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1, 2016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손흥민


OOOO손흥민 황희찬 아재설ㅋㅋㅋㅋㅋ
OOOO손흥민이랑 황희찬 겹치는데, 돌파가 아쉬어서 황희찬 계속 넣다간 미들에서 계속 공 뺏길 듯. 멕시코 선수들이 맘에 급해서 다행이지, 많이 쏘고 공격 기회 많은 팀이 보통 이김.
OOOO구성윤 이슬찬 - 장현수 - 정승현 - 심상민 박용우 - 이창민 손흥민 - 권창훈 - 류승우 황희찬 4-2-3-1
OOOO대한민국 라인업 (vs 멕시코) GK구성윤 DF이슬찬, 장현수, 정승현, 심상민 MF손흥민, 권창훈, 박용우, 이창민, 류승우 FW황희찬 대기김동준, 최규백, 김민태, 박동진, 이찬동, 문창진, 석현준 #Rio2016
OOOO황희찬 선수랑 손흥민 선수랑 마주보고 댑하는 짤 없냐욥..그거 ㄹㅇ 씹귀
OOOO“흥민이형이 멕시코 수비도 흔들어줄 거예요” 선수단 내부에서 느껴지는 '우리형' 손흥민 효과는 상상 이상이다. (중략) 황희찬은 “흥민이형이 많은 조언을 주셨다. 독일과도 충분히 해볼만 하다고 했다. 그래서 자신감을…
OOOO“흥민이형이 멕시코 수비도 흔들어줄 거예요” 선수단 내부에서 느껴지는 '우리형' 손흥민 효과는 상상 이상이다. (중략) 황희찬은 “흥민이형이 많은 조언을 주셨다. 독일과도 충분히 해볼만 하다고 했다. 그래서 자신감을 얻었다”고 말했다.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Jeyteer
OOOO황희찬 짤츠부르크 서브 손흥민 토트넘 서브 석현준 포르투 서브
OOOO어제 경기 감상은 황희찬이 과연 어디까지 클것인가에 대한 기대감. 손흥민 석현준은 A대표 레벨이지만 황희찬은 23세팀 막내인데 분데스리가를 경험한 성인레벨에 준하는 독일 23팀 상대로 보여준 퍼포먼스를 감안하면 기대를 안할수가 없는것.
OOOO비겼는데 진거 같은 기분. 경기내내 수비 불안했고 패스미스 많았고 골키퍼 볼처리 불안했고 여차저차 리드해서 좋았는데 여러모로 아쉽다. 손흥민,황희찬은 좋았는데 심상민, 문창진, 권창훈은...음..
OOOO황희찬 졸라 잘해ㅠㅠ 손흥민은 말해서 뭣하냐
OOOO나브리존나싫어 아빡쳐 그래도 독일전 생각했던것보다 너무너무 잘해줬고 황희찬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멋져요 손흥민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석현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진짜 멋있었고 장현수 선수도 수비 완전 잘하시고ㅜㅜㅜㅜㅜㅜㅜㅜ이대로 멕시코 발라버립시다
OOOO오늘 골 넣은 선수 황희찬 손흥민 석현준 기억해둬야지
OOOO그래도 재밋엇음 진짜 황희찬 석현준 손흥민 개짱
OOOO[올림픽 축구 조별리그]대한민국 3-3 독일 25' 황희찬 57' 손흥민 87' 석현준
OOOO황희찬 손흥민 석현준 골이면 다 넣을 새끼가 넣었다. 그 점이 더 중요
OOOO #남자축구 C조 예선 #대한민국:#독일 #황희찬 #손흥민 #동점골 2:2 #석현준 역전골!! 와일드 카드 3:2~!! 방심은 금물!!집중!! #축국 #예선 #이영표 #이재후 #올림픽 #대표방송 #KBS #리우_우리
OOOO손흥민 석현준 황희찬까지 톱자원들 몸상태가 너무 좋다ㅋㅋㅋ
OOOO25` 득점 황희찬 33` 득점 세르지 나브리 55` 득점 다비드 셀케 57` 득점 손흥민
OOOO손흥민 황희찬 선수짱짱ㅠㅠ
OOOO황희찬 손흥민이 게임을 살려놓는구만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FM_GOAL
OOOO역시 손흥민-황희찬 이 둘이 축구 다 하고 있다...
OOOO손흥민 황희찬 하드캐리
OOOO[올림픽 축구 조별리그]대한민국 2-2 독일 25' 황희찬 57' 손흥민
OOOO황희찬-손흥민 이 둘이 일대일 돌파가 되어서 독일을 위협할 수 있었음. 나머지는 독일 압박에 힘을 영 쓰질 못한다. 문창진이건 권창훈이건... 류승우 교체 투입이 필요할 듯
OOOO진짜 ㅋㅋㅋㅋㅋ 황희찬 손흥민bbbb
OOOO손흥민 공격 기여도는 별로인거같은데 황희찬이랑 같이 세레모니는 잘하네 ㅡㅡㅋ
OOOO 황희찬 ㅋㅋㅋㅋ 와손흥민 날이다뉨
OOOO황희찬 선수 세레머니 뭐할까 궁금했는데 올림픽 준비하는 와중에 쇼미더머니 보시긴 했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 발바닥키슼ㅋㅋㅋㅋㅋ 손흥민 선수랑 룸메라는데 같이 함ㅋㅋㅋㅋㅋㅋㅋ 황희찬 선수 대표팀 내 아이돌이랍니다.
OOOO전반 25분 황희찬 선수 선제골!!!!!!!!!! 대한민국 1 0 독일 손흥민 선수와 함께 세레머니까지!
OOOO손흥민 선수랑 황희찬 선수랑 둘이 콤비러 세레머니 너무... 귀여우시다
OOOO손흥민 도와준 황희찬 ㄷㄷ
OOOO손흥민 황희찬 선발이구나...
OOOO2016 리우 올림픽 축구 남자 예선 C조 두 번째 예선경기 대한민국 vs. 독일! 앞으로 30분 남았습니다! 기상!!! 대한민국 선발 명단김동준 - 심상민, 정승현, 최규백, 이슬찬 - 장현수, 박용우 - 손흥민, 문창진,…
OOOO2016 리우 올림픽 축구 남자 예선 C조 두 번째 예선경기 대한민국 vs. 독일! 앞으로 30분 남았습니다! 기상!!! 대한민국 선발 명단김동준 - 심상민, 정승현, 최규백, 이슬찬 - 장현수, 박용우 - 손흥민, 문창진, 권창훈 - 황희찬.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jwsh17
OOOO김동준 심상민 최규백 정승현 이슬찬 장현수 박용우 손흥민 문창진 권창훈 황희찬 류승우를 빼내...
OOOO 황희찬-손흥민 문창진 권창훈-박용우 장현수-심상민 최규백 정승현 이슬찬-김동준 한국라인업
OOOO황희찬 손흥민 문창진 권창훈 박용우 장현수 심상민 최규백 정승현 이슬찬 김동준
OOOO아는 선수는 심상민 장현수 최규백 류승우 문창진 석현준 손흥민 황희찬... 그래도 추꾸는 재밋찌
OOOO여러분 한국 축구도 많이 봐주세요 이번에 피지랑 8:0으로 이겼습니다... 손흥민 석현준 류승우 등 해외파도 있고 황희찬 권창훈 등 국내파 유망주들도 속속들이 모였어요.....
OOOO우리나라 축구 2선까지는 진짜 자원 많다. 손흥민, 석현준, 황희찬, 권창훈, 문창진, 류승우.... 이승우까지. 수비가 문제다..ㅋㅋ
OOOO2016 리우올림픽 축구 조별리그 [후반 24분] 선수교체 황희찬 권창훈 OUT 석현준 손흥민 IN 대한민국 4 0 피지 #KOR v #FIJ #RedsItsOn #Rio2016
OOOO대한민국 축구가 언제이렇게 세련되게 바뀐거지.. 황희찬 석현준 류승우 손흥민 멋져

