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 2016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갤럭시


OOOO갤럭시 노트7 발화 해결법 나옴
OOOO갤럭시 노트7 광고 봤는데, 엄마가 집에서 아이 밥 먹여주다가 아빠가 퇴근해서 맞이하러감..... 아 쫌 그만하지 ㅋㅋㅋㅋㅋ 새로운 기술 혁신 보여주는 회사가 전통적인 가부장제 망상에서 못벗어나고 그걸 감성 광고로 만들…
OOOO갤럭시 노트 7 인기 폭발이 아니라 그냥 폭발이네
OOOO이 상황은 갤럭시 노트7입니다
OOOO[소식] 갤럭시 노트7 6번째 폭발 이틀간 4대 터짐 폭파현황 블루2 골드2 실버1 미상1
OOOO[소식]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7 배터리 문제 공식 확인. 배터리 납품업체 개박살날듯..
OOOO갤럭시 노트7 인기 폭발 인기 폭발... 하니 진짜 폭발 해버렸다... 진짜 갤럭시노트 7 '폭발'(이) 인기이군..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gropememore
OOOO삼성이 참으로 괘씸한 게, 처음 갤럭시노트7 폭발했을 땐 늘 하던대로 '조작 의혹'이 어쩌고 하면서 언론사 달래가며 수작부렸다는 거. 나중에 2차 3차, 해외에서까지 폭발 뉴스 나오니까 그제서야 추가검사 한다고... 국내에서만…
OOOO갤럭시 노트7 6번째 폭발 이틀간 4대나...😨 블루2,골드2,실버1,미상1 완전 폭탄이네...ㄷ ㄷ ㄷ
OOOO갤럭시 노트 7이 폭파하는 모습
OOOOㅇ으응.... 아 안녕,,인사해... 내 갤럭시 노트 7이야..... (멀찍..,)
OOOO갤럭시노트7는 시한폭탄
OOOO다음 주 갤럭시 노트 7 커스텀롬 인기 1위배터리 폭발롬
OOOO갤럭시 노트7 좋긴 좋더라. 아이폰 3s부터 꾸준히 아이폰만 쓴 나도 이 정도면 바꿀만하다 싶었으니까. 사전예약으로 부모님 두 분다 이번에 바꾸셨는데... 충전하는 매일 밤 너무 걱정된다. 삼성은 각성해라. 아.. 입아프고 손아파. 쫌 각성좀해.
OOOO 안되요 몽쉘님이 화 내시면 갤럭시 노트7처럼 자연발화 하실지도 몰라요...그럼 전 몽사모 회원이 고용한 킬러에게 죽임을(당근당근
OOOOS 삼성갤럭시 N 노트7 S 사지마 터져 #SNS삼행시대회
OOOO @민혁 지금 실검에 갤럭시노트7이야..ㅠㅅㅠ 폭발때문에 입고중단시켰대😭 오빠 폰은 부디 무사히 아무일 안생기구 오래쓰기를..🙏
OOOO노트2에서 갤럭시s7으로 갈아탔다. S보이스가 한층 똑똑해진 덕에 계속 영화 <그녀>가 생각났다.
OOOO어떤 사람이 배필에서 C4대신에 갤럭시 노트7 붙여도 탱크 터트릴 수 있다고 빨리 패치해야한다는데 내 친구가
OOOO갤럭시 노트 7(X) 갤럭시 수류탄 7(O)
OOOO[소식] 삼성전자, 전통신사 갤럭시 노트7 공급 중지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redoi0116
OOOO삼성전자 관계자에 따르면 31일 고동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사장은 갤럭시노트7 관련 개발부서의 그룹장 및 실무진을 구미공장으로 집결시켜 폭발 원인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라고 지시했다
OOOO갤럭시노트7 윤봉길 에디션 ㅋㅋㅋㅋㅋㅋㅋㅋ

