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10, 2016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트와이스


OOOO트와이스 채영의 비밀 블로그가 발각(?)되고 연애 사실을 암시하는 듯한 글이 논란에 올랐다고. 우리는 여기서 이슈 과잉 사회의 초라한 몰골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논란거리가 그렇게 없어서 미성년자 일기장이나 털어서 연애…
OOOO구구즈.. 막냉이들 쯔위야 우리 예전에는 이러지 않았자나..ㅠㅠ 어색해진 너와나의 거리😭 #TWICE #트와이스 #CHAEYOUNG #TZUYU #채영 #쯔위
OOOO#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네이쳐팬싸 우리 채영이 항상 씩씩하고 밝게 ^ ㅡ ^ #챙보싶
OOOO#엠카운트다운 을 더! 새롭게 꾸며줄 인턴MC #트와이스 #정연 #채영 ! #엠카 F2 #키 #정신 과 케미 터지는 진행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케미폭발의 현장 6시 #엠카 에서 확인하세요! t.co…
OOOO#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jypnation 이젠 정말 연예인 같어 막 기특해~ 나날이 일취월짱이다 짱짱! #챙보싶
OOOO160806 JYPnation #쯔위 #채영 #구구즈 #트와이스 #TWICE oh 트와이스의 미래 oh
OOOO 채영아 사랑해❤️ Dear our pretty rapstar, you are always our precious babe❤️ #트와이스 #채영 #TWICE #Chaeyoung

OOOO160807 JYP Nation 비쥬얼이 꿀잼 #트와이스 #정연 #채영 #TWICE #JUNGYEON #CHAEYOUNG
OOOO160807 JYPnation2016 Mix & Match 막콘 채영 프리뷰 :무대 그거 완죤 채영이가 씹어먹으라구 있는고 아니냐↗ #TWICE #트와이스 #CHAEYOUNG #채영
OOOO미쨍이에요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채영 #CHAEYOUNG #미챙 #MICHAENG
OOOO#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jypnation 이제는 무대에서 정말 잘 뛰어놀고 부끄부끄하는 것도 많이 사라졌고 다 컸네 우리 채영이 #챙보싶
OOOO하트날리는분위기챙~ #채영 #트와이스 #모모 #나연 #사나
OOOO160730 인천공항 출국 채영 쯔위 영상프리뷰 #트와이스 #TWICE #채영 #쯔위 #Chaeyoung #TZUYU 하트
OOOO160807 JYPnation #TWICE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By. Sense #채영아_사랑해 언제나 늘 앞으로도
OOOO[vid] 160805.Simply K-pop.트와이스 나연 채영 - Dream Girl, 둡바니 #TWICE
OOOO#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그냥 다 최고야ㅠㅠㅠㅠㅠㅠ
OOOO160806 #지효 #JIHYO #트와이스 #TWICE + #나연 , #채영 우리들은 지금 가장 영원에 가까운 장소에 있어
OOOO160514 트와이스 여의도 팬싸인회 채영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채영아_사랑해
OOOO《shy_sana》160806 JYPnation #쯔위 #채영 #구구즈 #트와이스 #TWICE #TZUYU #CHAEYOUNG #jypnation2016 oh 트와이스의 미래 oh
OOOO와 ㅠㅠ 째용아 ㅠㅠ #채영 #Chaeyoung #트와이스
OOOO1. [트와이스]의 멤버 [채영]의 비밀블로그가 화제다. 아니, 논란이라고 해야 맞는걸까. 도대체 왜 18살 소녀의 '비밀 블로그'에 쓴 글이 논란이어야 하는지에 대한 상식적인 반문은 일단 접어두고 일련의 상황에 대해 짚어보고…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chaeng__s2
OOOO오마이갓!!!!! #TWICE #트와이스 #JYPNATION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OOOO트와이스 채영 저게 욕먹을 일임...?????????????
OOOO8. 끝으로, 내 아이돌이 '나를 포함한 팬분들과' 백년가약을 맺었으면 하는 팬덤문화는 지양되어야 한다. 채영은 트와이스의 '채영'이기 이전에 한명의 사람이며 여성인 '손채영'이다. 우리는 그녀의 연애를, 그녀의 인생을 '고나…
OOOO7월 말 채영이 #채영 #Chaeyoung #트와이스 #TWICE
OOOO160515 용산 팬싸인회 채영 #채영아_사랑해 #트와이스 #채영
OOOO안전 비행 원한다 unnie ✈️💞 #채영 #chaeyoung #트와이스 #TWICE
OOOO7월 초 채영이 #채영 #Chaeyoung #트와이스 #TWICE
OOOO7월 중순 채영이 #채영 #Chaeyoung #트와이스 #TWICE
OOOO160807 JYP NATION 프리뷰 #트와이스 #채영 by. 울고보채영
OOOO160807 JYP NATION Work #채영 앓다 죽을 웤채영🤒 제가 주그면 무덤가에 웤채영 영상 틀어주세요..😇 #트와이스 #Chaeyoung #jypnation
OOOO채영아~화이팅! 사랑해♡🐯✌ #손채영 #채영 #챙챙 #트와이스 #Sonchaeyoung #Chaeyoung
OOOO트와이스 채영이에게 나의 팬픽감성을 전수해주고파. 소질있어 보이더라고. 윤티만 좋아하면 돼.
OOOO160703 포토카드 이벤트 팬미팅 째영아 챙랑해💘 #TWICE #트와이스 #채영
OOOOㅎ ㅏ... 째욘.. #TWICE #트와이스 #CHAEYOUNG #채영

