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7, 2016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밤비


OOOO결국 이자녹스 밤비콜렉션 쿠션샀당:3 증정품으로 밤비파일이랑 손수건 받았어요❀.(*´▽`*)❀.
OOOO이자녹스x밤비 콜라보❗❗❗❗❗❗❗❗❗❗❗❗❗❗❗❗❗❗❗❗❗❗❗❗❗❗❗❗❗❗❗❗❗❗❗❗❗❗❗❗❗❗❗❗❗❗❗❗❗❗❗❗❗❗❗❗❗❗❗❗❗❗❗❗❗❗❗❗❗❗❗❗❗❗❗❗❗❗❗❗❗❗❗❗❗❗❗❗❗❗❗❗❗❗❗❗❗❗❗❗❗❗❗❗❗ https:…
OOOO 민트색은 지복합성용이고 흰색이 건성용이니 사실때 꼭확인해 보고사시고요! 21호 색상은 약핑베예요 발색비교위해 파데올린순서는 1. 이자녹스 밤비 2. 비욘드아쿠아파데 02 3. Hud y225 t.…
OOOO 민트색은 지복합성용이고 흰색이 건성용이니 사실때 꼭확인해 보고사시고요! 21호 색상은 약핑베예요 발색비교위해 파데올린순서는 1. 이자녹스 밤비 2. 비욘드아쿠아파데 02 3. Hud y225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진짜 예쁘다ㅠㅠ
OOOO이자녹스 밤비콜라보 결국 샀음ㅋㄱ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하단에 디즈니 마크있구나ㅋㅋㄱ(몰랐음)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Wee01234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마이크로폼쿠션 실크커버(흰색), 마이크로폼(녹색)! 케이스 속지마저 예쁘다
OOOO화이트버젼 밤비 이자녹스 파운데이션 도착 너무 이뻐♡ 아.. 파데케이스 기대이상으로 이쁘고 파우치도 이뻐서 대만족 ㅠㅠ 심지어 포장 박스도 이뻐 ㅋㅋㅋ 파란색은 핑크색 블로셔
OOOO헐 이자녹스랑 디즈니 밤비랑 콜라보한거 우리 집 앞에서 판다
OOOO이자녹스는 한번도 안써봤지만 예쁘니까 괜차나...... 밤비세트를 샀는데 쿠션이 따라온것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콜라보에 넘어간적 한 번도 없었는데ㅠㅠ 암튼 30퍼 쿠폰이 중복가능한거라 진짜 싸게샀으니 만족
OOOO오늘 옥션 30퍼 할인쿠폰 줘서 벼르던 이자녹스 밤비세트사따 캬캬캬 옥션 모바일 첫 구매라서 50퍼 할인쿠폰줘서 컨실러도 샀다... 다 합쳐서 원래 5만원이 넘는데 반 가격에 다 샀다 기분조탘캬캬캬ㅑ캬캬캬
OOOO이자녹스밤비 짱 예쁘다...
OOOO밤비×이자녹스 콜라보 왔다!!! ㅎㅎ 주문이 밀렸는지 다른 세트는 아직 준비중인데 이것만 먼저도착. 실물 너무 이뻐♡♡
OOOO틴트 못 찾음ㅠㅠ 너무 슬프니까 어쩔 수 없이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립제품을 사는걸로 내 시름을 달래어야겠다^^!
OOOO 이자녹스 밤비 에디션이요! 진짜 예뻐여.. 쿠션+블러셔 사면 화장솜,퍼프2,파우치,손수건 다줘여ㅜㅜ 지마켓에서 사면 쿠폰써서 좀 더 싸지더라구요!
OOOO트위터 안들어오던 사이 도착했던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세트 자랑☺️💖✨ 두번째 사진은 파우치 뒷면!
OOOO현기증.. 이자녹스 밤비를 살건지 바닐라코 웨딩살건지 고민ㄴ즁임...
OOOO밤비 이자녹스 왔다네
OOOOㅠㅠㅠㅠ 와 ㅠㅠ 존예!! 밤비세트 만세~♡ 이자녹스 만세~♡
OOOO이자녹스x밤비 콜라보. 민트는 세미 매트, 화이트는 실크 광채 커버. 피부 타입 고려하고 파우치 때문에 민트 세트로 구매했는데 화이트도 존예시다.. 소장용으로 하나 더 살까.. 이렇게 세트로 41,900원. https:/…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YW613
OOOO이자녹스 밤비콜렉션 사고싶다....
OOOO 이자녹스...밤비.....(앓이
OOOO이자녹스..밤비.....제일 싼곳이 어디에요