폭발


OOOO존나 웃기네ㅋㅋㅋㅋ 노트7 연달아 폭발사고 났다는 기사 댓글이 방수되서 물에 넣어도 안심이니까 어항에 넣고 자래ㅋㅋㅋㅋㅋ죽음의 핸드폰 데스노트7...
OOOO노트7 통신사 공급중단 뉴스 쏟아지는데/ 인기폭발이 아니고 그냥 폭발/ 방수되니까 어항에 넣어놓고 자면 안전할거란 댓글이 젤 웃기네요.
OOOO아이폰7을 기다리다 쓰던 G3폰이 액정이 깨지는 바람에 울며 겨자먹기로 겔노트7으로 교체했는데 이쯤되면 아이폰7출시되는 시점에 겔노트7이 자연폭발하길 고대해야 하나...
OOOO노트7 인기 폭발이 아니라 그냥 폭발이네
OOOO폭발하는 노트7을 윤봉길 의사에 빗대 우스개로 삼았단 트윗을 보고 구글 검색을 해봤다. 루리웹, DC, 일베, 클리앙 게시물이 검색된다. 전태일 열사 건에 눈에 불을 켰던 분들 이번에는 어떻게 하실 건가? t.co…
OOOO갤 노트7 빵빵 터져욧~~! (5번째 폭발이라네요)
OOOO윤봉길 에디션보고 윤동주시인의 유리잔처럼 굿즈나왔나해서 봤더니 노트7폭발을 해학적으로 표현한거래; 어딜봐서 해학이야. 해학은 웃음을 목적으로 하는거 맞는데 독립운동가의 활동을 웃음으로 표현할수있나? 대체 누가 연예인들의 역…
OOOO원래 어제 나가서 노트7사려고 했는데 매장마다 색상별 물량도 딸리고 폭발사고 잇따른다고 해서 안샀다 이대로라면 아이폰7 출시될때까지 핸드폰 못살듯 ㅎㅎㅎ
OOOO노트7이 폭발하는 이유
OOOO노트7 계속 폭발해서 결국 판매중단됨..ㅎ 나 폰 언제 바꾸니...
OOOO갤노트 7은 폭발한다. 폭발은 예술이다. 갤노트 7은 예술이다.
OOOO노트7폭발 벌써 7건이라니 무서워 ㅠㅠㅠ양상도똑같고 아어 큰맘먹고 바꾼건데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LamiaW17
OOOO많은 사람들이 겔럭시 노트 7을 이용한 다양한 드립을 치고 있지만 저는 그러지 않겠습니다. 폭발물을 가벼이 다루는것은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OOOO연합뉴스 존나웃기네 ㅋㅋㅋ 갤노트 7폭발해서 공급 중단했다는 기사 다음에 갤노트7싸게 사는법 내보냄 ㅋㅋㅋㅋㅋ 폭탄 사라는거냐
OOOO노트7이 자꾸 폭발한다는 소식에 방수폰이니까 어항에 넣고 자라는 드립을 보았다. 천잰데?
OOOO아 노트7 샀는데 하도 폭발얘기 많아서 무서워~~~
OOOO갤노트7 출시 전 반응움짤 저장 가능! 터치펜 8192단계 필압 인식 가능! 성능 좋은 카메라에 방수기능까지?! 뭐야 이거 덕후를 위한 폰이잖아!!! 출시 후 반응폭발물은 조심해서 다루자
OOOO문제는 저게 노트7처럼 폭발하면 손모가지가 날아간다는거지
OOOO근데 지호 폰바꾼것가튼데 노트7로..지허야 폰 폭발할지도모르니까..잘땐 멀리두고자렴..
OOOO아까 노트7 폭발했대 어떠케 미끼님!!막 그랬는데 생쥬님이 윤봉길 에디션이라고 해서 현웃 터져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노트7 나온다는 소리 듣고나서 그럼 조금만 더 기다려볼까 좀 고민하다가 노트는 내 손에는 너무 크니까 하고 S7 샀는데 펑펑 폭발한다는 소리 들으니 기다려서 안 사길 잘 한거 같다.
OOOO아이폰SE 아이폰S6 노트7중에서 고민중이었는데...ㅇ0ㅇ....노란액정 산화 배터리폭발 골고루 하나씩 문제가ㅠㅠㅠㅠ
OOOO기어vr에서 노트7이 폭발하면 소아온인가... #아무말
OOOO회사에서 쓸려고 노트7 신청하고 잊고 있다가 요즘 배터리 폭발사고 뉴스보니까 불현듯 예약한게 생각남. 예약 밀린게 오히려 잘 된셈인건가;;;
OOOO노트7 6번째 폭발 사진 올라오고… 루리웹 댓글이 “천궁도 이거보단 안전하겠다”
OOOO갤노트7이 폭발한다고 윤봉길 에디션이라고 부르는게 정말 웃긴가? -_- 웃긴분들은 어디가서 연예인들이 역사도 모른다고 욕하지 마시길...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girogiro0
OOOO현재 노트7 7대 폭발로 세븐갤 털리는 중이라고
OOOO노트 7 구매하신분들 불법무기 소지로 신고해야되는거 아닙니까...? 폭발무기 소지...
OOOO충전 중에만 폭발한 거 아니네...... 그냥 둔 노트 7 폭발 현상들도 있네..... 검사도 안 하고 출시해서 대형 사고...... 해외부터 전량 리콜 명령 받을 듯......
OOOO노트 7 그거 기내에 합법적으로 들고탈수잇는 폭발무기라는 소리가 잇던데...??

