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VIP시사회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프리뷰!!
OOOO160912 안소희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김우빈 프리뷰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레드카펫 #김우빈 #KimWooBin #매그니피센트7
OOOO[#소희/기사] 배우 안소희가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OOOO#영화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포토월에서 #이윤미, #손나은 #에이핑크, #준호 #2PM, #김지훈, #배정남, #정석원, #김우빈, #엄지원, #이민정, #현쥬니, #장영남 분들을 본요! 2/3 t.…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김우빈 왔다네 왔다네ㅠㅠㅠㅠ 진회장님 보러 장군이가 왔다네ㅠㅠㅠㅠㅠ #마스터 #박장군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gold_O_moon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소희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김우빈 전신 빠질 수 없엉ㅠㅠㅠㅠㅠ 존잘이야 #마스터 #박장군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김우빈 #KimWooBin :피지컬 넘나 ㅎㄷㄷ 오빠 오늘 진짜진짜 존잘생ㅠㅜㅠ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조승우 프리뷰 진짜ㅏ 나는 다 이루엇서ㅓ 나는 좋아ㅏㅠㅠㅠ 오늘 오빠ㅏ 넘 귀엽고 예쁘고 한 손에 안경 야무지게 챙겨온거 씹덕이구ㅜㅠㅠㅠㅠ 오바ㅏ 사랑헤요ㅠㅠㅠ …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이병헌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이병헌 프리뷰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시사회 #조승우 프리뷰

영화


OOOO매그니피센트7 박창이가 기억 잃은 상태에서 박도원을 못 잊고 무의식 중에 닮은 굿나잇과 사랑하는 영화다
OOOO ;;밀정을본다니;; 매그니피센트7 이나보셈 밀정 언제적 영화얌
OOOO매그니피센트7 근래 본 영화중에 진짜 최고다ㅠㅠㅠ 서부시대극이지만 다양하게 인종넣구 여주도 되게 강인하고 독립적이라 더좋았음ㅠㅠ 아일랜드. 북부. 남부. 스페인. 인디언 등등 다양함👍👍 진짜최고다
OOOO#매그니피센트7 완전 재밌음 ㅠㅠ 이게 얼마만의 서부영화냐?!!!
OOOO아 매그니피센트 7 볼까.. 이왕 거기까지 간거 영화라도 한 편 보는게 좋지 않을까......
OOOO헐리웃 영화에 유색인종들 많아 나오면 좋겠다ㅜㅜ 이번에 매그니피센트7도 이병헌 캐릭터 잘 나왔다는데 앞으로도 승승장구해랏ㅋㅋㅋㅋㅋ
OOOO매그니피센트 7 후기: 옛 느낌을 정확히 따라만든 무난한 영화. 원작을 못봐서 모르겠지만 워낙 유명하고 서부영화 클리셰들을 만들어낸 작품이라 -라고 들었다- 그에 충실하다는 느낌. 액션에서 감독의 고민이 느껴진다. 올드스쿨이냐, 요즘느낌이냐.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stranger_wb
OOOO[매그니피센트 7 평] 정의가 승리하는 그런영화 한국영화만 보니 말라는 이유가 있었네여 이병헌 역시 이런 연기력은 세계 톱
OOOO[매그니피센트7 평] KT VIP로 공짜로 본 영화 // 명작이네요.. 덴젤워싱턴 대사에 "약자는 괴롭히고 강자에는 비굴하게 숙인다"는 그 대사가 많이 와 닿네요, 약자를 지키기 위해 나선 7인 그들을 돕기 위해 나선 약자들이 거대 강자들을 맞서 싸워
OOOO 아 차피 토욜 일욜 어느쪽도 상관 없겠다 영화도 보고싶어 그거 매그니피센트7
OOOO크리스 프랫이랑 이병헌이 나온다는 것만 알고 본 매그니피센트7. 찾아보니 리메이크 한 영화라고 한다. 후반부 총격씬이랑 엔딩 크레딧이 좋았다
OOOO매그니피센트7 보니까 약간 정신이 들었다. 몸 늘어질땐 다 부셔버리는 시끄러운 영화가 특효약임.
OOOO매그니피센트7... 6맥크리 1한조 1위메 픽으로 돼재앙에 맞서는 악몽을 꾼 영화였다
OOOO설사로 맛이 간 상황에서 리메이크 영화 두 편을 봅니다. '매그니피센트 7'을 보고 '벤허'까지... 최악의 컨디션에 영화보는 저도 참으로 독한 놈이죠. 대신 내일부터 연휴 동안은 별일 없으면 한 편도 영화 안보고 푹 쉴 예정입니다. 기운이 없어요.
OOOO아니 왜 황야의 7인이라는 제목으로 이미 우리나라에서 버젓이 방영도 했던 영화를 똑같은 제목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인데 이걸 굳이 매그니피센트 7이라는 굳이 영어 발음을 한글화한 제목으로 개봉해야 하는 거지? 이해가 안 가네.…
OOOO영화 #매그니피센트7 이 내일 한국에서 개봉합니다! 리퍼트 대사가 VIP 시사회에 참석해 주연배우 #이병헌, 시사회에 참석한 #조승우 도 만나고, 영화의 선전을 기원했습니다. #Mag7
OOOO 올 추석엔 그래도 이것저것 많이 있다. 벤허 어떨지 모르겠지만 매그니피센트7도 있고 선택지가 많네. 그래봤자 티비 영화리뷰를 먼저 보신 아빠께서 밀정이나 대동여지도를 고르시겠지만서도...
OOOO추석은 서부 영화지 다들 매그니피센트7 보세요 배우들이 제 몫은 하는 훌륭한 영화입니다
OOOO매그니피센트7에서 이병ㅇ헌 ..놈놈놈보고 캐스팅햇나...? 햇ㄷㅓ니 감독이 이외로 달콤한인생보고 캐스팅햇대.. 감독님 놈놈놈 한번 보시오 ... 니 영화에 등장한 암살자 거 박창이요
OOOO내일 매그니피센트 7 보기로 함...추석 명절에 서부영화라니 이 얼마나 고전적인 선택인가 ㅋㅋㅋ
OOOO연휴에 볼 가족 영화 얘기하다가... 엄마가 고산자 대동여지도를 보고 싶다고 거듭 의사 표명 하시길래 그 뜻을 감정 상하지 않게 거절하느라 매우 힘들었음. 후아후아... 밀정은 고문씬 때문에 아웃. 매그니피센트7로 가는 걸로. 크리스 프랫은 사랑임미다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USEmbassySeoul
OOOO매그니피센트 영화 왜케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영시간이 7시45분부터 10시 8분까지 ㅋㅋㅋㅋㅋ
OOOO[★패션] ▷ WHO 소희 ▷ WHEN 2016년 9월 12일 ▷ WHERE 영화 ‘매그니피센트 7’ VIP 시사회 ▷ WHAT 라이더 재킷-‘이로’, 한화 약 145만 5,000원.
OOOO[영화의전당 금주 신작] - <매그니피센트7> #이병헌 #덴젤워싱턴 - <물숨> #추석 #영화의전당 #풍성한한가위되세요
OOOO매그니피센트7 뭐한번정도는 봐도시간떼우기로는괜찮을듯...서부게이영화였어...뜨거운남자들의 사랑과 이별 그리고만남...이런내용이었지

