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5, 2016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화사


OOOO[#금주의_출시_음원] 매주 목요일, 노래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꿀정보🙊 #오마이걸 #현아 #김소희 #송유빈 #슈퍼비 #준케이 #백아연 #베이식 #화사 #마마무 #김보형 #스피카 #스탠딩에그 #자메즈 #박보람 https:…
OOOO160801 베이식 첫 단독콘서트 Nice 무대 -이식님 앨범 나왔어요!!!!!!!!! 혜진이 몸짓에 어제 이미 하늘로 😇 #마마무 #화사 #베이식 #Nice
OOOO160801 베이식 첫 단독콘서트 Nice 무대 -혜진이의 개다리춤을 응원합니다😭 #마마무 #화사 #베이식 #G2 #Nice
OOOO160801 베이식 1집쇼케이스&콘서트 #마마무 #화사 무대는 멋있고 퇴근길은 귀엽구 고생했어요 우리막내
OOOO160801 베이식 쇼케이스&콘서트 미리보기 1pic #마마무 #화사 우리 막냉이 등근육😍
OOOO160801 베이식콘서트 퇴근길 #마마무 #화사 잠깐 봤는데 이뻐ㅠㅠ
OOOO혜지니 나이쑤우!!! 160801 베이식 1집쇼케이스&콘서트 #마마무 #화사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myammu0619
OOOO160801 베이식콘서트프리뷰 #마마무 #화사 ㅜㅠㅠㅠ 막냉이 미모대폭발 ㅜㅠㅠㅠ😂😂😂
OOOO화사 언니 피쳐링 참여한 노래가 너무 듣기 좋아서 행복한데 민규형 아프다고 미안해하는 거 생각하면 가슴 아프고, 베이식 랩에 화사의 피쳐링이라는 조합을 생각해 낸 알비덥이 막 사랑스럽고 너무 좋다가도 플디와 캐럿의 관계를 생각하면 속 쓰려..
OOOO 화사언니 음색이랑 노래가 너무 잘 어울리고 베이식 랩이랑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하긴 우리 언니가 뭔들 안 어울리겠어(전지적 무무시점
OOOO160802 제주 JOINT 콘서트 #마마무 #화사 #나이스 베이식님이랑 나이스 부르면서 신난 넷째
OOOO160801 베이식 콘서트 퇴근길 #마마무 #화사 프리뷰
OOOO160801 베이식 쇼케이스&콘서트 #베이식 #마마무 #화사 나이스 사랑해주세용😍
OOOO160801 베이식 첫 단독콘서트 -지투 멘트에 빵터지는 혜진이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열두시에 NICE 음원 나와욥 대박나라~ #마마무 #화사 #베이식
OOOO160801 베이식 첫 단독콘서트 스탠덥 -혜진이 안하면 어떻게 살죠? ㅠㅠㅠㅠㅠㅠㅠ 짜란다짜란다짜란다 #마마무 #화사 #베이식
OOOO160801 베이식 첫 단독콘서트 -폰카 캡쳐ㅠㅠ 내가 들어갈 줄 알았으면 카메라 가져갔지ㅠ 아쉽지만 행복했다 세상😇 음원 나오면 혜진이 개다리춤 올려야지 졸귀에요ㅜㅜㅜㅜ #마마무 #화사 #베이식
OOOO베이식(Basick) – Nice ( feat. G2, 화사 of MAMAMOO)😍🎧🎵
OOOO20160801 베이식단독콘서트 #마마무 #화사
OOOObasick-Nice (feat. #화사 ) 베이식님 랩도 굳😃👍👍👍 혜진이 음색도 단연 굳😆👍👍👍
OOOO160801 현대카드 Curated 25 BASICK 앨범 쇼케이스 무대&퇴근길 #베이식 #마마무 #화사 오늘고생많앗누~~~~~@.@♡
OOOO160801 베이식 콘서트 #마마무 #화사 퇴근길 프리뷰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MMM_0619M
OOOO#np 베이식(Basick) – Nice ( feat. G2, 화사 of MAMAMOO) погибаю
OOOO 노래 짱 조음 ㅠㅠㅜ 지튜 랩도 조코... 화사 보컬 음색 쩔구... 베이식님은 말이 피료업따
OOOO혜지니 오늘 짱짱 나이쑤! 잘가! 160801 베이식 1집쇼케이스&콘서트 #마마무 #화사 #퇴근길

마마무


OOOO사실 난 너무나 긍정적이어서 걱정 불안에 사로잡히는 법이 없어 혼자가 절대 아니기에 난 겁이 없어 실패가 두려웠다는건 다 척이었어 <베이식, 마마무 - Stand up>

