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여자친구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 윙크를 하게된 이유는? #GFRIEND #여자친구 #Eunha
OOOO 아직 안 가서 다행이네 난 지금 아는형님 보는데 웃겨 죽겠다 ㅋㅋ 여자친구 귀엽다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 "나는 꼼꼼한 남자가 좋아" #GFRIEND #여자친구 #Eunha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 김완선 닮았? 좋아하는 리액션ㅋ #GFRIEND #여자친구 #Eunha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신비.닮고 싶은 맴버는? #GFRIEND #여자친구 #SinB 으앜ㅋ 춤신춤왕ㅋㅋㅋㅋ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 으나가 엄마에게 매일 듣는 잔소리는? #GFRIEND #여자친구 #Eunha 배즙이랑 무 꿀 조공 ㄱㄱ?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가수가 되기전 꿈은? #GFRIEND #여자친구 #Eunha 나듀......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Heedicatators
OOOO#여자친구 #GFRIEND 잠시 후 JTBC #아는형님 여친이들 출동❤️ 본방사수 하시면서 즐거운 토요일 밤 보내세요!📺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작별의 시간 #GFRIEND #여자친구 옌니 "앙~!" 커엽/ㅁ/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으나가 여친맴버중 젤 잘하는것은? #GFRIEND #여자친구 #Eunha 으나가 또.... 그건 잘 못해두 돼.....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 윙크 #GFRIEND #여자친구 #Eunha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 - 가질수 없는 너 #GFRIEND #여자친구 #Eunha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예린 & 수근 - All For You #GFRIEND #여자친구 #Yerin
OOOOFor JTBC 아는형님 . 수고했습니다 여러분들 ! #여자친구 #jtbc #아는형님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유주 - 미소속에 비친 그대 #GFRIEND #여자친구 #Yuju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소원 - 커플 #GFRIEND #여자친구 #Sowon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엄지 - 안되나요. & 경훈 희철 & 유주 상민 댄스 #GFRIEND #여자친구 #Umji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신비 - 행복. & 경훈 희철 & 여친이들 댄스 #GFRIEND #여자친구 #SinB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예린.호동이와 겨뤄보고 싶은것은? 줄다리기 3/3 #GFRIEND #여자친구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유주.장훈이는 못하고 나는잘하는것은? #GFRIEND #여자친구 또얔ㅋㅋ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유주.가장 듣기 싫은 말은? #GFRIEND #여자친구 포풍스케쥴.ㅠㅠ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Heedicatators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소원.가장 예민한 신체부위는? #GFRIEND #여자친구 #Sowon 헠.. 거기라니.. 신기하닼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엄지.잘하는 외국어는? #GFRIEND #여자친구 #Umji 외계어라닠ㅋㅋ 그게 뭐얔ㅋㅋㅋ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신비.맴버들이 대기실에서 자주 하는 것은? #GFRIEND #여자친구 #SinB 다리 찢기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신비.신체 부위중 동물과 닮은것은? #GFRIEND #여자친구 #SinB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 오늘부터 우리는, 너 그리고 나. 희철,장훈과 합동 #GFRIEND #여자친구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엄지 & 수근. 중국어 쏼라쏼라 #GFRIEND #여자친구 #Umji
OOOO#여자친구 #GFRIEND 잠시 후 JTBC #아는형님 여친이들 출동❤️ 본방사수 하시면서 즐거운 토요일 밤 보내세요!📺 Cr:GFRDofficial
OOOO어제한 아는형님 봤는데 여자친구에선 은하가 진짜 귀엽구나
OOOO#160820_오늘의_희철 ✔writerbeee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인스타그램 사진 업데이트 ✔sangmind32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JTBC 아는형님 38회 방송 w/ 여자친구
OOOO아는형님 여자친구 시청률 전국 - 2.99% 수도권 - 3.59%
OOOO아는 형님 본 소감 소원이 여자친구 탑인듯
OOOO[Ighxxnim] <롤챔스> 결승전 보고 여자친구 보러 <아는 형님> 고고~👭👭👭 #아는형님 #Gfriend
OOOO아는형님 여자친구나와서 노잼인데 무도는 보다 끔
OOOO#여자친구 #GFRIEND 잠시 후 JTBC #아는형님 여친이들 출동❤️ 본방사수 하시면서 즐거운 토요일 밤 보내세요!📺 ( )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Heedicatators
OOOO08/21 12시-#네이버 #실검 1위#임현규 /2위#ufc /3위#브라질 독일 /4위:차동민/5위:박인비/6위:박세리/7위:아는형님/8위:여자친구/9위:청춘시대/10위:올림픽 순위
OOOO어제자 아는 형님 - 여자친구편 재밌네
OOOO160811 아는형님 #여자친구 형님고 전학생들 잘다녀와~♥

