Aug 10, 2016

디스패치 열애설 연예인 위안부 위안부협상 둘이 사람 기사 지코 사진 설현


열애설


OOOO열애설 터지면 제일 짜증나는것 내 오빠 (x) 오빠와 열애설 터진 사람 (x) 디스패치 (o) 오빠한테 돈 한푼 안쓴사람이 오빠 욕하는 것 (o) 내가 슬퍼하면 결혼이라도 할줄 알았냐며 망상병빠순이로 만드는 사람 (o) 열…
OOOO일본에서 107억 준다고 협상한게 말이되나 ,, ? 나라의 대표가 되서 .. 잘못한건 아는지 디스패치로 어떻게든 덮어보려고하네 ,, 어이없다 열애설때문에 역사를 잊지맙시다 ,, #위안부협상
OOOO디스패치 열애설 한 열개쯤 축적시켜놓고 A급 나라병크터지면 하나씩 가져다쓰는거아냐..?
OOOO지호설현열애설알림 저는 비비씨입니다위안부가더 중요한사실 알고있지만 벌들마음생각해서올립니다저는열애설이사실이아이라고믿습니다지코측이라고하지않은지코소속사측이기때문에 믿기어렵고디스패치사진중같이있는사진은없습니다정부의사실을감추기위한것도잘은모르겠지만전이렇게생각해요
OOOO이번 디스패치 이상하지 않아요? 다른 열애설 내왔던 기사와는 다르게 같이 있는 사진, 커플템 등 이런거 한개도 없고 검은색 포르쉐만 추정해놓고 이거 좀 이상이상....
OOOO디스패치 얼마 받고 열애설 냈니..? 이쯤되면 정부기사 막으려고 준비해둔 열애설 2737911030개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OOOO아이돌 열애설 나면 제일 죽이고 싶은 사람 1위. 디스패치 2위. 암것도 모르고 훈계질 하는 머글. 머글.머글
디스패치 열애설 연예인 위안부 위안부협상 둘이 사람 기사 지코 사진 설현 Sebum_
OOOO와.. 아니 어쩜 열애설 같은거 터질때 제일 중요한게 묻히냐. 항상 이래왔지만 참; 뭐가 더 중요한지 망각한듯. 이와중에 열애설 시기맞춰서 열애설 터뜨리는 디스패치도 젓같네 속이보여서ㅋ 개싫다
OOOO디스패치는 적당히 해야할 필요가 있다.... 지들 딴엔 특종이라고 잡아낼 연예기사가 열애설밖에 없는거 너무 능력없고 구리내요
OOOO그 와중에 그닥 연예인 열애설에 관심없는 1인은 디스패치 기사 1번 정독 후 아 어허허 예예.. 두 분 예쁜 사랑하시길..하고 조용히 폰을 끔..........은 바로 나
OOOO내가 볼 때 디스패치는 나라에 뭔일있을 때 열애설 터트리더라~ 재밌니~~~?
OOOO#위안부협상 짜증난다 지금 실검은 다 디스패치니 열애설이니 하고 위안부언급은 1도없어 근데 그거보다 더 짜증나는건 이걸 한다고해도 현실이 바뀌진 않을거같아서 더 슬프고 눈물난다 지금 위안부 할머니들은 어떤심정일까

