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보보경심려


OOOO160824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프리뷰 #홍종현 #지수 #백현 #강하늘 #이준기 꽃미모 발산하는 우리 황자님들ㅠㅜ 8월 27일 2시 30분 SBS에서 달의연인 스페셜 방송에서 미리 만나요💕
OOOO160825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제작발표회 프리뷰 8월29일 1,2회 연속방송 8월30일 3회방송 합니다~~^^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LeeJoonGi #4황자 #왕소
OOOO달의 연인, 실시간 1차 인터뷰 중:-)!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MoonLovers #ScarletHeartRyeo #이준기 #아이유 #강하늘 #홍종현
OOOO160824 #보보경심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데이터 #제작발표회 #남주혁 #서현 #아이유 #홍종현 #강하늘 #이준기 팝니다. DM 주세요.
OOOOZENITH_NEWS#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이준기 #이지은 #강하늘 [Z포토] '달의 연인'의 주역들, '미남 미녀들의 사랑의 하트'(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
OOOOZENITH_NEWS#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이준기 #강하늘 [Z포토] '달의 연인' 여덟 황자들, ‘채널 얼음하게 만드는 심쿵 비주얼’(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 …
OOOOZENITH_NEWS#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이준기 #아이유 #강하늘 #홍종현 #백현 #지수 #남주혁 '달의 연인' 이준기-아이유, 눈호강 사극으로 ‘구르미’ 잡으러 나간다 …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poiuu_hb
OOOO#Repost @jgjgloveall 보보경심_려 #보보경심려 #月亮的戀人 #步步驚心_麗 #步步惊心丽 #scarletheartryeo #4황자 #왕소 #李准基 #leejoongi #이준기 #イジュンギ
OOOO 준모닝~❤제발회 잘댕겨와유~❤예의바르고 진솔한 내배우의 모습으로 으쌰으쌰~^^❤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대박납시닷~ 이준기 퐛팅~왕소황자 퐛팅~❤❤❤
OOOO보보경심려 브이앱 생방송 이준기님 브이앱계정에서 하는것같아요!!
OOOO2016 #이준기 #코스모폴리탄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왕소 2008 #일지매 #블루레이 #100분 #코멘터리 #자막 #7월31일 까지
OOOO걍 난 이 모습에 올킬당함 #달연 포슷 촬영현장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왕소 # 4황자#李准基##이준기 #Leejoongi #Leejunki#😙
OOOOSBS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다움 주!! 29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LeeJoongi #4황자 #왕소 #광종 #피의군주
OOOO#이준기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왕소4황자 #킹카우 #고려직진남 #츤데레데레 #0829 #첫방송 #1,2화_연속방송 #닥본사
OOOOARENA HOMME+ 득템 *\(^^)/* #이준기 #LeeJoongi #イ・ジュンギ #李准基 #남신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ARENA
OOOO❣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전 출연진 움짤 ❣ #달의연인 #보보경심 #보보경심려 #아이유 #해수 #이준기 #왕소 #강하늘 #왕욱 #남주혁 #지수 #백현 Don't re-Edit, crop the logo, re-upload and QT(X)
OOOO#Repost @leejunkigabi 코스모차이나 #cosmopolitanchina #보보경심_려 #보보경심려 #月亮的戀人 #步步驚心_麗 #步步惊心丽 #李准基 #leejoongi #이준기 #イジュンギ
OOOO【Naver rank 2016.08.22. 04:00】주부 인기검색어-"#이준기" rank1;싱글녀 인기검색어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rank 1;청소년 인기검색어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rank 7
OOOO[#달의연인 FB] 제작발표회 온라인 생중계 예정돼 있습니다^-^ 아참! 그리고 이번주 수요일 제작발표회 예정돼 있는데요! 화환은 받지 않습니다. 이 점 팬 여러분 이해해 주시고 양해해주시길 바랄게요~~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OOOO[#달의연인 FB] 오늘 오전9시 방송 전 대망의 마지막 예고편이 공개됩니다~ 이번 예고편에 담길 OST! 악동뮤지션입니다^-^ OST 제목은 "너라서 행복해" 많은 호응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0^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
OOOO[#달의연인 FB] 제작발표회 온라인 생중계 예정돼 있습니다^-^ 아참! 그리고 이번주 수요일 제작발표회 예정돼 있는데요! 화환은 받지 않습니다. 이 점 팬 여러분 이해해 주시고 양해해주시길 바랄게요~~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보보경심려 #이준기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lily930516iu
OOOO[#달의연인 FB] 오늘 오전9시 방송 전 대망의 마지막 예고편이 공개됩니다~ 이번 예고편에 담길 OST! 악동뮤지션입니다^-^ OST 제목은 "너라서 행복해" 많은 호응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0^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보보경심려 #이준기
OOOO#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8월 28일 런닝맨 예고
OOOO 보고싶어요. 기다릴하고이습니다. #달의연인 #LEEJOONGI #月の恋人 #sbs드라마 #보보경심려 #이준기 #actor_jg #イジュンギ #李準基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OOOO2016.08.14 런닝맨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출연진 참여 예고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런닝맨_예고 #RunningMan #이준기 #LeeJoongi #강하늘 #홍종현 t.c…
OOOO#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런닝맨 #예고편 #navercast 👏 👏 👏 🤘
OOOO D-8 😆💕 대박나자!!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麗 #sbs드라마 #8_29start #이준기 #leejoongi #イジュンギ
OOOO#이준기 #달의연인 -보보경심려#공식홈페이지 #navercast #sbs 월화드라마 #8월29일 #10시 #첫방송 #대박기원 🙏 🙏 🙏
OOOO보보경심려 이거 이준기 때문이라도 보긴 봐야겠네 ...
OOOO《Running Man》 런닝맨 446회 예고 20160828런닝맨 황좌의 게임R #런닝맨#RunningMan#보보경심려 #LeeJoonGi #이준기 #イジュンギ #李凖基
OOOO #이준기(*  ̄3)(ε ̄ *) (¯﹃¯) #보보경심려 대박!대박!
OOOO #이준기 오빠가 변함 없는 멋있다 #보보경심려 대박!
OOOO2016.08.20 SBS 런닝맨 재방송 中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팀 잠여 예고 2탄(8월28일 방송) #런닝맨예고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OOOO16.08.20 (토) 14:18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닥터스 주말 재방송 뒤 티져 2차 방송!!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이준기 #LeeJoongi #イ・ジュンギ #李准基 #4황자 #왕소…

