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코스튬


OOOO<세븐나이츠> 글로벌 코스튬 공모전 페이지에 들어간 클로에 일러스트를 작업했습니다.
OOOO세븐나이츠 - 에반(다크나이트) & 카린(화이트엔젤) 코스튬 with. 카린 - 실레스트님() 나는영웅이다4 주인공 커플로 참가했습니다^^♥ 카린은 제가 지키겠습니다!!
OOOO 5. 지금은 접었지만 한때 정말 열심히 세븐나이츠를 했던 유저로써 또 엄청난 제복덕후로써 길드전 코스튬 뛰고싶다... 그중에서 델론즈가 정말 예쁘게 나와서 넘나 꽂혔다ㅠㅠ
OOOO세븐나이츠 델론즈 이벤트 코스튬 원화 작업했습니다.
OOOO세븐 나이츠. 에반, 글로벌 세나 할로윈 코스튬.
OOOO[세븐나이츠] 리 코스튬 올리면 제 존잘님()께서 쥬피 코스튬 올려주신다기에 올려봅니다 ^ㅡ^)b 참고로 푸던은 검도부 세인이랑 셋트 브랜드예요.
OOOO세븐나이츠하니까 생각난건데 스파이크랑 첫세나 델론즈 좋아했는데 추석코스튬이 둘다 너무잘생겼었다.광개토스파이크 아직도 잘생겼다고 생각하고있음@!

OOOO세븐나이츠 요번 아리엘코스튬 밀짚모자랑 노란포니테일이라 그런가 딱 보는순간 포케스페 옐로가 생각나구(포덕
OOOO세븐나이츠 - 에반 / 다크나이트 코스튬 photo by. SINU님 () Special Thanks by.신우님() & 민블리 스튜디오() …

세나


OOOO마쟈 크리스섭은 첫번째 세나퍼즐 에이스더라 싱기, 그리고 유리언니 개쎄 언니 걔 일단 세븐나이츠에오..
OOOO 1. 세븐나이츠.... ㄱ ㅋ ㅋㅋ 세나를ㄴ 첨밨을대 계속 세븐나이츠라고했었다.. 글고보니 학기초에 선배가 자꾸나보고 세나폐인이라고 볼대마다 세븐나이츠거렸었응ㅅ 지금은 안한다
OOOO세나 보다는 낫다 세븐나이츠는 출석보상이 너무 현란해서 지울 때마다 넘 마음 아팠음.....(그리고 복귀유저 보상 ㄱㅇㄷ)
OOOO커피 한 잔 마시면서 세나하고 만화책보고 #세븐나이츠 #리디북스
OOOO외주로 작업했던 세나 대기화면~. 석상그리다 지쳐서 한개는 부숴버렸다 .. #세븐나이츠
OOOO 세나 가히리 하이큐 세나 소녀시대......요... 와.... 저진짜 아무도 못맞추실줄 알았는데 가히리랑 세븐나이츠 빼고 맞추신거 아시타밈뿐이라 넘 놀랬구...
OOOO*Main 세븐나이츠 본진으로 옵워 언급하는 성인 글그림 연습쟁이 / 세나는 아스드 위주 옵워는 겐트한루슈 위주 / 작중 모든 사랑을 좋아합니다 / AU, 자캐 언급 많아요
OOOO 근데 세나가 머야 세븐나이츠?? 폰겜?
OOOO 친구가 세나파라네요 세븐나이츠 같이 파죠 님들아 스파제이 같이파자..((털썩
OOOO(세븐나이츠) ¤제27화 점점 세나도 질려가고 있다(?)
OOOO다같이해요 세븐나이츠! 내가 세나한지 벌써 한달이넘었다는게안믿김..
OOOO 6. 세븐나이츠 루리😭 세나 최애 여캐,,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henul_33
OOOO마지막으로 하드하게 했던 폰겜이 세븐나이츠였는데, 세나는 폰겜중에서도 유독 로딩없고 가볍고 빨랐기에 최근 마이홈하면서 고통이 이만저만이 아니다..ㅠㅠㅠㅠ 아주 잠깐 카톡보고와도 새로 로딩해야돼
OOOO 11.와 세븐나이츠 연희나 키리에 코스프레 ㅠㅠ진짜 세나하고싶은데 너무 비싸서...ㅂㄷㅂㄷ....
OOOO 꿈에!!!!!! ..왜 나오라는 쿠로사마는 안나오고 왜 막내가 자주하는 세븐나이츠라는 게임이 있는데 뜬금없이 세나타로카드가 꿈에 나왔어요 눈물 ㅜㅜ 그래서 봉사 지각중☆

