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후루야


OOOO 목소리만 듣고보니 후루야 토오루상 같아서 검색해보니 역시 후루야상 맞으시네요. 이 분 64세지만, 명탐정 코난에서 아무로 토오루 20대 초중반 추정 역 맡고 계시죠. 후루야상 연기를 듣고 있으면 나이는…
OOOO아무로 토오루 = 안기준 후루야 레이 = 강준영 ???????????? 인건가.... (?????
OOOO아무로 토오루 본명이 후루야 레이냐 존나웃기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겜 닉넴 정하는데 아무로/토오루/아무로토오루/후루야/레이/후루야레이 까지 다 잇ㅅ길래 버본햇는대 십,, 뭔 다잇대ㅠㅠㅜ
OOOO아니 아무로... 아무로 토오루가 가명이고 후루야 레이가 진명이잖아 근데 자꾸 합쳐져ㅛㅓ아무로 레이됨ㅁ 아무로 이끼마스...
OOOO헉 아무로 토오루는 안기중이고 후루야 레이는 강준영인가봐 세상에 이름도 좋아
OOOO버본과 후루야레이와 아무로토오루는같은사람이지만 오키야스바루와 아카이슈이치는다른사람이죠(뭐래;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tesso_HQ
OOOO 이케다 슈이치 대표작이 샤아 아즈나블인데 별명이 붉은혜성이고 후루야토오루는 아무로 레이인데(둘다 건담주인공) 이거 그냥 노린건가ㅋㅋㅋㅋ
OOOO찌밤 코난 극장판 버본♡♡♡아무로 작화 쩔어♡♡♡♡♡ 잘생겼다 후루야 레이!!!(=아무로 토오루!!!!!!= 버본!!!!!)♡♡♡♡
OOOO아카아무에 유독 건담ㅇㅣ 많이 언급되는데 그 이유가 성우님들이 똑같음 아무로 토오루=아무로 레이(건담)→후루야 토오루(성우) 아카이 슈이치=샤아 아즈나블(건담)→이케다 슈이치(성우)
OOOO결국 인정...제 최애는 2n년만에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레이 버본 안기준 강준영으로 바뀌고 말았다....입덕 부정기를 지나고 안녕 신이치 남도일 코난 그래도 넌 2번째야
OOOO낼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보러갈꺼야 조조로 보러갈꺼야 아무로 토오루 볼꺼야 안기준 볼꺼야 버본 볼꺼야 후루야 레이 볼꺼야 얘 만 볼꺼야ㅠㅠㅠㅠ
OOOO뭔가 살짝 까무잡잡한데 눈처지고 성깔있어보이는 인형만 보면 보이는 족족 사다가 아무로/토오루/버본/레이군/후루야군 등등 이름 붙이는 아카이 보고싶다... 아무로 ( 아카이 사진을 붙인 샌드백을 바라본다
OOOO ㅠㅠㅠㅠ 좌 아카이슈이치 우 후루야레이/아무로토오루(가명) 인데 이둘 완전최고에오... 슈이치오빠는 무려 별명이 [슈퍼달링]입니다ㅜㅜㅜㅜㅡㅜㅜㅜㅡ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 ㅜㅜㅜ❤❤❤❤❤❤❤
OOOO아무로 본명 후루야 레이인 거 아는데 아무로 토오루가 더 편한 이유는 내가 카이신 서치하다 카이신포카 교환 같은 걸 봐서 아닐까 (아님
OOOO난 일판 성우분이 좋아서(후루야 토오루상ㅎㅇㅎㅇ) 기준씨보단 아무로 토오루상이 더 익숙한거시다
OOOO아무로 토오루(=버번/후루야 레이)(29) 의 직업 탐정(견습생), 포와로 알바생, (주니어시절~)테니스선수, 권투선수, 검은조직, 공안경찰, 폭탄해체전문가, 문따기장인, 햄샌드위치요리사
OOOO그리고 엔딩크레딧 일본어쪽 집중해서봤는데 아카이 슈이치/라이 - 이케다 슈이치 아무로 토오루/버본 - 후루야 토오루 로 본거같은데 후루야 레이가 안보여서 조금 놀람
OOOO여러분. 코난을 보세여. 코난과 괴도키드와 핫토리헤이지(하인성)과 버본(본명:후루야 레이/아무로토오루/안기준)과 아카이 슈이치(이상윤)이 얼마나 간지나고 멋지고 끝장나는데!!!!!!!!!!!!!! 다들 좀 봐봐여!!!!…