BYE


OOOO0:30 KST 16 불광동휘 - 헤어지는 ▲5 17 태연 - Why ▽1 18 슈퍼비 - 냉탕에 ▽1 19 백예린 - Bye bye my 20 베이식 - NiceFeat. G
OOOO23:30 KST 16 태연 - Why 17 슈퍼비 - 냉탕에 상 18 준케이 - 가지마 ▲3 19 백예린 - Bye bye my 20 베이식 - NiceFea ▽2
OOOO15:30 KST 16 태연 - Why ▽1 17 슈퍼비 - 냉탕에 ▲2 18 준케이 - 가지마 ▲2 19 백예린 - Bye bye ▽2 20 베이식 - NiceFea ▽2
OOOO21:30 KST 16 태연 - Why 17 베이식 - NiceFea ▲3 18 슈퍼비 - 냉탕에 ▽1 19 백예린 - Bye bye ▽1 20 준케이 - 가지마 ▽1
OOOO22:30 KST 16 태연 - Why 17 슈퍼비 - 냉탕에 ▲1 18 베이식 - NiceFea ▽1 19 백예린 - Bye bye my 20 불광동휘 - 헤어지는 ▲1
OOOO20:30 KST 16 태연 - Why 17 슈퍼비 - 냉탕에 상 18 백예린 - Bye bye my 19 준케이 - 가지마 20 베이식 - NiceFea ▲1
OOOO14:30 KST 16 F(X) - All Mine ▽1 17 백예린 - Bye bye ▲1 18 베이식 - NiceFea ▲13 19 슈퍼비 - 냉탕에 상 20 준케이 - 가지마 ▲5

NICE


OOOO 스탠딩에그 노래 좋대서 들어봤는데 취향에 안맞는것.. 베이식-Nice 조음
OOOO베이식/Nice #NowPlaying
OOOO와 베이식 nice 지금 대충 7번은 들은거 같은데..? 좋다..///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bvv111
OOOO160801 베이식 첫 단독콘서트 Nice 무대 -혜진이 가성...........💓
OOOOJ'aime une vidéo  "[Z직캠] '베이식 Basick - ♪ 나이스(NICE)' 첫 무대(쇼케이스)" à l'adresse
OOOO#베이식 #Nice 아녜진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ㅠㅠ
OOOO어머 어디 놀러가시나봐요!!베이식의 Nice들으면서 #TLife와 함께 어때요?

혜진이


OOOO160801 베이식 첫 단독콘서트 스탠덥 무대 -어제 홍일점 혜진이~ 가수분들이 한번씩 혜진이한테 와서 장난치고 가시고ㅠ 이쁨받는것같아 넘좋다 진짜 예쁨이 도가 지나쳤어..... 영상은 지진...
OOOO베이식콘서트 혜진이 파란색하나없는데 너무 청량하고 그때문인지 마치 오션월드 무대같고 너무 꺄르르 소녀같고 난리난다 어우 좋아서 미치고팔짝뛰겠네
OOOO 공연제대로 즐기지도못하고.. 일본에서 일정맞춰왔는데.. 베이식도 좋아한지 8년넘고 혜진이 좋아하는거야 말도못하는데 그런기회를 그냥 주최측실수로 날려버려서 참 기분이 뭐같았다.. 끝나고 아무리 와서 사과해봤자 시간은 못돌리는데..
OOOO좋은 곡에 혜진이 피처링 시켜준 베이식님도 감사드리고..

무대


OOOOJ'aime une vidéo  "[Z직캠] '베이식 Basick - ♪ Sunday in my badroom(feat. 비오)' 첫 무대(Showcase)" à l'adresse

에스나


OOOO 에스나님이나 베이식님은 당연히 나오실거라 기사가 안나간거라고 생각해야죠 뭐..😭
OOOO게스트가 왜 베이식,에스나 가 아니죠??
OOOO 초멘죄송합니다😂ㅠㅠㅠㅠ와...정말 이건 알비답답의 모자람이라고밖에는..... 말씀대로 에스나님,베이식님 아니면 정기고님,긱스님이면 진짜 훨씬 좋을것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 ㅇㅇㅇ분들은 상상도 못했네요.....네.....
OOOO브로맨스나 베이식 에스나 여친예상했는데 존나 반전에반전에반전
OOOO근데 왜 아오아지...와도 베이식이나 에스나, 여자친구 이렇게 올줄 알았는데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QQazzing
OOOO베이식 에스나 브로맨스 정도로 생각햇는데 아오아유닛이라니 좀 의외인걸
OOOO게스트 에스나 브로맨스 베이식 세팀 중 하나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의외이고 뜬금없기는 함
OOOO난 브로도 오는거 싫어....그냥 에스나님이나 베이식님이면 모를까
OOOO 먼가 그럴 것 같은 예감이... 아님 베이식이나 에스나,,,?