연예인


OOOO[디스패치 병크] 1.팬들에게 상처 안주려고 뛰어다니기 까지한 연예인의 엄연한 사생활을 굳이 대중에게 알림 2.같은 그룹의 멤버의 생일날에 그걸 알림 ⬆이것만으로도 이미 줘팸각 나오는 거 아님?
OOOO디스패치 저정도면 언론이라기보단 질떨어지는 사생집단이다. 나는 저렇게 비열하게 따낸 연예인의 연애생활까지 콘텐츠로 즐길 마음이 없다 존나 구역질남
OOOO연예인 따라다니는 일반인들은 사생이라 부르고 온갖 욕을 다 먹는데 왜 디스패치는 똑같이 행동하거나 더 더럽게 행동하는데 기자취급 받음??????
OOOO나는 설현이 지코랑 사귀든 개코랑 사귀든 관심 1도없구 연예인들 연애사생활 알고싶지도 않은데 디스패치 다른일좀 찾아봐라
OOOO디스패치는 연예인 쫒아다니면서 스토커짓 좀 그만하고 그 능력으로 죽은척하는 유병언이나 좀 잡아보던가 해!
OOOO디스패치가 언론이라고 할수있는지 조차 잘 모르겠는데. 이쯤되면 정부고 언론이고 연예인 알기를 제일 개떡같이 아는것 같다. 해외에서 상타오거나 그러면 국위선양이네 뭐네 하면서 지가 키운것도 아니면서 지새끼마냥 끼고돌면서 이…
OOOO존나 웃긴게 연예인 졸졸 따라다니면서 거의 사생이나 다름없는 디스패치는 갓스패치니 뭐니 하며 찬양받고 그 대상이 된 연예인은 최대한 안들키려고 숨기고 또 숨기다가 들키면 욕이란 욕은 자기들이 다 먹음ㅋㅋㅋ 욕은 디스패치가…
OOOO솔직히 말하면 연예인들의 연애사실 그다지 궁금하지도 않고 알려진다고해도 그다지 감흥이 없는데 디스패치는 연예인 쫓아다니는 거말고 다른 일을 좀 찾았으면
OOOO디스패치에게 사생짓 당하고 기사난 연예인들의 모임 만들어서 단체 고소해,,, (?)
디스패치 열애설 연예인 위안부 위안부협상 둘이 사람 기사 지코 사진 설현 rouge_loose

위안부


OOOO디스패치는 모르겠고 이것은 잘 알겠다. 위안부 협상이라구요,,,? ^^...
OOOO진짜 언론이 되게 쓰레기다. 오늘 아침 국민일보는 동성애 혐오 기사를 1면에 냈고 디스패치는 남의 사생활을 캐서 자랑스럽게 기사화 시켰다. 근데 지금 위안부 협상 타결됐다며. 네이버에서 위안부 협상 타결로 검색하면 19시간 전…
OOOO위안부 막으려고 디스패치가 기사냈다네요
OOOO올림픽이랑 디스패치가 이런식으로 위안부협상을 덮어주는구나
OOOO실트에 '디스패치' '지코 설현' '설현지코' '안들키려고' '사생패치' '사생활침해' '공개연애' '선후배 사이' 와 ' #위안부협상 ' 만 봐도 사람들은 어디에 더 관심을 갖고있는지 알거같다
OOOO정부ㅜ놈들이 또 위안부 합의 덮으려고 디스패치 꼬셨내ㅐ 딱봐돜ㅋㅋㅋㅋㅋ 사생활 유출당한ㄴ 아이돌이랑 위안부 할머니ㅣ들은 어쩔거야 개쓰레기새끼들아
OOOO#위안부협상 실트 1위일줄알고 들어강ㅎ는데 7위라니 1위는디스패치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실트올립시다여러분
OOOO 디스패치도 정부도 그냥 쌍으로 미쳤음. 위안부문제를 연애설로 묻으려 하다니,, 묻으려 하는 발상 자체만으로도 미친거고.. 나라꼴 제대로 돌아간다ㅋㅌㅋㅋ 돈에 눈 먼 머저리같은 새끼들
OOOO#위안부협상 #위안부협상반대 지코설현 궁금하지않다, 디스패치가 이거 노리고 터뜨렸다면 처맞아야하고.
OOOO아니 상관없는데 좀 짜증나는게 큰일터진거 덮은거에 내가수 사용한게 존나 빡치네 디스패치는 얼마나 많이 물고있는거니~~~ 정부십새들아 위안부에107억원주고 소녀상철거한다는게 말이대나ㅋ

