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6, 2016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에이핑크


OOOO윤보미!!(와장창) 스밍은 켜놨다...ㅏ.. 너무 예쁘고 귀여워ㅓ 설렘설렘 #에이핑크 노래 #내가설렐수있게 들으면서 삐용삐용🚑
OOOO[#보미] 내가 설렐수있게 여러분 드디어나왔어요... 내가 설렐수있게 마니마니 사랑해주세요! 9곡 많이 들어주세요!!! 고마워 우리팬더들 진심으로 너무 고맙고 사랑해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6 정규 3집 Pink Revolution 쇼케이스 출근길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학생들의 '와~'에 부끄러워서 숨은 보미😝
OOOO[#보미] 감사합니다 오늘늦은밤까지 응원해준여러분  감사합니다! 데뷔할때처럼오늘  왜이리떨렸는지.. 기분좋은떨림 ㅎ 우리다음만남을기다리며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내가설렐수있게
OOOO[#보미] 두근두근 우리팬여러분 드디어우리만나는건가요 너무너무떨리고설레고 우위우위우~~~~ 막막내심장이두근두그난리났어... 너무너무보고싶었어!!!!!!!!!!!!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1 주간아이돌 출근길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OOOO160921 주간아이돌 퇴근길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kigkhj0691
OOOOhello i'm is 윤보미 member of group 에이핑크
OOOO#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핑순이들 컴백했어요. 이번에도 #청순열매과다섭취 이번활동도 기대해봅니다.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OOOO160924 음악중심 #에이핑크 NEXT WEEK #Apink #내가설렐수있게 #Pink_Revolution #윤보미 #bomi
OOOO#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박초롱 #윤보미 보정
OOOO내사랑 윤보미 ♡ '에이핑크 remember' 12시음원공개 !!! 많이사랑해주세요 대박나거라 !!!!! 에이핑크화이팅 윤보미화이팅 ♡ ♡ #에이핑크 #나나 #윤보미 #remember
OOOO박초롱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오하영에이핑크영원히사랑해영원히함께해영원히우리는에이핑크 미친듯이 외쳐본게 2년전 우리학교옆대학교행사때.. 음 또 학교점심음방때?ㅋㅋㅋㅋㅋㅋ
OOOO내가 설렐수있게 여러분 드디어나왔어요... 내가 설렐수있게 마니마니 사랑해주세요! 9곡 많이 들어주세요!!! 고마워 우리팬더들 진심으로 너무 고맙고 사랑해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내가설렐수있게
OOOO 뽐아~프핑 읽고 동영상 보면서 계속... 울컥했어ㅠㅠ새벽 감성때문이 아니라 바로 윤보미 때문이야ㅜ이이잉😭내가 많이 좋아하고 사랑해💕 에이핑크 팬이라서, 윤보미 팬이라서 너무 행복하다!! 좋은 노래, 무대 보여줘서 항상 너무 고마워용!❤
OOOO윤보미 사랑해!! 에이핑크 화이팅!!! #Pink_Revolution
OOOO눈부셔 춤추는 눈부신 여신 뽀미 💕 #Apink #yoonbomi #bomi #OnlyOne #에이핑크 #윤보미 #보미 #뽀미 #내가설렐수있게
OOOO[#보미] 내가 설렐수있게 여러분 드디어나왔어요... 내가 설렐수있게 마니마니 사랑해주세요! 9곡 많이 들어주세요!!! 고마워 우리팬더들 진심으로 너무 고맙고 사랑해 #에이핑크 #Apink…
OOOO[#보미] 내가 설렐수있게 여러분 드디어나왔어요... 내가 설렐수있게 마니마니 사랑해주세요! 9곡 많이 들어주세요!!! 고마워 우리팬더들 진심으로 너무 고맙고 사랑해 #에이핑크 #윤보미 #내가설렐수있게
OOOO저 이벵 당길까요 윤보미가 띄어쓰기를.... #핑크레볼루션 #Pink_Revolution #에이핑크 #Apink
OOOOApink 에이핑크 - Yoon Bomi 윤보미 #Pink_Revolution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1127_JDK
OOOO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사랑한다 ❤️❤️❤️
OOOO진짜 우리 핑수니들 1년 2개월만에 컴백했는데 기분좋게 1위도 시켜주고싶어요 진짜 #에이핑크 #Apink #내가셀렐수있게 #정규3집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컴백 #대박나자
OOOO아 어떡해 진짜 ㄱ김남주 너무 ㅇㅖ뻐ㅠㅜㅠㅜㅠ 언니 저랑 결혼해요ㅠㅜㅠ 아 진짜 존나 예뻐 개예뻐 진짜 아니 박초롱 처음에 딱 나오는데 숨 턱막힐 정도로 너무예쁘고 윤보미 앞머리에 웨이브 진짜 개씹천사 아냐ㅠㅜㅠ??? #에이핑크
OOOO난 핑순이들을 앓는다...노래 퀄리티 미쳤고....다들 사랑해ㅠㅠ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영원히 사랑해 영원히 함께해 영원히 우리는 에이핑크ㅠㅠ Boom Pow Love!!
OOOO[#보미] 내가 설렐수있게 여러분 드디어나왔어요... 내가 설렐수있게 마니마니 사랑해주세요! 9곡 많이 들어주세요!!! 고마워 우리팬더들 진심으로 너무 고맙고 사랑해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내가설렐수있게…
OOOO[#보미]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내가설렐수있게 드디어..!!나올께왓구나.많이 들을께요에이핑크 홧팅♥♥♥♥
OOOO#에이핑크_정규3집 아니 윤보미 앞머리 날 죽일려고해....