연희


OOOO 4. 인생최애는 요즘들어 ' 세븐나이츠의 연희 ' 진짜 좋아합니다 제 이상형 그자체 !
OOOO세븐나이츠 연희... 연희 넘 이쁘고 쩌는 캐같은데 왜 갖지를 못하니
OOOO400팔로 관글리퀘로 받았던 세븐나이츠 연희입니다! 관글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세븐나이츠 "연희" 팬아트 입니다~ 연희 넘나 이쁜 것~♥=3=♥

작업했습니다


OOOO세븐나이츠 세바스찬 컷씬을 작업했습니다.
OOOO<세븐나이츠> 풍연&소이 각성안 공개되었네요. 두 캐릭터의 인연을 좋아합니다. 즐겁게 작업했습니다 ^♥^
OOOO[세븐나이츠] 엘리시아/키리엘 수영복 작업했습니다! uu*

사이퍼즈


OOOO 세븐나이츠의 린or사이퍼즈의 디아나 드로스트!
OOOO사이퍼즈:어떡헤됬어외않되 마영전:LastConcerto LOL:For UltraPlayers 스팀:LSR, 배틀넷:LSRLX(#3613) 클로저스:LSR / 세븐나이츠:LSRLX 주사위의신:LSR 블랙서바이벌:LX #LSRbot
OOOO::PC → 사이퍼즈(다벗었냐아카아시),테일즈런너(소유쟌),엘소드(대사건) 모바일 → HIT(카즈마오른쪽소유),세븐나이츠(다무x소유) 언제든지 친추주세요~
OOOO요즘 나 파는장르가 너무 급격히 늘어났는데....? >강철(재버닝) >오버워치(드디어사서 제대로된덕질시작) >세븐나이츠(컴겜끊고 폰겜하려는데 결국 폰겜컴겜다함) >사이퍼즈(재입덕) >스티븐유니버스(왜이제봤지?) >하이큐(입덕예정) >히로아카(입덕예정)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DinoDinopixel
OOOO사이퍼즈:어떡헤됬어외않되 마영전:LastConcerto LOL:For UltraPlayers 스팀:LSR, 배틀넷:LSRLX(#3613) 클로저스:LSR / 세븐나이츠:LSRLX 주사위의신:LSR 블랙서바이벌:LX #LSR…
OOOO 4. 인생장르는 아마도 어드벤쳐타임과 사이퍼즈 그리고 세븐나이츠가 되겠다 원래 한번좋아하면 엄청나게 오랜시간동안 좋아하지만 이렇게 오랫동안 질리지않고 좋아하는건 많지않았다. 최애는 녹스와 레몬그랩 마틴이다
OOOO이제 옆에 아이패드로 세븐나이츠 폰으로 마이홈 컴으로 사이퍼즈 하면됨 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OOOO 인생장르/최애 어... 인생장르가 사라졌습니다... 일단 최애는 다이무스(사이퍼즈) 카일(세븐나이츠) 솔저:76(오버워치)네요

최애


OOOO여러분 제 세븐나이츠 최애캐좀 봐주세요
OOOO한때 세븐나이츠할때 내 최애가 권호였는데..
OOOO 4. 인생 최애........................(많은자 대표적으로 디그레이맨 알렌 워커 오늘부터 신령님 토모에 세븐나이츠 제이브 던전앤 파이터 빙결사
OOOO 10 최애캐 변천사 최유기 - 성우 입덕 - 나루토 - 원피스 - 명탐정 코난 - 건담시드 - 스타크래프트1(이제동) - 빅뱅 - 아이실드21 - 건담 더블오- 하이큐 - 원펀맨 - 히로아카 - 세븐나이츠
OOOO 10.세븐나이츠 최애:전 최애가 여러명이라서 태오,카일,백룡,아일린 입니다!
OOOO솔직히 세븐 나이츠 캐릭터 이쁜 애들 많아서 최애 못정함

델론즈


OOOO세븐나이츠 델론즈 성장과정
OOOO올! 세븐나이츠 장신구 득템했다! 우리 델론드한테 죠야지. 우리 델론즈는 언제 초월하고 언제 각성하나..ㅠ
OOOO세븐나이츠 크리스46 델론즈46 제이브42 루디 42 스파이크38 아일린36 레이첼34
OOOO델론즈 "어째서" 거리면서 막 세븐나이츠 때려패는 애니를 생각해봤는데 아닌거 가타 만들기 귀찮고 만들면 혼날꺼 가타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gaekkun

