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5, 2016

별난가족 KBS1 드라마 어머니 했더니 사운드만 못나와 냈는데 흥해라 정신병자같아 발암이라


KBS1


OOOO"니가 경찰이면 난 미스 코리아다" -KBS1 drama '별난 가족' 중
OOOO별난가족이 뭔가 했더니 kbs1 일일드라마구나 정말 황금시간대여서 대충 만들어도 기본 시청율 20프로 넘는거 같은..

드라마


OOOO어머니가 즐겨보시는 일일드라마 별난 가족을 보고 계시길래 내가 한마디 했더니 어머니 웃음이 빵터지셨다. "아직도 오디 고추장이 안나왔어?" 어머니 "응 ㅋㅋ 올해안에 못나와"
OOOO별난 가족인가 드라마 하는데 연기 너무 어색ㄱ해 ㅋ ㅋㅌ ㅋ ㅋㅋ
OOOO님들ㅋㅋㅋㅋㅋㅋㅋ'별난 가족들'이라는 드라마 보세요ㅋㅋㅋㅋㅋ여주인공이 죽은아빠 환각보면서 대화하는데ㅋㅋㅋㅋㅋ 진짜 정신병자같아ㅋㅋㅋㅋㅋㅋ
OOOO ...별난가족이라는 드라마인데... 하아

사운드만


OOOO엄마가 디엠비로 별난가족을 트셨다...뒷자리에서 사운드만 들으니 더 미치겠네 이어폰어딨냐

냈는데


OOOO내일 시험인데 고삼 2학기라 내신에 안들어가서 반 애들이 하던 얘기가 A오늘 밤새고 내일 시험 때 자려고 B밤새서 공부하게??? A미친 공부를 왜하는데? C오늘 W랑 닥터스랑 별난가족 하고 뭐뭐 볼거임 쌤얘들아 쌤 열심히 냈는데...

흥해라


OOOO새로운 상콤상콤이 "신지훈"을 찾았다! 너무 훈훈해~ 심쿵해쪄!! 요즘 별난가족 넘 잼있다~ 신지훈 흥해라~~~

발암이라


OOOO별난가족 완전 발암.....여주도 좀 답답하지만 주변인물 다 개빡 이래서 별난가족인거 싶긴 하지만 진짜 발암이라 꼴도 보기 싫은데 왜 우리 가족은 이걸 보능가....

다내면서


OOOO별난가족의 구본부장인가 쟤 고소각아니냐? 전여친이라고 지가 티 다내면서 자를거라고 협박질에다가 갑자기 다시 사귀자고 추근덕대고 이제는 지 전남친이라고 말하지말라고 협박이다

아닙니까


OOOO 아마 지금하는 별난가족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별남


OOOO진짜 별난가족 그건 진짜 별남.. 구본부장은 여친이랑 헤어지고 딴여자랑 결혼했으면서 집착쩔고 딸 버리고 간 사람이 이제와서 다시 달라고 하고 진짜 이상함..

별난가족


OOOO별난가족 아예 궁금하지가 않아져벌임 이제
OOOO별난 가족 83회 8/24 #별난가족83회 #별난가족
OOOO오ㅎ미친 ㅎ ㅎㅎㅎ 별난가족에 본부장 마지막에 좀 멋졌다ㅎ
OOOOㅋㅋㅋㅋㅋ 별난가족 설가놈 싸패연기 지림다 ㅋㅋㅋ
OOOO 몰라요 그냥 틀어논건데 별난가족이래요...
OOOO 별난가족ㅎ
OOOO 제목 기억 안남 맨날 제목 안보고 하는것만 봐서 ... 뭐더라 별난가족 ?
OOOO별난 가족 80회 8/19 #별난가족
OOOO별난가족 잼있음....ㅋㅋㅋ
OOOO앗사 별난가족끝나서 티비로 더쇼틀었어 ㅠㅠ 본방사수ㅠㅠ
OOOO 엌ㅋㅋㅋ나도 그거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난가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