OOOO챙보싶😭😭😭 힘내야지 후! 하! 허! 💪 #TWICE #트와이스 #채영
OOOO즐거운 설 연휴 보내고 있니, 챙챙? 😊😆 남은 연휴 모두들 맛난 거 많이 드시고 즐겁게 보내세욥! HAPPY LUNAR NEW YEAR! ✨ #TWICE #트와이스 #채영
OOOO8. 끝으로, 내 아이돌이 '나를 포함한 팬분들과' 백년가약을 맺었으면 하는 팬덤문화는 지양되어야 한다. 채영은 트와이스의 '채영'이기 이전에 한명의 사람이며 여성인 '손채영'이다. 우리는 그녀의 연애를, 그녀의 인생을 '고나리질' 할 권리가 없다.
OOOO160719 #TWICE #CHAEYOUNG #트와이스 #채영 사랑을 동경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
OOOO1. [트와이스]의 멤버 [채영]의 비밀블로그가 화제다. 아니, 논란이라고 해야 맞는걸까. 도대체 왜 18살 소녀의 '비밀 블로그'에 쓴 글이 논란이어야 하는지에 대한 상식적인 반문은 일단 접어두고 일련의 상황에 대해 짚어보고자 한다.
OOOO트와이스 채영 논란이라길래 무슨 개난리인가 싶었더니 별 일 아니네 남의 사적인 공간 퍼날라서 짜깁기하고 좋나
OOOO160805 뮤뱅 프리뷰 덥지😣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CHAEYOUNG


