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6, 2016

최태준 언니 우결 실검 루이 오빠 임창정 태론님 도현이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화신


언니


OOOO 나도 잘지냈어요 언니~ ㅋㅋ 언니 언니!!! 최태준선배님이랑 결혼했지? 😝
OOOO우리 뽐이 언니 to be paired up with 최태준 오빠 on We Got Married!! 많이많이 응원해주세요 내panda들~^^ 캬ㅏㅏㅏ악 finally 크크크 t.…

우결


OOOO어머 최태준시 우결......!
OOOO아 근데 우결을 떠나서 최태준 별로인데
OOOO???최태준이우결나옴?헐?
OOOO최태준하고 맞나 싶은데 우결 봐야겠네 우결 2년 넘게 재방도 안봤는데 케미 기대 🙄
OOOO최태준 우결.........ㅋ ....존나 친구라고 방송에 부르지마라....존나 거기건 안보고싶으니까
최태준  언니 우결 실검 루이 오빠 임창정 태론님 도현이 배우10명으로취향을드러내자 화신 Apinkgybm
OOOO잉?보미랑 최태준이랑 우결찍음??(파워뒷북
OOOO헐 미친 보미랑 최태준 우결ㅋㅋㅋㅋㅌ 미쳤다진짜 둘 다 좋은데 생갓도 못햇네

실검


OOOO09/22 23시-#네이버 #실검 1위#한성호 /2위#임창정 /3위#최태준 /4위:코로나/5위:쇼핑왕 루이/6위:공항가는길/7위:길/8위:은행 파업/9위:슈퍼스타k 2016/10위:질투의 화신
OOOO09/22 22시-#네이버 #실검 1위#임창정 /2위#마이클 오어 /3위#최태준 /4위:블라인드 사이드/5위:쇼핑왕 루이/6위:류시현/7위:두산베어스/8위:프로야구/9위:질투의 화신/10위:슈퍼스타k 2016
OOOO09/22 21시-#네이버 #실검 1위#임창정 /2위#최태준 /3위#윤보미 /4위:쇼핑왕 루이/5위:엠카운트다운/6위:효성 채용/7위:공항가는길/8위:sk채용/9위:여자의 비밀/10위:은행 파업

오빠


OOOO ㅇㅇ 케이용!! 최태준오빠님이랑 결혼했어요 ㅋㅋㅋ
OOOO리리 친구라서 더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없는 최태준 씨도 방송에 나올 때마다 엄마의 마음으로 본다고... 정준0도 비호감이었는데 호감 된 게 오빠 친구여서닼ㅋㅋㅋㅋ ㅠㅠ
OOOO오빠 최태준님 집 놀러가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론님


OOOO ㅋㅋㅋ저는 이렇개 폭발적ㄱ인 반응을 예상치 못해서 태론님이 더 귀여워서 죽을ㄹ 것 같아요 저 도서관 열람실인데 아아 세상에 웃음ㅁ미 안 멈추네 하아 최태준ㄴ 말고 잘생긴 도현ㄴ이 봐주세요 태론님ㅁ ㅜㅜㅜ ㅜ
OOOO ㅈ지ㅣ진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 아 태론님 너무 귀여워요 하아 도현이 너무 예뻐요 사랑스러워 최태준 연상 주제에 스킨십 속으로 부끄러워 하니가 그냥.....

도현이


OOOO ㅇ아...(죽어있다) 아니 태론ㄴ님 이런 해시 어디서 가져오셨어요 제 마음 찢어지게ㅜ 도현이 항상 태준이 생각해주는 거 너무 예뻐요 그리고 아마 최태준 미련해서 마음이 좀 식기는 했어도 잊지는 못할걸요 도현이 우는 거 너무 마음아파요..

결혼했어요


OOOO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씨랑 너무 깜짝 놀라다 맟이??화내지마아앜 ㅋㅋㅋㅋ 우리에게 많은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팬더들^^

엄마의


OOOO진짜 엄마의 정원 최태준 눈이 너무 이뻐서 눈 보느라 시작을 못했는데 사극엔 좀 찡인듯

메들리뿐이고


OOOO최태준 좋았던 적 사춘기 메들리뿐이고. . 직코 친구인 걸 안 순간부터 싫어하는 에 가까워졌다

최태준


OOOO헐 저분 최태준님아닌가 저분도 나오네.. 타방송사니까 족결 얘기안하겠지 머~.....
OOOO요즘 안그래도 팬차랑 최태준님이랑만 마니 놀더라 :))))) 계속 그러자
OOOO이최태준는 준영의친구? 아.. 지금 보미에 대해 걱정돼요.. 진짜 ㅠㅠㅠ
OOOO 이미 그쪽 mc가 최태준이 있어서😂😂😂😂😂
OOOO안녕하세요에 최태준 있는데......
OOOO최태준시
OOOO 정형돈만 두번인가 하지않앗나요.. 이번에는 그래도 최태준이랑 윤보미던뎅..
OOOO최태준은 안됨
OOOO 아그니까여 ..최태준 호감이엇는디 ㅠㅠㅠㅠㅠㅠㅠ
OOOO진짜 몰라 왜 내친구가 그말은나와..최태준 내스타일이라메..좋은데 근데 좀 좋긴한데..ㅋㅋㅋ
OOOO 최태준이 누구죠
OOOO 진짜 힘들었다ㅋㅋㅋㅋ배우 최태준이라는 분....😔
OOOO 최태준인가
OOOO최태준이랑
OOOO최태준윤보미 조카재밋겟다...,
OOOO홀 최태준.....!
OOOO 나도 방 금 최태준 뜨길래 뭐징하고 클릭하니가 뽀미랑 촬영끝냇대....하하(사실 최태준도 좋아함
OOOO 최태준이라는 배우분이세요
OOOO 최태준이용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남지현 최태준 박서준 한효주 공명 이태환 강태오 서강준 유일 박보영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공유 하정우 권율 김동욱 황승언 방성준 정유미 조정석 박보검 최태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