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3, 2016

콜레라 박근령 15년만에 엄태웅 국내 후진국 환자 발생 기사 실검 환자가


박근령


OOOO08/23 17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이상엽 /4위:공현주/5위:콜레라/6위:정혜성/7위:서울날씨/8위:오늘날씨/9위:닥터스/10위:구르미그린달빛
OOOO08/23 16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콜레라 /4위:정혜성/5위:서울날씨/6위:구르미그린달빛/7위:우병우/8위:오늘날씨/9위:박신혜/10위:윤갑근
OOOO#엄태웅 성폭행 피소라니 보는 나도 당황스러운데 가족들 심정은 어떨까, 그나저나 오늘은 #콜레라 #C형감염 #박근령 #우병우 #이석수 등 정말 시끌벅적한 날이다.
OOOO08/23 15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콜레라 /4위:정혜성/5위:이석수/6위:대전날씨/7위:서울날씨/8위:구르미그린달빛/9위:김유정/10위:오늘날씨
OOOO08/23 14시-#네이버 #실검 1위#엄태웅 /2위#박근령 /3위#조복래 /4위:콜레라/5위:이석수/6위:김래원/7위:박신혜/8위:몬스터/9위:구르미그린달빛/10위:정혜성
OOOO콜레라에... 또! 배우 성폭행 피소 기사에... 박근령 덮을라고?

15년만에


OOOO15년만에 국내 콜레라 환자 발생…집단감염 우려 배제 못해
콜레라 박근령 15년만에 엄태웅 국내 후진국 환자 발생 기사 실검 환자가 edaily_news
OOOO박근혜 업적 물으면 메르스 창궐, 15년만에 콜레라 발병이라 답해야지.
OOOO15년만에 콜레라 환자...나한테 왜그래...어떤 과제가 나올지 벌써 예상하게 만들지마 헝헝
OOOO무더위 탓?…후진국병 콜레라 국내서 15년만에 발생 외부세력인가?
OOOO무더위 탓?…후진국병 콜레라 국내서 15년만에 발생 ----후진국 의 증거.. 부의 편중.. 민간인사찰 등등 선진국은 착각.. 현실은 후진귝
OOOO 15년만에 국내 순수 콜레라가 발견되었습 ..

국내


OOOO손 씻고 살자는 문구가 포함된 아이즈 문명인이 됩시다 캠페인에 서구 자유주의 규범 어쩌고 했던 이택광씨는 이번 국내 콜레라 환자 확진에 대해 한 말씀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OOOO[KBS 뉴스속보] 광주서 50대 콜레라 확진...15년 만에 국내 첫 발병 추정
OOOO뭐요? 국내에 콜레라요?
OOOO국내에서 콜레라 발병이라니... 나라가 거꾸로 가니 사라졌다 생각했던 질병들이 다시 생기는건가. 결핵에 콜레라까지... 딱 후진국 맞네.

후진국


OOOO후진국 3대 돌림병은 결핵, 콜레라, 장티푸스로 알고있음. 결핵은 이미 창궐해 있고 콜레라도 이제 시동이 걸리나보다.
OOOO리) 기막히군. 더운 나라에서 창궐해 후진국 병이라고 하는 콜레라까지 발생하다니. 급 시원한 바람에 비까지 내리는 지금, 이대로 폭염이 꺾여 나가길 간절히 소망.
OOOO....결핵도 후진국에서 많이 일어난다던데 이번에는 콜레라....
OOOO'후진국병 콜레라' 발병이라고 뉴스를 내다니 웃기지도 않네
OOOO후진국병이라 불리는 콜레라가 창궐하지 않나...참 대단한 나라다.
콜레라 박근령 15년만에 엄태웅 국내 후진국 환자 발생 기사 실검 환자가 paxnetwit

