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5, 2016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닥터스


OOOO"이번 닥터스 종방연에 BMW i8 스포츠카를 타고 온 김래원. 김래원도 김래원이지만, 파란색 라인이 선명한 그가 타고 온 슈퍼카가 더 눈길을 끈다. 하물며 출퇴근용 차를 사려해도 무한대의 출퇴근을 반복해야 맞는데 슈퍼카라면 또 얼마만큼의 '슈퍼'스러
OOOO지홍(#김래원)에게 사과하는 혜정(#박신혜)...그리고 넘쳐나는 투샷~ 둘은 행복해질수 있을까요? #닥터스 오늘밤 9시 18.1에서 방송됩니다 #Doctors #KimRaeWon #ParkShinHye …
OOOO닥터스 10회 대사짤 - 박신혜 김래원 윤균상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 믿고안보는ㅋㅋㅋ 나도 계속 패스하다가 닥터스 쫌 봤는데 김래원과 예쁜 여배우들로는 부족하거ㅋㅋ 넘나 전형적인 되다만 한드.. 그래서 포기해써 구치만 보고있느면 기분 조아지는 배우란거 인정 ㅠㅠ
OOOO닥터스에서 김래원으로 보다가 막판 몇화는 김래원 뒷전이고 엄효섭으로 봤다. 밉상인데 느므 귀여우심ㅋㅋ 엄배우님 처음으로 검색해서 이름까지 외움♥
OOOO닥터스에 김래원을 보면서 너가 생각나는 나는 너 같은 사람은 다시 만날수 있을까?...나도 모르게 걱정을 하게 되더라.. 지홍과혜정이는 이루어졌지만.. 나는 아니네..이제는 나도 널 떠나보내고 싶어.. …
OOOO너를 생각나게 하는 닥터스를 보면서 김래원의 대사가 나의 마음이 아프게 하더라 혜정이처럼 내가 빨리 받아주고 알았더라면 지금쯤 내옆에 있었을까?.. 닥터스보면서 많이 아팠어..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luckymao66
OOOO닥터스에 김래원을 보면서 너가 생각나는 나는 너 같은 사람은 다시 만날수 있을까?...나도 모르게 걱정을 하게 되더라.. 지홍과혜정이는 이루어졌지만.. 나는 아니네..이제는 나도 널 떠나보내고 싶어..
OOOO닥터스 종방연 김래원 카악
OOOO닥터스 종방연 때 김래원!!!!!존나 차 완전 멋있다 +_+ 슈퍼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그리고 완전 홍쌤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홍쌤이잖아 오늘 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르케 지홍쌤을 보내야되다니!!!! https:…
OOOO닥터스 종방연 때 김래원!!!!!존나 차 완전 멋있다 +_+ 슈퍼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그리고 완전 홍쌤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홍쌤이잖아 오늘 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르케 지홍쌤을 보내야되다니!!!!
OOOO 아미양과 차안에서 한 김래원분 닥터스 대사도요.............. 저 멘트 완전 심쿵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덬에게 해줬으면 싶고...................