OOOO160807 jypnation 오늘의 #랩퍼 #채영 #chaeyoung @jypetwice #swag
OOOO흑발❤️머묶❤️채영 #채영 #chaeyoung
OOOO160731 160801 LAX 내나이는 에잇틴 내 생얼도 에잇틴 #채영 #chaeyoung @jypetwice 고화질링크는 나머지 사진 다 올린 후에 추가합니다!
OOOO어떡하지? 손채영이 점점 더 좋아져🤒 우리 소중한 채영이💕 굳이 말하지 않아도 다 알아요! 우리 애기 힘들지만 않았음 좋겠어 ㅠㅠ 째영이 오늘은 귀 닫자! #채영 #Chaeyoung #TWICE t…
OOOO160806 jypnation 딱좋아 #채영 #chaeyoung
OOOO160807 jypnation preview 채영아.. #채영 #TWICE #chaeyoung
OOOO160807 jypnation 분위기 미인 #채영 #chaeyoung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vividfilm0423
OOOO160807 jypnation 뒷태 코피 터지쟈나 완전 짱이쟈나 #채영 #chaeyoung
OOOO160807 jypnation 채영 머리 넘기면 덕후 사망 #채영 #chaeyoung
OOOOpark chaeyoung / 박 채영 / blackpink / ult
OOOO160731 kcon la 우래기 신나썽 ㅋㅋㅋㅋ 하트 뿅뿅💐❤️ 아내가 올해 프랑스만 안갔어도 미국 갈 수 있었는데 ㅠㅠ 휴가형.. #채영 #chaeyoung
OOOO160806 jypnation 랩퍼 #채영 #chaeyoung
OOOO그대는 사이사이 피어있는 꽃이길 바래요. #채영 #Chaeyoung
OOOO내가 언제나 당신 곁에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 #채영아_사랑해 #채영 #Chaeyoung

TWICE


OOOO #더쇼 #TWICE 채영!!!!
OOOO역시 새아빠빽통 #TWICE #미나 #채영
OOOO 채영 #더쇼 #TWICE 8

쯔위


OOOO159센티가 된 게 기쁜 나머지 동갑인 쯔위한테 존댓말 하는 채영 귀여워
OOOO160618 대구팬싸 #쯔위 #채영 막내즈귀여워😽😽 친구친구~
OOOO우리_구한다_채영_쯔위_트둥이_다시해줘 @루다님 @지나미

미나


OOOO미나 모모 그리고 채영이와 함께 신나는 댄스! 날 떠나지마❤❤❤❤ 미나 모모 댄스로 사람 홀리는 재주가 있음 댄스 블랙홀 미모도 아름다운 우리 미나 모모 #제왑콘 #미나 #모모 #MINA #MOMO t.co…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ZEz105
OOOO미나 「연습실 올라갈 때 엘레베이터를 탔는데, 조금 멀리서 내가 탄 엘레베이터에 타려고 필사적으로 달려온듯한 채영이가 보였어. 귀여워서 피식 미소 지으면서 실수로 '닫힘' 버튼을 눌러서 내 얼굴의 미소와 함께 문이 닫혀버렸어….」

정연


OOOO#정연 #채영 #다현 정연이의 거친 방해와 채영이의 불안한 눈빛과 그걸 지켜보는 두부
OOOO 2 채영/정연
OOOO나연 「채영이는 너무 부지런한 거 같아.」 정연 「뭐?」 나연 「밥 같이 먹자면 이미 먹었다고 하고 영화 보자고 하면 이미 본 영화라고 하고… 정말 부지런해.」

다현


OOOO다현 「채영아. 나 시험 100점 맞았다!」 채영 「그래?」 다현 「20점, 15점, 35점, 30점. 다 더해서 100점.」
OOOOwork 채영 다현 랩 소개하는 영상 만들어볼까 채영 랩가사가 와닿네

챙보싶


OOOO챙보싶.. 챙아 오늘도 화이팅❤💖 #채영 #채영아_사랑해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jupiterk823

많은


OOOO 무려 채영이보다 한 살 더 많은 고3입니다...덜덜 자기가 비방하는 가수 동년배 새파란 어린애한테 팩트폭력 당한 사실을 자각하면 얼마나 쪽팔릴까..
OOOO나라면 못버텼을지도 모를 힘든 연습생 생활 견디고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여러가지 힘든일도 많았을거고 나처럼 한낱 팬이 상상도 못할 많은 일들 겪었을텐데 항상 웃음 잃지않고 팬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밝은 모습 보여주는 채영 너무 고마움.
OOOO그런 과정을 겪으며 참기도 하고 답답하기도 하고 얼마나 힘들었을까 생각도 들고. 진짜루 채영이에게 배우는게 되게 많은 것 같다. 채영이를 좋아하면서 내가 꽤 긍정적인 사람으로 변한것 같기도 하고 나도 더 좋은사람이 되어야지 하기도 하고. 고맙다 항상
OOOO채영이 술쳐먹고 사람을 팬것도 아니고 범법행위를 한 것도 아닌데 이런거 가지고 18세 애를 쥐잡듯이 잡아대는걸 보면 소름이 돋는다 하긴 그들도 많은 나이는 아니겠지