OOOO여러분. 코난을 보세여. 코난과 괴도키드와 핫토리헤이지(하인성)과 버본(본명:후루야 레이/아무로토오루/안기준)과 아카이 슈이치(이상윤)이 얼마나 간지나고 멋지고 끝장나는데!!!!!!!!!!!!!! 다들 좀 봐봐여!!!!!!!!
OOOO버본도 좋고 아무로 토오루도 좋고 안기준도 좋고 후루야 레이도 좋아 다 한사람이지만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Mikmyeong
OOOO그니까 최애 이름이 아무로 토오루 = 후루야 레이 인데 성우가 후루야 토오루라구요? <게슈탈트 붕괴>
OOOO후루야 토오루 + 아무로 레이 섞어놓은거잖아 아무리봐도
OOOO 해석이 대단한게 아니라 실제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로 토오루도 아무로 레이 + 아무로 레이를 연기했던 후루야 토오루 성우님 섞어서 지은..
OOOO 근데 이름 진짜 너무 대충지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로 레이에 후루야 토오루 섞은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5. 아무로 이거 좀 가증스러워 좋앜ㅋㅋㅋㅋ바로 전장면에서는 후루야 레이 삘이었는데 여기서는 다시 아무로 토오루.. 야상곡에서는 전에도 많이 말했지만 후루야 레이 모습 (경찰로서의 모습)이 더 드러났다고 t…
OOOO아무로 토오루 아무로 레이(건담 캐릭터)+후루야 토오루(그 캐릭터 성우) 아카이 슈이치도 동일. 그래서 아카이 나오고 나서 고쇼센세가 라이벌 이야기 했을 때 사람들이 농담조로 그럼 라이벌은 아무로 토오루나 후루야 레이겠네? 했었는데 현실이 됨
OOOO암만생각해도 아무로 성우 노린거같음 후루야 토오루..
OOOO코난 극장판 보고오면 후루야 레이 아무로 토오루의 잘생김을 스크린으로 볼 수 있어
OOOO 진짴ㅋㅋㅋㅋㅋ아 잘못말했다 안기준같은 경우는 이름이 후루야 레이/아무로 토오루/버본/제로 이름이 개많은데 심지어 성우 이름이 후루야 토오루야 ㅋㅋㅋㅋㅋㅋ
OOOO아 맞아 그러고보니까 순흑의 악몽 더빙판만 상영이래서... 예매 안 했음........ 전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레이' 라는 이름이 중요한 거라구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더빙판으로 볼 가치를 엄청나게 끌어올린 것이 서윤선 님의 진이라면, 자막판이 아닌 것을 못내 아쉽게 하는 것이 극장에서 내려가고 DVD 출시될 때까진 들을 수 없는 후루야 토오루의 아무로 토오루 연기. 서윤선 님한테 한 번 더 제대로 치였어.
OOOO아무로 레이 후루야 토오루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레이 무슨 이름 스와핑인가
OOOO난 후루야 토오루씨의 아무로 토오루를 보고싶엇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째서 자막 안해주냐 쾅콰ㅏ앙
OOOO아무로 레이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토오루 후루야 레이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I_Reann
OOOO R 아뇨 직장이 절 기다리네요... ㅎㅎㅎㅎㅎ 아무로... 레이.. 후루야... 버본... 토오루... 내가마니조아해.... 응... 나중에 사서봐야져...ㅎ..
OOOO아카이 이름 건담의 샤아 별명(아카이 스이세이) + 샤아성우겸 아카이성우분 이케다 슈이치상 이름따서 아카이 슈이치라고 어디서 주워 들엇던거같은데 그럼 아무로 이름은 설마 건담 아무로 레이 + 후루야 토오루상 이름인가

