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클베


OOOO로스트아크 클베 영상떠ㅏㅅ네
OOOO아 .. 이대로 로스트아크 클베는 물건너 가는것인가;
OOOO로스트아크 클베 신청 했는데 떨어졌네요..
OOOO로스트아크 클베 못됐네 힝
OOOO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졌어!!!!!! 엉엉 ㅠㅠ (좌절
OOOO로스트아크에서 중복 신청 (?) 다중 신청 (?) 뭐 여튼 한 사람이 여러번 신청하는게 가능했었는데 이게 엄청나게 논란이 되네요 게다가 벌써 클베 계정 거래가 시작되었고 (회사에서 막는다했는데 멀쩡히 거래준) 큰일이네요 시작부터 이러면 안되는데...
OOOO로스트아크 진짜 클베 해보고싶다...우리나라 mmorpg의 희망..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FF_Soymilk
OOOO로스트아크 클베 아이디 구해요...
OOOO이야 내 컴퓨터 사양으로 로스트아크 클베가 떨어질 정도면 클베당첨자는 최소 1080갖고 있어야 한다는 소리네
OOOO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졌네 ;
OOOO로스트아크 클베 당첨된 아이디 구합니다ㅠㅠ 공유라도 가능하신분은 연락 좀 부탁드려요
OOOO로스트아크 클베 덜어짐 쭵쭵. . . ^^
OOOO로스트아크 클베도 떨어졌고...
OOOO우앵 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짐ㅇㅅㅠ
OOOO로스트아크 클베였넹
OOOO와 로스트아크 클베 신청 했었구나 이거 이제나오는구나!!! 나도 이거 기대된다
OOOO로스트아크 클베신청 떨어졌어 흑흑흑
OOOO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졋네 쳇
OOOO흑... 로스트아크 클베테스터 떨어졌엉 8ㅁ8
OOOO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졌어... 쳇
OOOO미친 어제 로스트아크 클베 신청 마감이었아?!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0831leesr
OOOO 알가리님 로스트아크 클베 되셨나여
OOOO저 로스트아크 클베 신청 한마디에 구구절절하게 씀 각종 mmorpg를 거쳐온 목마른 저에게 가뭄의 단비요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게임이 되길 작년 지스타때부터 빌어온 작품이니 제발 테스터에 당첨되게 해달라고
OOOO로스트아크 클베 실패군
OOOOㅋㅋㅋㅋ로스트아크 회사직원도 클베떨어졋대대웃겨
OOOO로스트아크 클베 당첨 되었는데 지인 중 나 혼자 당첨되어 너무나도 외로운 플레이가 펼쳐질 예정
OOOO아 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졌다
OOOO로스트아크 클베 나도 떨어졌는데 무기상자 얘기 나오는거보고 그냥 ㅇㅇ 하기로 했다
OOOO내탐라에 로스트아크 클베테스터 존재는 하는지
OOOO로스트아크 클베 죄다 안된거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로스트아크 클베 탈락.......
OOOO로스트아크 클베 됐다ㅇ0ㅇ 이럴수가 안될줄알았는데...
OOOOn nnn ㅜㅜ ㅠㅠ ㅜㅜㅠ ㅠ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졋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앜.. 로스트아크 클베 당첨 안됐어... 클베 당첨되신 아이디 구합니다.. 제발;
OOOO아 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짐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y_hee4075
OOOO으앙 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짐.. 젠장 플스나 계속 해야지ㅋㅋㅋ
OOOO로스트아크 클베 탈락 ㅠㅠ
OOOO로스트아크떨어진건 앙스타덕질이나 더하라는 스마게의 계시다... 머지... 나 왜.. 클베신청이안되어잇던거시냐...
OOOO로스트아크 클베당첨안됨 시뱝시밥시밥시밥시밥시밥시밥시밥시밥시밥시밥 로아하려고 컴바꾼건데
OOOO로스트아크 클베 광탈ㅅㄱ
OOOO로스트아크 클베신청했다고 왜 신청한 사람만 접근할수 있다고 하냐고 (대환장
OOOO로스트아크클베도오늘방표햇나보내
OOOO나 로스트아크 프론티어회원인가뭔가 메일와서 클베신청햇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 당첨확인떴대서 들어가보니까 아이디가없대...머지...머지 로그인햇던 저번달의 기억 뭐니..
OOOO로스트아크 클베 당첨 났나본데 문자도 안 왔으니 떨어졌겠지
OOOO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짐ㅠ
OOOO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져서 절규하는 사람들이 많구나
OOOO이젠 정말로 크퀘뿐이야... 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지다니
OOOO로스트아크 클베당첨 실패