비밀


OOOO"채영이는 팬을 돈줄로만 여기니까 문제죠" 이거 넘나 웃긴 소린데. 그럼 팬이 돈줄이지 뭐여. 인생의 동반잔가? 팬싸까지 열고 애교떨고 사진찍고 악수까지 하면 돈줄로 존중한거지 비밀 블로그에서까지 이미지 관리해야 됨? 동…
OOOO애초에 비밀로 저세상에 가만히 있던 블로그를 왜 캐오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발적으로 상처내고 엉엉 채영이가 우리 상처 줬어 하면 어쩌란 말이냐 트위스트추면서
OOOO채영이 대박 착하다... 비밀블로그까지 파놓고서 거기서 사장욕도 안하고 회사동료 욕도 안했네...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heo7965

연애를


OOOO3.같은 아이디를 쓰고 있던 [채영]의 블로그가 발견되었다. 블로그에서 채영은 본인의 연애를 암시하는 글과 함께, 팬의 선물을 '의미 없는 것' 으로 언급한 듯한 문장이 있어 팬들의(과연 이들을 팬이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다)공…
OOOO3.같은 아이디를 쓰고 있던 [채영]의 블로그가 발견되었다. 블로그에서 채영은 본인의 연애를 암시하는 글과 함께, 팬의 선물을 '의미 없는 것' 으로 언급한 듯한 문장이 있어 팬들의(과연 이들을 팬이라고 해야할지는 모르겠다)공분을 사고있는 상황이다.

팬이


OOOO정말 매일 하는 생각이지만. 계속 평생 채영이 곁에서 응원해주는 팬이 되어야지 라고 자꾸 자꾸 다짐하게 된다. 그렇타..내 인생 손채영...
OOOO채영이 생각해서 꽃 선물 해줬더니 남친 아니면 무의미 하고 부질 없대ㅜㅜㅜ 그래서 꽃 준 팬이 상처 받았다는데 이래도 쉴드 칠거야?ㅜㅜㅜㅜ #손채영 #탈퇴해
OOOO채영아 제발 진짜 정신차리자. 진짜 네 앞날을 위해서 sns 이런거 끊어. 너한테 이득되는거 하나도 없어. 나 진짜 너 좋아하고 아끼는 팬이야 너 잘되라고 하는 말이야 정말.. 잘못한건 잘못한거잖아. 반성해 채영아…
OOOO채영아 오늘 푹 잘자! 몸도 마음도 아프지말고, 너의 팬이라서 참 행복합니다💜 #채영 #채영아_사랑해

팬은


OOOO 본인은 채영이더러 진열대 놓인 상품이라더니 팬은 왜 돈줄이 되면 안되는건지 ㅉㅉ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chaeng__s2
OOOO어제 새벽에 일어나자마자 트위터를 보다가 "팬들 현타오게 하는 채영 블로그"라는 게시글을 봤다. 팬에게 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꽃선물을 "낯선이에게 받은 것"이라며 마음에 닿지 않았다는 뉘앙스의 글이었다. 팬은 가수의 노래를 듣고, 무대를 보고,
OOOO 채영이 때문에 상처받은 팬은 생각안하나요? 조용히 챙이 빠시던지