이병헌


OOOO매그니피센트7 이병헌 서부극이고 단도 써가지고 박창이 같다고 생각했는데 후기에서 그냥 박창이라는 얘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봐야지
OOOOToday at The Magnificent Seven <매그니피센트7> to support 이병헌 선배님

조승우


OOOO마리 이거 봐 나 잘 찍었지 #조승우 #매그니피센트7
OOOO거의 마를과 같은 포즈력 #조승우 #매그니피센트7 근데 욀케 화질구지야,,ㅜㅜ
OOOO내가 탐라새램들 생각하며 찍어따 #조승우 #매그니피센트7 칠? 칠! 하는 늑김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시사회 #조승우

PREMIERE


OOOO[PRESS] 160912 SOOYOUNG at '매그니피센트7/The Magnificent' VIP Premiere (2)
OOOO160912 Hyomin @ 매그니피센트 7 Movie premiere ❤️
OOOO160912 Hyomin @ 매그니피센트 7 Movie premiere 😊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 Magnificent Seven Premiere #Sooyoung Meno de Mosso patent boots ₩298000 #ChoiSooyoung #수영 #최수영 https:/…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stranger_wb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 The Magnificent Seven Premiere #Sooyoung Acne Studios Peele sweater $480 #ChoiSooyoung #수영 #최수영 https:…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 The Magnificent Seven Premiere #Sooyoung Celebee vintage denim shorts $32 #ChoiSooyoung #수영 #최수영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 Magnificent Seven Premiere #Sooyoung Meno de Mosso patent boots ₩298000 #ChoiSooyoung #수영 #최수영

MAGNIFICENT


OOOOวันนี้ซูยองไปชมภาพยนตร์ '매그니피센트7/The Magnificent Seven' รอบพรีเมียร์

VIP


OOOO160912 매그니피센트7 VIP 시사회 #소희 #안소희
OOOO[PIC] 매그니피센트7 VIP 시사회 (준호)