OOOO나도 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졌네;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cesilia112
OOOO햐 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졌네...진짜 2년 기다렸는데 허무하네...
OOOO로스트아크.... 클베 안되니까 큽..... (쥬륵
OOOO에이... 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졌네... :3c
OOOO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OOOO로스트 아크 클베 당첨 안 됐다. 슬프다.
OOOO로스트아크 클베 탈락함 ㅠㅠ..
OOOO예.. 로스트아크 클베 광탈이구요~~~~~~~
OOOO아 로스트아크 클베떨어졌네
OOOO로스트아크 클베 당첨됐어요!!
OOOO로스트아크 클베 떨어졌다구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땅침
OOOO 친추했어요 헤헷 오늘 로스트아크 클베당첨 뽑는다고 해서 대기중
OOOO로스트아크 클베 선정중이던데
OOOO로스트 아크 클베 발표 언제나냐
OOOO그러고보니 오늘 로스트아크 클베 발표네.확인확인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iiiiliiliiliiil
OOOO로스트아크 클베 당첨 기원☆★★★★☆☆★☆★☆
OOOO아 오늘 로스트아크 클베 발표날이네
OOOO아 로스트아크 클베 당첨자발표 오늘인데
OOOO오늘 로스트아크 클베 발표다. 두근두근 와작와작
OOOO오늘은 로스트아크 클베 발표날이며 데스티니차일드 클베 시작일입니다. 왜 다 개강할 때 되니까 클베를 하는거지
OOOO오늘 로스트아크 클베 당첨 발표일
OOOO오늘 로스트아크 클베 당첨자 발표다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lsweeperl
OOOO로스트아크 곧 클베네....
OOOO로스트아크 클베되게 해주세요 ...제발요 ...
OOOO맞다 님들 월요일인 22에 로스트아크 클베 결과나옴요
OOOO그러고보니 내일 로스트아크 클베 발표네
OOOO로스트아크...클베...!!
OOOO내일 로스트아크 클베발표나네 두근두근
OOOO#로스트아크 클베 당첨을 위해 기우제를 지내야게따.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apgbapgb
OOOO워후 내일 로스트아크 클베 당첨자팔표네!!!!! 제발 당첨되어쓰면....궁그미
OOOO내일 로스트아크 클베 당첨확인 날이예양! 클베 오픈은 24일!!!!
OOOO로스트아크 클베떴따고??????????????? 저거 나오면 저것만 하면서 인생 망쳐야지
OOOO 소격변 패치했구여 내일 로스트아크 클베 달첨되면 좀해보고 둘중하나 할꺼임
OOOO내일은 로스트아크 클베 당첨자가 발표되는 날이에요
OOOO로스트 아크 클베 트레일러를 보았음에도 왠지 막 옛날처럼 엄청난 감흥이 들지 않는다 그냥...정재헌님인가...? 하는 생각만 들었을 뿐 오버워치가 나를 이렇게 망치는 구나<<방금 테섭 들어갔다옴
OOOO로스트아크 내일 클베 당첨자 발표인가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anti_vacation
OOOO로스트아크 클베22일 탈타 오베25일 개강 22일..^^!
OOOO갸아ㅏ아아아 로스트 아크 클베 당첨되게 해주세요 갸아으으ㅏㅏ아아ㅏ
OOOO로스트아크 클베... #하고싶다
OOOO동생이 블소 같은 똥망 게임하지 말고 로스트 아크 클베 하자고 함ㅡㅡ
OOOO로스트아크 클베신청했다..ㅇ0ㅇ)9!! 될까..
OOOO로스트아크 클베 22일발표 으아아앙
OOOO로스트 아크 클베 받는대!!!!!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CTfielder
OOOO헐 로스트아크 클베 받았어요??????
OOOO로스트 아크 클베 신청하고왔도다!!!!!
OOOO로스트아크 개하고싶다. 로스트아크하려고 있는돈 없는돈 다끌어모으고 집안물건도 팔아재껴서 노트북바꿨는데.... 제발 클베 됬으면...
OOOO와 로스트아크 클베 트레일러보고 인벤 아재들 멋있다그러는게 존나 웃기다 ㅋㅋㅋ 난 개실망 했는데
OOOO아 로스트아크 클베 신청한다는기 완전 까먹고있었다
OOOO첫 등장하면서 다시 묻겠다.. 하는데 이오빠 넘나 멋짐ㅠㅠㅠㅠㅠㅠㅠ 트레일러에서 나오는거보면 비중있는 악역이겠지!!! 클베 제발 당첨되서 만나고싶다!!!! 로스트아크 클베 당첨 기원한다!!!!!!!
OOOO 로스트아크 클베 신청받길래 신청하고옴ㅋㅋㅋ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ewing200
OOOO로스트아크 트레일러 넘나 쩌는것이고 클베 테스터에 절 꼭 뽑아주셨으면 좋겠다
OOOO아 존내 ㄴ ㅑ 휴가끝나고 로스트아크 클베기간임
OOOO여어- 파사 로스트아크 클베신청햇는감~?
OOOO로스트아크 클베 신청하려는데 크롬은 안되고 익플하라는데 애가 ......그걸 못받아들인가...신청을 못한디 ㅜㅜ
OOOO로스트아크 클베 트레일러 떴다!
OOOO로스트아크 빨리 클베 하라고 짱난다고오오
OOOO로스트아크 클베 신청해야지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_Ianx172cm

