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이퀄스 싱글맨 시반 스모커스 스튜어트 재개봉 영화 트로이 콜린퍼스


크리스틴


OOOO이퀄스... 감정을 통제하고 임신을 징발하며 정서 오염을 처벌하는 미래. 사랑을 느껴 범죄자로서의 연인이 된 남녀의 이야기를 제한적 배경과 형이상학적 음악으로 버무린 독특한 SF. 니콜라스 홀트와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끝내 로미오와 줄리엣의 운명이 된다
OOOO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스튜어트 주연의 이퀄스. 국내 개봉 확정. 감정이 통제된 사회에서 감정보균자인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범죄인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 분위기 쩔고요. 뭔가 이퀼리브리엄이 생각나기도 하고 t.…
OOOO어제 극장에 붙어있는 이퀄스에 "웜 바디스의 니콜라스 홀트와 트와일라잇의 크리스틴 스튜어트" 적혀 있는데 두 배우들에게 좀 미안했다. 홀트는 매드맥스를 써 줄 수도 있었으련만...로맨스를 강조하려고 그랬겠지. 그래도 슬펐다.
OOOO비욘드 보러 와서 팜줍 했는데 니콜라스 홀트랑 크리스틴 스튜어트 출연한 이퀄스? 이거 국내개봉하나보다
OOOO"널 계속 보고 있었어." 니콜라스 홀트역... "데런" "이러면 신고할 수밖에 없어" 크리스틴 스튜어트역... "라이카"... 운명적인.. 만남愛…
OOOO 어렸을때 소설로 읽었을때도 상당히 충격적이었는데, 영화로는 최근에 나왔더라구요ㅋㅋ 저런 비슷한 소재로 니콜라스 홀트랑 크리스틴 스튜어트랑 영화 곧 개봉한다던데 그것도 보러갈까 생각중 ㅋㅋㅋ
OOOO이퀄스. 크리스틴 스튜어트 뒤로 넘긴 머리랑 하얀 재킷이랑 너무 멋져벌여 심장이 두근. 니콜라스 홀트도 역시 매력넘쳐. 감정보균자라는 컨셉도 신선하고 영상미도 좋아보인다. 내가 본다! 8월 31일 개봉
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이퀄스 싱글맨 시반 스모커스 스튜어트 재개봉 영화 트로이 콜린퍼스 luvTrong

이퀄스


OOOO8월 31일에 존잘남 니콜라스 홀트 나오는 >>이퀄스<< 개봉하니까 다들 봐주세요

싱글맨


OOOO륌들.... 싱글맨 봤어요???? 나만 안본거야????? 나 오늘 밤에 싱글맨 볼임.....ㅎ 니콜라스 홀트 만세...
OOOO니콜라스 홀트 나오는 싱글맨 재밋어요?? 어떄요?
OOOO[싱글맨]9월8일 재개봉 D-23 조금만 더 기다려면 됩니다 ^^ #싱글맨 #재개봉 #콜린퍼스 #줄리안무어 #니콜라스홀트 #매트구드 #톰포드
OOOO헐 싱글맨의 그이가 니콜라스 홀트였구나... 어쩐지;; 리)
OOOO[싱글맨]재개봉안내 2016년9월8일 #싱글맨 #콜린퍼스 #줄리안무어 #니콜라스홀트 #매트구드 #톰포드 #재개봉
OOOO 싱글맨 니콜라스 홀트의 미모도 짱입니다


시반


OOOO껌뻑 죽는 조합 션 멘데스 X 트로이 시반 찰리푸스 X 트로이 시반 찰리푸스 X 더 체인 스모커스 더 체인 스모커스 X 트로이 시반 빌 스카드가드 X 데인 드한 다니엘 래드클리프 X 데인드한 빌 스카드가드 X 니…
OOOO껌뻑 죽는 조합 션 멘데스 X 트로이 시반 찰리푸스 X 트로이 시반 찰리푸스 X 더 체인 스모커스 더 체인 스모커스 X 트로이 시반 빌 스카드가드 X 데인 드한 다니엘 래드클리프 X 데인드한 빌 스카드가드 X 니콜라스 홀트 트로이 시반 X 내한

영화


OOOO니콜라스 홀틐ㅋㅋ그런 거였어? 저 장면 눅스 캐릭터에게 임모탄 집단과의 분리가 시작되는 중요한 장면인데 사실은 헐, 내가 출연한 영화에서 사람이 다쳤나봐! 어떡해! 였다닠ㅋㅋㅋㅋ하긴 진짜 매드맥스 촬영 미친 짓이어땈ㅋ 폴캣에서 부상자 안나온게 어디야!
OOOO영화 자체는 킬링타임용으로 나름 좋았음 니콜라스 홀트가 이뻤어
OOOO내 이상형 헨리 카빌/니콜라스 홀트 내 동생 이상형 클로이 모레츠 영화 찍어줘요 청불 말고

