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스타게이트 제임스 시리즈 이후로 스타트랙 맥가이버 생각이 EBS에서 영화 티비에서 EBS


제임스


OOOO여러분 어서 스타게이트에 나오는 제임스 스페이더를 보세요 스타게이트 지금 EBS1에서 하고잇음!!!!
OOOO티비에서 스타게이트 한다...! 제임스 스페이더가 넘 잘생겼는데 안경쓰고 머리길어서 귀여움..
OOOOEBS에서 해주는 스타게이트라는 영화를 엄마가 보고 있길래 옆에서 폰하면서 슬쩍 봤는데 젊고 머리 풍성한(금발!) 제임스 스페이더 나와서 ㅇㅁㅇ하고 놀람ㅋㅋㅋ

시리즈


OOOO다크매터를 본다 사이언스픽션물 희대의 명작 배틀스타랑 스타게이트 시리즈 이후로 처음 시도하는데 과연... 그 때의 기분을 되살릴 수 있을것인가
OOOO아아 진짜 스타게이트 새 시리즈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미국뽕 잔뜩들어간 스타게이트도 재밌었다....진짜 미국인도 아닌데 미국뽕 강제로 주입당하는 시리즈...그거빼면 재밌는데
OOOO양백이가 오렌지 알러지이고 극도로 귤과를 싫어하고 혐오하는데는 스타게이트 아틀란티스 시리즈 로드니 맥케이라는 과학자가 기본 모티브여서 그럼..흐긓ㄱ 내 최애 ㅠㅠㅠ
스타게이트 제임스 시리즈 이후로 스타트랙 맥가이버 생각이 EBS에서 영화 티비에서 EBS gang_uuuri

이후로


OOOO스타게이트 유니버스 이후로 볼 게 없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냐면 만들어지는 신작이 없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사이파이 채널에서도 우주 SF 신작을 안만든다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트랙


OOOO아 여태 스타트랙 오오 아주 초딩때 스타게이트 보기전에 외화 나오는 방송서 나오는 드라마..지금은 영화 오오 이러며 보다갘ㅋㅋ매펙하고 영화보니 원래도 관심있었지만 이번두배 존잼입니다. 그러니 다들 매스이펙트도 사고..스타트랙도 보셨으믄♡..
OOOO스타트랙, 베틀스타 갈락티카, 스타게이트 굉장히 재미있게 봤는데 유독 스타워즈에는 재미를 못 느끼겠다.

맥가이버


OOOO 맥가이버 7년을 하고서 경험치가 쌓였던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ㅎㅎ 스토리 자체도 스타게이트는 아들을 사고로 잃었다는 설정상 더 깊이가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물론 후반으로 갈수록 그냥 본인 모습의 오닐이 되어갔지만요 ㅋㅋ
OOOO리처드 딘 앤더슨 하니 생각이 났다. 맥가이버 때는 연기를 잘 한다는 인상을 못 받았는데, 스타게이트에서는 이 아저씨 연기를 잘 하시네 그랬던 기억. 내가 어렸던 탓도 있겠지만 연기력의 폭은 스타게이트 쪽에 좀 더 있었던 걸까.

EBS에서


OOOOEBS에서 스타게이트 한다니 잠시 봐야겠다. 모바일로는 klpga 보면서. 감상자세는 디비누워서.

영화


OOOO스타게이트 대충 30년전 영화인데 잼있고 퀄리티도 장난아님
OOOO아빠 이상한영화봐....,.스타게이트가뭐임,,,,
OOOOEBS 2016년 8월 셋 째주 영화 라인업!(8/19~8/21) #두여인 #애정의조건 #스타게이트 #수퍼스타감사용 👍😱😎📽 #월요일엔ebs영화라인업발표 😆😆이번주말도 ebs영화와함께 룰루 🤓💃🏻💃🏻

티비에서


OOOO티비에서 스타게이트하네… 어렸을 적 극장가서 봤는데 졸라 재미없..

