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5, 2016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제작발표회


OOOO160824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8월29일 1,2회 연속방송 8월30일 3회 방송합니다~~^^ #아이유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OOOO160824 아이유( )님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출근길 프리뷰 by 남원현 달의연인 대박나세욧~! #IU
OOOO160824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아이유 퇴근프리뷰
OOOO160824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8월29일 1,2회 연속방송 8월30일 3회 방송합니다~~^^ #이준기 #왕소 #4황자 #홍종현 #왕요 #아이유 #해수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t.…
OOOOallaboutIUeyephotokr[2016.08.24]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아이유(lily199iu)출근길 직찍 Blog posting by eyephoto #아이유 #이지은 #IU…
OOOO160824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달의연인 #이지은 #해수

이준기


OOOO아이유 이준기 강하늘~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luly199iu
OOOO ㅋㅋㅋㅋㅋ 이거 원... 원작은 매우 훌륭합니다 이준기 배우 나온다고 했을 때부터 걱정했는데 역시 여주 아이유에 아이돌들이라니...
OOOO아이유는 예쁘지만 이준기가 더 예쁘다 팩트~
OOOO보보경심 주인공이 이준기 & 아이유?? 야이 정신나간 놈들아 보보경심에 무슨짓을 하는거냐
OOOO'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HIGHLIGHT ENG SUB Moon Lovers Scarlet Heart Ryeo, 아이유, 이준기, 백현 통통영상:

푸르던


OOOO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OOOO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OOOO너의 기억은 어떨까 무슨색일까 너의 눈에 비친 내 모습도 소중했을까 아이유 / 푸르던
OOOO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IU


OOOO귀여워........😍 #달의연인 #이지은 #해수 #아이유 #IU
OOOOIU_Thailandtp_littledream아이유 화이팅
OOOO#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아이유 #IU with 강한나❤️
OOOOallaboutIUgomdori0604싱글즈 9월호 아이유 1 #아이유 #싱글즈

이지은


OOOO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해수


OOOO아 해수양ㄲ!!!!!!!!! 지은아!!!!!!!!! 아이유ㅏㅜㅜㅜㅜ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IUdotcom
OOOO해수 너무 예뻐서 미워할 수가 업따 달의 연인 얼렁 보고싶어,,,,, 아이유님 너모 이뿌시구.,,, 어떻게 저렇게 햐얗고 찹쌀떡같을까 흐응ㅇ르우우루우울 이쁘다ㅏ아아아ㅏ아ㅏ아ㅏ아

보보경심


OOOO그래서 다음주에 할 보보경심도 넘 기대된다. 남들은 다 까지만 난 역시 아이유가 좋아ㅠㅠ 아이유랑 보검이!! 좋아하는 배우가 드라마들을 찍으니 좋다. 특히 아이유는 남편도 같이 봐줄거라 더 좋음
OOOO근대 보보경심은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우타이테가 생각난다 여자한명에 남자가 몇명이나 좋아하는거야 ㅋㅋㅋㅋㅋ 근데 아이유..아이유라면 그럴수도 있다 아이유라면 충분히 가능해

직찍


OOOO160819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남자다


OOOO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은 신경쓸 게 너무 많다" 고
OOOO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급할 경우, 앞머리만.
OOOO'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의 겨털, 모르는 척 해줘야"

싱글즈


OOOO이힝! 싱글즈 9월호 아이유! ㅅㅇㅅ

이유는


OOOO 놀랍게도 이게 실화다 사촌동생이 아이유 좋아하길래 농담으로 쟤도 똥싸고 방귀낀다 했더니 그런말하지마!(그렁그렁 하길래 으응 니말이 맞아 아이유 똥안싸 아이유는 방귀에서는 분홍색연기가난다구(은혼드립) 했더니 아니야아아하면서 집을뛰쳐나갔다
OOOO설령 그럴 의도가 아니었다고 해도 페도파일을 강조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페도파일이 아이유의 대표적 속성이라도 되는가? 그보다 훨씬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다른 맥락들이 있음에도 그게 대표인 양 이야기하는 이유는?