게임이


OOOO 허억 세븐나이츠도 이미 하다가 접었답니다 의외로 해본 게임이 좀 있네요...()
OOOO이제 세븐나이츠가 체스보다 어려운 게임이 되었다

모바일


OOOO공성전 보통 모드에요. 길드를 바꿨지요~ 새로온 길드 나름 마음에 들어요... 이게임은 세븐나이츠 이구요. 모바일 게임입니다.
OOOO 14. 현재 핸드폰은 노트4, 벨소리는 gold, 주로하는 모바일 게임은 세븐나이츠, 에브리타운, 어비스리움, Stack?맞나? 요거정도..

카린


OOOO세븐나이츠 각성 카린 각성하면 파괴의 성녀 카린인데 좀 타락(ㅋㅋ)해도 괜찮지 않을까싶은...
OOOO 순서대로 1.동방프로젝트—사이교우지 유유코 2.Ib—이브 3.세븐나이츠—파괴의 성녀 카린 4.쿠키런—코코아맛 쿠키

마이홈


OOOO요즘 세븐 나이츠랑 마이홈 하는데 둘 다하니까 오른쪽>>이 얼마나 서버가 거지같은지 실감함... 하루에 네다섯번은 접속 불량으로 재설치 해야함 ㅡㅡ;; 게임은 재밋는데 조온나 못해먹겠어서 접을까 고민중
OOOO 엄... 제가 하는게 크퀘 세븐나이츠 마이홈 이 세개밖에 없어서...
OOOO나 하는게임 온도차봐www (좌)놀러와마이홈 (우)세븐나이츠

각성


OOOORT부탁드립니다) 코스프레의상판매합니다 카미아소 - 토트 블레이드앤소울 - 향연(건녀.ver), 검은요원(건녀.ver), 주리아(손반.ver), 남소유(기본.ver) 세븐나이츠 - 세인(각성.ver)
OOOO세븐나이츠 루우머... 25일 기다리겠습니다 스파이크각성 ^^!!
OOOO세븐나이츠 각성 벨리카 전력주제가...안떠서 그리던거 마저 그림ㅋㅋ각벨리카 넘넘 예뻐욧
OOOO세븐나이츠는 내 팬아트를 뽑아주지 아나써....................조커 각성이나 내라지 언제내냐 언제내냐고
OOOO 여기로 멘션하믄대나 애플메론빵님 6성추천선택 선물(세븐나이츠 얘기임)보냇으니 그걸로 리나 세인받으세여 특히 각성은 리 추천함니다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orka_twt
OOOO 안녕하세요 이케님! 세븐나이츠를 이케님의 원화덕분에 재미있게 즐기고있는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이번에 각성 챈슬러의 갑주를 직접 제작해볼까라는 의욕이 생겨서 실례를 무릅쓰고 혹여 챈슬러의 디테일한 원화가있는지 여쭙습니다ㅠ

닉네임


OOOO세븐나이츠 닉네임 Bj르네님 으로 활동중입니다 헤헤 #lune_bot
OOOO 5.세븐나이츠도 합니다 아직 심히 과금러는 아니지만 소소히 지르고 있습니다(세븐나이츠 닉네임 새겨진)
OOOO ☞ 세븐나이츠 일편단심카일 ☞ 오버워치 유안#31930 옵치의 경우 친신 막 안받습니다. 친구신청한 닉네임 알려주시면 수락합니다.

다들


OOOO다들 세븐나이츠 하시길래 나두 시도..하고는 있는데 뭐저래 오래걸려.....0.ㅠ
OOOO세븐나이츠 공성 어려움 3라운드 진입 가능하신 분 / 길드전 0% / 닉변 없고 다들 조용히 게임만 하는 길드에서 모집하고 있답니다 언제든 찔러주세욥...
OOOO새...시나리오가...나왔다.... 세바스찬이 고통받는 장면(? ? ? )과 민심잃은 루디가 아스드에 발을 붙였긴한데 테라로 못돌아가는거같다. 다른 세븐나이츠에 대한 언급이 없는것을 보아하니 다들 자신의 영지로 돌아간것인지 .. :3c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mir1122

