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JYP


OOOO160807 JYPN 준호&원필💛 #준호 #JUNHO #2PM #원필 #WONPIL #DAY6 #jypnation2016
OOOO160806 JYP nation in Seoul 약간...그녀는예뻤다😆 #준호 #junho #2pm #JB #갓세븐
OOOO준호 jump jump jump!#준호 #2PM #Junho #jypnation2016
OOOO준호 하트 💕💕💕💕#준호 #JUNHO #2PM #jypnation2016
OOOO160806-07 JYP NATION 준호😂😂😂😢😢😢
OOOO160807 jyp nation 준호 인형목걸이 걸어쪄요🙊🙊🙊
OOOO160807 JYP NATION 2PM의 재롱둥이 준호♥♥♥♥♥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Heartbeat__2PM
OOOO준호형이랑 얘기하다 빵터졌어😆😆😆 160806 2016 JYP NATION #GOT7 #갓세븐 #영재 #Youngjae
OOOO2016 JYP NATION STAGE 01 준호 찬성 STAGE 03 준케이 STAGE 05 닉쿤 택연 STAGE 07 택연 STAGE 09 우영 STAGE 11 2PM t.c…
OOOO160806 JYPN - 준호형아랑 하트하트 💕💕 #GOT7 #JB #갓세븐 #제이비 #재범
OOOO160807 JYPNATION 장난꾸럭잊 준호ㅇ0ㅇv
OOOO160807 2016 JYP NATION MIX&MATCH 준호오빠 저도 사랑해용💛🙆💛
OOOO160806-07 JYP Nation in Seoul 준호. 흰옷 하트 검은옷 하트 ♡♡♡
OOOO160807 JYPNATION 으앙 준호야 >_<♥
OOOO2PM 사랑해❤️ JYP Family ❤️ #Jun.K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JYP
OOOO160807 jyp nation 준호 아 맑으밍ㅜㅜㅜ💛💛💛💛💛💛💛💛
OOOO제왑네후기 무한대 #jypnation2016 #2PM 텀블링, 퍼포먼스 원조 짐승돌답게 텀블링 뭐 까짓거ㅋㅋ준호는 워낙 가볍게돌고(그래도 늘 어깨 걱정됨ㅠ) 찬성이나 택연이가 그 큰 몸으로 홱 도는거 진짜 임팩트있고 남자…
OOOO제왑네후기 무한대 #jypnation2016 #이준호 가끔 준호보다가 인원이 많아지면 놓칠때가 있는데 걱정없다! 한명씩 찾지말고, 전체를 보면서 춤 제일 잘추거나 제일 느낌있거나 제일 간지나거나 제일 몸을 잘 쓰는 사람이…
OOOO제왑네후기 무한대 #jypnation2016 #이준호 준호머리 쉼표모양 그거 아 진짜 이준호니까 그 머리한다 좀 더 이쁠수있었지만 그 머리, 그 옷으로도 세젤예 니까 이해함ㅋㅋ 솔직히 울2PM이 다 워낙 훤칠해 팀킬당한거지…
OOOOJYP NATION 준호
OOOO160806 준호형이랑💕💕 #jypnation2016 #마크 #GOT7 #갓세븐 #Mark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2pmll

2PM


OOOO【TB 2012】Junho(2PM) - Break Chopsticks!, 준호(투피엠) - 젓가락을 부러뜨리자! @ God Of Victory