달의연인


OOOO 그치...달의연인 꼭 봐야겠어 이준기님 미모 감상을 위해..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eMily28beBe
OOOO#달의연인 #月の恋人 #麗 #LEEJOONGI #李準基 #이준기 [달의 연인-스페셜] 황후 유씨는 아들 왕소를 왜 미워했을까? 황위에 오를 자식이 아니라서 Wakuwaku 😍😍😂
OOOO달의연인보다가 헉!!설마 백현이야..?했는데 백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백현도 드라마에 나오는구나 그리고 이준기는 진짜 안늙는거같다 하나도 안늙었어...
OOOO런닝맨 #달의연인 특집 '황좌의 게임' 예고편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OOOO#달의연인 #月の恋人 #麗 #LEEJOONGI [8월 28일 예고] 이준기·강하늘·홍종현과 '황좌의 게임' 예 능 |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446회 본방송 | 8월 28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강하늘


OOOO이준기라는 배우의 팬은 아니지만 퓨전 사극 쪽은 워낙 잘 소화해내서 이번에도 기대가 크다. 사실 아이유에게는 큰 기대를 안하는 편이고. 강하늘은 좀 괜찮을 것 같고. 일단 원작만큼 잘 나올 것인가 싶기도 하고.
OOOO강하늘 황자님은 착하고 주위 신망도 많이 받아서 사람들이 다들 다음대 황제!하지만 아이유가 나중에 이준기 택하는 거 보고 사랑해서 놔주고...
OOOO아이유 이준기 강하늘~
OOOO홍종현 182 이준기 178 강하늘 181 윤선우 183 남주혁 188 지수 186 ..ㅇ,우리 현이 키 커...! 키 크다고...!
OOOO내ㅐ가 좋아했던 한국남자배우가 이준기-강하늘-김강우 순서인데 둘이나 나옴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이준기랑 아이유랑 강하늘한테 누가 부조화의 구슬 건 거 같음
OOOO석화니 잠실 강하늘 킹치는 잠실 이준기 어떠세여?
OOOO 라인업쩔어ㅁㅇㅇ이준기 강하늘 백현 남주혁 홍종현??맞나??그리고 또 누구더라...그렇고 아이유나와ㅠㅠㅜ티져영상봐바 진짜👍👍
OOOO헉 담주에 런닝맨에 이준기 강하늘 홍종현 나온대ㅠㅠ 강하늘! 강ㅇ하늘! 강스카이! 하늘강!
OOOO오늘 낮 12시 10분에 브이앱에 4황자 3황자 8황자를 맡은 배우 이준기, 홍종현, 강하늘 분이 브이앱에 나온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시청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eMily28beBe
OOOO 이준기 i유 주연에 강하늘 남주혁 홍종현 에몇명 더있는데 e그조 back현도 나와 이건 중국소설 원작일걸 중국에서도 방영했고