채영


OOOO길가다가 채영이 보는 삶 원한다
OOOO 채영이이잉!! 어머어머 데뷔 축하해!! 난 많이 늦어지?ㅠㅠ 어떡해... 너무예쁘고 노래 다 좋아해 역시 걸크러쉬... 나랑 사귀자!ㅠㅠㅋㅋ
OOOO얼마나 힘들까? 쉬는 날에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쌓인 걱정을 치우느라 너의 일을 하느라 그렇게 힘든 시간을 보내면 네가 받아들여야 할 미래들은 얼마나 예쁠까 -채영이 손편지 중..읽어준 글귀-
OOOO̷ ̷·⦗⌬͛⑉🆊채영*♡̶ ˖🕸❪@블랙핑크❫˖⬚⦘✞ ͛ ❮ʻ✚Main Vocalᐢ⑈‧ᐟ₉⁷年②月⒒日 ҉ ᐩ⊷ ☾⛶˖ϟ⛆Cutest Of #How2Itcha⛙〰️☽
OOOO 공트는 꼬박꼬박 하는걸보니 눈팅 하는거같은데 대응이 아무것도 없네? 묻으려면 제대로 묻든가 지금 채영 연관검색어나 보세요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AbornArtist423
OOOO녀러분 솔직히 애들 말투 씹덕 아닙니까!!!! 비하인드에서 채영이가 재미써여>-< 할 때 아파트 뿌셔 진짜!!!!
OOOO채영이는 눈부시도록 아름다운사람이야💕 모든 순간이 행복하고 행복하길 항상 응원해 채영아ㅠ 무지무지 좋아해
OOOO#채영아_사랑해 채영이 꽃길만걸어야해~
OOOO 예쁘게봐쥬셔서 감사해용 >< 이게다 채영이가 넘넘 예뻐서...ㅋㅋㅋㅋㅋㅋㅋ
OOOO 막 여기다가 발 올려두 되여??이러는데..채영이 하고싶은대로 다 해ㅠㅠㅠㅠㅠ
OOOO메이킹에서 채영이가 감독님?한테 이거해두되여??저거해두되여??이러는데 귀여워서 심장멎을뻔
OOOO팬미팅 한날이 지겨웠던 우리 채영이 #손채영 탈퇴하자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chou99_
OOOO D-12☆ 오늘공연도 화이팅!! 꿈에오빠들나와서 오빠들이CD주고 공연해주는데 잠에서깨니까 눈물이맺혀있엉ㅋㅋ그리고 집..하핳ㅠㅠ 오늘도 힘내요…
OOOO 채영이라불러줭💛
OOOO채영 블로그 글 보고 한 생각은 무슨 말을 하려는 건지 잘 모르겠음 문장력이 이상해서
OOOO 넌 채영이?
OOOO채영이 목소리 칭찬하는 해외팬들이 많아서 좋다. 목소리에 이펙터가 들어간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
OOOO세상 사람들!! 우리 채영이 예쁜것좀 봐요!!!(오열) #BLACKPINK #블랙핑크 #박채영
OOOO지금의 내 상태(feat.채영)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maruikoto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칼있으마 ㅋㅋㅋ채영언니 칼있으마 쥴쥴...ㅋㅋㅋㅋㅋ
OOOO채영이를 바구니에 담아가야징 룰루랄라
OOOO채영 넘 예쁜거 아니냑우...
OOOO채영 밥 잘 먹어라 우래깅 더운데 밥 안먹음 현기증난다 ㅠㅜ
OOOO 어제 페북에 이벤같은거 떴나하고 보다가 인티에서 채영이 얘기함;;인티 ㄹㅇ싫어짐....
OOOO 채영을 향한 제 사랑은 언제나 꽉들어차ㅛ숨니다
OOOO 자꾸 제 주머니에 있는 채영 가지고 이거저거 많이들 하시네!!!!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rlavu_jiralhano
OOOO아침에 일어나서 본 채영이 사진들이 너므나 이뻐가지공..
OOOO설현과 채영에게 지나친 관심을 쏟을 정도로 우리 사회 오지랖이 너무 심하다
OOOO채영이가너무이쁜데폰킬때마다 너무...부담...스럽다
OOOO 하트가 빈거보니 채영이는 제가
OOOO아무 의미없던 인생에 한줄기 빛으로 다가온 너 내 인생의 구원자 모든걸 주어도 아깝지 않을 너 #손채영 #채영
OOOO아..........채영이............... 두와잇으 최애엿는데........
OOOO 급식차 모는 채영 보내주고싶은데 안보내져..ㅜ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honeychaeng
OOOO채영이가 있어 너무나도 아름다운 하루하루. 채영아 채영아 항상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자!! 네가있어 너무나 빛나는 하루가 돼요, 고마워.
OOOO이제 그만 쪽지 보내시고 채영이 응원글 하나라도 더 써주세요
OOOO 채영이 넘 매력있어서 바로 계정만들었습니다,,ㅋㅋㅋㅋ 사녹 꼭 가고싶은데 말이죠ㅠㅠㅠ
OOOO채영 블로그 봐도 채영이 하고 싶은 말 도저히 모르겠고 뭔 소리인지도 이해 안 되는데 빠순이들은 한 글자 한 글자 국어 지문 독해하듯이 풀고 있으니
OOOO실망이다 채영아 정신 차려 채영아 할 시간에 채영의 배계린과의 감성 공유 막기를 바람
OOOO예린백 감성 좋아하지만 채영이 따라가기에 아직 경험이 필요하고 우선 글을 너무 못쓴다 예린백 정도면 성공했지
OOOO본인들도 자기 일기장 ‘굳이’ 찾아내서 뒤적거리면 노발대발 다 뒤집어 엎지 않나 트위터로 따지면 본인 프로텍트 계정을 누가 굳이 찾아내서 캡처한 뒤에 뿌려 버린 건데 내가 채영이라면 진짜 아이돌 인생에 현실 자각 타임 도래…