아카이


OOOO#명탐정_코난_소트 1위 오키야 스바루・아카이 슈이치 3위 아무로 토오루 4위 에도가와 코난 5위 쿠도 신이치 6위 스즈키 소노코 7위 베르무트・모리 란 9위 쿄고쿠 마코토 10위 쿠도 유사쿠 뭔일이 있었던 거지...
OOOO ㅠㅠ싀벌 ㅠㅠ아니그래도 아카이슈이치 <> 아무로 토오루 가 나왓다면 나느분명히 아무로를골랏을거야
OOOO토오루 가 투명하다는 뜻이라고 본편에 나왔었나... 색이 없고, 어느 색이든 될 수 있는 아무로가 아카이에게 물드는 거 보고싶다. 세계는 당신의 색이 되는거야.
OOOO이상윤... 아카이 슈이치... 안기준... 아무로 토오루...
OOOO한국판이름 오키야 스바루는 뭐고 아카이 슈이치는 뭐고 아무로 토오루는 뭐ㅑ야...??알려줄사람ㅁ...
OOOO맞아 코난 더빙판에서 아무로 토오루는 기준이"형"이라고 부르는데 아카이 슈이치는 상윤"아저씨"라고 부른다.. 아카이 아저씨(흐릿)
OOOO아무로 인정하기 싫겠지만 아카이가 결국 아무로의 지지대의 역할 아닌가 진상을 깨닫거나 아카이가 죽거나 하면 자신을 지탱해온 분노라는 하나의 지지대가 무너지고 허탈감이 밀려오고 좋은 뜻이든 나쁜 뜻이든 아카이 슈이치는 아무로 토오루의 인생의 핵심인물
OOOO코난 X 아카이 슈이치 X 아무로 토오루 최강조합이자 최애조합 순흑의 악몽 꿀잼~☆ 70만 넘겨줘야지? #명탐정_코난
OOOO 예고편만 봤을때는 아카이슈이치&아무로토오루vs검은조직 같던데
OOOO#아카아무 위밍업 02 아카이상 폭탄해제 다 했어요~(해맑) -아무로 토오루 (29, 포와로 알바생)
OOOO코난에서 세라가 얼마나 간지나고 멋있는데?!?!?! 내 롤모델같은ㅋㅋㅋㅋ 걍 코난하고 괴도키드 핫토리헤이지(하인성) 버본(아무로 토오루) 아카이슈이치(이상윤) 싸그리 내 롤모델 할꺼야!!!!!!!!으어!!!!!!!!!!!!!!!!!!!!!!!!!!!
OOOO코난봣다 아카이슈이치랑 아무로토오루 엮어야됨ㅇ

OOOO아카이 슈이치 ♡ 아무로 토오루
OOOO 아카이 슈이치에 아무로 토오루
OOOO됐고 아무로 토오루랑 아카이 슈이치는 최고야
OOOO아무로 토오루 키 몇이지...키 되게 중요한데...글구 아카이는 나이가 몇인지 모르겠다
OOOO아무로 토오루 아카이 슈이치
OOOO재미잇는거알려줄까 아카이 슈이치랑 아무로 토오루랑 둘다 건담에서 따온거임 이름은 성우한테서 가져온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붉은 혜성과 하얀 악마 그래서 차색깔도 그 스파이랑자슥들이 뻘건거허연거몰고다님 개웃김
OOOO 5.명탐정 코난 - 버본(아무로 토오루) 진짜로 저렇게 차 모는거랑 아카이랑 전투씬 찍고 싶다 둘 다 불가능에 가까워서 위시로만 남겠지...일단 버본이 안 어울림😂😂😂
OOOO헉 지금 새삼스레 깨달은 건데 아무로 이름 토오루透 에서 책받침변 빼면 아카이 슈이치의 슈秀자가 되네...
OOOO 아카이 슈이치랑 아무로 토오루랑 코난 셋이 케미 터지더구만.. 얘네 셋이 같이 생활하는거 보고싶다ㄱㅋㄱㅋㄱㄱ
OOOO아카이 슈이치랑 아무로 토오루 다..............(울컥
OOOO 아근데 진짜 아카이가 아무로 애취급하는거 너무좋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토오루군이라고 한다고😂😂😂 진짜 더빙판도 좋지만 자막판이보고싶습니다 10월..딥디발매...
OOOO아카이슈이치 코난 아무로토오루<<<이 조합 나한테 너무 최고야......만병통치약같은 느낌이야.......... 삼용사 이후로 이런 심장떠는 조합 처음.....
OOOO#내인생을_망하게한_다섯개의_본진 아무로 토오루 아카이 슈이치 핫토리 헤이지 쿠로바 카이토 하이바라 아이
OOOO 안기준은 아무로 토오루 이상윤은 아카이 슈이치 입니다