아이패드로


OOOO헉 나도 세븐나이츠 아이패드로... 앗 나 아이패드 안들고다니지
OOOO핸드폰이 용량없다고 토해내길래 세븐나이츠를 아이패드로 옮겼당

자캐


OOOO 8. 세븐나이츠 본진이긴 한데 사담이랑ㅇ타장르 언급이 좀 있어요. 그리고 자캐 관련 언급이나 트윗은 많습니다. 이ㅣ건 프로필에 적혀 있는 부분! 불편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블👉언👉블 해주세요~~~!~!!~!
OOOO:장르 정리(앞으로 추가 예정) #포켓몬스터 #죠죠의_기묘한_모험 #살육의_천사 #세븐나이츠 #언더테일 #프레디의_피자가게 #보컬로이드 #메이플스토리 #러브라이브 #대도서관 #대정령 #머독 #자캐 #커뮤 #수인

에반


OOOO원래 세븐나이츠는 다 이런건가요? 아니 다른 사람들은 좀 더 상식이 있어<<<<(에반막말에서 터졌다)

세바스찬


OOOO게임 세븐나이츠 세바스찬 인게임 컷씬 작업. 업로드해도 좋다는 허가가 있어 업로드합니다. 신문의 사진등은 내부 리소스를 사용했습니다.
OOOO세븐나이츠의 세바스찬 그려봤습니다. 깜피 넘나 좋은것^▼^♥♥♥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anachronic_cat

맨날


OOOO세븐나이츠 팬아트 ... 맨날 그리는 크리스네용 ... 헤어 컬러 추가해서 ... (블로그에도 올리고잇습니다)
OOOO아이돌....아이돌...세븐나이츠☆ 스파제이 원래도 워낙친한거 이미 엄청 퍼졌는데 비행기나 차안에서 맨날 둘이서만 같이 앉아있는거 찍히고 그럼 좋겠다 ㅠㅠㅠ 아님 아이돌 생활캠??그런거에서 ㅠㅠㅠ 흑흑 팬들 죽어나가욧…
OOOO아이돌....아이돌...세븐나이츠☆ 스파제이 원래도 워낙친한거 이미 엄청 퍼졌는데 비행기나 차안에서 맨날 둘이서만 같이 앉아있는거 찍히고 그럼 좋겠다 ㅠㅠㅠ 아님 아이돌 생활캠??그런거에서 ㅠㅠㅠ 흑흑 팬들 죽어나가욧...

