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b 22, 2018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선수

OOOO김은정선수가 말하는데 사실 시력은 그렇게 나쁜편은 아니라고 합니댜 그저 집중을 더 하기위해서 안경을 쓰고 (((바나나 싫어하신대요))) 열량을 위해 바나나를 씹으신다는 은정선수....
OOOO헐.. 안경선배 김은정 선수 엄마 이름도 '김영미'라고.. 결국 영미씨가 낳은 딸과, 영미씨 딸의 친구 영미와, 영미씨 딸의 친구 영미의 친구가, 영미를 드날린 평창 여자 컬링.
OOOO김은정 선수 이 움짤 한번도 못 본 트친은 있어도 한번만 본 트친은 없어야 한다 처음부터 마지막 표정 식는 것까지 심장 박살 냄😭
OOOO(김은정선수영미~) 캐스터네 방금 영미는 좀 부드러웠는데요 이슬비해설라인이 편안하니까 부드럽게 나온것 같습니다 이슬비해설잘들어야됩니다 억양과 높낮이에 따라서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에~ 영미어 통역가 이슬비해…
OOOO김은정선수 자동차 광고도 찍고 내비게이션도 내주세요 모든 주변인의 자동차에 깔겟습니다... 과속방지턱 봐야대!!!!!!! 바야대!!!!!!!! 좌회전!!!!!!!과속카메라!!!!!!!! 기다려!!!!!!!!!! 기다…
OOOO김은정 선수의 표정변화
OOOO김은정 선수 덕심을 자극하는 뭔가가 있다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NO_THINK080222

OOOO방금전에 김은정선수 4점딴거 Gif 쪄옴;;;;;; ㅁㅊㄷㅁㅊㅇ
OOOO김은정 선수ㅠㅠ 오늘 스웨덴 경기 끝나고 관중들한테 한 거수경례 인사 너무 멋있고, 머릿 속에서 떠나지 않아서 과질 사진 찾아보는데 기사 제목이 '여자 컬링 김은정 안경선배의 미친 카리스마' ㅠㅠ t.…
OOOO#대한민국 #여자 #컬링 대표팀에게 #올림픽 이란? #김은정 #김영미 #김경애 #김선영 #김초희 선수를 소개합니다💕 #컬링은MBC #2018평창동계올림픽
OOOO김은정 선수 넘 좋앜ㅋㅋㅋㅋㅋㄱㅋㅋ
OOOO와 컬링 덴마크랑!! 김은정선수 마지막 샷 진짜 대박bbbb 진짜 잘해ㅠㅠ
OOOO8년 전 김경애 선수와 김은정 선수,,,, 그리고 현재,,,,
OOOO행앗하면서 김은정 선수 그렸다

OOOO대한민국 #여자 #컬링 국가대표팀! 정말 대단합니다. #국가대표 #김은정 #김경애 #김선영 #김초희 #김영미 선수가 #2018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컬링 마지막 예선에서 덴마크에 승리하면서 #7연승 을 거뒀습니다. 8승1패,…
OOOO안경언니 아니고 김은정 선수 의성마늘소녀 아니고 컬링황제 안경언니 아니고 김은정 선수 의성마늘소녀 아니고 컬링황제 안경언니 아니고 김은정 선수 의성마늘소녀 아니고 컬링황제
OOOO김은정선수 SD 선딴거
OOOO안경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국뽕 오진다ㅠㅠㅠㅠㅠㅠㅠ김은정 선수 사랑해요옼!!!!!!!!!!!
OOOO여자컬링 김은정 선수 안경선배 나이스샷 ♥
OOOOㅇㅏ니 탐라에서 김은정선수 안경벗은거 ㅁrㅁrㅁu solㄹr 닮앗다는데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 진자 넘 옙븐데 닮앗ㅅ어ㅜㅠㅠㅠㅠ와 대밧ㄱ,,,
OOOO김은정 선수 요리까지잘해 못 하는 게 무엇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stand_025

OOOOmbc 남아나운서..김은정선수에게 "도도한표정"이라고 한다. 같은 컬링계일 남해설은 "도도한가요?저희는 집중한 표정이라고 하는데.." 여해설은 말도 안섞음.
OOOO익명제보 👉🏻 여자컬링 국가대표 김은정 선수
OOOO내가 안경브랜드 마케터라면 지금 당장 여자 컬링 국가대표팀 김은정 선수 후원계약서 준비한다. 대표이사 멱살을 잡아서라도 무조건 붙잡고 본다.
OOOO김은정 선수 오늘부터 제 부본진이다 4년에 한번씩 돌아오는 부본진...
OOOO 저 죄송하지만 두번째 사진은 김은정선수가 페북에 올린 사진입니다ㅜㅠ 저도 김은정선수 정말정말 좋아하지만 선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저 사진은 앞으로 안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주최고옙븐 공식사진 써…
OOOO트위터에 사진만 떠다니는 건 봤는데 고독한 김은정방에서ㅋㅋㅋㅋ 안경선배👍🏻 #안경선배 #컬링 #김은정선수 #안경언니
OOOO 김은정 선수님 진차 잘생겼고 멋있죠ㅠㅠ