OOOO 아카이 슈이치x아무로 토오루해서 아카아무 赤安검색하면 신세계가....😋😋😋
OOOO 방금 언급한 분들...ㅎ! 그래서 이번에 일본동인계가 뒤집어졋엇다는! 일본이름은 아무로 토오루/아카이 슈이치
OOOO아카이 슈이치와 아무로 토오루를 만들어낸 아오야마 고쇼가 밉다..
OOOO쎆쓰 안하면 못나가는 방에서 아카이 슈이치가 나갈수 있는 다른 방법을 자기보다 먼저 찾아낸 것 같은 낌새를 느끼고 자존심 때문에 냅다 바지 벗고 올라타는 아무로 토오루 주세요
OOOO 나 하이바라 나오고부터 안봐서(얘는 코난극장판을 왜 보려는 거지) 일단 그 아카이슈이치?랑 아무로 토오루를 중점으로 휘리릭 넘겨보고 막 나왔어<< 근데 나왔더니 하나도 기억이 안나지만 레몬이가 괜찮다고 했으니까 괜찮겠지(?)담에 갈래?

레이


OOOO 레이!!! 내 천사!!!!!!!! 보통은 아무로 토오루라고 부르지만!
OOOO나 자꾸 아무로 토오루랑 아무로 레이랑 헷갈려서 큰일남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tbdia88
OOOO토오루라고 말할 수 없는게 내가 아는 토오루만 해도 셋은 넘어... 레이도 마찬가지야... 그냥 아무로라고 부를래...

코난


OOOO코난뱃찌갖고싶다 님들 ㅈㅓ 코난극장판보고 아무로 토오루ㅇ한테입덕당해서왓어요 아카아무최고시다 (영업엄청잘당하는사람
OOOO[혹시모를 네타주의] 주제:[악몽] 캐릭터아무로 토오루 순간 전력 잊어버려서 모두의 마블 하다가 뛰쳐왔습니다...ㅋㅋzzㅠㅜ 아무로 안닮았어😂 #명탐정코난_전력_60분
OOOO코난 극장판 보고왔는데ㅠㅠ 안기준(아무로 토오루) 목소리가 박성태님이라서 은창이가 겹쳐졌다..(//•ω•//) 특히 진이 스파이인거 의심하고 총구 들이댈 때..ㅠㅠ 성식 형님한테 임기응변하는 은창이...★ 난....죄가 업써!!!
OOOO코난 정주행은 옛적에 끝냈ㄴㄴ데...문제는 같이보러가는 내 동생 아무로 토오루가 누군지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헉 (갑툭튀) 미스터리 트레인 편이네요,, 아무로 토오루 라는 애입ㅂ니다ㅠㅜ 하느ㄹ님 코난 파주세요,,,,ㅜ (늘님:거절)
OOOOㅎ..코난이 아직도 머릿속에서 떠나질않아...아무로 토오루..ㅎ...

OOOO10.명탐정 코난 10-1.아무로 토오루(안기준) (겁나 작지만)가운데부근 은색 사각형안
OOOO코난 사이클이 있다...저번에는 키드에 빠져서 한창 팠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과 몇개월전,,, 아무로 넘나 인생캐 됐고요... 토오루라는 이름에 뭔가 있나ㅜㅁㅜ
OOOO친구한테들은건데 요즘 코난에서 픽시브에 상승하고있는 아무로 토오루인가 세계말의 게ㅣ이라고하던데 갑자기 코난을 볼까 고민이된다
OOOO코난 최애캐는 핫토리 헤이지였는데 아무로 토오루로 갈아탈 판....헤이지가 더 까맣나ㅠㅠ엉엉ㅠㅠㅠ
OOOO2-1.아무로 토오루.. 내 코난 최애 요즘 마이붐 일으키고 있는 아무로.. 얘는 만능이에요 진짜 테니스도 잘하고 샌드위치도 잘만들고 문도 잘따고(?) 권투도 잘하고 머리도 좋고
OOOO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자막판...... 간만에 검은 조직 관련 극장판에다가 아무로 토오루가 주연으로 활약하는 내용인데 왜 자막판이 없니. 이거 애들만 보는 만화 아니란 말이다. 용의자 성우들 누군지 속으로 맞혀보는…
OOOO 시간나면 코난 아무로 토오루만 나오는 화만 보는것도 추천합니다(내가그랫음) 그 위키같은데에 비색의~ 시리즈라고 방영목록잇는데 여기서 이 둘 빵빵터지고 난리도 아닙니다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009837__ire
OOOO사실 난 아직도 아무로가 완전히 코난편은 아니라고 생각함ㅇㅇ 검은조직이랑 뭔가가 더 있고+그게 검은조직의 정체랑 관련이 있을거 같다....... 괜히 고쇼가 아무로 토오루가 나온다면 끝이 가까워졌다는 뜻이라고 한게 아닐듯
OOOO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자막판...... 간만에 검은 조직 관련 극장판에다가 아무로 토오루가 주연으로 활약하는 내용인데 왜 자막판이 없니. 이거 애들만 보는 만화 아니란 말이다. 용의자 성우들 누군지 속으로 맞혀보는 재미도 쏠쏠한데.
OOOO오이카와 토오루-HQ 노엘 오웬-로비줄 아무로 토오루-명탐정코난 키리시마 아야토-도쿄구울 유우키 아스나-SAO 야스리 시치카-카타나가타리 아기에-왕웃 아스모델 아트디베히스트-정엘 오레키 호타로-빙과 세이라키아-숲클 #최애캐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 으어ㅠ감사합니다ㅠ(수줍)저 막 코난이 존잘님들 다 데려가버려서 쉬익쉬익!하고 있었는데 어제 영화관에서 예고편보고 아무로한테 급 관심이생겨서 오늘 만화책 휘리릭 독파하고나니 얘가 넘 좋아졌어요 세상에 이름도 토오루예요 (??)