하이큐


OOOO요즘 가히리도 하고싶고 블리치도 하고싶고 천지해도 하고싶고 하이큐도 하고싶고 세븐나이츠도 하고싶은데

세븐나이츠


OOOO 지인 할인 천만원됩니다 세븐나이츠의 에이스일시 0원입니다^^)b
OOOO내가 세븐나이츠랑 퍼드 페그오같은걸 하고있어서 그런가 그렇게 심하게는 안느껴지는데
OOOO세븐나이츠랑 사황구사황들 au로 각자 자기영지의 수호신같은거? 땅의주인인데 평소엔 각각 동물로 변신할수있는거 보고싶다 모노노케히메 산주인들처럼. 자기영토에선 더강해지고 땅을 벗어나도 힘을 못쓰거나 그런건아닌지라 터전을 버리는…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machuly
OOOO조만간ㄴ 세븐나이츠 일러북도 살까말까ㅏ 고민중임ㅁ
OOOO세븐나이츠랑 사황구사황들 au로 각자 자기영지의 수호신같은거? 땅의주인인데 평소엔 각각 동물로 변신할수있는거 보고싶다 모노노케히메 산주인들처럼. 자기영토에선 더강해지고 땅을 벗어나도 힘을 못쓰거나 그런건아닌지라 터전을 버리는 녀석들도있고 암튼 그런거
OOOO세븐나이츠 합니다. 루디-나루연화 크리스-먐먐먐먐 ##나루연화도움말
OOOO[세븐나이츠/문답]독서와 애인(ver.사황, 구사황)
OOOO진실입니다..레알입니다...파판으로 세븐나이츠 만드실분 구함
OOOO7KRIS 니까 세븐나이츠 주인공은 크리스가 아닐까! (응 아냐
OOOO 골드를사서 상점에 가서 장비 잡화같은걸 사는게아니라 애들훈련(강화)시키고 퓨전(합성)하고 덩어리먹여서 키우는(진화)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heehyang1119
OOOO 저 뒤는 다 저놈이 나한테 세븐나이츠 광고보낸것이다
OOOO내 트친들 죄다 세븐나이츠 영업당했으면 좋겠다. 갓겜인데.....
OOOO아사실 그동안 커뮤뛰느라 아이러브니키랑 세븐나이츠 넘 소월했어 길드서ㅡ탈퇴당했음 어쩌지 ㅋㅋㄹㅋㄹㅋ
OOOO 스킬찍기 넘나 간편한 세븐나이츠에서 복수님을 환영합니다
OOOO세븐나이츠 일러가 좋아서 좋은데 폰게임은 안하고 굼방질려서 못하겠어..
OOOO 세븐나이츠
OOOO아 세븐나이츠 생일에 초월재료줬음조켓다 아니 적어도 5성원소라도...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jiro1945
OOOO 후후흏...세븐나이츠의 위험성입니다
OOOO세븐나이츠 비담+테이 너무 예상치 못한 조합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션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ㅁ^!
OOOO설마 세븐나이츠 하나 깔았다고 이게 랙 가는건 아니지??
OOOO 5. 세븐나이츠에는 지뢰가 없어요. 아무거나 다 잘먹고 쓰고 그럽니다. 다른분 지뢰를 탐라에 언급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대신 제 티스토리와 포스타입을 조심하세요..! 거기에 여러분의 지뢰가 있을 수 있습니다..
OOOO공성 상자 보상 받을 시간이로군. 받고 오게. 혹시 모르지, 세븐나이츠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을지도. (웃음)
OOOO세븐나이츠 블랙서바이벌 카카오스토리
OOOO세븐나이츠 하시는분 없나요... Kyunu로 친추를...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Yattmi__
OOOO 후에에엥..ㅜㅜㅠㅠ 세븐나이츠중 최고미남 ((소근
OOOO세븐나이츠 하시는분....Kyunu로 친추해주세오...
OOOO물원소 12개=12주=2달~3달 희귀카드(혁명단 또는 나이트크로우)-최근에만 2~3마리 영웅카드(다크나이츠)-최근에 1마리 전설카드(사황/구사황/세븐나이츠)-나온적이 있나..? 암흑원소는 많은데 물원소를 뽑아야 되나.. 이거야 원
OOOO 저 좀 많이합니다.. ㅅㅔ븐ㄴㅏ이츠랑 ㅈㅐㅂㅐ소년, ㅇㅓㅂㅣ스리움, 딴것두 많지만. 요샌 잠들기 전에 로직을...
OOOO 헉!그럼 세븐나이츠는 어떤가요(속닥
OOOO난 이제 세븐나이츠의 갑부가 됨. 루비 550개에 백만 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쓸 곳도 업ㄱ는데
OOOO나 세븐나이츠 결제해서 머 당첨됐다구 문자왔는데 오타나있는 거 보니깐 사기아니여? ㅋㅋㅋㅋ

OOOO웬일로 몬스터길들이기가 세븐나이츠보다 인기순위가 더 높아졌지?? 업데이트가 얼마나 됐길래
OOOO세븐나이츠 비담~~! 그림대박오랜만인
OOOO게임을하다가 중간에 맘에드는 캐릭터가 생기면 그린당..#세븐나이츠
OOOO세븐나이츠 크리스 성우가 까뮤 성우랑 같네
OOOO 지금 뿌리는 세븐나이츠 하지않을래?
OOOO좀비를 그려봤습니다 #세븐나이츠
OOOO이 아이들은 세븐나이츠의 태오/에이스랍니다. ., b

OOOO최근 손대본 게임들이 디모, 사이터스, 데레스테, 심시티빌드잇, 퍼드, 유비트, 스쿠페스, 보이즈, 게임빌야구 2013, 사커스피리츠, 세븐나이츠(삭제), 레이맨...정도? 거의 액션에 초점이 맞춰진걸 보면 난 어지간한 한국게임과는 연이 없을 듯.
OOOO제가 세븐나이츠라는 게임에 길드마스터입니다
OOOO 세븐나이츠급이네
OOOO세븐나이츠 /. ., 스니퍼
OOOO세븐나이츠 조커랑 스니퍼 -▽- 💛
OOOO세븐나이츠 화이트데이 버전 에이스 끄적끄적 ... 여캐를 그렷네용 연습좀 마니 해야 할듯 ㅠㅠ 에이스는 덱에서 넣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 리나랑 먼가 겹쳐서 쩝
OOOO세븐나이츠 태오 ㅋㅋ 너무 그리고 싶엇는데 바빠서 이제사 그려봄 ... 근데 검독그린거랑 넘 비슷하네 ....... 갖고싶다 태오 ㅠㅠ

