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6, 2016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TWICE


OOOO160731 트와이스 KCON2016 #트와이스 #TWICE #정연
OOOO오마이갓!!!!! #TWICE #트와이스 #JYPNATION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OOOO그리고...ㅋㅋㅋㅋ정연이 정말 눈이 없어요ㅋㅋㅋㅋ 160801 LAX #TZUYU #JUNGYEON #다현이의귀여운귀 #정연 #쯔위 #周子瑜你是天使 #TWICE #트와이스
OOOO160805 뮤직뱅크 출근길 직캠 두번째 #TWICE #트와이스 #나연 #정연 #미나 #사나 #모모 #다현 #쯔위 #지효 #채영
OOOO트나잇~ gnight sleepyhead😴😴 160801 LAX #정연 #JUNGYEON #TWICE #트와이스
OOOO정연 ㅜㅜ 이뼈 ㅠㅠ #JYPNATION #JYPNATION2016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그리고 지금 트둥이 포토북 매진 했다고 한다
OOOO그리고 ...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ethel_0126
OOOO정연이 부채 프리뷰입니다! 3시에 나눔장소에서 만나요💕 #정연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OOOO160805 뮤직뱅크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OOOO160805 퇴근 잔망잔망 나주거ㅠ #정연 #TWICE
OOOO160805 뮤직뱅크 출근 행복:) #TWICE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OOOO✨JYP NATION CONCE부채 공동나눔✨ 미나×정연×나연갤러리에서 부채를 무료 나눔합니다 공지를 꼭! 참고해주세요! English Q #정연 #미나 #나연 #TWICE
OOOO160805 뮤뱅 출근길 기사사진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정연 #Jeongyeon
OOOO160805 애기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퇴근~ #정연 #TWICE
OOOO2016년 5월 15일 용산 팬사인회 정연 #TWICE #트와이스 #정연
OOOO160515 용산 팬사인회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NAYEON #나연 #SANA #사나
OOOO셀카 찍을 때, 재빠르게 다가가서, 사진을 찍었다. SUCCESS. #KCON16LA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OOOO160512 #엠카미공개사진 엠피디의 비타민 트와이스가 비타민색깔의 옷을 입어 주었던 날 (아련) #사나 #정연 #다현 #TWICE #CHEERUP
OOOO160522 강남 꿀노잼형제 멋 #TWICE #JEONGYEON #CHAEYOUNG #트와이스 #정연 #채영
OOOO160528 인천 인형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21개월 #TWICE #JEONGYEON #트와이스 #정연
OOOO #더쇼 #TWICE 정연 4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StandByYoo
OOOO✨JYP NATION CONCE부채 공동나눔✨ 정연×미나×나연갤러리에서 부채를 무료 나눔합니다 공지를 꼭! 참고해주세요! English Q #정연 #미나 #나연 #TWICE …
OOOO160718 부산행 시사회 ❤️❤️❤️ #정연 #TWICE
OOOO160723 슈스제 절대 나오지않던 정연 S카드가 여기있었네ㅠ #정연 #TWICE
OOOO160723 슈스제 분위기 대미친ㅠ #정연 #TWICE
OOOO160723 슈스제 방해하는 유장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 #TWICE
OOOO160723 슈스제 아니 오늘 얼굴 대미친이야 진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 #TWICE
OOOO160723 슈스제 소매 개귀욤 😇 #정연 #TWICE
OOOO160723 슈스제 올콤하고 좋아하는 애긔ㅋㅋㅋㅋㅋㅋㅋㅋ게임왕이지 그럼그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 #정연 #TWICE
OOOO160805 뮤직뱅크 출근 얼마만이야 😭 #정연 #TWICE
OOOO160805 뮤직뱅크 출근 존귀왕,,흑흑,, #정연 #TWICE
OOOO160805 퇴근 강아지 맞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 #정연 #TWICE
OOOO160805 퇴근 네일 자랑하는 애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뻐예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 #TWICE
OOOOTwiceTH_JYPETWICE트와이스 정연, 제작진의 만류에도 “집에 갈 수 없어!” 눈물 글썽 정연이는 연습생 때 부터 정글의 법칙에 가는 것이 소원이었다고,정연이 어머니께서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래서 마음이 더 아팠네요ㅠㅜ …
OOOOTwiceTH_Yuplus1101제왑네이션에서 '이 구역의 ㅁㅣ.. 아니 아니 정연이 팬은 나다! ' 하고 자신 있게 응원해주실 분🙌 해당 트윗을 해주시면 2분을 뽑아 정연슬로건을 드립…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IMTOws
OOOOchoutzuyu99jupiterk823정연 ㅜㅜ 이뼈 ㅠㅠ #JYPNATION #JYPNATION2016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그리고 지금 트둥이 포토북 매…
OOOO정연이가 모든 원스들에게 하고싶은말 #TWICE #트와이스 #정연
OOOO160805 뮤직뱅크 출근길 직캠 #TWICE #트와이스 #정연 #나연 #지효 #다현 #쯔위
OOOO160703 팬미팅 #트와이스 #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뽀뽀~~~👄💕
OOOO160805 뮤직뱅크 퇴근 수고했어요😆 #TWICE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OOOO160731 — HQ photos of 트와이스 KCON2016 by lining1020 #트와이스 #TWICE #정연
OOOOhotwice2016.8.5 뮤뱅출근 #정연 #모모 #쯔위 #트와이스 아침 출근길에 #트둥이들 차 오니까, 다른 팬덤 팬들..누구야? 하다가 트둥이들 내… …
OOOOscentedSanahotwice2016.8.5 뮤뱅출근 #정연 #모모 #쯔위 #트와이스 아침 출근길에 #트둥이들 차 오니까, 다른 팬덤 팬들..누구야? 하다가 트둥이들 내리니까 꺅~~트와이스…
OOOO160703 트와이스 PAGE TWO 팬미팅 #트와이스 #정연 #TWICE
OOOO좋은 꿈 꾸세여 굿밤💤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OOOO160723 슈스제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OOOO160730 인천공항 출국 비율도 얼굴도 아주 나이쓰!👀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OOOO160730 인천공항 출국 정연아 잘하그와~🙉 #정연 #트와이스 #jeongyeon #twice
OOOO160805 뮤뱅 출근 아이고~~~ 출근만 찍었더니 몇 개 업따 ㅠ 그래도 이뿨 캬캬캬컄 #TWICE #트와이스 #정연