슈이치


OOOO으아아 아니다 아무로 토오루 구나 ㅇㅁㅇ 슈이치는 그 모자쓴 사람 ㅣㅇ름이냐

버본


OOOO버본이 아무로 토오루
OOOOㅇ아 어떡하지,,....버본 너무 좋다..님들 아무로 토오루 같이 파자ㅠㅠㅠ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rung1226
OOOO 그 거기서 버본이 어떤앤지 다 밝혀져서 그거 보시구 순흑보시는게 더 이해하기조으실거에요!!!ㅠㅠ 글구 극장판 내용처럼 하나 나온편있서요 아무로토오루의 어쩌구..< 이건 저도 안봤는데 이거보고 보라구 하더라구요ㅠㅠㅠ

안기준


OOOO이야 안기준 이자식 존나 고딩들 사이에서 1도 안 꿀리네...bbb 사랑한다 아무로 토오루
OOOO 아무로토오루요!! ㅋㅌㅋ안기준ㅋㅊㅋ ㅋ ㅋ ㅋ ㅌㅌㅌㅋㅌㅋㅋㅋㅌ존ㄴ나 잘생겼어요진짜미친거같아(얼빠임222
OOOO한국엔 왜 안기준이 없지 싶어 술퍼졌는데 생각해보니 일본에도 아무로 토오루는 없자나 다행이다
OOOO순흑 국내개봉한다니까 생각나서 재업ㅠㅠ 안기준이든 아무로토오루든 다 좋다 이겁니다ㅠ0ㅠ/(신남)

순흑의


OOOO순흑의 악몽 후기 1. 추리보단 액션 위주라는 말이 사실임 2. 생각보다 하이바라 분량이 많았는데 딱히 한 일은 없는 것 같다 3. 아무로 토오루 작화가 미쳤습니다!!!!!! 아무로가 최애라면 꼭 보셔야 함 4. 슈!!!!이!!!!!!치!!!!!!!!
OOOO최애 아무로 토오루, 하이바라 아이 차애 스카치, 키르, 하쿠바입니다. GL,NL,BL 상관없고 메이저보다 마이너 취향. 단 최애컾은 없으며 컾링보다 조합 위주 팝니다. 가끔 썰 풀지만 연성은 드뭅니다. #순흑의_악몽_국…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Dukku_033

오키야


OOOO 핫토리 최애인데 요즘 오키야 스바루랑 아무로 토오루도 참 좋아합니다 ㅎㅅㅎ
OOOO내 최애는 핫토리인데 근데 오키야 스바루랑 아무로 토오루가 넘나 좋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응 결국 결론은 배틀호모군 걔네지? 아무로 토오루랑 오키야 스바뤀ㅋㅋㅋ

