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브라질 독일 축구 올림픽 결승 결승전 금메달 승부차기 VS 남자 리우올림픽 온두라스 네이마르


올림픽


OOOO👏#Gold #Neymar #브라질 승부차기 혈투 끝 #독일 꺾고 #올림픽  첫 우승을 축하합니다!! 120년 만에 금메달…축구판 골든슬램 달성!! #SBS리우2016 #  #Brazil
OOOO#브라질 승부차기 혈투 끝 #독일 꺾고 #올림픽 첫 우승을 축하합니다!! 120년 만에 금메달…축구판 골든슬램 달성!!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GOLD #Brazil #축구 t…
OOOO올림픽 남자축구 경기 종료 브라질 1:1 독일, (승부차기 브라질 5:4 독일)
OOOO승부차기까지 간 축구 "저긴 지면 폭동일어나" 남편은 독일이 이길거란다 남편의 저주(?)는 맞춘적이많아 나는 브라질을 응원했다 관중은 한사람도 자릴 뜨지않고 함성을 지른다 5:4 브라질승 브라질은 우승으로 올림픽을접수했다 #리우올림픽 #축구
OOOO배고파서 일어나고는 어제 먹다 남은 치킨 먹으면서 어쩌다 독일 브라질 올림픽 축구 결승 봤는데 브라질이 이겼네. 채널 돌리다 ocn에서 스타트렉 더 비기닝 하길래 보는 중; 다크니스까지 연달아한다니 볼까 싶은데 아빠 깨면 리모컨 뺏기겠지 ㅠㅠ
OOOO#브라질 승부차기 혈투 끝 #독일 꺾고 #올림픽 첫 우승을 축하합니다!! 120년 만에 금메달…축구판 골든슬램 달성!!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GOLD #Brazil #축구
OOOO아침 식사 중 독일 브라질 올림픽 축구 결승경기다. 승부차기. 독일의 두 번째 키커가 슛을 했다. 그런데 이를 보시던 장모가 "들어갔네. 그런데 다시 나왔어!" "네? ... 아~ 괜찮아요." ㅋㅋ 불손하게도 모처럼 장모님이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다.
브라질 독일 축구 올림픽 결승 결승전 금메달 승부차기 VS 남자 리우올림픽 온두라스 네이마르 beeyoil
OOOO독일 5번째 킥커 역적되었네. 브라질 올림픽 축구 사상첫 금메달획득!
OOOO올림픽 여자 골프 박인비 금메달 리디아 고 은메달 펑산산 동메달 손연재 리듬체조 4위, 메달 무산 브라질 남자 올림픽축구 금메달 독일에 승부차기 5-4 승리 ---더뉴스(주)---
OOOO올림픽축구 결승전이 브라질과 독일의 팽팽했던 경기가 승부차기에서 균형이 깨지면서 브라질이 금매달을 품에 안았네요. 긴장감 넘치는 멋진 경기였어요. 브라질 축구 금매달 축하해요.
OOOO[2016 리우데자네이루 하계 올림픽 남자 축구 결승] '브라질, 올림픽 축구 첫 금메달' 브라질 #BRA 1 <5 4="" pso=""> 1 #GER 독일
OOOO크으 브라질 올림픽 축구 금메달. 2년 전에 독일한테 캐관광당한 거 조금은 갚아줬네.
OOOO결국 올림픽 축구 금메달은 처절한 승부차기 끝에 브라질이 차지했군. 은메달은 독일…
OOOO[속보 - 올림픽 남자 축구] 리우 마라카낭 경기장에서 열린 브라질-독일 결승전, 연장전까지 1-1, 승부차기에서 5-4로 브라질 첫 금메달. 브라질은 2년 전 독일과의 4강전 7-1 비극을 조금이나마 덜어냈을지...?! 물론 선수들이 다르지만...
OOOO#올림픽_남자_축구 결승 독일 VS 브라질 승부차기 브라질 5대4로승리 금메달!
OOOO올림픽 남자 축구 결승. 브라질 1-1 독일. 90분 종료 곧 연장 시작.
OOOO우.. 덥다! 브라질과 독일 올림픽 축구 결승전 누가 이길까
OOOO올림픽 축구 결승전 독일 대 브라질이구나... 독국 팬이지만 이번엔 브라질이 이겼음 좋겠다. 처참했던 월드컵ㅠㅠ