배터리


OOOO노트7 배터리 터지는거 배터리 회로의 커널레벨 조작 실패로 추정되나봄..... 즉, 생산 주차 상관 없이 모든 노트7이 배터리 터질 수 있는 시한폭탄 됨.....
OOOO조만간 이런거 나오지않을까 비행기에 노트7을든 '무장'괴한들이 보조배터리충전기를 노트7의 구녕에 가져다대면서 "움직이지마!!!!! 움직이면 이 작고 가녀린 구멍에다가 이 찌릿찌릿한 충전기를 박아서 터트려버리…
OOOO왜 저기에 노트7 배터리가 있음?
OOOO아마 노트 7은 배터리 무상 교체로 해결하겠죠
OOOO 크으으으 일단 알바 구하면 9개월 쓴 G4 빠빠이! 하고 배터리 잘 터지는 노트 7을 ㅜㅜ
OOOO지금 노트 7이 펑펑 터져나가는게 배터리쪽 문제인지 충전쪽 문제인지를 봐야하고... 삼성이 배터리 수급하는 업체가 영보엔지니어링, SDI, 아이티엠 반도체, 이랜텍인데 이랜텍은 S3때 대형사고 한번 쳐서...이 회…
OOOO조만간 이런거 나오지않을까 비행기에 노트7을든 '무장'괴한들이 보조배터리충전기를 노트7의 구녕에 가져다대면서 "움직이지마!!!!! 움직이면 이 작고 가녀린 구멍에다가 이 찌릿찌릿한 충전기를 박아서 터트려버리게써!!!!" 끼야아앙꺄아아앙

윤봉길


OOOO노트7 - 누구나 윤봉길의사가 될 수 있는 국내 허가 사제폭탄
OOOO윤봉길 노트7 좋다
OOOO노트7 윤봉길에디션이라고 낄낄대는걸 해학의 민족이라고 하다니 나랑 같은 민족 아니었으면 좋겠네

OOOO내가 노트 7을 윤봉길 의사에 비유한거 보고 드립과 유머가 독창적인 나라지만...너무 갔다 싶었는데 다들 그 생각을 하고 있었다니 다행이다...