OOOO오늘은 닥터스 마지막회 촬영 하는 날 이에용! SBS 촬영팀, 김래원님, 박신혜님 고생 많으셨어요~ 화이팅!!♥ #SBS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kimraewon #parkshinhye #doctors …
OOOO닥터스. ost는 별로였던. 김래원. 능글매력.
OOOO닥터스 안에서 윤균상보다 김래원이 94882029배 좋았는데 김래원이랑 박신혜 수술하고나서 윤균상이 박신혜 내려다보면서 웃는 거 너무 설레잖아
OOOO닥터스에서 김래원의 보살핌과 아낌을 지극히 받던 박신혜는 그런 그의 사랑을 느끼며 "아. 행복하다" 란 말이 절로 나왔다 살면서, 연애하면서 저 말이 저절로 나오기란 쉽지 않다 나도 절로 저 말이 나올 때가 있었는데
OOOO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기사에 달린 댓글중 하나..... 진짜 드럽다 드러워.. 너 같은 새끼는 미남으로 태어나도 인성 색깔 때문에라도 1도 못뜨고 바닥이나 구를거 같구나^^
OOOO오늘은 벽초지문화수목원에서 SBS 닥터스 마지막회 촬영을 했어요^^ SBS팀, 김래원님, 박신혜님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kdrama #닥터스 #김래원 #박신혜 #KimRaeWon #ParkShinHye t.c…
OOOO 닥터스는 끝났지만 계속해서 박신혜, 김래원, 이성경, 윤균상 등 캡쳐, 움짤 업로드 예정입니다! 그리고 다른 드라마 캡쳐도 예정입니다!!!
OOOO닥터스 어제 키스신 보는데 진짜 설랬어 ㅠㅠㅠㅠ 김래원배우 진짜 키스장인이야~~
OOOOFinale episode tomorrow. ㅠㅡㅠ #KimRaeWon #김래원 #ParkShinHye #박신혜 #KimMinSuk #YoonKyunSang #LeeSungKyung #Doctors #닥터스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luckymao66
OOOO'닥터스' 김래원♥박신혜, 복수 멈췄다…"결혼하자...
OOOOPodoba mi się film 김래원·박신혜, 입술 닳을 듯 강렬한 키스 《The Doctors》 닥터스 EP18 w –
OOOO#닥터스 #Doctors #홍지홍 #유혜정 #김래원 #박신혜 #KimRaeWon #ParkShinHye #sbsdrama #SBS #닥터스 ’ 닥터스’ 22일 2회 연방!!!놓치면 안돼!!!❤
OOOO#닥터스 지홍(#김래원)의 집을 찾은 윤도(#윤균상). 마치 친형제 같은 두 사람의 모습에 훈훈하다 훈훈해 ///.///
OOOO#닥터스 #Doctors #홍지홍 #유혜정 #김래원 #박신혜 #KimRaeWon #ParkShinHye #koreadrama #SBS #닥터스 ’ 닥터스’ 오늘 2회 연방!!!놓치면 안돼!!!~^^
OOOO#박신혜 #ParkShinHye #朴信惠 #パクシネ #닥터스 #Doctors #SBS #월화드라마 #유혜정 #김래원 #홍지홍 #연속방송 오늘 밤 10시 닥터스 연속방송 18회, 19회
OOOO#닥터스 #내일 #월요일 #연속방송 #유혜정 #홍지홍 #정윤도 #진서우 #박신혜 #김래원 #윤균상 #이성경 #SBS월화드라 #드라마 우리 닥터스 연방 봐야돼요~♥ 리트윗은 감동입니닷ㅜㅜ