들으면서


OOOO내 기준 최고 탈통곡은 아이유의 보이스 메일 이구요 모던 타임즈 수록곡임니다... 앞으로 치이면 이거랑 너를 사랑하지 않아 들으면서 고록파야지ㅜㅜ
OOOO아이유가 부른 나츠메 우인장ED 아이유 목소리의 음색이나 노래를 부르는 방식 느껴지는 감성 다 너무 좋아함 아이유 잔잔한 노래 들으면서 가만히 누워있으면 진짜 천국을 잠시 맛보는 기분임

아이유


OOOO아이유 많이 컸네
OOOO#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세븐틴 비스트 샤이니 에일리 달샤벳 에이핑크 다이나믹 듀오 블락비 아이유 씨스타 에프엑스 FT아일랜드 보이프렌드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IUdotcom
OOOO아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도 1키나 1.5키 낮춰도 노래 좋은ㄴ데...?
OOOO오늘 강남역에 마이홈 광고판이 올라왔다고 아트팀분이 찍어 오셨는데 정말 예쁘다. 아이유 ㅠㅁㅠ!! 조만간 보러가야지.
OOOO박지영님의 아이유 언급
OOOO 아이유 귀여워
OOOO160815 오늘의 벌칙 아이유 삼단고음ㅋㅋㅋㅋㅋ완벽소화 하셧슴다💕💕 #세븐틴 #버논
OOOO 노래좋다 아이유 김연아 얼음꽃 ❣❤️
OOOO♡♡아이유♡♡
OOOO아 오늘 아이유 왔었네 게으름이 또 1패
OOOO 아이유도 나오고 우리의 복동이도 나와요 ㅋㅋㅋㅋㅋ
OOOO 아맞아요!!보검이 동생분 리멤버에 나오셨는데 디게 존예신데ㅋㅋㅠㅠ 저는..아이유 연기 나쁘지않게 생각하기에 1,2화는 볼꺼같은여😒😒같이보시죠😒
OOOO❥︎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OOOO아이유노래다
OOOO놀러와 마이홈 작은 팁 1. 의뢰는 적당히 패스 특히 벌꿀 패스 2. 반짝병은 아이유 방에서 음식먹으면 나온다 3. 젬은 모았다가 테라스(87젬)를 먼저 사고 캐릭터 꾸며라 4. 로빈샵을 수시로 방문해서 물건사기 묘목,노란장…
OOOO여자 연예인은 아이유가 제일 좋다... 아이유 너무 좋다....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little1993iu
OOOO뾰경심 오에스티 뮤비에 나면주랑 아이유 누구 장례식에 있는거 그거 설마 우리 우희 장례식은 아니겠지....?ㅎ 아닐거야....
OOOO아이유님!!♡
OOOO 소유는 어디 다치면 안 되겠어요. 덧날까 무섭다. 자요, 이어폰. 아이유 노래 듣고 있었어요. 지금은 라망. 점심 겸 저녁이어도 괜찮으니까 잘 챙겨야 해요. 기왕이면 맛난 걸로. 아, 장보러 가야 할 것 같은데 귀찮아요.
OOOO 별빛이 유록하는거얌?난 아이유립스틱.오때?아이유같아?카톡으로 사진테러해야디.
OOOO❥︎2rd album『Last Fantasy』 너랑 나(You & I) / 아이유 2011.11.29
OOOO 아이유로 하자
OOOO 아이유 단발만보면 하고시퍼...
OOOO[포토]아이유-강하늘, 팔짱 포즈 요구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OOOO매니아브아걸 FNC엔터테인먼트 #치과 배 퍼즐게임 티티톡 카카오스토리 #이가탄 문학구장 fx 유나 아이유팬덤 훌리건 MSN #치아 지크스프루이 위닝 야구픽 미네소타 캠핑장 소정 사회인야구 #치통 기차표 세계수도 YG엔터테인먼트 #잇몸약 김유진 팟빵
OOOO아이유 너 대체 나의 뭔데
OOOO나 요즘 마이홈으로 새로운 거 시작함 매일매일 허밍 그거 아이유 병 모아가지고 시장에 팔기
OOOO아이유 머리 깎앗네
OOOO아이유 노래가 세 곡째 나오는 거 보면 쉬는 시간이 5분이 지난 거 같은데... 머 어때 밀린 멘션만 다 달았으면 되지!(뿌듯한ㄴ미소(?
OOOO❥︎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qkrdbdo
OOOO아이유님 멜론실검 #아이유
OOOO리) 저거 아이유의 노래인가?
OOOO ¿ 궤도 아이유보단 현실성잇어요 무슨 소리셈
OOOO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OOOO오늘 친구랑ㅋㅋㅋ아이유님드라마 얘기 하고있었는데 걔가 달려라 이순신이라 그럼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
OOOO❥︎3rd mini album『Real+』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2011.02.17
