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4, 2016

키네유나 키네시스 제이 유나가 키네시스가 하얀 팬텀 하마 키네가 유나는 키네시스는


키네시스


OOOO키네시스도 진짜 키네유나 ;;;;너무 좋아서 키네시스도 한 120 까지3번은 키운것같은 진짜 레벨 100때 나오는 키네유나 퀘스트 진짜짱이구요 시간의신전브금이랑 연출이 너무아름다워요 ㅠㅠ
OOOO ...내가 아직 키네시스로 보여? 하하, 농담이야. 그래, 언제나 사랑스러운 유나의 친구 키네시스지. 키네시-스. 그래, 손 잡아줄래? 우리 유나의 손목이 날아가도 나는 몰라?
OOOO키네유나랑 싸운 후 유나가 "키네시스가 좋아하는 거 다 없어져버려!"라며 화내는 문자를 보내서 "그럼 너도 없어지잖아. 그건 싫어."라고 답했다. 반응이 없길래 자는가 싶었더니 10분 뒤에 찾아와 품에 안겼다.
OOOO ...(그러자 매우 조그만 종이쪽지가 바람에 의해 키네시스앞에 떨어진다. 유나가 일으킨 바람인것같다. 그작은종이엔 딱 네글자만 적혀있다.) [안 삐졌어.]
OOOO처음 그려본 키네시스. 열심히 연습해서 키네시스x유나 백합만화 그릴테다 하하하!!!!!!!
OOOO젠장ㅠㅠ 여키네시스와 유나 조합 내 취향이구만ㅠㅠㅠ 키네시스유나 파야지ㅋㅋㅋㅋㅋ
OOOO내 안에서 하마와 용병 혹은 키네를 엮는 건 하마가 죽자고 들이댈 순 있어도 용병과 키네는 싸늘하게 경멸하며 철벽치는 이미지이다 왜냐면 용병이 소중하게 여겼던 아린 키네시스가 소중히 여기는 유나 이들이 하마 때문에 위험에 빠졌다 하마랑 붙어먹는 건
키네유나 키네시스 제이 유나가 키네시스가 하얀 팬텀 하마 키네가 유나는 키네시스는 tkfrn_013
OOOO 키네시스 유나 팝시다!!!! 공식이에요!!!!!!! 여키네시스 만세다!!!!!!!!!!!
OOOO키네여루로 키네시스가 여루미 양갈래 묶어주는거 보고싶다. 여루미는 라니아가 아닌 키네시스의 손길에 좀 많이 어색해했으면 좋겠다. 반대로 키네시스는 가끔 유나 머리 해준 경험이 있어서 능숙하게 머리 묶어주면서 머릿…
OOOO아 이런 거 보고싶다 유나는 키네시스가 자꾸 자기를 들었다 놨다 하거나 맨날 안 보이는 것에 질려서 옆에 있던 제이랑 사귀게 되는 거 어차피 키네와 유나는 표면상 친구였기에 씁쓸하지만 말 없이 축하해주는 키네...ㅋㅋㅋㅋㅋ
OOOO키네여루로 키네시스가 여루미 양갈래 묶어주는거 보고싶다. 여루미는 라니아가 아닌 키네시스의 손길에 좀 많이 어색해했으면 좋겠다. 반대로 키네시스는 가끔 유나 머리 해준 경험이 있어서 능숙하게 머리 묶어주면서 머릿결 관리 자주 하나보네? 이랬으면.
OOOO유나흡...흡흑....ㅠㅠ.... 키네시스.... 나.... 너... 안사랑해.... 하나도.... 안... 사랑한다구...ㅠㅜㅜ 김기내거짓말하지마... 김유나... 너... 내... 마누라잔아..... 니가…
OOOO서울 키네시스 부산 유나도 보고싶네요 둘이 국내여행떠난, ㄴ거 보고싶다
OOOO 그리고 키네시스에게 무슨일이 생기면 누구보다 예민하고 지킬려고 한다. 작은 상처에ㄱ도 예민하고 유일하게 신뢰하는 사람이 제이와 유나지만 유나에게 능력이 생긴이후로 유나도 약간의 경계. 키네시스의 작은 심부름같은 것도 하는 역할
OOOO유나는 좋아하는 것도 키네시스 싫어하는 것도 키네시스 그의 다정함 때문에 좋아하지만 느물느물 거리면서 놀리고 일 빠지는 것 때문에 싫어한다는 의미가 아니려나
OOOO ㅋㅋㅋㅋㅋㅋ아니면 키네시스가 한조 유나가 위도우메이커를 해서 듀오 돌리는걸로.... (그러다가 하얀마법사가 디바해서 다 참교육 시켜줬다고 합니다)