축구


OOOO오늘 축구 한거 웃긴거 개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멕시코 8번선수 대차게 달려와서 황희찬 옆구리 꼬집는거 누가 올려줬으면 좋겠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줍는거도 개웃거 아 ㅋㅋㅋㅋㅋ눈물나
OOOO존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황희찬선수한테 공뺏으면서 한명은 밀고 한명은 꼬집고 모를줄알앗나ㅏ .. 튼 우리나라 축구도 메달땃으면 좋겟당 💕
OOOO한국 축구 8강 진출... but 황희찬의 마지막 플레이는 안습이었다. 이기고도 뒷맛이 그닥 좋지는 않음.
OOOO축구 존나 멋있다 권창훈 선수 들어오는데 수비수들 못 나오게 선수 분들이 수비들이랑 몸싸움 하심 그 중 돋보였던 건 열정적으로 골대 앞에서 싸우시던 황희찬 선수
OOOO전반 25분. 석현준이 들어가 전술적 변화가 있겠으나 황희찬을 원톱의 선택은 실패이자 무리. 여하튼 답답한 경기. 비기는 것도 생각하란다. 그러다 말아먹은 기억이 꽤 많은듯 한데.? #올림픽 축구 #남자축구 C조 예선 #대한민국 #멕시코
OOOO[PIC] 독일전 선제골 세레머니.JPG #감동 #송주훈 황희찬 “(송)주훈이 형은 우리에게 소중한 존재다. 우리와 함께 해왔기에 당연히 그런 세리머니를 받을 자격이 있다” #올림픽_축구_대표팀 #필승 #사진_올림픽사진공동취재단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cru_1025
OOOO새벽에 알람 맞춰놓고 축구보겠다고 일어나서 전반전 보다가 잠들었는데. 황희찬 선수 진짜 물건이었엉 ㅋㅋㅋ 아 넘나 잘하는 것ㅋㅋ 얼마만에 만난 스트라이커야
OOOO2016 리우올림픽 축구 조별리그 [전반 25분] 황희찬 골 대한민국 1 0 독일 #KOR v #GER #RedsItsOn #Rio2016
OOOO2016 리우올림픽 축구 조별리그 [전반 종료] 대한민국 1 1 독일 황희찬(25') / 나브리(33') #KOR v #GER #RedsItsOn #Rio2016
OOOO황희찬선수👍👍👍👍👍 포항제철고시절 경기 결승전 보러 간 적 있는데 그 때 못지 않게 잘하신다 역시👍👍👍👍👍 석현준선수도 ㅠㅠ 축구짱잼
OOOO황희찬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다
OOOO아 마자 그 누구지 축구에서 황희찬님 골넣고나서 세레머니 귀여워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쇼미더머니에서 한 포즈하구 발바닥키스 따라하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오빠 축구 3대 2로 이긴데 !! ! ! !!!!!!황희찬 선수가 마지막 골 넣는데 !!!!!!!!!!!
OOOO아 황희찬 선수 욘나뤼 머시땅...👍한국축구화이팅🙆🙆
OOOO#리우올림픽 #축구 조별예선 2차전 #KOR 1 1 #GER 황희찬 득점 그리고... #흥민아_군대가자
OOOO[올림픽 축구 조별리그]대한민국 1-1 독일(전반) 25' 황희찬
OOOO아무래도 양궁과 유도 결승전 그리고 축구 후반전 종료 보고 침대로 기어들어 가겠군. 오늘은 안바울, 황희찬, 최미선. 94, 96년생.
OOOO아 진짜 황희찬 ㄹ선수님 제 한국 축구 최애가 되어주세요
OOOO[올림픽 축구 조별리그]대한민국 1-1 독일 25' 황희찬
OOOO#올림픽 축구 황희찬? 첫골.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Alluring_JH
OOOO사과와 포도를 먹었다. 싱거운 커피를 마시고 있다. 다 마시고 설거지를 해야지. 새벽의 올림픽 중계는 안 보기로 한다. 자다 깨다 하며 텔레비전을 보았더니 컨디션이 안 좋다. 그래도 축구는 본다. 내일 새벽이다. 독일을 이기면 기분이 좋겠지. 황희찬!