JTBC


OOOOJTBC 아는형님 pin button & phone case for 희님
OOOO이 구역의 픽미춤은 나야 긴장해라 아이오아이! 끝나지 않은 오디션 D-4 #아는형님 #아이오아이 # JTBC 이번주 토요일밤11시 아는 형님 페북 영상 민경훈 편만 편집
OOOO민경훈오빠 중간에 배고프셨는지 음식드시는모습보고 먹고싶어졌고 담주예고보니까 패션쇼에 나가셔도 손색없을듯 정말 기대된당♡ #아는형님 #JTBC #강호동 #서장훈 #김희철 #이수근 #김희철 #이상민 #민경훈 t.co…
OOOO민경훈오빠 중간에 배고프셨는지 음식드시는모습보고 먹고싶어졌고 담주예고보니까 패션쇼에 나가셔도 손색없을듯 정말 기대된당♡ #아는형님 #JTBC #강호동 #서장훈 #김희철 #이수근 #김희철 #이상민 #민경훈
OOOO이따가 KBS <불후의 명곡> 보고 푹 쉬다가 JTBC <아는 형님> 고고🎙 #불후의명곡 #룰라 #프로와아마추어 #아는형님

은하


OOOO아는형님 소원-커플 예린-올포유 은하-가질수 없는 너 유주-미소속에 비친 그대 신비-행복 엄지-안되나요 쇼타임 유주-목소리 엄지-love yourself 예린-I wish 신비-star 은하-tears …
OOOO은하 아는형님에서도 졸커...
OOOO아는형님 은하 나올때 잠깐 봤는데 넘 커엽 마냥 기다리진 않을랭~~! ㅇ_< (윙크
OOOO아는형님 결말버디분들 밑에 6곡 연습하시고 외계어도 필수적으로 익히기. 소원 :커플 (젝키) 예린 :All for you (정은지&서인국) 은하 :가질수 없는 너 (뱅크) 유주 :미소속에 비친 그대(신승훈) 신비 :행복…
OOOOㄹㅇ로 아까 아는형님 보는데 은하가 투턱하는거보고 숨이 턱..막히더라 ㄹㅇ로 심쿵해서 ㅇㅇ 숨이 안쉬어지는데 ㄹㅇ 이렇게 죽는건가 싶더라 ㅇㅇ..

희철


OOOO160821 아는형님 #희철 #heechul 행복-슈주ver.🎶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eunanatwt
OOOO근데 아는 형님 보고 안 웃는 사람 페미니즘 이슈 관심있는 사람들 뿐이고 당장 내 주변만 봐도 김희철 강호동 저열 개그에 뒤집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형님 시청률3.1%달성 2015년 12월 제작발표회 당시 공약 -강호동-씨름복 착용 -서장훈-농구복 착용 -이수근-고음불가 분장 -김희철-데뷔초 재현 -민경훈-치마 착용 -김영철-프로그램 하차 아는형님페북 https:…
OOOO 우주대스타김희철분 정말재밌어븜8ㅁ8아는형님재밌오요
OOOO어제꺼 아는형님보는데 희철님이 아니쥬 불러주셨다..... 감사합니다.... 영광입니다ㅠㅠㅠㅠㅠ
OOOO160821 아는형님 #희철 #heechul 안되나요🎶
OOOO요즘 #김희철 좋돠..아는형님보고 완전 호감됨.
OOOO160820 아는 형님 희철이 노래(행복) 나오는데... 나 눈물 날 거 같아… 우리 멤버 진짜 13명 다 있었는데... ㅠㅠ #Heechul #희철

민경훈


OOOO균형감각 금수저! 민달팽이의 줄타기 '나 지금 떨고있니?` ●_● 아는형님 전학생 게임 균형대결 자신감 철철 33세 민경훈 민달팽이 그는 누구인가 줄타기는 처음이지 경훈아 좋아 아는형님 끝까지 간다 https:…
OOOO아는 형님 노래방 엔딩곡 TOP 7 버즈 가시 6위 민경훈이 부릅니다 ㅎ_ㅎ
OOOO#민경훈 #커플♬ 치킨먹고 총총총총총 #아는형님
OOOO#민경훈 #쌈자 #듀엣가요제에서 불렀었던 #휘성의 #안되나요 오늘의 #아는형님 #힐링파트♡기분 좋은 노오래🎤

여친이들


OOOO아는형님 여친이들 편 보러 가야지
OOOO 저도에요^ .. ㅜㅡㄴ 망해쓰요 .. 맞다 어제 아는형님에 여친이들 나왔는데보셨어요?? 저는 피곤ㅅ해서 못본 ㅜㅜ

이상민


OOOO오늘 아는형님 이상민 말 개공감 ㅠ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TFCrystal20
OOOO환장하겠다 아는형님 기사에 이상민 말 멋있다는 댓글이 베플1위임

비친


OOOO아는형님 미공개 #유주 미소 속에 비친 그대 (Full ver.)

