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HEECHUL


OOOO160823 컬투쇼 대타DJ💁🙇🙆🙋🙎 #희철 #김희철 #우주대스타 #희님 #Heechul #슈퍼주니어
OOOO160823 컬투쇼 대타DJ👋 👌✋👆 #희철 #김희철 #우주대스타 #희님 #Heechul #슈퍼주니어
OOOO160823 컬투쇼 대타DJ👋 오빠 어디서 갑자기 갑툭튁...💦 생방 잘해요‼️ #희철 #김희철 #우주대스타 #희님 #Heechul #슈퍼주니어
OOOOcultwoshow IG update #김희철 #Heechul 놀라지마세요 강원도지사 꿈꾸는 김희철씨입니다 #김희철 #강원도지사꿈꾸는사나이 #찬우디제이의예쁜동생 #우주대스타 #컬투쇼 #cultwoshow t…
OOOOAwww new ring (?) 😂 KIMHEECHUL0710_160813 SMT IN TOKYO DOME🙇 와..오빠 반지낌✨ #김희철 #희님 #슈퍼주니어 #heechul
OOOO#SMTOWNinTokyoDay2 KIMHEECHUL0710_160813 SMT IN TOKYO DOME🙇 오빠ㄱ!!!!!!💃 오랜만에 슈주로서 무대서는 오빠🙆 #김희철 #희님 #슈퍼주니어 https:/…
OOOO#SMTOWNinTokyoDay2 KIMHEECHUL0710_160813 SMT IN TOKYO DOME🙇 잘생겨짜냐💋...오빠...헿..🙊 #김희철 #희님 #슈퍼주니어 #heechul …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saekiinu
OOOO[#SNS] [HEECHUL INSTAVID] hxxnim사랑해요 김희철! 우유빛깔 김희철! #MacauTower #대롱대롱
OOOO강원도의 우주대스타님 수고하셨습니다😌😌 #컬투쇼 #Heechul #김희철
OOOOcultwoshow IG update #김희철 #Heechul 놀라지마세요 강원도지사 꿈꾸는 김희철씨입니다 #김희철 #강원도지사꿈꾸는사나이 #찬우디제이의예쁜동생 #우주대스타 #컬투쇼 #cultwoshow
OOOO160812김포 #이특 #박정수 #김희철 #희님 #Leeteuk #Heechul #83line Good night ☔️
OOOO160821 슈키라 깜짝게스트🙇 #희철 #희님 #김희철 #heechul #우주대스타
OOOO160821 슈키라 깜짝게스트🙇 로드파이터부터 로드파이터라던가... 젝키짱팬님💁 #희철 #희님 #김희철 #heechul #우주대스타
OOOOkim heechul, 김희철 -super junior
OOOO160821 슈키라 깜짝게스트🙇 맛나게 라면먹고 고우! 오빠 손도 존예😭 #희철 #희님 #김희철 #heechul #우주대스타
OOOO160821 슈키라 깜짝게스트🙇 오빠가 즐거우면 나도 즐거웡😉 #희철 #희님 #김희철 #heechul #우주대스타 #슈퍼주니어의키스더라디오10주년
OOOO160815 #김희철 #heechul GMP 입국
OOOO 160813 SMT IN TOKYO DOME🙇 잘생겨짜냐💋...오빠...헿..🙊 #김희철 #희님 #슈퍼주니어 #heechul #kimheechul #슈주 #SJ t.co…
OOOO 160712 KTR 출근👈 #희님 #희철 #김희철 #우주대스타 #Heechul
OOOO" 160813 SMTIN TOKYO DOME🙇 오빠ㄱ!!!!!💃 오랜만에 슈주로서 무대서는 오빠🙆 #김희철 #희님 #슈퍼주니어 #heechul #kimheechul #슈주 #SJ
OOOO 160813 SMT IN TOKYO DOME🙇 잘생겨짜냐💋...오빠...헿..🙊 #김희철 #희님 #슈퍼주니어 #heechul #kimheechul #슈주 #SJ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zuozuo1004
OOOO 160813 SMT IN TOKYO DOME🙇 와..오빠 반지낌✨ #김희철 #희님 #슈퍼주니어 #heechul #kimheechul #슈주 #SJ
OOOO프리뷰 160821 퇴근 슈키라 #희철 #김희철 #Heechul #예성 #김종운 #Yesung #이특 #박정수 #Leeteuk 💙 슈키라 10년 축하해요 🎉🎂🎉 #슈키라10주년 슈주 기다릴게

희님


OOOO김희철은 이날 김태균을 대신해 스페셜 DJ로 나섰다. 그는 “‘잘한다 잘한다’ 할 때 날뛰면 무슨 일이 생긴다”며 “아예 사건이 일어날 일을 안 하고 있다. 평소에 입던 치마도 고향에 두고 왔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희님....???
OOOO김희님, 김희철 #세글자로_된_가슴뛰는_말을_해보자

