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 28, 2016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TWICE


OOOO160828 #지효 #JIHYO #정연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아침의 아이들 여름과 가을의 경계선에서
OOOO160828 정연 그리고 지효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지효 #Jihyo
OOOO[#TWICETAGRAM] #TWICE 's IG Update 비가 내리고 있어요 ..우산 잘 챙기시고 감기 걸리지 마세요! 그리고 아육대 오실 원스분들 내일 봬요♡ #원스 #트와이스 #비 #아육대 t.c…
OOOO160820 열린음악회 채영😄 #TWICE #Chaeyoung #트와이스 #채영
OOOO#TWICE #트와이스 #정연 160828 인기가요 퇴근
OOOO160822 #TWICE #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올레 #시사회 #퇴근 부잣집 딸내미 냥냥미 가득하구요 ....😘
OOOO160820 열린음악회 모모 미리보기💓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Rainmow_
OOOO160828 인기가요 출퇴근 #TWICE #정연 #트와이스 출근길 효정!!, 머리올리기 1초전!!, 손에맞은 감성핀!! 정연이 바람맞고 시원해서 빙구처럼웃는거 너무 기여웟어 ㅎㅎ
OOOO갓죠와 묘이미나의 조합은 꿀조합?!?!?🌌🌌❤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미나 #Mina
OOOO160828 SBS 등촌동공개홀 인기가요 퇴근길 직캠 #TWICE #트와이스 #정연 #유정연
OOOO햇살정여니 조아 죽는다 .. . .. (하트) #정연 #TWICE #JEONGYEON #트와이스
OOOO유고걸 지효 파트 cut 캬 목소리 미모 노래 모두 열일하신 갓죠갓죠 #지효 #트와이스 #TWICE
OOOO[HQ] 160807 #JYPNATION 뷰리풀 모모 환장 ㅠㅠㅠㅠ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HQ] 160701 컬투쇼 공개방송 Rainy day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160508 판교팬사 미나 #병약미 #잔망미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OOOOTWICE TV 급식단의 대모험은 촬영본을 최대한 그대로 보여드리려합니다. 트와이스 급식단 다현이, 채영이, 쯔위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그리고 함께 지켜봐주세요! 오늘 낮 12시! EP.01 공개! #TWICE…
OOOO #더쇼 #TWICE 트와이스가 1위라구 11
OOOO #더쇼 #TWICE 트와이스가 1위할수밖에52
OOOO160820 열린음악회 모모💓 🍑❤❤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원스 여러분, 요즘 브이 요정이 된 사나입니다! 브이! #TWICE #트와이스 #SANA #사나
OOOO 치얼업 #더쇼 치얼업 #TWICE 트와이스가 1위라구 32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tpfla8520
OOOO160828 인기가요 퇴근 프리뷰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 )
OOOO20160828 인가출근 정연이 윾이 내 스타일 이야 사랑해♡ #TWICE #JUNGYEON #트와이스 #정연
OOOO[Twicetagram Update] 160828 #급식단의대모험 잘 보셨나요?ㅎㅎ 좋은 밤 보내세요👍🌰 _단장 둡 😁 #TWICE #트와이스 #쯔위 #채영 #다현
OOOO160828 인기가요 퇴근길 정연 프리뷰 어째 나 가는 날 마다 미리 타고 퇴근하는 듯. 이정도면 아이컨텍 ㄹㅇ?? #트와이스 #TWICE #정연
OOOO160805 뮤뱅 퇴근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OOOO[vid] 160828.인기가요.VOI.여자친구 유주,트와이스 지효, 백아연, 이수현 - U Go Girl(유고걸) 1/2 #GFRIEND #Yuju #TWICE
OOOO트둥인사~~ #트와이스 #TWICE #열린음악회
OOOO#열린음악회 안녕하세요~🐧🙇 트와이스 미나입니다 ~ 🐧🙋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OOOO#열린음악회 미나리~🐧💕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OOOO160828 #지효 #정연 #JIHYO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같이 힘차게 출근😆😆
OOOO웃을때도 예쁜 모모링♥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애긔애긔한 미나리 🐧💕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OOOO[vid] 160828.인기가요.VOI.여자친구 유주,트와이스 지효, 백아연, 이수현 인터뷰 #GFRIEND #Yuju #TWICE
OOOO160828 인가 퇴근) 잘가구 낼봐요 ㅎㅎ #TWICE #트와이스 #정연 #Jeongyeon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momoraccoon
OOOO160828 인기가요 정연 출근 프리뷰 #TWICE #트와이스 #정연
OOOO160828 TWICE TV 급식단의 대모험 Maknae line's Adventure #트와이스 #TWICE #다현 #채영 #쯔위 #DAHYUN #CHAEYOUNG #TZUYU
OOOO160513 뮤직뱅크 출근 직찍 #TWICE #트와이스 #쯔위
OOOO160820 열린음악회 [ #JEONGYEON - #DAHYUN ] | © 순두부 | #TWICE #트와이스 #정연 #다현
OOOO160822 시사회 퇴근 #트와이스 #지효 #TWICE #JIHYO 😭😭😭😭너무 예뻣지ㅜㅜㅜㅜㅜㅜㅜ 조심히가ㅜㅜ💕💕
OOOO[vid] 16828.열린음악회(평창).트와이스 - Ooh-Ahh하게 #TWICE
OOOO160703 팬미팅 쯔위 #아름다운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OOOO160618 대구팬사 나연 #V #임꾹꾹 #먹이찾는_나토끼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OOOO160508 판교팬사 모모 #잘생김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OOOO할리퀸?사나퀸!(Harlequin? Sanquin!) #사나 #SANA #TWICE #트와이스
OOOO미나리 목격짤 🐧💕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OOOO#TWICE #Tzuyu #트와이스 #쯔위 #폴라 우엌ㅋㅋㅋㅋㅋ 삼쯔일체!!
OOOO[vid] 16828.열린음악회(평창).트와이스 - Cheer Up #TWICE
OOOO[vid] 16828.열린음악회(평창).트와이스.중간멘트 #TWICE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tpfla8520