OOOO이자녹스밤비컬렉션넘나예뻐서주문해버림
OOOO 안녕하세요//이자녹스에서 이번에 디즈니 밤비 콜라보해서 나온 거랍니다:)//
OOOO이자녹스x밤비 콜라보. 민트는 세미 매트, 화이트는 실크 광채 커버. 피부 타입 고려하고 파우치 때문에 민트 세트로 구매했는데 화이트도 존예시다.. 소장용으로 하나 더 살까.. 이렇게 세트로 41,900원.
OOOO 이번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미쳤더라구요ㅠㅜㅜㅜ 대이쁨ㅠㅜㅜㅜㅜ
OOOO이자녹스 밤비 너모 예쁜데 혹시나하고 23호시켰더니 역시나 결코 어둡지않다
OOOO이자녹스 x 밤비 쬲예.....
OOOO이자녹스 밤비 컬렉션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사세요
OOOO와8ㅁ8 이자녹스 밤비컬렉션 정말자비없는아름다움이다
OOOO이자녹스밤비쿠션 산다.....
OOOO그리고 나 이자녹스 밤비 쿠션 질렀다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mikarikaring
OOOO 대박예쁘죠 퓨ㅠ 이자녹스 밤비컬렉션이 제 손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OOOO이자녹스 밤비 아름다웁다 u_u* 집앞 보떼에서 쿠션 하나만 샀는데 사은품 왕창 받구 할인도 받았어...!! 핸드크림이랑 립스틱인가 사러 조만간 한번 더 들러야지 쿠헤헤헤
OOOO이자녹스x디즈니 밤비 콜라보 우왕..
OOOO이자녹스×밤비 콜라보 배송 받았습니다!!! 스카프인지 손수건인지가 생각보다 크네요 ㅋㅋㅋ 파우치도 제가 갖고있는 것 중 제일 커요 ㅋㅋㅋ 다 큼지막해서 맘에 드네요 ♥♥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왔따아!
OOOO이자녹스 밤비 개예뻐요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사새오 손수건, 파우치 넘 예쁩니다...
OOOO마져..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개존예인데 돈이없어😢😢
OOOO이자녹스 밤비 에디션 살까말까 고민인게 존나 민감 피부라 ㅠㅠ 이니수푸리꺼바께 못쓰는데 어떠카조? ㅜㅜ 근데 가끔 맞는것도 있어... 근데 ㅇ리필까지 4만원이라 가격이....
OOOO@leepix_x 이자녹스x밤비콜라보가 나왔어요^^한정판이래요!!저는아이보리를샀는데 옥색이더이뻐여;ㅅ;b마침화장품이 떨어져서 질렀어요 헤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진짜 힘 뽝 주고 만든 느낌..
OOOO이자녹스 밤비에디션 사세요. 존예네... 흑흑 기다려라 결제한다.
OOOO왔어요 왔어요 이자녹스x밤비 콜라보 ❤❤
OOOO라네즈 럭키슈에뜨랑 이자녹스 밤비중에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둘다안사기로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ook_hee_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샀어 근데 나 화장품만 사고 화장을 안해(드러눕
OOOO이자녹스 밤비 탐나긴하는데 내가 아직 안쓴 파데가 겁나많을 뿐이고 안쓰는건 아닌데 수요가 공급을 못따라가는 느낌인지라
OOOO밤비에디션 넘나이뿌고 이자녹스 화장품도 질 좋은거 같다. 흐흐흐.....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샀는데 넘 더워서 쫌따 사진으로 자랑할것이다 동네 화장품가게에서 샀더니 할인도 엄청 받고 쿠션 하나만 샀는데 손수건 파우치 다받음
OOOO이자녹스 밤비는 인터넷에서 사야하나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향기님이 홀린듯이 가게에 들어가서 사는데 둘이서사면 더싸다길래 나도 지른... 넘나 이쁜것8ㅅ8 촉촉한거샀는데 나름 괜춘한거같고 자세한건 화장을 해봐야알거같음! 나중에 후기 다시써야징 https:/…