선수


OOOO주심이 파울 선언...멕시코 공인데...황희찬 선수 구장 밖으로 굴러가는 공 잡으려다 수상하게 넘어지고 멕시코 선수 다가오니 다리 사이로 공 넣고...마침 옆에 있던 신태용 감독 강아지 칭찬하듯 황희찬 머리 쓰담고...비겨도 8강인데 뭔 짓들이냐!
OOOO 내가 하이라이트에서 본건 황희찬 선수
OOOO 골방해같은거 해서 막 싸우다가 이르빙씨가 황희찬 선수 밀쳐서 퇴장당한둣
OOOO권창훈 골 다시보는데.. 황희찬 스크린플레이 칭찬하던 영표옵 코멘트가 이해된다ㅋㅋ 경기 끝나고 신나하는 선수들 보는데 황희찬 귀엽ㅋㅋㅋ 과연 막내ㅋㅋ
OOOO우리나라 올림픽 대표팀 정말 잘하네 신의 한수는 황희찬이라 생각된다. 이번게임도 권창훈이 골 넣는 장면 보면 스크린을 걸어주고 있다 그리고 쐐기골 기회에서도 돌파랑 침착하게 접고 패스하는게 이 선수가 진짜 어린 선수가 맞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
OOOO아 미친 자다가 전반만 보고 후반 못보고 잤는데 지금 보니까 황희찬선수 밀었던 저 분노조절 무ㅜ야ㅜ 존소름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theKFA
OOOO공가지고 시간끄는 황희찬 와서 밀치는 멕시코 8번선수 말리는 심판 화내는 감독 등꼬고 가는 5번선수 멀리서 노관심인 한국선수들
OOOO한국:멕시코. 11번 황희찬선수 덕분이네. 역시 혼자 하는게 아냐!
OOOO황희찬선수 어시 최고였습니다💕
OOOO오늘 우리나라 선수들 터치랑 패스 정확도와 타이밍이 너무 안좋았ㄴ다 팀컨디션이 낮은 그와중에 황희찬은 볼을 잡을 때마다 기대하게 만드는 드리블러라는 것을 또 여실없이 증명해냈다
OOOO근데 마지막에 황희찬 왜 볼 잡고 늘어진거?? 왜 멕시코선수는 퇴장 당한거지?? 그부분을 못봤어..
OOOO멕시코 ㅋㅋㅋㅋㅋ막 하네 마지막에 황희찬 선수한테 왜 그랬냐;;;
OOOO황희찬선수 먼가 머시따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CookieDas
OOOO 황희찬선수 정말 캬
OOOO황희찬선수도 권창훈선수 골 넣을 수 있게 앞에서 몸싸움 잘하쥬셔서 감사합니다퓨ㅠ ㅠㅠㅠㅠㅠㅠ
OOOO방금 황희찬선수 멕시코 골키퍼 째려본거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황희찬선수? 이번 올림픽에서 처음보는데 완전 굿👍
OOOO미쳤네 왜 까요 우리 황희찬 선수 ,,
OOOO그리구 이 장면 넘 감동적인게ㅠㅠ 4번 송주훈 선수가 원래 팀 주장이자 핵심선수였는데 부상때매 아예 리우를 못왔음 ㅠㅠ 근디 황희찬 선수가 골 넣자마자 송주훈 선수 유니폼 들고 세레머니 해서 넘 울컥함..
OOOO와 우리나라 골득실점차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아 오늘 이겨서 조 1위로 8강가자 오늘 황희찬선수 원톱이네!!!!!!! 아 기대된다 포백에 장현수선수면 말 다했지 제발 조 1위로 8강갑시다⚽🏆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YJ960917_
OOOO슈틸리케 감독은 황희찬에 대해서 기대감을 나타냈다. 슈틸리케 감독은 “기존에도 좋은 선수로 생각했지만 이번 올림픽 두 경기에서 보여준 모습은 지금까지의 평가보다 더욱 돋보였다. 기대를 갖고 계속 지켜보고 있다”고 했다.
OOOO 당연ㅠㅠ 난 황희찬선수랑 골키퍼 분한테 빠졌다지