서부극


OOOO#매그니피센트7 필요한건 극대화, 컷할건 컷하고 모든것을 보여준 서부극 "서부극" 이 중요합니다 와우!!!!
OOOO매그니피센트 7 서부극 처음 보는데 관념 속에서만 존재하던 서부극이랑 일치하고 그냥저냥 배우들 보는 맛도 있고 그런데 굿나잇이랑 빌리 사귐. 구디빌리인지 빌리구디인지만 정하면 된다
OOOO#매그니피센트7 ...다 보고 나서 '아...이거 옛날 황야의 7인의 리메이크..었구나..'는 사실을 깨달음. 뭔가 큰 건 없고, 서부극 좋아하는 사람에겐 괜찮을지도... (나는 서부극 별로...) 나쁘지만은 않았음.
OOOO매그니피센트7.. 서부극 특유의 결전 전의 그 긴장감을 매우 좋아함 😌 다 같이 모여서 식사하는 씬 좋고.. 마을 사람들과 결정을 준비하는 장면들도 좋고.. 일곱명 그들 사이의 관계성도 좋음.. 패러데이랑 바스퀘즈(이름이 이게 맞나?)의 관계도 좋은데
OOOO나오는 줄도 몰랐던 맷 보머가 그리 소비될줄이야..무튼 개연성이 마~니 부족하던 전개만 눈감아주면 제법 괜찮게 즐긴 간만의 서부극. 그나저나 프랫은 너무 과하게 폼났던거 아닌가?ㅋ😝😝 #매그니피센트7
OOOO매그니피센트 7. 그럭저럭 괜춘한 리메이크. 과묵했던 원작에 비해 크리스 프랫화되어 말이 많고 코믹함이 있는 모던한 서부극이 되어 취향 탈듯. 막판 총격전에 탈탈 털어넣어서 약간 루즈해지기도.
OOOO나는 솔찌키 매그니피센트7 감독이 미국에서 욕 먹을거라고 생각한다. 안 찾아봐서 모르겠지만 서부극에???? 그것도 명작 리메이크에???? 동양인?????? 쟨 누구야?????? 하는 새끼들 761694917명 있겠지
OOOO매그니피센트 7🎥마을을 지키고 정의를 지킨다는게 이렇게 어려운 일이던가? 서부극의 전설인 '황야의 7인'을 리메이크 했습니다. 다양한 인종의 용병과 마을을 지키는 사람들을 통해 정의에 대해 묻습니다. 짜릿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Sophia_1979

황야의


OOOO황야의 7인 (매그니피센트 7) 보러 옴 ㅇㅇ
OOOO매그니피센트 7은 감독이 흑인이라 그런지 황야의 7인 멤버 구성을 흑인과 아시안 캐릭터로 바꾼 게 마음에 듬...여성 멤버도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

크리스


OOOO아 하필 추석에 매그니피센트7 개봉할까ㅠㅠㅠㅜ 사람 많겠지 크리스 보러가고프당
OOOO아아 매그니피센트7 내일 2차 찍겠지만 솔까 2차이상 찍을 급은 아니긴하지만.. 크리스프랫 너무 존멋이고 댄젤워싱턴 센터 역활도 좋았고 헤일리앳웰 너무나 이쁘고 여자라고 허접떼기짓 안하고 남자랑 똑같이 싸우는거 좋음…
OOOO아아 매그니피센트7 내일 2차 찍겠지만 솔까 2차이상 찍을 급은 아니긴하지만.. 크리스프랫 너무 존멋이고 댄젤워싱턴 센터 역활도 좋았고 헤일리앳웰 너무나 이쁘고 여자라고 허접떼기짓 안하고 남자랑 똑같이 싸우는거 좋음 맷보머 초반에 잠깐 나오는디멋짐
OOOO#매그니피센트7 을 봤다 크리스 프랫 미쳐!!!!!
OOOO 매그니피센트7이요 저는 이거 크리스프랫 보러 가용~ ㅇ1병허니도 나온다고 하기는 하던데(코팜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mizu_saba

사람


OOOO박창이 좋아하는 사람들은 매그니피센트7 추천하고싶다 .... 박창이가 예쁘게 나왓기에
OOOO#매그니피센트7 굿나잇이 PTSD에 시달려서 사람을 죽이지 못해 도망친거는 이해가는데 대체 어떻게 왜 나중에 다시 돌아와서 아무렇지 않게 빵빵 사람들을 쏴대는거지?????
OOOO나는 매그니피센트7 슬플지 몰랐는데 굿나잇과 빌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행복한거 같아서 덜 슬퍼졌다. 사람 마음이 이렇다
OOOO신촌 CGV 아트레온 함께 할 사람 환영 - 현재 맥주 - 10:20 매그니피센트 7 (H-12) - 12:40-01:10 맥주 - 01:30 아이 엠 어 히어로 (G-10)
OOOO으아악 매그니피센트7 오늘 개봉했느지 몰랐다 나랑 보러갈 사람 흐어어어엉 ㅠㅠ