OOOO세븐나이츠 폭풍의 지휘관 손오공 ㅋ 드뎌 바다시리즈이네용 ㅋㅋㅋ 수영복은 그릴게 없어서 안그릴거 같고 --; 맨살은 취향이;; 아 함장 태오가 있군요 +_+
OOOO세븐나이츠 올캐릭합작 참여했어요. 엑소시스트 풍연 - 공카에도 올라왔네요 올캐릭 링크로 ^_^ 요 의상은 첨봤을때도 그렇지만... 페르소나4 나루가미 같아요 호호호호--;;
OOOO세븐나이츠랑 스쿺은 삭제 못하겠고 레벅도 당연히 삭제못하는데...
OOOO레벅1,2기 다 다운받고 스쿠페스랑 세븐나이츠 다운받고 사진 몇개 있으니 용량이 꽉찬다...망할...
OOOO#세븐나이츠 #코스프레 #야옹샵 세븐나이츠 신상품 준비중입니다. 이번주 세븐나이츠 3벌 (소교 기본/아이돌스타, 레이첼 화혜공주) 업데이트 준비중.
OOOO세븐나이츠 에다가 수인Au섞어서... 수인은 너무 귀해서 피라미드의 최상층에 군림하고도 더 위에 있었는데 이런 권력이 특정계층에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수인들에게 모습과 능력을 숨기고 그냥 인간의 모습으로 지내라고 아이사와 아스드에서 협정을 맺음
OOOO남친 세븐나이츠하느라 내연락안봄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ronem_
OOOO세븐나이츠 할꺼야
OOOO세븐나이츠 같은 등신대는 SD인가 아닌가........
OOOO서점에서 발견! #세븐나이츠
OOOO[세븐나이츠 공략]영웅을 육성할때 알아두면 좋은것들
OOOO페북이랑 세븐나이츠 알람진짜 죽인다 ㅠㅠㅠ왜이렇게 많이 뜨고 자주떠
OOOO세븐나이츠를 다시 깔았다 에이스 보려고 깐건데 실제로도 게임 켜서 에이스만 보고온다
OOOO 세븐나이츠를 위하여... 두개다 돌리기 넘 힘들어서 그냥 간간히 할라고요 ㅠ ㅅㅇ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machuly
OOOO헤헤...세븐나이츠 게임은 한지 얼마 안되서 헤헤..
OOOO@nbdhsg 세븐나이츠재밌어요?? 인기많단데
OOOO 세븐나이츠 나랑 파줘/속닥
OOOO쨌든ㄴ...세븐나이츠 하시는 트침분ㄴ들 같이해요....
OOOO더워서 물사마시려고 우연히 들어간 세븐일레븐에서 세븐나이츠 비타500 음료를 봤다. 신기해서 샀는데 쿠폰입력했더니 천이백주고 음료 240ml와 루비 10개를 산 꼴이 되었다... 히죽
OOOO다른 세븐나이츠 놈들은 어디에 있지...?
OOOO나도 세븐나이츠나 다시할까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DinoDinopixel
OOOO어? 내가 어? 쿠폰따위 입력하겠다고 시뿰 먹지도 않는 950원짜리 비타500을 3개씩이나 삿다고! 쉬뻘 이럴꺼면 콜라도 이벤트하는데 더싼 그거3개사지 아이고 뒷골이야 아이고 세븐나이츠 이따구로 운영하냐 아이고~~
OOOO 세븐나이츠 에이스요!!!!!!!!!!!!!
OOOO#세븐나이츠 #스토리무비 5 세븐나이츠 스토리 작가가 애니메이션이나 만화계열 쪽으로 나갔아도 좋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매력적인그림체.
OOOO리퍼웃는거 세븐나이츠 백각같음
OOOO 그리고 글과 관련된 과를 오고나서 애들이 순수문학 장르문학을 따지고 장르문학이 은근 천시되는걸 보면서 꽤 충격을 받았던 것 같음. 그 이후로 오기로 좀 많이 썼다. 특히 세븐나이츠 파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커플연성글
OOOO 세븐나이츠 카일 (2015년 12월)
OOOO세븐나이츠가 분노한다~모두피해~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0_healthpoint
OOOO내주변세븐나이츠두명임
OOOO수주의상빼고 두벌.. 모귯또 하다만거 두벌... 9월에 확정인거 2벌만듦 세븐나이츠ㅋㅋㅋ
OOOO 세븐나이츠 재밌나요 ㅇ저 알피지 조아하는데ㅔ!
OOOO이거 잼겠다 블소나 앙스타나 세븐나이츠😄
OOOO월요일 업무가 넘 쌓여있어서 걱정되서 게임으로 도피! 세븐나이츠는 캐릭터가 안나와서 그냥 오늘은 카트라이더~ 오랜만에 접속해서 퀘스트들이나 깰까 했는데 상점에 캐릭터가 안 파넹 걍 디지니로 했음!
OOOO세븐나이츠 청의 엑소시스트 #와뀨노트
OOOO 세븐나이츠 하시죠😀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mem1521
OOOO흐...분노의 세븐나이츠다.
OOOO 29. 세븐나이츠 - 나이트 크로우 태오
OOOO공개허가가 나와서 함 업로드 해보는 세븐나이츠의 레이첼과 스파이크 일러스트입니다ㄴ//ㄴ) 화풍을 맞출 필요가 있어서 정말 많은 공부가 되는 좋은 기회였어요 감사합니다!
OOOO ..본격 환경생각하는 게임.. 세븐나이츠..
OOOO핸드폰 바꾸려는데 게임돌릴때 발열없고(세븐나이츠돌림) 금성튕김같은 오류없고 화면크고(지금 베가 시크릿노트 쓰고있음 이거랑 비슷하거나 좀더큰거) 게임해도 배터리 오래가는폰 추천해주실만한거 있나요 베터리 교환가능이면 더좋아요 일체형이라도 상관없어요
OOOO 진짜 세븐나이츠 캐릭터들이랑 그외 캐릭터들도 여기저기 관계가 있어서 스토리도 꼬이고요ㅜㅠㅜㅜㅜㅡ