OOOO#2016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vs #독일🇩 막내 황희찬 선수의 선제골, 그리고 감동과 센스의 #세리머니 18+1=1 (feat.우리는하나) #송주훈 #면도 #강제소환 #다시시작하면돼 #아자아자 💪 t…
OOOO아나 ㅋㅋㅋㅋ 황희찬 선수 세레머니 진짜 귀엽다
OOOO황희찬 선수 골넣고 댑함 ㅋ ㅋ ㅋ ㅋ
OOOO황희찬선수너무좋어ㅜㅠㅜㅠㅠㅠ세레머니졸귀라구ㅜㅠㅜㅠㅜ
OOOO황희찬선수 공 쫓아댄기는거 너무 귀여웠다 ..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2_lee96
OOOO아 황희찬 개좋고 ~~ 권창훈선수 좀 뛰세열 .. 다른 선수에 비해 좀 느리네 ㅠㅠㅠ 아쉽다 아쉬워 ..
OOOO후반에 석 투입할텐데 석 들어오려면 빠질 선수가 황희찬밖에 없지 않나
OOOO#2016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vs #독일🇩 막내 황희찬 선수의 선제골, 그리고 감동과 센스의 #세리머니 18+1=1 (feat.우리는하나) #송주훈 #면도 #강제소환 #다시시작하면돼 #아자아자 💪
OOOO황희찬이 골 넣었는데 유도는 연장가고 안바울선수 화이팅
OOOO황희찬하고 선수들이 준비한 세리모니가 최종엔트리에 들어갔다가 부상으로 낙마한 미토의 송주훈을 위한 세리모니었구나.. ㅠㅠ
OOOO 황희찬 선수래
OOOO경기 끝나구 황희찬선수님 현피 워 움짤 찾아야지ㅠㅠㅠㅠㅠㅠ 악ㅠㅠㅠㅠㅠㅠ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w_n_r_e00lng
OOOO황희찬선수랑 한 분 누구였지 여툰 같잌ㅋㅋㅋㅋ면도 세리머닠ㅋㅋ
OOOO 와씨 황희찬 선수 세리머니까지도 졸귀탱이네요
OOOO아닠ㅋㅋㅋㅋㅋㅋㅌ 황희찬 선수 댑 하는 거 너무 귀엽
OOOO 아까 초반에 폭풍 드리블 하셨던 황희찬 선수가 골 넣었어요~~~! 빨리 보세여ㅋㅋㅋㅋ👍👍
OOOO황희찬선수 쇼미5 봤나보네ㅋㅋㅋ세레머니ㅋㅋㅋ
OOOO 황희찬 선수
OOOO어ㅜ시9ㅣ발 골 💙💙💙💙 황희찬 선수우우웅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theKFA
OOOO황희찬 선수분이 골 넣으셔써요ㅠㅠㅠㅠㅠㅠㅠ
OOOO아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아시ㅋㅋㅋㅋㅋㅋㅋ황희찬 선수 세레머니 저거 면도 따라한거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유행인 자세ㅋㅋㅋ ㅋㅋㅋㅋ
OOOO이영표님 진짜 소름돋는게 황희찬 선수가 핵심이라했는데 진짜 골넣음ㅠㅠㅠ
OOOO황희찬 선수님ㅋㅋㅋㅋㅋ골 세리머니로 현피 워! 이 포즈 양팔 번갈아하시는데ㅋㅋㅋㅋㅋ귀여우심ㅠㅠㅠㅠㅠㅠ
OOOO와 미친 황희찬선수ㅠㅠㅠㅠㅠㅠㅠ 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대박 골대앞에 있던 상대팀 2번무릎 걸쳐서 들어감 황희찬선수대바구ㅜㅜㅜ
OOOO황희찬 선수 세레모니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theKFA
OOOO황희찬 선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황희찬선수가 골하나 넣을거같다 넘 잘해...ㄷㄷ
OOOO황희찬선수분잘생기셨다...
OOOO황희찬 선수 쩔었다 크...