OOOO✔8/1 ~ 8/4 로레알 ✔8/1 ~ 8/7 LG생건 <이자녹스 밤비 사실분들 ㄱㄱ,,,
OOOO이자녹스 밤비 에디션 너무 예쁜데......심지어 난 이걸 길가다 봐서....살까.....
OOOO이자녹스 밤비 쿠폰적용 되는 곳 다 없어졌나바,,, 사려고 했는데 흐흑...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향기님이 홀린듯이 가게에 들어가서 사는데 둘이서사면 더싸다길래 나도 지른... 넘나 이쁜것8ㅅ8 촉촉한거샀는데 나름 괜춘한거같고 자세한건 화장을 해봐야알거같음! 나중에 후기 다시써야징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도 너무 이쁘고 수저세트도 너무 이쁘다 ㅠㅠㅠㅠ
OOOOㅇㅣㅈㅏ녹스 밤비에디션이 예쁘다는 말이 있어서 검색해봤는데..... 쿠션이 리필 포함해서 저 가격이면 살 만 한데.....?
OOOO헐 이자녹스X 밤비 콜라보래.....이쁘다..!8월1일 판매
OOOOaㅏ... 이자녹스 밤비 아아ㅏ...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onzu__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너무너무 예쁘잖아. 전부 다 갖고싶다....보고 있으니까 어지러워. 하으
OOOO이자녹스에서 나온 디즈니 밤비 콜라보 라는데 너무 예쁘구요... 이때까지 나온 콜라보 중에 역대급으로 예쁜듯ㅠㅠㅠㅜㅜㅜㅠ
OOOO 아 이자녹스 밤비에디션은 온라인으로만 판매하구요. 판매하는곳은 GS SHOP. CJ MALL. 11번가 등이 있습니당. 사은품여부 꼭 확인하세여. 지금 증정기간이거든요. 물론 한정..
OOOO이자녹스 밤비 에디션!!! 오로지 밤비라서.... 사은품으로 주는 퍼프에도 밤비!!!!! 챰민....ㅜㅜㅜㅜㅜㅜ 창민이는 밤비...그래서...라는 의식의 흐름.
OOOO이자녹스 밤비 블러셔 살거야...
OOOO 헉!!! 굿타이밍,,! 오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상 어떨지 도키도키 그나저나 이자녹스,,사랑...밤비,,,🙆❤...
OOOO이자녹스 밤비 쿠션 미친 조녜;;; 그렇잖아도 지금 쓰던 쿠션들 다 떨어져가는데 하나 살까봐;;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Eollugi_22
OOOO밤비 이자녹스 너무 귀엽다고 주변에 이리저리 연락했더니 ((숨은 뜻내가 살 수 있게 어서 예쁘다고 난리를 쳐줘)) 화장도 안하는게 그걸 왜 사냐는 말이 돌아왔다. 안하니까 고민하지 화장했음 고민 1도 없이 당장 샀다
OOOO이자녹스 밤비 지른거 내일쯤 올듯 \ㅇ/
OOOO 최근에 이자녹스랑 밤비랑 콜라보한게 있던데 그거,,, 그 중에 파데쿠션,,,
OOOO프로테일러 쿠션EX를 다 썼다 바닐라코 씨씨쿠션은 이제 집 밖에 나갈 때만 쓸거다(피부가 옛날같지가 않아서 이제 이걸로 안된다) 여드름 쿠션 사야지 했는데 라네즈의 럭키 슈에뜨와 이자녹스 밤비가 날 치고 갔다 너무하지 않냐 이것들아!!!!!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홀린듯이 결제했다
OOOO이자녹스 밤비 에디션 샀다!!! 초록색이랑 흰색 고민하다가 초록색으로 ㅋㅋㅋㅋ 쿠션+손수건+파우치 이런 구성. 빨리 와랏!!!
OOOO이자녹스 밤비 사고싶었는데 돈안되겠다..안녕...☆☆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charming_bmy
OOOOㅎ1ㅎ1.. 이자녹스 밤비 쿠션 본품+리필+파우치+손수건 2만원에 사따 얏호
OOOO이자녹스랑 밤비 콜라보라는데 역대급으로 이쁜듯..
OOOO상품권 찬스로 입생 쿠션을 샀는데 잘 맞아야하는디... 이자녹스 밤비랑 겁나 고민했음 ㅜㅜㅠ 밤비라 ㅜㅠ