OOOO헐 채영 불쌍하네,, 나도 블로그글이나 트위터글 다른사람한테 털리면 진짜 자살하고싶겠다
OOOO 채영이 그거 짜집기인데
OOOO웤 캠 다시봤는데 역시 무대 위 가장 멋있는 채영ㅠ
OOOO궁서체 글에 너무 집착하는 것 같지만...너무 그때 놀랐기 때문에 ㅜ ㅜ 어제 채영 알계 처음 보고 놀란 사람들처럼 놀람
OOOO팬들은 인스타보고 언니~ 우리채영이ㅠㅠ♡♡ 이랬을텐데 그게 럽스타였네 ㅉ ㅋ
OOOO얼마전엔 채영 블로그 털리고 오늘은 지코 설현 열애설이고;
OOOO성이한 배경화면 채영이 사진이깅 한데 밑에 빨간글씨고 지켜보고있다 라고 써잇늠(대체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mania_momo
OOOO어제는 채영이 열애설이더니 오늘은 설현인가. 요즘 사회부쪽에 큰건있음??
OOOO 헉 현질하셨구나....ㅋㅋ큐ㅠㅠ 맞아요 채영님 말씀처럼 다들 가격대비 너무 창렬해서 그냥 노가다로 뛰고 계신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ㅠㅠ
OOOO얀마 언넝 나와~ 기다리잖어 ~ 보고싶단 마랴 ~~ #채영 #채영아괜찮아 #별일아님
OOOO뭐야... 채영한테 뭔 일 있었음???왜구래ㅜ
OOOO인생, 손채영💖 #채영 #채영아_사랑해
OOOO동갑이지만. 진짜 나는 채영이를 존경한다. 채영이도 아직 어린데.. 항상 채영이를 보면 어른스럽고. 말하거나 행동을 할때나 보면 속이 꽉차 있는 사람이라는게 느껴져. 어린 나이에 꿈을 향해 달려나가고 그 꿈을 하나씩 이루어가는 모습을 보면 참 멋있고.
OOOO D-12☆ 오늘공연도 화이팅!! 꿈에오빠들나와서 오빠들이CD주고 공연해주는데 잠에서깨니까 눈물이맺혀있엉ㅋㅋ그리고 집..하핳ㅠㅠ 오늘도 힘내요..ㅊㅐ영이가 응원할게요🙌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Danmoo_z
OOOO 울 예뽄 채여이ㅠㅠㅠㅠ(((채영)))
OOOO채영언니issoprettyimgonnadieieeeeeee
OOOO누가 우리 채영이 욕하냐😠
OOOO 울 채영이 체고 댑니다 ❤
OOOO4. 나도 궁금했기 때문에, 블로그의 글들을 읽어봤다. [채영]을 비난하려거든, 글을 한 번 읽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비난할 여지가 없으니까.
OOOO챙모닝이야 채영아! 날씨는 덥지만 오늘도 힘내자, 모든 좋은 일들과 행복이 다 채영이에게 가버렷!🙌💕
OOOO나 채영 목소리 사랑해.........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AllTWICECOM
OOOO867. 채영이가 좋아하는 본인의 별명은 ‘아기맹수’와 ‘아기참새’. 아기참새는 연습생때 언니들이 부르던 별명이라고.
OOOO⑈박.채영✨rosé via.블랙핑크‣✩ ∙✧❨1997∘02∘11 (´▽`ʃƪ)♡❩✧· 〰️✦🏰✞❛#MadeinKR❜✦〰️
OOOO채영아 꽃길만 걷자 #채영
OOOO♡@_only_INFINITE 성종이랑채영이평생행쇼~♡
OOOO 개인생각 적고 응원들하져 채영이가 트위터 보는거도 아니까 의식도하고
OOOO갓와이스 채영이 비공개 인스타랑 블로그 털렷나보네
OOOO이거 가지고 채영이가 자필이든 영상이든 사과 대잔치 하게 만들면 니들 아주 ㅈ되는거야.

