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방탄소년단


OOOO160810 무주 #지민 #JIMIN #박지민 #BTS #방탄소년단 머리 쓸어넘기기😶 2탄
OOOO160810 무주 #방탄소년단 #지민 #박지민
OOOO#방탄소년단 #BTS #지민 #박지민 #JIMIN 160815 김포 입국
OOOO160702 난징 콘서트 #방탄소년단 #BTS #JIMIN #박지민 🙈🙈
OOOO160702 화양연화 ON STAGE Epilogue IN NANJING #화양연화onstageEpilogue #BTS #방탄소년단 #JIMIN #지민 #박지민 NO MORE DREAM 😍😍
OOOO2016.05.12 영포레버 목동 팬싸. 지민이는 곰인형이 좋아요🐻🐻 인형 하나만 있어도 좋은 침침! 아가같구.. 귀여워😚 난 곰인형보다 지민이가 더 좋아요🙆 #방탄소년단 #BTS #박지민 #JIMIN #침침 https:…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진이가 2014년에 말했던 변함없이 망개망개하던 지민이는 과도기를 거쳐 전설의 '3분33초 걔'로 거듭났다ㅋㅋㅋ #방탄소년단_웃음전력 #박지민_귀여움전력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Elvaretta_JK
OOOO#인장 #방탄소년단 #BTS #박지민 #JIMIN 🍑귀여운 복슝아 지밍🍑 가져가실땐 마음이나 알티!!
OOOO사랑받는 박지민 모음ㅋㅋㅋㅋ #방탄소년단 #지민
OOOO이 사진들의 주제는 사랑으로 고통받는 박지민ㅋㅋㅋㅋㅋㅋㅋㄱ #방탄소년단 #지민
OOOO#방탄소년단 #BTS #JIMIN #지민 #박지민 화양연화 ON STAGE PHOTOCARD
OOOO오늘밤은 잠을 다 잤나봐요 그대라는 달이 너무 밝아요💫 항상 이쁜 사람💕 사진을 이쁘게 찍어주신 버닝포인트()님 감사합니다💕 #민트꾹팬아트 #방탄소년단 #지민 #박지민 #BTS
OOOO160721 그윽한 눈빛으로 날 쳐다봐줄래?😊 열심히 춤춰서 얼굴에 열정이 흐르네😍 #눈빛이_매력적인_박지민 #방탄소년단
OOOO#베르모소캘리 #방탄소년단 #박지민 #지민 #베르모소체 나리는 꽃잎비 사이로 헤메어 달리네 이 미로 ✨어여쁜 사진은 님 감사합니다!
OOOO#JIMIN #지민 #박뿡 🍑 #방탄소년단 #BTS 매력이 바다면 넌 좀 심해 같은 사람 맞아요. #박지민 #지민시
OOOO160122 팬미팅 광주 박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JIMIN
OOOO160810 무주 #지민 #JIMIN #박지민 #방탄소년단사랑해 #YoungForeverBTS 너네는 아미에게 소중한 사람들이야❤
OOOO160810 무주 #지민 #JIMIN #박지민 #방탄소년단 #LoveBTS #YoungForeverBTS 누가 뭐라해도 방탄이 최고지🤘(스웩)
OOOO160511 신나라 팬싸 #방탄소년단 #지민 #박지민

JIMIN


OOOO(포잇:방탄에서내가젤좋아하는멤버는누구게?) 지민:(안궁금하지만.그래도질문이니까.)'JIMIN' (이라적음) 나:(장난치고싶어짐)아닌데?바꼈는데? 지민:누구루요? 나:(마음약해져괜히뒷목긁으며장난포기)박지민으로! …
OOOO박지민 "다시" Teaser Image Jimin Park "Try" Teaser Image #박지민 #다시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Jet_streaM95
OOOOMiss u AAAAAAAAAAAAAAAA 오빠 #JIMIN #박지민
OOOO160513 박지민 풍력발전소 #JIMIN #WindPowerPlant #Chimchim
OOOOㅠㅠㅠ 귀엽네ㅔㅔㅔ~~ #박지민 #지민 #JIMIN
OOOO160810 무주 #JIMIN 무대위에서 가장 빛나는 내 자랑 박지민!!❤️