OOOO이자녹스밤비컬렉션중에서 핸드크림은 따로안파는ㄴ건가...?●왜안보이지..ㅠㅠㅠㅠㅠㅠ근데사은품으로주는파우치 ㅓㅁ청예쁘다...
OOOO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세트ㅋㅋ
OOOO근데진자로 이자녹스 밤비에디션을 다샀는데ㅔ가격이 저렇다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존나 이쁜데 내가 쿠션은.,. 별로 취향이 아닌데다 립은 딱히 밤비 새감ㄴ 입힌 것 같고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emilie45
OOOO이자녹스랑 밤비 콜라보 진짜 예쁘다
OOOO이자녹스 밤비에디션... 진짜 ㅠㅠㅜ 넘예쁘다 ㅠㅠㅜㅜ 여태껏 나온 에디션 중에 젤 예쁜듯 ㅠㅠㅠㅠㅠㅠㅠ
OOOO나 이자녹스X밤비 콜라보 에디션 샀어!
OOOO이자녹스는 안써봐서 불안한데 밤비 ..크읍 넘 고민되는것
OOOO 전 여기서 샀어욥!! nsmall 몰에서 이자녹스 밤비 검색해서 그그 파우치 주는 시트로 구매했어요!
OOOO오늘 이자녹스 밤비에디션 사구 여름침구 사구 열심히 쇼핑했다
OOOO앤드류팬이면 솔직히 이자녹스 밤비 사야함..(결제꾸욱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madagascar_co
OOOO아니 근데 이자녹스 밤비 쿠션블러셔 발색도 안올라와있음 일단 난 안쓸거같지만 ㅋㅋㅋㅋㅋㅋ
OOOO이자녹스 밤비 넘 예쁜데 라네즈 럭키슈에뜨도 예쁘고...... 어떡하지....?????!!!!
OOOO이자녹스 쿠션 한번도 안써봤지만 밤비라 그냥 지르기로 마음먹었다(통장????
OOOO으아 이자녹스 밤비 사 말아!!!!!
OOOO밤비 쿠션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지마켓에서 이자녹스 쿠폰 떴단 거 본 순간 어느새 질러버림.... 나 쿠션 안쓰쟝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자녹스 밤비 컬렉션 지름 화장품보다 사른품인 밤비 파우치랑 밤비 손수건이랑 밤비 화장솜이 탐났던건 안비밀이얏!! 그리고 하루만에 2000원 오르므ㅡ
OOOO이마트에 이자녹스밤비 구경다녀와야디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Ryu_Inha__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무슨 일이 있어도 사야지 두 주먹 불끈
OOOO 이자녹스 밤비에디션 이쁘더라구여
OOOO 당연히 사랑하죠!! 해피 연성 주신다면 더더더더 사랑합니다 ㅠㅠ으릏ㅋㅋ 이자녹스 밤비 없어여? 출시 예정 아니였나요...
OOOO 아나.... 내..... 이자녹스 밤비가.....ㅠㅠ 밤비...... 언니도 보여드릴까야?
OOOO결국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이랑 블러셔 사 버렸다... 밤비 사랑해
OOOO여러분...이자녹스 밤비 콜렉션이 이리도 예쁘답니다...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예쁘네. 근데 이미 잔뜩 쌓여 있어서 또 사기도 그렇다 ㅠ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InBtub
OOOO 몬가 느낌부터 운쟘 취향ㅋㅋ 전 그것두 이쁘더라구여 이번에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ㅜㅠ
OOOO이자녹스 밤비 콜렉션 앤드류땜에 사야할거 같아.,
OOOO아 이자녹스 밤비 사야되는데 품목이 넘 안 끌림 예쁘긴 엄청 예쁜데ㅠㅠ 고민된다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샀다 개신남 빨리 와라
OOOO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지금 지에스샵 엘ㅈㅣ 생건에서 주문해또