이름


OOOO왜 아무로지....입에 착착감겨 아무로아무로....동글동글.....으흑ㄱ.... 왜 성은 아무로ㄱ고 이름은 토오루고 난리냐고......
OOOO님들 아무로 이름은 토오루야 모든 토오루는 잘생겼나봐
OOOO아무로 토오루. . . . .. ..토오루 하는 이름들은ㄴ다 잘생겻나 봅니다 오이카와랑 아무로
OOOO아무로 푸린닮았다고 하시는걸 많이 들은거같은데 전에 하이큐쪽 오이카와가 푸린ㄴ닮았다고 하는것도 들었는데 둘디 이름이 토오루네...? 으으 심심해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choijun1218
OOOO이름도 귀엽네 아무로 토오루
OOOO 원판 이름은 아무로 토오루에욤ㅇㅅㅇ)99 요새 픽시브 랭킹 점령중인...!!
OOOO토오루는 심지어 모브에도 주어지는 이름이더라구요 그러니까 아무로라고 부르자
OOOO ㅋㅋㄱㅋㄱ저도 예고편보고 아무로한테 반해서 찾아봤어요ㅋㅋㅋ설정마저..넘나 취향이구ㅜㅜ...8ㅡ8...이름도 토오루< ㅜㅜㅜ얼른 극장판보고싶어요ㅜㅜ

성우


OOOO음, 그리고 TVA판 더빙 들으면서도 느낀 거지만 감독의 지시 이런 문제를 떠나 아무로 토오루 역할에 박성태는 미스캐스팅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더 강하게 들더라. 연기력을 떠나서 그냥 안 어울린다. 이 배역은 그 성우의 것이 아니라는 느낌.