JUNHO


OOOO2016 8 6 #제왑콘_프리뷰 #닉쿤 #nichkhun #준호 #junho #찬성 #chansung () () () 오랜만이네욤 🙈🙈

오빠


OOOO마치 팬싸때 준호오빠한테 말하는 내 목소리같군
OOOO 준호오빠ㅜㅜ오빠가 맵다고 나도 슬프다요... 오빠를 괴롭힌다 사람이 없어지는!!😡😡오빠가 행복하고 살게 빌어요ㅜㅜ매너를 지키고 팬이 늘어나기를 빌께요!! 날마다 바쁘다고 생각합니다만 응원할께요ㅜㅜ♡사랑해요!!
OOOO 준호오빠~^^오늘도 파이팅😜💙
OOOO준호오빠^ -^♥ 이번 밤은 브이앱 방송하시니까.. 밤 12시에 못볼까요?? 오빠랑 눈이 마주치는 순간이 되게 설레고 좋은데..😊 오빠시간에 말씀 트윗할게요>_<♥ 오빠 사랑해요😁♥
OOOO 준호 오빠! 이 때 찍은 투 샷 사진을 보고 싶습니다👬
OOOO 준호 오빠의 노랫소리는 항상 내 마음을 달래줍니다~*^^* 항상 고마워용~♡ㅋ
OOOO 준호오빠, 어떻게 지내세요? 힘든 것도 아픈 것도 나쁜 것들 전부 제가 먹어 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여기 보내 주세요. 동쪽으로 던져 주세요. 언제나 행복하게 계세요…
OOOO 오늘은 성공했지롱!💛❤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멋진 준호오빠😻
OOOO준호오빠~ 오빠아^ㅁ^♥ 오빠 밤에 잘 주무셨어요??👀 좋은 하루 맞으시죠??😄 눈뜨자마자 보고 싶었어요..😶♥ 오빠기도 많이 많이 할거에요!^ -^* 준호오빠 오늘 브이앱 방송 응원가시죠?? 화이팅!!💪💪💪😁♥ 오빠 보고 좋으당~> - <💕 😊😊😊♥
OOOO잊시^ー^♡ 저의 준호오빠의 시간!!!
OOOO 배 부르게 밥을 먹어주세요🍛🍜🍖🍉🍦💕 착한 오빠가 나는 좋아요❤ 항상 너무 고마워요. 사랑해요 준호오빠💕💕 잊시💛💛💛💛💛💛💛
OOOO 오빠 수고하셨어요^^ 언제나 팬들을 첫째로 생각하고 주셔서 고마워요. 그런 오빠에 팬들이 할 수 있는 일은 매너와 예절을 가지고 응원하는 것입니다. 나도 이제 1번 자신의 행동을 생각 앞으로도 사랑하는 준호오빠를 응원하겠습니다💛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knkjh825
OOOO 준호오빠. 어떠세요? 괜찮아요? 준호오빠가 전하고 싶은 마음이 반드시 닿을 수 있기를 빌고 있어요. 사랑해요. 언제나 행복하게 계세요.
OOOO 준호 오빠랑 만나서 정말 다행이에용~♡♡♡^^

닉쿤


OOOO뱀뱀 배꼽 확인하는 닉쿤 + 동생들 모아서 골반 튕기는 준호ㅋㅋ
OOOO나에게 투피엠의 이미지란...옥순봉의 옥택연과...스물의 준호와..우결의 닉쿤, 왜 이름이 바뀐거지? 의 준케이, 찬성이와 우영이는 그냥 활발하다...의 느낌이었는데 오늘 포스는 머글을 빠로 만들어버리는 ㅇㅅㅇ

투피엠의


OOOO투피엠의 재롱둥이 준호😍
OOOO확실히 우영이는 춤추다가 뼈가 부러지는게 아닐까 싶게 추는데 그게 또 왕 멋있고...준호는 그냥 무대에서 노는데, 그 노는게 너무 짱 잘놀고 오늘 왠지는 모르겠지만 투피엠의 공식 재롱둥이로 인정...

재롱둥이


OOOO투피엠 토크할때 민준이가 준호를 재롱둥이라고 했는데 준호가 제가언제 재롱둥이였죠? 이랬는데 본인소개할때 재롱둥이 준호입니다(맞나?) 암튼 이러면서 애교애교ㅠㅠㅠ 진짜 너무 귀여웠어 이준호ㅠㅠㅠㅠㅠㅡㅠ

예슬


OOOO예슬준호... 여공남수...
OOOO준호 야 가까이와봐 예슬 ? (가까이감) 준호 더 예슬 또 왜...(가까이감) 준호 너 바보(소근) 예슬 야!

