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에밀리 블런트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에이미 케이트 크리스 시카리오 블란쳇 스칼렛 생각했는데 에바 샤를리즈


에이미


OOOO에이미 아담스랑 에밀리 블런트는 인간적으로 둘이 사귀는 영화 하나 내줘야한다
OOOO말 나온 김에 다음 시즌 SNL 희망 호스트들이나 생각해볼까남… 일단 영화배우 중에선 마이클 파스벤더, 알리시아 비칸더, 에밀리 블런트, 안나 켄드릭, 케이시 에플렉, 펠리시티 존스, 에이미 아담스, 제시카 채스테인,…
OOOO블로그 정리하다 알았는데 이게 제 개봉관 첫작품이었네요. 다른 걸로 알고 있었는데.. 지금은 으리으리한 필모를 갖고 있는 에밀리 블런트와 에이미 아담스가 자매로 나와요. 이 영화도 참 좋아요. 꼭 보세요.
OOOO에밀리 블런트어ㅏ 에이미 아담스가 자매로 나온다니??!

케이트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줄리안무어.제니퍼로렌스.에밀리블런트.크리스틴스튜어트.에밀리아클라크.루니마라.케이트블란쳇.제나콜먼.에바그린.에블린브로처
OOOO10. 케이트 블란쳇, 에밀리 블런트, 저우쉰의 화보. 시계 광고라는데 시계 눈에 안 들어옴.
OOOO트윗 순찰하다가 케이트 블란쳇과 에밀리 블런트... 치임.... 둘 다 좋아하는 배우는 맞는데 흑백으로 보니 듁음. 세상엔 아름다운게 너무 많아💕
에밀리 블런트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에이미 케이트 크리스 시카리오 블란쳇 스칼렛 생각했는데 에바 샤를리즈 colinfirth_kr
OOOO여배우는 2영애 케이트블란쳇 에바그린(사실 필모 본건없는데 얼굴이 넘나취향임) 샤를리즈 테론 에밀리 블런트 쓰리디는 ~시놔 제외~ 얼빠라서 사진은 다 모아두는데 크게 좋아하고 그런 사람은 없음ㅠ
OOOO손예진 케이트 블란쳇 천우희 한효주 김유정 에밀리블런트 키이라 나이틀리 스칼렛 요한슨 마리옹 꼬띠아르 크리스틴 스튜어트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여배우로 에바 그린 크리스틴 스튜어트 에밀리 블런트 릴리 콜린스 제니퍼 로렌스 스칼렛 요한슨 마고 로비 케이트 블란쳇 샤를리즈 테론 캣 데닝스
OOOO 케이트 블란쳇 x 에밀리 블런트 최고

크리스


OOOO제임스 맥어보이 브래드 피트 데인 드한 크리스 파인 칼 어반 레아 세이두 딜런 오브라이언 가스파르 울리엘 에밀리 블런트 이안 소머헐더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1. 딜런 오브라이언 2. 앤드류 가필드 3. 에반 피터스 4. 로건 레먼 5. 안톤 옐친 6. 토마스 브로디 생스터 7. 크리스 파인 8. 이기홍 9. 존 조 10. 에밀리 블런트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크리스 파인 크리스 프랫 벤 애플렉 헨리 카빌 제니퍼 로렌스 조 맨가니엘로 사이먼 페그 에밀리 블런트 샤를리즈 테론 콜린 퍼스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시카리오


OOOO방에서 시카리오 보고 나오니까 티비에서 하고 있었다... 시카리오 정말 잘 만들었고 에밀리 블런트 너무 최고라서 계속 말을 못 이었다 단단하고 강인하고 최고의 영웅이었으며 영화가 그녀를 다루는 태도도 만족스러웠음
OOOO희한하다 연휴때 에밀리블런트 얘기 한참 했었는데 오늘 아까 엣지오브 투모로우에서도 보구 시카리오에서두 보네 에밀리언니(야광봉 (덕질 (주먹울음 (비명 (기절 에밀리블런트 근데 예쁜얼굴이 아닌걸까 난 엄청나게 매력느끼고 예쁜데..예쁨 아니고 잘생김인가?
OOOO시카리오 찍을떄 에밀리 블런트 너무 생각나부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커튼에 가려져 잘 보이지도 않는데 굳이 블러해서 담배라는 걸 알려주는 친절함....... #시카리오 #에밀리블런트 #cinef
OOOO 최근에 에밀리 블런트 나오는 <시카리오> 보고도 그런 생각했는데 여성 주인공 원톱으로 세운 영화들, 요새 주목할만.