OOOO#닥터스 #연속방송 #홍보 #22일 오늘 점심 #12시, 저녘 #8시 #네이버 에 '닥터스 연속방송' 계속 검색해주세요~ 실검올리기로 연방홍보 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박신혜 #김래원 #윤균상 #이성경 #김민석
OOOO닥터스에서 김래원 스타일 딱인데. 부드럽고 위트있고 배려 넘치고
OOOO#닥터스 #내일 #월요일 #연속방송 #유혜정 #홍지홍 #정윤도 #진서우 #박신혜 #김래원 #윤균상 #이성경 #SBS월화드라 #드라마 우리 닥터스 연방 봐야돼요~♥ 월요일병따위 닥터스 연방으로 날려버립시다!! https:…
OOOO#닥터스 #내일 #월요일 #연속방송 #유혜정 #홍지홍 #정윤도 #진서우 #박신혜 #김래원 #윤균상 #이성경 #SBS월화드라 #드라마 우리 닥터스 연방 봐야돼요~♥ 월요일병따위 닥터스 연방으로 날려버립시다!!
OOOO팬으로 봤을때보다 선배님으로 형님으로 본 모습이 더더 멋지고 따듯하고 재밋는 신경외과 홍지홍 교수님 !! #홍지홍 #김래원 #정윤도 #융귱상 #닥터스
OOOO#닥터스 혜정(#박신혜)의 키다리 아저씨, 여심 흔드는 지홍(#김래원)의 백만불짜리 미소! 지홍앓이 예약이요 ^.^
OOOO화기애애했던 #닥터스 제작발표회 현장!! 6월 20일(월) 밤 10시는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이성경 과 만나는 시간! 잊지 마세요 ^.^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luckymao66
OOOO#닥터스 사진만으로도 심장이 콩닥콩닥♥ #김래원 #박신혜 #윤균상 #이성경 이 조합만 봐도 어머, 이건 꼭 봐야 해!! 오늘(20일) 밤 10시, 첫 방송
OOOO#닥터스 길에서 갑자기 쓰러진 임산부를 만난 지홍(#김래원)과 혜정(#박신혜). 과연 임산부를 무사히 살릴 수 있을까요?
OOOO#닥터스 비하인드 컷- 지홍(#김래원)과 혜정(#박신혜)의 꿀 케미!! 설렌다 설레..*=_=*
OOOO#닥터스 예기치 못한 사고를 계기로 지홍(#김래원)과 혜정(#박신혜)의 로맨스엔 청신호가! 운명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기대해주세요 ^.^
OOOO#닥터스 13년만에 재회하는 지홍(#김래원)과 혜정(#박신혜). 서로를 발견한 두 사람의 애틋함 묻어나는 눈빛에 심쿵.. *=_=*
OOOO#닥터스 적극적으로 혜정에 대한 진심을 드러내는 지홍(#김래원)의 직진 로맨스! 잠들어있던 혜정(#박신혜)의 연애 감각을 깨울 예정이에요 ^.~♥
OOOO#닥터스 지홍(#김래원)에게 마음을 연 혜정(#박신혜)과 그 사이에 참여하겠다는 윤도(#윤균상), 삐뚤어진 변화를 택한 서우(#이성경)까지. 예측 불가한 네 남녀의 로맨스!
OOOO#닥터스 아버지 수술을 앞두고 불안해하는 지홍(#김래원)에게 서투르지만 진심을 담아 먼저 손 내미는 혜정(#박신혜)이!
OOOO왠지 슬퍼보이는 지홍(#김래원)과 혜정(#박신혜). 지혜커플이 겪을 사랑통은 무엇일지 오늘(25일) 밤 #닥터스 에서 확인해요!!
OOOOㅋㅋㅋ 닥터스~~김래원박신혜 갤에서 가져왔슈~
OOOO닥터스에서 박신혜가 무지 화내고 따지는데 그때마다 김래원이 받아치는 그멘트들과 차분한 말투가 너무 좋더라 저렇게 흥분 잘하는 박신혜에게 대하는 저 다정한 태도 모든 연인들이 싸울 때 저렇게 다정하게만 말해준다면 다툴…