BLACKPINK


OOOO19: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BLACKPINK - 휘파람 4 박지민 - 다시 5 여자친구 - 너 그리고
OOOO18: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BLACKPINK - 휘파람 4 박지민 - 다시 5 여자친구 - 너 그리고나 #BLACKPINK #Jennie #Jisoo #Rose #L…
OOOO18: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BLACKPINK - 휘파람 4 박지민 - 다시 5 여자친구 - 너 그리고나 #BLACKPINK #Jennie #Jisoo #Rose #Lisa
OOOO14: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1 3 BLACKPINK - 휘파람 ▽1 4 박지민 - 다시 ▲3 5 여자친구 - 너 그리 ▲1
OOOO12:30 KST 6 원더걸스 - Why So Lon 7 BLACKPINK - 붐바야 8 EXO - Lotto 9 TWICE - CHEER UP ▲1 10 박지민 - 다시 ▲1
OOOOinstiz_ichart16: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BLACKPINK - 휘파람 4 박지민 - 다시 5 여자친구 - 너 그리고 ©RoseanneD…
OOOORoseanneDaysinstiz_ichart16:30 KST 1 에일리 - If You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BLACKPINK - 휘파람 4 박지민 - 다시 5 여자친구 - 너 …
OOOO8:30 KST 6 원더걸스 - Why So L ▲1 7 BLACKPINK - 붐바야 ▲3 8 박지민 - 다시 ▲1 9 한동근 - 이 소설 ▽1 10 EXO - Lotto ▽5
OOOO0: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유승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박지민 - 다시 ▲5 5 여자친구 - 너 그리 ▽1
OOOO4:30 KST 1 BLACKPINK - 휘파람 2 소유[씨스 - 잠은 다 잤 3 에일리 - If You 4 박지민 - 다시 ▲6 5 한동근 - 이 소설 ▲2

OOOO9:30 KST 6 원더걸스 - Why So Lon 7 BLACKPINK - 붐바야 8 한동근 - 이 소설 ▲1 9 EXO - Lotto ▲1 10 박지민 - 다시 ▽2

KST


OOOO13:30 KST 6 여자친구 - 너 그리 ▽2 7 박지민 - 다시 ▲3 8 EXO - Lotto 9 원더걸스 - Why So L ▽3 10 씨잼 - puzzle ▽5
OOOO11:30 KST 11 박지민 - 다시 12 스탠딩에 - 여름밤에 ▲1 13 BEWHY - Day Day ▽1 14 어반자카 - 널 사랑하 15 아이오아 - Whatta Man

BTS


OOOO박지민 ..❤.. Korea #BTS #ARMYと繋がりたい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韓国好きな人
OOOO( 98 ) 박지민 . ♂♀ #BTS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いのでこれを見た人はRTしてください #気になった方お迎え #雰囲気嫌いじゃないよって人
OOOO. 🗣 박지민 〜 💕 . #BTS好きな人と猛烈に絡みたくて仕方がないのでBTS好きな人がRTしてくれたらフォローしますのでこれを見たBTS好きな人は是非RT拡散してください

사람


OOOO 지개매 박지민 보다 키 작은 사람 이씀 둘이 붙어다니는거 팬이 보고 지은거 아닌가
OOOO당연히 넌 사람 아니지? 천사얌!!!! 💕💕 #박지민