환자


OOOO헐... 콜레라 환자... 정말 시간을 거꾸로 흘러가는구나...
OOOOㅋㅋㅋㅋㅋㅋ콜레라 환자가 우리동네랑 존나 가까운 병원에서 발생해때.... 와ㅏ...
OOOO손을 잘 씻는 건 개인 위생의 기본입니다. 예전 신종 플루 유행할 때 손씻기 열풍 불었을 때, 응급실에 눈병 환자가 확 줄었어요. 손씻기는 플루도 눈병도 메르스도 그리고 콜레라도 막아줍니다!!
OOOO콜레라 환자가 발생했다고??
OOOO이젠 하다하다 콜레라 환자까지 발생했네 .....
OOOO#콜레라 환자가 발생했네요~ 발빠른 대처를 부탁합니다~! 더불어 #콜레라관련주 #중앙바이오 #신풍제약 #코미팜 #제일바이오 등 #바이오주 에 관심 가져보아요~
OOOO콜레라 환자 발생 지역이 광주라고, 뫄뫄쌤 설마.....!?하고 농을 거시길래 제발 저좀 신고해서 병원에 격리시켜주세요 한 일주일 에어컨 쐬면서 푹 좀 쉬게 하니까 다들 아무말도 하지 않게 되었다. 나 진짜 쉬고 싶은데요.

발생


OOOO콜레라 발생 뉴스를 봐도 왜이렇게 현실감이 없는지 모르겠네. 폭염재난문자 보는 기분이다. 오늘 매우 더워. 내가 해주는건 없겠지만/넌 전염병 걸릴 수도 있어/내가 해주는건 없겠지만.
OOOO15년 만에 발생한 #콜레라 예방법 #이데일리 #카드뉴스
OOOO럴 정말 콜레라 에피데믹이 발생햇네???
OOOO엄마한테 콜레라가 발생하고 있으니 몸 조심하라는 문자가 왔다. 검색해 보니 진짜임. <콜레라시대 사랑>에 나오는 그 콜레라……? 2016년에……? 엄마한테 "박근혜 위생관련 치적 너무 찬란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이라고 대답했다.
OOOO"콜레라는 콜레라균에 오염된 어패류 등 식품이나 오염된 지하수와 같은 음용수 섭취 때문에 발생한다." 는데 존나 사대강 때문에 그런거 아니냐?
OOOO실트 깜놀 비브리오균 콜레라균 따로 있는 건줄 알았는데 비브리오 콜레라균이라는 게 있고 우리나라에서 발생했다 이 말씀이지요...?
OOOO2016년 한국에서 콜레라가 발생했습니다;;;; 여러분 물 조심하시고 음식은 꼭 뜨겁게 데워서 식혀드세요

기사


OOOO 콜레라가 50대인 줄 알았네. 기사 제목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기자가 없나...
OOOO오늘 일어나고 출근길에서부터 출근해서도 오전 내내 설사가 멈추지 않았는데 갑자기 콜레라 기사..
OOOO업계 기사 돌려보고있는데 전염병 난리네 c형간염에... 콜레라에... 지카에... 메르스 또 나오고...
OOOO콜레라 기사 보니 생각나는데, 난 쇼핑몰 화장실 같은 데서 앞치마 한 채 온 식당 직원을 보면 너무나 신경이 쓰여버려... 앞치마는 벗고 화장실 와야 하는 거 아닐까. :(

메르스


OOOO콜레라 방지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물을 끓여먹고 음식물 취급 전과 배변 뒤 손을 씻는 것이다. 메르스 때 소외 운운하며 손씻으란 소리를 무슨 자아를 잃는 듯 광광대던 자들이 생각나지 않을 수 없다.
OOOO메르스 가더니 이젠 콜레라인가
OOOO글구 사스나 메르스나 콜레라나 예방수칙은 맨날 손씻기냐 ? 질병관리본부가 대응이나 잘했음 좋겠다
OOOO 일하는 중인가요? 점심은 먹었어요? 콜레라 발병했다고 회사가 시끌시끌해요. 수도권이고 사람 많은 곳이라 메르스때랑 분위기가 비슷하게 예민하네요. 날 더운데 쉬어가면서 일해요. 오늘 하루도 힘내시구요.
OOOO 메르스와 콜레라를 창궐하게 하신 "전염병의 군주"이시며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의 지배자이신 ㄹ혜...
OOOO메르스에 이어 콜레라....ㅠㅠ