둘이


OOOO짘코랑 섫현 둘이 같이 있는 사진 한 장 없고 안 들키려고 뛰어가는 사진뿐인 게 소름,,, 디스패치 진짜 너무한다,,, 같이 밥 먹거나 같이 걷거나 이런 흔한 사진 한 장 없는.. 안 들키려고 조심하는 애들을 추가 설명…
OOOO럽스타도 안해 커플템도 없어 둘이서 찍힌 사진도 없어 매우 아이도루스러운 비밀연애를 했는데 이것마저 털어버리는 디스패치 클라스
OOOO진짜 궁금한건데 디스패치는 뭘 알았길래 양측 발표 전부터 열애중이라고 단정을 지었을까? 그리고 지금가지 열애 추측기사 뜬거 보면 둘이 같이있는 사진이 있었는데 요번에는 하나도 없음 아 존나 혼란스러워
OOOO지금 오해하시는분들이 많은것같아서 올립니다. ㅅㅎ님 소속사에서도 인정한적없고 ㅈㅋ님 소속사에서도 인정한적없습니다. 디스패치에서 오보 낸겁니다 인정했다는 기사들은 디스패치글 퍼가서 그렇게 올린겁니다 그래서 기사사진에도 둘이 같이 있는사진 한장도 없구요
디스패치 열애설 연예인 위안부 위안부협상 둘이 사람 기사 지코 사진 설현 Roman_9293
OOOO올해 초였나..하여튼 그쯤에 지코와설현 사귄다고 언제 디스패치가 퍼트린다고 찌라시가 나돌았었음.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둘의 접점이 아무것도 없었고 둘이 사귈가능성은 0%라고 생각해서 그냥 헛소문인 갑다..하고 넘김
OOOO지코설현 둘이 같이 있는 사진도 아니고 저런 사진으로 부연설명까지 덧붙여서 기사 낸 디스패치는 진거나 마찬가지다. 생각해보면 1도 개연성이 없다. 그 집이 지코 집인지도 의문이고, 한강에 같이 있는지도 의문이고 뉴스는 팩트라더니 이미지 소설 같았다.

사람


OOOO디스패치 입사조건 - 인터넷 소설 쓴 경력 - 풍부한 상상력 - 안맞는 벽돌도 끼워넣을수 있는 능력 - 사람 빡치게 만드는 어휘력 - 사생 경험
OOOO정말 디스패치는 예쁜짓을 1도 안 함 뼈빠지게 일한 사람 엿 먹이는게 취미인지 뭔지 ㅋㅌㅋㅋ

기사


OOOO디스패치가 탐사보도같은 말도안되는 소리 하면서 스토킹해서 연애설 기사 쓰는 것 결국 돈 벌려고 저지르는 악질의 인권침해인데, 왜 마스크 안썼냐, 뭐가 그렇게 당당하냐, 상받은 날 만나는게 말이 되는거냐 너무 많은 힐…
OOOO디스패치 기사 진짜 주책 맞은 늙은이가 젊은애들 연애에 오바 싸면서 호들갑 떠는 것 같다 개 추하다
OOOO디스패치 기사쓰는 거 보면 이시대의 참언론은 지들뿐임 ㅋㅋㅋㅋ

지코


OOOO지코는 썸타는 거라고 했던데...? 크브스 뭐 디스패치 뜨면 연애 확정이라는 듯 보도하네 깔깔깔 공중파 찌라시님들..
OOOO디스패치 "설현이랑 지코 5개월째 교제중임" 설현 지코 " 호감을 갖게 되었고 알아가고 있는데 친한 선후배 사이" ????????????????????????????????????????????????????????????…
OOOO지코랑 설현이랑 사귀다니 맴찢... 들키지만말라구 ㅠㅜㅠㅜ 이놈의 디스패치
OOOO지코나 설현이나 넘나 불쌍할 뿐. 스물몇살된 애들이 예쁜 감정 좀 키우기도 전에 물벼락부터 맞았잖아. 심지어 같이 있는 사진도 데이트 하는 사진도 아니고 들킬까봐 헐레벌떡 뛰어가는 애 사진을 올리고 신났을까 디스패치는..? 너무하다 정말.