침침


OOOO#떡_취향_9가지 망개떡 박지민 박침침 박망개 망개짐 영고짐 망개 침침

지민이는


OOOO이건 진짜 박지민 세젤귀라 화면이 흔들림에도 꼭 보여주고 싶었다는ㅠ석진이 잘생김을 찬양하는 팬들의 외침을 카운트하던 진형을 본 지민이는 지민이 잘생겼다고 팬이 외치자,"한명~"하고 따라하는거ㅠ 저만 귀엽나요😭 …

박지민


OOOO박지민이 유잼인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지민 오빠 왜 이렇게 멋있는지 아시는 분 ㅠ ㅠ 삶이 힘듭니다
OOOO레전드인거같은 박지민 댄싱9 스페셜 스테이지...
OOOO 이날 왜 다들 안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btsluvvvvv_JM
OOOO 학교갔다왔는데 엄마가 박지민이 누구냐고 물어봐서 놀랐어...ㅎ 윤기 포카랑 주니언이랑 찜뭉이랑 토꾸기ㅠㅠㅠㅠㅠ 다 너무 예쁘고 귀여워 흑흑 너무 고마워😙
OOOO⠀ ⠀ᐩ!24/7⛈ ♡̶×˙˙ ⠀ 𐄚˟ ╻ 97년ᐟ박지민 👉🏻 15& ╻ ◠𐄚 ⠀ ᗤ𐄚👽ᝄ╳via #jypnation𐄚✨ᗧ
OOOO ㅋㅋㄱㅋㅋㄱ스머프님 귀여우셔박지민잘생겻다하는순간 지진이ㄱㅋ
OOOO568. 아 박지민 화음천재야
OOOO솔직히 박지민 춤선 국보로 지정해야한다고 생각한다
OOOO방탄 멤버들이 개인활동 할 때마다 챙겨보면서 응원해주는 지민이 완전 다정킹 아닌가요😂❤ #박지민_천재전력
OOOO박지민 앓이 타임인 것 같아요
OOOO박지민 노래 짱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나만 Ma City에서 이거 발린거 아닐꺼라고.... 진짜 박지민 천재적이야 (김석진씨 구수하구만?) #박지민_천재전력
OOOO나 어드레스 안 저거써.... 이 때 요정님이 자기얘기안듣고 딴 데 보니까 박지민 손으로 조심스럽게 요정님 옷깃 잡아끌면서 얘기함ㅜㅠㅜㅜ
OOOO아 박지민 점점 미소 피어오르는 것좀 보세요😭😭😭 새벽에 보는 박지민은 심장에 해롭네요😂😂😂 #지민
OOOO박지민 노래 짱조아 내 취향
OOOO김석진은 닭다리 같고 박지민은 잘 뛰어다니는 학교 앞 문구점 장난감같다 띄용하고 동그랗게 된 장난감
OOOO 왜 그만하심까...왜째서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박지민 텐덕킹...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jypnation
OOOO151221 — 박지민
OOOO박지민 사랑해...
OOOO박지민 질문타임에 갓세븐/데식에 대해 묻는 외퀴들이여...
OOOO저도 백예린의 음악 좋아하지만 (본계 에쎈에스에서 팔로할 정도지만) 박지민이 진짜 천사긴 함...
OOOO왜이렇게 잘어울려 지민아 #박지민_사랑스러움전력
OOOO옐백이랑은 박지민이 보살로 보여 ㅋㅋㅋㅋㅋㅋ
OOOO박지민 노래 너무 잘한다.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UYANO_JM
OOOO[🎁] 박지민이 너무 보고싶어서 하는 이벤또✨ 🔥물품A4 미니포스터,비공굿,먹거리,모노아이즈 🔥참여방법RT+팔로 (2개 다 해야 참여 완료🙆) 🔥마감,당발은 제 맘😝 🔥배송은 느릴 수 있습니다🐌🐌 🔥착불임 (저레기 거지애…
OOOO 지금 마음만은 박지민
OOOOQ.콘서트 도중 마이크와 MR이 꺼질때? A.다 버리고 팬들과 떼창한다. 놀라지 않는 민윤기와 귀여운 박지민 주목해주세요......  ˟̥̥̥᷄⁔̑˟̥̥᷅ ू ♡
OOOO🙈헤르츠의 최종멤버🙊 -랩몬스터 -진 -슈가 -제이홉 -박지민 -뷔 @ininin1…
OOOO아 박지민 그닥