OOOO올림픽 축구 결승전 브라질vs독일 어느팀이 금메달을 차지할까요? 뜨꺼운 열기속에 경기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스코어 브라질이 1-0으로 앞서가고 있습니다. #Football #Rio2016
OOOO#축구 #올림픽 결승전 전반22분 브라질0-0독일
OOOO올림픽 축구 브라질이 또 독일한테 발렸음 좋겠다
브라질 독일 축구 올림픽 결승 결승전 금메달 승부차기 VS 남자 리우올림픽 온두라스 네이마르 jkhobrasil
OOOO올림픽 축구결승 브라질 독일이네 ㅋㅋㅋㅋ 하필 마라카낭
OOOO내일 독일 남자팀이 우승하면, 이번 올림픽 축구는 독일이 남여 모두 석권 ㄷㄷ 그걸 브라질이, 네이마르가 막아낼 수 있을지는 의문 ㅋㅋ
OOOO올림픽 여자 축구 결승전 독일 VS 스웨덴. 동메달 결정전 캐나다 2-1 브라질, 캐나다의 동메달 획득.
OOOO올림픽 축구 결승 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브라질에서의 독일 브라질 리벤지전이네 ㅋㅋㅋㅋ 이번에 네이마르 이를 갈고 하겠다
OOOO와 근데 이번 리우올림픽 축구결승은 볼만하겠는데 또 브라질이랑 독일이네ㅋㅋㅋㅋ
OOOO헉 올림픽 남자축구 결승 브라질 대 독일이쟈나 이건 봐야해.....!!
OOOO나는 솔직히 리우올림픽에서 축구는 한국이 8강까지만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들더군요 그이상은 욕심 이더군요 독일과 브라질이 결승에서 만나네요 ^^ 누가 이길까요 전개인적으로 브라질의네이마르가 이겼으면 하네요 ㅎ 나는 메시의 바르셀로나 팬
OOOO올림픽 축구 결승전 브라질 독일이네 브라질이 월드컵 설욕을 할수있을까
OOOO뭐? 올림픽 축구 결승전이 브라질 대 독일이라고?!
OOOO오오 올림픽 축구 결승 브라질 대 독일 이구나ㅋㅋㅋ
OOOO올림픽 축구 결승전이 브라질 vs 독일이면 워우. 하지만 이번엔 네이마르가 있군
OOOO올림픽 축구 결승은 브라질 대 독일이군요 관중들 개난리나겠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리우올림픽 축구 결승 브라질vs독일 (꾸역승조별리그탈출국vs대한민국덕에경우의수로토너먼트진출국)
OOOO올림픽축구 침대에 누워 우리를 1대빵으로 이기고 4강으로 간 온두라스.. 브라질에 6대빵으로 개박살 났군요. 그래서 더 뼈아픈 1점차 패배..ㅠ 결국 온두라스 잡은 브라질과 우리한테 쩔쩔매다 3대3 비겼던 독일이 결승에 올랐네요.
브라질 독일 축구 올림픽 결승 결승전 금메달 승부차기 VS 남자 리우올림픽 온두라스 네이마르 SBSolympics
OOOO독일과 브라질이 올림픽 축구 결승에서 붙는다. '파벨라의 눈물'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을 봤는데 브라질은 축구 우승 정도는 해야 이번 올림픽 개최 후유증을 덜 수 있지 않을까 싶던데 과연...
OOOO<올림픽축구> 준결승 경기결과 - 브라질 6-0 온두라스 (가브리엘. 네이마르 2골씩) - 나이지리아 0-2 독일 (클로스터만, 페테르센 골)
OOOO리우올림픽 남자축구 브라질-독일 남자축구 결승 맞대결
OOOO리우 올림픽 축구 독일 vs 브라질 그런데 브라질 금메달 못따면 폭동 일어나는거 아닌가
OOOO올림픽 축구 이거 결승 사실상 브라질 독일이네 개꿀잼이겟다 꼭 봐야지
OOOO<올림픽축구> 8강전 경기결과 및 4강전 대진표 - 독일, 포르투갈 4-0 대파. - 개최국 브라질도 콜롬비아 2-0 완파. - 브라질, 한국 꺾은 온두라스와 준결승. 독일은 나이지리아와 결승행 다툼.
OOOO리우올림픽 축구 8강 대진표 1 포르투갈 VS 독일 2 나이지리아 VS 덴마크 3 대한민국 VS 온두라스 4 브라질 VS 콜롬비아
OOOO리우올림픽 축구 시간 14일 01시 - 독일 & 포르투갈 04시 - 덴마크 & 나이지리아 07시 - 한국 & 온두라스 10시 - 브라질 & 콜롬비아