내가설렐수있게


OOOO미쳐따 윤보미....♡.♡ #apink #내가설렐수있게 #내설수 #윤보미 #보미 #뽐앓이
OOOO눈이 부시게 아름답길 바래 매일이 #Pink_Revolution #내가설렐수있게 #윤보미 💐🌸🏵🌹🌺🌻🌼⚘🌷
OOOO내일도 너와 내가 설렐 수 있게 #Pink_Revolution #내가설렐수있게 #윤보미 💐🌸🏵🌹🌺🌻🌼🌷⚘🕊
OOOO너도 나와 같은 맘이길 바래 매일이 #Pink_Revolution #내가설렐수있게 #윤보미 #꽃길걷자 💐🌸🏵🌹🌺🌼🌻⚘
OOOO지금을 잃지않길 영원히💐🌸🏵🌹🌺🌼⚘ #Pink_Revolution #내가설렐수있게 #윤보미

APINK


OOOO93 윤보미❤️ #Apink好きな方と繋がりたいのでApink好きな方はRTお願いします

박초롱


OOOO와 대박 뮤비 개예쁘고 손나은 윤보미 오하영 박초롱 김남주 정은지가 다 해먹음 최고다 (탈덕한지 오래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apjnkybm

오하영


OOOO윤보미 앞머리ㅠㅠ 오하영 머리색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OOOO 다 너무 예쁨 윤보미 앞머리ㅜㅜㅜ오하영 긴머리ㅜㅜㅜㅜㅜㅜ노래도 좋다

손나은


OOOO정채연 김예림 박수영 김도연 임나연 배주현 윤보미 최유정 강슬기 이나은 김지호 손승완 정수정 손나은 최진리
OOOO윤보미손나은목소리너무좋음

뮤비


OOOO뮤비 윤보미 파트 계속 돌려보는중..
OOOO이번 뮤비는 윤보미 미모가 미쳤다 증말
OOOO님들 근데 이번 뮤비 윤보미 미모가 도랐..
OOOO에2핑ㅋ끄 타이틀 뮤비로 반영은 안되게 재생바 움직이면서 봤는데 가을컴백이라그런지 예전 노래들이랑 분위기 넘 다른거같다 근데 윤보미 존ㅇㅖ됐다구
OOOO아기\ㅡㄴ데 뮤비 윤보미 핵미침 옷입은거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뮤비 진자 윤보미ㅠㅠㅠㅠㅠㅠ
OOOO아 근데 뮤비에서 윤보미 너무이쁘다...

앞머리


OOOO윤보미앞머리내린거 봐도봐도 딴사람같네
OOOO헉 윤보미 앞머리내린거 디게 기엽고 ㅇㅖ뻣
OOOO윤보미앞머리 😍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HR_babybm93
OOOO윤보미 앞머리에 오늘도 주금
OOOO윤보미님 앞머리 냐라사니꺼 존예롭가
OOOO앞머리윤보미 존어 사랑해
OOOO윤보미앞머리 ㅅㅌㅊ
OOOO윤보미 앞머리ㅠㅠㅜㅠㅠㅠㅜㅡ앵ㅇ
OOOO윤보미 진짜 너무 예쁘다 ㅠㅠ 엉엉 나 앞머리 겨우 기르는 중인데 자꾸 뽐뿌 오게하네 ㅠㅠ 진짜 너무 예쁘다 ㅠㅠ