행복


OOOO하.... 김기범씨 밥은 먹고다녀? 하필 아는 형님에서 행복나와서 더 보고싶다 #HappyKibumDay

아는형님


OOOO160821 아는 형님 우주대스타님의 방탄 언급과 아니쥬, , ,
OOOO아빠가 아는형님 재방봐서 다급 했는데 지금 잔다길래 급하게 리모컨 가져왔당 헤헿 오빠들 볼 수 있다
OOOO아는형님 음악시간 컨셉 유지했으면 좋겠땅
OOOO무도를보느니 아는형님을 보는게 낫습니다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GFRIENDofficial
OOOO오늘일어나서지금까지한일 아침먹으면서 슈가맨아이오아이복습 아는형님아이오아이편복습 헤투3아이오아이복습 안녕하세요 결경유댕게스트편복습 어서옵쇼복습 현장토크쇼 아이오아이편복습 기타 예능총복습중 씹덕샛기임본인
OOOO아는형님 38회에도 외모 포텐 빵빵 터지는 밍경훈 캡쳐본222222
OOOO 아는형님 어제 본방 봤지 ㅎ 아 막 틀고 싶다 퓨 애들 언제 나오냐
OOOO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아는형님..ㅎ
OOOO160430 아는 형님 호동밈 저희 가수 챙겨주셔서 감사하지만 효성언니두 챙겨주세요^ㅁ^ㅠ (농담
OOOO근데 아는형님 머하는 프로임 채널 돌리다 가끔 보는데 여자아이돌 불러놓고 농담따먹기하는것밖에 못봤음
OOOO160714 아는형님 출근 류수정 #러블리즈 #lovelyz #류수정 #수정 #sujeong 예쁜 널 예쁘게 담지 못해 미안해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sw6430
OOOO160820 LCK Summer FINAL 롤 좀 아는 형님 귀신같이 이서행바보 맞추시는 선수님들 넘 귀여우시고요😭 마지막에 피넛선수 때리는 쿠로님 씹덕사
OOOO ㅋㅋㅋㅋㅋㅋ오빠아는형님존잼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즐!겁!다!
OOOO#아는형님 인피니트도 나왔으면 좋겠다
OOOO아는형님 너무 싫고
OOOO160820 LCK Summer FINAL 롤 좀 아는형님 아침조회 마치는 호랑이반 아이들(?) 마무으리~ 노처으리! 🙌🏻
OOOO자 그럼 어제 아는 형님이랑 백종원의 3대천왕 봐야지 먼저 3대천왕부터 후후...
OOOO160820 아는형님 다음주 예고 제외. 소장용입니다. 감상은 제발 다른 파일로 받아주세요. 분할압축 1~4번 다 받으셔야합니다. (12.1GB) Foreigners plz do not download https:…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sw6430
OOOO인가를 봐야하나 아는형님을 봐야하나
OOOO아는형님 방탄소년단 언급cut
OOOO아 어제자 아는 형님보니 노래방 가고 싶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0160820 LCK Summer FINAL 롤 좀 아는형님 치워ㅓㅓㅓㅓㅓ!!!!!!!!! 하고 초싸이언 변신하시는 프레이님👍🏻
OOOO160812 아는형님 퇴근길 프리뷰
OOOO160812 아는형님 퇴근 예린 새벽부터 봐서 좋아..
OOOO160714 아는형님 퇴근 #러블리즈 #LOVELYZ #이미주 #유지애 #서지수 #JIN #BABYSOUL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sw6430
OOOO 아는형님 보고 쿡가대표 보고 영화보고,,,(긁적
OOOO 엄마 요즘 아는형님 보고계시고 너무 으악됨 ㅋㅋ
OOOO저 어제 결승보다가 락스가 찍은 롤좀아는형님? 그거보는대 헤드셋끼고 말전달하는거 왕호야강타 이거 스맵이 화좀내지마이러느내ㅣ웃겨죽어
OOOO아는형님 5편 연속으로 보는 중인데 웃겨죽게ㅛ네ㅜㅜ
OOOO아는형님 지금 보는데 아 나도 막 울컥하고 그런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가 "이때 우리 13명 다 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어제@아는형님 너모 재밋엇순ㅋㅌㅌㅌㅋㅋ이서행바보ㅠㅠㅠㅠㅠ
OOOO아 어제 락스아는형님 존나웃겼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셑끝나고 멘탈승천해있다가 보고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sw6430
OOOO아는형님 완존 기여워타코...
OOOO 왜 아는형님이 갑자기 떠오르죠?!
OOOO아는형님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나도 나가보고싶다
OOOO아는형님 재봥 봐야헤는대ㅠ..ㅠㅜ.ㅠ.ㅠ.
OOOO 와..아는형님 진짜 재밌어❗❗👍👍
OOOO 프로그램이름이 아는형님이에여?