OOOO 델님 오늘 밤비 이자녹스 콜라보 쿠션 나온대용!! 그 제품 아녀도 쿠션이 간편하니깐 풀메이크업 익숙하지 않으시다면 테스트 한번 해보심 좋을거같구(0ㅇ0 저도 오늘 사려다가 생각나서..!
OOOO 이자녹스 밤비콜라보를 살까요?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Eollugi_22
OOOO고민하다 질렀다! 이자녹스 밤비에디션ㅠㅠㅠㅠ)9 (통장:.....................
OOOO내일은 이자녹스 밤비세트를 사러갈거야(두근
OOOO이자녹스 밤비쿠션 사고 싶은데 13호를 해야할지 21호를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넘 ㅋㅋㅋㅋㅋ 계속 고민하다 머릿속이 새하얘졌다.... 쿠션을 안쓰고 비비같은것만 썼어서 몇호가 맞을지도 잘 모르겠고(먼산.. 누가 도와줬음 좋겠다(오열 ㅋㅋㅋㅋㅇ<- font="">
OOOO아아 밤비X이자녹스 콜라보 에디션 너무너무 사고싶다... 단돈 39900원....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잘하셨어요^0^ 이자녹스 밤비컬렉션 조녜 ㅠㅠㅠㅠㅠㅠ
OOOO어떤 화장품 콜라보에도 흔들리지 않았는데 밤비x이자녹스는 진짜 갖고 싶다...ㅠㅠ
OOOO이자녹스에서 출시된다는 밤비콜라보인데,웬지 바비가 피를 뒤집어 쓴 것처럼 섬뜩한데?;;;;;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cheesesue
OOOO아아아 이자녹스 밤비에디션 쿠션퍼프 청록색 사냐 흰색사냐 둘다 이뿌다고 엉엉
OOOO아 맞아 낼 이자녹스 가야하!!! 밤비 넘 이쁜거 아님?!
OOOO아 밤비 사려그랫는데 쿠션이 4만원.......딱히 못 살 가격은 아닌데 이자녹스가 피부에 맞는지 몰라서 좀 겁난다ㅠㅠ
OOOO이자녹스X밤비.... 쿠션 얼마전에 삿는데 넘나 뽐뿌오는것...😂😂😂
OOOO아 맞아 여러분 그거 아세요? 이자녹스에서 밤비 콜라보 나온거ㅎ 잠깐 까먹고 있었는데 진짜 미쳤어요 엘지가 진짜 내 통장한테 악감정있나봐요😂😂😂 마지막 사진이 제가 사려는 구성이예요 미쳤어요ㅠㅠ
OOOO8월 1일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사기 #이꽁마음
OOOO이자녹스 밤비에디션 살까 ㄷ ㄷ 세트 38000원인ㄷ ㅔ파우치도껴주고 블러셔도 껴주네 개 혜자아니냐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dbdusgml
OOOO뭐???밤비랑 이자녹스콜라보???????
OOOO이자녹스 밤비 에디션 영롱하네...
OOOOBambi by ISA 밤비와 이자녹스의 콜라보. 보자.. 통장에 얼마있더라?^^*
OOOO이자녹스 쿠션 너무 어두워˚‧º·(´pωq`)‧º·˚ 하지만 이번 밤비 콜라보 너무 예쁘다
OOOOLG생건 이자녹스x디즈니 밤비 콜라보 (8월 1일 출시) 넘흐...예..쁘....ㄷ다......
OOOOㄹㅏ네즈 럭키슈에뜨보다는 이자녹스 밤비가 더 ㅇㅖ쁜거같다
OOOO이제 다 망했어 마고 이자녹스 밤비컬렉션 산다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jhzorba
OOOO이자녹스 먼가 20대화장품이라기보다 30대 느낌 강해서 그냥저냥 암생각도없엇는데 밤비콜라보한거 졸ㄹ라입ㅂ쁘다
OOOO이자녹스와 밤비의 콜라보라니 예쁘긴한데 타겟이 어느 연령층인지 모르겟다
OOOO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8월 1일부터라고??? 쿠션이 3만5천 립스틱이 2만6천 용돈받자마자 여기에 써야지 근데 온라인은 풀리자마자 품절뜰거같아ㅠㅠ
OOOO 헉 네??? 밤비 콜라보요!!!!??? 아안돼 ㅠㅠㅠㅠㅠㅠ 저돜ㅋㅋㅋㅋ 이자녹스은 여기서 팔지 않아서 한번도 안써봤는데 이름만 들어도 탐나네욬ㅋㅋㅋㅋㅋ 디자인 이쁘면 텤마이머니 분명이 할텐데 으어어어
OOOO 헐 마자요 이번에 밤비콜라보도 나오던데... 저 이자녹스 1도 써본적없는데 사고 싶어요😭😭😭😭😭😭