독일


OOOO독일전에서 안정환과 김성주는 황희찬이 나가고 석현준이 들어올 것 같다고 했고 이영표는 황희찬과 석현준이 투톱으로 뛰게 될것 같다고...결국 권창훈이 빠지고 석현준이 들어와 황희찬과 투톱...소름...ㅋㅋ
OOOO독일 3:3 대한민국 경기종료- 황희찬 손훙민 석현준
OOOO 황희찬이 한골 넣었는데 방금 또 독일이 한골 넣었네요..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hyungseoni
OOOO#황희찬 이 독일 상대로 #올림픽 첫 골을 넣고 너무 태연해ㅋㅋㅋㅋ 하나도 안 기뻐해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독일전.. 황희찬 대단합니다. 전혀 각이 없는 문전에서 첫골을 만들어내네요 ㅎㅎㅎ 1대0
OOOO황희찬 골~~🇰🇷⚽️ 한국:독일 1:0 전반 진행중 #리우 #올림픽
OOOO독일의 높은 신장을 역이용한 권창훈의 낮은 코너킥, 그 후 세컨볼을 우측에서 황희찬이!!! 예술....
OOOO황희찬 반대쪽 골대 맞추면서 선제골. 한국 1-0 독일 24' #올림픽
OOOO황희찬 시파 !!!! 골이다 !!!!!!!!!! 골넣닼ㅋㅋㅋㅋㅋ 독일상대로 전반에 선제골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희찬 아 너무좋고
OOOO황희찬 선서.. 독일 상대 선제골. ㄷㄷㄷ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kylifes
OOOO황희찬 잘한다ㅠㅠㅠㅠ 와 미친 독일상대로 선제골 ㅠㅠㅠㅠㅠㅠㅠ 세트피스수랑 볼점유율도 우리가 현저히 더 낮았는데 선제고류ㅠㅠㅠㅠㅠㅠ
OOOO24' 황희찬 득점. 독일 0-1 한국 #Rio2016 #MenFootball
OOOO황희찬 골!!!! 대한민국 1-0 독일
OOOO황희찬 24' 한국 1-0 독일