슈퍼주니어


OOOO 비슷한부류로 슈퍼주니어 김희철..
OOOO김장훈 슈퍼주니어 김희철 collaboration to all my broken heart
OOOO 김희철님 있으면 말 다한거 ㅇㅏ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아 슈퍼주니어 좋다ㅜㅠㅠ❤

우주대스타


OOOO [속보] 배우 박정민, 우주대스타 김희철 뒤를 잇는 갤럭시대스타 되나

릴레이


OOOO 선행 릴레이 Day 13 ❤ "주간아이돌" 습격! 어디로 튈지 모르는 릴레이! #해피피라미드 #유세윤 #데프콘 #김희철 #EXID #하니 #주간아이돌 #같이할래 #선행인증 https:…
OOOOmbchappy333_ 선행 릴레이 Day 13 ❤ "주간아이돌" 습격! 어디로 튈지 모르는 릴레이! #해피피라미드 #유세윤 #데프콘 #김희철 #EXID #하니 #…
OOOOEXIDWORLDmbchappy333_ 선행 릴레이 Day 13 ❤ "주간아이돌" 습격! 어디로 튈지 모르는 릴레이! #해피피라미드 #유세윤 #데프콘 #김희철 …
OOOOmbchappy333_ 선행 릴레이 Day 13 ❤ "주간아이돌" 습격! 어디로 튈지 모르는 릴레이! #해피피라미드 #유세윤 #데프콘 #김희철 #EXID #하니 #… …

컬투쇼


OOOO두시탈출 컬투쇼 김태균DJ의 휴가로 김희철이 대타로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 결국 라디오 FM 전국방송에서 '니코니코니' 해버렸어 ㅋㅋㅋㅋ
OOOO방금 컬투쇼에서 김희철이 대놓고 공중파에다가 '니코니코니~'라고 외쳐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mbchappy333_
OOOO미친 김희철ㅋㅋㅋㅋㅋ컬투쇼에서 니코니코닠ㅋㅋㅋㅋㅋㅋㅋ
OOOO라디오 컬투쇼 김희철 나왔나??? 니코니코니??? ㅋㅋㅋㅋ
OOOO김희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컬투쇼 나와서 자기가 강원도지사가 된다면 애기 잇는 집에 월 천만원씩 지급하겟다곸ㅋㅋㅋㅋㅋㅋㅋ언제될지 모르니까 공수표 날린다곸ㅋㅋㅋㅋㅋㅋㅋ
OOOO컬투쇼에 김희철 나오넹

주간아이돌


OOOO대신 사과하는 엔도시 학부형님. 이번주 수요일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지하 3층을 처음 온 해맑은 #NCT127 그리고 김희철님의 활약 기대해주세요
OOOO금주의 아이돌 예능의 때 묻지 않은 SM 예능신생아 엔도시아이들 + 학부형 김희철님 <이번주 수요일 6시 #주간아이돌 #NCT127 >

슈주


OOOO#내가아이돌이었다면_맡았을포지션 슈주 김희철같은 역할?
OOOO#무료나눔 려욱, 예성, 조미, 김희철&김정모 씨디 나눔합니다... 내 주변엔 슈주팬이 없는 현실 관계로.. 근데 처음보는 이들에게 무료로 주려면 어떻게 만나서 줘야하는거지...?
OOOO 십주년 라디오뽕을 아침에 맞음ㅋㅋㅋㅋㅋ 상받을때 앉아있다 슈주이름 나오니 일어선 김희철한테 아침부터 닥통당할일...??ㅠㅠㅠ 핡...슈주끼리 사새오ㅠㅠ 백년해로 하새오ㅠㅠㅠㅠㅠ

사랑해요


OOOO사랑해요 김희철‼︎‼︎ 우유빛깔 김희철‼︎‼︎
OOOO《》 사랑해요 김희철!! 우유빛깔 김희철!!
OOOO 사랑해요 김희철 우유빛깔 김희철ヽ(•̀ω•́ )ゝ