콜라보


OOOO 후기 알려주세요 헤헿 쿠션 다 써서 고민 중인데ㅠㅠ 아 이자녹스 콜라보는 케이스 봐서라도 사야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OOOO 이번에 이자녹스 콜라보 대박ㅠㅠ 아 넘 예뻐요ㅠㅠ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jessie_MU
OOOO이자녹스에서 셬즨이 콜라보 나오네
OOOO헐 올영에 스트라이덱스 정식 수입함?코스알엑스 패드를 살지 스트라이덱스를 살지 고민되는 부분 그리고 이번 라네즈 콜라보 죤낸 이쁘네 이자녹스 쿠션 살라켓는데
OOOO근데 이자녹스 팩트 케이스 이쁘게뽑아여...이것바...울엄마는 벚꽃인데 그것도 이쁨 물론 콜라보입니당
OOOO어퓨가서 막대하나에 브러쉬 네개들어있다던 그거 사야지 그리고 일단 이자녹스를 가본다 콜라보 나와있으면 친구생일선물로 블러셔 하나 사가야할듯 애가 콩님 생일날 에스쁘아 오일틴트를 줬어...
OOOO이자녹스 여태 본 콜라보중에 젤 이쁜듯:*)

쿠션


OOOO미샤에서 쿠션블러셔 안샀으면 이자녹스에서 샀을텐ㄷ
OOOO 알땀 ㅁㅔㄹ팅틴트 나스 새틴립 하이드파크 에스티로더 퓨어칼라 14 인챈티드 베리스 무아팔레트 슈에무라 ㅎㅏ포 아콘 이자녹스 마이크로폼쿠션 21호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102delight
OOOO이자녹스 쿠션 안 사기로 결정했다.............. (침울
OOOO 뒤늦게 난입이지만 엘지도 괜찮아요 ㅎㅎ 종류가여러개기는 하지만 이자녹스 메탈쿠션 2년째 쓰는중인데 커버력도 괜찮구 무난해요 ㅋㅋ 매트하기보단 촉촉한편이구영ㅋ 건성피부인데 잘쓰구있어요 ㅋㅋ
OOOO 밥이님 이자녹스를 들은 적이 없는데 그들의 제품은 품질이 어떠세요? 쿠션을 찾고 있으니까요 ㅎㅎ
OOOO이자녹스 쿠션써본사람업나
OOOO이자녹스 쿠션 죤 별로라네,,, 호수도 칙칙하고 무너질 때 지각변동나고,,, 어차피 파우치 블러셔까지 낀 세트에 딸려오는거니까 사지 말아야지
OOOO이자녹스 쿠션 써보신 분...?🙋
OOOO쿠션사야했는데 반드시산다 이자녹스 아모레 아니지?산다산닷나다산다산다산다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sossosla
OOOO 제가 원래는 더블웨어를 써서 더 비교될수도 있..() 그래도 휴대성이 짱짱👍👍👍 으으 이자녹스 쿠션은 어떠려나..(기웃)
OOOO 오 핸님 실물 갑인가요?! 그래도 이쁘지만 이자녹스꺼는 안써봐서 쿠션도 좋앟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ㅠㅠ
OOOO이자녹스 바ㅁ비 쿠션은 디자인별로 맞춰야되는 부분 인정?어 인정
OOOO이자녹스 쿠션 써보신 분?!!
OOOO이자녹스 쿠션 좋은가?
OOOO하. 이자녹스 디자인 귀신같이 뽑았네. 쿠션 둘 다 존예.
OOOO 헐 정보 ㄱㅅ 이자녹스 쿠션이 세개가 남았지만 케이스 땜에 질러야겠다ㅋㅋ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cocomacc
OOOO이자녹스 쿠션 좋은가..? 써본적이 없네_(:3 」∠)_ 케이스는 둘 다 맘에 드는데 실사없나 실사

에디션


OOOO근데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도 젼나 이쁘더라....후....
OOOO 앗 이거 이자녹스 에디션인가여 ㅠㅠㅠ

파우치


OOOO 저도 이자녹스 첨인데,, 미미박스에서 지금 저거 패키지 사면 손수건+파우치 줘서 샀읍니다 너머 이뻔 것
OOOO 상쨩 그거 이자녹스 거시기 온라인으로 살수있숨?? 그파우치랑 블러셔같이주는거?

후기


OOOO ㅋㄷㅋㄷㅋㅋㅋㅋ이자녹스...이름만듣고...안써봤움.... 후기부탁드립니다...(꼬옥
OOOO 허헣ㅎ그야말로 차장놈...ㅋㅋㅋㅋㅋ월루 최고죠2222 아ㅏ이자녹스가 호환은 잘 안되나봐요 후기 딱 하나 있ㄴ는데 실물이 더 예쁘네요😂 내용물 어차피 잘 안쓰는 저한텐 케이스만 필요하지만ㅠ지를수 없으니 더 예뻐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spang89
OOOO내일 이자녹스 써봐야지 학교갈때 땀 존나 흘리니까 후기 제대로 쓸수있겠당