OOOO160828 인기가요 출근 #TWICE #정연 #지효 #트와이스
OOOO160805 뮤직뱅크〔 〕 #트와이스 #TWICE #周子瑜 #Tzuyu #ツウィ #쯔위
OOOO160822 #TWICE #트와이스 #모모 #MOMO #올레 #시사회 #퇴근길 싴싴 싴크한 웃음 살짜쿵 남기기🙃
OOOO160822 #TWICE #트와이스 #모모 #MOMO #올레 #시사회 #퇴근길 하늘에서 많은 별이 지상에 비추지만 너 앞에선 그 밝은 별빛도 한낱 등불에 불과하다.💫
OOOO160520 한국폴리텍대학교 축제 〔 〕 #트와이스 #TWICE #momo #모모 #모모링 #もも
OOOO160520 한국폴리텍대학교 축제〔 〕 #트와이스 #twice #TZUYU #쯔위 #ツウィ #周子瑜
OOOO다들 쿨하게 돌아서지만 한번더 도전!ㅋㅋㅋ #채영 #쯔위 #다현 #트와이스 #TWICE
OOOO챙이훈수두다 단호박쯰에겤ㅋㅋㅋㅋ 마지막에 챙무룩ㅠㅠ #트와이스 #TWICE #채영 #쯔위 #급식단의대모험 #다현
OOOO20160820 KBS 열린음악회 in 강릉 한 여름밤의 꿈 #TWICE #트와이스 #모모 #사나 #미나 #채영
OOOO(엄근) "나 해봤거든~?" (쭈굴) "모를까봐아앙~" 99즈 조아해~ㅎㅎ #TWICE #DAHYUN #CHAEYOUNG #TZUYU #트와이스 #다현 #채영 #쯔위
OOOO#열린음악회 걔 말은 나 너무 예쁘대  자랑 하는건 아니구 ~~ 🐧💕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OOOO[vid] 160824.주간아이돌.트와이스 다현.뒤로 접어 머리에 발닿기 #TWICE
OOOO[HQ]160822 CGV 시사회 퇴근 나연님 늘 언제나 건강해야해! #Nayeon #나연 #TWICE #트와이스
OOOO채영 에그시(챙그시) #TWICE #CHAEYOUNG #트와이스 #채영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tpfla8520
OOOO모구리만 있는 줄 알았는데... 사람쥐까지 만났습니다!!! 그녀들은 음식을 운반중이었습니다!!! 그리고, V앱 공주도 만날 수 있었네요! 오늘은 럭키데이였네효! #KCON16LA #TWICE #트와이스 t…
OOOO160828 정연선배 멋쁨 폭팔하시구요 지효선배 아름다움 폭팔하시구요 ㅎㅎ #정연 #Jeongyeon #지효 #jihyo #트와이스 #twice
OOOO널 보고 있으면 모든 걸 다 잊어버려 니가 나를 가득 채워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OOOO160805 뮤직뱅크 출근길)공주님♡ #나연 #nayeon #TWICE #트와이스
OOOO160820 강릉 열린 음악회 #트와이스 #정연 그냥 바라만 있어도 좋은 너 #트와이스 #정연 #TWICE #jungyeon
OOOO주간아이돌 5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현! 꺄아아아아! #주간아이돌 #TWICE #트와이스
OOOO봐도봐도 보고싶은 너 #정연 #JEONGYEON #TWICE #트와이스 #정보싶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tpfla8520
OOOO늦은 밤에도, 다현이를 응원해주신 원스 여러분 감사합니다! 모두 트나잇 하세요! #ONCE #원스 #TWICE #트와이스
OOOO160818 JYP연승생 정연 프리뷰 #TWICE #트와이스 #정연
OOOO160618 대전 팬싸인회 하 정말 귀여워서 살수가 없다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OOOO160619 수원 팬싸인회 나연 1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OOOO160618 대전 팬싸인회 나연 지효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지효 #JIHYO
OOOO[VIDEO] 160828 | 케이크끼 ASTRO danced to Cheer Up #트와이스 #TWICE #CheerUp #샤샤샤
OOOO160618 대전 팬싸인회 나연 6 잔망과 스웩의 온도차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tpfla8520
OOOO[HQ]160807 JYPN Day 2 나연 본 투 비 아이돌 #Nayeon #나연 #TWICE #트와이스
OOOO옆모습도 예쁜 모모♥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모모 브이Vv♥ #TWICE #모모 #트와이스 #MOMO
OOOO[HQ 2PIC] 160805 뮤직뱅크 출근길 미나💞 by MINALIGHT 미나 진짜 🌼이야..? #TWICE #MINA #미나 #트와이스 #8월의_샤론
OOOO160820 열린음악회 나연 3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OOOO[HD] 160430 트와이스 신촌 팬싸인회 모모 #TWICE #MOMO #모모 #트와이스 #twice #momo #もも
OOOO2016년 5월 18일 KBS 비타민 퇴근 #TWICE #트와이스 #지효 #정연 #쯔위 #미나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tpfla8520
OOOO160730 KCON 2016 LA 다현 Dooptown funk you up! 참 잘했어요👏🏻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OOOO160618 대구 팬싸인회 다현 너의 윙크에 빠질것만 같어 빠질것만 같어👀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OOOO2015.6.19 뮤뱅사녹 #다현 #DAHYUN #트와이스 #TWICE
OOOO 트와이스 #더쇼 #TWICE 9
OOOO160828 인기가요 출근 프리뷰 우리 애들 매일 매일 미모가....👍🏻 정연 지효 오늘도 화이팅💪🏻 #TWICE #트와이스 #정연 #지효
OOOOJeongYeonStudio160828 인기가요 출퇴근 #TWICE #정연 #트와이스 출근길 효정!!, 머리올리기 1초전!!, 손에맞은 감성핀!! 정연이 바람맞고 시원해서 빙구처럼웃는거 너무 기…
OOOO사나퀸 색칠공부 완성! #TWICE #트와이스 #사나 #사나퀸 #とにかく可愛い湊崎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tpfla8520
OOOOTWICE_GLOBALJeongYeonStudio160828 인기가요 출퇴근 #TWICE #정연 #트와이스 출근길 효정!!, 머리올리기 1초전!!, 손에맞은 감성핀!! 정연이 바람맞고 시원해…
OOOOI think about you. Do you think about me? 내 머릿속에서 너.. 네가 또 그려질 때마다.. 🎵 #미나 #트와이스 #Mina #TWICE
OOOO오늘따라 우런니....더보고싶어지는날이야😢 나봉...너무보고싶다구ㅜㅜㅜㅜ...><...😍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M
OOOO데뷔한지도300일이고 함께한지400일 시간이벌써이렇게......원스랑도 꿀노잼이랑도 평생함께해....><😢 롱런하자....😘 #트와이스 #TWICE #데뷔300 ❣
OOOO울온니....온도차가....아니그냥냉맏내야...??😢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맏내
OOOO160522 강남팬사인회 채영이 #트와이스 #TWICE #채영 #Chaeyoung
OOOO[HD] 160820 열린음악회 모모님 #TWICE #MOMO #모모 #트와이스 #twice #momo #もも