충전


OOOO노트7 비충전도중 발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시한폭탄 노트7 미국에서도 유럽에서도 한국에서도 충전 도중 언제 폭팔할지 몰라서 가슴이 두근두근 떨린다는 민원이 제기되 삼성전자는 인기폭팔이 아니라 시한폭팔이된 노트7 잠정 중단 한다고 밝혔습니다 . t…
OOOO현재 노트7 사용자의 충전 방법.jpg
OOOO그래서 얼른폰을 바꿔야하는데 노트7보급은느리지 연락은안오지 벌써 6번이나 터졌다는소식은들리지 나 잘때 폰 머리옆에두고 가지고놀다가 기절하거나 충전시킴서 자는데........ 터지면 내머리도 터지는걸까
OOOO시한폭탄 노트7 미국에서도 유럽에서도 한국에서도 충전 도중 언제 폭팔할지 몰라서 가슴이 두근두근 떨린다는 민원이 제기되 삼성전자는 인기폭팔이 아니라 시한폭팔이된 노트7 잠정 중단 한다고 밝혔습니다 .
OOOO 퀵차지3.0이 노트7에 처음 들어간것으로 압니다(광고문구 더 빠른충전 참고) 이 경우 보드를 교체하기보단 통신망을 통한 긴급 펌웨어 패치로 손을 볼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koonsj
OOOO 헐 .... 그럼 충전케이블도 바뀌겠다 거지같은 ㅆ ㅣ바 아이폰 5 8핀 고장난거만 7번은 넘었는ㄴ데 ㅜㅜㅜ... 악!!! 헉 ㄱ ㅣ대된다 노트7살랬도니... 오늘 더 고민되게ㅗ 하네 ㅋ ㅌ ㅋㅋㅋㅋㅋㅋㅋ
OOOO노트7 지금 충전잭 꽂아놨는데 왜케 무섭지
OOOO동거녀께서 노트7 샀는데 요즘 여기저기서 노트7 터지는 소리밖에 안난다. 멀리서 충전하라고 했음...
OOOO내 노트7 지금 계속 충전 하고 있는데.. 내껀 꽝이 아닌것 같아.. 으름장처럼 차가붐
OOOO노트7 충전 하고있는데 좀 미지근하다 불안불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펑펑


OOOO노트7살려고 맘먹엇더니 펑펑 터지고 판매중지까지 되는구나 ㅠㅠ 왜 내맴만 설레게 만든거니
OOOO 학교폭팔원츄 노트7처럼펑펑터져라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to_rte
OOOO찬여리 얼마나 사랑하냐면 노트 7이 펑펑 터진대도 챤열 영상 보면서 바로바로 움짤 찌고싶단 욕구가 이겨버려서 개통하고싶어

시한폭탄


OOOO 노트7이라는 신형 시한폭탄을 들고다님

핸드폰


OOOO자ㅏ야지...잘수잇을까 넘 졸린데 핸드폰 불안해서 못자겠다 걍 노트5살걸 진짜 움짤캡쳐에 혹해서 노트7을사버렷고.....죽고십어...
OOOO 난 노트7을 써서 카메라가 핸드폰 밑에 달아둔걸 찍을 수가 없었어
OOOO아 노트7은 데스노트여서 안사고요...아이폰7은 지금 제 핸드폰이 사망 일보직전이라 (본사람들은 다 얼른 바꾸라고 할정도였음) 아이폰6S 아니면 안드로이드 괜찮은거 살까하는데...뭐 없나..

