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1, 2016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GFRIEND


OOOO160821 부산 팬사인회 프리뷰 #GFRIEND #여자친구 #소원 #신비 미모가 날 너무 행복하게 만들어😭😭😭😭😭😭 진짜 너무 이뻐😭😭😭
OOOO160821 부산팬싸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신비 아,,,, 저 바다가 무슨 소용이야 너희가 더 아름다운걸,,,😤
OOOO160821 부산팬싸 #여자친구 #GFRIEND #신비
OOOO[vid] 160821.인기가요.여자친구 - 우유송 #GFRIEND #여자친구
OOOO160821 부산팬싸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신비 이잉~?¿ 나는 성공한 팬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여자친구 #GFRIEND 잠시 후 JTBC #아는형님 여친이들 출동❤️ 본방사수 하시면서 즐거운 토요일 밤 보내세요!📺
OOOO160821 부산 팬싸인회 프리뷰 #소원 #여자친구 #GFRIEND 확실히 세젤귀 맞는 것 같구,,,🐰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fyujugf
OOOO무대위의 최유나는 세상무엇보다 빛나지.. 항상 빛나는 1004 #여자친구 #유주 #GFRIEND DMZ평화콘서트0814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 윙크 #GFRIEND #여자친구 #Eunha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 윙크를 하게된 이유는? #GFRIEND #여자친구 #Eunha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 "나는 꼼꼼한 남자가 좋아" #GFRIEND #여자친구 #Eunha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 김완선 닮았? 좋아하는 리액션ㅋ #GFRIEND #여자친구 #Eunha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신비.닮고 싶은 맴버는? #GFRIEND #여자친구 #SinB 으앜ㅋ 춤신춤왕ㅋㅋㅋㅋ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 으나가 엄마에게 매일 듣는 잔소리는? #GFRIEND #여자친구 #Eunha 배즙이랑 무 꿀 조공 ㄱㄱ?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가수가 되기전 꿈은? #GFRIEND #여자친구 #Eunha 나듀......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작별의 시간 #GFRIEND #여자친구 옌니 "앙~!" 커엽/ㅁ/
OOOO어범지비야뱌~ 보보고보시빞어버 😂😂😂 #넌_어느_별에서_왔니 #엄지 #여자친구 #GFRIEND
OOOO우리 유나 왜케 이쁜거야... 와왕~~ #여자친구 #유주 #GFRIEND 대전 팬싸인회0820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으나가 여친맴버중 젤 잘하는것은? #GFRIEND #여자친구 #Eunha 으나가 또.... 그건 잘 못해두 돼.....
OOOO자기찍는 카메라는 귀신같이 찾아낸다는 예린이~~ㅎㅎ #여자친구 #예린 #GFRIEND 대전 팬싸인회0820
OOOO151101 신비(SinB) #여자친구 #GFRIEND #신비 #SinB ()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MnetMcountdown
OOOO#여자친구 #GFRIEND #버디 들과 함께 했던 #너그리고나 오늘도 #잘부탁해 ❤️ 시원한 무대 잠시 후에 만나요! #인기가요
OOOO#여자친구 #GFRIEND #은하 #예린 #소원 #언니팀 오랜만의 셀카타임~❤️ 우리 #버디 들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
OOOO#여자친구 #GFRIEND #유주 #신비 #엄지 #동생팀 사진도 빠질 수 없지요~❤️ 모두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기분 좋은 저녁 보내세요😊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은하 - 가질수 없는 너 #GFRIEND #여자친구 #Eunha
OOOO#여자친구 #GFRIEND #생일라인 #예자매 #예린 #엄지 (예원)의 생일입니다~❤️ 사랑스러운 예자매의 생일을 모두 축하해 주세요! #HappyYerinDay #HappyUmjiDay #사랑해요예자매 💕💋
OOOO#여자친구 #GFRIEND #영스트리트 오늘의 일일 DJ #유주 #신비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시간 함께 해요😆
OOOO#여자친구 #GFRIEND #삼성카드 #홀가분나이트마켓 #양세형 오빠와 함께❤️😍
OOOO160820 대전 팬싸인회 프리뷰3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예뻐...😭
OOOO160820 대전 팬싸인회 프리뷰 #여자친구 #GFRIEND #신비 아 름 다 운 황 은 비 ...♡