OOOO 그렇죠. 부패 경찰이라고 하나요? 막... 뇌물 받고, 그런 거. 아, 해영 씨가 그렇단 건 아니고! 제가 아는 형님 중에도 그런 분이 있었거든요. 아... 무슨 일인지 여쭤도 되는 건가요?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ecnhagf
OOOO아는형님 언프랩 해리포터 중 무엇을 우선 순위로 해야할까..
OOOO아는형님 엄지 왜 이렇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놔 ... ㅋㅋㅋㅋ 아는형님 다시보려고 검색했는데 '어? 왜 검색결과가 안나오지?' 라고 검색어를 확인하는데 '하는형님' 으로 오타가 났네 ........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Lovelyz] 오늘은 드디어 재미와 감동 두 마리 토끼가 가득한 #아는형님 하는 날! #러블리너스 분들❣막내라인의 셀카 보시고 본방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OOOO 심심하면 나오셔유 ㅋㅋ 저도 보정할 기운도 없어서 아는형님 다운받는중 ㅋㅋ
OOOO아는형님 재방 봐야하는데
OOOO아는형님도 다봤다 이제뭐하지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ecnhagf
OOOO 아는형님 진짜 개저씨들이 억지로 재롱잔치 시키는듯한..
OOOO아는형님 ㅈㄴ 보기 불편하다 진짜 이게 왜 재밌다고 보는거임
OOOO160820 아는형님 #신비 #황은비 웃음소리ㅋㅋㅋㅋㅋㅋ 허허허 아니야~😯
OOOO아는형님 저번주시청률하고 0.1%밖에 차이안나서 다행이다ㅋㅋㅋ
OOOO아는형님에 이름 알겠는 여돌은 다 나갈 기세네 슴 씨앤씨 머리 박아라
OOOO밤새 아는형님 봣네...
OOOOㅋㅋ레벨 아는형님 개웃기네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wanderlustGG
OOOO160507 아는형님 #소미 #유정 CUT (2/3) 솜댕만 건드릴 수 있는 호미
OOOO오늘 밤 <아는 형님> 기대해도 좋아 Let's Go!😉😉 #아는형님
OOOO아는형님에 올포유나왓네
OOOO아는형님은 특이하게 조합을 짜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전소민 혼자 나온 거 정말 잘했다
OOOO아는형님은 전소민 편이 젤 재밌었음 그외엔 다 비슷비슷
OOOO아는 형님에 태연 나오면 재밌을 거 같다 소시 몇명 나오면 갠찮을듯 여덟은 넘 많아 효연 수영 태연 추천하고 싶다
OOOO 아는 형님이 불편한 이유... 일단 최소한 이수나 조형기 같은 사람은 형 살고 나와서 굳이 방송하려 하지 않았음 좋겠어요. 범법자들인데다 특히 조형기는 살인에 시체유긴데 굳이 세바퀴에 복귀시킨 이유를…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danmuji0819
OOOO그런데 범죄 및 기타 등등의 꽤 심각한 이유로 방송 쉬던 남자 방송인들은 다같이 아는형님 같은 프로에 나와서 서로 부둥부둥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는 형님류의 방송 보면 진짜 다 인맥으로 꽂아준 거 같구.... 남성들은 어떤 잘못을 해도 회복할 수 있는 남성 카르텔 인맥이 있음. 솔직히 지금 멀쩡하게 방송하는 인간들 중에 많은 이들이 여성이었으면 평생 매장됐을…
OOOO아는형님 좀만더보다 잘랭
OOOO 15000원치고볼게넘많아서좋았어><>< 그리고예술의전당갔다가뉴코아가서살것좀사고했는데난신발샀어😊 그리고집와서오늘은무도도못보고아는형님도안보고계속숙제하고단어외웠더니벌써4시다ㅠㅠ3시간있다가또일어나서단어외워야되는데넘할게많아서슬퍼흑...
OOOO탐라 계속 알티보니깐 빡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는형님 보고 잘거얀
OOOO민준이 아는형님 나왔으면
OOOO 내일 안 열면 모래엔 꼭 가세요. 운동도 오래 하긴 했지만 다녀오는 길에 아는 형님께 붙들려서 마시느라요. 너무 자주 술마시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 같지만...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sw6430
OOOO요즘 예능은 아는형님..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minkhvoice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GRFDofficial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Heedicatators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GFRDofficial6
아는형님 여자친구 GFRIEND VID JTBC 은하 EUNHA 희철 민경훈 여친이들 김희철 GFRDoffici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