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8, 2016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장혜진


OOOO여자역도 53kg급 윤진희선수 #역도 #BRONZE 중계도 없었지만 멋있었습니다👍 여자양궁 단체전 기보배선수,장혜진선수,최미선선수 #양궁 #GOLD 8관왕 수고하셨습니다👍 남자유도 -66kg 안바울선수 #유도 #SIL…
OOOO1위 대한민국 최미선 (669) 2위 대한민국 장혜진 (666) 3위 대한민국 기보배 (663) 양궁으로 369하네...
OOOO#KOR 한국 최강이 세계 최강!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여자양궁 장혜진&최미선&기보배 바람에 끄떡없는 '금'메달 '금'자탑- 8연패 신화! 28년 왕좌!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
OOOO대한민국 여자 양궁대표팀이 최미선 1위 장혜진 2위 기보배 3위로 가볍게 예선 통과! 👍👍 #리우올림픽 #리우2016 #양궁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rio2016 #archery #gettyimages t…
OOOO<올림픽> 우리 팀 금메달 7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삼보드로모 경기장에서 열린 2016 리우올림픽 여자양궁 단체전 결승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장혜진(왼쪽부터), 최미선, 기보배가 환하게 웃고 있다.
OOOO한국 최강이 세계 최고다!!!!! #양궁 #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한국선수단 언제나 응원합니다!!♡ #리우_올림픽
OOOO월요일 아침,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D * #금메달 #양궁 여자 단체 (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 * #은메달 #유도 남자 66kg급 ( #안바울 ) * #동메달 #역도 여자 53kg급 ( #윤진희 )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with_dabansa
OOOO와 다시봐도 여자양궁은 단체전 8연패☆선수들 너우 예쁘고 자랑스럽다 #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kor #양궁 #rio2016
OOOO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선수들 진짜 걍 괴물이야 미쳤다 미쳤어
OOOO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선수들... 너모머시써ㅠㅠㅠ
OOOO60점 만점 오져주구요ㅜㅜㅜㅜㅜ 텐텐텐텐텐텐 오져줍니다ㅠㅠㅠㅠ 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ㅜㅜ 자랑스럽습니다ㅜㅜㅜ 결승 진출합시다ㅜㅜㅜ 금메달 꼭 땁시다 #thatsgold_여자양궁대표팀
OOOO 자랑스런 태극 여전사 !! #장혜진 & #최미선 & #기보배 참~ 잘했어요~~♥ 개인전에서도 멋진 금빛화살을 보여주세요 !! 폴라랑 함께 #GoldMoment 기원합니다 ~~♥
OOOO #양궁 남자 단체전 금메달을 딴 #김우진 & #구본찬 & #이승윤 파이팅~~♥ #양궁 여자 단체전 금메달을 딴 #장혜진 & #최미선 & #기보배 선수 파이팅~~♥ 넘~ 잘했어요👏👏👏 #코카콜라…
OOOO #양궁 남자 단체전 금메달을 딴 #김우진 & #구본찬 & #이승윤 파이팅~~♥ #양궁 여자 단체전 금메달을 딴 #장혜진 & #최미선 & #기보배 선수 파이팅~~♥ 넘~ 잘했어요👏👏👏 #코카콜라 마시면서 짜릿하게 응원했어요!
OOOO한국여자양궁은 IOC에 맡겨논 금메달을 제날짜에 찾아가는 센스를 보여주고 계십니다 #최미선 #기보배 #장혜진 #리우올림픽 #KOR #양궁 #Gold
OOOO 그리고 여자단체 장혜진님 기보배님 최미선님ㅜㅜ 1세트 59점 2세트 55점 3세트 51점으로 세트스코어 5:1로 8연패 하신거 너무 축하드려요ㅜㅜ 모두 예쁘신데 실력까지ㅜㅜ 다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OOOO최미선 1996 기보배 1988 장혜진 1987
OOOO 사랑해 코카콜라 그리고 리우 올림픽 이기자!@!2!@기보배선수!@장혜진선수!@최미선선수 사랑해요 코카콜라 사랑해여리우올림픽대박나라 그리고 코-크5박스의 주인은 바로 나? #리우올림픽 #코카콜라 #잇힝_신혼여행지는_어디로?