OOOO키네시스가 유나 손잡고 구름위로 올라가서 둘이서 오붓하게 별똥별봤으면..
OOOO*한동안의 잦은 두통, 며칠간의 끔찍한 악몽에 시달리던 키네시스는 매번 같은 꿈을 꾸어왔습니다. 유나, 제이등의 친한 친구들을 눈 앞에서 놓쳐버리는 꿈. 초능력자인 자신을 세상이 배척하고 손가락질하고 결국에는 -되는…
OOOO*한동안의 잦은 두통, 며칠간의 끔찍한 악몽에 시달리던 키네시스는 매번 같은 꿈을 꾸어왔습니다. 유나, 제이등의 친한 친구들을 눈 앞에서 놓쳐버리는 꿈. 초능력자인 자신을 세상이 배척하고 손가락질하고 결국에는 -되는 꿈. 결국 세상은 멸망하고 자신
OOOO 검마의 명령으로 루시드가 키네시스 꿈에 들어가서 제이와 유나를 끊임없이 죽이는거야. 하지말라고 그러지말라고 소리치며 눈을 감으려고해도 이미 꿈은 지배당해있어. 잠에 들지도 못하고 매일밤 시퍼런 눈으로 그들이 죽는걸봐. 구하지못해
OOOO 근데 키네시스는 일러>>>>>>>>>>.....>>>>>>도트 키네시스 일러레님 사랑하고 키네시스 제이 유나 하얀 마법사 일러 많이 그려주세요
키네유나 키네시스 제이 유나가 키네시스가 하얀 팬텀 하마 키네가 유나는 키네시스는 14abnormal
OOOO레테님 썰보고 안좋은거 떠올림 학습만화 키네시스... 조선말기 개화기때로 가서 근현대사 공부시키는 만화 주로 유나가 설명(에)충(실)으로 나오고 키네시스는 바보가 아님에도 학교를 자주안가서 역사알못으로 나오는...
OOOO포카리스웨트 취좇하는 키네시스 보고싶다. 기껏 유나가 포카리스윁 사다줬더니 열날때 많이 먹었어서 약맛난다고 땡깡피우는 키네시스보고 절교하고싶어질듯.
OOOO 아는 유나들이 다 커플이랔ㅋㅋㅋㅋ 음. 전 키네시스...
OOOO 키네시스가 유나를 납치하고 하얀마법사가 찾으러오는것도 좋은전개라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키네시스 유나, 이제 집에 가자.
OOOO하얀 마법사는 키네시스를 싱크홀로 유인하는것만 신경썼으니 사실 잡아오는건 유나든 제이든 별로 상관없는거 아니였을까? 그냥 키네시스가 일단 눈뒤집어져서 달려올 그런 사람이면 누구든 납치의 대상이였고 유나가 유리창에 가…
OOOO하얀 마법사는 키네시스를 싱크홀로 유인하는것만 신경썼으니 사실 잡아오는건 유나든 제이든 별로 상관없는거 아니였을까? 그냥 키네시스가 일단 눈뒤집어져서 달려올 그런 사람이면 누구든 납치의 대상이였고 유나가 유리창에 가까이있어서 잡혀온 느낌.
OOOO키네시스가 임신했다 눈치채는 사람 유나 멱살잡는 사람 제이 멱살잡히는 사람 하얀 마법사 말리는 사람 없다 소문내는 사람 시그너스 진짜 애아빠 하얀 마법사 이ㄹ유모를 결혼 경축
OOOO원래는 키네시스가 npc로 서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생각해보니 플레이어가 키네시스면 자공자수 되어벌임 (?) 그래서 키네시스 캐릭터만 npc 다르게 세울까? 이랫는데 생각해보니 그것도 웃기고 네로나 유나,, 세워놓고 ㅇㅇ 서울즈 다 세워놔라
OOOO유나 npc로 세워서 넣고 최대한 막고 있지만 ;ㅅ; 제 힘으로는 역부족이예요 모험가님/영웅님/키네시스 이런 식으로.. 하얀 마법사가 거기서 최종보스로 있게 해줘 제발 제일 중요한 >>최종보스 하얀마법사<<
OOOO키네시스 여자여도 좋다고 따라다니는 여자애들이 다수에 유나는 키네시스에게 츤츤거리다니 좋은 백합이닷
OOOO오늘 못 와서 미안해. 히어로 키네시스는 여유로웠는데 학생회장쪽이 조금 바빠서. 결국 유나한테 이끌려서 총학생회 회의를 다녀왔거든. 으... 진짜 싫어.