결승


OOOO축구 결승 독일이랑 브라질이랑 아주 박빙이었네
OOOO자다깨서 브라질 독일 축구 결승전 좀 봤다. 네이마르 서럽게 우는데 좀 짠하긴 하드라.
OOOO축구 결승 틀어놓고 자다깨다 하구 있었는데 독일 실축해서 캐스터들이 소리질러갖고 브라질 우승 순간을 봤넹
OOOO축구 남자 결승전 브라질 vs 독일 5:4로 브라질 금메달. 독일 은메달..
OOOO축구 결승, 브라질 킥 걸리다. 독일 승
OOOO와 미친 브라질이랑 독일 축구결승전 승부차기 진짜 짱이다 ㅋㅋㅋ4개째 다들 집어넣고 있어
브라질 독일 축구 올림픽 결승 결승전 금메달 승부차기 VS 남자 리우올림픽 온두라스 네이마르 hangukin56
OOOO무도 보고오니, 브라질과 독일 남자 축구 결승전중... 연장전 후반... 끝났다. 승부차기만 남았다...
OOOO브라질 독일 축구 결승하네
OOOO아 후반 38분 진행 중 ㅋㅋ 어제 여자 축구 결승전 독일 2-1 스웨덴도 후반전의 1골로 승부가 결정났었으니, 오늘도 1점 차 ㅋㅋ 물론 브라질이 1골 더 넣어야지!! ㅋㅋ
OOOO우앜!! 독일 vs. 브라질 축구 결승 조금 있다 한대!!
OOOO축구 결승전 브라질:독일, 26분 네이마르 골!!! 1:0!!!!!
OOOO축구 브라질 독일 결승이넹
OOOO숙소로 돌아왔더니 마침 브라질 대 독일 축구 결승전 시작. 밖에서 소리지르고 음악 소리 계속 나고 ㅎㅎㅎㅎ 드레스덴 로망은 다음 생을 기약하며 접자...
OOOO남자축구결승이 브라질과독일!! 와 진짜 대박ㅋㅋㄱ아 생중계로 보고싶다ㅋㅋㅋ
OOOO그러고보니 내일 새벽에 축구결승 아닌가. 독일 vs 브라질! 브라질이 이길 거라 예상되지만 볼 것이다. 나는 독일 축구가 좋아서 독일에 매력을 느끼고 독일로 공부하러 갔었다, 뮌헨 도착해서도 그 어떤 곳보다 알리안츠 아레나를 먼저 갔었다. ㅋㅋㅋ
OOOO브라질 축구ㅋㅋㅋㅋㅋㅋ 독일과 결승전 ㅋㅋㅋㅋㅋ
OOOO오 브라질이랑 독일이랑 축구결승붙어?? 봐야겠닼ㅋ
OOOO오 올대 축구 결승 독일 대 브라질이네 7대1 참사 설욕 하나요
OOOO침대축구 하더니 꼬시다😆😆 준결승에 6대0이 므냐, 온두라스ㅋㅋㅋ 근데 이러다 결승에 독일vs브라질되면 2년 전 홈그라운에서 7대0으로 깨진 월드컵설욕하는건가?ㅋㅋㅋ(다른집싸움에신남)
OOOO축구 결승 브라질이랑 독일이야?
브라질 독일 축구 올림픽 결승 결승전 금메달 승부차기 VS 남자 리우올림픽 온두라스 네이마르 FlashScoreKR
OOOO브라질은 축구 성지 마라카낭에서 2014년 월드컵 준결승전 당시 미네이랑의 비극(1-7 역사적인 대패)을 선사했던 독일에게 복수를 꿈꿀 것임. 그 땐 네이마르가 부상으로 빠졌으나 이번엔 네이마르가 있기에 한층 치열한 혈전이…
OOOO브라질은 축구 성지 마라카낭에서 2014년 월드컵 준결승전 당시 미네이랑의 비극(1-7 역사적인 대패)을 선사했던 독일에게 복수를 꿈꿀 것임. 그 땐 네이마르가 부상으로 빠졌으나 이번엔 네이마르가 있기에 한층 치열한 혈전이 예상됨
OOOO축구 남자 나이지리아-독일 준결승전한다... 브라질은 이미 결승전에 먼저 올라가 있다고..
OOOO 나이지리아 유리하게 덴마크 황당한 땡볕 축구 해야하지만 4강에선 독일과 덴마크, 한국과 브라질...... 파렴치 브라질 묻고 결승에서 다시 독일 보자...... 독일 더위 먹고 파김치로 결승 와야 해서......

