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2, 2016

모네타 각설탕의 어둠 오너 팔로하고 가요 심장입니다 세계관 시작해서 심장 이름


각설탕의


OOOO 아 이럴수가 방금전까지만 해도 어둠 속 각설탕의 심장이였는데 모네타 오너라고 쓰려면 자리가 부족해서 바꿨더니 이런 일이...엉어엉엉ㅇㅇ
OOOO 안녕하세요! 모네타 오너 '어둠 속 각설탕의 심장' 입니다! ':3 팔로하고 가요!
OOOO 안녕하세요 리타오너님 모네타 오너 '어둠 속 각설탕의 심장' 입니다!! 팔로하고 가요!!
OOOO 안녕하세여 모네타 오너 '어둠 속 각설탕의 심장(!)'이에요^^ 팔로하고 가요!!
OOOO 안녕하세요! 수상한 사람은 아니고 모네타 오너 「어둠 속 각설탕의 심장」입니다! 팔로하고 가요~! ^3^~♥
OOOO 안녕하세요 어둠속 각설탕의 심장님^^ 모네타 너무 예뻤어요 팔로우 넣고갈게요
OOOO 안녕하세요 모네타 오너 「어둠 속 각설탕의 심장」입니다. 팔로하고 가영!!
모네타 각설탕의 어둠 오너 팔로하고 가요 심장입니다 세계관 시작해서 심장 이름 Qyuuuuu_A
OOOO 안녕하세여! 수상한 사람은 아니고 모네타 오너 「어둠 속 각설탕의 심장」입니다! 팔로 하고 가여! (찡긋-☆)
OOOO 안녕하세요! 모네타 오너 「어둠 속 각설탕의 심장」입니다!(진지)(근엄) 팔로하고 가요! 라고 보내려 했는데 맞팔하셔써...ㅃ...빨ㄹㅏ...!!
OOOO 안녕하세여 모네타 오너 「어둠 속 각설탕의 심장」입니다. 팔로하고 가요! (ㅇAㅇ)/~*

오너


OOOO 크으...4년된 자캐라니.. 저는 아직 제 오너캐 빼고 그렇게 오랫동안 꾸준히 애껴온 자캐가 업서여..지금 가장 오랫동안 연성하는 얘도 1년인데... 대단한 모네타 사랑...크으 원래 좋아하는 자캐는 아무리 빨아도 질리지가 않아요
OOOO 헉ㄱ...모네타도 처음에는 커뮤캐였군여.... 사실 모네타 삥님의 오너캐로 생각할정도로 오래전부터 봐와서 커뮤캐인줄 몰라쏘... 긍데 보면 삥님 모네타 완전 짱짱 조아하는게 느껴지고 모네타 리녈 볼때마다 완전 패셔너블해여(엄지척
OOOO하지만 내가 모네타오너임을 알리기위해 프사는 바꾸지 않는다
OOOO잘자아 불타는 모네타 오너님(())
OOOO 하 , ,, . . . . 모네타 오너님이 그려주셧ㅅ답니ㅣ다 . .. ㅠ ㅠ ㅠ ㅠ ㅠ 아악 너무 ㅏ악!!! (벽ㄱ부숨

세계관


OOOO와 삥님이 모네타 세계관 썰 푸신다(팝콘
OOOO기왕 말나온김에 쓰자면 세계관 이야기 시작이 해와 달이라는 두 존재가 각자의 자식으로 만든게 해는 (이름미정)인 아이 달은 모네타랑 메어 일케인데 해는 자기 일부 떼다가 만들고 달은 주워다가 만듬 주운인형이랑 남의 악몽 모아다가 만든게 모네타랑 메어
OOOO 아낰ㅋㅋㅋㅋㅋㅋㅋ 뭐하는 애들이지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긴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모네타는 인형악마인데 원래 해와 달이라고 제 세계관 신급존재...가 버려진 인형(모네타) 주워다가 악마로 만들고 자식삼았어요.(절레)
OOOO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 그렇게 안 봤는데 겁나 오래 살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앗 근데 저희집 모네타네 애들 세계관 바탕이 되는이야기가 16-17세기 바녀사냥때부터 시작해서 모네타 나이가 어 계싼하면 몇이지 약 5-6백?ㅋㅋㅋ앜ㅋㅋㅋ