OOOO너만보인다 말이야~~어쩌구 조주희조주희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OOOO160503 열린음악회❣ 강릉열음은못갔지만 케비씨 열음은갔지롱~~ 울언니들 꼬까옷 이쁘게입고 봤지롱~~ #트와이스 #TWICE #나연 #모모 #미나 #다현
OOOO[HQ]160820 강릉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OOOO160820 열린음악회 많이 좋아해 🍑🍑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OOOO[리허설직캠] 힛더스테이지 #미친사랑 #트와이스 #미나 #모모 #미모 #TWICE #MINA #MOMO #MIMO #HitTheStage #힛더스테이지 t…
OOOO160822 #올레 VIP시사회 퇴근길 좋은 인생이였어....😇 #TWICE #MOMO #MINA #트와이스 #모모 #미나
OOOO160822 #TWICE #트와이스 #모모 #MOMO #올레 #시사회 #퇴근길 cgv왕십리 부셔버릴꺼야 ㅌㅋㅋㅋㅋㅋ왕십리 번지점프 하고시퍼ㅓ ㅓㅓㅓㅓ💦💦💦💦💦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honeychaeng
OOOO20160822 왕십리 CGV 프리뷰 모모. 왕눈이야🙌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160611 역조공 #트와이스 #지효 #모모 #TWICE #JIHYO #MOMO 퍄퍗✰
OOOO151105 용산 미소지기❤ 미나언니!!!(발견)안녕 모모언니!!!(발견)안녕 이뻐라😢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미나 #Mina
OOOO160611 #지효 #JIHYO #트와이스 #TWICE 어쩌면 이 날 봤던 모든 장면들 중 제일 따뜻했던 장면 세상 모든 상냥함이 다 네 주위에 머물러 있더라구
OOOO애기언니 보고싶어요💤💤💤💤💤....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OOOO160828 인기가요 트와이스 정연 퇴근 프리뷰 모두의 예상을 깨버린 퇴근이였따..😭😭 #TWICE #트와이스 #정연 #jungyeon
OOOO160828 인기가요 출근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지효 #Jihyo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twice_ph
OOOO2016년 5월 18일 KBS 비타민 퇴근 #TWICE #트와이스 #모모 #지효 #미나
OOOO🍑✌✌모모브이💓 언제나 예쁘다😍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OOOO[vid] 160826.SURVIVAL MOMOLAND를 찾아서.다음주 예고.트와이스 모모 #TWICE
OOOO160820 강릉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쯔위 #모모 #나연 #다현 강릉에서 빛난 우리의 요정들 #트와이스 #TWICE #MINA #MOMO #nayeon #dahyun #쯔위 #모모 #나연 #다현 t.…
OOOO160820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모모