OOOO항상 옴걸 사랑해주시는 나연님 넘 감사함미다.. 아잉!❤ #트와이스 #정연 #나연 #TWICE #jungyeon #nayeon
OOOOJungMi 정미 = ( 정연 x 미나 ) P1 #트와이스 #TWICE #유정연 #정연 #Jungyeon #Jeongyeon #채영 #나연 #지효 #모모 #사나 #미나 #다현 #쯔위 #Mina #JungMi https:/…
OOOO160515 동자아트홀 #트와이스 #정연 #TWICE
OOOO160805 뮤뱅 피곤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우래기화이팅😭😭😭😭😭 #정연 #트와이스 #TWICE #JEONGYEON

트와이스


OOOO2016.8.5 뮤뱅출근 #정연 #모모 #쯔위 #트와이스 아침 출근길에 #트둥이들 차 오니까, 다른 팬덤 팬들..누구야? 하다가 트둥이들 내리니까 꺅~~트와이스야~~난리남😊 트부심😄 t.co…
OOOOSBS 리우올림픽 응원소리 [트와이스]편!! 공자매 승연과 정연, 김민석이 응원하는 2016 리우올림픽~ 상큼발랄 트둥이들과 함께해요 #SBS리우2016 #함께즐기는리우_함께만드는기적
OOOO 6. 숏컷. 트와이스 정연 치면 나오는 숏컷.
OOOO2016.08.05 뮤직뱅크 출근길. 덕분에 일찍 출근했으나.. 할일이 없어서. 무더위에도 예쁘고 난리. 오늘 무대도 잘하고 내일도 잘하고 모레도 잘하자!! 비활동기인데 겁나 바빠 #트와이스 #정연
OOOO#정연 아 고마워...! 동갑이라고 반말썼으니까 나도 쓸게...요 언제나 고맙다는 말밖에 안떠올라....요 #트와이스 #Jeongyeon #정연 #YouAreTheBest #CheerUp #치얼업베이베