LEEJOONGI


OOOO#Repost @jgjgloveall 마리끌레르 #李准基 #leejoongi #이준기 #イジュンギ #marieclariekorea
OOOO#Repost ・・・ 코스모폴리탄 차이나 빨리 보고프당. ᆞᆞᆞ #cosmopolitanchina #코스모차이나 #李准基 #leejoongi #이준기 #イジュンギ
OOOO#태그는_세계화를_싣고 # info) copy (복사해서 쓰세요) #이준기 #Leejoongi #イ・ジュンギ #李准基 #왕소 #Wangso #ワン・ソ #王昭
OOOO160816 Instagram 1 See ya in JGV today! See ya in 달리는사람 💃 #이준기 #LeeJoongi #Leejunki #MoonLovers #ScarletHeartRyeo
OOOO#Repost 예쁜 미소...감사합니다. @Regrann from - @actor_jg best smile~💖#이준기 #leejoongi #actor_jg #李準基
OOOO#Repost @minyo2594 ・・ @Regrann from @ayu._.ayu - 멋있어요💕 @actor_jg #leejoongi #leejunki #이준기 #李準基 #actor_jg #Regrann

달의


OOOO하트장인JG💖🤗😄💕 '달의 연인' 이준기-홍종현, '여심저격 황홀한 조합'
OOOO 출근 중...... 이제 수욜일인데 피곤해요~ 어제 닥터스만 아니었음 바로 뻗었을지도...... 오늘 더블유도 봐야 되는데..... 이제 월화는 볼까 없어요~ 달의 연인이라고 이준기 나오는데 이준기를 별로 안 좋아라 해서...
OOOO담주부턴 달의 연인 봐야지 ㄷ이준기ㅠㅠㅠ