OOOO미모가죽어난다 죽어나💜💚💙💛👍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미니포토북
OOOO160822 시사회 모모 기사짤 떳쬬 ^^ 오늘도 넘 예뻐 ㅜㅜ 모모짱 !! 💓💓 #모모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chwyzwy

정연


OOOO160828 정연이 퇴근 #정연 #트와이스
OOOO일상이화보인데 화보를찍었네😢😢❣ #트와이스 #나연 #정연 #다현 #채영 #쯔위

미나


OOOO어색하지만 올립니다😂 미나 보름달! #미나 #트와이스
OOOO미모가 죽어나네 사랑둥이야😢❣💜 #트와이스 #지효 #미나 #다현 #채영 #미니포토북

채영


OOOO 미친귀여워.. 젱님 트와이스 채영같아요..
OOOO트와이스 챙이도 좋구 블랙핑크 챙이도 좋다아😍 #채영이들 #애기모찌들❤ 볼덩이 마구마구 찌르고싶다아ㅜㅜ 귀여운 내새끼들😢
OOOO백만년만에 그림(아닌 낙서) #채영 #트와이스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senpai_jy
OOOO#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jypnation 이제는 무대에서 정말 잘 뛰어놀고 부끄부끄하는 것도 많이 사라졌고 다 컸네 우리 채영이 #챙보싶