G4


OOOO괜찮습니다 G4 버리고 노트 7 질러서 삼성페이 하겠습니다
OOOO노트7 결함있으니 중고가 빨리 떨어지겠지 두근두근. LG G4급 가성비 기대합니다.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apricot_log
OOOO 알바 새로 구하고 여유 생기면 G4 중고머신으로 쓰고 노트 7 기변해버리게여
OOOO아 그래도 사업철수하기 전에 G4 안드로이드 7.0 누가는 토하고 가라 업그레이드 하고 좀 쓰다가 노트 7 개선모델 구매하게

현재


OOOO현재 노트7이 저 상황이지만 LG시리즈로 바꾸실 생각하시면 큰일납니다 차라리 S시리즈로 바꾸시던가 노트6, 아이폰으로 갈아타시는게

터지면


OOOO헐 내 노트7도 막 터지면 어떡하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노트7으로 바꿨는데 언니 방에 폰 빌리러 들어갔는데 침대 위에 없어서 어디있냐니까 바닥에 내려놓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머리 옆에서 터지면 어떻게 하냐고ㅋㅋㅋㅋㅋ 귀여움ㅋㅋㅋㅋㅋ

중지


OOOO 앗 눙님 못보셨나요...노트7 요즘 막 터지는거 탐라에보이고 지금 3통신사 배급 중지...
OOOO노트 7 판매 중지 썰보고 ?? 이미 산 사람은 어떡해? 이거 터지기만을 기다려야해? 시한 폭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1689hae
OOOO제가 노트7에 분노하는 이유는 폭☆발 갈!!!! 이 문제가아니라 공급중지하는바람에 예약구매햇는데 거기에딸린 VR이 늦게와서임

움짤


OOOO움짤 따는 기능때문에 노트7로 갈아탔는데 현실은 남이 올려주는 움짤들만 줍줍...😅

기사


OOOO노트7 기사 댓글이라는데 지하철에서 보고 흐느끼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


OOOO아이폰 겁나 이쁘게 뽑아줬으면 좋겠다 크리스탈 화이트로 노트7진짜 개취로 색상 졸라 구려서 산다고 생각하면 돈 아까울 지경ㅠ
OOOO갤노트7 이 나오고 난 성급하게 아이폰6s로 갈아탄걸 후회했건만 자연발화...

