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제이민 언니 오마이걸 나인뮤지스A 여자친구 음방 브로맨스 비트윈 스텔라 아스트로 준케이


언니


OOOO제이민 언니 헤드윅으로 봤는데 존나 아름다우시다
OOOO 아아니 언니뭔가..스앰애서 제이민처엄 국내푸쉬는 적지만 타국에서 홀로 자리매김하고 솔로로 묵묵히 입지쌓아가는 타입일거갓아
OOOO럽미텐더가 듣고싶러서 컷콜듣고있고....너무짧아...나 ㄹㅓㅂ미텐더 너무 좋은데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제이민버젼짱조아해....언니..
OOOO 오늘도 제이민언니 뮤비돌려보고..
OOOO음방 보닉가 제이민 언니 기타 들고 나오던데,,,영오랑 듀엣해도 좋앗을거라구요,,,
OOOO제이민언니 그 분 맞져? 필교쨩이랑 일본침몰 ost불렀던 그게@데뷔곡이고...
OOOO제이민언니 집앞에서 듣고싶었다규,,
제이민 언니 오마이걸 나인뮤지스A 여자친구 음방 브로맨스 비트윈 스텔라 아스트로 준케이 1plus1gyuyomi
OOOO오늘 인가 놀러갓는대 모르는아이돟 많아 ...제이민 언니 오랜만에봐서 좋앗댜
OOOO제이민언니 사랑해여
OOOOㅈㅔ이민 언니 나오시네... 머리때무네 못알아봄..

오마이걸


OOOO[198회 출연진] 빅스, 현아, 아이오아이, 나인뮤지스A, 오마이걸, 브로맨스, 슬리피, 제이민, 스텔라, 24K, 레이디제인, 배드키즈, 길건, 리온파이브, 투엑스, 플래쉬, 루이 등
OOOO[197회 출연진] 현아, 여자친구, 나인뮤지스A, 몬스타엑스, 바다, 길건, 오마이걸, 스누퍼, 아스트로, 스텔라, 구구단, 제이민, 비트윈, 마틸다, 브로맨스, 다희, 가비엔제이 등
OOOO이번주 라인업 공개💛 #준케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업텐션 #나인뮤지스A #오마이걸 #아스트로 #제이민 #손헌수 #스텔라 #스누퍼 #비트윈 #승연(feat_현식) #가비엔제이 #브로맨스 #김강 #리온파이브(with…
OOOO김현아, 준케이, 나인뮤지스A, 여자친구, 오마이걸, 몬스타 엑스, 업텐션, 제이민, 비트윈, BLACKPINK, 승연, 임현식, 아스트로, 투포케이, 인엑스, 디제이 조이, 전민경 인가 뒤에서 부터 인가요?

음방


OOOO요즘 제이민 보려고 음방 처음부터 챙겨봄미다
OOOO아 제이민씨 옴걸이랑 아오아때매 음방 볼때마다 쓸데없이 너무 멋있다고ㅋㅋㅋㅋ
OOOO음방틀어놓고 폰하는데 바네사 목소리가 들려! 하고 보니까 제이민님,,,! 목소리 너무 시원시원하고 좋아 ;ㅅ;

목소리


OOOO공연 몇번 봤다고 제이민 목소리 디게 익숙하네

짱짱


OOOO 제이민 짱짱...!!!
OOOO우왕 제이민님 인기가요나오셔ㅠㅠ 조녜 노래 짱짱!! 근데 기타치고 뭔가 나탈리같으면서 뭔가 다르게 좋음

인가


OOOO오늘 인기가요에서 기타치며 노래 불렀던 J-min이 설마 헤드윅에 나왔던 뮤지컬 배우 제이민인가??
제이민 언니 오마이걸 나인뮤지스A 여자친구 음방 브로맨스 비트윈 스텔라 아스트로 준케이 JYfmdate