CBT


OOOO로스트아크 cbt도 날 안 뽑아주구 너무해 세상~
OOOO로스트아크 cbt 씐나 씬남! 낼 오후 4시부터 가능하군
OOOO로스트아크 cbt도 다떨어젓음
OOOO로스트아크 cbt 떨어졌넹ㅜ
OOOO[로스트아크] CBT 1차 테스터 당첨되었습니다
OOOO어엉엉 로스트아크 ㅠㅠcbt 떨어짐 ㅠㅠ지금 자게 난리남 다계정 ip논란이랑 프론티어 혜택 1도 없거 이상한사람들만 다 뽑혔다고
OOOO아 로스트아크 CBT 떨어진거 지금 생각해도 억울하다...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withyeon_a
OOOO로스트아크 CBT 떨어졌어 ㅜㅜ.. 뎬쟝.. 사양다 권장 보다 높았는데..운이 안좋구나 😂.. 난 뭐 당첨 되는게 없수.....
OOOO로스트아크 cbt 당첨 안됬네ㅠㅠㅠㅠㅠ 분명 저 포도는 신 포도일거야.......
OOOO로스트아크 CBT 당첨안댔다.... 쥬륵 정식 오픈하면 저걸로 넘어가야지
OOOO아 로스트아크 cbt 신청했었구나
OOOO로스트아크 cbt 신청하신 분들 어서 홈페이지에서 확인들 하세요
OOOO들어보니까 로스트아크 그거 1차 Cbt때만 그래픽 낮춘거고 2차땐 해결할거라네
OOOO로스트아크 1차CBT 떨어졋네 그냥 평가듣고 판단해야지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_Elcy
OOOO슬프다 로스트아크 cbt 떨어졌어
OOOO로스트아크 세개다 떨어졌어 cbt 미친듯
OOOO힝 로스트아크 cbt 떨어졌네
OOOO 로스트아크 CBT 신청햇는데 떨어졌어요 ㅠㅠㅠㅠ 근데 탐라에 붙은 사람이 없네요ㅋㅋ
OOOO어 뭐야 로스트아크 CBT발표남>??
OOOO로스트 아크 cbt 당첨이 안돼었네요 누가 cbt 당첨아이디 안줄려나? #cbt #로스트아크 #클로즈베타
OOOO로스트 아크 cbt 연락 옴!!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frypan2682
OOOO로스트아크CBT 1차 테스터가 되었다? 지인들 따라 신청한건데 주변분들은.. 왜 나와 함께하지모테..8ㅅ8 이거 몇명뽑는거지..
OOOO로스트아크 조만간 CBT아이디 판다는 얘기가 나올지도 모름..
OOOO아놔.. 로스트아크 CBT 탈락.... ㅠㅠㅠㅠㅠㅠㅠ
OOOO헐 헐 로스트아크 CBT당첨댐 이런거 처음인데 헉 (흥분
OOOO로스트아크 cbt 내가 될 리가 없지 ㅠㅠ
OOOO네 로스트아크 CBT 떨어졌고요 이제 펑펑 울겠습니다
OOOO로스트아크 CBT 당첨.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Kannpani
OOOO로스트아크 CBT는 아재들 위주로 뽑아간거같은데...
OOOO대박ㅠㅠ 로스트아크 1차 CBT 당첨이라니ㅠㅠ 감동
OOOO내트친중 로스트 아크 cbt붙은 사람이 없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로스트아크 CBT 떨어졌다… 이거 알아보고 다 차단한거 아냐? ㅡㅡ;
OOOO<로스트아크> CBT 떨어졌네 흐음...
