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4, 2016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NCT127


OOOO160824 NCT127 춘천 팬사인회 재현 재현이가 말 이렇게 길게 한거 태용 인생에서 처음이라고 ㅋㅋㅋ 재현이 오늘 막내 역할 완전 잘했뀨👍🏻💕 고생한거 다 알아줘서 고마워😭
OOOO160807 현인가요제 흑발의 Fire Truck 🔥🔥🔥 #이태용_센터_전력 😭❤ #태용 #TAEYONG #NCT #NCT127
OOOO오직 태용이 뿐이야 ❤ #TAEYONG #leetaeyong #태용 #이태용 #NCT127 #NCT
OOOO160408 ICN 갑자기 백발의 태용이가 보고싶어서 야밤에....급하게.......👻💕💕💕 #태용 #TAEYONG #NCT #NCT127
OOOO160824 주간아이돌 NCT127 애교 3종세트 재현 + 태용 + 유타 #NCT127 더쿠의 심장을...
OOOO160807 현인가요제 be anywhere, everywhere 부르기만 하면 돼🎤 #태용 #TAEYONG #NCT #NCT127
OOOO160819 귀엽다고 말했던가🙈 #NCT #NCT127 #TAEYONG #태용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NCT_Fashion
OOOO160824 #주간아이돌 #NCT127 #태용 용이 무서워쪄 아파트 뿌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820 열린음악회 🙊💕💕💕 #태용 #TAEYONG #NCT #NCT127
OOOO160824 #주간아이돌 #NCT127 #태용 무대 용이╹◡╹
OOOO160728 엠카운트다운 Mcountdown - MC #Taeyong 패션 [requested via askfm] #태용 #이태용 #NCT #NCT127 #엔시티 #엔씨티 #nctfashion_taeyong
OOOO160824 #주간아이돌 #NCT127 #태용 프리스타일 댄스 우리 띠용이 춤 제일 잘추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160820 강릉 열린음악회 #NCT #NCT127 #TAEYONG #태용
OOOO160824 #주간아이돌 #NCT127 #태용 애교
OOOO20160820 열린음악회 I'd take you as you are! #태용 #TAEYONG #NCT127
OOOO160824 #주간아이돌 #NCT127 #태일 #태용 #유타 #재현 #윈윈 랜덤플레이댄스 SM 여선배편
OOOO160824 #주간아이돌 #NCT127 #태일 #태용 #유타 #재현 #윈윈 랜덤플레이댄스 SM 남선배편
OOOO너무 좋아 !!!!! 😭😭😭😭😭😭😭😭😭😭 Ultra Dance Festival - SBS #NCT #NCT127 #TAEYONG #태용
OOOO❤ 160804 광주 팬싸인회 ✌ #NCT127 #NCT #TAEYONG #태용
OOOO(preview) 160819 뮤직뱅크 #NCT #NCT127 #TAEYONG #태용
OOOO160819 #태용 #taeyong #nct127 넘 멋있구 넘 귀엽쟝🐺💕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sh2001221
OOOOSM_커뮤니케이션_센터에서_만난_NCT127_3탄.jpg 사진 속 심쿵💕포인트다정하게 꼭 껴안은 #해찬 #마크 🙈 #해찬 #마크 #윈윈 #태용 #재현 #유타 #태일 #NCT127
OOOOSM_커뮤니케이션_센터에서_만난_NCT127_2탄.jpg 사진 속 심쿵💕포인트#재현 #뿌잉뿌잉 😘 #해찬 #마크 #윈윈 #태용 #재현 #유타 #태일 #NCT127
OOOO태용아 😆💕💕💕 #태용 #NCT127
OOOO160819 KBS 출근~~~ #NCT #NCTU #NCT127 #TAEYONG #태용 #이태용
OOOO주간 아이돌 Weekly Idol EP265 - #Taeyong 패션 #LeeTaeyong #태용 #이태용 #NCT #NCT127 #엔시티 #엔씨티 #엔시티일이칠 #nctfashion_taeyong t…