스칼렛


OOOO누워서 천장에 설치된 모니터로 아름다운 배우들 보며 노닥거리고 싶다... 에밀리 블런트... 나탈리 도머... 맷 보머... 가브리엘 마흐트... 스칼렛 요한슨... 제임스 맥어보이......

생각했는데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보면서 에밀리 블런트 어디서 봤나 계속 생각했는데 아서 뉴먼이었ㄷㅏ
에밀리 블런트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에이미 케이트 크리스 시카리오 블란쳇 스칼렛 생각했는데 에바 샤를리즈 strnger_bot
OOOO 에밀리 블런트도 알리시아랑 되게 닮았다고 생각했다 특히 엣지오브투모로우 보면서는 계속 알리시아라고 생각했는데 보고나서 서치해보니 아니였고 혼란..

에바


OOOO하 증맬 에바 그린에서 에밀리 블런트로 이어지는 이 확고한 취향라인...
OOOO 분위기는 에바 그린이고 눈은 에밀리 블런트를 닮았어요. 둘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하고요.

엣지


OOOO엣지오브투모로우 에밀리 블런트 ♥ 넘 예쁘고 멋있음..
OOOO아버지랑 엣지 오브 투머로우를 보며 무릎을 탁 쳤다. 리타... 리타같은 몸을 만들자-! 선수들의 몸도 좋지만 같은 성별은 에밀리 블런트. 그런 몸을 가지고 싶다.
OOOO엣지 오브 투모로우를 봤고 난 500번쯤 죽고 그 횟수만큼 에밀리 블런트한테 치인 기분이네......
OOOO에밀리 블런트가 제대로 나온 영화를 보려면 역시 엣지 오브 투모로우를 봐야하는 것인가.. 외계인 나오고 스케일 큰 영화 별로 안 땡기지만 봐야겠다..

것인가


OOOO에밀리 블런트를 눈여겨 보는 이유는 빼빼마른 보그지의 어시스턴트 인형에서 벗어나 근육진 허벅지의 액션파로 거듭나는 것인가 하는 점인데 역시나 공황발작이라도 앓는 것 같은 불안한 눈동자는 여전하고 보고 있으면 나까지 피곤해진다.