OOOO채영 캐롤 감상평 되게 뭐라는 지 모르겠지만 퀴어인권에 관심없는 스트레잇의 선에서 최대한으로 호의적이다
OOOO한쪽에선 연예인 케이팝이네 한류네 겁나 띄워주고 한쪽에선 뭐만 해도 연예인은 상품이라며 후려치기 당하고.... 근데 각각 사이드의 성비 불균형이 너무 심함. 싸이 빅뱅 엑소 / 아이유 하연수 채영
OOOO근데 채영사건은 어떻게된거임?
OOOO 역시 채영이!
OOOO채영......
OOOO아무도 없으니 채영이 슬쩍 루팡
OOOO 웅웅! 채영이지금모해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honeychaeng
OOOO 채영이 심장 다이죠부래니..?
OOOO 예쓰 ,, ㅠㅠㅠㅠㅠ 넘빨라 ㅠ 채영이는언제개학이야 ?!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형이엿나요 저 다시볼때도 채영이라고 자꾸들어서 이름 되게 귀엽네 이랫ㄴ어욭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사관님수사관님이러는거 넘 귀엽...고...빗은눈썹알아들으신거 ㅈ조금웃기ㅣ다...
OOOO채영이를 까는 알계들은 궁예와 알수없는 피해의식으로 가득차있다는게 참 어리둥절해 하루종일 어그로짓 하느라 피곤해서 일찍자나봐
OOOO╻˖˙ᗧ‧ᐩ⌁🏁블랙핑크ᐟ˖ᐡᴖ⁞-Vocalist.˖͛◦ᗤ˖˙╻ ᐩᴖ❏❪₁⁹₉⑺년₀²월⑴¹일ױ¨❫+͛채영,🍙˖⿻ᐩ ◗ᐧᐧ▱⁞⛓˖°.YG Entertainment✞˖ᐧᐧ⸗⌬◖°
OOOO앜ㅋㅋㅋㅋㅋㅋㅋㅋ채영 관련해서 저 글은 오늘 트윗에서 몇 번 봤지만 똥을 싸라는 반응 넘나 맥락에 적합하네요
OOOO나보다 오천배쯤 멘탈 강한건 알고있지만 지금만큼은 조온나 쪽팔려하고 있을거 같아서 그럴거 없다고 알려주고싶다, 뭔 얘기가 귀에 들어오겠냐만은. 힝 ㅠㅠ #괜찮아채영아 #채영 #넌최고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MnetMcountdown
OOOO심심할땐 채영앓이
OOOO다들 채영이 짤 털러 오시죠. #채영아_사랑해
OOOO채영이 어그로 완전끌리네;; 이젠 뭐만하면 럽스타래ㅋㅋㅋㅋ
OOOO 내 옆의 채영이는 알겠지
OOOO 채영이는 나에게로
OOOO 모라는거야 채영이 저랑 있다니까요!
OOOO채영이 말투 진짜 넘 귀여워 메이킹보고 벽 뚫을뻔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honeychaeng
OOOO 채영이 저랑 있는데요 ㅡㅡ
OOOO 채영이 사랑하니까 봐주세여
OOOO채영언니콧대
OOOO채영♥
OOOO채영 아는사람 넘 닮아서 그 블로그 글도 그 사람이 올린 것 같고 넘 묘함ㅋㅋㅋㅋㅋㅋ
OOOO아 맞다 림들 챙쁨이란 이름 불편허면 쁨님이라 불러주세요 채영이 예쁨 줄여서 챙쁨인데 생각 한 5초하고 지어서 그런가 별로 예쁘진 않네요 <시무룩
OOOO채영이 미모 우주대환장사태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vividfilm0423
