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박기웅 몬스터 선택할까 배우는 김수현 그림 생1은 아진짜미쳐좋아서돌아버린다고 다른분 EBS IM100


몬스터


OOOO몬스터 띄엄띄엄 봐서 모르겠는데 정확히 박기웅이 악역이여 아님 착한역이여 존나 헷갈린다는 것 둘다 아닌 것 같지?
OOOO아빠가 갑자기 몬스터 틀어서 보는데, 박기웅 보니까 왜 형부랑 닮아보이냐ㅋㅋㅋ 진짜 닯았다ㅋㅋㅋㅋ
OOOO오늘 오후 1시 15분 건우(#박기웅)처럼 라면 먹으면서 #몬스터 41회 재방 보는건 어떠세요? 캬..(라면을 끓이러 간다)
OOOO박기웅 보고싶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몬스터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월요일 언제와????????

선택할까


OOOO보검이릉 선택할까 ? 강지환 박기웅을 선택할까? 넘 나 어려운것

배우는


OOOO 저 배우는 얉고 넓게 엄청 문어발로 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이제훈씨랑 비슷한나이의 박기웅,,,(mm
OOOO제가 살면서 배우는 절대적으로 메이자만 골라파는데 생애최초로 일주일 짤줍했더니 더이상 짤줍할거리가 없는 똥마이너배우를 팝니다 희귀한 박기웅 짤있는분은 저에게 멘션으로 좀


김수현


OOOO@ejqk17 닥쳐 김수현 박기웅
OOOO#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방탄소년단 씨스타 박보영 왕석현 차태현 이경규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공유

그림


OOOO승아님이 박기웅 얘기하니까 고닥교 때 학교 강사분 같이 미술했던 친구가 박귱이었는데 그림 정말 잘그렸다구... 소묘로 전국에서 손꼽을 정도였을걸? 이라고 해서 역시 신은 몰빵하는구나 생각했죠
OOOO안녕 여러분 미술전공잔데 제라드랑 박기웅보다 그림 못 그리는 오스칼

생1은


OOOO 그쵸 전 진짜 ㄱ인적으로 생1은 박기웅 미만잡.... 박기웅쌤 생2도 해주셨음 좋겠는데 왜때문 생1만 하시는지 모르겠고...
OOOO생1은 박기웅쌤이 그냥 짱임 ㅋ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쌤거 밖에 안 듣고 생2는 한 분밖에 안 계셔서.. 이분도 괜찮은데 다른분 것도 듣고싶음

EBS


OOOO생각난 김에 외친다 제 생물점수를 구원해주신 ebs 박기웅선생님 감사합니다

패트릭의


OOOO패트릭이 요새 도통 떡밥을 주지않아 외도를 엄청나게 하고 다니는데 아무리 박기웅같은 CG가 뀨뀨하며 애교를 부려도 아 역시 패트릭의 사랑스러움을 따라갈자가 없구나하고 탄식

연하면


OOOO 얼굴이 임시완+박기웅+김요환(배구선수) 인데 손이 짱커서 내손보다 한마디 더 컸다(당황) 근데 잘생겨서 기분이 좋았다...근데 또 점잖아서 좋았다...내가 지금 콩깍지가 씌인건 아닌데 지금 연하면 나 연애 가능할거같애;

이제부턴


OOOO애들이 앨범을 낸다면 신화 박기웅 남의 밴드애들이 문제인가 이제부턴 정말 폴아보뿐이야

모르겠어요


OOOO 아ㅏ이고 그렇구나.. 저는ㄴ 근데 박기웅ㅇ이랑 여주랑 되길 바라긴 했는ㄴ데 다시 강지환이 어젠가 고백해서 어찌될지 모르겠어요 그리구 완전 악역 배우분 목소리가 너무 쫀득쫀득합ㅂ니다 휴 중독성있ㅅ어

양아치역할


OOOO박기웅... 머리 노랗게 염색한 양아치역할 말고 다른거 해줬음 좋겠음

열어분


OOOO저는 얼어붙은 동안 박귱 열시미 파고잇읍니다 열어분 박기웅 같이파세요 잘생겻어 연기잘해 목소리도 좋아 응 근데 박기웅이 누구냐고?(오열)

박기웅


OOOO 과탐은 박기웅 최선묵 탑
박기웅 몬스터 선택할까 배우는 김수현 그림 생1은 아진짜미쳐좋아서돌아버린다고 다른분 EBS IM100 ByeolChoDingS2
OOOO아 그리고 생물에 그... 박기웅쌤...
OOOO진짜로 박기웅님 IM-100 포스터 두 종류 모두 보내주셨어 (♡-♡)//
OOOO심주석쌤 ㄹㅇ 개좋음.... 왜 가형 안 해주시냐고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 생물1은 박기웅쌤이 제일 좋음
OOOO스카이 컴백 광고에 박기웅 다시 기용한거 너무 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임백 스카이래....
OOOO박기웅이 너 무 좋 습 니 다
OOOO 헉 박기웅나어네.. 잘해연기..? 잘하겠지.. 잘생겼지..? 잘생겼겠지 느으아아앙ㄱ
OOOO박기웅씨 이미지가 뭔가 약간 블리치체인데 나는 그중에서도 히라코가 자꾸 생각나는것이다..
OOOO박기웅님 오랜만!ㅋㅋㅋㅋㅋㅋ
OOOO박기웅 맷돌춤이 스카이었던가? 하도 예전 일이라... 그나저나 반갑긴 하다ㅎㅎ
OOOO박기웅 우는 거 겁나 짠내 ㅠㅠㅠㅠ 울지마 기웅아 ㅠㅠㅠㅠㅠㅠㅠ
OOOO와 박기웅 꽁지...아....이제와서 설레냐
OOOO아 박기웅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 내가 강동원이랑 같이 유일하게 좋아하는 국연
OOOO박기웅돌하르방춤을봐도나아지지않는다니너무심각하디ㅡ
OOOO내가 좋아하는 캐나 연예인을 보면 취향을 알 수 있다... 카카시 박기웅 젠
박기웅 몬스터 선택할까 배우는 김수현 그림 생1은 아진짜미쳐좋아서돌아버린다고 다른분 EBS IM100 Giselelim
OOOO 네...임시완+각시탈에서 그..누구조...아 박기웅 합친얼굴...
OOOO 헐 박기웅 짱임니다
OOOO 박기웅 제대했어? 청순하고 악독한 기무라슌지 나오는 각시탈 보세욘
OOOO박기웅 같이 생긴 사람
OOOO오제 답답해서 잠깐 숨 좀 트게 그렸던 박기웅씨 ′щ`*
OOOO박기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서돌아버린다고
OOOO ㅎㄹ 저 예전에박기웅팠었음


박기웅 몬스터 선택할까 배우는 김수현 그림 생1은 아진짜미쳐좋아서돌아버린다고 다른분 EBS IM100 withMBC
박기웅 몬스터 선택할까 배우는 김수현 그림 생1은 아진짜미쳐좋아서돌아버린다고 다른분 EBS IM100 pinkgrillad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