OOOO아이유...도시로떠났ㅜㅠ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mantou_0208
OOOO 아이유
OOOO❥︎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OOOO아이유 ㅋㅋㅋㅋ도른자
OOOO 아저씨 덕질하는 아이유책
OOOO요즘 기상음악으로 자꾸 봉선이 노래틀던데 난 아이유 목소리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아침부터 찝찝해
OOOO아이유이쁘다!!!!
OOOO 하나만요 ㅠ ㅠ 아이유 별님악보 만들어야대서 ㅠㅠㅠㅠㅠ 제가 의뢰 게시판에 올릴게용 ㅠㅠ감사해여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skadnjsgus0516
OOOO 왜 뜬금 아이유인가 했넼ㅋㅋㅋㅋ
OOOO나는일단 예뿌다는 이유로 두리씨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저분의 행적을 보았을때 펨섭성향자를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다. 장기하랑 사귄다는 이유로 아이유를 욕한것도 그렇고 펨돔을 동경하는듯한 말들도 나의 예전과 너무 비슷해서, 결국 코르셋페미라는 생각을함
OOOO 술집에서 아르바이트 할 수 없는것도 청소년혐오 아닙니까? ㅇㅈ? 소주병 속 아이유인정합니다. 앙 이슬띠~
OOOO아니 이건???????????????? #비디오빌리지 #선여정 #갓이유 #아이유 #존예 #할로윈
OOOO 이제 징플도 아니시던뎅;; 아이유겜도 안하시공..
OOOO 일단 보고 보보는 아이유의 연기력을 보고 정하겟어
OOOO한 판 싸울기세... 하이큐 히나타 P.B - 아이유반짝병 춘희()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qkrdbdo
OOOO"아이유가 페도파일인지도 모르고 판다"는 신선한 개소리를 보았는데 과연 아이유가 놓인 맥락은 페도파일밖에 없는가? 아이유라는 아이콘은 그것보단 훨씬 복잡한 다양한 맥락 위에 놓여 있을 텐데?
OOOO아이유:나두 우디니오빠처럼 내 앞에 우리 붙여줘!/호진:어..무리?/아이유:아니이 우리!!귀 먹었어?오빠 뭐야?!/호진:아니 잠깐만..아이유:우디니오빠는 우리 천사소녀 이러는데 나는 그냥 아이유잖아.누구는 우리 천사소녀고!!아이 짜증나
OOOO아이유 성전환도 했네
OOOO아이유 하바나 망명 약속하는 루성 노래임
OOOO릿) 아이유 넘나 강직하네
OOOO아이유콘서트때 아이유가 자기살쪗다니까 팬이 크게소리지르면서혼냄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
OOOO이 배우와 아이돌들은 프로필상으로 써진 키와 체중이 평균적인 수치보다 좀 동떨어져있을때가 많음. 예쁜 가수로 불리는 싱어송 라이터 아2유 를 예로 들어보자. 아이유의 키와 몸무게는 161,45로 알려져있음. 남자들이 환상을 가지는 몸무게이다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VERNON_kr
OOOO아이유 사다코댄스 춘 이유? "음 이탈해서.."
OOOO 그런의미에서 금요일에 만나요-아이유
OOOO내가 알던 아이유랑 뭔가 다른데...이미지 변신인가.....
OOOO아이유분ㄴ 캐이부다......보보겸싱려가 먼지는 모르겟지만..
OOOO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OOOO페북 간만에 로긴했는데 추천페이지에 레드벨벳 아이유 이런거만 떠서 정말 찔린다 감시당하고있다
OOOO 아이유네 구경가서 음식을 머그면 재료를 줍니다 하루에 한개씩 모아서 아이유퀘 깹시다 친추는 황은B ,,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tp_littledream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levan00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gomdori0604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gomdori0604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Ak_nim
아이유 제작발표회 이준기 푸르던 IU 이지은 해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보보경심 달의연인 직찍 eugodg097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