둘이


OOOO 으아 내려만 놓으면 찡찡대며 울어대서 갓난쟁이일때는 범신이가, 좀 커서는 준호가 맨날 업어줘야 하는 아이면 어쩌죠ㅠㅠㅋㅋㅋㅋ 이 더위에 어유 땀띠ㅠㅠ 둘이 반지 하나 없이 결혼해서 약간 아쉬움 있었음 좋겠고 화동 좋네요ㅋㅋㅋ
OOOO미ㅣㅣ친 준호나래;;; 아니 나래준호,,? 어쨋ㅅㅅ든 보스랑 언니랑 사귄다고!!!!! 둘ㅇ이 막막 쫌 막 그랫ㅅ는데!!! 드디어 사귄다고!!!!!! 사실ㅇ 1기때부터 좀 남몰래 둘이 사겻ㅅ음 좋겟ㅅ다고 몰래 주식삿ㅅ음 <<<<

맨날


OOOO조윤 얀데렌데 맨날 최준호 손목묶어놓고 가둬놓고 해서 손목발목에 빨갛게 밧줄자국마를일없는 준호 맨날 윤이앞에서 엉엉우는데 밖에 나가서 누가 손목보고놀라서 이거왜그런거냐고 그러면 씩웃으면서 자기손목 어루만지는 초특급…
OOOO조윤 얀데렌데 맨날 최준호 손목묶어놓고 가둬놓고 해서 손목발목에 빨갛게 밧줄자국마를일없는 준호 맨날 윤이앞에서 엉엉우는데 밖에 나가서 누가 손목보고놀라서 이거왜그런거냐고 그러면 씩웃으면서 자기손목 어루만지는 초특급반전물보고싶음

준비


OOOO그러고 보면 준호 참 대단함. 3월까지 드라마 촬영, 그사이에 앨범 준비 4월말부터 6월까지 아레나 투어, 그 사이 솔로 앨버 준비, 7월초부터 솔콘 투어 시작, 그 사이 제왑네 준비, 8월 중순부터 다시 솔콘 투어 재개…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dlwnshoco
OOOO 준호는 연기 배운 것도 없이 그냥 소속사가 꽂아넣은 거라 처음에 촬영장에서 이미지 안 좋았으면 좋겠다. 내정된 신인배우 하나 밀어내고 그 배역 차지한건데 본인도 갑작스럽게 통보 받은 거라 준비 1도 못해감. 그래서 첫날에 면박당하면