TAEYONG


OOOO#NCT_DREAM #태용 #TAEYONG 저도 태용버젼 그려봤어요 헿헿..
OOOO#태용 이는 마니또에게 향기로운 페*리즈를 받았어요~ 태용이의 마니또는 누구일까요? #SMROOKIES #TAEYONG #에스엠루키즈 #SMROOKIESSHOW
OOOO태용...못하는게 뭐야?😭 너무나도 사랑스러운 아이잖아요 #태용 #TAEYONG
OOOO어디든 좋으니 이 세계 끝까지 데려가 줘 #태용 #TAEYONG #NCT
OOOO#taeyong #태용 160820 열린음악회
OOOO160819 뮤뱅출근길 #태용 #TAEYONG 완전 애기처럼 💕
OOOO혼또니... 태용... 스고이데스네... #태용 #taeyong

NCT


OOOO160824 nct 춘천팬싸 태용후기 싸인 안하고 가만히 있을때 당황ㅋㅋㅋㅋ
OOOONct 160824 춘천 팬싸 태용 오빠 루키스쇼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무대가 뭐예요? - 음..아무래도 마크랑 한 랩이요! 그거 진짜 멋있었어요 -하핳 감사합니다 오빠 이거 모자예용 -감사합니다 맞다 오빠 저 첫인상 써…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WIN_1028
OOOO💚NCT 생일💚 01/ 1 쿤 02/ 1 도영 5 지성 9 쟈니 14 재현 27 텐 03/ 23 런쥔 04/ 23 제노 06/ 6 동혁 14 태일 07/ 1 태용 08/ 2 마크 13 재민 10/ 26 유타 28 윈…
OOOOBSiolite_950701Ryebread_nct160824 태용 팬싸후기 (앞부분 스루) 나 저 닮은 캐릭터나 그런거 적어주실수 있어여?? 용 아 적어달라고요?? 그리는게아니라?? 나 아 그려주실수있어여?? 용 네 그려드릴게여 (그…
OOOONCT 8월24일 수요일 🆙💕 ♨6시 주간아이돌 -태일,태용,유타,재현,윈윈💖 ♨️9시 Chewing Gum MV -NCT DREAM🍭 ♨️11시 힛 더 스테이지 <유니폼 매치> -Ten💕
OOOONct 160824 춘천 팬싸 태용 오빠 루키스쇼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무대가 뭐예요? - 음..아무래도 마크랑 한 랩이요! 그거 진짜 멋있었어요 -하핳 감사합니다 오빠 이거 모자예용 -감사합니다 맞다 오빠 저 첫인상 써주세요~