OOOO이러고 귀에 속삭이는 악몽 같은거 아니면 막 제이랑 유나가 키네시스! 하고 달려오는데 그 두 사람 발밑이 싱크홀로 무너지고 구하려고 힘 쓰는데 힘이 안나오는 그런 악몽... 근데 그 악몽이 하얀마법사가 기폭제에게 심은 거였음 좋겠다 감정 흔들려서 능력
OOOO키네시스...생일합작으로 내야 하는 놈이었는데 냐람년이 빠가같은 짓을 저지르는 바람에 펑크가 되어벌ㄹ인... 키네유나입니다... 개인적으로 뽑을건데 혹시라도 필요하신 분 계시면 마음주세여 공짜로 드림... https:…
키네유나 키네시스 제이 유나가 키네시스가 하얀 팬텀 하마 키네가 유나는 키네시스는 14abnormal
OOOO키네시스 스토리 너무 씹덕터진다 특히 키네가.. 그리고 유나 제이 둘 다 인게임 도트가 더 예쁜데 키네는 대체 왜...?
OOOO유나하얀 마법사가 저번에 '키네시스를 힘들게 하는 게 도대체 뭘까요.. 가만두지 않을 겁니다!'라고 뭔가 쓸데없이 격분하고 있던데 자해라도 하려는 걸까..
OOOO키네시스랑 유나는추격전을 벌일것같네...
OOOO차원을 넘으며언-은월님의 기억이 초기화된다아아!! (그렇지만 왠지 유나는 불길한 기운에 키네시스를 막기위해 뛴다.)
OOOO저거 하마키네로 보고싶다.. A. 어떤음이 좋으세요? 키네 고음? 제이 저음. 유나 중저음이 좋아요. 하마 키네시스 신음이요. 키네 저새끼가.
OOOO제이키네시스, 네 리미터 좀 여자 대하듯이 조심히 다루면 안 되는 거야? 키네안녕, 예쁜 리미터야! 나랑 같이 파티 가지 않을래?(생글) 유나먼저 남자친구 있냐고 물어봐야 하는 거 아냐?
OOOO 나오니까ㅏ 막 하마님 계시고 유일하게 의지했던 친구(유나는 너무 걱정할거같아서...)는 반ㄴ죽어있고... 키네시스 멘탈 안녕ㅇ하실리가요 자기가 짝사랑하는데 너무 원망스러운 하마님은 그동안 잘지내셨습니까? 막ㄱ 이런대사날리구있구
OOOO하마:탁자 위에 올려져 있던 종이가 바람에 살짝 흔들리는 것을 보고 옆에 있던 키네시스가 "살아있어..?"라고 물어서, 그 옆의 제이가 "유나가 그런 모습으로 변한 지도 어느덧 일 년째인가..."라고 받아줬다가 뒤에 있던…
OOOO유나[키네시스, 어디야?] 키네[공사현장에서 사고가 났대서 도우러 왔어.] 유나[그래..? 몸조심해!] 키네[난 괜찮아. 유나는?:)] 유나[난 지금 교실 앞이야. 그리고 네 뒤에 서있어.] 키네:
OOOO유나키네시스, 쉿… 네로가 자는 듯이 죽어 있어... 키네시스그게 말실수였다고 이해하기까지 3주가 걸렸어. 하얀 마법사그게 영웅이라는 사람의 시간감각입니까?
OOOOA. 어떤음이 좋으세요? 키네 고음이려나.. 제이 저음. 유나 중저음이 좋아요. 하마 키네시스 신음이요. 키네 저 미친 새끼....
OOOO유나:키네시스! 어딜 보면서 걷는거야! 위험하잖아! 키네:꿈을 보면서 걸어가고 있어. 유나:..! 이, 이루어지면 좋겠네. 바보..//
OOOO하얀 마법사:토마토주스를 마시다가 사레들려서 주르륵 뱉었는데 그걸 본 키네시스가 놀라서 폰을 떨어뜨리길래 병을 숨기고 쓰러진 척 했다. 키네시스는 침착하게 날 바닥에 눕히며 유나에게 흙 한포대 사오란 전화를 했고 제이는…
OOOO키네방금 하얀 마법사가 "키네시스! 12/25이 뭔지 압니까?"라고 문자 했길래 "0.48"이라고 보내줬는데 답이 없네... 틀렸을 리는 없는데... 유나....
키네유나 키네시스 제이 유나가 키네시스가 하얀 팬텀 하마 키네가 유나는 키네시스는 14abnormal
OOOO유나키네시스. 이 라면 반씩 나눠먹자. 키네응? 그래. 유나그럼 내가 면을 먹을게. 키네자..잠깐...잠깐 기다려!!
OOOO유나키네시스에게 온 문자-『감기라며 괜찮아? 걱정돼서 8시간 정도밖에 못잤어』키네시스... 8시간이라면 숙면이잖아...