OOOO160820 대전 팬싸인회 프리뷰 #여자친구 #유주 #GFRIEND 안녕유주야 오랜만에 보니까 행복하고 좋았어 다음에는 꼭...가위바위보 이겨볼게😈ㅠㅠ 또 보자~❤ t.co…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예린 & 수근 - All For You #GFRIEND #여자친구 #Yerin
OOOO160820 대전 팬싸인회 프리뷰1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젤리 맛있지¿
OOOO160820 대전 팬싸인회 프리뷰2 #여자친구 #GFRIEND #은하 사막여우를 닮은 건 너야💖💖💖💖💖💖
OOOO160820 대전 팬싸인회 프리뷰 #여자친구 #GFRIEND #은하 (1) Lovely...♡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yuna1004_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유주 - 미소속에 비친 그대 #GFRIEND #여자친구 #Yuju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소원 - 커플 #GFRIEND #여자친구 #Sowon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엄지 - 안되나요. & 경훈 희철 & 유주 상민 댄스 #GFRIEND #여자친구 #Umji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신비 - 행복. & 경훈 희철 & 여친이들 댄스 #GFRIEND #여자친구 #SinB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예린.호동이와 겨뤄보고 싶은것은? 줄다리기 3/3 #GFRIEND #여자친구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유주.장훈이는 못하고 나는잘하는것은? #GFRIEND #여자친구 또얔ㅋㅋ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유주.가장 듣기 싫은 말은? #GFRIEND #여자친구 포풍스케쥴.ㅠㅠ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소원.가장 예민한 신체부위는? #GFRIEND #여자친구 #Sowon 헠.. 거기라니.. 신기하닼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엄지.잘하는 외국어는? #GFRIEND #여자친구 #Umji 외계어라닠ㅋㅋ 그게 뭐얔ㅋㅋㅋ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신비.맴버들이 대기실에서 자주 하는 것은? #GFRIEND #여자친구 #SinB 다리 찢기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신비.신체 부위중 동물과 닮은것은? #GFRIEND #여자친구 #SinB
OOOO[vid] 160820.아는형님.여자친구 - 오늘부터 우리는, 너 그리고 나. 희철,장훈과 합동 #GFRIEND #여자친구
OOOO이따 부산에서 보자 ~~~ ^_^ #여자친구 #엄지 #신비 #은하 #GFRIEND 대전팬싸인회0820
OOOO#여자친구 #GFRIEND #버디 들 안녕?! 요즘 티저가 하나씩 공개되고 있는데 어때요? 저희는 너무 두근두근..💓 이제 만날 날 얼마 안 남았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나비처럼 날아 나나나 나빌레라⭐️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gfriend_love
OOOO160820 대전 팬싸인회 프리뷰 #여자친구 #신비 #GFRIEND 신비랑 싸인받을때까지만 이야기 못했어ㅠㅠ 이쁜선물 받고 싶다던 신비 이제는 앞으로 이쁜 선물만 받아💚 t…
OOOO#여자친구 #GFRIEND #뮤직뱅크 본방사수 중이신가요? 오늘 1위후보 여친이들 무대 준비중이에요~ 진짜로 잠시 후! #너그리고나 무대 응원 부탁드려요❤️ We love #Buddy
OOOO160805 GFRIEND 팬사인회@영등포 #예린 #GFRIEND #여자친구
OOOO컴백한지 얼마안댄거같은데 벌써막방을했네 너무 잘해줘서 고맙고너희의 팬이란게언제나자랑스러워! 사랑해우리여섯멤버들♥ #여자친구 #GFRIEND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DMZ평화콘서트 0814 https:/…
OOOO평화의 상징 최망망 #유주 #여자친구 #GFRIEND 평화콘서트 프리뷰 0814
OOOO여자친구(GFRIEND)ตั้งแต่เต้นเร็ว×2 จนมาปิดตาเต้นเพลง 너 그리고 나 (Navillera)
OOOOMAMAMOO มาโคฟเพลง시간을 달려서(Rough)ของ여자친구(GFRIEND) มีความเหมือนมาก จากรายการ SHOWTIME
OOOO대전팬싸인회 유주프리뷰 #여자친구 #유주 #GFRIEND 0820 내일도보자고약속했는데부산서도꼭보자 유나야.조심히올라가💚
OOOO대전팬싸인회 소원프리뷰 #여자친구 #소원 #GFRIEND 0820
OOOO망망이랑 짜냥이~ #여자친구 #유주 #은하 #GFRIEND 함양중학교 동창회 축하공연 08013
OOOOyujudreamtree160820 대전 팬싸인회 프리뷰 #여자친구 #엄지 #GFRIEND 오늘 렌즈를 안끼고 와서 뒤쪽이 안보인다던 예원아 마이크도 잡으면서 팬들과 소통많이... t…
OOOO160814 임진각 DMZ 평화콘서트 #여자친구 #신비 프리뷰 초점 안 맞아서 죄송해요ㅜ #GFRIEND #SINB