재현


OOOO태용 최애 유타야 재현이야 마크야?
OOOO 속으루 응원법따라함 ㅎ 문태1 2태용 유우타 정재현 윙윈 마크리 해찬 엥씨티!
OOOO~주간아 127~ 1. sm선배라도 걸그룹 댄스는 잘 모름 2. 태용 장수(?)연습생 3. 재현 몸 아름다움과 야함이 묻어나옴 4. 애교는 애교모토 산남자 5. 태일의 동물농장 6. 중국미인의 전통무용 감상시간 7. 엔시티 예능…
OOOO주간아 예고보고 태용, 재현 그렸어요ㅠㅠ
OOOO닮고싶은 선배님 ! 🌼 태용 유노윤호 선배님 유타 최강창민 선배님 재현 슈퍼주니어 시원 선배님 태일 슈퍼주니어 규현 선배님 윈윈 엑소 세훈 선배님
OOOO연구소 유리다 깨지고 연구원들 다 쓰려져잇고 깨진유리 바스락바스락빠직빠직 걸어오면서 태용얼굴을 가리던 마스크??? 를 내리고 겁에 질린 재현과 눈마주치는 장면 (서로 난생 처음보는 광경에 놀라하는 얼굴..
OOOO나-태용A or 윈윈B 님-재현A 오늘 청량리 팬싸에서 교환 어ㅓ해요!! 엔시티 포카 교환
OOOO태용ㅋㅋㅋㅋㅋㅋ재현이 자체가 야한 것 같다구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나랑 맞팔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재현 귀여워하는 태용 귀엽다고
OOOO태용 ㅋㅋㅋ 약간 ㅋㅋㅋㅋㅋ 재현 캐해석 잘하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chelpyu
OOOO아니 사실 유타가 애교는 셋 중에서 젤 잘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재현과 태용 희생시키고..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일단 애들 랜덤플레이 댄스할때 ㅣㅈㅏ랑스러웠고 위니 춤츈때 자랑스러웠고 재현 포즈 자랑스러웠고 태일 노래 자랑스러워꼬 유타 애교 자랑스라웧코 태용 프리스타일 춤 자랑스러웠다
OOOO닮고싶은 에셈 선배.. 태용-유노윤호 유타-최강창민 재현-최시원 태일-규현 윈윈-세훈
OOOO태용 재현 둘다 목소리는 안변했는데 유타 목소리마저 바꿔벌임
OOOO태용...재현...내 카드 번호는...
OOOO 맞아.. 나도.... 아 태용ㅇ...하 재현.... 윈ㄴ윈.... 유타ㅏ하ㅠㅠㅠㅠ 탤아.....
OOOO~주간아 127~ 1. sm선배라도 걸그룹 댄스는 잘 모름 2. 태용 장수(?)연습생 3. 재현 몸 아름다움과 야함이 묻어나옴 4. 애교는 애교모토 산남자 5. 태일의 동물농장 6. 중국미인의 전통무용 감상시간 7. 엔시티 예능은 엔라가 최고같음

유타


OOOO 어떻게요 유타한테 태용을 그만 사랑하라고 말해야 하는 부분인가요......... 아 정말 미치겠ㄴ ㅔ(망붕
OOOO헐 유타 내가 너를 사랑해 에서 너 할 때 태용 바라봄;;
OOOO 유타 아빠 💝 태용 엄마
OOOO태용 웃으면서 유타 허벅지에 xxxx하는 캡쳐 빨리 해주세요

윈윈


OOOO윈윈이 태용 춤 보고 진짜 진심으로 감동한 것 같음
OOOO👦동영 지민 윤기 태형 민형 원우 윤오 태용 민규 경수 이찬 윈윈 순영 형원 정국 백현 제노 찬열 성재 승관 민혁 은우 창균 승철 기현
OOOO윈윈 춤 재대로보아서 좋앟고 태용 ,,,,,,,,,저너무 감동 진ㅊ자로 충격받았음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twinkle_NCT
OOOO 맞아요 ㅠㅠ 그리고 태용 윈윈 솔로댄스도 보다니 이 프로는 이것만 남겠어여...
OOOO오늘 출연은 태용 윈윈 솔로 댄스랑 걸그룹 댄스 본것만으로... 네...

애교


OOOO애교 참고자료를 보는 엔싯티 표정이 나와 같았어. 특히 투리구슬태용. 아이돌 내려놓고 잠시 시청자 됨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좋앗다
OOOO태용 애교 막판에 잠깐 위보면서 하는데 천재였음
OOOO맞아,,,,,태용 애교할때 티비년 갑자기 지지직 거려써,,,,,, 감ㄴ히 우리 태용의 미모를 질투헤❓
OOOO당근과 채찍같은, 에셈적 방송이네. 태용 독무 이런걸 남기면서 애교도 같이주고.
OOOO160824 주간아 #태용 애교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smrookies
OOOO주간아 넘 심하다;;;;;; 그래도 태용 애교는 봤음 ㅠㅠ
OOOO삼행시 애교 부분 개로웠으나 태용 얼굴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아름다웟고,, 유나애교보는 얼굴 가장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뭐야,, 이런 표정이었음

오빠


OOOO 태용오빠 경식오빠랑 나랑 같이 놀아여 !