준호


OOOO 속은 기분. 범신도 준호도 자기 커리어 중요시 하는 사람이니까 없던 일로 치자는 합의는 원만하게 할 것 같은데 범신은 어떨지 몰라도 아다 따인 최준호는 이게 신경이 안 쓰일 리 없음. 태연한 얼굴로 어제 너무 마셨다고 하는 범신을
OOOO 실은 준호로 하려구 헸는데......
OOOO준호두근두근 구마하기. 담 넘어 탈주 성공시 혈중 알코올 농도 증가. 치원상대의 마음을 뺏는 사기치기. 변검의 후려치기 회피시 부활절 계란2 추가. (히든루트마카오 박)
OOOO준호는 소매를 올릴때도 엣지있게^~^
OOOO우리 준호 팔꿈치 어디서 꿍해쪼 8ㅅ8
OOOO큰형 아자!!! 파이팅!!! #준케이 #THINKABOUTYOU #준호
OOOO준호와따
OOOO개는 준호의 친구~
OOOO준호 한강에 빠질때마다 걱정하는게 그 밑이 뻘이라는 얘기를 옛날에 들어서... 용케 뻘에 안빠지고...!
OOOO준호가 만지고 준호가 만져지고 /ㅁ/
OOOO진영아 준호형한테 애교부린거니? 이주너 진영이보고 웃었다며ㅜㅜ
OOOO ㅋ ㅋ ㅋ ㅋㅋㅋㅋㅋ님 글임보고 헉 대단한ㄴ존잘ㄷ이군 탈덕하면 안돼 하구 준호로 갓는데 시뱔 님이 다 알아버렷음
OOOO생각해보니 내 첫 준호도 나스님이엇잔아?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JAEVATUV
OOOO 준호는 마음 먹은 일에는 근성 가지고 열심히 할 것 같은데 자기가 관심가지지 않는 일은 요령껏 피해다닐 것 같다. 소속사에서 억지로 시킨 연기가 약간 이런 케이스인데 현장 반응도 안 좋으니 본인도 의욕 안 나서 좀 설렁설렁 굴 것
OOOO준호도 버나드박도 다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해 못해 니가 갤 못봐서 그래 딱 첫눈에 확 반해 버린다는 말에 그 마음 이해 가더라 나도 좀 알겠더라 준호를 처음 본 그 순간 예아!!!
OOOO#世界猫の日 #WorldCatDay 준호 화이팅~💛.*
OOOO그거 벗자 준호야..
OOOO준홐ㅋㅋㅋㄱㅋㄱㅋㅋ 혈중 알코올 농도 증갘ㄱㅋㅋㅋㅋㅋㄲ
OOOO 야 준호야! 우와 와 와! 잘 지냈냐? 방금 트위터 가입했다! 와!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ahheeek
OOOO준호가 사생한테 시달렸다니 너무 속상하다 ㅜㅜ 사생 다 꺼져ㅠㅠ
OOOO 때 범신은 그냥 무심한 눈으로 준호 보면서 어설픈 연기 합 맞춰주면 좋겠다. 딱히 준호가 좋아서라기 보다는 자기 연기를 잘 해야한다는 프로패셔널함 때문에. 그런데 준호 입장에서는 차라리 이런 범신이 편하겠지. 이때는 최준호씨 캐릭터가
OOOO준호야 8ㅂ8 흐엉엉 (어제)
OOOO 좋겠네. 목소리가 나쁜 건 아닌데 힘도 없고 발성체계가 잡히지 않았고 캐릭터 분석도 당연히 안 해와서 감정선 못잡고 헤매고. 준호도 하고싶어서 하는 거 아닌데 이렇게 되니까 좀 짜증날 것 같고...스탭이랑 감독이 은근히 준호 나무랄
OOOO탐라에 정진운님이 많이 언급되길래 생각낫는데 뜬금없긴한데 난 옛날ㅇㅔ 정진운님이랑 투펨 준호님이랑 동일인물인줄 알았음 그래서 정진운 보고 정진운이다! 준호보고 정진운이다! 준호님 더~러브~ 결론은 뭐 둘다 잘생겼으닠바 ~,~ 아싸 안물안궁
OOOO우영진영 준호재범 짝지어서 추는거 정말 넘나 좋은것.
OOOO동진이랑 준호가 각각 중상이랑 중하인데 막 동진이가 공부 가르쳐 주는데 주노 계속 야... 한 생각했음 좋겠다. " 준호야, 준호야~! " 하고 동진이가 부르는데 주노는 이성을 잃고 (뒷 이야기는 상상에) ^^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BongBongEGi
OOOO정리글 수지 () 서현진() 아이유() 준호()
OOOO수지 서현진 아이유 준호랑 트친이다~
OOOO준호 머리 레게 맞지? 이게 언젠가요?
OOOO 아이 가진 여동생이 뒤늦게 식 올린다해서 드레스도 마침 넉넉한 것이고.. 준호는 시내 볼일 본다고 뒤따라갔다가 자연스럽게 신랑취급 받아도 좋겠군
OOOO준호나래는 1기 때도 이분들 왜 안사귀지 했는데 드디어ㅋㅋㄱㅋㄱㅋㄱㄱ(팡파레)
OOOO 네... 접을려고요.....준호같은 헤어 있어서 시작했드니..
OOOO준호 짱 귀엽네요 유씨노벨ㅋㅋㅋㅋㅋ저거 진짜 오랜만이닼ㅋㅋㅋ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skullcat007
OOOO준호는 글을 너무 잘쓴다
OOOO준호가 그냥 보고싶은데
OOOO제왑네이션 준호 암쏘섹~시이이이이♥
OOOO 준호야 보고싶어😖
OOOO준호가 와서 귀여운 웃음을 지어주고 갔대........ 큰행님 말하는게 넘 설레는걸...? ((망상의나라))
OOOO예쁜 준호 뒷머리 짧아서 촉감 이상하고 그랬으묜~~~ 더벅하게 자란것만보다가... 최신부님 머리자르시니깐 고등학생같내요 까르르
OOOO0807 준호😍🙊💕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reikoandpeace
OOOO준호 입장을 이해 못하는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김혜경이 하고 싶어서 그랬냐 껄껄...