사진


OOOO 그럼 디스패치 사진은 뭔가여..?
OOOO지금 이순간 내가 제일 화나는건 안들키려고 팬들 배려하려고 졸라 뛰어다니던 애들을 쫓아다니며 사진 찍고 그걸로 소설쓰던 디스패치 기자와 이 상황에서 쓰레기 소굴인 라스로 보내는 케이큐의 악랄함임. 케이큐 너 진짜 제정신…

설현


OOOO디스패치 이제봫는뎈ㅋㅋㅋ 설현 전력징주 하는게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패치 열애설 연예인 위안부 위안부협상 둘이 사람 기사 지코 사진 설현 Kadang_bb

사생활


OOOO디스패치진챠 남의사생활하나도궁금하지않은데 그만해라진쨔.......ㅜ 그걸로진짜불편해지는게몇이냐..
OOOO이왕김에 디스패치 고소했으면좋겠다 남 사생활 다 캐내는 ㅈ같은 것들
OOOO 진짜... 빡친다 ㅋㅋㅋ 오늘 몇번을 머리채 뜯기는지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진짜 디스패치 존나 관음병자 스토커집단... 남의 사생활 물어다 돈버는 저열한 집단.... 망해라.. 망해라.....

남의


OOOO내가 다 안타깝고 진짜 빡친다...숙소에서 대기타고 ㅈㅋ 차량까지 다 외우고 있었단거 아니야 진짜 개소름끼친다 디스패치 신고감인데 존나??? 경범죄 아니야? 남의 집에서 대기하고 남의 차량 외워서 쫓아가고 이게 범죄 아니면 뭐…

사생


OOOO근데 덕후가 카메라들고 몰래 숙소 가면 사생인데 디스패치는 왜 기자냐?
OOOO그건 사실 디스패치가 사생이기 때문입니다.
OOOO디스패치 기자는무슨 그냥 돈쳐받고하는 사생들이지
OOOO지금 사라져야할것 디스패치 기자 사생 그리고 저걸 다 포함하고있는것 디스패치기자들

사귀든


OOOO22222그들이 이쁘게 사귀든 아침드라마를 찍든 상관안하는데 굳이 내가 알게할 필요는 없어 디스패치 일 그만해라

최대한


OOOO비록 디스패치에 걸렸지만 최대한 들키지 않으려는 우지호의 자기관리에 놀랐다.

디스패치


OOOO디스패치는 사실 기자를 붙이면 안 돼요
OOOO간절히 망했으면 하는 것 .. 넥슨 인스티즈 디스패치 .. 흑흑 ,,
OOOO디스패치 언제까지 저럴거지. 넘 싫다.
OOOO디스패치 고소할 마음 있으신분 알티좀 해주세요 어디서 법 잘 아시는분 뿅 나타나주세요 #디스패치_망해라
디스패치 열애설 연예인 위안부 위안부협상 둘이 사람 기사 지코 사진 설현 SHAWER_0407
OOOO내가 제일 싫어하는 것 아육대 출발드림팀 세시(케큐)>>ing 디스패치>>new!
OOOO나 주간문춘 하는짓보고 와 디스패치는 저기에대면 약과네라고 생각했는데 가만생각해보면 그냥 도긴개긴인것이다....둘다 초 크리피함
OOOO 디스패치는 왜 이거 조사안할까..
OOOO디스패치 이게 뭔 멍멍이소리임
OOOO그렇게 숨기면 우리가 모를 줄 알았니? ㅎㅎ << 디스패치의 싸이코 감성,,, 망해주라
OOOO 하 지호야ㅠ 저 비비씨인데 속상하네요 디스패치ㅠ
OOOO이무튼 디스패치 망하시고 비비씨 힘내시고요
디스패치 열애설 연예인 위안부 위안부협상 둘이 사람 기사 지코 사진 설현 new_v_
OOOO 디스패치 정말 독한거 같아..😭😭
OOOO나 나중에 커서 디스패치 입사할래
OOOO그리고 지가 디스패치여 뭐여 왜 아예 여친 이름 키 몸무게까지 대시지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아이돌에게 연애는 중죄라는 마인드가 되게 20세기에 봤던것같아서 너무나 안타까움.... 에쵸티덕질하나왔냐
OOOO디스패치 진짜 못돼쳐먹었어
OOOO#디스패치 기자들 얼굴
OOOO디스패치 폐간 기원
OOOO디스패치 진짜 존나 패야한다
OOOO아이코 떠려니 디스패치 안찍힐려고 엄청 뛰어다녓네 ㅜ 짠하다
OOOO디스패치 개개끼들은 정부고위층 재벌총수들을 그렇게 따라다녀 봐라
OOOO디스패치에 아주 놀아나는구나. 걔들이 뭔 짓을 하건 왜 열을 내고 그러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