블러셔


OOOO이자녹스 블러셔 때문에 고민돼요 핑크가 형광 핑크냐 아님 내가쓰는 블러셔 같은 레드코랄이냐...
OOOO이자녹스 블러셔 무슨색사지

화장품


OOOO 이자녹스는 LG생활건강이라는 큰 회사의 수많은 브랜드중 한 곳이예요. 후, 숨, 오휘, 빌리프, 라끄베르 등등 다같은 라인이라서 이쪽 화장품 즐겨사용 하셨으면 이자녹스도 무난하실겁니다 ㅎㅎ
OOOO이자녹스 어딨나여 아리따움이 이자녹슨가??? 화장품 문외한은 없는 잔고 털어 사러갑니다 짱귀여워ㅠㅠ 팩트 있는 것도 새것같지만 너를 사러 갈게요 남아만 있어주렴
OOOO나 오늘 이자녹스..(ㅣ에서 알로에젤ㄹ샀는디요..이거 30대 화장품 아닌가 나 써드 대나

21호


OOOO나 이자녹스 써본적도 없어서 도대체 몇호시켜야하는지 모르겟다..ㅋ 21호 사면 평타는 치겠지..?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0206yhken

원래


OOOO원래 VDL 메탈 어쩌고 한번 사볼려햇는데 다 엎고 이자녹스나 사야겟ㅇ다 무슨 패키지가 저렇게 이쁘고 난ㄴ리래니 피부생각해봐도 둘다 맞는 피분데 둘다 지르기ㄴ엔 내 통장이 불쌍하고 립도 뭐하나 사야하고
OOOO화난당 나 원래 선크림 온리 이자녹스였는데 이자녹스 광고 개멍청하게 만들어서 ㅃ