콜린퍼스


OOOO 콜린퍼스,매튜 구드,줄리안 무어,니콜라스 홀트 나오구.. 톰 포드가 감독해서 디자인이나 영상미가 좋아요.데뷔작이다보니 아쉬운 점도 보이기는 하는데,콜린 퍼스의 암담하고 지친 연기가 인상적이었어요.매튜 구드가 인상적이었어요😇

개봉


OOOO일본개봉하면 한국도 하지 않을까? 콜리드랑 호밀밭도 할거같은데?(는 개인적 궁예질 웨웨웨 개봉 안해여? 네? 스크린으로 보고싶은데여.니콜라스 홀트가 이렇게 이쁜데여😃😃
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이퀄스 싱글맨 시반 스모커스 스튜어트 재개봉 영화 트로이 콜린퍼스 eiji_enzy1641

스탠


OOOO제시 아이젠버그/ 데이브 프랑코/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틴 프리먼/ 존 조/ 스티븐 연/ 톰 홀랜드/ 라이언 레이놀즈/ 니콜라스 홀트/ 코난 오브라이언/ 마크 러팔로/ 톰 히들스턴/ 크리스 헴스워스/ 로버트 다우니 Jr/ 세바스찬 스탠/ 크리스 에반스
OOOO그래서 제임스 맥어보이 분 마이클 패스밴더 분 세바스찬 스탠 분 라이언 레이놀즈 분 크리스 햄스워스 분 니콜라스 홀트 분 한국 언제오세요...?? 설레발은 필패인데ㅜㅜ... 그래도 설레발떨고싶어요.

드한


OOOO 호곡 그런가여?????? 그런가...?? (잘 모름) 근데 니콜라스 홀트 까만색으로 알고 잇는데 아닌ㄷ..ㅁ ㅗ르겠어열 븧ㅂ 데인드한은 확실히 예쁚ㄴ 학져

니콜라스 홀트


OOOO..마닐라 아시아팝코믹콘에 헤일리 캔슬되었나보네.. 그래도 니콜라스 홀트...ㅠㅠㅠ
OOOO 6. 저는 니콜라스 홀트의 친구들을 좋아함;;
OOOO제니퍼의 장난에 맥어보이와 패스벤더 반응 온도차가 너무 극명 ㅋㅋㅋㅋㅋㅋㅋ(닉=니콜라스 홀트)
OOOO뭐? 김트루가 니콜라스 홀트 닮았다고?
OOOO 이 언니 진짜 ㄹㅇ 19금 영드 스킨스에서도 한미모 활약 니콜라스 홀트랑 같이 나옴
OOOO 그래여? 궁금하네요 니콜라스 홀트 나온다고 해서 지금 혹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기한 동물사전 맷스미스 니콜라스 홀트 레디 에드메인중에 고민했다고 들었는데 누가..누가 해도 너무너무 좋네...ㅠㅠㅠ레디버젼 엄청 조은데 맷버전 닉버전도 보고싶어 버전 세개로 갑시다ㅜㅠㅠㅜ
OOOO내가 생각을 해봤는데, 맥어보이 피카드에 니콜라스 홀트가 워프해도 재미있을 것 같아.
OOOO 물론 니콜라스 홀트의 외모가 열일한 건 안 비밀. 푸른색 눈동자에 퐁당! 후후♡
OOOO 크학 그쵸ㅠㅠㅜㅜㅜㅜㅋㅋㅋㅋ 저 2D캐 가상캐스팅에 막 꽂혀본 적 없는데 니콜라스 홀트는... 삼초만에 납득했습니다... 특히 웃는 상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ㅠㅠㅋㅋㅋ
OOOO아 나 레몬 니콜라스 홀트 대납득ㅇㅇ
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이퀄스 싱글맨 시반 스모커스 스튜어트 재개봉 영화 트로이 콜린퍼스 c_r_a_t_e
OOOO니콜라스 홀트 진짜 내가 매드맥스를 보는데 그 허옇고 꺼먼 빡빡이 워보이 분장을 했는데도 그걸 뚫고 잘생김이 보여서 대체 이사람 ㄷ누구지 하고 찾아보니까 그사람이더라고 진짜.... 너무... 잘생겼고....
OOOO니콜라스 케이지 웨더맨 재밌었다!! 좀 부족한 부분도 느껴지고 허하지만 그게 포인트라고 생각하면... 할아버지가 마이클 케인이고 아들이 니콜라스 케이지고 손자가 니콜라스 홀트 ㅋㅋㅋㅋ 하지만 손녀가 귀여움
OOOO음 엮시이히히히히히 콜린ㅅ퍼스 조아 니콜라스 홀트도 진짜 조아하는 배운ㄷㅔ 아 스킨스 뽕ㅇ찬다 보고올까 아 아니면 매드맥스 한번 더 보고 올까
OOOO 패트릭 옹 특유의 아우라가 없으면 곰같은 라이커가 더 선장(...)처럼 보일 텐데 그 자리에 니콜라스 홀트가 들어간다면 좋은 의미에서 라이커가 어려지고 캐릭 이미지도 새롭게 발전시킬 수 있을 것 같네요.
OOOO 라이커는 니콜라스 홀트 (저항은 무의미하다)
OOOO 맞아여 아 ㅋㅋㅋㅋㅋ비평수업때 남학생들이 다 쓰레기라구 하는데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학생들은 니콜라스 홀트가 인공호흡하던 책이라구 그러던 때가 생각나는 ㅋㅋㅋㅋ
OOOO 그 좀비가 니콜라스 홀트라서 있는것.......

