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8, 2016

윤제문 덕혜옹주 라미란 박해일 고수 손예진 음주운전 김소현 정상훈 백윤식 아저씨


덕혜옹주


OOOO덕혜옹주 14일만에 400만 돌파! 입소문은 계속 뜨거워지네요 #손예진 #박해일 #정상훈 #허진호 감독 #라미란 #윤제문 #박수영 #김소현 #박주미 #고수 #백윤식 #8월의크리스마스 #봄날은간다 https:…
OOOO덕혜옹주 14일만에 400만 돌파! 입소문은 계속 뜨거워지네요 #손예진 #박해일 #정상훈 #허진호 감독 #라미란 #윤제문 #박수영 #김소현 #박주미 #고수 #백윤식 #8월의크리스마스 #봄날은간다
OOOO한택수가 덕혜옹주보고 유학가라 그럴때 컷마다 윤제문 소파에 등 기댔다가 안 댔다가 함. 기모노 안 입고 왔을때 일본놈 담배도 자세히 보면 다르구 옹쥬님 감자먹을 때 감자도 달랐던 거 같았는데 그건 내가 저번 무인때 발견한 거라서 긴가민가함.
OOOO덕혜옹주 보는데 윤제문 아저씨 연기 너무 잘해;;; 더킹에서 우리 시갱이 죽일때도 화딱지났는데 연기를 너무 잘해서 너무 화나 명치 쎄게 때리고 싶어짐
OOOO29번/160815 #덕혜옹주 #허진호감독 #손예진 #박해일 #윤제문 #라미란
OOOO덕혜옹주.. 손예진의 재발견.. 윤제문의 치가 떨리는 친일파의 행각.. 구한말의 비극을 타산지석으로 되돌아보게합니다
OOOO<덕혜옹주>를 봤다. 프롤로그처럼 고종이 죽는 장면을 먼저 보여주는데 왜이렇게밖에 표현을 못했는지 안타까웠다. 더 어이없는 거 1. 작전 중에 김대명이 친일파였던 윤제문을 죽이기위해 사람들이 있던 쪽으로 폭탄을 던졌는데 윤제문은 죽음은 면했으나
윤제문 덕혜옹주 라미란 박해일 고수 손예진 음주운전 김소현 정상훈 백윤식 아저씨 miso5844
OOOO영화 덕혜옹주 보고왔다.. 답답하면서도 짠하네... 그렇게도 한국에 오고 싶었을까... 윤제문 나쁜시키!!!!!
OOOO덕혜옹주 보고 오열함. 박해일 오랜만에봐도 멋짐ㅠㅠㅜㅜ예진언니ㅠㅠㅜㅠㅠㅜ윤제문 존나얄미워ㅠㅠㅠㅠㅠㅠㅠ
OOOO<덕혜옹주> 개봉 11일 만에 300만 관객 돌파! 입소문 타고 무섭행 흥행몰이 하는군요!! #역시좋은영화는입소문타고가는구나 #손예진 #박해일 #윤제문 #라미란 #정상훈 #박수영 #김소현 #백윤식 #고수
OOOO덕혜옹주봤는데 역시손슨배ㅠㅠ 짱멋존멋존예ㅠ 그리고이제윤제문아저씨무서워질라그럼ㅋㅋ 더킹때도 왕무섭고 지금은더무서움 그리고영화는진짜슬프다ㅠ 라미란배우짱
OOOO덕혜옹주.. 무능한 나라.. 윤제문 한대 쥐어박고 싶다
OOOO덕혜옹주 감독은 모르겠고 SNL 라미란편 정성훈편 소예진편 박해일편 음x운전 윤제문편 하이라이트 모음집 같음. 각 배우들 연기보다가 시간은 잘 가는데 영화 보고 나면 남는게 없음 . 박주미는 이영애 능가 미모 선보임 감독이 누구예요?
OOOO방금 덕혜옹주 보고나왔는데 윤제문역 죽인다... 내가 너 죽일거야....(급빡)
OOOO *) 저희 영화에 출연하신 윤제문 배우분께서 해당 드라마에 출연하셨기에 선팔합니다. 현재 상영 영화 [덕혜옹주]에서 덕혜옹주의 유일한 동무이자 몸종인 궁녀 복순 (라미란 분)입니다.
OOOO덕혜옹주 보는데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해변씬에서 박수치고 윤제문 나올때 쌍욕해서 마치 80년대 대한극장에 와있는 느낌드렀다
OOOO덕혜옹주 주관적 후기 눈물-깨알재미-눈물-오열-눈물 사랑해요 라미란 윤제문님 연기 너무 잘하셔.........
OOOO덕혜옹주 봤다. 인생은 한택수처럼. 관객들이 윤제문 나올때마다 탄식을 저절로 내뱉음. 저 인간 죽지도 않고 또 왔네.