사고


OOOO헉 너무귀여운데 사고싶다 나 토모야랑 미츠루 짱좋아하는데ㅠㅠ 안돼 이자녹스 립스틱사야해 돈아껴야함

이자녹스


OOOO개쳐졸리고 이자녹스 살지말지 2만번 고민하고 있다
OOOO ㅋㄷㅋㄷㅋ이자녹스 그 아모레였나? ㅇㅂㅇ? !?!
OOOO오늘 올리브영에서 산거. 필링부스터는 역시 이거 쓰다가 딴건 못쓰겠....각질 제거가 달라 ㅠ.ㅠ 이자녹스 보러 갔는디 없었다 ㅜ.ㅜ 없어서 걍 사버려야할듯..
OOOO 저는 클렌징로션 !! 저 이자녹스 제품 진짜 넘넘 잘썼구 짱 촉촉가볍은데 물에 잘 닦이구 피부 좋아진답니다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0206yhken
OOOO님들 이자녹스왔고 저 손떨림
OOOO이자녹스 너무아름답네 죽어도여한업다
OOOO내가 왜 이런 못된 결정을 했냐고 물으면... 난 루시퍼 녹스이니까. 마계의 수장이자 모든 악마들의 어버이, 루시퍼 녹스. [루시퍼 녹스]
OOOO이자녹스 붉다...붉어....날 홍익인간 혹은 약간 술톤 23호로 만든다
OOOO이자녹스는 지금 쓰는거 다 쓰고 가을에나 쓸까 했는데 테스트 해보나 별루다잉
OOOO 저 이자녹스 미개봉3개들이 남았고 까놓고 쓰는중인거 두개있어욥 ㅋㅋㅋㅋ 살아생전엔 다 쓸거에요.. 우린 미리 선투자할뿐..잘못 하는게아닐거에여..☆(먼산)
OOOO이자녹스... 앞으로 잘부탁해ㅎㅎㅎㅎㅎㅎㅎㅎ😘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GomSon_P
OOOO게임 언리쉬드의 유료 DLC이자 혹성 루아르의 루아르 군 소속 녹스- 루얀, 라티스, 카밀르, 리안을 맡아 줄 녀석. 없을 것 같다만 혹여 나의 곁에서 나의 함대원으로서 날 보좌해 주고 싶은 녀석은..이야기 하도록
OOOO이자녹스 ㅜ
OOOO이자녹스 안 쓰는데 한번 써볼까?<ㅋ ㅋ ㅋ
OOOO앑) 이자녹스 미쳤어 .. 나 돈쓰라고!!!! 색상 고민되네 ㅠㅠㅠㅠ 디자인한사람 사내에서 상줘야할듯
OOOO이자녹스 어떤 가게에 있어요? 아는 사람이 있어요?
OOOO 난 이니스프리 거 썼었어ㅋㅋㅋ지금은 이자녹스 거 샀어 바디용이라서
OOOO[여성혐오기업] 13.이자녹스 광고 컨샙이 협박전화 "지금 이민정씨를 누군가 노리고 있어요. 여봐요 당신한테 가서 얼굴을 막 어떻게 하겠데요"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Myun_1105
OOOO님들 빨리 이자녹스 사 1년뒤에 아 살걸...하고 후회하지말고
OOOO아까전에 아 돈생기니 이자녹스 별로..^^ 하던 나 어디갔어 죽어라
OOOO이번에 용돈받은걸로 이자녹스 세트살게요
OOOO저 용돈 생겼어요 미친...ㅠ근데 막상 돈들어오니 이자녹스에 초연해짐 뭐냐
OOOO 대박 이뿌죠ㅜㅜㅜㅜ저거 말거 디자인 한두개 더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ㅠㅠㅠ 이자녹스에요!
OOOO알티 이뿌다. 근데 이자녹스면 엘지생건이자나. 거기 건 거의 백퍼 뾰루지 나ㅠㅠ
OOOO 이자녹스 홈페이지에서 매장검색해봤는데 보떼가 나와서...함 여쭤봐야겠어요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0se07
OOOO이자녹스가 보떼에 있는거야..?
OOOO 안파는듯...이자녹스가잘없어여...
OOOO 초록색 껍데기라니 이건 그린고블린을 암시하는 게 분명합니다 이자녹스에서 해주는 해리피터 굿즈
OOOO 이자녹스꺼 괜찮대여~ 전 해리피터 색이라 그린으로 고름 ^^
OOOO나에겐 릴리슈슈 아라베스크가 졸피뎀이자 스틸녹스이다.... . .
OOOO헉 님들 이거 보셈 라네즈랑 럭키슈에뜨 콜라본데 ㄷㄷ 이자녹스 ㅇㅏㄴ 사길 질했다 이게 더 개취임
OOOO근데 이자녹스 회원 포인트적립은 안되는거냐....ㅠㅠㅠㅠ 엄마꺼 적립률 진짜 장난아니던데...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mekaasi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미 쓰는 파데 세일한다고 한통사놓은사람 머...엄마가 이자녹스 쓰니까... 정 안쓰면 엄마 드리면....(엄마 안써
OOOO근데 이자녹스...색도 넘 누리끼리하게 나와서... 나 안그래도 누런 얼굴인데...ㅠㅠㅠㅠ
OOOO 진짜 제 취저에야ㅜㅜㅜㅜㅜㅜㅜ아리따움 털어벌인다ㅜㅜㅜㅜㅜㅜㅜㅜ 서쟘이 말해서 이자녹스도봐봤는데 존예롭네여ㅜㅜㅜㅜㅜ
OOOO 절사랑하시나여?...그리고이자녹스로저랑모이트님낚으심..........아무곳도밤빈없었다....어디서사야하나여?
OOOO 이자녹스 뜻밖의 해리피터굿즈 ㅠ
OOOO이자녹스 팩...트...
OOOO이자녹스.....이자녹스.........하......이자녹스..........아 돈 언제들어오지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wnftoog0000
OOOO미쳣다 이자녹스
OOOO내일 9시 이자녹스 사야징
OOOO이자녹스..!!
OOOO세상에 이자녹스 달려가자
OOOO이자녹스 꺼네
OOOO오 세상에 이자녹스.....!(기절
OOOO아ㅏ이자녹스 베이스류 칙칙하게뽑는데(19호쓰는애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daikibambi
OOOO이자녹스는 어디야ㅜ ㅠㅠㅠ
OOOO 일단 나와야...끙 이자녹스라 그랬지....우리 엄마 아이크림 브랜드 같은데...후...
OOOO이자녹스 도랏맨ㅠㅠㅠㅠㅠㅠ
OOOO 길가에서ㅠ걸어가다 살수있나요 이자녹스...? 어느 스토어에있나요...ㅠㅠ
OOOO와 ...... 이자녹스 좋은거 잇나.. 넘이쁘자나
OOOO ㅈㅒ는접때봣지요www보자마자 이자녹스그동안기모아왓던것인가..햇다www
OOOO오옹 이자녹스 불매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mekaasi
OOOO가자 이자녹스로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aeha_mi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_sowallae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kai_suho_exo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_paper_bird_
이자녹스 밤비 콜라보 쿠션 에디션 밤비에디션 파우치 쿠션이 후기 예쁘다 블러셔 briskaxxx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