권창훈


OOOO권창훈의 통쾌한 골, 황희찬의 스크린도 기막혔습니다. 운도 따랐던 경기. 지저분한 플레이의 멕시코는 탈락, 우린 조 1위로 이제 일요일 온두라스와 만납니다. 이 기세라면 ^^
OOOO권창훈이 넣었지만 황희찬이 만든 골이였당 👍👍👍
OOOO#권창훈 의 골에 있어서 30% 정도는 수비 블록킹을 잘 해준 #황희찬 의 공도 있다. 황희찬이 완벽하게 상대 수비를 제압해준 덕에 권창훈은 너무도 자유롭게 슛을 때릴 수 있었던 것이다.
황희찬 손흥민 축구 선수 독일 권창훈 대한민국 올림픽 석현준 선제골 세레머니 Made_In_Can
OOOO진짜 오늘 경기 내내 우리나라 하이라이트는 권창훈 골넣은거랑 두명 드르렁이랑 황희찬 떼굴떼굴 구른거 이 세개밖에없음
OOOO마지막에 황희찬이 장 보고 밥 해서 식탁에 차려서 숟가락까지 들어준 찬스(ft이영표)에서 권창훈이 각도만 조금만 틀었으면 2:0이었을텐데 아쉽당
OOOO득점장면 다시 보니까 권창훈도 권창훈이지만 황희찬의 수비견제가 컸네 ㅇㅅㅇ 그 상황에서 센스있게 스크린 걸어주면서 슈팅 각도 만들어 줌 ㅋㅋ
OOOO황희찬 스크린 플레이 오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창훈 크래킹 와...ㅋㅋㅋ
OOOO황희찬의 보이지 않는 어시스트에 권창훈의 기가 막힌 왼발로 만든 선제골. 조 1위로 가자!!
OOOO권창훈!!! 황희찬 스크린 죽였고 ㅋㅋㅌ 신태용 감독은 수비적인 경기를 하겠다는 생각은 아니었겠지만, 결론적으로는 70여 분 간 '보다 보수적인 운영'이라는 도박이 통한 것... 아직까지는 #Rio2016 #KORvsMEX
OOOO권창훈 슛도 멋있긴하지만 황희찬 솔직히 어시스트 줘야한다 대박진짜
OOOO근데 진짜 공격조합은 역대 국대 중에서도 꽤 괜찮은 것 같다 황희찬이 공간 열어주면서 수비진 찢어놓으면 권창훈/류승우가이 그 공간 파고들고
OOOO 애초에 토트넘서 제대로 활약도 못하던 느그흥을 와카로 뽑은거 부터가 ㅋㅋㅋㅋㅋ 황희찬 류승우 문창진 권창훈 정도 있으면 수비쪽을 보강해야지 일본한테도 2골넣고 3골 연달아먹히고 져놓고;

대한민국


OOOO대한민국 골!!!!!!!!!!!! 황희찬

석현준


OOOO갠적으로 국대 공격수 정조국 석현준 황희찬이 뽑혔으면 좋겠네
OOOO아무래도 신장은 작고 스피드와 개인기술이 좋은 멕시코를 상대로 황희찬으로 맞불을 놓을것인가 힘과 제공권이 좋은 석현준을 놓을것인가
OOOO이번 경기에서 승우 미스타손 석현준 황희찬 네명이 동시에 경기뛸리업ㅎ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넼ㅋㅋㅋㅋ 어제 승우도 골 넣엇음 완벽했는데

선제골


OOOO황희찬 선제골!!!!
OOOO어? 우리가 한골 넣다? 얼레.... 황희찬 선제골~~~ \⊙.⊙/
OOOO황희찬 골!! 독궈한테 선제골이라니ㄷㄷ
OOOO크으 황희찬 선제골!
OOOO황희찬 선제골 ㄷㄷㄷㄷㄷㄷㄷ
OOOO황희찬 선제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희찬의 선제골입니다!!!!!!!!!!!!!!!!!!!!!!!!!!!!!!!!!!!!