OOOO우리 채영 랩가사 진짜루 너무 좋다.. 가사 입에 착착 달라붙고 머릿속에 콕콕 박히고 채영이만의 라임과 플로우가 심장을 후드려 팬다ㅠㅠㅠㅠ 랩신랩왕 손채영 까리해...완전 쩔어.. .우주최고 지구최고 멋있어.
OOOO팬들이 궁금해 할가봐 가사 직접 한자한자 쳐서 올려준 다정다정 우리 채영이의 마음이 너무 따뜻하고 예뻐
OOOO 앙 이름엡부다 채영이잘부탁해 ♡
OOOO 채영 ♡♡♡♡
OOOO 채영이는 저한테 누나..
OOOO 채영이랑 같은 나이라서 행복합니다...
OOOO 헤엑 세계 최고 엉망이라뇨..! 27님 분명히 채영이만큼 사랑스러우신 분일게 분명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박채영 너무 이쁘네요.....😖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mylight_kr
OOOO 채영이 원호 옵바 포카 받기 싫지?
OOOO 채영이 러브송
OOOO 바로 밑에 채영이 찬양글인데..... 흐규흐규
OOOO 채영이 고백송
OOOO 채영이 찬양곡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씨부렸을 뿌닌데 이러케 칭찬을 해주셔서 넘 몸둘 바를 모르겠네요ㅠㅠㅠ채영 미모 정말 대환장입니다,,,,,
OOOO아 내 채영님💖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dropthebeat_kr
OOOO 보고싶으요 , , 채영 ,, 태형시 ,,🍃💕
OOOO 부르주아 채영 ^^!
OOOO 채영누나한테 왜그래요?!...
OOOO 이거 오억번째 설명ㅋㅋㅋ 4월 23일 채영 탄생화!!
OOOO 울 채영이ㅜㅜ
OOOO이상형이 채영이니까 채용이랑 걸혼할래
OOOO 잘받았습니다! 감사드려요! 채영이 이뻐요!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vividfilm0423
OOOO채영이 웃는얼굴 온세상이 다 밝아져
OOOO밀린 숙제를 해야하지만 숙제보다 중요한 그거슨 채영이.. 손채영 진짜 너무 좋아💞 #채영아_사랑해 #채영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twi_peacelove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itchaxrose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shy_sana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moomalleng2
채영 트와이스 CHAEYOUNG TWICE JYPNATION 쯔위 미나 정연 나연 모모 다현 thankstoC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