TZUYU


OOOO[TZUYUGRAM] 비가 내리고 있어요 ..우산 잘 챙기시고 감기 걸리지 마세요! 그리고 아육대 오실 원스분들 내일 봬요♡ #원스#트와이스#비#아육대

트와이스


OOOORT) 아송페 엔딩슬로건 문구 투표합니다. 작년에도 했듯이 올해도 해보렵니다☆ 올해도 슬로건 제작 성공을 기원하며..😇 #엑소 #엑소엘 #세븐틴 #캐럿 #NCT #트와이스 #사이먼도미닉 #아송페 #슬로건
OOOO박보검이 부르는 트와이스 cheer up 이게 뭐라고 계속 보고 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아 그렇구나저는 괜찮은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일상얘기도 하고 국텐을 뼈저리게 파는 고3 박만도 입니다! 트와이스 치얼업때 정말 많이보면서 이쁘다..이쁘다.. 했었는데 탐라에서 볼수 있겠네요 좋다ㅎㅎ잘부탁 드려요
OOOO트와이스가있네 뜬금없이 12위에 ㅋㅋ
OOOO486. 김종민 트와이스 사행시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JYPETWICE
OOOO 국카스텐 갤러리라고 디씨인사이드 내부 국카스텐 팬갤러리에요. 트위터에 국갤 거르시는 분들이 꽤 많아서요 ㅋㅋㅋ 저는 국텐 트와이스 드라마 w 그외 잡얘기 많이하는 스물한살 도담임니다..
OOOO편의점에 트와이스 노래 나올때마다 너무 신나~
OOOO 트와이스는 뭐 홈페이지 따로있다고 들어서.. 아마 공카 아닐걸요??
OOOO 그래도 트와이스가 인지도에 비해 팬수는 적네요 아직
OOOO ㅋㅋㅋㅋ 어떠냐 트와이스의 실물을 본 소감이^^
OOOO영원하자트와이스
OOOO트와이스 노래는 왜때문에 안질리는거죠?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JYPETWICE
OOOO우리반에 팬덤 다양하게 1명씩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남자애들도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스트1명 엑소1명 빅스1명 인피니트1명 세븐틴1명 방탄1명 에이핑크1명 트와이스1명 달샤벳1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직찍+공트+인스타+화보 인화사진 제작했습니다😆 막이것저것 다뽑아버렸네요🙂 알티만누르고가시면참여완료! 트친한정🙅원스면 누구나가능~ 뽑는인원수는내맘대로 당발은트와이스완전체보는날 원스분들많이참여해주세염😙❣ t.co…
OOOO 트와이스 볼수있는건가요?!
OOOO 맞아 트와이스
OOOO내 인생에서 본 연예인 배우 이종원 트와이스 블락비
OOOO트와이스 불판 가입 하게 해주세요 ......
OOOO 트와이스 샤샤샤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tpfla8520
OOOO 정답 트와이스 치얼 업 베이베
OOOO 아마 녹화 30분지연됐을건데 그때 트와이스 나온편인가
OOOO아트와이스하니까 금요일떠오르네 ㅋㅋㅋㅋ왜치얼업춘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방탄을 중심으로 덕질하고 있는 잡덕입니다 (계정이 Apink인 이유 - 전엔 에이핑크 덕질계였음) 친해지면 애교많고착해여 방탄소년단♥ 에이핑크♥ 레드벨벳♥ 여자친구♥ 트와이스♥ EXID♥ EXO♥ 오마이걸♥
OOOO 으 결국 트와이스
OOOO내 친구들 진짜 쇼미도 모르고 비와이도 모르고 걸그룹은 트와이스랑 여자친구 구분도 못함 아예 모름ㅋㅋ 직캠은 무슨 학예회에서 뭐더라 24시간이었나 그거추는대 모여서 소아온에 대한 진지한 토론을 했음 (나도 동참했지만) 현대문화랑 거의 단절된 애들임ㅋㅋ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lolguyss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1once_2twice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Twice_Love_Once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twice_97mina
트와이스 TWICE 모모 정연 MOMO 미나 지효 나연 다현 열린음악회 채영 7723sc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