노트 7


OOOO노트7 발화 사건이 곳곳에 열리는구나..... 그 와중에 동영상으로 찍은게 아니면 보상이 안된다고 하니 노트7 구매 하신 분들은 발화가 시작되는걸 발견하면 꼭 동영상으로 찍으세요
OOOO노트 7 망함 ㅡㅡ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Levart_C
OOOO노트7 터진다는거 무슨얘기예요(파들
OOOO롯데마트 터졌으면 노트7마냥
OOOO그런데 안드로이드 노트7빼고 좋은거 뭐있남...ㅠㅠ
OOOO나 노트7 터지는거보고 살마음 싹 사라짐
OOOO예전에 심심해서 찍었던 피규어 사진에 노트7로 효과를 넣어보았다
OOOO아ㅏ냐 난 널 믿어 라피스를 닮은 코랄블루 노트7,, ,, ,,, ㅜㅜ ㅠ ㅜ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터지ㅣ지말아조 자러갈ㄹ야지...
OOOOG5 아니면 노트7로 바꾸려고 했었는데 LG폰만 써왔어서 이번엔 노트7 할까했다가 G5 한정 이벤에 꼬심당해서 후딱 바꿨는데 다행이었던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G5도 출시되고 좀 지나니까 너무 빠른 혁신이라 오히려 마이너스 평가 받고있어서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Schalom1004
OOOO갤 노트 7 전시장 책임자...시말서행...
OOOO 헉...노트7이면존나불안할거같애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둘다7들어가서그런가봄
OOOO 아님아님 나는 s7 저거는 노트7
OOOO투덱 SP 난이도는 7-10-12입니다. 트리코로부터 만나실 수 있어요. 노트 수는 767-1248-2130. 어나더는 히미코를 제치고 SP 채보 노트 수 1위를 기록했죠. #원소창조
OOOO학교 터뜨리면 안가도되겟지 얼른 노트7을 구하자
OOOO노트7 터진거보고 리틀플라워라고하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이제,, 이건희를 찾아가서 '폭탄마 잡았다'라고 하는 수 밖에 없나..?(코슥
OOOO겔노트7은 애초에 테러용 으로 제작 된건가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Heero_Yuy4
OOOO응? 난 로또당첨되면 노트7 오십개 정도 갖다놓고 그걸로 캠프파이어 할래
OOOO?처녀자리가 왜여?갤노트 7이에여?
OOOO 결국 노트7 공급중단됨. 데스노트7 등극
OOOO기어s3 언팩 노트7보다 더 화려하다는데 어디서 본겨 ㅠ
OOOO헤에..하다가 야 저거 노트7 나오기 훨씬 전에 돌아다니던 짤 아니냐 근데 노트7이 뭐?....
OOOO 아니; 노트7이 던진다고 터지는게 아님;
OOOO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트7 대다내...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Levart_C
OOOO지코 노트7쓰네.
OOOO 내 근처에는 노트7이 두대나있지
OOOO노트7 문재 해명해야겟네
OOOO 6.기계같은건 은근 오래쓰는것 같습니다.타블렛도 7년째쓰고있고 폰이 아직 갤노트2입니다.폰으로 트위터하면 많이 느려서 불편해요ㅠ
OOOO방금 노트7 검색하고 왔는데 참 대단하다..
OOOO노트7 터진것만 7개.....s팬 넣어서 떨어뜨렸다가 빼고 다시꼽으면 안빠지는것도 하나 있다고 하던데.... 문제가 꽤나 있나봄
OOOO이예 노트7 망했구나ㅏ G5로 바꿀까.. 하아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EratohoYM
OOOO와..노트7 6번이나 터졌었네...무섭다ㅜㅜ
OOOO탈사과 하고싶은데 갑자기 노트7이 팡팡 터지네
OOOO노트7 6기가 패키지 유출 루머와 관련하여.. 말도 안되는 합성사진으로 인디언기우제라도 지내는건지ㅋㅋ 6기가 패키지 사진은 합성입니다. 64에 6을 오려다가 붙였는데 일부 찌꺼기가 남아있습니다.
OOOO모해언니 조켓다 나도 노트 7 갖고싶다
OOOO미친노트7왔는데기쁜데무섭다