제이


OOOO네로세상에서 가장 무서운건 뭘까냥? 유나자연재해? 제이불결한 거. 키네하얀 마법사의 "당신을 더 좋아하게 될 것 같습니다".
OOOO하마1더하기1은? 제이2. 유나문제 유형에 따라 다를 것 같은데.. 키네귀요미>< 하마(이성 뚝)
OOOO 카일과 티어에게는 판테온이 파괴되는 것을.. 키네한텐 유나와 제이가 죽어버리는 것을 듀블한텐 동료가 죽는것을(설희:내가 조종당한다면 나를 죽여요) 캐논한텐 몽키나 같은 선원들이 죽는것을.. 같은 악몽을 보여줬다면 역대급 아니었을까
OOOO 키네는 꿈 속의 여자가 한 짓이냐 놀라워하면서도, 문이 닫힌 이상 열릴 때까지 우리 세계의 일을 계속하자며 제이와 유나를 설득해 프월에서 다시끔 활동하게 된다. 이후 어느 때와 다름없이 프월의 히어로로 활동하는 키네의 꿈에
OOOO 키네가 제안을 받아들이면 루시드는 연합과는 달리 약속을 지킨다며 우아하게 웃으며 사라진다. 그순간 키네는 프월 아지트에서 눈을 뜨고, 제이와 유나에게 멮월로 이어지는 문이 닫혔다는 이야길 듣게 된다.
OOOO+유나가 돌아간 후 그들의 대화 제이허리 주무르라니까 왜 어깰주물러 키네미안,유나가 오해할까봐 제이..?하기나 해 아파 죽겠어... 아💢이게 다 너때문이잖아! 키네그러게 누가 너무 예쁘랬나~
OOOO17. 팬텀애송아, 네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야? 키네당연히 나 아니겠어? 팬텀자기자신 말고 키네유나와 제이 팬텀친구 빼고 키네모든 사람? 팬텀불특정 다수 말고 키네네로와 아울?…
OOOO서울즈 만쥬 다그렷어! 유나 맘에 안들ㄹ지만... 키네만쥬 하마만쥬 유나만쥬 제이만쥬!
OOOO17. 팬텀애송아, 네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은 누구야? 키네당연히 나 아니겠어? 팬텀자기자신 말고 키네유나와 제이 팬텀친구 빼고 키네모든 사람? 팬텀불특정 다수 말고 키네네로와 아울? 팬텀영웅 중에 키네없어 팬텀:
OOOO토끼키네…늑대하마님…강아지 유나 제이 보고싶구
OOOO키네유나, 심리테스트 할래? 유나응? 그래. 키네그럼 세상에 내가 없다고 해보자. 유나그, 그건 싫어..! 키네나도 유나가 없는 건 싫어.! 제이그래서 대체 내용은 뭐였는데..