세레머니


OOOO오늘도 해뜰때 까지 못자겠다 황희찬 오늘도 이 세레머니 했으먼 조케따 😍☝
OOOO황희찬 막 달려와서 안다가 툭 떨어져서 뭐지? 했더니 세레머니하다 쥐났다닠ㅋㅋㅋㅋ 뭔데 일케 웃겨
OOOO아 ㅋㅋㅋㅋ 황희찬 골세레머니 같이하다가 다리에 쥐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ㄱㅋㅋㄱ황희찬 1ㄱ골세레머니 졸귀탱 이영표 어 무슨 세레머니인지는 모르겠지만
OOOO황희찬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세레머니 dab ㅋ ㅌ ㅋ ㅋ ㅌ ㅋ ㅋ ㅌㅌ ㅋㅋ ㅋ ㅋ ㅋ ㅋ
OOOO아??? 뭐야???? 골세레머니 주훈이 유니폼 뭔데 ㅠㅠㅠㅠ 황희찬 ㅠㅠㅠㅠㅠㅠㅠ 아오 내가 운ㄴ다 울어 ㅠㅠㅠㅠㅠ 제가요 송주훈을 청소년컵 우승할때부터 봤는데요 ㅠㅠㅠㅠ 내가 알아봤어 진짜 센터백 인재야 ㅠㅠㅠㅠㅠㅠ 올대 못나와서 얼마나 슬펐는데
OOOO황희찬 세레머니 설마 백상아리......?청상아리................?
OOOO유도 보다 불안해서 돌렸더니 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민이랑 황희찬 세레머니 ㅋㅋㅋㅋㅋ귀엽네
OOOO황희찬 골ㅋㅋㅋㅋㅋ 댑댄스 세레머니 했넽ㅋㅌ
OOOO황희찬 세레머니 짱기엽ㅋㅋㅋㅋ

멕시코


OOOO 수비수들하고 황희찬 빼고. 거의 다 버러우 했어요ㅋㅋㅋ 패스 다 실패하고ㅋㅋ 멕시코 vs 포백ㅋㅋㅋ
OOOO황희찬이 깽판쳤는데 멕시코가 퇴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린


OOOO 음..후반72분까지 안보이다가 갑자기 빙글빙글돌면서 수비재치고 황희찬이 스크린수비해서 왼발슛
OOOO 근데 황희찬 잘하더라 스크린 쩌러따
OOOO와 황희찬 스크린 개쩔었넼ㅋㅋㅋ
OOOO황희찬 이번엔 또다른 스크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희찬 스크린 개쩌넴....
OOOO황희찬이 수비수 스크린 플레이가 개쩔었다
OOOO황희찬 스크린 쩔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황희찬 스크린하는거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현수


OOOO진짜 오늘 장현수, 정승현, 황희찬 하드캐리. 특히, 수비 아니였으면 개망ㅋㅋㅋㅋ 패스개망. 채감 성공률 20%??