엔시티


OOOO......태용 엔시티 할려면 200몇곡 깨야한다구...내 계정불게ㅜㅜ 디엠줘

춘천


OOOO춘천팬싸 태용 후기ㅠㅠ
OOOO160824 춘천 팬싸후기 태용 툥안녕하세요~ 다울씨!! 나반말로 해주면 안돼요?? 친군데? 툥안녕 다울아~ 너도 돼지띠구나! 나:네!(나왜 존댓말함;;)방탈출해봤어요?? 툥:방..네?? 나방탈출카페 가봤…
OOOO160824 춘천 팬싸후기 태용 툥안녕하세요~ 다울씨!! 나반말로 해주면 안돼요?? 친군데? 툥안녕 다울아~ 너도 돼지띠구나! 나:네!(나왜 존댓말함;;)방탈출해봤어요?? 툥:방..네?? 나방탈출카페 가봤어요? 툥아녀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_hhhyun_

팬싸후기


OOOO160824 태용 팬싸후기 (앞부분 스루) 나 저 닮은 캐릭터나 그런거 적어주실수 있어여?? 용 아 적어달라고요?? 그리는게아니라?? 나 아 그려주실수있어여?? 용 네 그려드릴게여 (그림) 나 ???? 이게 닮았어…
OOOO160824 태용 팬싸후기 (앞부분 스루) 나 저 닮은 캐릭터나 그런거 적어주실수 있어여?? 용 아 적어달라고요?? 그리는게아니라?? 나 아 그려주실수있어여?? 용 네 그려드릴게여 (그림) 나 ???? 이게 닮았어요?? 용 네 ㅋㅋ 닮았어요

기억에


OOOO아 태용 저 움짤 기억에 오래 남아버릴 것 같네...