OOOO로스트아크 cbt떨어짐
OOOO칫 로스트아크 cbt떨어졌네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m3XAbB
OOOO로스트 아크 CBT 낙첨
OOOO으아아아 로스트아크 CBT 떨어졌다아아ㅏ아
OOOO로스트아크 CBT떨어졌네 오베때나 잠깐 해볼까
OOOO로스트아크 CBT 떨어졌네...
OOOO로스트아크 CBT떨어졌다
OOOO아 미친 로스트아크 CBT탈락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땅쳐
OOOO오늘 저녁은 로스트아크 CBT 당첨자 나오는 날이다........... 아 살떨려라....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Hermit_Monster
OOOO로스트아크 cbt 트레일러떳다 ㄷㄷㄷㄷㄷㄷㄷ
OOOO 레쉬님 이미 아야아야해서 로스트아크 CBT정도는 해도 된다고 생각해!!!
OOOO 맞아... 자야 출근하는데 넘 자기싫네요ㅠㅠㅋㅋ 망한기분..울 미류님은 왜 못자요ㅠㅠ는 로스트아크 CBT발표 오늘이야(?)
OOOO로스트아크 cbt 당첨자 내일 발표인건가??
OOOO로스트아크 Cbt 트레일러 떴다
OOOO로스트아크 cbt 하는데 컴터 사양 체크하던데 이것때문에 당선 안될듯... 되면 피방가서 하려고하는데
OOOO로스트아크 cbt 신청 마감 15분전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D_Lich
OOOO로스트아크 cbt 뜨니까 갑자기 초조해지고 공부를 해야겠다는 의욕이 0.0000002 였는데 갑자기 20이 되었어. 내년쯤에 정식오픈할테니까 올해안에 모든걸 끝내놔야돼 아아아아아아아아 갑자기 의욕상승
OOOO로스트아크 Cbt에뽑히면 같이하실분!! 구해욤
OOOO내일 로스트아크 CBT도 신청 해둬야지... 핵엔슬레쉬 방식을 좋아하진 않는데 좀더 다양한 겜은 해봐야 하니까
OOOO혹시 탐라에 로스트아크 CBT 신청하신분 있나요?
OOOO로스트아크 CBT 언제하지
OOOO 암꺼두 안해. 대작들도 다 망작되고 ㅠㅠㅠㅠ 할께 없소. 그나마 로스트 아크 기다리는데 이제 cbt1차 모집이라...
OOOO로스트아크 CBT 트레일레 나왔네... ㅇㅅㅇ 이것도 왠지 아재게임 될 것 같지만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free_eori_w
OOOO가는길 심심해서 로스트 ㅇㅏ크 CBT 트레일러 보는데..이동속도 왜이럼.....이동하다 속터져 쥬글듯
OOOO로스트아크 제발cbt 당첨좀 #로스트아크 제발 알피지 하고싶어요
OOOO로스트아크 CBT4번이라 ㅋㅋㅋ
OOOO로스트아크 CBT트레일러 보고 CBT신청 후회한다.
OOOO친구가 로스트아크 트레일러 보여줘서 뒤늦게 1차 CBT신청했따. 제발 당첨되라
OOOO로스트아크 CBT를 신청하고, 난 안될꺼야 라고 다짐했다.
OOOO로스트아크나 해야긋다걍 CBT신청도나오드만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0831leesr