은하


OOOO160821 부산 팬싸인회 프리뷰 #여자친구 #은하 이 트윗은 저승에서 작성된 트윗입니다,,,ㅇ<- font="">
OOOO160821 부산 팬싸인회 프리뷰 #여자친구 #은하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GFRDofficial
OOOO160821 부산 팬싸인회 프리뷰 #여자친구 #은하 냥은비
OOOO160821 부산 팬싸인회 프리뷰 #여자친구 #은하 바다 보고 신난 요정은비😆
OOOO은하의 꿈 출처 여자친구 카피페 님 ()
OOOO160820 #여자친구 대전 팬싸인회 #은하 샘플사진 내일은 못보겠네..너무 무리하지 말라고 해서 무리 안했더니
OOOO160820 #여자친구 대전 팬싸인회 #은하 샘플사진 내일 못가지만 마음만은 부산에 있을꺼야
OOOO160820 #여자친구 #대전 #팬사인회 #믹스페이스 프리뷰 #유주 #예린 #엄지 #은하
OOOO160813 함양중학교 동문회 프리뷰 #여자친구 #은하

OOOO님들 저 여자친구 은하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키 크시고 대박ㅠㅠㅠ
OOOO#여자친구 #예린은하 #은하 #예린 예린은하 팬아트 뭐그리지하고 서치하다가 젤 첨봤던걸로... 둘 키차이 넘좋고 예린넘스윗함...ㅠ...
OOOO08/21 16시-#네이버 #실검 1위#인기가요 /2위#차동민 /3위#브라질 독일 /4위:박세리/5위:여자친구/6위:은하/7위:올림픽 순위/8위:아이가 다섯/9위:1박2일/10위:ufc

팬싸인회


OOOO160820 #여자친구 대전 팬싸인회 #신비 샘플사진 귀 뚥은거 몰라봐서 미안해 신비야
OOOO160821 부산 팬싸인회 #여자친구 #유주 #프리뷰 사랑해 고마워
OOOO160821 부산 팬싸인회 #여자친구 #엄지 #프리뷰 상큼요정이 등장하셨다
OOOO160820 #여자친구 대전 팬싸인회 #유주 샘플사진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GFRDofficial6
OOOO160820 #여자친구 대전 팬싸인회 #엄지 샘플사진
OOOO160820 #여자친구 대전 팬싸인회 #예린 샘플사진
OOOO160820 #여자친구 대전 팬싸인회 #소원 샘플사진

신비


OOOO160821 하암,,,과자 광고주분들 신비에게 일자리를 주세요,,, #여자친구 #신비
OOOO맛있는 젤리 먹었을때 😊 #여자친구 #신비 #sinb
OOOO여자친구 신비 나온다고 해서 한번 살펴보고 있는데, 이거 은근히 재밌음(참고로 어린이 영어 교육 프로그램인데.....)