OOOO전날 남자단체전은 진짜 우주에서 온 경기력이라더니 여자단체는 그냥 아예 상대가 눈에 보이지도 않더라. 러시아 6점 꽂는 순간 끝났다 싶던.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선수 수고하셨습니다 멋졌어요! 그리고 최..최미선 선수는 조..조…
OOOO#Rio2016 3일차 🏅#양궁 금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여자단체 (8연패) 🏅#양궁 금 김우진, 이승윤, 구본찬 남자단체 🏅#유도 은 남자 -66kg 안바울 🏅#유도 은 여자 -48kg 정보경 🏅#역도 동 여자 53kg 급 윤진희 =종합4위
OOOO우리 나라 여자 양궁이 올림픽 8연패의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1988년 서울올림픽부터 2016년 리우올림픽까지 8번 연속 정상입니다.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3명이 나선 우리 대표팀은, 8강에서 일본을 5-1로 따돌…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ys_skywing
OOOO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양궁 - 여자 단체 금메달 결정전 🇰🇷 대한민국 (금) 🇷🇺 러시아 (은)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선수 천하무적 대한민국! 올림픽 양궁 8연패 위업을 달성! #Aussvis #Olympic2016
OOOO#리우올림픽 #양궁 여자단체 결승전 #KOR #RUS 1세트 59 49 2세트 55 51 3세트 51 51 세트스코어 5 1 #KOR #Gold 장혜진 , 최미선 , 기보배 선수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OOOO8강전 보고 깜빡 잠들었는데 일어나보니 역시나. 하이라이트 보는 데 과연 경이롭다. 양궁 여자 단체(장혜진-최미선-기보배) 8연패 축하합니다!
OOOO내가 확실히 고은이 때부터 소담이까지 취향이 변했어 ㅎㅎㅎ 이번에도 커뮤니티 몇 개 보니 장혜진 선수 팬이 많이 생겼던데 나는 최미선 선수 ㅠㅠㅠ 무쌍인데 웃으실 때 너무 천진난만하고 귀여우심. 개인전 응원해요 최미선 선수!!
OOOO우리 나라 여자 양궁이 올림픽 8연패의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1988년 서울올림픽부터 2016년 리우올림픽까지 8번 연속 정상입니다.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3명이 나선 우리 대표팀은, 8강에서 일본을 5-1로 따돌리고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OOOO대한민국 대회 2일차 메달 획득 종합 금메달 양궁 여자 단체전(장혜진 기보배 최미선) 은메달 유도 남자 -66kg 안바울 동메달 역도 여자 -53kg 윤진희 #리우올림픽
OOOO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선수 고생하셨습니다 ㅠㅠ 8연패라니 ㅠㅠ
OOOO여자 양궁 단체전의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선수가 안타깝게도 준결승전에서 한세트 무승부로 스윕에 실패하며 결승에 진출합니다 (사실 직전에도 한세트 무승부)
OOOO기보배가 웰케 이쁠까? ㅎ 물론 장혜진 최미선도 이쁘지만.. 처음 나온 선수는 첫무대인데 잘해서 이쁘고 기보배는 막내였었는데 어느순간 기둥이 되었으니 더 그런가보다 ㅎ 양궁8연패 정말 대단...
