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5, 2016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VIXX


OOOO#빅스 #VIXX #학연 #택운 160817 #일산팬싸 학연이 굳이 택운이만 칭찬 못 받았다는거 어필 팬이 "잘했어!" 그러니깐 운이가 고맙대♡ t…
OOOO160818 컬투쇼 출근 #학연 #택운 #Hades #VIXX #Fantasy 👏👏👏 목동 엄청 오랜만인 삘 ㅇㅅㅜ 자연광 짱짱이야
OOOO160821 강남 팬싸 #학연 #택운 #Hades #VIXX #Fantasy 인생 머 잇나 😇🤗 구공이 짱이지~
OOOO#빅스 #VIXX #학연 #N #택운 #레오 160817 #일산팬싸 얌전히 이모티콘 그리고 있는 운이 종이에 낙서하는 욘♡ 이렇게 치대는 욘♡너무 좋아ㅠ https:/…
OOOO160225 대전 코이카 박람회 #N #학연 #LEO #택운 #빅스 #VIXX
OOOO160820 #VIXX #Fantasy 종로팬사인회 횽님들은 회의중! ( ) #빅스 #엔 #켄 #학연 #택운 #재환
OOOO#빅스 #VIXX #학연 #택운 160817 #하데스 #일산팬싸 요니가 운이 성대모사하는거 처음 들어♡ 엔요미>_< 3명이 동시에 치대서 운이 환장해써!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tender_passion_
OOOO진짜고마워요.1위해줘서#빅스 vixx택운,학연,홍빈,재환,상혁,원식~♡♡♡♡♡
OOOO160824 슈키라 퇴근 #학연 #택운 #Hades #VIXX #Fantasy #Fantasy1stWin ㅜㅜ 오늘 저녁에 또 봐요 진짜 진짜 좋아해 ❤️
OOOO#빅스 #VIXX #학연 #택운 #N #레오 160820 음중 미니 팬미팅 ) 우리 이케~이케~ 한명씩 나눠주면 되겠당! 이라고 말하는 듯한♡♡♡ t.…
OOOO[11번가 TVCF] #빅스 #VIXX #학연 #택운 #재환 #원식 #홍빈 #상혁 인간적으로 넘넘 잘생겼다ㅠㅡㅠ❤️❤️❤️ (개인적으로 색감이 좀 마음에 안들지만 제 능력상 여기까지가 최선인걸루,,,😭) t.…
OOOO[사랑해 게임중] 택운이한테도 사랑해 다정하게 듣고싶구,, 혁이한테 사랑해도 다정하게 하고 싶은데,, 눙...물......... 주르륵 ㅠ_ㅠ #학연 #N #VIXX #Fantasy
OOOO160819 강남 #학연 #택운 #VIXX #Hades #Fantasy 장난 치는 거 귀여워 ㅠㅠ
OOOO#빅스 #VIXX #학연 #택운 160428 용산 팬싸 ) 사랑 고백 하려고 하는 학연이와 사랑 고백 받길 거부하는 택운이 하지만 학연이 승!!! https:/…
