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노브라 노와이어 와이어 인에이 않고 갑갑한데 가슴 영등포 머지하고 물들어왔을 단점은


노와이어


OOOO내 탐라의 작은 화제 인에이 브라... 사봤는데 좋다. 노와이어 노패드라도 비키니 같은 끈형은 말려 올라가고 스포츠 브라형은 갑갑한데 이건 후크는 있지만 완전 편함. 브라릿 좀 제발 많이 만들어줬으면...
OOOO내 탐라에서 흥했던 인에이 노와이어 브라 입어보았다. 가슴둘레 감싼 끈?이 별로 넓지 않고 의외로 조여 기대했던 만큼 편하진 않음. 안한 것처럼 편하단 건 과장임. 그래도 컵에 와이어 없어서 편하고.. 짝가슴이라 컵이 떠서 속…
OOOO브라 너무 답답해서 싫어가지고, 최대한 안입은거 같은 느낌이 들도록 노와이어 노뽕인데 꼭지는 잘 커버하고 가슴 안퍼지게 잡아주는 브라 찾아서 사느라 오히려 더 번거로워졌다. 안입고 다니고 싶은데 내가 그러질 못하겠다.
OOOO최근엔 노와이어 브라도 좀 답답하고 브라 자꾸 사는 것도 귀찮고 돈들어서 그냥 안하고 자주 돌아다녔다. 너무 편해서 이젠 노와이어 브라도 안 하고 싶다.
OOOO 브라랫이 머지하고 찾아보고왔습니다 와! 저 이런거 찾았어요!! 노와이어 노패드!!! 헐 감사합니다 줍줍 브라랫 줍줍
OOOO 노와이어도 있어여?! 전 브라는 모두 와이어자동탑재인줄알았뉸 ㅠㅠㅠㅠㅠㅠㅠㅠ 노와이아로 갑니다 ㅇㅁㅇ!!!
OOOO브라렛하고 기존의 노와이어브라랑 차이가 뭐지...?
OOOO저는 요번 여름철 내내 브라 안 하고 살아봤는데여 가슴 조금 쳐지는 단점은 생겨도 잘 때도 안 배기고 너무 조은것 갠적으로 예~전부터 와이어 브라 쓰다가 몇 번 올 나가서 와이어로 생채기 났던 이후론 노와이어 쓰고 있고

않고


OOOO설리 좋아하지도 싫지도 않고 그냥 노관심.. 브라를 하던말던... 걍 저 원할대로 하라고해여....

갑갑한데


OOOO 아들래미 키워봤자, 흑흑. 코르셋 브라? 그거 풀때 쾌감 쩔듯. 돈 모아서 사야지. 세상 많이 좋아졌다. 나도 노가 좋아. 야, 세상 더워 디지겠는데 가슴팍에 천두르고 댕기는게 얼마나 갑갑한데.

영등포


OOOO에메필 연쇄할인마지만 물들어왔을 때 노저어야한다고 마침 브라 필요하니까 사려구하는데 가까운 매장이 영등포 ㅠ...사이즈재구 싶은데 눙물 ㅠ

요즘세상에


OOOO속바지 검사 고소감아니냐;;;....;; 요즘세상에... 것보다 브라 비치는건 뭐 남선생들 눈둘곳없다고 그러는걸수도 잇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끈나시못입게하는건 존나 노이해군....

뒤지버


OOOO햐~,,,.,,.~ 역싀....~~;,,,^^ 울즵 브라덜...~~,,!!^^ 휘,,파람으루,,,.. 우리,, 집을....,,,~~ 홀랑..,, 뒤지버 노으셨.,,따...~~~!^^

싫으면


OOOO아니 갑자기 생각하니까 또 노이해 브라 차는게 좋으면 하고 하기 싫으면 안하면 되는 간단한 문제가 왜 논란이 되는걸까

노브라


OOOO우리집 원래 택배 받으러 문 열때도 브라 해라 이러는데 내가 다 씹고 걍 안했더니 슬슬 노터치인것이다
OOOO 유니클로 노와이아 (적어둔다 안그래도 요즘 브라 너무 불편해서 새로사야겠다했는데 유니클로로 달려가겠습니다 ㅇㅁㅇ)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