보보경심


OOOO안식처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보보경심 스토리중에 제일 구린 팔황자 십할스러운것만 가져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가 왜 저런거 하는거야ㅠㅠㅠㅠㅠ 랄까 저와중에 혼자 흑마술 변신중인 이준기때문에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지 방금 티비보다가 보보경심 예고편 나와서 이준기 보면서 감탄하구 있었는데 배켜니 눈물그렁그렁한거 순식간에 지나가서 현실비명질렀다ㅠ 뭐지...???ㅠㅠ????탐라에서 못봤는데ㅜㅜㅜㅜㅜㅜ?? 내가 본 예고엔 없었는데...?
OOOO이준기 생각하면 보보경심 흥해야하는데 혐서기 생각하면 폭삭 망해야하고 ㅜㅅㅜ 아 근데 예고에서 이준기 가면이 너무하다...! 저거 사전제작이라 다 찍은걸텐데 쭉 저러고 나오나.....
OOOO미친 아이돌이 나오고 뭐고간에 이준기 나오는 보보경심이나 나왔으면..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rosegarden1996
OOOO ㅠㅠㅠ보보경심도봐야하는데ㅠㅠ 주혀기랑지수랑이준기님이랑봐야하는데........
OOOO이준ㄱㅣ 보보경심 려 티저에서 넘 잘생겨서;;계속 돌려보는 중...배우들이 더 많이 나왔으면 더더더 좋았을텐데ㅠㅠㅠㅠ암튼 봐야겟다ㅠㅠㅠ
OOOO보보경심:려 랑 구르미 그린달빛 같은시간대에 한다는것은 사극 경쟁구도. 하지만난 둘다 볼거다 물론 두개다 본방말고ㅋㅋㅋ 둘다 흥해라! 아이유이준기~김유정박보검
OOOO이번 보보경심은 안 망하길. 사랑하는 이준기님... 제발... 이준기 주연드라마가 동시간대 독보적 1위하는 거 보고싶다...
OOOO닥터스 끝나고 보보경심:려 예고편이 나와서 엄마한테 "엄마! 여기에 백현이가 나와!! 이준기가 광종역이고!! 백현이는 왕은황자 역인데! 역사가 스포야!!! 왜냐면!!!xxxxxxxx" 라고 말했더니 엄마왈 "관심 없어"
OOOO 아그치ㅜㅜㅜㅜㅜ 나두 걍 보보경심 이준기밈 보고설레다가 재방으로 구르미보면서 보검님 얼굴 볼라구 ㅠㅠ
OOOO👍160731 (1) ✔0801 보보경심 티저 공개 ✔세훈 한중합작영화 주연 확정 👉❤ ✔이준기님 인스타 & 백현 댓글 ✔Tide & GF 웨이보 이씽 ✔엑소디움 ✔엑소 지인분들 인스타 👉❤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rosegarden1996
OOOO'보보경심 려' 이준기- 아이유 등'8인8색' 설렘 가득한 순간[화보]
OOOO 우리엄마두 보보경심본댘ㅋㅋ 내가 막 백혀니나오ㅏ서 봐야대!! 이러고다녓더닠ㅋㅋㅋ 엄마는 이준기님팬이라서 어차피 보보경심볼거엿댘ㅋㅋㅋ

런닝맨


OOOO런닝맨 이준기 촬영 인증샷 “달리는 사람 하 ▲ 사진=나무엑터스 공식 SNS \'\'런닝맨\'\' 이준기가 촬영 인증 사진을 게재했어요 이준기가 소속된 나무엑터스...기대된다 [런닝맨] 기대되는 늦썸머 3종 블록버스터 이건 포스터처럼 나온 거...

왕소


OOOO저 장면은 짱예인듯 보정하면서 즐거웠다 문제는 해수 입술이 아니라 왕소 입술이 빨개져서 짜증났지만..^^... 왜 때문에 이준기는 여자보다 입술이 붉죠...?
OOOO태어날 땐 태조 왕건의 넷째 아들,  자라서는 고려 제4대 황제 <광종>.  그리고, 죽어서까지 <해수의 연인>이고 싶었던 사내 왕소(이준기 분)

연인


OOOO누가보면 이준기님이랑 백현이 연인사이인줄ㅋㅋㅋㅋㅋ준기님 저희 현이 아껴주셔서 감사하빈다'ㅅ'!!!

아이유


OOOO ㅋㅋㅋㅋㅋ 이거 원... 원작은 매우 훌륭합니다 이준기 배우 나온다고 했을 때부터 걱정했는데 역시 여주 아이유에 아이돌들이라니...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shinekidsmom
OOOO파이널 결전은 3황자가 아이유를 가두고 불타는 황궁을 배경으로 너가! 저자에게! 욕심을 알게했다! 너가! 하고 아이유에게 소리지르고 죽이려는데 나타나는 이준기...
OOOO그리고 결정적인 배후 악역은 3황자로... 9황자가 깝치고 나대다가 아이유 건드려서 이준기한테 죽으면서 "너는 아무것도 몰라..."이래서 뭔가 찜찜했는데 알고 보니 3황자.