테스터


OOOO아... 로스트아크 테스터 떨어졌어...(널부작
OOOO로스트아크 클로즈베타 테스터 당첨된 아이디 구합니다.. 사용안하시는 시간에라도 대여 가능하신분 연락 주세요ㅠㅠ
OOOO으 로스트아크 배타테스터 안됬다ㅠ
OOOO와중에 로스트아크 테스터 떨어져서 괘 슬픔 왜 백수인 내가 무료 노동 해주겠다는데 왜!
OOOO 오빠랴 로스트아크 테스터 뽑혔어여?? 난 떨어졌눈데 ㅜㅜㅜㅜ
OOOO로스트아크 테스터 떨어졌다 .... ;ㅁ;
OOOO로스트 아크 테스터 선정 안됐네.... 눈물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jayai98
OOOO로스트 아크 베타 테스터 fail 2차 기다려야겠자
OOOO로스트아크 클로즈베타 테스터 발표?
OOOO칫 로스트아크 테스터 안됬네...
OOOO아 로스트아크 테스터 당첨안됐네 ㅡㅡ
OOOO내 탐라 로스트아크 테스터 세명중 세명 탈락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야이씨
OOOO#로스트아크 ㅠ.ㅠ 전 테스터 선정되 못하였네요 아쉬워요.. 꼭 하고 싶었는데 ... 트위터 분들은 당첨 되었나요..???
OOOO헐 로스트아크 테스터 떨어졌어ㅠㅜㅜㅠ?¿??????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anonymous_mine_
OOOO 크흑... 로스트아크 테스터에 떨어져서요. 넘나 아쉬움...
OOOO로스트아크 테스터가 떨어졌당... 기대기대 했지만 나중에 방송으로 대리만족 하는수밖에...
OOOO탐라에 로스트아크 테스터 당첨된사람 있나
OOOO로스트아크 테스터 발표났다 확인 ㄱㄱ
OOOO금일 진행되는 로스트아크의 테스터 발표는 오후에 안내될 예정이라합니다
OOOO오늘 로스트아크 테스터발표날인가
OOOO드디어 오늘 로스트아크 클로즈베타테스터 당첨발표날.. 그리고 데스티니차일드 클로즈베타테스트 시작날!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515X65
OOOO엇 센세 있넹 로스트 아크 테스터 같이 신청하쟈!
OOOO로스트아크 테스터 됐으면 좋겠다. 그때되면 또 탱을 하게 될까...? 거너해보고싶은데....

당첨


OOOO로스트아크 당첨 하나도 안되서 탱크나타야지
OOOO로스트 아크 당첨 안되니까 의욕도 사라지고 너무 슬프다.. 주변에 아는 사람 다 안 뽑힘... 이게 뭐야아아아
OOOO님들 근데 나 컴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분리했는데 로스트아크 베타 당첨됨
OOOO로스트아크 클배당첨안됬네
OOOO로스트아크 탈락했다... 신청서에 왜 당첨되야하는지 꽉채워서 보냈는데.... 하아... 또 별되나 하고있어야겠다.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RS_0234
OOOO로스트아크 당첨되신분
OOOO로스트아크 당첨안됨 ㅅ....
OOOO로스트아크 당첨 됬습니다. 방송도 킬겁니다. 방송은 트위치로 킬겁니다 #로스트아크 #트위치
OOOO도대체 로스트아크 누가 당첨된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사람들 포함 40명가량 아무도 안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아로스트아크 당첨 안됐어ㅠㅠ
OOOO 로스트아크 홈페이지에 당첨확인이 있슴니당 신청 하셨나욤
OOOO우와 로스트아크 당첨
로스트아크 클베 CBT 테스터 당첨 트레일러 제발 신청 떨어졌네 떨어졌어 하고싶다 jayai98
OOOO로스트 아크 당첨되고 싶었는데..
OOOO아나 로스트아크 당첨 안됌
OOOO로스트아크 홈피 자게보니까 멀써 매냐에 당첨계정 파는새끼들 있는듯;
OOOO로스트아크 당첨안됐다고???????????????????????????????????????????????????????????????????????
OOOO로스트아크 당첨되땅 0ㅅ0!
OOOO로스트아크 당첨 안됐네 ㅠㅠ
OOOO로스트아크 당첨되고 싶다
OOOO로스트아크 당첨되면 좋긋다...
OOOO금일은 로스트아크 클로즈베타 당첨자 발표날입니다.
OOOO로스트아크 빨리좀! 당첨기원. 현기증난단 말이에여
OOOO그래서.. 로스트아크 당첨자 발표가 언제랬죠,...?
OOOO아 제발 로스트아크 당첨댔으면 좋겟다
OOOO로스트아크 신청햇는데 당첨은 됐을랑가
OOOO22일부터 꽤 바빠지겠구나.. 로스트아크 클로즈베타가 당첨 돼야할텐데;
OOOO아 로스트아크 제발 당첨됐으면

