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6, 2016

박형일 1박2일 형이 일은 혈액형 2일 1박 부분에서 모습이 그저 인정


1박2일


OOOO내가 막 좋아서 파던 연예인은 아니지만 1박2일 보면서 자기가 해야될 일은 척척 다해내고 사소한 부분에서 은근 형들 챙기는 모습이 좋았다. 정준영의 팬이 아닌 1박 2일 시청자로서 난 그저 그냥 앞으로도 그런 모습의 정준영…
OOOO내가 막 좋아서 파던 연예인은 아니지만 1박2일 보면서 자기가 해야될 일은 척척 다해내고 사소한 부분에서 은근 형들 챙기는 모습이 좋았다. 정준영의 팬이 아닌 1박 2일 시청자로서 난 그저 그냥 앞으로도 그런 모습의 정준영을 보고싶다..
OOOO 여리고 바보같다고 저도 계속 느끼긴 했는데 오늘따라 특히 느껴지네요 제가 1박2일 구탱이형 유호진피디 있었을때를 더 아꼈던 때가 그때가 준영이한테는 가족같은 형이 있었었던 때라서 너무 따뜻해보였고 행복해 보였는데.. 진짜..
OOOO종대선을 넘은 관계의 의미가 더 친해졌다는 의미인줄 알고 민석이 형이랑 1박2일 휴가 갔다온 날 멤버들한테 "나 민석이 형이랑 드디어 선을 넘었어!^w^/" 라고 말해버린 어느 푸른 봄날.
OOOO 준영이 형~~~~마음고생은 있겠지만......1박2일에는 계속 있어줘요!!! 부탁해요 형 캐릭터는 돌아이잖아요~~~그리고 준호형도 위기있었잖아요 준호형이랑 같이 견뎌나가요
OOOO 개나소나 잇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 막 복불복 겜해서 취침장소 정하고 그래야돼 드립으로 헛소리도 치고 그래야돼(옛날 1박2일 상상하기) 형 통통해? 구체적으로 어디가?가슴이? 스피릿 애들 똘끼잇는거 봣잔아 형 역관광당한다
OOOO방금 군대간 형한테 추석때 여자친구나 가족이 면회오면 1박2일 외출이라고 해서 나한테 여장하고 여자친구인 척 해달라는 전화가 들어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형일 1박2일 형이 일은 혈액형 2일 1박 부분에서 모습이 그저 인정 _Hiyu_Hiyu
OOOO엄마아빠 1박2일 재방볼 때 혈액형 맞추는거 있었는데 아빠마누라 마누라는 혈액형이 무엇이오 엄마나? O형 아빠O형이였소? 인형인줄 알았는데 인형아니였소?? 나하..아빠; (가출
OOOO아 오늘 머지 아침에 1박2일 재방송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질답으로 혈액형 맞추는건데 Q:꿈이 뭐에요? A:없는데요..ㅋㅋ 정준영:백퍼 o형이야!!! 내가 o형인데 꿈이 없거든!!!!!(대흥분) 엄마:야 니 o형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처음에 만!!난!!!그!!!!느낌!!!!!(샤우팅 하야 왜 저러냐 매내일 연인이랑 1박2일 여행간다함다 하뭐야 미친 민물 형씨가 허락했다고?? 매한번쯤 괜찮다면서....(침울 하난 인정 못해 ..야 너…
OOOO아처음에 만!!난!!!그!!!!느낌!!!!!(샤우팅 하야 왜 저러냐 매내일 연인이랑 1박2일 여행간다함다 하뭐야 미친 민물 형씨가 허락했다고?? 매한번쯤 괜찮다면서....(침울 하난 인정 못해 ..야 너 오늘내일 시간 싹다 비워
OOOO아 차태현님 진짜 넘 좋아ㅠㅠㅠㅠㅠㅠ진짜 세상 스윗하고다정......1박2일시즌1때부터 봐온 우리가족....매주 차태현님 보는데 넘 좋다 진짜 극ㄱ극극호감형이야....태은이 나오는 화가 가장 다정했어ㅠㅠ태은이 놀랬을때 달래주는거 넘 멋져부러..