OOOO내가 보기 위해 올리는 박지민의 한며엉~ㅋㅋㅋ🙉(저때 왜 저리 심하게 흔들린 건지ㅠㅠ 슬픔😢) 박지민은 22살 애기인 것 같습니다.😽 저런 목소리는 모태애기만 나올 수 있...
OOOO와 박지민 전정국의 미친화음..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rtcalli_bts
OOOO아 잠깐만 내가 뭐 하려고 했는데 박지민 보고 싶어하는 건 이미 하고 있고 뭐더라 ..
OOOO박지민ㅠㅠㅠㅠㅠ 소리지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앙앍!!!!!!!!!!
OOOO#NowPlaying 🎶"Young해" by 박지민🎶 오빠를 보고 있으면 활발한 기운이 저에게도 전해지는거 같아서 덩달아 신이 난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OOOO대구니 팀명 때문에 박지민이 죄송해요 자꾸 반말하는 것 같아서...하니까 정택운 무너졌는데 차학연 완전 냉정하겤ㅋㅋㅋㅋ"야야 얘 또이런다 일으켜 세워라"
OOOO이거대체출처가어디지ㄱㅋㄱㅋㄱㄱ 볼때마다 땡구표정 박지민이랑 똑같아ㅠㅜㅠ 나만그런거아닝데...😞😟
OOOO박지민이랑 솔빈이랑 뉴썬이랑 친한갘ㅋㅋㅋㅋ
OOOO160721 #지민시 힐링❤ #분위기_깡패_박지민 우리지민이 언제부터 그렇게 잘생겼니? 뉴냐 심쟝 폭행죄로 신고해야긋스😉(오글오글)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e_KR_xxx
OOOO.......지민이와 지미니 주니어인 지미니동생님.. 쌍둥이가 아님 대체 뭔지.. 피드백부탁 드립니다.. #박지민_귀여움전력
OOOO박지민..창법이 너무 백예린하고 비슷해졌어..노래듣는데 밧지민 안 같음ㅠ
OOOO160721 #분위기_깡패_박지민 자기전에 박지민 3번 외치고 주무세요 그럼 지민이가 꿈에 나타날수도😊 #박지민 #박지민 #박지민 💤💤 쨔아아아아얀~❤
OOOO박지민 솔로 앨범 들어주세여
OOOO작년 이맘때쯤 박지민 청순미 폭발했던 날. (진행 음성출연:슙&뷔)
OOOO내가 "To him" 노래를들을 때 의 나는 울고 싶은 느낌이 .. ㅠㅠ #박지민
OOOO박지민 싱글 앨범 들으셈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genius_chimchim
OOOO계속 다리가 길다고 주장하고 계신 박지민 선생
OOOO심장소리-나윤권 ✨공감하는 박지민님 추천곡
OOOO사실상 박지민
OOOO 박지민의 셀카 싶었어 ㅠㅠ
OOOO박지민과 라붐 솔빈과 무슨관계
OOOO민비는 그게좋다 둘다 서로한테 연애적인 감정없는데 존나 충동적으로 불장난하는거 하기싫은데 김테형얼굴이 너무 꼴리고 박즤민 몸이 너무꼴리고 서로 싫은데 꼴리는거
OOOO 모르겠어.. 들어가보니까 박지민에서 . 으로 이름바꾸고갔더라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YONA_o613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EO_0613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sweet_kook9791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JIMINHOME_1013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JIMIN_house
박지민 방탄소년단 JIMIN BLACKPINK KST BTS 여자친구 잠은 휘파람 에일리 소유유승 candybts061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