금메달


OOOO브라질 축구, 독일 상대로 금메달. 크히히히.
OOOO 오호 동반금메달 따서 독일을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 수도 있었는데!! 브라질이 축구를 잘하는데다 홈팀이라 쉽지 않은 경기였겠어요.
OOOO 축구 독일; 브라질이 금메달 개최국 체면세웟네요. 축하합니다.
브라질 독일 축구 올림픽 결승 결승전 금메달 승부차기 VS 남자 리우올림픽 온두라스 네이마르 hangadaq1
OOOO오 브라질 남자축구 금메달! 👏🏼 승부차기는 너무 보기 힘들어 😂 브라질 금 독일 은 축하해요 👏🏼👏🏼👏🏼
OOOO브라질 축구 승부차기로 독일 꺾고 금메달~
OOOO브라질 국민들은 모든 종목 금메달 못따도 축구 금메달만 따면 그것도 독일한테 이기면 전국민 축제할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부차기


OOOO브라질 독일 축구보는ㄴ데 승부차기 다들어가네..

VS


OOOO스브스에서 축구하넹 브라질vs독일

네이마르


OOOO근데 소름돋는게 나 방금 일어났는데 일어나기전에 꿈에서 브라질이 1대0으로 독일 이기고 우승하는 꿈 꿨는데 깨자마자 축구트니까 브라질 득점; 게다가 득점선수까지 네이마르 똑같음;

월드컵


OOOO김연경이랑 붙는상대는 그냥 핸디캡 매치같네~4년전에 축구에서 홈팀 뻥국 털어버린거처럼 브라질 털어버려라~욕도 간지나게 하네 조재진 독일 월드컵 식빵보다 더 간지네 ㅋㅋ
브라질 독일 축구 올림픽 결승 결승전 금메달 승부차기 VS 남자 리우올림픽 온두라스 네이마르 FlashScoreKR

나이지리아


OOOO 아주 대놓고 들어 누워있구만 ~ 아쉽지만 4강전에선 브라질 콜롬비아 독일 나이지리아가 있을텐데 침대축구도 못해보고 골먹히겠네 ㅋㅋㅋㅋㅋ ~ 4강탈락 확정 축하

브라질 독일 축구


OOOO 브라질이랑 독일축구하는거 다시보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는 ?
OOOOㅋㅑ 브라질이랑 독일 축구 존나 잘하네
OOOO독일 브라질 축구 보고있는데 개쫄려 ㄷㄷ
OOOO결국 브라질은 독일을 극복하진 못한 결과군. 브라질에서 브라질 축구 고전하네…
OOOO안되르송 8할 이상 mvp lol #축구 #브라질 #독일
OOOO오... 축구 독일이랑 브라질이야! 빅매치!
브라질 독일 축구 올림픽 결승 결승전 금메달 승부차기 VS 남자 리우올림픽 온두라스 네이마르 hangadaq1
OOOO솔직히 팬들은 야나, 마문이 마치 독일, 브라질 축구처럼 서로 선의의 경쟁을 하며 최고의 루틴을 보여주길 원했음 그러니까 막 수구떨어뜨림같은 큰 실수 말고 스치면서 삐끗 이런실수로 점수판가름 날 거라고 예상햇는데.....
OOOO나도 축구 독일 응원하고 독일 우승 각인데 우리가 독일전에서 그냥 이긴거였으니까 그거 생각허면 넘 억울해서 브라질이 이겼으면 좋겠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