배우


OOOO이준기님이 백현이도 있고 하니까 좋은 시청률이 나온다면 배우들과 함께 으르렁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래시몹처럼!
OOOO근데 이준기배우분 우리 애 그냥 부를 때도 현이씨라고 하는거 넘 귀여우시고 백혀니 많이 예뻐하시는거 같아ㅠㅠ
OOOO사실 저런 여캐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준기때문에 봄.. 배우빨
OOOO사실 이준기님 내가 태어나서 배우 중에서 처음 호감생겼던 사람,,,
OOOO버블시스터즈 현재 멤버 김민진은 동덕여대-동덕여대대학원을 거쳐 여러 대학의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배우 이준기 Feat. 슈퍼위크 Special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hasoung
OOOO 3. 배우는.... 주장르로 파지는 않고... 주목하고 있는 배우는 진이한님, 조정석님, 이준기님, ...음 없는거 같다😂
OOOO매일매일이 리즈갱신중인 내배우 이준기 화보합짤😊😉😙마리끌레르& 아레나👍
OOOO마리끌레르 보정&짤사이즈 크게 리터칭#내배우 이준기😍
OOOO배우 이준기 팬아트를 그려보았다 //3// #이준기 #이준기팬아트

백현


OOOOㅋㅋㅋㅋㅋㅋ 이젳백현이 이름은 현이 같닼ㅋㅋㅋㅋㅋㅋ 이준기님도 그렇고 다 현이라고 부르는데 백현이가 얼마나 사랑받고 있는지 알수있다 우리 사랑둥이
OOOO이준기님이 백현이라 안 부르고 현이라고 부르는 거 넘나 조아 ㅠㅠㅠㅠ
OOOO백현이 키 작아보인다니까 이준기님이 현이키커~~!!!!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귀여웡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chiikaJG

현이


OOOO백나 오늘 넘 땅꼬마다 황보연화님아냐 너 키 커보여! 이준기님누나가 제일 나빠 현이 키 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이준기님이 황자탕에서 현이씨만 옷을 입고있었다구ㅋㅋㅋ엑소 콘서트에서 몸을 보여주셨는데~! 하니까 그 때는 몸이 완성되기 전이구 10황자 이미지에 몸이 우락부락하면 안 어울릴 것 같아서 머리를 썼대여ㅋㅋㅋㅋ
OOOO이제와서 하는 말이지만 브이앱에서 준기님 현이씨 이고 넘 기여웟따..'ㅅ' "지수씨" "주혁씨" *현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준기님 매번 감사하지만 진짜 우리 현이 이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OOOO이준기브이앱에 서현이 나와요 ㅠㅠㅠ
OOOO지금 이준기씨v앱 봤는뎈ㅋ 서주현ㅋㅋㅋㅋㅋㅋㅋ언니밐ㅋㅋㅋ 지헤라씨인갘ㅋㅋ 주현이 소개할때 걸스제너레이션 필더힛 그거 부르니깐 그만좀해래 ㅋㅋㅋ