라미란


OOOO약스포 1. 고수(이우 역) 분량이 생각보다 많음 2. 귀요미 라미란 vs 개객ㄲ 윤제문 그 대결의 결과는?!?! 3. 1919년 초와 해방 직후, 1960년대 초의 정치사를 미리 알고 가면 극중 상황을 더 잘 이해할…
OOOO약스포 1. 고수(이우 역) 분량이 생각보다 많음 2. 귀요미 라미란 vs 개객ㄲ 윤제문 그 대결의 결과는?!?! 3. 1919년 초와 해방 직후, 1960년대 초의 정치사를 미리 알고 가면 극중 상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라미란님잌ㅋㅋㅋㅋㅋㅋ윤제문 아저씨 머리 때린겈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완전 웃어버렸엌ㅋㅋㅋㅋㅋ
윤제문 덕혜옹주 라미란 박해일 고수 손예진 음주운전 김소현 정상훈 백윤식 아저씨 Ex_armydoc
OOOO<암살>의 멜러버전. 명불허전 허진호 감독의 뚝심과 박해일-손예진 주연의 신들린 연기, 라미란-윤제문-정상훈 조연의 완벽한 서포트가 이뤄낸 걸작. 펑펑 울다 간혹 웃다보면 2시간이 지나고 세상이 달라보인다 …

박해일


OOOO소 다케유키, 아이시떼루요. 그나저나 손예진 연기 잘했다...박해일 총 두번 맞을때 연기예술적.. 근데 이 영화가 허진호 감독 작품이구나....나는 윤제문 좋아하는데. 윤제문 로맨스 찍어주세요...
OOOO 손예진, 박해일, 백윤식, 박주미, 고수, 안내상, 정상훈, 윤제문 등 + 손예진의 아역에 김소현... 어디 가서 욕 안 먹는 배우들이 가득하네요.
OOOO박해일X윤제문

손예진


OOOO손예진이 딸과 입국을 하려 할 때 윤제문이 막아서서 넘어져서 바닥에 누워 실성한 듯 웃던 연기가 아직까지도 소름 돋는다...

음주운전


OOOO강인과 윤제문의 구형을 보면 말이 안 나옵니다. 윤제문은 음주운전 3회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1년 6개월.. 강인은 음주운전 사고 후 뺑소니 2회인데 고작 700만 원..... 이게 지금 말이 된다고 보십니까?
OOOO윤제문 음주운전 징역형 관련 기사의 내용 중 일부인데, '극형'은 사형 말하는 거 아닌가요? 사형 없는 주라 종신형이 극형인가?
OOOO배우 윤제문은 음주운전 때문에 집행유예지만 징역형 받아서 배우 생명 거의 끝난 것 같은데, 현정화는 여전히 탁구 여제라고 칭송받으며 올림픽 해설을 하네. 무슨 차이지? 한번 하고 세번 하고라고 말하는 빙딱은 없겠지? 걸리고 안 걸리고 차인데 그게..
OOOO윤제문 음주운전 상습범 ㅜㅜ
OOOO와 윤제문 음주운전 와,,,
OOOO윤제문 또 음주운전했네
OOOO아 진짜 음주운전=살인행위 아님? 아 갑자기 킬러조 형님이 생각나 #윤제문 #킬러조
OOOO<評人> 배우 윤제문 씨가 세 차례나 음주운전에 적발되었다고 한다. 자칫 대형 사고를 그것도 세 번이나 일으킬 뻔했다는 점에서 그냥 넘어가긴 어려울 듯하다. 이 정도면 상습범으로 취급받아도 할 말이 없다. 대통령도 저 정도였으면 직무정지감일 거다.
OOOO네이버 검색 1위가 "징역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이길래 이게 뭔가 했더니 배우 윤제문 음주운전 형량이네. 세번째면 이정도도 과하지 않은 것 같은데.. 과한건가?
윤제문 덕혜옹주 라미란 박해일 고수 손예진 음주운전 김소현 정상훈 백윤식 아저씨 navermoviecafe
OOOO헐 윤제문 음주운전이 이번에 3번째였어??????
OOOO뭐야 윤제문도 음주운전했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헛개차 CF 윤제문이 음주운전으로 날라가니 똑같은 컨셉으로 이동휘를 쓰는데 이동휘도 음주로 날라감 저딴 컨셉 안쓰겠지?
OOOO을밀대 하니까 줄 서서 기다리다 윤제문 아저씨 우연히 봤던거 생각난다. 음주운전으로 나가리된 그분.....