경기


OOOO 황희찬의 파괴적인 움직임이 오늘 경기를 좌우

한국


OOOO황희찬이 진짜 물건은 물건이다... 한국의 카사노급으로 성장하려나 스타일은 다르지만
OOOO한국 황희찬 선취골 1:0

RIO2016


OOOO⚽️ 전25' #황희찬 골!!! #KOR 1-0 #GER #RedsItsOn #Rio2016

황희찬


OOOO황희찬은 꼭 존나 망했음 좋겠다....
OOOO 11번 황희찬이 상대 수비수를 몸으로 막아서 결정적 찬스가...
OOOO황희찬 미들 지역에서 패스도 제대로 못하던데, 이상한 짓까지 했구나
OOOO황희찬이구나 11번 ㅋㅋ
OOOO재밌네 황희찬 굴러서 시간끌고 ㅋ
OOOO황희찬 욕 하는 사람들이 있네...
OOOO황희찬 근데 좀 오버아닌가
OOOO 저 골 이후에. 2번재 기회도 황희찬이 골을 다 만들어줬는데 아쉽게 날리고. 다시 사라짐...
OOOO황희찬 아악 아악 소리 지르는 거 웃겨서 잠 못 자 미쳐~
OOOO 근데 암만 봐도 황희찬의 깽판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때 황희찬이 너무 끄는거 아닌가 불안하다 싶었는데ㅋㅋㅋ
OOOO ㅇㅇ 황희찬옆구리에ㅋㅋ
OOOO황희찬 마지막 좀 .... ㅋㅋㅋㅋㅋ
OOOO황희찬 정말 맘에 안 드네
OOOO황희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희찬 근데 개더럽긴했다
OOOO황희찬 연기 누구한테 배웟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희찬 연기대상 대성공
OOOO 황희찬 어글이 수준급ㅋㅋㅋㅋ
OOOO황희찬ㅋㅋㅋㅋㅋ
OOOO 근데 그거 황희찬 마지막에 시간 끈거 말고는 진짜 다들 걷어차인거라...
OOOO황희찬 bbbbb 8강진출!!!!!!!
OOOO황희찬 잘생기고 잘하고 쇼맨십에 센스도 있네
OOOO황희찬에게 제대로 말린 로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시2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희찬 살짝밀었는데 바로떼굴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황희찬이 개열받게함 ㅋㅋ
OOOO황희찬 행동에 완전히 말렸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황희찬 강백호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희찬 뭐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희찬 저거맞고 뗴굴뗴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희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희찬 왜저랰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황희찬의 쇼타임
OOOO 황희찬 정말 패스 못해요
OOOO황희찬 체력 쩐다ㅋㅋㅋㅋㅋㅋ
OOOO황희찬 이제 살아나네
OOOO아ㅏㅏㅏㅏㅏㅏ 황희찬 너무 대단해...
OOOO아근데 황희찬이 대가리잡고 캐리하는데
OOOO아아....아..., ,..... .황희찬이다해줬는데너무아까워
OOOO크 황희찬
OOOO황희찬 진짜 ㅁㅊ다 ㅋㅋㅋㅋㅋ
OOOO황희찬 미안.. 감독이 이거 기대했구나
OOOO황희찬 진짜 잘한다;;
OOOO 11번 황희찬요
OOOO황희찬은 농구시켜라
OOOO황희찬 지렷다
OOOO 황희찬 플레이 ㅁㅊ어 ㅋㅋㅋㅋ 블락 쳐줬다 대박 ㅋㅋㅋㅋ
OOOO황희찬이 앞에서 몸비벼준게 진짜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황희찬은 전부터 말 많은데도 감독이 절대 안 뺌.
OOOO황희찬은 국제무대에 안 맞음
OOOO황희찬 빼라 좀
OOOO아이 황희찬씨........
OOOO황희찬 너무 많이 다치는데..
OOOO황희찬 ㅠㅠㅠㅠㅠㅠ 힘내요
OOOO ㄷㄷ 방금 들었어요?? 황희찬 부딫히면서 아악<- font="">
OOOO황희찬 자꾸 발목잡아 ㅠㅠ
OOOO황희찬 이놈은 봐도봐도 정이안가
OOOO황희찬 의리도 있네 남자네
OOOO황희찬 dab ceremony 뭔데 ㅋㅋㅋ
OOOO진짜 황희찬을 필두로 97년생부터 황금세대 시작이 맞긴하다
OOOO황희찬댑추네 ㅋ
OOOO황희찬 이 새끼는 진짜 난놈이네. 20살인데 올대 에이스 쳐먹고 있고..
OOOO아 황희찬 성수 개귀여워 댑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지막 프리킥찰때 황희찬 왜 점프 안하고 수그리지
OOOO황희찬 패스도 이상하게 주고, 프리킥 헤딩 잘못해서 골 먹음. 워스트다
OOOO황희찬 오졌는데ㅋㅋ
OOOO상대는 지쳤고 지면서 밀고 올라올 것이고 유승우 스피드 살아나면 아까 말했듯 하나 더 가능. 황희찬 분데스리가에서 군침 흘릴 듯.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희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인정..황희찬 1골이지만 그래도 3대2 승ㅠ 이대로만 가자
OOOO황희찬 잘하는데 마무리 스탯이 투자가 덜됐어
OOOO황희찬 잘못 찼어 ㅎㅎ
OOOO황희찬 저걸.... 하...
OOOO황희찬 뺴겠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