대전


OOOO160818 #여자친구 #대전 #팬사인회 #엄지 프리뷰 세상에서 제일 예쁜 찍덕 등장!! .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GFRDofficial

유주


OOOO아 애드립이 표절이라면 뭐 마마무 솔라님과 여자친구 유주님과 EXID 솔지님과 에이핑크 은지님과 아이오아이 청하님과 연정님과 세정님과 엑소 첸, 백현, 디오, 수호님과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서현님과 제시카님과 걸스데이 민아…

엄지


OOOO아형에 여자친구 나온거보는데 엄지 넘 귕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OOOO오늘 집앞에 스타벅스 가다가 방탄 정국분 생일광고 보고 더 안으로 들어가서 소녀시대 9주년 광고랑 여자친구 예린 엄지 생일 광고도 봤었당 압구정역 광고천국.. 정국분 같은 자리에 작년겨울에는 슈아가 있었지ㅠㅠ

예린


OOOO` ❆ .‧˚ 정예린 ㅡ 여자친구! ♡̷ 🐻••× ✿*🐷via , ⛅🍭 🍒♡,( 1996년 09월 18일!)☄、
OOOO150908 CBS 통해야 콘서트 #여자친구() 예린 직캠 옌니 윙크모탬
OOOO160813 함양중학교 #여자친구() 예린 직캠 프리뷰 옌니야 정말 앞으로도 잘부탁해 ㅠㅠ
OOOO 여자친구를 보고있으면 여기가 천국같아! #예린천국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svnxn

LOTTO


OOOO[UPDATE] Another PAK as of 16: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EXO - Lotto 3 여자친구 - 너 그리고 4 씨잼 - puzzle 5 BLACKPINK - 붐바야
OOOO15: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EXO - Lotto 3 여자친구 - 너 그리고 4 씨잼 - puzzle ▲1 5 BLACKPINK - 붐바야 ▽1
OOOO14: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EXO - Lotto 3 여자친구 - 너 그리고 4 BLACKPINK - 붐바야 ▲2 5 씨잼 - puzzle
OOOO9: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EXO - Lotto 3 여자친구 - 너 그리 ▲2 4 BLACKPINK - 붐바야 ▲2 5 원더걸스 - Why So L ▽2
OOOO10: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EXO - Lotto 3 여자친구 - 너 그리고 4 BLACKPINK - 붐바야 5 씨잼 - puzzle ▲1
OOOO11: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EXO - Lotto 3 원더걸스 - Why So L ▲3 4 BLACKPINK - 붐바야 5 여자친구 - 너 그리 ▽2
OOOO12: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EXO - Lotto 3 여자친구 - 너 그리 ▲2 4 원더걸스 - Why So L ▽1 5 씨잼 - puzzle ▲1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bacla0807
OOOO13: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EXO - Lotto 3 여자친구 - 너 그리고 4 원더걸스 - Why So Lon 5 씨잼 - puzzle
OOOOLaliceUpdates[UPDATE] Another PAK as of 16: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EXO - Lotto 3 여자친구 - 너 그리고 4 씨잼 - puzzle 5…
OOOO0: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EXO - Lotto 3 씨잼 - puzzle ▲1 4 여자친구 - 너 그리 ▽1 5 BLACKPINK - 붐바야