OOOO전날 남자단체전은 진짜 우주에서 온 경기력이라더니 여자단체는 그냥 아예 상대가 눈에 보이지도 않더라. 러시아 6점 꽂는 순간 끝났다 싶던.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선수 수고하셨습니다 멋졌어요! 그리고 최..최미선 선수는 조..조금 더...^^
OOOO역시 우리나라 양궁 클라스 주몽의 후손 자랑스럽다 #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리우올림픽 #양궁
OOOO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선수들 너무 멋있다ㅠ... 안바울 선수 조금 허무하게 끝나버린거같아서 아쉽지만 금메달보다 값진 은메달ㅠㅠ 다음 올림픽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OOOO리우올림픽 여자양궁 단체전 한국 우승! 장혜진,최미선,기보배 여궁사의 놀라운 명중율에 "캬!..."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OOOO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너무 이쁘다.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jochangk
OOOO여자 역도 윤진희 선수 동메달과 여자양궁 단체전 기보배 선수, 장혜진 선수, 최미선 선수 금메달, 남자 유도 안바울 선수 은메달!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난 4년동안 많은 노력을 하셨기에 값진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까 생각드네요!
OOOO여자역도 53kg급 윤진희선수 #역도 #BRONZE 중계도 없었지만 멋있었습니다👍 여자양궁 단체전 기보배선수,장혜진선수,최미선선수 #양궁 #GOLD 8관왕 수고하셨습니다👍 남자유도 -66kg 안바울선수 #유도 #SILVER 아쉽지만 멋있었습니다👍
OOOO#리우올림픽 #양궁 #장혜진 #최미선#기보배 #양궁은얼굴도보나요 선수들 너무 예쁘네요!!!!
OOOO#KOR 한국 최강이 세계 최강!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여자양궁 장혜진&최미선&기보배 바람에 끄떡없는 '금'메달 '금'자탑- 8연패 신화! 28년 왕좌!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OOOO캬 여자 양궁 단체전 금메달!!!! 장혜진의 거침없는 첫 발, 최미선의 쭉쭉 날아가는 호쾌한 두번째 화살, 기보배의 믿음직한 마지막 화살까지 완전 완벽하다ㅠㅠ 서로서로 보완해주고 마지막에 받쳐주기까지!! 양궁은 애국심 게이지 풀 충전해줌♥ 다 존멋ㅠㅠ
OOOO#리우올림픽 #양궁 여자단체 기보배,장혜진,최미선 선수 #Gold 8연패라는 큰 부담 많이 있으셨을텐데 멋진경기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축하드려요💜
OOOO장혜진 최미선 기보배선수들 넘잘하셨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기보배 선수 장혜진 선수 최미선 선수 정말 너무 멋있다 ㅜㅜㅜㅠㅠㅠ
OOOO#양궁 #양궁 #양궁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금메달 존멋탱
OOOO기보배선수님 장혜진선수님 최미선선수님 4년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OOOO오!! 여자 양궁 단체전 금메달!!! 한국 양궁 여자 대표팀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선수 축하합니다!!! :)
OOOO#리우올림픽 #양궁 여자단체 결승전 #KOR #RUS 1세트 59 49 2세트 55 51 3세트 51 51 세트스코어 5 1 #KOR #Gold 장혜진 , 최미선 , 기보배 선수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여자 양궁 단체 올림픽 8연패
OOOO#올림픽 #리우올림픽 #리우2016 #양궁 #kor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gold #수고하셨습니다 남자 양궁 단체에 이어 여자 양궁 단체에서도 금메달!!! 기보배 선수, 장혜진 선수, 최미선 선수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OOOO양궁 금메달이얌 ㅜㅅㅜ💞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양궁 #GOLD #KOR #리우올림픽 #리우2016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miso5844
OOOO세계랭킹 1위 최미선 세계랭킹 3위 기보배 세계랭킹 6위 장혜진 멋져!
OOOO크 말도안된다 증말 엑스텐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선수 화이팅ㅠㅠㅠㅠㅠ
OOOO이제 양궁 시작한다. 내가 다 떨리네. 결국은 러시아야. 됐고 시원하게 이겨주세요!!!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힘내세요!!!!!!!!!!!!