이준기


OOOO그래도 구르미가 예상보다 재미있었으니 한번 봐보기는 할거같음. 이준기 미모가 이상하게 리즈찍고있는거같기도하고()... 근데 엔딩도 막 한국식 열린문^0^ 해피^0^ 이따위면 어쩌짘ㅋㅋ 중드 보보 보고싶다.... 근심걱정고난연약 연기는 시시가 짱인데<
OOOO 그 브이앱은 아마 이준기님 브이앱..?혀니오빠 자암깐 비췄어요!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EXO9HARU
OOOO올이준기잘생겨ㅛ네
OOOO그러나 두분 다 이준기 밀랍인형보단 이백배 낫고요
OOOO왜 이준기 혼자서만 왕의 남자 공길인데ㅠㅠㅠㅠ
OOOO개늑시 - 일지매 때 내 인셍 이준기 뿐이었다,,, 개진심으로,,,
OOOO 이준기는 왕의남자때 반했고 윤아는 소원을말해봐에서 반햇고 박보검은 응팔이엇나..거기서반함.. 아래께 모 예능프로 잠깐 보는데 박보검나와서 좀 봣는데 정신차려보니 음청 집중해서보고잇ㅅ엇고..
OOOO누가 이준기x배켠 써줘라
OOOO아나취향ㅇ진잨ㅋㅋㅋㅋㅋㅋ일관성잇따...미인진짜조아함...... 이준기.. 소시 윤아.. 박보검...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eMily28beBe
OOOO이준기 ㄹㅇ존잘
OOOOㅇㅎㅓ헉 이준기목소리넘잘생겻내
OOOO이준기 컨셉 너무 웃겨서 어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들 막 까르르까르르 순정물 찍을때 혼자 흑마술판타지세계관이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거 그 누구지 이준긴가 먼가 그사람삘나고.. 눈 개이뻐 고양이같아 일본 애..
OOOO 아나 ㅇㅣ준기 사진만 모으고 살거같ㅌ은디요
OOOO근데 궁금한게 저기 사극 드라마에 이준기가 맡은 거에 뭐 잘못된 거 있음.....? 왜 이준기를 무시하지 연기 못하나???
OOOO이준기님혀니 키커!!!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eMily28beBe
OOOO 이준기구나...
OOOO 왠지 정이 안가는 그런 타입이라고나 할까~? 나도 고양이상이라 고양이상을 그리 싫어하는건 아닌데 이준기는 왠지 그래요~ ㅎㅎ
OOOO 이준기 씨, 오늘은 제작 발표회군요 💓 일본에서 응원할께요 💕
OOOO 친애하는 이준기 군, 안녕하세요 ♥ 오늘도 재미 💟🌺 행복한 기쁨을 감사합니다 ♥ 👧
OOOO 입술 깨물고 디게 어쩔줄 몰라 하다가 이불만 꼭 두르고 벽에 기대서 자거나 창밖쳐다보면서 앉은채로 밤 새고... (존나 쓸데없는 고집) 나 방금 그 뭐야 왕의남자에 이준기쪽 그런 역할 생각났고... 아 조나 ... 어진이는 그것도 잘할듯
OOOO이준기잘생겼다
OOOO 허프 랑 이천곰은 미남 인정!!!!! 김수현 이준기는 좀 넣어두셔....ㅡ..ㅡ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eMily28beBe
OOOO저 방금 킹치 하나 생각나써여 잠실 이준기....?
OOOO밈들 뾰경심 8황자 누구엿ㅅ져? 이준ㄱㅣ님인가 ? 책 읽는데 기억이 ㅇㅏㄴ나 💦
OOOO아 미쳐 이준기 미모가 자꾸 생각나
OOOO 이준기 사극 넘잘어울령..아 드라마 볼거 넘많탕헤헤헿
OOOO이준기는 13살부터 이어온 사랑의 대상인데 존나잘생겼는데 진짜 핥고싶게 생겼는데 내 친구중에 팬이 없어 왜죠
OOOO이준기도 이제 자공자수의 길로...
OOOO너무 병원에서 연애하는 이야기라 중간에 살짝 시들했지만, 하명희 작가의 감정에 충실한 스토리와 착한 결말은 역시 좋았다. 닥터스를 이렇게 보내고! 이준기를 봐야겠네 이제 ☺️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eMily28beBe
OOOO아 멍님 꼭 보세요 이준기 이 세상 미모가 아니에요
OOOO내 것이다 하던 이준기 미소가 안 잊혀지네 증맬 잘생겼구먼
OOOO와 이준기 진짜 잘생겼네 당황스러워 저거 안 보고 싶었는데 이준기 미모;;
OOOO내 취향은 뭘까.. 현실은 이특 강동원 이준기 등등.. 투디는 긴토키,제드,에이스,세바스찬 등등.. 음.. 으음..
OOOO아 이준기 미친건가 지금 얼굴에 뭐 쓰고 있냐 와 세상에 퍽 맞은 거 같아
OOOO이준기 넘 잘생겻어
OOOO 이준기 씨, 오늘도 멋진 동영상을 감사합니다 💕 내일도 기대됩니다 💕 안녕히 주무세요 🌠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eMily28beBe
OOOO 전 지금 ㅂㅂㄱㅅ에 그쪽 빠수니들 몰려들어 발악할 생각하면 잠이 안와요ㅠㅠ 이준기 생각하면 흥했음 싶은데 전 심하게 원작팬이고ㅠㅠ ㅇㅇㅇ도 그럭저럭 보겠는데 조연 포진된 애들이 더 걱정입니다ㅠㅠ
OOOO 이준기씨 나오져?