OOOO김은정 선수에게 나의 금융자산을 맡기고 싶다
OOOO이거볼때마다넘짜릿함 1. 투구김은정선수... 2. 잘생긴얼굴 3. 간지나는 폼 4. 와!!!!!! 5. 영미~!! 6. 존나정확하게더블테이크아웃 7.우리마지막공이엇음
OOOO안경선배인 김은정 선수는 삼성 라이온즈를 좋아하구나 오늘 첨 알았네
OOOO김은정선수 이미늦↗️었따~도 듣고가세요...
OOOO김은정 선수의 ‘영미’를 들으면 10년묵은 페증이 내려가는듯한 씨원함이 있음.
OOOO김은정선수의 샤우팅을 듣고 가야되가야되!!!! 여더뎌뎌뎌뎌뎌뎌뎌!!!
OOOO김은정 선수 표정 싹 변할 때 너무 좋음 집중하는 그 표정 크으으으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gywnsdk_

OOOO인류를 구원할 간지 안경 선배 김은정 선수 하세요!!@!@@!!!!!
OOOO헐 나 소름돋음;;컬링국대 김은정선수랑 혁옵이랑같은년도 같은날에태어났고김은정선수한테 붙은안경선배라는별명이만화 슬램덩크속인물별명인데 혁옵이 슬램덩크좋아하잖아요!!같은년도 같은날 태어난두사람중 한사람이 좋아하는만화속인물의별…
OOOO김은정선수 완전 아델라 닮았는데 나만 글케생각한건가 🤔 보자마자 아델라헌신인줄 ㅋㅋㅋㅋ 퀸이 뭔지알아? 네가 이기는 수는 없어.
OOOO안경언니 네컷사진 모음 #안경언니 #안경선배 #김은정선수 #김은정 #컬링 #귀여워어
OOOO아 이거 진짜 편집 잘한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은정 선수 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김은ㄴ정님도 김은정님이지만 옆에 김경애선수님,,? 맞나? 너모 귀여우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여자 컬링 더블 테이크 아웃하는 김은정 선수 보자

OOOO컬링 국대 선수분 이름도 김영미... 김은정 선수 어머님 성함도 김영미... 나 작년 담탱 이름도 김영미...
OOOO내 안에 무언가가 김은정 선수를 그리라고 소리쳤고 어느새 난 김은정 선수를 그리고 있었다 아 근데 그리면서 느낀건데 언니 너무 예쁜 거 아니냐고요ㅠㅠ컬링으로 지구정복하셨으면 좋겠다
OOOO지금 맘무 덕질뽕 차오르는데 김은정 선수님 자꾸 훅 치고 들어오신다......
OOOO 맞아요 ㅠㅠㅠ 김은정선수 바나나드시는거 넘 귀여우셔요 ㅠㅠ
OOOO어캄 소름 돋앗어 ㅋㅋㅋㅋㅋㅋ 김은정선수 너무 천재다
OOOO컬링대표팀 자동차 광고 플롯 1. 김은정 스킵이 스톤을 보냄 2. 김은정 스킵이 핸들 돌리는 모습 교차편집 3. 자동차 바퀴등이 부드럽게 돌아감 4. 빙판 스위핑 하는 선수등 5. 상대팀 가드 사이로 기가 막히게…
OOOO영미님덜 제가 써치 하면서 찾은 김은정 선수 나오는 영상 모음입니더.. 이 트윗 보시는 분이 계실진 모르겠지만 경기때 모습 아닌 자연스러(ㅂ진 않으심..^^^)운 김은정 선수넴 보세요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peach__green

OOOO김은정 선수ㅋㅋㅋ 겁나 친근한 느낌이었는데 그 이유가 이거였다..
OOOO김은정선수 네비광고 찍어서 네비 음성 꼭 나왔음 좋겠다.. 어ㅓㅓㅓㅓ!!!!!!!!!!! 육십키로오오오오오!!!! 육십!!!!!! 육십!!!!!!!육십!!!! 사고다발구간ㄴㄴ!!!!!!!!!!!! #iHeartAwar…
OOOO김은정선수 너무 좋아 어떡하지 개좋아 아 너무 기여우셔 어떡해
OOOO김은정 선수 진짜 꼬부기같다 ... 넘 귀여움 ㅜㅜ 웃는 거 쩐다
OOOO안경선배 하이파이브 모음 #안경선배 #김은정선수 #김은정 #컬링 #하이파이브
OOOO방금 컬링 3엔드 김은정 선수 마지막 샷 최고다 진짜..👍
OOOO다들 컬링 김은정선수 안경벗은 모습 보셨나요 진자 사람이 이렇게 이블수가 있나 ,,,,,,,,,,,, 대박적