여자친구


OOOO한국 "남자친구 있어요?" "아뇨." "아니 왜???? 여타 뭐하느라??" 외국 "남자친구 있어요?" "아뇨." "아, 그럼 여자친구?" "응 맞아요."
OOOO인기가요 K-MILK - 여자친구
OOOO비글비글한 여자친구 때문에 맨날 고생하는 남자친구 조합 진짜 개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온 팬들을 저격하는 뉘앙스로 '빠순이 무섭다' '(그 밴드맨의 여자친구에게) 밤길 조심해'라는 조롱조의 글을 쓴 그 밴드맨의 지인의 언행이 과연 그 지인만의 생각일까 하는 것... 혹여나 이미 그들 간에 공연을 보러 가는 우스갯소리나 조롱조로 팬들을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eunhaisfairy
OOOO앤캐는 기억하는데 앤캐오너는 블락한거 웃겨서 토함 ㅌㅌ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내 여자친구야...!!! < 여자친구의 오너님 블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자친구가 그려준 고고
OOOO여자친구가 내 마이홈 캐릭터 보고 타카네라고... 음 염색질을 다시 해야되나
OOOO 아직 안 가서 다행이네 난 지금 아는형님 보는데 웃겨 죽겠다 ㅋㅋ 여자친구 귀엽다
OOOO 6. 미안 여잡덕 레드벨벳 에이핑크 씨엘씨 러블리즈 에이프릴 아이오아이 구구단 오마이걸 여자친구
OOOOㅋ ㅋ ㅋ ㅋ ㅋ 갑자기 여자친구 탐라됨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롭게 시작해 볼래 너 그리고 나하아~
OOOO488. 여자친구 이름 탄생 일화 세계평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_sceneB
OOOO113. 버스에서 커플들을 곁눈질로 보다가 카드 환승찍기 전에 멈춰서서 " 아아… 좋을 시절이군… "하고 중얼거리곤 내렸다 물론 당시 내게 여자친구가 있었던 역사라고는 존재하지 않았다
OOOO" 예전에 홉오빠랑 연기수업들을때 햇던상황극 뭐뭐있어요???" 왜 내 여자친구 빼앗아가냐, 로또 당첨 ,무인도에서 둘만 남았을 때 등등이요
OOOO(모델얘기를 잠깐 꺼내는 바람에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꺼냈으니까 얘기를 마쳐보세요) 누군지 맞춰보세요 그러면. 누구게 몇살이고 여잔지..여자로보이나? 남잔지..결혼했는지 안했는지.. 나랑은 무슨 관계인지..…
OOOO아 여자친구 넘좋다 진짜
OOOO님들 저 여자친구 생김 오늘부터 1일임
OOOO여자친구랑 영어 이름에 대해 얘기하고있었습니다
OOOO요즘 들었던 노래 중에 그 니 여자친구 타령하는 노래만큼 구림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yujudreamtree
OOOO 쿠로오 아이돌...여돌안무 다 꿰고있을거같다... 존나 187건장한 남정네가 연습실에서 여자친구나 에이핑크 춤출거 생각하니 광대가승천함
OOOO160821 인기가요 여자친구 K-MILK송
OOOO 비트윈 니 여자친구
OOOOFor JTBC 아는형님 . 수고했습니다 여러분들 ! #여자친구 #jtbc #아는형님
OOOO여자친구 (솔 말고 가수) 노래들 참 좋아하는데 아무리 봐도 얼굴을 구별 못하겠다. 저 그룹엔 제시카가 둘이네.. 그 정도 뿐.
OOOO ㅋ ㅋ ㅋ 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퇴마하세요...... 아니지금제여자친구한테 조금 심한말을 하신거같아요.. 그치 하나코쨩?(하나코를쓰담ㅁ으며..)(?
OOOO그 남돌 노래중에 네 여자친구예쁘더라 하는노래 머에요...?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lejensel
OOOO 오늘 #더쇼 부터 #여자친구 우리는
OOOO치아키 「나도 마음만 먹으면 여자친구 한둘쯤이야.」 카나타 「『둘』은 안 된다고 생각해요.」
OOOO 여자친구는 기억하시면서 오너님을 기억 못 한 디드님
OOOO내 여자친구는 어째서인지 뽀뽀를 할 때마다 내 얼굴을 뭉개버린다
OOOO 언젠가 생길지도 모르는 여자친구에게 실례야!!!!
OOOO제 여자친구를 소개하는 일은 언제나 보람찹니다
OOOO 요번에 알던 사람 여자친구가 임신해서 그놈의 "책임"졌단 얘길 건너건너 들었는데 그 사람이 제 기준 인간성 좀 딸리는 사람이어서 오히려 지금 이시각 그 여자친구분 많이 걱정되는 부분이구요...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lejensel