OOOO 친애하는 이준기 군, 안녕하세요 ♥ 24 일 제작 발표회군요, 멋진 이준기 군 지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 🌺💟
OOOO 담주에 이준기 나오는거 시작해ㅜㅜ
OOOO 이준기랑 바다인가
OOOO이준기는 언제쯤 개늑시와같은 작품을 골라줄까
OOOO친구가 이준기로 갈아타면서 저도 그만두었답니다 아마 걔는 틀림없이 아직도 무엇인가를 덕질하고 있을 것임 초딩때였지만 자료 정리해서 블로구에 올리는 솜씨가 수준급이었다 ㅋㅋ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eMily28beBe
OOOO그나저나 이준기는 가장 최근에 작품 본게 밤선비...ㅋㅋㅋ갠적으로 별로였고 너무 취향 아니라서 몇화 챙겨보다 아예 잊어버렸던 기억이..
OOOO 좋은게 좋은거라고 우리 같이 좋은 얘기나 해보자 프로필 링크타고 인라해 (아이오아이 엑소 모델 이준기 기다림)
OOOO 이준기 헐리웃 진출작이 대박났음 하고 드라만.... 할말 있으나 하지 않을래요 ㅠㅠ
OOOO 친애하는 이준기 군, 안녕하세요 ♥ 컨디션은 괜찮습니까?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
OOOO여주원톱에 자칭남주가있으니 가볍게 가면되겠네 이미 이준기뒷통수맞은거 업계에 소문났겠네 이제는 알았겠지 뱀의혀같은 인간이란걸
OOOO저럴거면 보보감독은 왜 이준기 케스팅에 공을 들였을까 세달씩이나 기다리면서 뒷통수칠려고 공을많이 들였네
OOOO이거갑자기해보고싶어서ㅎㅎ 윤시윤-여진구-이준기-남우현-인피니트(그중최애남우현ㅎ) #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torao1918yahooc
OOOO 1. 지민 2. 정국 3. 태형 4. 태형 5.방탄소년단 6. 덕질할 정도는 아니라서 없음 7. 이준기 8. 들은건 있는데 왜 닮았다고 하는지 이유는 모르겠음 그러니 안쓸래.. 9. 빅스 10. 정국
OOOO 이준기님이랑 해피엔딩일 듯...
OOOO 이준기 씨, 오늘도 멋진 사진을 감사합니다 💕 내일 잘 부탁 드립니다 💓 안녕히 주무세요 🌠
OOOO박보검이랑 이준기랑 같이 사극이라구요...일단 돌았네요
OOOO이런건 소장해야 해.매력짤 @Regrann from @studio_taekkimin - 이준기. #이준기 #actor
OOOO장발+칼+이준기=완벽
OOOO보고싶은 드라마 다 남주땜에 보고싶은데ㅡㅡ 여주땜에 보기싫음ㅜㅜ 이준기랑 박보검,,,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ILZANtm
OOOO이준기 나오는 신작드라마 뭐임?? 취향저격
OOOO나 예전에 그레이스 뮤비볼때는 이준기 눈ㄴ준애랑 사귀고잇으면서 다른여자애한테 마음가는거 너무 짜증나서 안봣는ㄷ데,,, 나이먹으니까 좀 좀 이해가 가는거같기도하고,,, ,,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ㅣ준기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준기라든가 이종석이라든가 김우빈(?) 최근에 류준열(??)까지 난 도통 저이들의 인기의 이유가 외모에 있다고 생각되질 않았다. (흠흠흠)
OOOO사극하고 싶다고 했니...? 고개만 숙여도 사극 간지 뿜뿜... 이준기처럼 본의아니게 여장하는 장면 백번 나오는 사극 좋겠다
OOOO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개웃겨 또 뭐생각해볼까..A맛B 너무웃긴거같음ㅋ ㅋ 석류맛이준기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 개웃긴데
OOOO다음에 게임할때 닉네임 머할까 매실맛조성모 꿀벌맛이광규 석류맛이준기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deodeok
OOOO 7.구동방신기 8.친구들이 말해주신분들은 이준기, 김고은인데 걍 무쌍일뿐 안닮음 9.동방 제와제 10.정윤호
OOOO 이준기 씨, 오늘도 멋진 사진은 고맙습니다. 💝 제일 멋있어요 💕 내일도 잘 부탁 드립니다 😄 안녕히 주무세요 🌠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rosegarden1996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chiikaJG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moongkl0417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eMily28beBe
이준기 보보경심려 달의연인 강하늘 달의연인보보경심려 LEEJOONGI 달의 홍종현 보보경심 제작발표회 런닝맨 rangtty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