박신혜


OOOO방금 박신혜 인스타그램에 김래원이랑 찍은 스노우카메라 올라옴
OOOO근데 사람들이 김래원이랑 박신혜 케미 별루라고 그래서 음 나도 별론가 하고 마지막회랑 그 전회 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별로이진 않던데 근데 김래원 목소리 너무 좋아...
OOOO위에도 썼지만 박신혜가 연기하는 유혜정은 영앤리치핸썸 정윤도를 놔두고 김래원의 홍지홍을 선택한다. 아 진짜 2016년에 이런 엔딩을 봐야 하다니 빡친다 그럼 정윤도를 그렇게 지고지순하게 만들지나 말든가. 재벌아들인데 정치질이 싫고 자유가 좋아서 의사를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luckymao66
OOOO근데 박신혜랑 김래원 케미없ㄸ ㅏ안어울랴
OOOO아 세스그린이랑 클레어 뫄뫄 그림도 좋았어. 또래커플을 좋아하는 건 나의 유구한 취향. 딴소리지만 김래원박신혜, 보검이김유정 그림도 그런 점에서 아쉬움ㅠㅠ
OOOO이런 화보 하나 부탁해 ㅎㅎㅎ 김래원박신혜

지홍


OOOO'백허그는 뭔가 뭉클함을 준다. 뒤에서 누군가가 딱 버티고, 내 인생을 지지하고 있다는 느낌. 이 느낌은 연인이 줄 수 있는 가장 큰 기쁨이다.' 국일 병원 신경외과 교수 홍지홍(김래원 분)

드라마


OOOO뭔가 엄청 사고싶은데 결국 산 건 티셔츠 한장... 쇼핑하고싶어. 아 공허해... 근데 저축을 하면 더 좋겠지? ㅠㅠㅠㅠㅠ 아무튼 지금 티비 드라마 김래원 완전 못생겨보이고 존나 오글토글 ㅡㅡ~~~ 우웩
OOOO드라마를 하면 현 시점에서 대중이 나를 더 원할 테니까. 그럼 영화 선택에 있어서도 선택의 폭이 넓어질 수 있지 않나"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작전 대 성공 거둔 김래원! 역쉬 내가 좋아하는 배우는 연기도 말할나위 없지만 머리도 엄청 좋다.다 좋다!
OOOO김래원은 "의도치 않게 이렇게 됐다. 평균적으로 3년에 2작품꼴로 활동해왔다. 원래 몰아서 잘 못한다. 말하기 조심스럽지만 개인적인 바람에서 지금보다 영화를 좀더 폭넓게 선택하기 위해 드라마를 택한 면이 있다.
OOOO룸에서 놀다가 기사났던 김래원은 드라마 하나로 이미지 회복함. 말투부터 아주머니들이 룸얘기는 싹 무시하고 배우님배우님 멋있다 찬양하는걸 보면 남편이 룸가서 놀아도 남자가 갈수도 있지! 하고 쉴드치실 분들

멋있다


OOOO어휴 김래원 멋있다.