아무로 토오루


OOOO나의 아무로 토오루 :)
OOOO 버번? 이래! 아무로 토오루 라구 치면 나오네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FXDXDF2
OOOO토오루 사랑해 라고 외치면 오이카와와 아무로를 동시에 사랑한다고 외칠 수 있어서 최고다
OOOO아무로 토오루 잘생겼다
OOOO아무로 토오루 선행
OOOO 아무로 토오루../// 저두 기준씨 좋아해요!!! 원래는 키드였지만.. 기준씨가 멋있으셔서..핳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ㄱㅋㅋㄱ누님.. 놀랍게도 이 프사는 시즈오 코스프레를 하는 아무로 토오루인 거시다
OOOO 혜쨔마에게 리퀘갑니다. 정답은, 1. 사보 2. 맥크리 3. 아무로 토오루 4. 신아 5. 아리아 6. 슈퍼주니어 입니다 :) 사실 넣고싶은거 많았는데 언급안한것도 많고해서 안넣었습니다..
OOOO우흐흐흐 아무로 토오루상 첫등장!!! 드디어 나왔다 으흐흑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kry0223
OOOO오키아무 사제물...새싹반 선생님 스바루와 스바루를 경계하는 새싹반 터프남 아무로 토오루
OOOO아무로 토오루
OOOO아무로 토오루대체 난테 먼짓을 한거지 ㅇㅎㅏ 젡장
OOOO아무로 토오루 사랑해
OOOO아무로 토오루...오이카와 토오루...
OOOO6번째 아무로 토오루 만 청년ㅋㅋㅋㅋㅋㅋ(rt
OOOO아 씨ㅏ팔 ㅈㅣㄴ짜 아무로 토오루ㅠㅠㅠ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lSheeple1234l
OOOO아무로 토오루 솔직히 진심 정색빨고 게이 케릭터 아님? 금발 깜피 파란 눈 존나 핫하고 과거에 연관있는 사람은 다 남자 (다테,스카치,사토구남친) 그리고 813화에서 빼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ㅅ
OOOO아무로 토오루님이 친구추가를 하셨네^^....
OOOO아무로의 잔망스러움 사랑스럽다 아무로토오루 왜 사랑스러움진짜
OOOO 😂😂😂 허억 감사합니다 휴월님~~~!!!크흐흑 질투하는 29세 아무로 토오루 넘 귀엽습니다.... 아악 휴월님 아무누이도 넘흐 보고싶어요....♡
OOOO 아무로 토오루요!
OOOO아무로 토오루 29살
OOOO하아 아무로 토오루씨가 너무 잘생겨서 눈물날번햇다..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Hibinyang
OOOO*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아무로 토오루 입니다. 하지만, 처음 뵙는게… 아니죠…?
OOOO 나도 아무로 토오루 검색하다 스포밟았어서ㅋㅋㅋㅋㅋ그냥 보는게 재밌으!ㅋㅋ
OOOO아무로 토마스 토오루
OOOO 헐ㄹ응응!! 아무로 토오루!!
OOOO힝입니다 하는 아무로 토오루 주세요
OOOO 아냐 그렇 5n권 적과 흑의 크래쉬 부분 보고 아무로 토오루 나오는 부분만 보면 되겠는걸 (?)
OOOO 파! 파! 파! (ㅋㅋㅋㅋㅋ 보기 전에 아무로 토오루 나오는 화 보구 와요ㅋㅋㅋ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pprimarina
OOOO으으으으으ㅜㅜㅜㅜ진심 아무로토오루개멋있어
OOOO아무로 토오루 납치하겠씁니다 #더위먹은_기념으로_헛소리를_해보자
OOOO바른생활 모범시민 공안 아무로 토오루(29세/남)
OOOO문학소년 고딩 아무로 토오루 보고싶다
OOOO아무로 토오루의 쿠킹 클래스 ㅇ0ㅇ
OOOO아무로 토오루 사랑해💋 아무로 토오루 사랑해💋 아무로 토오루 사랑해💋 아무로 토오루 사랑해💋 아무로 토오루 사랑해💋 아무로 토오루 사랑해💋 아무로 토오루 사랑해💋 아무로 토오루 사랑해💋 아무로 토오루 사랑해💋 아무로 토오루 사랑해💋
OOOO기여운데 쎈거 = 아무로....토오루...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Eum_risa
OOOO아무로 토오루 낙서 너무 어렵다
OOOO 시간 여유 있으면 네이버에 (아무로 토오루 나오는 편) 보심 되여 ><
OOOO순흑 아무로 토오루는 몇천번을 봐도 귀여울듯..
OOOO아무로 토오루노... 도로보우네코..... (중얼
OOOO아무로 토오루 ㅇㅇ
OOOO 미친 아무로 토오루ㄹ임????? 몰랏서
OOOO저는 토오루를 좋아하는 병이있ㄴ나봅니다 아무로 >토오루< 오이카와 >토오루<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Bineul_25D
OOOO아무로 토오루 ㄱ사랑한다...
OOOO ㅋ그쵸... 난 고1남자애들 넷을 왓다갓다하다가 이번에 최애가 너무 확실하게 정해져버렸다 그러니까 외쳐요 아무로토오루ㅠ
OOOO내프사 너뮤 큐티프리티러블리하다.... 역시 큐트당 아무로 토오루 이십구세
OOOO아무로 토오루 였나. . .. 미안ㄴ덕질안한지 1년ㄴ넘어서 기억이 안나. .. .
OOOO아무로토오루 사랑한ㄴ다 찡긋
OOOO 아 미쳣내.......미챢네.......이거 전에도 보고 아 미텻내했었는데 까먹구있었네....(멍청 흑 흐.ㄱ훅흑흑흑 흑 ㅠ 흑 ㅍ ㅠ ㅠ ㅠ ㅠ ㅠ 이야,이마와 아무로토오루군,닷다까나。 ㅠ 흑 흑 흑 ㅠ 흑 슥흑 흑 ㅠ 흑 ㅎㅠ ㅠ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ㅌㅋㅊㅋㅌㅋㅌㅋㅌㅋㅋ어? 아무로 토오루요 (ㅋ ㅋ ㅌㅋ ㅋㅌㅋ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foreverlaciet
OOOO진짜....이십구 공안경찰 게이 아무로 토오루 싸울때 복싱자세와 샌드위치 잘만든다는거 너무 모애하지 않나.....
OOOO 내 프사.. "아무로 토오루"
OOOO 헉..ㅠㅠㅠㅠ테소님 아무로토오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로ㅠㅠㅠㅠㅠㅠㅠ아무로 넘잘생쁨이에요ㅠㅠㅠㅠㅠㅠ
OOOO 맞아요 진짴ㅋㅋㅋㅋ너무 정석인 수순이라 저도 당황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로 토오루씨..그사람 넘넘 기여워요 허흐흑😭😭😭집에 도착하자마자 다시 정주행해야겠습니다 테소밈의 아무로를 보아서 행복하구요(히죽,,,
OOOO ㅇㅏ 아무로 토오루(울먺)테소밈 넘ㅇ조앙ㅇ요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 그러고보니 아무로도 토오루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테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kusuriiii14
아무로 토오루 후루야 아카이 레이 코난 슈이치 버본 안기준 순흑의 악몽 오키야 settia_2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