OOOO사황이랑 세븐 나이츠,혁명단등등 여러가지 모임?들 많은데 이해 못하는것두 있고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nong_nong43
OOOOㅋㅋ쌤이 세븐나이츠 영업하고감 ㅋ ㅋ ㅋ
OOOO학여울도착과 동시에 세븐나이츠하라고 메세지왔다 넷마블이놈들??
OOOO유튜브에서 세븐틴 노래 들을려고 세븐치니 세븐나이츠ㄱㅏ 가장 먼저뜬다
OOOO봉사가서 초딩들하고 세븐나이츠 친추먹었다 후후후..
OOOO1번 2번 세븐나이츠다......
OOOO 저사실 잔다해놓고 세븐나이츠하고있었어요 흑흑 언닌 다이조부?
OOOO세븐나이츠 1일차~12일차 + 꿀팁 (feat. 잡담)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nong_nong43
OOOO세븐 나이츠 패러디
OOOO앗 참 맞ㄷ다 나 세븐나이츠 출첵해야하는데 깜빡햇따 빨리해야지!
OOOO 세븐나이츠:태오...태오 진짜 사랑해..................
OOOO 기사 서임식 하루 전에 성당에서 저런 기도문 외는 세븐나이츠 보고싶다😂😂😂😂😂
OOOO윌리웡카님() 알티 이벤트로 그린 세븐나이츠-제이브입니다 :)
OOOO세븐나이츠 SD ㅁ
OOOO 호리쨩.... 내 게이계정은 .. 여기란다.. 지금 계정은 ..세븐나이츠 계정이란다...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Kawells00
OOOO오오ㅇ0ㅇ 세븐나이츠 새 인트로 떴네??? 얘 누귀지???원화이쁘다ㅡㅜ
OOOOㅜㅜ세븐나이츠 수영복 누구 사줄까요
OOOO 트위터 스쿠페스 마인크래프트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카카오톡 밴드 이 정도만 깔아야겠네요
OOOO오랜만에 세븐나이츠그림,,,에이스가너무이쁩니다 할짝
OOOO 저는 마블 세븐나이츠 쿠키런 해요(옛날게임) 그리고 추천해드리기엔 너무 진입장벽이 커서 추천은 못 드리지만 퍼즐앤드래곤(..)같은 것도 하고있어요 블러썸블라스트사가/캔디크러쉬소다 같은것도 잼써용
OOOO음 세븐나이츠..
OOOO세븐나이츠 넘 재밌다. 오랜만에 하니까.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wle126
OOOO7. 전 아직 당신을 모릅니다. 하지만 차차알아간다면 정말 친해질거라 생각해요. 잡덕이지만 세븐나이츠도 매우 좋아해요. 언제가 되었던 한번 대화나누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OOOO세븐나이츠 우주최강 망겜ㅗ 리트윗해준거 세개다 걸림 나레기 잘탈출했다ㅂㄷㅂㄷ
OOOO역시 세븐나이츠
OOOO 아마도 세븐나이츠ㅡ
OOOO 끊어요 세븐나이츠로 ㄱ
OOOO세븐나이츠 진짜 열심히 했었는데...상위랭커길드에 들어서 일처럼 함ㅋㅋㅋㅋㅋㅋ 진짜 캐릭 하나는 넘 이쁨ㅜㅜ
OOOO 세븐나이츠오토나 돌려라ㅋㅋ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schoings
OOOO다시 말하지만 전 세븐나이츠를 2년 넘게 해왔지만 태오가 없습니다
OOOO세븐나이츠에도 용제강림 린이 있죠...
OOOO카르마 갖고싶어ㅠㅠㅠ #세븐나이츠
OOOO제갈량이랑 리나랑 합치니깐 헬레니아가 나오네. 헬레니아 별로 쓸모 없어서 노호 강화하는데 씀.. #세븐나이츠
OOOO딴 애들 다죽고 마지막까지 살아남는건 역시 에스파다ㅠㅠ 개멋짐ㅠㅠㅠ #세븐나이츠
OOOO....세븐나이츠도....시네마틱좀...내줘.....제발......
OOOO세븐나이츠 원화가분ㄴ누구신지,,.,,,달려가서 뽑뽀해드리고십다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B2_B4__
OOOO이제컴ㅍ츄터로 세븐나이츠 행ㅑ지
OOOO세븐나이츠를 다시깔고 몬스터 길들이기를 깔아본다
OOOO 8. 가히리랑ㅇ세븐나이츠~~!~!!!
OOOO요새 세븐 나이츠 파고 있어요😊
OOOO8. 식극의소마 세븐나이츠
OOOO 6.Q.세븐나이츠 처음 시작할때 반한캐릭은 누군가요?! A.저는 다크엘프를 좋아해서 잡몹자매에게 치였습니다.5성 너무이뻐...
OOOO세븐나이츠 할 거야. 버스 안에서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tlsdlqm741
OOOO그냥 블서에 길드시스템생기고 세븐나이츠카페처럼 카페에 길원구하는글만 올라왔음좋겠네 팝콘가지고 머리아픈일이 한두번이어야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븐나이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cos. 함박 p. 코코낫 님 세븐나이츠 - 샤오
OOOO폰겜 세븐나이츠 재배소년 햄스터키우기 워커 수상한메신져 회색도시 용사는진행중 자취생키우기<
OOOO요즘 세븐나이츠에 빠져버렸다. 키리엘의 별자리 공격스킬이 아름다움! 캐릭터도 많고 움직임과 임펙트가 부드럽고 앙증맞은게 재밌다. 빠지기 전인 이때 딱 고만해야지...지금 손댄 일들이 넘 많다ㅋㅋ
OOOO 몰라 세븐나이츠 하려니까 깔으래
OOOO세븐나이츠 캐릭터는 존나좋고 하고싶은데 킬링타임 오져서 힘두렁 ㅠㅠㅠㅠㅠ