나이스


OOOO 초멘 죄송합니다! 쇼미때부터 베이식 응원했었는데 친척이시라니ㅠㅠ 타이틀 나이스 너무 좋아서 앨범 전곡스밍하고 있어요ㅠㅠ 진짜 베이식 역시 믿고 듣는 베이식👍👍👍

FEAT


OOOO #nowplaying 🎵 베이식 - Sunday in my Bedroom (feat. 비오) -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한 천 가지 어차피 달력 위에 숫자는 빨개 지금 네 얼굴처럼 하루 종일 여기서 보내 -
OOOO베이식-그 집 앞(feat.김진호)

앨범


OOOO와 베이식 새 앨범 나왓어

콘서트


OOOO콘서트 게스트 브로맨스분들이나 베이식님 정도 일 줄 알았는데 아이오아이라니 진짜 너무 뜬금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이식


OOOOㅋㅋㅋ난 솔직히 게스트로 피쳐링한 가수분들이나 해봤자 브로맨스,베이식 올 줄 알았는데 진짜 무뜬금이긴 하다....진짜 접점은 1도 없는것같은데..
OOOO아니 근데... 베이식 긱스 범키 브로맨스 키썸 아님 쇼탐 같이 하는 여친 이런 분들이 아니라 아오아.....? 도대체 왜.......? 진짜 뜬금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감독:휘인 이랰ㅋㅋ @베이식 인스타
OOOO아니ㅠㅠㅠㅠ갓스나님이나 베이식님 부르라고ㅠㅠㅠㅠㅠㅠ아훕 없기만 해봐 아주ㅠㅠㅠㅠ
OOOO베이식 인스타 막냉이들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mamamoomanual
OOOO베이식 인스타
OOOO 정말 안타까운건 베이식이든 강남이든 아무도 안쳐다봐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오늘베이식이랑 사진찍을수있었는데ㅠㅠ
OOOO 아 맞아 베이식 짱...💙
OOOO 베이식 너무 잘함 ,,, 맨날 보고 감탄하자냐 ㅠㅠㅠㅠㅠㅜㅠㅠㅠ 💚
OOOO 와 너무 좋다 진짜ㅠㅠㅠ언니 목소리랑 베이식 랩이 너무 잘어울린다ㅠㅠㅠ사랑해요 알비덥 난 이 조합 찬성일세
OOOO 베이식은 잘 모르게따,,, 나 원래 힙알못이였어,, 🙈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BlackVery_
OOOO베이식은 컴백하고 좋은 노래가 없네
OOOO이번 베이식ㄱ노래 좋다
OOOO생각남 노재욱 베이식이랑 똑같이 생겻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누구닮앗나햇더니 긔여운 베이식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자꾸 그러면 베이식 아저씨가 와서 히비리힙더히비리합 한다
OOOO베이식 오빠랑은 뭔가 깨발랄한 삼촌과 조카 사이 같달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라랑 셋이 넘나 카와이
OOOO베이식님이랑은 걍 옛날부터 가족(¿)
OOOO베이식노래나왓엇네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MMM_qooqoodas
OOOO 4.Stand Up-베이식(쇼미더머니 시즌4) 힘들때 그것들을 다 불태워서 내 에너지로 만들어주는느낌이다
OOOO쩐다...베이식 친척....
OOOO 와..초멘 죄송한데.. 베이식 이라니..저 그분엄청좋아해서 노래도다운받앟어요..!..와대박..
OOOO베이식 뒤에서 흩날리는 겨자 티셔츠 휘인임????
OOOO휜화는 베이식방에서 놀고 문썬은 자기방에 자(?)고ㅋㅋㅋㅋ
OOOO 베이식인데
OOOO베이식님 방에 투영걸이 둘어간건가...? 아님 투영걸방에 베이식님을 초대한건가...?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HQ_dlite
OOOO베이식 목소리 좋음
OOOO 아 근데 어제 쇼케 비슷하게 신곡 선공개도 하고 단독으로 콘했는데 와아ㅏㅏ 진짜 최고여씀...가족이라서 이런 말하는게 아니라 진짜 첨에는 그냥 와 재밋겠다 보러가야지 했는데...랩 딱 나오자 마자 왜 친구들이 베이식이라고???헐 부러워
OOOO어제 베이식 단콘에서 있었던일. 7시 부터 티켓수령이고 7시30분부터 입장시작인데 7시30분되기도 전에 입장을 시작시켜버림 저 포함 10번대 안에 무무들 다 티켓수령줄에 서있던때라 가서 입장중지시켜달라고 항의함.
OOOO헉 베이식 간지함ㄷㄷ
OOOO베이식ㅋㅋㅋㅋㅋㅋㅋ
OOOO 베이식,더블케이 정말 안타까움ㅠㅠ
OOOO 베이식의 Boss를 듣자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satellite_fm
OOOO베이식 노래 나왔었네 ㄷㄷ
OOOO님둘 ㅂㅔ이식 님 노래 마니 들어주세료~~~~♡♡♡짱조음
OOOOQ베이식한 옷을 스타일리시하게 입는 팁이 있다면? K깨알 포인트 하나를 주는 것. 이를테면 모자나 핑크 양말 같은!
OOOO베이식 신곡이라니!!!
OOOO베이식 뮤비보는대 베이싯 되게 기염지게생겻다 눈이 짝아서 그런가 몬가 되게 눈 못뜬 아가강아지같음....(?
OOOO 약간 베이식 닮은거 같아욤!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CJENMMUSIC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me01122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Gonnyonga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Gonnyonga
베이식 화사 마마무 BYE NICE 혜진이 슈퍼비 단독콘서트 백예린 KST 냉탕에 mydear_H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