유나가


OOOOㅇ ㅏ 키네유나 징자......... 부산여자 유나 서울남자 키네 왤케 좋져 둘이 따로따로 여행하는데 자꾸 만남 대학은 유나가 서울로 오는걸로...... ((아니다
키네유나 키네시스 제이 유나가 키네시스가 하얀 팬텀 하마 키네가 유나는 키네시스는 TheParanoid001
OOOO키네어릴 때는 유나가 기분이 안 좋을 때면 손내밀면서 "충전.."이라 말하며 나를 바라봤는데 다가가서 꼭안아주고 몇초있으면 "삐삐삐삐 완료!" 하며 품에서 빠져나가곤 했어.
OOOO아 힘드니 얼른 키네유나가 내앞에서 연애했으면
OOOO 키네코기 산책시키던 유나가 당황해서 아이 참, 왜이렇게 짖지? 키네코기. 안돼! 죄송합니다 ㅠㅅㅠ 이러고 키네코기 데려가는것두 귀여울 것 같구 ㅠㅠ 막 멋져보려곺뽐내면서 걷는데 남들이 보기에는 궁디 씰룩씰룩 귀염인것도 좋아요
OOOO키네유나가 보고싶은 6시47분
OOOO사실 키네유나보다 여키네유나가 좋습니다(대체..

하얀


OOOO키네의 매력포인트는 시민들, 특히 유나한테는 유들유들 하다가 하얀 마법사가 나오면 옳은 말로 시니컬하게 쏘아붙이는 것이다 히어로니까 나쁜 짓 하는 놈은 겁나 싫어함

팬텀


OOOO맞아 나 징짜 썰북만들거임 그동안 퉤퉤한 키네유나 팬텀아리 데미알리ㅡㅡ
키네유나 키네시스 제이 유나가 키네시스가 하얀 팬텀 하마 키네가 유나는 키네시스는 Ryun_soi
OOOO키네유나 팬텀아리 나인시그 매그힐라
OOOO#ㄱ부터_ㅎ까지_파는_커플링 긴히지,귀능다나 닛타냐,나인지그 ㄷ 루미라니 ㅁ ㅂ ㅅ 오키카구,오수다나 제논지그,조슈리체 ㅊ 키네유나 ㅌ 팬텀아리,프리메르 히지긴 갑자기 급 더 안떠오름
OOOOㄱ 그레쥬비 가질레비 ㄴ 나인지그 ㄷ 데몬메르 ㄹ 루미라니 ㅁ 매그힐라 ㅂ 바커스카나 ㅅ ㅇ 이카오즈 ㅈ 제랄엘자 조에아도라 ㅊ 체렌벨 ㅋ 키네(♀)유나 ㅌ ㅍ 팬텀아리 ㅎ 홍난이연 호크리나 #ㄱ에서ㅎ까지_파는_커플링을_적어보자
OOOO 향초님 팬텀아리, 루미라니, 키네유나 버전1~100으로 보고싶습니다....,,,,,.........으흑...