손을


OOOO콜레라 식중독 c형감염..ㅇㅅㅇ..화장실 나오기전에 손을 좀 씻고요...가게위생상태보고 음식사먹고요 애들한테 예방접종 좀 맞추세요..
OOOO콜레라 걸리신 분 가족들끼리 여행 갔는데 아버지 한 분만 걸리신 거.......여러분 손을 잘 씻읍시다ㅠㅠㅠ

성폭행


OOOO콜레라 나오고 무더위는 끊이질 않고 나라꼴은 엉망이며 연예계에는 성폭행 사건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구나 세상 말세다 말세

감염


OOOO법정 전염병인 콜레라가 나왔으면 감염 경로도 알려 줘야 다른 사람들이 피하지. 그게 정상 아닌가??
OOOO헐 콜레라 감염이라니..... 옛날에 있었다던 콜레라... 수업시간에 이론으로만 배웠던..
OOOO어제 삼겹살 먹었는데 콜레라 감염 뉴스가 뜬다... 아 왜죠
OOOO콜레라 감염 경로 생각하면 이거 그 지역 상수도에 문제있는건데; 미친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서 이러는거야;

때나


OOOO콜레라 솔직히 초딩때 뚱뚱한 애들 놀릴 때나 쓰던 말이었는데
OOOO근데 한국에서 콜레라는 나 초딩 때나 뉴스에 나오던 병인데...

주로


OOOO(원인이 꼭 열대성 어쩌고 인 것은 아니지만) 더운 나라에서나 주로 유행하는 콜레라까지 나타난 것을 보니 누진제 폐지해야 #아무말
OOOO대체 뭘먹었길래 콜레라야... 이거 발병원인이 드러운물음용이나 어패류였던거같은데 주로