JEONGYEON


OOOO나왔당~ it's out!🙆💕 #정연 #Jeongyeon

나연


OOOO854. 나연이는 정연이가 정글가있는 동안 모모를 괴롭히면서 놀거라고 답했다. (160528 인천 팬싸)
OOOO 3시에 미나 나연 정연 주는데 가야겟지??

미나


OOOO842-1.사나 폰에 정연이는 걸크러쉬 일본어로+하트와 노란색 망치 이모티콘. 정연이 폰에 미나는 ‘미나리’, 미나 폰에 다현이는 ‘노리노리나 오토우후(흥많은 두부라는 뜻),

모모


OOOO모모 「오늘은 집에서 요리를 해 보려고 하는데, 뭘 준비해볼까?」 정연 「쓰레기통」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RO2WARHOL
OOOO 쯔위의 특유의 치아 . 모모의 치아 . 사나의 전매특허 입내밀기 정연이 웃을때

부채


OOOO나눔 장소입니다! 미리 오셔서 대기하시는건 괜찮지만 3시 전에 미리 수령은 불가능합니다ㅠㅠ 나눔은 3시 정각부터 시작합니다! #정연 #정연부채
OOOO 정연갤러리 부채 역시 같은 장소입니다~ 감사합니다~
OOOO부채 실사 공개2 이 부채 역시 3시에 뵙겠습니다! #정연
OOOO정연이 부채 실사 공개! 3시에 뵙겠습니다! #정연
OOOO개인적인 사정이 생겨 재공지 드립니다. 8월 6일 UTIFUL 정연 부채 배부는 기존 13:30분에서 15:00로 변경합니다. 8월 7일에는 기존 시간과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t…