로맨스


OOOO닥터 로맨스 김래원 ^^ 하이컷 화보에요ㅎ

김래원


OOOO운 댓가가 필요할까. 아, 김래원 같은 '슈퍼' 스타에겐 이미 가능한 이야기인가."
OOOO아 김래원 진짜 넘 멋잇어
OOOO 현재 어ㅐ죠(오열하는 김래원짤
OOOO그제는 김래원 어제는 톰하디랑 휴잭맨 오늘은 연아님......뭐짘ㅋㅋㅋㅋㅋ 대체 나의 무의식의 흐름ㅋㅋㅋㅋㅋㅋㅋㅋ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bestmcgirl
OOOO김래원, 엄태웅, 박유천 이런 사람들 눈빛 너무 일치하잖아요...
OOOO아 김래원 너무 사랑스럽다 삼십대 후반의 남자가 저렇게 러블리 할 수 있는건가
OOOO아 언니가 의사쓰애서 김래원이 키스를 암 암 암 암 한다고 보여준 영상이 계속 생각나서 미치겠다
OOOO조인성 강동원 김래원 송지효 전지현 송혜교 모두 81년생 진짜 81년도에 뭔일 있었냐
OOOO잘생겼어 ㅎㅎㅎ김래원~~~
OOOO김래원 잘알고 베트남음식도 잘아는 사장님 ㅋㅋㅋㅋ 제스처 왜케 귀엽지 ㅋㅋㅋ
OOOO김래원은 아재 연기를 메소드급으로 한다 그게 연기면 연기신이다 말투며 표정이며 장난 아니다! 자기가 귀여운 줄 알고 귀여운 척하지만 실패하는, 많이 어린 여자에게 재치있는 플러팅이랍시고 겁나 추운 멘트를 던지는 아재를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bestmcgirl
OOOO김래원 bmw i8 타는듯.ㅇㅇ
OOOO김래원 기사가 뜨면 /꼭 그렇게 가져가야만 속이 후련했냐/와 병진이형 댓글이 나오나 안 나오나 확인하는 버릇이 생겼다.
OOOO김래원이나 이종석이 왔으면 창문으로 뛰어내렸을거라고 합니다 예
OOOO 마자요ㅜㅜ저는 김래원배우님이 설레는 말투하는장면이 너무좋아서 그것만 봤어요ㅋㅋㅋ
OOOO 개노답이지.. 이제 글사 김래원 싫어햄...
OOOO김래원님 풋풋하다 ㅋㅋㅋㅋ
OOOO 김래원이 넘 취향아니라 몰입이안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과밖에 생각안나뮤ㅠㅠ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Yunkyunsang_b
OOOO와 김래원 i8타네
OOOO 오늘 김래원 아지트 가는거라 ㅋㅋ 김래원 해바라기 명대사? 같은거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으익...????ㅋㅋㅋㅋㅋㅋㅋㅋ 김래원이욬? ㅋㅋㅋㅋㅋㅋ
OOOO 김래원 연기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기 김래원분보다 내가 더 먼저 더 자주가는 아지트인데......하와이...왜 흙흙오빠 가신날 나는 저기에 없었나...
OOOO 그렇습니다 근데 김래원 말투가 원래 그런 거 같아 그 .......말투는 그냥 나오는 게 아니야........구치...
OOOO 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김래원 넘나 조은 것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doyeondori
OOOO김래원 BMW I8이네
OOOO김래원도 i8타네 남자연옌들다i8타고다녀뭐 ..... 크 차개예뻐진짜
OOOO엄마 이정재 박성웅 김래원은 그냥 아저씨가 아니야 오빠야 그리고 그 사람들은 아저씨로 묶을 게 아니라 이정재 박성웅 김래원으로 둬야한ㄴ다구
OOOO내가 이정재에 이어 박성웅 파고 이번에 김래원까지 파니까 엄마가 나중에 40대 아저씨 데려와서 나 이 아저씨랑 결혼할래ㅜ 할까바 무섭대
OOOO하지만 역시 나는 홍쌤이야 김래원 조아‼️
OOOO김래원 말투 넘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흡 ㅜㅠㅠㅜㅜㅜㅜㅡㅜㅜ
OOOO160422 뮤직뱅크 #GOT7 #갓세븐 #영재 #최영재 #YOUNGJAE 꼭 이렇게 귀엽게 졸아야만 했냐!!(김래원짤)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luckymao66
OOOO김래원 진짜 잘생겼다ㅠㅠ
OOOO 심지어 김래원보다 나이 많음 ㅋㅋ
OOOO같은해에 나왔던 김래원이랑 찍은 영화 ing에서도 고딩으로 나오곸ㅋㅋㅋㅋㅋㅋ 얼굴님 넘 동안열일 해주셔서 어린역할 많이 맡으셨다는....
OOOO우리 상우 그러케 놔두고.. 꼭... 그랬어야만 했냐아아아악!!!!!! (김래원짤
OOOO헉!!! 애들 예쁜 와중에 나 이짤 봤는데 이거 김래원이였어!!!!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공인인증서때문에 화난 마음을 김래원씨로 분출해봄.
OOOO 웅 재미도 있지만 김래원 존멋 ㅓ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luckymao66
OOOO 아미핀ㅌㅋㅋㅋ ㅋㅋㅋ ㅋ ㅋ ㅋ 개웃곀ㅋ김래원ㅌㅋㅌ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침착)
OOOO김래원미스트 갖고싶당
OOOO김래원씨이이이 아아아아아 사랑합니다 💖 너무 멋있어요!!! ㅋㅋㅋ
OOOO김래원 질투 기엽네 ㅋ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iamwingtung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anny1209xy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doyeondori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hsdwhzzy
김래원 닥터스 박신혜 지홍 혜정 윤균상 홍지홍 이성경 PARKSHINHYE DOCTORS 연속방송 hsdwhzz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