OOOO#리우올림픽 #양궁 여자단체 결승전 #KOR #RUS 잠시후 시작합니다.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선수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OOOO추가) 여자 단체 금메달전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양궁
OOOO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아 너무 좋다 진짜 미쳤다
OOOO최미선 선수 넘 조아.. 언니 여덕 될 듯 아 장혜진 선수도 기보배 선수도 넘 조아..
OOOO저 , ,, 오늘부터 대한민국 양궁 여자 대표팀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안고 무덤을 파겟읍니다 , ,, 혜진아 사랑해 (?
OOOO월요일엔 양궁여자단체전에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3인방이 8강부터 싸울건데 기보배 선수는 항상 이걸로 설명되는 캐릭터였음.
OOOO여자 단체 준결승 1경기 양궁 대한민국 5 vs 1 대만 출전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 결승 진출 / 은메달 확보
OOOO뭔가 양궁 여자대표 순서 구성마저 완벽한 것 같은 게....장혜진이 당차게 첫 발 뙇! 쏴주고 최미선은 막내여도 침착해보여서 가운데 연결고리 딱 해주면 기보배가 마무리를 그냥.......
OOOO 진짜 쩌러 ㅜㅜㅜㅜ 60점 만점 가져가주시는 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 ,, 대단쓰 8연패 가자
OOOO여자 양궁 준결승 10점 연속 6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선수 짱이시다
OOOO와 일세트부터 60점 만점 따가시는 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dlfmQkd
OOOO양궁 1세트 첫 3발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모두 10점 텐텐텐
OOOO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선수님들 준결승전 화이팅!
OOOO#리우2016  #gold  #8연패도전 #대한민국 #여자양궁대표팀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장혜진선수 대표팀 주장인 만큼 10,10,10 최미선선수 홧팅 기보배선수 긴장하지말고, 멋진경기 보여주세용~~
OOOO추가) 여자 단체 준결승 1경기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양궁
OOOO대한민국 여자 양궁 대표팀 #장혜진 #최미선 #기보배 #8연패도전 #리우2016 8강 (5:1)승리를 거두었습니다. 4강은 대한민국 대만 경기는 새벽 3시 45분에 시작됩니다. 꼭 8연패 이루었으면 좋겠습니다.
OOOO 네 , ,, , ,ㅠㅠㅜ흐흑,, 장혜진선수랑 최미선선수는 어떻게 보겠는데,,,,,, 보배선수 는,,, ,흐흑,,, 그그래도 지금 단체전 응우너하겠씁니다,, 언냐들,,,ㅠㅜ
OOOO수영 남자 100m 배영 예선 2조 6위 원영준 (55.05) 양궁 여자 단체 8강 1경기 대한민국 5:1 일본 출전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noopy0331
OOOO장혜진 최미선 선수는 이번에 처음 보는데 와...진짜 존멋탱임ㅠㅠㅠ
OOOO#리우올림픽    #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양궁 한일전 이깁시다!!! 응원하겠습니다!!! 여러분 지금 경기 시작해요~♥
OOOO님들 신궁의 전투 시작한다 한국팀 양궁 시작한다구 선수소개함 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세계랭킹 1 2 3위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언니 활 뽑았다. 메달 가지러 가. #올림픽 #리우올림픽 #리우2016 #양궁 #단체8강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OOOO기보배 선수 최미선 선수 장혜진 선수 파이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선수들인데 안 보실 것? ? ? ?
OOOO양궁 여자 단체 8강 1경기 대한민국 일본 출전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 방송 3사 LIVE / 2시 25분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seulhan_page
OOOO기보배 선수,최미선 선수,장혜진 선수 화이팅 ㅠ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한국 양궁 여자 단체전 기보배 최미선 장혜진
OOOO양궁 추가- 남자 개인 랭킹 라운드 1위 김우진(700) 2위 구본찬(681) 12위 이승윤(676) 여자 개인 랭킹 라운드 1위 최미선(669) 2위 장혜진(666) 3위 기보배(663) 여자 단체 랭킹 라운드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OOOO이야...최미선장혜진기보매.....님.....역시 양궁만세..