돌아오면


OOOO사실 저는 스타워즈 스타트렉 스타게이트 다 파는 사람이다. 그래서 쌍제이는 두 배로 욕하고 별들이 돌아오면 현생을 포기하는 사람이다.

깨알같은


OOOO스타게이트가 정말 B급 SF이지만 깨알같은 설정이 너무 좋은게 심각한 귤 알러지인 사람이 고대인의 기계에 영향을 받아서 DAN가 바뀌었는데있지만 먹을 수 있다고 까먹는 이 1초도 안되는 장면이 너무 좋음

상상하지


OOOO스타게이트에서 외계소년과 대령의 묘한 느낌으로 커플을 상상하지 못할 이유가 없는데 다시보니 좋군여..ㅜㅜ

스타게이트


OOOO듄에 스타게이트하길래 봤는뎈ㄱㄱ라옆에 있는 남자애들이 시선강탈함...
스타게이트 제임스 시리즈 이후로 스타트랙 맥가이버 생각이 EBS에서 영화 티비에서 EBS ebsmovie
OOOO헉 스타게이트 재밌었다
OOOO와중에 이비에스에선 스타게이트...
OOOO흑흑 스타게이트 아틀란티스도 다시 보고 싶어 ㅠ0ㅠ
OOOOㅇㅡ앙ㅇㅏ니 스타게이트 라 존ㄴ예
OOOO??? 스타게이트 보는데 저 예쁜 남자애 누구...?
OOOO워후ㅋㅋㅋ냐가 젤좋아했던 스타게이트ㅜㅜㅜㅜ
OOOO 저런 드론은 스타게이트의 전매특허였는데 설마 트렉에서 써먹을 줄은 몰랐군요.
OOOO하지만 괜찮아 난 SF는 닥터후랑 스타게이트로 족해 (야 한다)
OOOO익스팬스expanse 미드 몇 편을 봤다. 소설보다 조금 더 다크하다. 소설이 스타게이트와 배틀스타 갤럭티카의 중간 정도라면, 미드는 배틀스타에 많이 가까워진 느낌 #아작 #익스팬스 #expanse
OOOO뱅가드 스타게이트 지부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일단 알라라크는 보니깐 스타게이트는 못짓는거 같고. 탈란디르는 사실 사령관보다는 전사타입이라서
OOOO 근데 알라라크. 스타게이트 없는거 같은데
OOOO저 스타게이트가 성공하지만 않았다면 인디펜던스 데이2라는 죄악까지 볼 필욘 없었을지도.
OOOO대전맛집 (2/50) - 대전청사 스타게이트빌딩1층 뜨악버거-
스타게이트 제임스 시리즈 이후로 스타트랙 맥가이버 생각이 EBS에서 영화 티비에서 EBS skm_27524
OOOO?? 캔버스씨 스타게이트 여심?
OOOO나와라 스타게이트
OOOO님들 스타게이트 보세요 슈타인즈 게이트 아닙니다
OOOO요새 스타게이트 뭔지 안다고 하면 노인 취급 받을 것 같다
OOOO오홋 다음 주는 <스타게이트>...
OOOO스타게이트 진짜재밌게봤는데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다시봐도 재밌겟지허어억
OOOO 스타게이트 같습니다.
OOOORT감사합니다ㅠ)아오이쇼타 절세스타게이트한정판 판매합니다♡애니메이트 조기예약으로 받은 브마도 같이갑니다. 운포3.1에판매해요 멘션주세요♡
OOOO 스타게이트 재개봉 해주세요.
OOOO ㅋㅋㅋㅋ ㅋ ㅋ그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폭로한 후니까 이능력자 인신매매? 늘어났을테니까 그런 사람 아니었을까요? 인신매매해서 팔고 하는 건데 가진게 살점 밖에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태까지 스타게이트 프로젝트에서 연구한 거 보면 이중능력 자연발생이 아예 없는건지 아니면 진짜 희박한 건지 몰겠당


스타게이트 제임스 시리즈 이후로 스타트랙 맥가이버 생각이 EBS에서 영화 티비에서 EBS kajeuto_AT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