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5, 2016

nct 응원봉 대리구매 야광봉 해주실 팬카드랑 엔씨티 태용 야광봉이 보내줬다니 트위터 벌써쥬금요


대리구매


OOOO야광봉 대리구매 해주실 분 찾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야광봉이 필요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NCT응원봉 #NCT야광봉 #대리구매
OOOO#NCT야광봉 #NCT응원봉 #대리구매 #NCT127 #NCT_DREAM 대리구매 해주실 분 간절히 원해요ㅠㅠ😢😢😢😢😢😢 고3 지방수니 구출 부탁드려요..후헝헝..✨💞🙏🙏
OOOONCT 야광봉 응원봉 구해요ㅠㅠ NCT U 태용 부채 구합니다ㅠㅜㅠㅜ대리구매ㅠㅜㅠㅡ
OOOO쿠다사이....ㅠㅠㅠ 엔씨티 NCT 응원봉 대리구매 원해요ㅠㅠㅠ 뎀 주세어...
OOOO야광봉 대리구매 해주실 분 찾습니다 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필요ㅠㅠㅠ해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저는 야광봉이 없어요.... .... #NCT야광봉 #NCT응원봉 #대리구매

야광봉


OOOO구매원합니다ㅠ.ㅠ NCT 야광봉 응원봉 NCT U 태용 폴라,4x6포카,포스트카드 NCT127 태용 폴라 #NCT127 #NCT_U #태용폴라 #태용포스트카드 #태용분철 #태용굿즈 #NCT야광봉 #NCT응원봉

팬카드랑


OOOO 헐 미친 팬카드랑 응원봉 만약에 둘다 없으면 8순위에요 ,,?
nct 응원봉 대리구매 야광봉 해주실 팬카드랑 엔씨티 태용 야광봉이 보내줬다니 트위터 벌써쥬금요 littlesun09
OOOO팬카드랑 응원봉이나 사ㄹㅓ 상암 가야겍다 , , ^ ^
OOOO 나도 팬카드랑 응원봉좀사고...^^!ㅋㅋㅋㅋ 엥씌리 더 뜨기전에 빨리 받아야되는디^^^^^

엔씨티


OOOOnct 응원봉 삽니다ㅜㅠ 아니면 혹시 내일 엠카 엔씨티 드림 사녹 가시는분들중에 응원봉 2개이신분 있으신가요? 사례해드릴게요ㅜㅜㅜㅜ
OOOO 릠!ㅠㅠ 응원봉이 도착해써요🙉✨😍💘 태용이가 보내줬다니 흑흑 한번심쿵했구 응원봉 보구 벌써쥬금요 영롱한형광연두,,,,💚💚 💚꼭 쓸일있길바라며 이벤트ㄷㅏ시한번 감사드려여💚 끄앙해피엔씨티❗ …
OOOO 릠!ㅠㅠ 응원봉이 도착해써요🙉✨😍💘 태용이가 보내줬다니 흑흑 한번심쿵했구 응원봉 보구 벌써쥬금요 영롱한형광연두,,,,💚💚 💚꼭 쓸일있길바라며 이벤트ㄷㅏ시한번 감사드려여💚 끄앙해피엔씨티❗
OOOO엔씨티 드림 굿즈 쇠고랑, 응원봉 경찰봉되면 그건 나를위한것임을... #nct #nctdream #엔씨티드림
OOOO ㅋㅋㅋㅋㅋㅋㅋ할아버지돼서 막 응원봉들고 아이고오~ 우리때는 엔씨티욧는데에~~ 어잌후! 허리야


트위터


OOOO<덕세상에서 가장무서운것> 티켓팅서버다운 잔액부족 굿즈품절 택배왔는데 엄마가 봄/받음 콘서트티켓분실 인형분실 응원봉 부러짐 핸드폰초기화 저장공간부족 베터리부족 트위터 렉 내 전화번호부에 있는사람 트위터 시작 일코해제

팬카드도


OOOO 저는 왜 엔도시 공방 뛸 생각을 안했을까요,, 팬카드도 없고 응원봉도 없고 ㅠㅅㅠ 드림이들은 꼭 보고 싶은데
OOOO 내일 평일이라 사람 많이 없을거 같아! 팬카드도 꼭 받았으면 좋겠구 응원봉도 사서 담엔 나랑 흔들흔들 응원하자😉

nct 응원봉


OOOO 팬카드 그냥 공방갈때 가면 줬었어! 응원봉두 가면 팔았구😀
OOOO응원봉을 5에 파는 사람이 진짜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님들 그거 알아요?? NCT 응원봉 색깔 우리학교 교복 색깔임...진짜 탈주각
OOOO지나가던 에리입니다. 샤월 분들의 응원봉색은 다른그룹도 시도치않은 예쁜색입니다. 다른분들이 이쁜색을 배껴서 그대로 인용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펄아쿠아그린
nct 응원봉 대리구매 야광봉 해주실 팬카드랑 엔씨티 태용 야광봉이 보내줬다니 트위터 벌써쥬금요 nct_DSC_k
OOOO 혹시 응원봉 2개 이쓰신가용?ㅠㅠ
OOOONCT 응원봉 댈구 받아여🍑🍑🍑🍑🍑 물량 다 떨어졌다는 소리가 있던데


nct 응원봉 대리구매 야광봉 해주실 팬카드랑 엔씨티 태용 야광봉이 보내줬다니 트위터 벌써쥬금요 sehyen123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