하마


OOOO루미루시도 좋고 루미라니도 좋고 팬루팬도좋고 프리루미도좋고 키네하마도 좋고 키네유나도좋고 에반루미도 좋고 베타알파도 좋고 비어 루미..는 아닌고같다( 의식의흐름
OOOO데미아란 데미데몬 재석시백 하마키네 키네유나...........................
OOOO스토리처럼 키네가 유나를 구하러 가는데 여기서 살짝 꼬아서 유나를 납치했다는 건 하마님이 키네를 불러내기 위해 만든 함정. 하마님이 유도한 대로 키네와 네로는 싱크홀에서 하마님을 만나지만 더스트들이 의도적으로 네로와 키네를 떨어트림.
키네유나 키네시스 제이 유나가 키네시스가 하얀 팬텀 하마 키네가 유나는 키네시스는 ckaclrlacl32
OOOO유나> 키네 관계는 잡았는데 키네> 하마 얘네는 뭘로 잡아야 할지 1도 모르겠구요....
OOOO키네 유나대신 알바대타 가주는데 하마님 만나라,,,,,
OOOO키네유나는 무사하겠지!? 하마후후… 무사합니다. 시끄럽게 굴면 곤란하니까 입막음을 해두긴 했지만요. 키네뭐!? 큭, 설마 심한 짓을…! 하마애플파이를 먹게 하고 있습니다. 키네좋겠네
OOOO키네아...덥...다..유나...그거 해줘... 유나또..? 정말...오늘은 더 안 하기로 했잖아. 키네유나도 덥잖아? 한 번만 더.. 유나에휴...한 번만이야! (능력으로 집 안에 바람 붐) 하마그러라…

키네가


OOOOㅇ그 키네 퀘 중에 유나 납치당하는거 거기서 더스트의인화ㅎ가 유나 납치하고 키네가 잡으려고하눈거
OOOO키네유나로 겨론하는거 보고싶다.왠지 유나는 긴 흰드레스 말고 원피스형식인 드레스 입을거 같아 긴 보라색머리는 올려묶으면서 면사포에 가려지는거 본 키네가 뿅 갔으면 좋겠다
OOOO승질더러운 유나 보고싶다 키네가 죽어서 아무렇지 않아하는것 같지만 굉장히 예민해저있는...
키네유나 키네시스 제이 유나가 키네시스가 하얀 팬텀 하마 키네가 유나는 키네시스는 s_i_f_k_a_00
OOOO 막상 키네가 유나를 외사랑하고 있다는것을...표현이 잘 안된거 같아요...(우럭
OOOO님들 제가 지금부터 키네유나 키네가유나를 외사랑하고 있는걸 쓰면 보실분 계신가요(?)
OOOO오 그리면서 썰하나 생각났는데 메이플월드로간 서울즈가 메르세데스를 만나고 키네가 메르손위에 인사로 키스하는거 그리고 유나는 질투하고 키네는 집에 돌아가면서 "내눈엔 메르세데스보다 네가더 예쁜걸?" 이라고하는거지 이거 그려야겠당
OOOO저 키네유나 키네가 유나를 외사랑하는거 너무나 보고싶습니다
OOOO서울이면 지옥철이니까.....키네가 유나 많이 지켜죠......

유나는


OOOO뭔가 키네유나는 서울! 이라고 딱 정해져 있으니까 국내여행 시키기 참 좋을것같아 속초가서 포켓몬 잡다가 바다보고 정동진가고....
OOOO키네유나는 국내고 팬아리는 세계로 구상해놨는데 세계여행은 너무 스케일이 커서........ ((아련
키네유나 키네시스 제이 유나가 키네시스가 하얀 팬텀 하마 키네가 유나는 키네시스는 chunrang_263
OOOO키네유나는 그거 그거ㅠㅠ 손 잡아줘 바보야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잡아줘 바보야 맞나 여튼ㅠㅠㅠㅠㅠㅠ
OOOO키네유나는 워터파크보다는 놀이동산이 좋고 프리메르는 막 남이섬 같은데 놀러가서 자연풍경하며 손잡고 산책할거같은 기모찌
OOOO키네유나는 그것도 좋아요 ㅇㅅㅇ)99 외사랑도 좋지만 서로 짝사랑하는것도 좋아해요!
OOOO키네유나는 역시 교복이...

유나를


OOOO 키네유나를 빼먹었군

있던


OOOO유나:어...만원에 있던 분이 누구더라...(급혼란) 키네:염라대왕!

루미라니


OOOO 그런의미에서 유일하게 내가 파는 노말컾중에 둘다 살아있는 키네유나 루미라니 결혼해라.