OOOO대한민국 여자 양궁대표팀이 최미선 1위 장혜진 2위 기보배 3위로 가볍게 예선 통과! 👍👍 #리우올림픽 #리우2016 #양궁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rio2016 #archery #gettyimages
OOOO그리고 순서대로 1위 최미선 선수, 2위 장혜진 선수, 3위 기보배 선수 기록표.
OOOO잠시 후, 8월 6일 새벽 1시부터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선수가 출전하는 #리우 #양궁 여자 개인전 예선이 시작됩니다!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SBSolympics
OOOO[#2016리우올림픽 - 양궁] 금빛을 향해 외로운 도전을 해 온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 #구본찬, #김우진, #이승윤, #기보배, #장혜진, #최미선 선수를 리트윗과 좋아요로 응원해 주세요. 화.이.팅!
OOOO올림픽 양궁 여자 개인전 배당률 1위 최미선 2위 기보배 4위 장혜진

기보배


OOOO최미선 8점 쏘고, 동생이랑 "괜찮아 괜찮아, 언니가 커버해줄 거야" 했는데 바로 기보배 텐. 으아 멋져.
OOOO최미선 선수인가 가운데 쏘는 분이? 암튼 2셋 두번째 발에서 그분이 7 이케 쏘는데 뒤에 기보배선수가 겁나 오래 조준하면서 텐! 뙇 쏴주는거 너무멋있다. 나 왜 울컥했지 엄마야 너무 짱이야 핡핡
OOOOㅠㅠㅠㅠㅠㅠㅠㅍㅍ정혜진ㄴ 선수 최미선 선수 기보배 선ㄴ수 진ㄴ짜 오늘 화살 하나하나 너무 잘ㄹ 쏘셨고 아ㅏㄴ ㅓ무 멋지ㅣ셨ㅅ어ㅠㅠㅠㅠㅠ금메ㅔ다류ㅠㅠㅠㅠㅠ
OOOOㄷ이제 애쉬 궁 명궁으로 쏘는사람 기보배가 아니라 최미선이라 부르겠네 다들(...)

선수


OOOO 최미선선수 김연아선수닮앗어 나만그래ㅜㅜㅜㅜ?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olympiko
OOOO양궁여자대표 최미선 선수가 96년생이라고??? 헤에에에에ㅔㅔㅔㅔ???????????? 나 왜살ㄹ지 자살않헤?
OOOO최미선선수 예쁘다,, 완전 동양미인 웃는거 존예ㅠ 나이 어린것 같아서 검색해보니 나랑 동갑 덜덜해
OOOO최미선 선수 너무 귀엽고 멋져...♡
OOOO최미선 선수는 약관에 올림픽 금메달을..
OOOO 저도 그런 얼굴 좋아해요. 가만있음 시크하고 웃으면 상큼하고 호리호리한 체형까지! ㅎㅎ 최미선 선수 되게 앳된 거 같은데도 쏠 때 카리스마 짱!
OOOO 저의 무쌍 취향은 김고은에서 시작해서 박소담까지 ㅎㅎ 최미선 선수 슈팅하고 웃으실 때 심쿵심쿵 ㅎㅎ
OOOO 그치만 저는 최미선 선수 ㅠㅠ 무쌍 너무 좋아여 엉엉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oh__neul
OOOO최미선 선수 눈빛 넘나 심멎인 것...
OOOO으악 최미선 선수 중셉..