OOOO김은정 선수 양말 취향봐
OOOO바나나 드시는 것도 엄근진 김은정 선수님 ...
OOOO아ㅋㅋㅋㅋㅋㅋㅋㅋ찬열이 어머님 성함이 이 영 미 이신데 김은정 선수가 영미야!!!! 하시는 거 보고 어머님 생각 많이 났대ㅋㅋㅋㄱㅋㅋㅋㅋㅋ이 왕귀요미야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
OOOO컬링 김은정 선수 어머님 성함도 영미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흑.....부러워 나도 팀킴이랑 사진찍고싶다.....여러분 여자컬링보세요 선수들 다 대간지 철철이고 특히 김은정선수.....싸라해요.....♡♡
OOOO해설하는데 김은정선수는 해설할때 김은정 요래하는데 김영미 선수는 되게 친근하게 영미닦고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언니의 영미의영ㅇ향인가!!!!
OOOOㅠㅠㅠㅠㅠ 김은정선수 너무 조아 어떡해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wOAcrhJOgiASSZ6


컬링

OOOO미쳐따....은정언니.....사랑훼..... #김은정 #영미야 #컬링 #팀킴
OOOO#안경선배 #김은정 의 모든 지시는 #영미 로 통한다! 여자 컬링 #대한민국 VS #덴마크 저녁 7시 30분 #SBS #생중계 #다시뜨겁게 #올림픽채널 #이슬비
OOOO아침 식사 중에 지어진 컬링 국대 팀 킴 멤버들의 영어이름 김영미 Pancake - 팬케이크를 먹고있어서 김선영 Sunny - 먹고있던 계란후라이가 써니사이드업이어서 김경애 Steak - 고기를 좋아해서 김은정 Anni…
OOOO이번 여자 컬링팀 소재로 한국영화..제발 당분간..한 이십년간 안 나왔으면 좋겠고.. 페니 마샬 영화 '그들만의 리그'처럼 한 사십년 뒤에 멋진 영화 (그때에는 뭔가 관람 방식이 많이 다를 수도 있겠다만)로 나왔으면 좋겠다.…


안경선배

OOOO편집자님.....편집자님........ㅠㅜㅜㅠㅜㅜㅜㅠ 모두 김은정이 최고라 하는 세상이지만... 편집자님도 최고심미다....😭😭😭😭😭 [영상] “영미”를 외치는 그녀, 불꽃 카리스마 안경선배 김은정 (출처 KBS뉴스…


안경언니

OOOO 안경언니~김은정 파이팅~


고독한

OOOO고독한김은정방에서 주은건데 ㅋㅋㅋㅋㅋㅋ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ㅌㅋㅋㅋㅋㅌㅋㅋㄴㅋㅋㅋㅋㅋㅋ아너무욱겨진자엌덕해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emernea

OOOO고독한김은정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겨우 899명 되는거 계속 들어갓다가 확인하고 호다닥 들어간 고독한 김은정방 ㅌㅌㅌㅋㅋㅋㅋㅋㅋ.... 너모 좋다...
OOOO고독한 김은정 800명 넘었다 이곳에는 400명의 영미와 250명의 기다려 그리고 150명의 바나나가 있다


바나나

OOOO강인한 집중력으로 상대팀을 개박살 내는 김은정과 끝나고 훔배고파 하고 바나나 먹는 기믄정


안경

OOOO나는 안경과 비안경의 갭차이가 이렇게 발리는건지 몰랐다 다들 김은정 외않해!!!!!!!!!!!!!
OOOO전설의 안경 미인 김은정 님


김은정

OOOO김은정 4컷만화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GGUannyeong

OOOO동계올림픽 프로 아이도루 김은정 김아랑
OOOO 나름 엄선해보았어요.. 움짤이 진짜 귀여운데 왜 안 되는지ㅠㅠㅠㅠ김은정 짱 흑흑
OOOO나진짜 김은정 폴인럽
OOOO사람들이 네게 물었다, 넌 무엇을 할 수 있느냐고. 너는 답했다, 마음 먹은 것이면 무엇이든. 그러자 다시 물었다, 혹 실패하면 어찌하냐고. 너는 다시 답했다, 실패 또한 성공의 하나라고. #김은정
OOOOㅋㅋ 김은정 무표정시리즈
OOOO김은정온니,,,,,,,,, ㅇ<-<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wOAcrhJOgiASSZ6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pong__2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kkyull_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ryeoun_a

김은정 선수 컬링 여자 안경선배 김영미 안경언니 김경애 마지막 고독한 바나나 S_boss82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