김희철


OOOO미친 아는형님 예고편 보고 깜짝 놀람 김희철 미친거 아냐? 무슨 맥락으로 이런 장면이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이게 기본적인 예의인가?
OOOO여러분 혹시 돈 필요하신가요? 김희철 굿즈를 들고 오시면 됩니다! 없는거 다 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같죠? 진짜에요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cNasA
OOOO 두번째 택배! 김희철아이링!!! 이 아이는 모셔두다가 이쁜 케이스 찾으면 달아주는 걸로...!
OOOO김희철 관령 택배만 4개ㅋㅋㅋㅋㅋㅋㅋ
OOOO 비쥬얼과 방송능력과 유명도 ㄷㄷ...마치 김희철같은 느낌인가
OOOO정답:김희철이 빠진 바다
OOOOㅇㅏ 근데 모모 진짜 럽잘알이내 김희철한테 배운건가; 아나타노 하토니~ 하는거 보고 살짝 소름돋았다
OOOO김희철vs용개 하면 누가 이길까요?
OOOO 김희철 초행이신 분이 천진난만하면 되게 가슴아프지않나여 흑흑
OOOO김희철 초행 구미님 하늘이 예쁘네여!! 나 네... 예쁘죠.... 꾸다님 예쁘지요... 따따 예쁘네...
OOOO【定期】 SUPER JUNIOR 김희철 SHINee 태민 東方神起 창민 INFINITE 호원&명수 방탄소년단 태형 Block.B zico様 SEVENTEEN 정한 Monster X 원호
OOOO#내가아이돌이였다면_맡았을_포지션 닥 김희철포지션이다 덕후포지션 할로윈파티 때마다 인생코스 갱신ㅎ
OOOO 초면😶아 맞아요 전에 김희철님 맞나 셋이서 찍은 사진 봤었는데..!!
OOOO78. 김희철 모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단독] 신인 보이그룹 멤버 배원재, "롤모델은 김희철"
OOOO나는 내가 뭐 연예인 되면 김희철같이 되고 싶다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like_univeres_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ㄴㅏ 싫다 그게 예능이냐
OOOO여름하면 엔터K! 엔터K하면 납량특집👹👻💀👺???? 8월 7일 00시 30분 #YTN 푹푹 찌는 폭염 제대로 무찔러 드립니다. #서은광 #하지영 #박현민 #바다 #김희철 #터널
OOOO#내가아이돌이였다면_맡았을_포지션 친구가 예능밖에 생각 안 난데ㅋㅋㅋㅋ 존나 김희철 같을거래ㅋㅋㅋㅋㅋㅋ 욕인가 칭찬인가
OOOO 160712) 더쇼 김희철&김정모 종합선물세트 #울산바위 Next Week
OOOO🐎비투비, 김희철, 레드벨벳, NCT 127 영상 캡쳐본 뿌리는 려율이🐎
OOOOI ♥ 김희철
OOOO ㅋㅋㅋ 김희철이 러브라이브 니코 흉내낸겈ㅋㅋㅋㅋㅋ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SujuFor_ELFindo
OOOO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질마이웨이 너무 본받고싶다
OOOO내일 아마 희아이링과 매직희와 김희철 굿즈가 온다......내일 달력에 적어놔야겟다
OOOO묘하게 김희철닮음
OOOO데뷔후론 계속 잘랐으니가...근데 기니까 진짜 김희철닮음
OOOO김희철 가면 갈수록 저런 실망스러운 모습만 보이네
OOOO아는 형님 보면 김희철 좀 미쳐가는 거처럼 보임... 솔직하다 돌아이다 했던게 점점 내적 허용을 불러일으켰는지는 모르겠는데 뭔가 재미를 추구하는 걸 넘어서 불쾌감을 유발할 정도로 미친 발언을 많이 함;;;;
OOOO김희철 제멋대로인 나르시스트라서 겁나 사랑했었는데 어려서야 그게 귀여워 보였지 점점 아재되면서 사람이 꼰대스러워지고 저질스러워지고 왜저러냐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KIMHEECHUL0710_
OOOOㅋㅋㅋㅋㅋㅋ실제로는 예의 잘 지키는 분이라고 쉴드치는 거 뭐짘ㅋㅋㅋㅋㅋㅋㅋ김희철 잘 아시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의 잘 지키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희철 예전에 언니 이거 나만 불편해 드립도 했었자나 ㅇㅁㅇ
OOOO아는 형님 보면 진짜 아재 나이의 아저씨들보다 젊은 김희철, 민경훈이 개저력 드러내는 게 훨씬 역하게 느껴짐. 아예 삼촌뻘도 아닌 열몇 살 많은 30대 중반 남자들이 어떻게든 여자 아이돌 골려 먹거나 엮여 볼라고 혈안돼있는 거 보면 토나옴..
OOOO아는형님 재밌어서 전에꺼 보고있는데 김희철이 김신영한테 뽀뽀해주는거 넘 설렌당... 나도...나도 그렇게 해주는 사람 만나고...😂😂(?) 영상 가지고 싶다...ㅍ.ㅍ
OOOO김희철 닥치고 방송나오지마셈
OOOO김희철 입덕부정기 ㅇㅣ제 그만 끝내..
OOOO김희철분 갈수록 점점 빤쓰벗으시는데 왜그런거지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KIMHEECHUL0710_
OOOO지금 운동갔다와서 옆에 초콜릿 장전해 놓고 그림그릴건데 저번처럼 그런 퀄ㅋㅋㅋ로 그릴건데 이거 그려졌으면(?)좋겠다 하는거 걍 아무거나 멘션주셔요! 하지만 꼭 김희철이 있어야 한다는거! 그럼 씻고 올게여 제발 한명만이라도 달아줘여 ㅋㅋㅋ8ㅅ8
OOOO김희철도 미쳤네 약먹어라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KIMHEECHUL0710_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petal306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LArGo_929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bestIdolone
김희철 HEECHUL 희님 슈퍼주니어 우주대스타 릴레이 컬투쇼 DOME TOKYO 오빠 주간아이돌 bestIdolon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