콜레라


OOOO참네 콜레라 간질 결핵, 나라 꼴이 어느새 60년대로 빽스텝했어. 어느 동사무소 현관엔 새마을깃발이 나부끼더라구. "드옹~민 여러 브은~ 자~ 쥐를 잡읍시다~" "머리카락이나 양은냄비 사요~" "애들은 가라~ 한번 잡솨…
OOOO아닌 밤중에 콜레라
OOOO콜레라가 돌아온다니 작년처럼 '화장실에서 손도 안씻고 나오는 미-개한 것들 ㅂㄷㅂㄷ!' 하는 엄근진한 트윗들이 또 나오려나...
OOOO확진자 남잔가보다.... 콜레라녀같은 소리가 안 나오는 거 보니.....ㅋ....
OOOO미ㅣ친 콜레라
OOOO 엥 콜레라요??????
OOOO콜레라갤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근데 콜레라 발병이라서 뭐 외식 하려느
OOOO콜레라라니
OOOO전에 화장실 나가기 전에 손 씻으란 말에 화 내던 남자들 생각하니 콜레라가 진심 두려워지는군.
OOOO가족여행 중 콜레라 걸려왓는데 왜 행선지를 얘기안함? 미친 사람들이다
OOOO???? 콜레라라니???? 언제적 전염병이?????
OOOO걱정마세요 여러분 저는 인스턴트 콘푸로스트 음료수 유제품박ㄱ에 안먹습니다 외식할돈도없어! 콜레라 바이러스가 끼어들틈이 없다구
OOOO 콜레라아아아아
OOOO유신시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콜레라 발병...강한 지도자...왜곡된 역사...
OOOO얼마나 더럽길래 콜레라냐
OOOO콜레라 갤러리 신설축하
OOOO 갑자기 왠 콜레라? 옛말에 한 나라의 임금이 덕이 없으면 가뭄에기근이 들고 질병이 돌고 한다는말이 맞는가?
OOOO싱크홀에 콜레라에... 넵 '웃고 즐기던 동안 약속된 시간이 왔습'니다.
OOOO개강하면 교수님 콜레라 때문에 뒷목 잡으셨다고 하시겠네..
OOOO콜레라를 클라라로 봤다......
OOOO콜레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콜레라 떳다고해서 이야 했는데 방금 쉬라고전화왔어 기분겁나좋아
OOOO콜레라라니(동공지진)
OOOO콜레라는 법정전염성 1군일텐데...
OOOO수인성 콜레라 같은 병원균에 대해 연막탄 소독약이 약효가 있어요?
OOOO미친 콜레라라니 이거 책에서만 보던 바이러스라고
OOOO콜레라는 비브리오균이긴하지만.....끄으으으응 콜레라라니
OOOO..콜레라요??
OOOO콜레라..,..
OOOOㅠㅠ왜갑자기 콜레라 터지고 난리야 ㅠㅠㅠ 내시끼 입대했는ㄴ대 ㅠㅠ
OOOO콜레라요;; 빨리 김치먹자
OOOO콜레라가 뭐임...
OOOO콜레라라니 세상에
OOOO헐? 콜레라
OOOO콜레라 수인성질환아닌가?? 가뭄인데 콜레라... 별일이다있네 종말인가
OOOO콜레라라니 저게 언제적거야;;;
OOOO15년만..그렇긴 하네 초딩때 악질적인 놀림중에 돼지콜레라라고 놀리는게 있었는데:3..
OOOO히익..... 콜레라 옛날이야기에서나 들어봤지..
OOOO60년대까지 매 여름마다 꼬박꼬박 콜레라 장티푸스 창궐했던데...2016년...
OOOO콜레라?어디?
OOOO 굿이라도 해야할 판이네요...콜레라가 돌다니....
OOOO장염증상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콜레라일 수도 있겠네
OOOO콜레라라니...다들 몸 조심하세요
OOOO 당분간은 물 끓여드세요😭 콜레라....
OOOO콜레라 존나 무서운 병 아님? 그것때문에ㅔ 옛날에 유럽인 존나 많이 죽었다돈데
OOOO콜레라남ㅋㅋㅋㅋㅋㅋ
OOOO시대가 어느때인데 콜레라니......
OOOO나라가 6~70년대로 회귀하니 콜레라니 식중독이니 질병들도 6~70년대로 회귀하는 중...
OOOO주위에선 아무도 선진국이라고 안 해주고 심지어 사는 사람도 선진국이라고 생각 안 하는데 쟈기혼자 선진국이라고 생각하다가 콜레라 발병하니까 화들짝 놀라는 한쿡...
OOOO왠 콜레라가 ㄷㄷ
OOOO 돼지콜레라
OOOO ...듣고 보니 00년대에도 콜레라가 있었다는 것도 좀 신기하네요 흐헤...
OOOO 인간 콜레라가 발견되었다는 거 맞죠 지금...?
OOOO 가장 마지막에 들은 것도 '돼지 콜레라'였는데......
OOOO콜레라가 돌아요...?
OOOO제가 지금 콜레라 같은 단어를 읽은 것 같은데 기분 탓이겠죠...?
OOOO설사가 일상이라서 콜레라 걸려도 머리랑 배만 좀 아프고 잘 지낼 것 같다
OOOO그러고보니 공주님은 콜레라도 부활시켰네.
OOOO내가 살면서 콜레라가 우리나라에서 발병하는걸 볼줄이야 😱
OOOO콜레라.........역병이 창궐하는구만
OOOO콜레라.....생각해볼게 많군
OOOO나닛....? 아니 2016년에 콜레라라니(
OOOO와 미친 콜레라......
OOOO미쳤네 콜레라라고? 뭐 관리를 어떻게한거야?
OOOO콜레라라...
OOOO콜레라래ㅅㅍ역사교과서에서 봤던걸 내가 걸릴수도있겟다
OOOO콜레라드립 예전일말하는건줄알앗는데 이번에 일어난거냐고 ㅋㅋㅋ 오진다 정말
OOOO소설에서 생야채먹으면 자살행위처럼 바라보던 게 콜레라때문 아니었나?
OOOO콜레라 조심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