아저씨


OOOO근데 나 정말 윤제문 아저씨 좋아하는데...왜...
OOOO 마쟈ㅠㅅㅠ 윤제문 아저씨 넘 때리고싶었어....
OOOO윤제문아저씨 미워하면 앙대는데ㅠㅠㅠㅠㅠㅠㅠ아자씨가 연기를 너어무 잘하셔서ㅠㅠㅠㅠㅠㅠ흐엥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우


OOOO윤제문 배우 나름.. 뭐랄까 악역 아닌 선역 하는 것도 나쁘지 않구나 생각. 물론 마지막에 감염되서 돌기 직전은 좀 무서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제문 배우님 우리나라 악역의 대표주자시죠ㅋㅋ 역시 이번 영화에도 악역.. 근데 생각보다 난 밉지 않았다. 이캐릭터가 약간 어설픈 모습이 나와서 그런가... 개그요소가 있는 캐릭터. 연기력은 말하면 입아프죠 https:…
OOOO윤제문 배우님 우리나라 악역의 대표주자시죠ㅋㅋ 역시 이번 영화에도 악역.. 근데 생각보다 난 밉지 않았다. 이캐릭터가 약간 어설픈 모습이 나와서 그런가... 개그요소가 있는 캐릭터. 연기력은 말하면 입아프죠

영화


OOOO재미는 그다지 없고 그냥 이랬다 저랬다 이야기해주는 영화임 ..윤제문 나올때마다 관객들 다 한마음으로 탄식함 ㅋㅋㅋㅋ
OOOO영화 <어깨너머의 연인> 오후에 다시봤는데 지금보니까 윤제문씨 나왔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


OOOO물론 정도는 아직도 너무 미미한 수준이라 내가 좋다 어쩌다 말하는 것도 웃기고 그냥 조금만 불편했다. 윤제문이 옹주 뺨을 때릴 때 복순이 달겨들어서 같이 뺨때리고 머리 쥐 뜯어놓는 것도 좋았고, 노동하다가 손가락 잘린 아이가 여자아이인 것도 좋았음

윤제문


OOOO'해무' 윤제문, 짧은 등장에도 미친 존재감
윤제문 덕혜옹주 라미란 박해일 고수 손예진 음주운전 김소현 정상훈 백윤식 아저씨 movietalky
OOOO윤제문 이사람도 완전 상습범이구나.
OOOO윤제문 쓰리 아웃이네
OOOO자기 눈앞에서 바로 폭탄이 터졌으니 몸에 타격은 입었을 터, 윤제문의 목과 얼굴 주변에 피가 흐르고 김대명은 그를 확실히 죽이기위해 총을 쏘려다 일본군의 총알에 명을 다한다. 이때 덕혜도 이 작전에 동참했을 거란 생각이 든 윤제문은 덕혜와 이방자를
OOOO 윤제문씨보고 욕나와 죽는줄..아..화가난다..생각만해도..ㅠㅠ
OOOO윤제문 제발...이제 정의의 사도 할 때도 됐잖아요........ 저를 그만 괴ㅐ롭게 하세요 젭알..............
OOOO 윤제문
OOOO사실 촬영 때도 윤제문이랑 굉장히 재밌게 찍었다는 듯 ㅋㅋㅋㅋㅋ
OOOO ㅎㅎ 그와중에(2,1) 윤제문님...


윤제문 덕혜옹주 라미란 박해일 고수 손예진 음주운전 김소현 정상훈 백윤식 아저씨 navermoviecafe
윤제문 덕혜옹주 라미란 박해일 고수 손예진 음주운전 김소현 정상훈 백윤식 아저씨 Baek_kang12
윤제문 덕혜옹주 라미란 박해일 고수 손예진 음주운전 김소현 정상훈 백윤식 아저씨 Lunarcat_
윤제문 덕혜옹주 라미란 박해일 고수 손예진 음주운전 김소현 정상훈 백윤식 아저씨 leesangho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