시작해서


OOOO 아앗 (쑥쓰)모네타의 원형이 소라맛 쿠키에여. 와 고대유물 그때부터 시작해서 지금이 3년된 아이 이제 4년째를 달리는 아이라서 모네타라는 이름 지어준지는 대략 2년정도 된 것 같군요 와 왤케 오래됨 자캐를 3년이나 물고 빨았다니.
OOOO 설정풀고 왔어요 사실 더 있는데..(게으름) 하 근데 커뮤캐여도 역시 애정이 있으면 뭔가 이것저것 설정을 만들어내기 시작해서 크- 넘 좋아요 모네타도 리뉴얼하고 리뉴얼하고 하면서 지금의 모습을 만든거지 처음엔 그처 커뮤캐였을 뿐..
모네타 각설탕의 어둠 오너 팔로하고 가요 심장입니다 세계관 시작해서 심장 이름 p_antom13

이름


OOOO 아니 잠만 나녀사냥 전성기가 16-17세기고 약 15세기 후반부터 시작했는데 이 이전부터 모네타랑 메어 그리고 이름미정인 세 아이가 존재했으니까 나이가 적어도 6-7백이네. 계산미스 오짐...
OOOO 완전 기대된다...모네타와 동명이인 모네타.... (도근두근) 맞아! 에리나 이름 볼때마다 어디서 들어봤는데 생각하고있었는대 우리베샷에 기여운 고슴도치아가씨 에리나였지!!
OOOO 당시 모네타랑 메어를 만들때 자신의 많은 힘을 나누어줘서 약해진 달을 죽이기까지 이름 즉 인간중에 괴물편을 들거나 괴물인 자들중에 사회적 약자인 여자들을 사냥 대상으로 하여 마녀사냥을 일으켰고 이 사건으로 인해서 양 종족간의 전쟁이

아이


OOOO 모네타는 아이라가 연구소에서 죽기때문에 당신이 여깃다는것 자체에 놀라고 조금 당황하면서 모네타씨...왜...여기있는지는..모르겠지만......어서 가주세요...부탁..입니다..라고 말하면서 당신이 빨리 벗어나도록 할거같네오(:3

항마력


OOOO (모네타으..아ㅏㅏㅏ 항마력...! 저항력이 부족해..!!!
OOOO 헉..... 항마력 딸려서 속 메스꺼울수도... 몰라 내가 항마력 부족할땐 저랬었어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에론쨩...친절햇.... 아님 나중에 에론이랑 솔이랑 꽁냥꽁냥하는데 모네타 그거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던갘ㅋㅋㅋㅋㅋ

아하


OOOO 아하 모네타 다른분이였구나!! 그래도 좋어 이분 모네타도 매우매우 이뻐어!!!😍😍
OOOO 아하 큐아님이 설명해주셔서 알 것 같아요 저두 모네타 뭔가 모르겠는거 있으면 저에게 질문을...후후..
OOOO오늘 새벽까지 섹슌하고 애버하고 멀린하고 시아하고 리타하고 모네타하고 2차를 뛰고 왔거든요.

피부가


OOOO역시 모네타는 피부가 좋네에~~!!! (문질문질문질)
OOOO(왠지 모네타의 피부가 여리여리해보였기에 만져보러간다!)