제이민


OOOO ㅋㅋㅋㅋㅋㅋ제이민님 나오셨을때 말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좋아욬ㅋㅋㅋㅋㅋ 그 장면 넘 귀여워요ㅜㅜㅜ 주위관객분들도 귀엽다고 말하곸ㅋㅋㅋ..ㅜㅜㅜㅜ
OOOO[#박지윤의FM데이트] 내일 <목요라이브> 는요. 싱글 앨범을 발매한 가수 #제이민 씨와 함께 해요. 그녀의 라이브와 이야기가 듣고 싶은 분들 #목요일 #저녁 #9시 #FM4U로 놀러오세요! 💕
OOOO제이민님노래좋당
OOOO제이민이군아....
OOOO오 제이민 음색 좋다
OOOO10.제이민
OOOO제이민 식으로 이름을 지으면 나는 와이나.... 는 헛소리 아 퇴근하고싶다
OOOO기사 사진 컬리티 보소... ㄷㄷㄷ 제이민 +ㅅ +♥
OOOO 제이민 집앞에서
OOOO헉 제이민 컴백해써 노래진짜좋음
OOOO오 엠카보는데 제이민님 노래 완전 좋은데? 홍보 하나도 안 해서 이제야 알았어...
OOOO 6. 바꾼지 얼마ㅏ앙댔는데ㅔ 원래는 내가 찌근 사진이나ㅏ 그린 그림....마이럽 제이민..
OOOO티비에 제이민뮤비나와써 ㅋㅋㅋ내가 어엄마 돌리면안돼 엄마사위 여기나와!!!!하니까 아 알아보겠다하면서 같이봐줌ㅋㅋㅋㅋ 그리고 제이민이랑 쟈니랑 닮았대
OOOO오 올슉업 제이민씨 노래냈네 최고의사랑 끝나고 뮤비나옹
제이민 언니 오마이걸 나인뮤지스A 여자친구 음방 브로맨스 비트윈 스텔라 아스트로 준케이 terazzing_v
OOOO제이티비씨 고마유요ㅜㅜㅜㅜㅜㅜ또 제이민 뮤비나와
OOOO제이민💕#존예
OOOO제이민씨 라이브 개잘하씌네.....
OOOO제이민 좋아
OOOO제이민 눈나 이뻐
OOOO제이민 엄청 오랜만이네
OOOO 제이민 보면 초아랑 이지아가 생각나는데 왜일까ㅡ 전자는 음색일 것 같은데.
OOOO아싸 제이민 노래 진짜 조아해요ㅠㅠㅠㅠㅠㅠ
OOOO제이민이다 제이민
OOOO다음순서 제이민
OOOO제이민님 라이브 너무 좋네여 워
OOOOR달빛낙원) 오늘 라디오 진짜 레전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민님 너무 잘받아주시네ㅋㅋㅋ 두나탈리 이 미친자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제이민💕💕💕
OOOO 제이민 영호노래여~~
제이민 언니 오마이걸 나인뮤지스A 여자친구 음방 브로맨스 비트윈 스텔라 아스트로 준케이 HErUuM_
OOOO제이민은 처음 들어봄 곡 분위기 되게 야릇하네
OOOO 아 진짜 갠적으로 제이민 님 보기 그래 ㅠㅠㅠㅠㅠ 지노는 에ㅛㅔㅁ 연습생이거든 데뷔반이였는데 영호처럼 같이 m1 m2 m3 프로젝트에 엠삼 제이민이랑 그 중국인 누구지 암튼 중국인이랑 해서 혼성그룹 하기로 했는데 그 둘이 싫다고
OOOO 엥 아닌가? 앗 제이민 아름다운그대에게 ost
OOOO난 정말 장리인 제이민 활동 안시키는 에스엠을 이해할 수가 없다 그래도 제이민 이번에 나왓으니까.. 레디폴욜ㅇ럽...
OOOO이제 나에게 남은건 제이민님 뿌냐
OOOO레디포요럽 들으면 이수영이 생각나고 너무 좋다 제이민씨 무대하는거 보고 좀 반함
OOOOㅎㅏ 오늘 애들 안나오는구나,,, 제이민님 노래 잘들었어요,,(짝짝짝
OOOO제이민분 언제 금발했어
OOOO틀자마자 제이민나옴.....
OOOO제이민언냐나와따
OOOO호에ㅔㅇ?? 무슨 말이지???? 제이민 연성 쪼은대??? 존잘인데???


제이민 언니 오마이걸 나인뮤지스A 여자친구 음방 브로맨스 비트윈 스텔라 아스트로 준케이 _15441555
제이민 언니 오마이걸 나인뮤지스A 여자친구 음방 브로맨스 비트윈 스텔라 아스트로 준케이 noJohnnynolife
제이민 언니 오마이걸 나인뮤지스A 여자친구 음방 브로맨스 비트윈 스텔라 아스트로 준케이 luckyfluidbo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