OOOO은규그러고보니 오빠는 여자친구같은 건 사귀지 않는 거예요? 찬리너같으면 나랑 사귀고 싶겠어? 은규아, 그건 그렇네요. 찬리긍정하지 말란 말이야!
OOOO되게 기분 나쁘다 누군 게임하다 만난 여자친구랑 2년넘게 만나고 있는데 ㅋㅋ
OOOO그렇긴 한데.. 그게 여자친구한테 할 말이야? 응? 닐리아.
OOOO집에 나 혼자니까 여자친구 불러야겠네....
OOOO여자친구 노래들 너무 입에 잘 붙는 것은 애니노래 같아서 덕후에게 맞는 겁니까 아님 걍 노래가 찰진 겁니까
OOOO걔가 나포함 다른 여자친구들하고 잘놀았음 그래서 나도 걔네 집에 막 놀러가서 체스하고 그랬는데 다시생각해도 좀 어이없다 걔가 얼마나 착했는데 난 티비보며 뒹굴거릴때 걔는 치즈스틱 튀겨다주고 그랫다
OOOO— 30 Days Couple Challenge— 내 바보 여자친구 와 함께 ㅎㅎ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lejensel
OOOO입천장 간지럽히면 부들부들 떨면서도 가만히 대놓고 있는 여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
OOOO월피스 외로워...여자친구가 하늘에서 떨어지면.. 이스 죽지.
OOOO여자친구 노래 넘 기엽다
OOOO 여자친구분 울듯
OOOO160813 함양중학교 #여자친구() 나으 나도떨려와를 ,,, 색조명으로 이렇게.. #랜덤조명보정게임
OOOO 의상은 세일러 화이트 르블랑 + 사복이고 피비 곡명은 여자친구 유리구슬. 캐릭터는 앨리셔 클레어 리사 리첼 린 하랑 총 여섯명입니다.
OOOO .....그 여자 형사 이야기 할 때마다 입꼬리가 실룩거리면서. 오, 혹시 저번에 말한 그 여자친구와 싸웠단 이야기도 그녀였나?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lejensel
OOOO 라고 그규의 여자친구가말했다
OOOO딸바보 페이트 페이트 비비오는 남자친구 만들면 안된다! 나노,비비 .... 페이트 나노하가 허락하면 우째! 우리 딸랑방구가 처음 보는 남자한테.... 비비오 그럼 여자친구는... 페이트 아..안된다고! 비비오랑 나노하는 내꺼야!
OOOO어머니가 맛있는거 먹으라고 든킨도나쓰 기프티콘 주셨다... 여자친구 든킨도나쓰 싫어하는데..
OOOO140. '죽음의 성물 2부'에서 드레이코 말포이의 부인으로 나온 사람은 톰 펠튼의 현재 여자친구다.
OOOO타이가랑 알렉산더는 카즈키한테 존나 관심많은데 카즈키안의 우선순위 오버레가 이찌방ㅋㅋㅋㅋ역시 꿈라프에서 여자친구보다 친구들과 같이있는게 더 즐겁다고 하셨던 분
OOOO╭ ♡̶ᐟ°(🐷) ᐟᐟ ⡱☔ ━‧˚⌇ᗧ 여자친구♡!╱1998s °ᕀ ϟ ❤️ ━💒━ (via⋰ #StayMobster!ᐟᐟ) 🇰🇷
OOOO미들 때 사귀던 여자친구와00)9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GFRDofficial
OOOO메인트윗!! -여자친구를 좋아하는 버디입니다 -글도 쓰고 헛소리 혼잣말 하는 호모러입니다.... -FUB FREE -유른러, 리버스🙅 -글은 (모두모두 구칠즈 케미 파세요🙆) t.co…
OOOO오늘 #엠카운트다운 을 위해서 특별하게 준비한 스페셜 스테이지!! 올 한해를 들썩들썩이게 만든 #여자친구 의 노래를 콤보로 들을수 있는 기회! 6시 #엠카 본방사수!!
OOOO'여자친구'들이 남자친구에게 들었으면 좋을 노래들이 다 자신들이 태어난 즈음에 유행했던 노래들이네. 난 요새 아이돌 노래일줄 알았는데. ㅋㅋㅋ
OOOO그럼 아이돌 여자친구를 알티하면 여자친구가 생기겠...어???
OOOO여자친구는 너무 귀엽다. 평소에는 안 그러다 나에게만 귀여움을 꺼내보여줘서 더 귀엽다.
OOOO1.짝사랑 하는 도 보고싶다. 도는 소꿉친구인 찬을 짝사랑허지만 얘랑 나랑 성별도 같고 쓰라린 마음 부여잡으며 찬이랑 찬 여자친구 노는거 보며 맘 아파한 세월이 벌써 8년임.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lejensel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lejensel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GFRDofficial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GFRDofficial
여자친구 GFRIEND 은하 VID 팬싸인회 신비 대전 유주 엄지 예린 LOTTO GFRDofficia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