윤보미


OOOO윤보미 미쳤따...
OOOO와 윤보미 겁나예뻐 ㄷㄷㄷㄷ...
OOOO윤보미 미모 대미쳤네
OOOO 우결 윤보미편 무한재생
OOOO윤보미 투어스 가사 몰라ㅋㅋㅋㅋ
OOOO애기야 일로와래ㅋㅋㅋㅋ 윤보미 개욱기네
OOOO근데 윤보미 진짜 역대급이다
OOOO윤보미 어디갔어..?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NEPTUNE_xxx
OOOO윤보미 너모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윤보미신지민이루다 각 그룹에서 제일.예쁜 애들만 쏙쏙 빰;
OOOO윤보미에 신지민이었지
OOOO 그거 나랑 윤보미 애칭인데
OOOO성소 정채연 아이린 윤보미 정은우 내가 좋아하는데 공통점이 모지
OOOO사랑해 윤보미
OOOO이익 윤보미 우결하네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8h_13m
OOOO윤보미♡
OOOO아 진짜 눈물나ㅠㅠㅠㅠ윤보미 프핑봤더니 터져서 안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미안해 진짜 못나서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윤보미합시다...
OOOO윤보미 프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윤보미 음색 너무 좋아서 진심 고막 녹아내리는것같다 거기에 계속 보미미모생각나서 심장까지아파
OOOO윤보미 ㅠㅠㅠㅠㅠㅠ
OOOO윤보미ㅠㅠㅠㅜㅠ!!!!!!!!!!!!!!(입틀막) 내일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leggo_ace22
OOOO아진짜ㅠㅜㅜㅠ윤보미프핑ㅠㅜㅜㅜㅜㅜ
OOOO윤보미진짜..울뻔했다
OOOO하 윤보미 프핑 올라올때 투어스 나와 아나진자..
OOOO윤보미 프핑 못봐
OOOO윤보미프핑 영상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뭐야윤보미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 울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윤보미 ㅜㅜㅜㅜㅜ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8h_13m
OOOO심장아파...윤보미 음색+미모....하...☆
OOOO보미올라오고 은지가 컴백 전후로 가장많이 다른 윤보미라고 소개하는데 윤보미얼마못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지만 윤보미는 정말 예쁘다고 할수잇어욤
OOOO윤보미 앞ㅁㅓ리 자른거 예뽀다
OOOO??? 설마..윤보미야..??
OOOO물론 윤보미는 여전히 이쁘네
OOOO윤보미 고릴라흉내내는 개그캐엿는데 어쩌다가 이렇게 된거예요 감탄밖에 안나온다..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choively1112
OOOO...? 여러분 윤보미좀보세요 대박
OOOO저타퀴인데요 아진짜윤보미개이쁘다
OOOO 헐제가아는윤보미맞음?ㄷㄷㄷ
OOOO 엌ㅋㅋㅋㅋㅋㅋ완전 윤보미 안같운데에..
OOOO미쳤다 윤보미 너무예뻐 리즈찍으심....
OOOO 아이거윤보미아니잖아!!
OOOO윤보미사기야!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choding_rong
OOOO이번에 근데 윤보미 미는거임? 센터 윤?
OOOO윤보미사기치지마라진자
OOOO 윤보미 존예디
OOOO윤보미목소리좋네
OOOO윤보미 미쳤다고 존나 이뻐,.
OOOO 윤보미다,,,
OOOO 윤보미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mana_6jae
OOOO 윤보미같은데
OOOO짅자 아무래 도 코디랑 메이크업 헤어 이쪽 다 바꾾 것 같다 윤보미 압머리 세상 감사해요 계좌는 디에ㅁ으로.
OOOO아진짜 윤보미 음색 너무 좋아 적을거같아
OOOO윤보미 음색 진짜 사랑해
OOOO윤보미사랑해 <<<무슨일터진거아님
OOOO윤보미 시집가는거 반대합니다...제발요...돼지새끼야...
OOOO캐럿인 친구가 윤보미 너무 이쁘데ㅜㅜㅜㅜ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2A4bowan
OOOO세상 윤보미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
OOOO윤보미진짜이쁘네 슈발 ... 박처렁...넘기엽ㅂ다ㅏㅏ 뷰들뷰들 쇼타임같은거한번더해제발
OOOO 나 새삼 다시 느꼈어.. 윤보미 저런 춤 출 때 춤선 제일 예뻐
OOOO우와 이번엔 정말 윤보미다
OOOO윤보미 존예....
OOOO윤보미 춤 오ㅑ케 이쁨..?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BoRong91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LUV_910303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apinker_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Deux_Z1
윤보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설렐수있게 PINKREVOLUTION 박초롱 김남주 오하영 손나은 진심으로 qurqh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