OOOO진짜로 세븐나이츠가 니취향 ㅎ 찾아봐 ㅎ 이거아닙니까...? 하프엘프 그냥엘프 천상인 투구벗더니 잘생겨진애 혼없는애 날개달린애..... 회춘까지 허신분도 있는데^^* 니취향 골라골라~~~~
OOOO버스인데 앞사람 세븐나이츠 켰다
OOOO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나 사실 득도 없고 빡쳐서 세븐나이츠 삭제해버렸는데 ㅋ ㅌ ㅋ ㅋ (다시 깔러감)
OOOO이계정은 세븐나이츠와함께 시작되었다는걸깨달았다
OOOO한 사람을 희생해서라도 세상을 구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이 세븐나이츠가 된 자로서 짊어진 사명이네. #자동
OOOO 세븐나이츠.(꾸마님하
OOOOㅇ ㅏ너무 귀엽네... 다시깔기 귀찮으니까 세븐나이츠깔아야지 ( ???

OOOO옆 남자애들이 너무 시끄럽군 세븐나이츠하고 있는 것 같은데 나의 신성한 트위터 시간을 방해하지 말란 말야
OOOO세븐나이츠 켰는데 까미유인ㄴ줄
OOOO세븐나이츠에서 친구하고 대결했는데 난 털끝하나 안다치고 끝나버렸다.....뭔가...엄청미안ㄴ하다...
OOOO아빠 생일선물로 세븐나이츠 원화북 사다줄까 우리아빠 세븐나이츠 폐인임
OOOO세븐나이츠 신규 스토리 나옴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Yeonu0313
세븐나이츠 코스튬 세나 연희 작업했습니다 사이퍼즈 최애 델론즈 게임이 모바일 카린 rlaehddjs8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