OOOO#빅스 #VIXX #학연 #택운 160817 #하데스 #일산팬싸 어떻게든 요니를 피해가려는 두사람...!!! 택운이 다급한 손짓~ 귀엽당♡
OOOO160819 강남 팬사인회 #VIXX #LEO #택운 #엔 #학연 #Fantasy #Hades
OOOO1위 축하해!!! 우리 빅스 최고!!!사랑해♥ 학연오빠,택운오빠,재니오빠,라비,홍빈,혁이~수고했어요~~~~ #VIXX #FANTASY 대박 #Fantasy1stWin #더쇼
OOOO160821 강남 팬싸 #학연 #택운 아휴 내 힐링들 ㅡㅠㅠㅠㅠㅠ 사랑스러움의 결정체야 ㅜㅜㅜㅠㅠ #Hades #VIXX #Fantasy ㅠㅠㅠ
OOOO160817 일산 #택운 택운이 이모티콘 교정 (?) 해주는 학연이..ㅋㅋ 그러고 택운이가 나타났다?! ㅋㅋ #레오 #LEO #VIXX #빅스 #Hades #Fantasy
OOOO#빅스 #VIXX #학연 #N #택운 #레오 160817 #일산팬싸 얌전히 이모티콘 그리고 있는 운이 종이에 낙서하는 욘♡ 이렇게 치대는 욘♡너무 좋아ㅠ
OOOO160817 일산 팬싸 #학연 #택운 #Hades #VIXX #Fantasy 안녕 내 행복들 ❤️ 오늘도 머싯댜 ❤️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2514_LEON
OOOO160817 일산 팬싸 #학연 #택운 #Hades #VIXX #Fantasy ㅠㅠ ㅠㅠ ㅠㅠㅠㅠ 구공 ㅜㅠㅠ ㅠㅠ ㅠㅠ ❤️❤️❤️👏👏👏❤️❤️❤️❤️
OOOO160817 일산 팬싸 #학연 #택운 #Hades #VIXX #Fantasy 어디 심장을 남아나게 해야 말이지 ㅜㅜㅠㅠㅠ 어구구규ㅠ ㅜㅜㅠㅠㅠㅠ
OOOO160818 잠실 팬싸 #학연 #택운 #Hades #VIXX #Fantasy 셀카 찍는 것도 번호표 뽑으라고 주는 것도 귀여워 죽겠는데 둘이 마주보고 글케 웃으면 😇😇 https:/…
OOOO160819 강남 팬싸 #택운 #학연 #Hades #VIXX #Fantasy 세상에 이런 사람 또 없지 ❤️ #더쇼 #빅스 ❤️😍❤️
OOOO150720 AJ×TheStarFes #VIXX #빅스 #혁 #HYUK #학연 #N #택운 #레오 빅스의 사랑은 너무 예쁘다.
OOOO160818 컬투쇼 퇴근 #학연 #택운 #Hades #VIXX #Fantasy 조심히 가구 이따 봐요 ❤️❤️❤️❤️❤️
OOOO140808 인천공항 입국 cr 밤그늘 #빅스 #VIXX #엔 #레오 #학연 #택운
OOOO#빅스 #VIXX #학연 #택운 #N #레오 160817 #하데스 #일산팬싸 구공이들 팬싸 입장&인사♡ 별빛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언제나 즐겁죠>_< t.c…