정연


OOOO 정연아ㅜㅜ 군대 면회 꼭 온다규?? 사뢍해~♡♡♡♡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rappertw
OOOO정연 아버님 가게 넘나 맛있뜸~👍
OOOO정연이 이사진 예쁨💕
OOOO 박또욘 조용하다 > 당첨이다 이거 넘 웃긴게 무릎 탁 치게 되는 논리정연함...
OOOO 김종인대표는 좋게 말해 위계질서가 정연 한 획일정사가 정치인듯 보겠지만 다방향, 양방향 소통과 활동이 진정 민주사회의 정치역량 임을 아셔야.. 그분의 몫은 끝! 조선조 대감이 연상되나 환관정치나 개.돼지…
OOOO안경쓴정영 안쓴정얀 우는장엿 웃는정연 다사랑해~~~
OOOO요즘 우리팬들 짱짱걸임 말도 너무 잘 듣고 질서두 정연하구 우리 같이 성숙해지면 되는거야 그치?
OOOO제왑네이션에서 '이 구역의 ㅁㅣ.. 아니 아니 정연이 팬은 나다! ' 하고 자신 있게 응원해주실 분🙌 해당 트윗을 해주시면 2분을 뽑아 정연슬로건을 드립니다! (8월 6일 14시 마감)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jungyeonida
OOOO대충 찍었는ㄴ데 정연언니 걍 이뻐 ㅠㅠㅠㅠㅠㅠㅠㅗ 미친 걍 저 멍뭉미 어떡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 눈빛에 녹아버린다아ㅏ.............😫😫😫😫
OOOO안경 정연이 낙서 ><
OOOO정연 안 그러케 생겨서 씹덕담당이셔..... 소쿠리 주섬주섬..
OOOO시위 다녀온 후배의 제보) 본관안에 에어컨 7대, 수면실설치, 렌즈액부터 건성/지성용 수분크림까지 다 구비돼있다고. 얼음물도 있고 컵라면도 종류별로 다 있고 어젯밤엔 야식으로 치킨이 나왔다고. 그렇게 질서정연하게…
OOOO아 정연이 너무 예쁘다..
OOOO매일 우리가 걷던 그길에서 #정연
OOOO안경 쓴 정연이 좋다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blackpaint96
OOOO 첫자캐...(브로닌허쉬ㅡ정연혼) 얘는. .온갖불행의 클리셰를 다 넣고 만들었다. 중2병의 산물수준임. 작년인가쯤에 생각나서 커뮤에 넣고. 자살하게 해줬다...ㅎㅎ)9
OOOO정연언니가 너무 예쁘다😍💘
OOOO 내 정연ㅇㅣ,,,우는거 맴찢이었오요ㅠㅠ
OOOO 롯데몰에 정연아버님 식당
OOOO듣고있냐 병크러야 장해원 걔는 정연우랑 사귄다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쩌렁쩌렁
OOOO정연..~맘! 아 일해야하는데 일이 손에 안잡힌다..으으 정연이 보고싶ㅠㅠ
OOOO정연 너무 심하게 예쁘다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blackpaint96
OOOO정연이 짱팬 할래..
OOOO 김종인대표는 좋게 말해 위계질서가 정연 한 획일정사가 정치인듯 보겠지만 다방향, 양방향 소통과 활동이 진정 민주사회의 정치역량 임을 아셔야.. 그분의 몫은 끝! 조선조 대감이 연상되나 환관정치나 개.돼지 정치 아닌 민주시민정치이다
OOOO 정연 다나감???
OOOO 형 정연남았어???
OOOO정연아 😢
OOOO정연아 수고했어 ㅠㅠ❤️
OOOO 정연있나요?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YU_DOG_
OOOO엘홀더정연사요
OOOO 나 정연필요한데
OOOO기억해 정연아.. 복도에서 같이 떠들다가 나만 맞았던 그 시절.. #정연
OOOO 빙수먹고 정연아버지가게 예약 했어 먹고 다시 체육관이동
OOOO마비덕 욕하는게 아니라 게임상 밀레시안 이미지가 그거라... 내가 그러거든() 분위기가 너무 질서정연해서 약을 못빨겠어
OOOO왜이리 질서정연하냐곸ㅋㅋㅋㅋㅋ 밀레시안이면 닥쳐! 나는 나의 길을 간다 하면서 싹싹 줄따위 베고 다닐줄 알았는데 ()
OOOO정연땽 숏컷 진짜 초귀엽구요...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JYPETWICE
OOOO범죄와의 전쟁인줄.정연
OOOOㅋㅋㅋㅋㅋㅋㅋ포토북 정연 나 사랑해..
OOOO 20대 총선의 결과는 개표 조작으로 여당이 압승을 한 선거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당(새누리당.새정연,정의당,국민의당), 야당(민중연합당,노동당,녹색당)
OOOO 샤츠에 줄무늬를 빼먹 ,, 😒 #정연
OOOO 난ㄴ정연의 스토커니깐
OOOO 이거 정연ㄴ .???
OOOO[RANK] 정연이가 4자후를 쐈더니 4위!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FirstYu96
OOOO정연이 목소리 넘넘 예쁘고 좋아해서 파트 늘어나거나 나중에 솔로 나왔으면 좋겠음ㅠㅠ.........
OOOO 그러까 째고 피방가서ㅜ정연이랑 노까??ㅠㅠ
OOOO정연이가 말때문에 다쳤는데.. 유니콘인 내가 뜨끔 나 왜 유니콘...
OOOO정연 귀여워😳 얼굴이 사과같다!!! 표정을 정말 편하게 지어서 캡쳐를 못 하겠...<- font="">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FirstYu96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03_990423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Yuplus1101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FirstYu96
정연 TWICE 트와이스 JEONGYEON 나연 미나 뮤직뱅크 모모 쯔위 슈스제 부채 blackdust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