OOOO우리 노트 7 사용자님들 3일내에 폰 터뜨리기 놀이나 하죠
OOOO 잘쟈랑 아근데 지호 폰바꾼건감 만약에 노트7이면 조심해..ㅇㅅㅇ 떠질라 ,,, 라스는 잘봐써 진심 평생 흑발해주라 존예시ㅋ 낼은 더콜라보 비하인드지롱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kangmul177
OOOO아니 노트7 불타는 동영상 촬영해야지만 교환해 준다는 정책은 도대체 누구 머리에서 나온거야. 동영상 촬영하면 그걸 조용히 삼성에만 보내겠냐구요. 다들 자기 SNS에 올릴텐데.
OOOO ㅇㅇ..맞아...절대 하지 말아야 한다ㅏ..원래 다른 폰들도 안되는데 노트7은 지금 다른 폭팔 사례가 있으니까 더 조심해야지..
OOOO님들 어서 알티안하면 그 뭐냐 노트7처럼 계정이 되어버릴지도모름(?
OOOO 니네 집 아니까 가서 노트7 던진다
OOOO노트7 킹스맨이야? 발렌타인이랑 합작했어...?
OOOO요즘 춥다는 분들 노트7 꼭 안고 자세요
OOOO20160831 카포네 트릴로지 퇴근길. Old man 이석준. 폰 바꿨다고 했더니 이거 갤노트7이냐고... 사진 찍으시더니 물 가져오라고 하던 석옵. 목마르시나 했더니만... 방수 되는지 보자고ㅋㅋㅋ t…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yutnaz
OOOO갑자기 생각나서 노트3에 비해 노트7은 gps가 얼마나 좋아졌나 싶어 구글타임라인을 체크해봣지만 별 차이 없었다..
OOOO노트 7 자꾸 폭팔한대서 요즘 침대밑에 숨겨두고 잔다
OOOO오늘아빠 노트7으로 개통했구여...휴대폰집 사장님이랑 친해서 그집 사장님이 없는 물량 예약자꺼 빼서 주셨다했는데..걱정 존나되구여...
OOOO 아까 실트 데스노트 있어서 와 왜 데스노트 실트지 새로운 정보 뭐 떴나 너 좋아하겠다 생각했는데 갤노트7내용이여서....ㅋ..ㅋ.......
OOOO그래서 노트7 해결이 무상 수리냐 리콜이냐. 여튼 해결만 되면 내 기어 S2던 S3를 기다리던 해서 사주마. 이제 시계 하나쯤은 차야할 나이인거 같으니까. 그 시계가 그 시계는 아닌거 같지만 난 모르겠다.
OOOO입안에서 업진살이 녹듯이 노트7이 녹아버리네 ㄷㄷㄷ
OOOO제가 어느날부터 트윗이 업ㄱ으면 짝궁 노트 7이랑 같이 터진겁니다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sthhavesoul
OOOO노트7 발열 때문에 손난로로 써도될듯
OOOO내 짝궁 노트7샀던데 조심해야겠당
OOOO발화중인 노트7에 관해 작성한 블로그 포스팅이 비공개 처리 되었길래 뭐지 했더니 너무 포스팅이 핫해져서 잠시 비공개 처리해두었다고 하네요. 랄까 원본글을 먼저 RT하고서 첨언을 달았을 뿐인데 왜 원본글은 RT안되고 제 글만…
OOOO엥 노트7으로 ㅂㅏ꾼거 오래전부터 떴던거 아니었나 나 왜 알고있었지...... 이번에 질문 많아서 좀 당황
OOOO ㅣㅣ ㅋ ㅋ ㅋ ㄲ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데스)노트7을 사용하면 천국이나 지옥에 갈 생각마라"
OOOO 네 노트7 입니다
OOOO노트 7예약해놓은 사이에 터지고... 그냥 다른거 사야겠어... ._.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Logicalspace
OOOO노트 7 터진거 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노트7도 그렇고 행사 마지막에 군무식으로 시연직원 보여주는데 맞들렸나?
OOOO 노트7......이세요....?
OOOO지호폰.갤노트7이던데ㅠㅠㅠㅠ!!
OOOO 불타는 노트7...
OOOO 그 이후로 덜 미워하지만 그래도 극혐인 사람은 끝까지 극혐이다.. 으..그치만 그분 갤노트7사셨다는데 폭파안되길 기도할게여...
OOOO#SNS삼행시대회 s 샘숭 n 노트7 s 쓰레기 확정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TEQHNIKACROSS
OOOO노트 7있으면 메구밍될수있나요?
OOOO노트 7방수되지않아? 물에 넣어두고 자면 되겠다.
OOOO아 노트7갖고싶다