빅스


OOOOK-BOY paradise vol.10 빅스 신발사이즈 (상혁의 경우 바뀌었을 수도 있음) 학연 275 택운 255 재환 265 원식 270 홍빈 250~255 상혁 275~280
OOOO#빅스 #학연 #택운 160817 #일산팬싸 쟈니의 귀여운 샤웅해~ 운이의 쌈박한 사.랑.해. 그리고..혁이에게 사랑한다 말하지 못해 정신없는 요니..
OOOO #더쇼#빅스 학연택운재환원식홍빈상혁 사랑해
OOOO 1. 학연 2. 쟈니💕 3. 택운 4. 택운 5. 빅스 6. x 7. 슈퍼주니어 8. 딱히 누구 닮았단 얘기 x 9. 샤2니 10. 안재현 남주혁 김영광 백현
OOOO택운 - 3장 학연 - 3장 재환 - 2장 원식 - 0장 홍빈 - 1장 상혁 - 1장 ... 원식이 비중 애잔... 진짜 내가 산거중에 한장도 안나와서 교환했구, 그래서 겨우 육빅스 만들었규, 2장 등기로 오면 끝난다야~
OOOO#빅스 #학연 #택운 160817 #일산팬싸 콩- 고령자부터 시작 할까요? 욘- (모른척!) 고령자부터 하래●_● 오랜만에 학연이 치댐 받아주는 운이♡ https:/…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2514_LEON
OOOO학연오빠 택운오빠 재환오빠 원식오빠 홍빈오빠 상혁오빠가 빅스라서 다행이고 빅스라서 너무 좋다. 여기서 덜도말고 더도말고. 딱 이 6명이 빅스라는 사실에 언제나 감사하고 감사하다. 지금까지 걸어온 5년보다 더 밝고 좋은 나날들을 선물할게. 평생보자😭💕💕
OOOO160818 #빅스 #엔 #레오 #켄 컬투쇼 #Hades #Fantasy #Love_Me_Do #학연 #택운 #재환 💙엉아들💙
OOOO160821 #빅스 #레오 #택운 #강남팬사인회 프리뷰 오구오구 학연오빠가 장난으로 붙인 스티커 떼는데 아팠쬬?ㅠㅠ
OOOO160820 #빅스 아르떼홀 #Fantasy 팬사인회 #택운 인디언밥 #Hades #혁 땅에 심어진? 레오 키우는? 자라라~~레오레오! 물개박수 #학연 팀실세 혁님 손 정말 찰지네요!ㅠㅠ소리가 정말 촤악~ …
OOOO빅스 좋아😶 학연오빠도 좋아😶 택운오빠도 좋아😶 재환오빠도 좋아😶 원식오빠도 좋아😶 홍빈오빠도 좋아😶 상혁오빠도 좋아😶 그냥... 그냥 좋아...😶 사랑해❤ 흐힝
OOOO #빅스고마워 힘들었을텐데 열심히 무대, 노래, 춤 고마워요. 학연오빠, 택운오빠, 재환오빠, 원식오빠, 홍빈오빠, 혁오빠!혁아... 진짜 고마워요
OOOO원식오빠 목소리 떨리는거 왤케 눈물나게하고 학연오빠 너무 말이쁘게한다 진짜 빅스너뮤이쁘고 멋있고 잘생기고 택운오빠 처음에 소감말하는데 눈이 그렇게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학연오빠 단콘 때 그렇게 보여달라고 애원했눈데 결국 택운오빠만 했던 그 샤샤샤 한 번 보여주세흙!!!빅스 판타지 짱♥♥♥
OOOO#빅스 #학연 #택운 160817 #일산팬싸 형들에게만 보여주는 쟈니 표정 ) 팬들이 보면 큰일나겠다고 생각했는지~ 종이로 더 확실히 가려주는 택운이
OOOO150810 아육대 (pre) @정택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학연 #택운 #레오 #엔 #빅스

FANTASY


OOOO160823 슈키라 출근 #Fantasy #Fantasy1stWin #학연 #택운 너무 너무 자랑스러워 축하해요 ❤️
OOOO 학연이, 택운이, 재환이, 원식이, 홍빈이, 상혁아 정말정말 축하해♡ #Fantasy2ndWin #Fantasy2ndWin
OOOO홍빈 Someone help 택운 It's just a fantasy 재환 My tragedy 원식 Heaven and hell 상혁 Just my fantasy 학연 It's all mine

팬싸


OOOO160821 강남영풍 팬싸인회 프리뷰 #LEO #레오 #택운 학연이 붙인 스티커 떼다가 식겁해쪄😱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2514_LEON
OOOO160819 강남 팬싸 #학연 #택운 앓다 죽을 구공,, 구공,, 진짜 죽게써 ㅜㅜㅠㅠㅠㅠ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 팬이랑 대화하는 것조차 이러케 어? 날 죽이다니 ㅜㅜ …
OOOO160818 잠실 팬싸 #학연 #택운 번호표 안 보고 뽑으려고 손 뻗는데 오빠 거기 아니얔ㅋㅋㅋ 기여어 ㅜㅜㅜ 인디안밥 안 맞게 해서 고맙다구 효기 껴안구 ㅜㅜㅜ t.…
OOOO151217 종로 팬싸 #학연 #택운 1. 옆의 멤버를 찍어 줘야 하는데 같이 찍고 싶어서 2. 시도했는데 응해 주나 싶더니 3. 이내 피하는 밀당의 남신,, t.c…