OOOO우리 선수들 진짜 웃는거 너무 이쁘심ㅠㅠㅠ 최미선선수 금메달 따고 나서야 활짝 웃는데 진짜 걸크래시... ㅠㅠㅠ 수고하셨습니다
OOOO힉 최미선선수 96이었어
OOOO최미선 선수 웃으시는 거 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최미선님이 세계랭킹 일위라던데 진짜 대박이다 진짜 너무너무 잘해 우리나라 선수들 다 최고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미선 선수 넘 귀여워 웃는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rapturelim
OOOO최미선선수님!! 3세트 첫번째에 10점 쏘시는거있어요? 아 정말 우리 선수님들 ㅠㅠㅠ 4:0인데도 쫄리게 왜그러세요ㅠㅠㅠㅠ 사랑해요♥︎
OOOO2세트 최미선 선수 7점은 일부러 그러시는거마냥 시원하게 이겨주십니다. 팀워크는 팀워크라는 말을 쓰는 순간 벅차오를만큼 대단하십니다!!! ♥︎
OOOO최미선 선수 봐돠봐도 슬기삘
OOOO아 최미선 선수님 만으로 19세이시구나
OOOO최미선 선수 96년생이라고나오는데 21살아니신가
OOOO최미선 선수 19세...? 와 진짜 대박 ㅣㅠㅠㅠㅠ멋져ㅠㅠㅠㅠㅠㅠ선수님들 수고하셨습니다ㅠㅠㅠㅠ
OOOO최미선 선수 제가 많이 사랑해여..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Egu_money
OOOO최미선 선수분 19살이 아니라 96년생 21살 아니신가..
OOOO와 미쳤어 와 우리나라 양궁 선수들 진짜 넘나 머싰는거시다ㅠ 최미선 선수거 19세라는거 알고 넘나 대단하시고 결승 도 화이팅 하세요!!!
OOOO최미선선수가..웃었다!
OOOO오늘은 최미선 선수 닮았단 소릴 들었다 ㅋㅋㅋㅋ내 여동생 있으면 딱 그소리 들었을 것 같은 느낌 ㅋㅋ
OOOO헉 저 최미선 선수 너무 예쁘고 너무 제 .. 제 취향이셔요 ㅜ. .. . 넘 예뿜
OOOO와...최미선 선수 19살이래😻😽👍🏼
OOOO헉ㄱ최미선 선수 열아홉인데 세계랭킹 1위인거야?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VIXX_UKONG_
OOOO ㅋㅋ젭알여..아 최미선선수 죤 조아
OOOO최미선 선수 같은 무쌍 너무 조아여 ㅜ
OOOO최미선 선수 세계랭킹 1위래 와
OOOO아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최미선 선수 누구 닮았는데 하고 진짜 한참 생각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깨달음 ㅋ ㅋ ㅋ ㅋ ㅋㅋ노코멘트해야지 ㅋ ㅋ ㅋ ㅋ ㅋㅋ아니 웃긴건 아니라 내가 좋아하고 잘생기고 ㅇㅖ쁘고 다 하는 사람인데 걍 너무 한참생각한게 웃김
OOOO근데 최미선 선수 승후니랑 닮은 것 같당
OOOO최미선 선수 웃는 거 넘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
OOOO최미선 선수 나이가 많지 않은 것 같은데 되게 차분하네 멋있ㄹ엉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skrud8794
OOOO일부러 보려구 기다렸는데 뿌듯. 우리팀 선수들 진짜 잘 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최미선 선수 넘나 시원시원하구 짱이야
OOOO최미선선수 10만 쏜다 우와앙
OOOO최미선 선수 비주얼 짱이다...
OOOO최미선 선수 ㅜㅠㅜㅠㅠ 10점 너무나도 잘 쏘시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최미선 선수 활쏠때 존나 시원시원하게 쏜다 미련없이 날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미선 선수 존예!!!!!