OOOO 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노트7 공급중단ㄷ된거알아???? 미쳤어미쳤서
OOOO노트 7 사려고 했는데...
OOOO 아 ㅜㅜ 노트7인줄 알았네여
OOOO미친 노트7 폭팔 진짜였어? 아빠 얼마전에 그걸로 바꿨는데..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mathematichan
OOOO노트7 무서워서 못쓰겠는데
OOOO 노트7대응도보고 v20도 보고 바꿀까 싶어지는게 넥서스 업뎃할수록 상태가 안좋아지는거 같음 ㅋㅋㅋ
OOOO갤노트7 덕질하라고 나온거내 ,, 혁명
OOOO이쯤되니 노트7.. 삼성이 인류에게 내려준 최초의 불 같고 막....
OOOO💕군주님 믹테 발매 기념 RT이벤트 ✅1.화양연화pt2.피치 2.화양연화pt2.블루 3.명찰+슈가스티커 4장 4.노트+단체스티커 4장 ✅각 목록당 1분씩! ✅팔로워시 당첨률⬆ ✅알티수가 적으면 자동삭제,, t…
OOOOS7은 진짜 명기였구나. 솔직히 S펜 지원하는 노트류에 방수는 좀 에바이긴 했다.
OOOO노트7은 망했어.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ekth1205
OOOO노트7.... 크크크.... 우리 중에 최약체인 녀석이지....
OOOO노트7중단됐어요?!왜
OOOO진짜 물로 식혀서 쓰라고 갤노트7에 방수기능 넣었나?! #헛소리
OOOO 노트7?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노트7... 줌마는 그런거 몰라용....*^^* 노트4만 돼도 넘 좋겠다 이건 진짜 나같은 분노조절장애인 사람이 쓸 수가 없잖아???????????
OOOO 8ㅅ8그리구 내가 노트7쓰고이찌 꺼이꺼이 삼성다니는친구가 9월이후에나오는게 사는게 나을구라고해서 미리산사람 어케하냐구하니까 미리유통시킨건 자기도 잘 모르겠다구ㅠㅠㅠㅠㅠ 조마조마하면서쓰고이써
OOOO 왜 노트7안사셨어여!!! 요즘 핫하던데..!!(?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Levart_C
OOOO헉.. 노트7여러가지로 발화많이일어나네.. 어쩌지..
OOOO여러분 노트7 똥이에요 똥 우헤헤헤헤헤
OOOO노트7이 입고 중단이 되었는데 티월드 다이렉트몰에서는 어떠한 피드백도 없다ㅋㅋㅋ심지어 그렇게 광고를 하던 노트7이미지도 사라짐ㅋㅋㅋㅋㅋ어이없네 언제까지 기다려..
OOOO와 항공사들 머함 노트7 반입금지해!
OOOO너 때문에 XX한 할아부지였다면 노트 7 다 리콜해서 불량품 모아놓고서 신나게 화형식 했을텐데... 는 갤S5 극혐 모공 디자인으로 반발이 엄청 장난 아닐 때도 묵묵부답이였으니
OOOO 헉..... 노트7이세요...? ㅠㅠㅠㅠㅠㅠ?
OOOO엌ㅋㅋㅋㅋ 노트7 별명봨ㅋㅋㅋㅋ 데스노트7 이라닠ㅋㅋㅋㅋㅋㅋ 누가지었는진 몰라도 잘지었다...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pinkbboi
OOOO맨날 노트에 썰만 쓰고... 썰만... 내 안의 신키도 7월 1일부터 사귐
OOOO유헨찡 폰 노트7로 바꾼다던데 괜찮을까...
OOOORt. 노트7 폭탄이라는 소리가ㄱㅋ
OOOO ??? 아저씨 노트7 들어왔어요?? ?? 아직 안들어왓어~
OOOO 노트7에사는
OOOO 저랑 같이 조금만 기다렸다가 노트7 중고가 40뚫으면 같이 극딜하져 ㄱㄱ
OOOO불타는 노트7 동영상 찾습니다 (?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RealKaracha
OOOO영국 갤노트7 광고는 패럴림픽 수영이랑 같이 이야기하던데...
OOOO 속보 is가 노트7 을 대량으로 구입해...
OOOO근데 너네 나 없으면 꼭 의심해야함; 나 갤노트 7 쓰는중임
OOOO 뻥뻥 터지는 노트7들
OOOO로리에게 갤노트7 선물로주고 부들부들떨면서 동공지진 하는 모습 보고싶다
OOOO 야이 빨갱이 자슥들아! 이거슨 노트7이여! 죽기들 싫으면 가만히들 있으랑ㄲ(펑)
OOOO노트7 새폰교체좀
노트 7  갤럭시 폭발 배터리 윤봉길 충전 펑펑 시한폭탄 인기 핸드폰 G4 Chitogod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