에밀리 블런트


OOOO응? 에밀리블런트 왜갑자기 순위올라와있??????
OOOO그리고 톰크루즈 찌질해서 조앗다 대사있는 중요여캐가 에밀리블런트 말고 안나오는건 좀 짜증났음
OOOO에밀리 블런트
OOOO에밀리 블런트 너무 예브고요.... 세상엔 예븐 사람들이 왜 이리 많을가요... 애인은 업는데...
OOOO바람이 분다 미국성우는 조고레랑 에밀리 블런트
OOOO 맞아요!조니뎁..메릴스트립이랑..에밀리블런트랑..캐스팅은 핵빵빵....😭😭😭
에밀리 블런트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에이미 케이트 크리스 시카리오 블란쳇 스칼렛 생각했는데 에바 샤를리즈 SAFITC0
OOOO내가 에밀리블런트 너무 좋다는 얘기 한참 하는데 브라더가 예쁘진 않다고 했었음ㅋㅋㅋ 걍 피곤하고 삶에 쩌든 얼굴 아닌가..? 라고... 아닌데 존옌데 여신인데..? 하니까 매력적인건 맞는데 예쁘진 않대... 여러분 예쁜건가요 매력적인건가요....
OOOOㅠㅠ 에밀리 블런트 진ㄴ짜 넘 이쁘고 멋있고ㅠㅠ 베니치오 델 토로 말도못하게 멋잇ㅅ고 ㅠㅠ
OOOO아 에밀리 블런트도 너무 좋았고 샬럿도 좋았는데 분량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다 샬럿 분량 더 줘라줘
OOOO에밀리블런트 존멋존예 다하신다
OOOO오늘 밤은 에번 오스노스입니다. 자기 전엔 에밀리 블런트를 볼 예정이구요.
OOOO에밀리 블런트 멋짐 대폭팔......
OOOO엣오투보고 에밀리블런트랑 결혼할꼬임ㅁ
OOOO에밀리블런트 이쁘네
OOOO헌츠맨에 에밀리 블런트의 아이스퀸 가면이 너무이뻐서 그리다가 망쳐서 나온 와장창
OOOO 네~둘다 중후한 에밀리 블런트 같은 느낌이네요
OOOO엣오투 얘기를 안썼네... 친구가 추천해줘서 봤는데 ㅈㄴ 재밌었다😊 연출이나 내용이 게임같아서 좋았음 에밀리 블런트 완전 여전사같고 멋있고ㅠㅠ yes?하면서 일어나는데 진짜...우와... ㅇ(-< 하면서 봄
OOOO헌츠맨 윈터스워에서 에밀리 블런트만 고려했는데 제시카 차스테인 진짜 개짱짱이고 엄청 반하고... 너무 대박임
OOOO방에 혼자 앉아서 이북 걸온더트레인 다 읽엇는데 에밀리 블런트는 걸 온더트레인 역할인가? 하지만 레이첼은 '뚱뚱하고 못생긴' 여자라고 너무 명확하게 명시되어잇는데
OOOOㄴㅔ... 에밀리 블런트나 좀 더 보러 가겠습니다...
에밀리 블런트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에이미 케이트 크리스 시카리오 블란쳇 스칼렛 생각했는데 에바 샤를리즈 choinanna
OOOO 인어닼닼우드도 읽어주세욤 별로 재미는 없지만 주인공이 기가 막히게 에밀리 블런트 그림과 일치한다는 것을 발견하는 순간 짜릿한 쾌감을 느끼게 되실 것
OOOO 영화로 만들면 ㅋㅋㅋ 그래도 껍데기가 에밀리 블런트인데 참고 봐 지겠지요. 흑흑.
OOOO걸 온더 트레인은 가을 느낌이 많이 났으면 좋겠다 에밀리 블런트는 가을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OOOO에밀리 블런트의 신경질적인 미간과 고집스런 입매 너무 사랑함 ;; 저 외모로 거기다가 영국영어를 구사함 너무 짱되고 토끼같은 딸과 곰같은 미국남편까지 에구 짱임
OOOO아서뉴먼 때는 밖에서도 안에서도 팬들이 생축노래 불러줬었는데 안에서는 에밀리블런트가 더 신났었다ㅋㅋㅋㅋㅋ
OOOO역시 찌든얼굴 최강자는 에밀리 블런트였음을
OOOO비행기에서 헌츠맨 보았는데 재미는 ? 이엇지만 아름다움은 ! 이었고... 에밀리 블런트 역할 너무 최고엿으며 무조건 에그시해리로 보고 싶다는 생각 했다 번쩍이는 은색 갑옷 차림으로 거대북극곰 타고 에그시 찾아오는 해리 < 생각만으로도 너무 짱인 것
OOOO 난 에밀리 블런트도 좋은데
OOOO요즘 에밀리 블런트가 나오는 영화랑 쇼프로를 찾아보면서 약간 치인 상태라 다른 영화랑 자료를 갈구하고 있는 중이다.
OOOO 그리고 에밀리 블런트.
OOOO중간에 어떤 장면에서 이 영화를 에밀리 블런트와 베네치오 델 토로의 로맨스로 받아 들여도 되는걸까 심각하게 고민했다
OOOO나 에밀리블런트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앞으로 계속 좋은 역할 더 했으면 좋겠다 사람 죽이는 거라든지 남자 엿먹이는 거라든지 혼자 잘먹고 잘사는 거라든지


에밀리 블런트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에이미 케이트 크리스 시카리오 블란쳇 스칼렛 생각했는데 에바 샤를리즈 rude_rough2
에밀리 블런트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에이미 케이트 크리스 시카리오 블란쳇 스칼렛 생각했는데 에바 샤를리즈 JTBCJOKKA
에밀리 블런트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에이미 케이트 크리스 시카리오 블란쳇 스칼렛 생각했는데 에바 샤를리즈 fyver_
에밀리 블런트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에이미 케이트 크리스 시카리오 블란쳇 스칼렛 생각했는데 에바 샤를리즈 fyver_
에밀리 블런트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에이미 케이트 크리스 시카리오 블란쳇 스칼렛 생각했는데 에바 샤를리즈 littlepeace1979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