OOOO니콜라스 홀트 잘생김
OOOO심심해서 웜바디스 보는데 니콜라스 홀트(좀비 역) 독백 겁나 웃김
OOOO 예아 니콜라스 홀트
OOOO 아쉽네. 우리 집이 블루하우스였다면 너를 들였을 텐데. 쿠키몬스터도! 니콜라스 홀트는 좀 생각해 봐야겠어. 걘 정원에 똥 쌀 것 같아.
OOOO데이브 프랭코 웜바디스에서 첨봤는데 올ㅋ잘생겼네 라고 생각한지 10분도 안돼서 니콜라스 홀트 좀비한테 잡아먹힘...ㅋㅋ... 뭐 그래도 회상씬으론 꾸준히 등장했으니 비중이 아예 없었던 건 아니었다
OOOO 마자여 잘 어울렷는디 니콜라스 홀트하고도 갠찬앗으여
OOOO니콜라스 홀트 얼굴 안보고싶다 보기만해도 나한테 어색함 전염되니까
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이퀄스 싱글맨 시반 스모커스 스튜어트 재개봉 영화 트로이 콜린퍼스 MVP_1917
OOOO니콜라스 홀트를 저기서 처음 본 것 같은데 첫인상부터 별로였다
OOOO 니콜라스 홀트 진짜 멋있구 귀여워요😝💕💕
OOOO외국 최애 배우 니콜라스 홀트 솔직히 얼굴 너무 잘생겼습니다(얼빠
OOOO 하프넴 스킨스 아시는군요... 저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시즌 쭉쭉 봤는데 에피 넘 불쌍했고... 니콜라스 홀트 넘 멋진 ٩(๑❛ᴗ❛๑)۶
OOOO 저 허얹증소리 많이 들어여ㅠㅁㅠ ((니콜라스 홀트를 내 남ㄴ친이라고 소개하기 때무니다)) 근데 진짜진짜 귀여운건ㄴ 마음님 이라구욧♡♡♡♡!!!!!!!!!!
OOOO공유 / 소지섭 / 유승호 / 마동석 / 고수 / 조셉 고든 레빗 / 니콜라스 홀트 / 샘 클라플린 이렇게 8명 뿐 인듯ㅎㅅㅎ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어젠가 그저께 꿈에 니콜라스 홀트가 너무 잘생기게 나온게 머리에 박혀있다..

OOOO3. Nicholas Hoult (니콜라스 홀트) 1989.12.07
OOOO니콜라스 홀트..
OOOO올림픽 육상 10K를 보는데, 니콜라스 홀트처럼 생긴 영국국적의 빠른 남자선수가 이름은 파라... 혼란하다 혼란해... 추월할 땐 점멸 쓰는 것 같던데 정체가 뭐지...


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이퀄스 싱글맨 시반 스모커스 스튜어트 재개봉 영화 트로이 콜린퍼스 bananahamuc
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이퀄스 싱글맨 시반 스모커스 스튜어트 재개봉 영화 트로이 콜린퍼스 mcbackss
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이퀄스 싱글맨 시반 스모커스 스튜어트 재개봉 영화 트로이 콜린퍼스 spongehouse
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이퀄스 싱글맨 시반 스모커스 스튜어트 재개봉 영화 트로이 콜린퍼스 spongehouse
니콜라스 홀트 크리스틴 이퀄스 싱글맨 시반 스모커스 스튜어트 재개봉 영화 트로이 콜린퍼스 channini041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