태용


OOOO저 태용 2048하다 생각난건데 친구 언니가 태용과 같은반이었어서 장난치다가 태용이 그 언니를 한대 툭 쳤는데 아! 이러면서 아프다 했더니 안절부절하면서 괜찮냐고 몇번씩 물어봤다함ㅋㅋㅋㅋㅋ그리고 다음날 만나자마자 이젠 안아프냐…
OOOO160824 태용 아 저 여기다가 공부 잘하게 부적 하나만 해주세여ㅠㅠ > ( 공부 잘해요 ) 저 이제 학교가여 ,, 복학생ㅇ,, > 이 포스트 카드가 지켜보고 있을 거예요~~
OOOO 유코태용
OOOO태용 아ㅁㅜ서워써럼귕ᆢㅂ다나ㅜㅜㅜㅜ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JAYME0214
OOOO태용 정말 페브리즈만써? 코롱도 안쓰고? 오로지 페브리즈?
OOOO태용 신생아실에서도 센터였을 거 같음...
OOOO160824 태용
OOOO태용님
OOOO뷰 추는 태용 넘 사랑됨 ㅋ ㅋㅋㅋ
OOOO나 왜 갑자기 태용 할리퀸이 보고싶지ㅇㅅㅇ,,
OOOO흐엑 태용 넘 조아서 지구 일곱바퀴 깡총깡총 뛸 수 이써ㅠㅠㅠㅜㅜㅜㅠ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chelpyu
OOOO태용님은 천재이시고 하고싶은거 다하세요
OOOO태용 표정 뿌듯한 것 봐,,
OOOO태용님 으흑흐ㅡ흐 후흐흑
OOOO무장한 태용보고 시퍼 , ,
OOOO 태용님 오늘 너무 귀여웠구..춤도 잘췄구... 멋있었구....언제나 처럼 외모 열일하셨구.... 그래서 사랑한다고요....
OOOO160721 신촌팬싸 ❤️자기가 귀여운 걸 아는 태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태용 여자아이돌춤 추는구 본사람;;;;;; 꼬물꼬물 ㅜㅠㅠㅠㅠㅠ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MY___0701
OOOO 이번 학기도 하이팅이에요 태용 부적 얍얍
OOOO태용 춤 노래외에 진짜 암것도 모를거같다
OOOO 저 청량리에서 데려왓으니까..태용나올거예욘 ㅠㅠㅠㅠㅠㅠ✨청량태용✨🙏🙏🙏🙏🙏🙏🙏🙏
OOOO 무대 아래의 태용과 무대 위의 태용이 번갈아 나온다고 보시면 돼요(???
OOOO 저 예판때부터 태용포카나와서.. 근데 나시태용은 제손으로 못뽑아봣어여... 전 포카운만잇나봐여..다른 운은 없.......
OOOO추고 싶은ㅇ춤만 춰 태용 앞으로도❤
OOOOrt 눈가리고 태용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Almighty0701
OOOO태용 뭐한거야,,
OOOO태용 춤춘거 보고십읃대 외안뜨지
OOOO 까도까도 태용과 웃는미녕..행복햇네여 ..
OOOO엌쾨아냐 태용
OOOO태용 너무귀여워~💓💓
OOOO태용 티저 팬아트
OOOO태용 춤 얘긴 안해 ㅋㅋ 전 언제나 당연한 얘긴 안함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MY___0701
OOOO악 태용ㅠㅠ
OOOO태용 못하는 거 뭐지...
OOOO나 약간 태용 너무 사랑함
OOOO아 태용 어쩜조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만큼💭 이만큼💭 요만큼💭 요만큼💭
OOOO 근데 털려두 어차피 태용에게 가자나 그럼 괜차나~~
OOOO 그 단스 때문에 프리스타일 단스 못보는 병에 걸렸어요ㅠㅠㅠㅠㅠㅠ 태용가 치료해죠야함
OOOO태...태용..아💕😍😍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mincho_nct
OOOO태용ㅋㅋㅋㅋㅋㅋ아 어덕하지 조나 귀엽다
OOOO태용시 h…
OOOO나른나른 나긋나긋 태용을 좋아해요
OOOO그럼 태용 제일 잘생긴 모습 평생 못보겠네
OOOO이태용 태용 아아아아ㅏ아
OOOO아쯤 되면 태용 전용 포오즈임
OOOO태용 춤췃나요????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MY___0701
OOOO#태용 #이태용 캘리그라피 - 잊을 수 없어요 바람이 당신을 데려온 그 순간을 - <바람이 분다>
OOOO태용 사랑,,,
OOOO오늘 학교ㅡ에서 쏘리쏘리 영업했는데 다들 태용 직캠보고 놀랬다 울 오파 미모 씹어드셔,,,
OOOO태용 미쳣서
OOOO태용 춤 진짜 너무 잘 춰
OOOO태용 이케웃는거 처음봣다..
OOOO나 진짜 칠감 뮤비보고 온에어쇼 1부보고 이태용 입덕하고 2부 나오기전부터 다음멤버 제발 이태용 뽑히라곸ㅋㅋㅋ 기도햇는데 진짜 태용 뽑혀서 기분좋았긔,,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ty_dtod
OOOO태용 너무 조,,,,아 미쳐,,,
OOOO태용 너무 잘해..(입아픔)
OOOO태용 너무 잘한다
OOOO태용시
OOOO태용 몸 너무 좋아 그 몸으로 추는 춤😂😂
OOOO태용총수동맹은 상호링크를 원칙으로 합니다. 홈페이지의 잘 보이는 곳, 혹은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배너를 등록해주세요.
OOOO태용 보고 내가 너를 사랑 해 햇내 윳따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happymuglelife
OOOO태용 ㅎㅎㅎㅎ
OOOO태용 고문 방송이다
OOOO그나저나 태용 안무 너무 예뻐서 놀람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ydoyeyd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SOME_JH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MY___0701
태용 NCT127 TAEYONG NCT 재현 유타 윈윈 주간아이돌 애교 태일 오빠 ydoyey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