형이


OOOO명대에게 제일 멋진 어른은 큰형이고 실제로 명대를 변화시키는 계기는 아성일거라고 생각...하는데.. 명루의 대단함은 형이상의 차원이고 아성의 파격이나 단단함 같은 것들이 현실이라 기점마다 명대를 한대씩 쥐어박는 그런 느낌..(설명안됨
OOOO오늘부터 형이 군대 휴가 나온다는데 12박 13일 쉰다...
OOOO형이 왜 나를 '손가락'으로 '찔렀을까'? 같은 졸라리 시시한걸로 3박 4일 고민하는게 리츠란 녀석이고 그 아이의 운명이라고요 물론 아무것도 아니란거 냉정똑똑한 머릿속에서 너무 잘 알고있지만 포기가 안되는거 넘 좋아버려
OOOO ㅇ근데 하필 그때 외국에 있고 의지할 대라곤 언니박에 없어서 존나 서러웠다.. 그새끼랑 2년을 같이 살앗다구 흑흑 근데 이모랑 그새끼 형이 엄마한테 말하묜 일커진다고 엄마하고 그새끼엄마한테 말하지말라함ㅋㅋ

일은


OOOO (쭈우욱 당기다가 완전히 나오자 탁 놓는다) 박 형 나한테 오징어 권법 가르쳐 줘야죠. 죽으면 어떡해. 방금 거 못 봤다는 셈 치고 백 분의 일은 어때요?
OOOO 민은 머리형 사람이라 박 좋아하는 거 부정 안한다 부정하면 뭐해 그게 맘대로 되는 것도 아닌데 단지 가끔 반짝하고 켜지는 박 핸드폰 알림이 너무 짜증난다 궁금해 죽겠어 어떤 사람을 만날지, 어떤 일을 할지, 콜보이가 하는 일은 뻔한데

혈액형


OOOO박일표 프로필 1 이름 박일표 키 178.5cm 생일 :  6월 12일(쌍둥이 자리) 나이 18세 혈액형 AB형. 좋아하는 것 이온 음료,박승연,할아버지,새싹 비빔밥

2일


OOOO그날 나랑 가평으로 1박 2일 여행 갔었다고. 그래도 형 이름 계속 거론되면 신고하겠다고 해요." 말함 믾영 도녁이 헤어지자고 하지 않아 다행이다 싶은 동시에 도녁이 왜 이렇게까지 하는지 모르겠어서 "네가 무슨 상관인데?" 묻는데 말투가 삐딱하게

박형일


OOOO2박3일 즐거웠어요~ @난다새형 @국보
OOOO형 9박10일 ;
OOOO5-2) 서로 시차까지 고려하면서 전화했으면 좋겠다. 정이 일 늦게 끝나서 피곤할 것 같으니까 톡만 보내는 박 ㅡ형 잘 것 같아서. 잘 자요! 확인하자마자 바로 전화거는 정. 거기는 낮이니까 박도 바로 받아라 ㅡ안 잤어요? ㅡ너랑 통화하고 자려고
OOOO 형 덕분에 서울에서의 미친 4박 5일 알차고 재밌게 보냈어여 이제 서울 갈 일 생기면 영등포 반지하만 생각날거 같음
OOOO형형히 살아있는 당신이 내 눈 앞을 스쳐도 말이에요, 후회는 하되 돌이킬 순 없게. 나는 또 이런 방식으로 당신의 죽음에 일조하는 것일까. 불에 달군 관을 목구멍에 쑤셔 박는 것 같다. "...살아요." 들리지도 않을, 전해지지도 않을 애원.
OOOO첫째청아야 형은 네가 그런 일을 당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단다. 둘째차라리 니가 그... 박... 박.... 그... 위라면 모를까... 셋째그래서 누구랑 사귀냐. (연장챙김)
OOOO 앗 저가 너무나 눈에만 집중했나 보네요..... 얼굴형은 생각 몬해본.... 몬가 김고은은 큰 무쌍일 것 같구 한예리 박소담은 매우 동양적인 눈매(? 라고 생각해와서.... 둘 중에 박소담 눈매가 좀 중성적이다라는 느낌이었구요...
OOOO 형 그 숭실머 들어가면 필수로 3박 4일 해야된다는거 건강나빠도 못빠지는건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