OOOO 마자요... 준호원작 캐 되게 매력있는데 너무 하찮아쟈 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폭만 하다가 쫓겨나버림...
OOOO준호.....Thank you 한소절.....ㅋㅋ
OOOO제이비랑 준호 조합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커플링
OOOO 잊시💛준호야 삿포로에서 HYPER하자°.*\( ˆoˆ )/*.°준호의 미소가 빨리 보고싶다💛💛💛💛💛💛
OOOO넘 져아 ♡ 준호Time☆ Hey You♪♪ I can feel your heart♡
OOOO이제와서 말하지만 솔찍히 우리집앨범 처음 떳을때 노바디엘스 너무 취향저격이라서 제일많이 들었다. 근데 그때 존너 파워악개여서 준호곡이라서 한번도 언급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너링 이런거 또 만들어쥬ㅓ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colino402
OOOO ♥준호~흐리네요☁⛅☁바람도 불고왔어😵오늘은어떤하루?몸조심해서맛있는밥많이먹고😉오후도화이팅❣ 오늘😅아침부터SummerAdventure♪머리속빙글빙글 하고있어~🌀ㅋㅋ빨리라이브로듣고싶어😭준호를보고싶어~😢💙 ~☆
OOOO 항상 준호야의 편이에요🌟 응원해요😊
OOOO 준호 오빤~♡^^ 밥 먹었습니까? 많이 밥 먹어서 오후도 일을 열심히 해 주십시오~~~^^ 준호 오빤~화이팅~~~(^O^)
OOOO 힘내세요 우리 준호야 ㅠㅠ
OOOO 🍍 준호 안녕〜♪♪ ♪☆*:.。. o(≧▽≦)o .。.:*☆♪ 잘자어??
OOOO이고 준호가 만진 옥캣이야. ㅜㅠㅠㅜㅠㅠ
OOOO 도섭준호요...?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junho_forever
OOOO 준호 보고싶어
OOOO 준호의 고뇌가 사라져서 없어지면… 미소가 좋으니까…
OOOO전은 새로운 사약에 눈을 떳읍니다 도섭준호 중원준호를 하자
OOOO나래준호 주식은 1기때부터 사놨는데...ㅋㅋㅋㅋㅋㅋ언제 터지나 했져 ㅋㅋㅋㅋㅋ내가 산 주식은 대박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애들 입맛이 되가나 왜 진한 라떼나 아메리카노를 못마시겠냐고ㅜㅜ 준호 입맛 닮아가나봐ㅜㅜ
OOOO'세부적인면에서 일부일치하지않는부분이있기는하나..'라며 팩트를폄훼한심규홍.예컨데,이**는 혼자서박주신을데리고엘리베이트로,박**는 이'와함께박주신을데리고엘리베이트로,천준호는 자신이박주신을데리고비상계단으로.이 두명이 하나의…
OOOO무슨 의미냐면 신이 야망준호의 욕심을 둘한테 반반 줬어도 이피엠은 더 부흥할수 있었다...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BongBongEGi
OOOO나래준호...ㅋㅋㅋㅋㅋㅋ
OOOO나래준호 ....왴ㅋㅋㅋㅋ그게 생각나지 가면라이더 그 쫄쫄이 옷 입고 광선검 드는거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
OOOO 준호야 거제니
OOOO준브라💗💛 준호…ㅋㅋㅋ
OOOO준호 혼자보겠네
OOOO준호야!!! 최준호!!!
OOOO오늘의 준호♥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oyudong
OOOO나래준호 ....!!!
OOOO준호 씨!
OOOOㅋㅋㅋㅋ카톡 리우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서 내 프로필 프사 준호 금메달 달았음
OOOO준호 보려구 제왑콘 영상 보는데... 떡고 나올때마다 움찔움찔 하게 된다고...
OOOO160730 Korean Music Wave 준호. 넘나 귀여워... 오늘 태어났나봐.. 😂😂😂
OOOO준호♥
OOOO준호 노래를 들어봐도 기분이 밑바닥으로 가라앉아 ㅠ 슬퍼서 눈물나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jh_topaz
OOOO 에 베트남이요..?? 더운데.... 여름에 여름... 준호님 잘 갔다오세여
OOOO준호 진짜 머단....
OOOO워 준호나래!!!!!!!!
OOOO준호나래 화환문구는....[소꿉놀이하다가 살림차렸네]로 가도 될까요?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nicole0911_HT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BongBongEGi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nicole0911_HT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Danke_ALOHA
준호 JYP NATION 2PM JYPNATION2016 JUNHO STAGE 오빠 닉쿤 갓세븐 투피엠의 season_tedd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