OOOO 최미선 선수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woochick
OOOO개잘하신다 최미선선수님
OOOO아 최미선 선수 존나 예쁘네 내 취향이야 무쌍 ㅠ
OOOO엉엉 최미선선수 세상에서 제일 평온하시지
OOOO최미선 선수 저 표정으로 쪼꼬파이 기엽게 먹던장면 떠올랐다ㅋㅋㅋㅋㅋㅋ
OOOO최미선 선수 눈 내가 엄청나게 좋아하는 눈ㄴ💜
OOOO최미선 선수 멋있다.... 모자에 꿩 깃털 두개정도 꼽아드리고 싶네
OOOO최미선 선수 넘 깨끗하게 생기셨다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스타일ㅠㅠㅜㅜㅜㅜ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EXIDfight
OOOO최미선 선수 넘 잘해 10점 두번이나 쏵어!!
OOOO최미선 선수님 왜 윈너 승훈님 닮은거같지 ㅇㅅㅇ....?
OOOO최미선선수님 세계랭킹1위셔
OOOO우와 최미선선수 정말 잘 한다!
OOOO아 양궁 개떨리지 최미선 선수 너무나도 내 취향 ㅠㅠ ❤
OOOO아니 최미선 선수 존내 잘해 진짜 사랑해요 언니
OOOO최미선 저선수 김고은 느낌난다ㅑ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frommanhattan_
OOOO아 최미선 선수 너므 귀엽다 다른 선수들은 표정 기쁜 거 확 드러나는 게 귀여운데 표정변화 없는 최미선 선수 넘 귀여워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양궁 최미선 선수 엄청 어려보인다 했더니 96년생이네 거기다 세계랭킹 1 위 시다,,
OOOO 남녀안가리고 넘나,,,,멋져요..... 남성1,2위가한국선수인거 넘 놀랫구,,최미선선수님 점수넘 월등해서놀랫구요,,,
OOOO최미선 선수 볼겁ㄴ니다..두근두근

양궁


OOOO양궁 최미선선후 너무 멋진게 20살에 세계랭킹1위야 진짜 엄청나
OOOO양궁 최미선 19살에 세계랭킹 1위..ㄷㄷ해
OOOO아무래도 양궁과 유도 결승전 그리고 축구 후반전 종료 보고 침대로 기어들어 가겠군. 오늘은 안바울, 황희찬, 최미선. 94, 96년생.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lucifermint
OOOO 핰 양궁 이겨따! 수고하셔씀니다!♡ㅋㅋ아니ㅋㅋㅋ최미선님 너무...대박쓰...😚😚😚😚
OOOO양궁보면서 최미선 밀고있는데 진짜 잘한다

올림픽


OOOO최미선 김민규랑 동갑임 ,, ..... 민규는 민규대로 머싯고 최미선 님두 올림픽에서 빛남

최미선


OOOO최미선 조녜!
OOOO최미선언니 넘 예뻐,,,
OOOO그렇지. 최미선이 인자 좀 감이 왔는갑다.
OOOO최미선 ㅈㄴ잘쏴ㅁㅊㅋㄱㅋ
최미선 장혜진 기보배 선수 양궁 여자 리우올림픽 대한민국 단체전 금메달 KOR clever_alibi
OOOO근데 그 와중에 최미선이...
OOOO최미선님 너무 조아ㅠㅠㅠㅠ막내인데 너무 조아ㅠㅠ
OOOO랴근데진짜최미선너무잘해 최미건ㄴ갸졓ㅇ ㅏ 릘리 ㅜ
OOOO최미선님 진짜 무쌍이 저러케이쁠슈가
OOOO최미선
OOOO최미선도 십점 와ㅜㅜ
OOOO롸나어떡해최미선너무좋아
OOOO최미선 짱잘쏘네
OOOO역시 최미선
OOOO와 최미선 역시 랭킹 1위
OOOO최미선 쟤 랭킹1위라는데 잘쏘네잉
OOOO최미선 활쏘는 속도는 진짜 젤 빠른거같은ㄷㄷ
OOOO최미선 화살 확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