트레일러


OOOO로스트아크 트레일러 봤는데 pv에 나오지 않은 바드라던가 블래스터에 대한 장면이 나왔는데...블래스터는 둘째치고 바드는 버퍼같아서 효율이 좋을듯
OOOO로스트아크 트레일러 영상 나올때마다 기대치는 점점 낮아져서 결국엔 디아3 반만 따라가줬으면 좋겠다는 수준까지 옴ㅋㅋ
OOOO오빠랑 같이 와씨 로스트아크 개쩐다하면서 트레일러 봤는데 이제 까봐야 알 듯
OOOO로스트아크 첫 트레일러보고 기대하고는 있었는데 새로운거 보니 조금 실망이네여..
OOOO로스트 아크 트레일러보는데 정재헌 성우님 목소리가 들리는것 같기도...
OOOO로스트아크 개발비 지금까지 700억이라는데 어제 트레일러 보면 별로 감흥도 없고 너무 느리고
OOOO로스트아크 새로운 트레일러영상떴다!!
OOOO와... 로스트아크.... 트레일러 애니 한 편 본 것같앜ㅋㅋㅋㅋ 보아라 그대들이 만든 새로운 여명을~!
OOOO로스트아크 오늘 뜬 트레일러 봤는데... 이거 내가 2년전에 봤던 그 게임 맞나;
OOOO로스트아크 ㅇ트레일러 떳는데 졸려서 그냥 잠
OOOO로스트아크 트레일러 보니까 하고싶다 ㅠㅠ

제발


OOOO로스트아크님 제발
OOOO테런 존나 이제는 헤어지고싶은데 정때문에 붙어있는 게임 오버워치 인생겜 존잼겜 (롤충제발오지마) 로스트아크 나의 제2인생겜이 될 게임 멮1 스토리가 짱인거시다!! 노가다가 짱인거시다! 카스2 멀미 우우욱.. 마크 멀미 우우욱..2
OOOO 게임.. 하 .. 로스트아크 ..제발 잘나왔으면 .. rpg 좀 하고싶 ..
OOOO로스트아크 진짜 제발 좀 잘나왔으면 좋겠다
OOOO로스트아크..제발.....스마일게이트가 운영을잘하면....좋을텐데...

신청


OOOO ㅜㅜㅜㅜ구거 로스트아크 9000명 뽑는데 10만명정도 신청해서 경쟁률 장난아니더라 😢😢
OOOO나는 프론티어 신청까지 했었는데 ㅎㅎ.... 로스트아크... 상심이 크다 그래 ㅎㅎ...
OOOO 님 로스트아크 신청함? 됨?
OOOO로스트 아크 신청자 공개됐어?
OOOO헉 로스트아크 신청 안함
OOOO맞다 로스트아크 ? 신청 안했다
OOOO헉 로스트아크 첨 볼때 마영전이랑 비슷하다 생각했는데 베타까지 나왔구나 시간 참 빨라 일찍알았다면 베타신청했을텐대 아쉽 ;ㅅ;
OOOO로스트아크 오늘까지 1차 클배신청하내욧 갓이 신청하실분 구한닷
OOOO로스트아크 신청좀할랫드니 공홈접속이앙대
OOOO로스트아크 베타 신청하고 싶다..
OOOO 로스트아크 신청은 했늬!
OOOO아마따 로스트 아크 씨비티도 신청했어야했는데.... 낼 일어나서 해야...
OOOO 지금 로스트아크 홈페이지에서 신청받고있음

떨어졌네


OOOO시무룩.. 로스트아크.. 떨어졌네..
OOOO쳇 로스트아크 둘 다 떨어졌네
OOOO로스트아크 떨어졌네 ㅅㄱ
OOOO으어어 로스트아크 떨어졌네...

로스트아크


OOOO로스트아크 너무 기대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