잠만


OOOO 자 어서 모네타 전신을 내놓으시죠 앗 잠만 얘 스틱맨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의인화가....(뒤적뒤적

모네타


OOOO셰를린 마녀를 조지고 요정들에게 자유를!! :D (붕붕 모네타 (흠칫)
OOOORT) 사실 저 사진 보고 헉ㄱ ㅈ쩐ㄴ다;; 하면서 모네타를 만들었읍니다
OOOO 일단 모네타랑 함흥이 개취구요....다른애들도 넘 이뻐ㅠㅠ
OOOO 하긴 TS나 2P랑 하는 모네타 모네타도 좋지만 동명이인이랑 같이 붙여놓는것도 꿀잼이랄까...그것도 있고 내 베샷자캐 에리나랑 망크님 자캐 에리나랑도 투샷 그려보고 싶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난 모네타 나이를 500살쯤으로 한 이유가 그 때 한참 마녀사냥이 유행해서 어릴때부터 마녀든 그냥 평범한 여자든 불타는거 보고 자랐다는 설정이 있었엉... 그 때 모네타는 너무 어려서 마녀라는 의심도 안 받았지... 마녀인데(?)
OOOO 우리 모네타 언니도 좀 봐 심지어 태어난 시기도 똑같앸ㅋㅋㅋㅋㅋㅋ어웈ㅋㅋ소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모네타 모네타라니 아주쪼아...!!😀😀
OOOO모네타와 모네타 투샷을 그린다.... 이히킿킼힠히ㅣㅎㅋㅎ킿ㅋㅋㅎㅋㅎ(조아주금
OOOO 오오 아앗 모네타짱 귀엽군요 165ㅜ쿠쿡 물론 저보다 크지만(눈물 펑펑) 오 표정변화가 없음이라니 쉬크한 오네-상 입니콰? 졀라 좋군요
OOOO ㅁㅋㅋㅋㅋ오예 여기 모네타 대령이요~ 큐아님도 빨리 모네타 내놔요
OOOO심지어 둘 다 인장이 모네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인간ㄴㄴ도 ㅅ ㅣ모네타 별ㄹ로 안나빠하고
OOOO 아 모네타도 이쁘지만 반전도 넘 귀엽네요😇😇😇 (달려가서 교체
OOOO ....! 묘약.. 묘약이있었군요⭐️ 모네타 왠지 한 번 빠지면 천천히라도 일단 그 끝을 보고는 나올것 같은 느낌이네요
OOOO 모네타...눈무루ㅜㅡ 모네타가 그렇게 충격을...흡흐ㅡ븝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ㅡㅋ헠ㅎ으읗컹크ㅓ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나 웃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뭌ㅋㅋㅋㅋ너무 모네타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잉 저러니까 애인을 못 사귀지(급극딜
OOOO 그러다 에론이가 막 모네타쨘한테 하나하나 설명해주고 그때 이해해서 얼굴이 붉어지는 모네타....헉
OOOO조아 이제 탐라에 모네타가 두명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루님 앞에 에론 보니까 떠오른건데 에론이 장난으로 모네타한테 연애소설 빌려줘서 모네타가 그거 읽으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 이러고 옆에서 에론 그거 보면서 웃음 참았으면...(키싟)
OOOO 모네타아아...
OOOO모네타는 포켓몬마스터가 되어 허니버터칩을 찾으러 떠나 언젠가는 돌아오겠지.... 하는 엔딩을 맞이할것입니다. 죽는 엔딩은 너무 시시함
OOOO ^^모네타 그려줘요 당장!
OOOO 헉 안녕하세ㅔ요!! 어각심님!! !! ! 앞으로 잘ㄹ부탁드립ㅂ니다 ㅠ ㅠ ㅠ 귀여운ㄴ모네타 !~!~!
OOOO식기는 모네타일텐데.. 난 얘가 래번이라 생각했는데 제일 아니엇다 슬데나 후뿌일것같은데 후뿌를 피해가야지.... ....
OOOO(가지마 모네타 거긴 갈곳이 못되(?))
OOOO**아 모네타도 있었어**
OOOO(막 물에서 나온 모네타를 보며) 앗,혹시 삶은달걀이 될까봐나온거니0`▽0)/!(??)
OOOO모네타아아~~(와락 끌어안는다)
OOOO(온천에 고개만 내민채 모네타에게 접근 중)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