재환


OOOO @Redbeans93 학연오빠,택운오빠,재환아,원식아,홍빈아,상혁아 사랑해♡
OOOO사슬 교환 가능하신 분 언제든지 멘션주세요!!! -포토카드- 나프리덤 택운 or 원식 or 홍빈 포카 님사슬 프리덤 상혁 포카 -설명서- 나프리덤 학연 설명서 or 재환 설명서 님프리덤 택운 설명서
OOOO아빠가 원식오빠는 목소리가 좋고 학연오빠도 좋은데 학연오빠는 정말 착하게생겼고 택운오빠가 남자답게 잘생겼다그러고 재환오빠는 잘생겼다그러고 홍빈오빠는 너무 예쁘게생겼다고 상혁오빠는 딱 막내처럼 생겼댔는데 아빠가 얼굴보고 다 맞춘거가 더 깜짝...
OOOO ㅇㅈ 학연, 택운, 재환, 원식 ,홍빈 ,상혁 이분들 나와주셔야댐ㅇㅇ......인간적으로 나에게 빛이되어주신............
OOOO애들 요즘 앉는 자리가 [재환 원식 상혁] [택운 학연 홍빈] 이 순서인가봐 ㅋㅋㅋㅋ
OOOO٩(@ᗜ@*)و 학연님 ٩(๑`^´๑)۶ 택운님 ( •̀つ•́ )ノ 재환님 (´ㅁ`)/ 원식님 ◝(*'◡'*)◜홍빈님 ( ー̀ωー́ ) 상혁님
OOOO 씹덕킹도 있는 걸???!!!! 뭔가 혁이 오빠나 택운이오빠나 원식오빠나 학연오빠나 홍빈오빠나 재환오빠 같은!
OOOO 영상들 특히 택운오빠 재환오빠 뮤지컬 영상 그리고 리더 로서의 학연오빠를 보여주는 영상 등등..을 보면서 저분들도 각자 분야에서 최고가 되려고 노력하는데 나는 아직 한번도 어떤 분야에서 최고가 되어본적 없음에도 나태하지않았나 했어요
OOOO울친오빠는 왜 학연오빠가 아니고 택운오빠가 아니며 재환오빠가 아니고 원식오빠가 아니고 홍빈오빠가 아니고 상혁오빠가 아닌것인가..
OOOO#학연 #택운 #재환 160817 일산 식이는 나름 열심히 노력하고 있지만! 형들 맘에는 들지 않음 자꾸 형들이 조잘조잘~!그게 아니지~

홍빈


OOOO8. 이런 상황이 올줄 몰랐던 상혁 9. 원식이 든 사랑의 묘약을 마심 10. 근데 그 사랑의 묘약에 홍빈이 장난침 11. 이블아이가 나타남 12. 그걸 가리는 택운 13. 비를 맞는 학연 이로서 홍빈 젤로스 혹은 케르설을 주…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2514_LEON
OOOO 1년 365일 24시간 내내 불 켜져 있는 24/7 확실한 타임라인 관리와 재밌고 편안한 분위기로 항상 그대 곁에 있겠습니다 우리 함께 꽃길만 걷자 * 준회 수지 채영 다현 나연 수정 세정 결경 소미 홍빈 학연 택운