키네유나


OOOO 제 최애컾도..(여)키네유나였었죠..매그엔버에 치이기전에..(부들부들)
OOOOㅋㅣ네유나 포카포카한 거 보고싶다. . .. .
OOOO ..(여)키네유나..제 차애컾..(부들부들)
OOOO50제 키네유나 100ㅈ제 팬아리로 해서 썰+카피페로 써보까
OOOO 근데 팬아리건 키네유나건 포인트는 "함께다니지 않는다" 순전히 우연이여야 함 그래야 재밌잖
OOOO누가 저랑 국내여행하다가 자꾸 마주치는 부산유나 서울키네 연성좀
OOOO 12. 그림체가 정말정말귀여우시다 존잘밈ㅁ 키네유나대주주이신거가타 나랑 본진이맞아서 매우매우기쁘다 ㅎㅔ헤
OOOO유나시험 잘 봤어? 요즘 바빠서 공부 제대로 못 했잖아. 키네잘 봤지. 유나하긴..(괜한 걱정 했...) 키네문제를 잘 보기만 했지..
OOOO키네유나! 쌀 씻을 땐 어떤 세제 쓰면 돼? 유나음... 내가 할게.
OOOO A5 중철이애요 커풀링은 키네유나임
OOOO우움ㅁ 역시 냚년 좀 자살하고싶고 키네유나 그거 언제뽑아요¿<그러게요 저도 빨리 흑백에 세모네모 도형만 들어가잇어도 조으니 표지를 뽑아야 멀 뽑든말든하는대 포토샵잇는 컴이 뒈져버렷고
OOOOㄴㄴ키네 대사중에서 유나 야자한다고 그랫음
OOOO타비님 더스트 의인화×유나×키네
OOOO 네 정말 예쁜 키네유나 감사합니다ㅠㅠ 잼나님도 좋은 밤 되세요!!!!😊😊😊
OOOO키네유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유나 이마에 쪽해주는 키네,,,,
OOOO키네유나 밀어주길...
OOOO키네나인 연성하고싶은데 유나 때문에 못하겟음 죠나디오 연성에 에리나 등장시키는 기분임
OOOO시간의신전 브금들으니까ㅜ 키네유나보고시픈골,,?
OOOO키네유나
OOOO헉 밈들ㄹ 저 키네유나 그려써오 잘했져....... 배경은 트위터에서 무료배포 해주셨던거...(스스슥
OOOO난 단지 너가 알아줬으면 해 난 이유를 찾아왔어 날 바꿀수 있는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할 이유를 말이야 그리고 그 이유는 바로 너야 이 가사로 팬아나 키네유나 가 보고싶어욧...,,,,
OOOO 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808!!! 유나님 키네 팔때 생각난당! 글고보니 유나님은 겜 지짜지짜 조아하시나바여 겜 짱짱많이해!
OOOO ㅁ 메타커비ts(별의 커비)/먼선(주쉽) ㅂ 베타알파(메이플) ㅅ ㅇ 알파베타, 엔버카이(메이플) ㅈ 적황(고카이저, 고버스터즈)/제논베릴(메이플) ㅊ 청황(토큐저) ㅋ 키네유나(메이플) ㅌ 티어카일
OOOOㅅ ㅣ바 팬아리 보고싶다 근데 요즘 미이붐은 키네유나.....
OOOO흑ㄱ 키네유나 컬러버스 풀것
OOOO?ㅡㅡ???ㅡㅡ???ㅡ?키키ㅣㅣ네키네유나ㅏ어딧스ㅓㅓㅇ서으ㅡㅓㅏ어ㅐ
OOOO맞아 키네유나였다
OOOO?무슨소리허십니가 타코님 키네유나 너무입ㅂ흔대요 ㅡㅡ
OOOO키네유나 연성 하려하는데 키워드 3개 던지실분
OOOO근데 키네유나든 여키네유나든 둘이 결혼했다는건 확실하다
OOOO키네유나만큼은 행복햇음 좋겟다...
OOOO아 키네유나 연성좀 보고싶다 쩨ㅔ발!!!!!
OOOO 키네유나 연성을하까
OOOO얼른 키네유나 연성좀
OOOOㅠㅠ키네유나ㅜㅜㅜㅜ
OOOO시간의신전 브금들읏ㄹ때마다 키네유나생각나ㅜㅜㅠ넘조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