학연이


OOOO내가 혁바라기라서 그런가 효기가 형들에게 배려해주는 모습 엄청 많이 본사람 효기 절대 버릇 없지도 예절 없지도 않은 사람임 정말 딱 적당선을 아는 사람인데 무엇보다 학연이랑 택운이가 그런거보면 가만히있을 사람으…
OOOO내가 혁바라기라서 그런가 효기가 형들에게 배려해주는 모습 엄청 많이 본사람 효기 절대 버릇 없지도 예절 없지도 않은 사람임 정말 딱 적당선을 아는 사람인데 무엇보다 학연이랑 택운이가 그런거보면 가만히있을 사람으로 보이나? 둘 너무 능력짱짱 맏형들임
OOOO학연이가 개인멘트 외쳐도 그냥 남팬이라고 생각한건지 눈치를못챔ㅋㅋㅋㅠ녹화한참 진행된뒤에야 택운이 학연이 목소리 알아채고 ..ㅇㅅㅇ?차학연..?쨰...째가왜 여기써..ㅇㅅㅇ (동공지진)ㅋㅋㅋㅋ그뒤에 학연이가 신경쓰이는지 슬쩍…
OOOO아ㅋㅋ 방에서 나와서 학연이랑 눈 마주치면 어?태군택운~ 하면서 인사한다구ㅋㅋㅋㅋ
OOOO이번 활동 들어서 택운이가 방송에서 학연이를 대하는 게 굉장히 자연스러워지고 편해졌는다는 느낌이 듬 그리고 택운이가 학연이 개그 좋아하는 듯

택운오빠


OOOOㅇㅌ)눈물날것같다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연오빠랑 택운오빠 유치원생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귀여우ㅜ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2514_LEON
OOOO학연오빠가 택운오빠 뭐로 바꿨는지 들은분 일단 평생지기는 아니었음
OOOO근데 학연오빠 요새 택운오빠 몰이 가장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연오빠


OOOO아 세상에 학연오빠 저렇게 파릇예쁨데 왜 데뷔늦게했지 그리고 택운 지금이랑 똑같음

결경


OOOO 1년 365일 24시간 내내 불 켜져 있는 24/7 확실한 타임라인 관리와 재밌고 편안한 분위기로 항상 그대 곁에 있겠습니다 우리 함께 꽃길만 걷자 * 준회 수지 채영 다현 나연 수정 세정 결경 소미…
OOOO 팸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어느 곳보다 확실한 관리로 보다 더 나은 분위기 형성을 목표로 두는 팸입니다 기대에 부응하는 건 당연지사 믿고 들어오는 24/7 * 지코 아린 세정 소미 결경 진기 학연 택운…
OOOO 팸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어느 곳보다 확실한 관리로 보다 더 나은 분위기 형성을 목표로 두는 팸입니다 기대에 부응하는 건 당연지사 믿고 들어오는 24/7 * 지코 아린 세정 소미 결경 진기 학연 택운 지은 결경 나연 채영

택운학연


OOOO안무대형 맞춰서 택운만 앉아있고 나머지 엎드려 있다가 드라이아이스 연기 땜에 하나둘 일어났는데 학연 혼자 멍뎅하게 엎드려있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웃으니까 그제서야 @v@....하고 일ㅇ ㅓㄴ ㅏㅋㅋㅋㅋ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starNlight52
OOOO아 글고 드라이아이스 연기 쫌 많았는데 학연 앉아서 자기 뒤에 있는 택운한테 호 @3@~ 호오 @3@~ 하면서 연기 부는데 정작 택운은 딴데 보고있어서 관심없던게 킬링파트
OOOO160813, 14 #엘리시움 #ELYSIUM #학연 #택운 @.@ 손으로 해 손 손 @.@ 자~ 손! ㅇㅅㅇ...... (그렇다면.........
OOOO160813, 14 #엘리시움 #ELYSIUM #학연 #택운 ㅇㅅㅇ (허리에 챡 @.@ 그래 뭐.... (신남 @.@** 인사도 같이 ㅎㅎ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2514_LEON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starNlight52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2514_LEON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starNlight52
택운학연 VIXX 빅스 FANTASY HADES 팬싸 레오 재환 홍빈 일산팬싸 상혁 YeonJung_9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