9월


OOOO9월 셋째 주 개봉작 화면비 정보 (비스타V, 스코프S) 인천상륙작전익스텐디드 에디션(확장판) S 나는 증인이다 S 매그니피센트 7 S 드림 쏭 V 벤허(2016) S 아이엠스타 뮤직어워드 V 연인과 독재자 V…
OOOO9월 셋째 주 개봉작 화면비 정보 (비스타V, 스코프S) 인천상륙작전익스텐디드 에디션(확장판) S 나는 증인이다 S 매그니피센트 7 S 드림 쏭 V 벤허(2016) S 아이엠스타 뮤직어워드 V 연인과 독재자 V 카페 소사이어티 S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dpsrn_N9

매그니피센트 7


OOOO매그니피센트7에 센티넬버스 나옴
OOOO#매그니피센트7 에서 여자 같이 따라다니던 남자는 대체 존재의의가? 모닥불 피우고 밤에 도박꾼한테 총싸움 레슨도 받았는데 결국 끝까지 아무것도 안 했어...
OOOO카페 소사이어티, 매그니피센트 7, 거울나라의 앨리스 이번 연휴에 다 볼 수 있을까....
OOOO아 매그니피센트7 팜플렛 왜 안챙겻지
OOOO헉; 매그니피센트7 봐야겠다
OOOO나 매그니피센트7보고십ㄷㄷ어
OOOO내일 새끼쥴 점심 맘스터치먹고 핫트랙스 갔다가 매그니피센트7 볼거다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Thaiaraclub
OOOO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애요 ^^!! 매그니피센트7 볽건대 갠춘 ???
OOOO내일 매그니피센트7 보러 간다
OOOO매그니피센트 7 봤는데 너무 재밌었음ㅋㅋㅋ 또 봐야지
OOOO여러분 빨리 매그니피센트 7 보고 굿나잇과 빌리의 트루럽 느껴주세요 둘은 정말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니 올해 하반기를 강타할 웨스턴 게이... 매그니피센트 7...
OOOO매그니피센트7 존잼! 강추! 와 진짜 멋있다!
OOOO매그니피센트7 예매했당. 내일 봐야지😊
OOOO매그니피센트7 꿀잼임 ㅠㅠ 엄마오빠도잼밌다고함 의리의리하면서액션좋고배우좋고 짱짱 ㅠㅠㅠㅠ 기대안하고봤는데꿀잼이어따 개봉하자마자보다니★ 닥터스트레인지포스터나옴 ㅠㅠㅠ두큰두큰 세장챙겨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And_Zest
OOOO매그니피센트7...죽은줄알았던 박창이가 다시돌아왔다(궁서체
OOOO매그니피센트7 봤다 ㅋㅋㅋㅋㅋ 한마디로 요약하면 장고 언체인드 순한맛
OOOO매그니피센트7을 보러가야하는데 말이죠
OOOO매그니피센트7 15세 받을려고 왕창 용을쓰기도했고 캐릭들 깨알같이 다 잘쓰기도 했고 여캐도 멋있고 다 좋은데 난 장고언체인드 바스타즈거친녀석들 극혐8이 보고싶었어 ㅠㅠ 나 너무 잔인한가보 ㅏ☆
OOOO선생님들 제가 매그니피센트7 봤고요 대호모밭이다
OOOO내일 매그니피센트7 보러갈것이다
OOOO 비중도 많데욬ㅋㅋㅋㅋ 놈놈놈2를 이렇게 보게 되다니 ㅋ.... 매그니피센트7에선 박도원도 데려오길 ^ㅅT ㅠㅠㅠㅠㅠㅠ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And_Zest
OOOO매그니피센트7 봤는데 맷 보머가.. 나오..네... 근데 왜... ㅎ..............얼굴이 주인공인데 왜죠
OOOO매그니피센트7이랑 밀정 봐야지
OOOO매그니피센트7 봤다.............프랫 존나 이 세상 멋짐이 아니다.........미모 미쳐있고 진자 캐릭터 셔ㅕ발 제일 멋짐........막 온갖 재롱 다부림...........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그니피센트7 보실래요???
OOOO매그니피센트7 어떨까....
OOOO담주엔 매그니피센트7 봐야지 흐흐
OOOO낼 매그니피센트7 조조.. 꼭 보러갈 수 잇기를🙏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rebecca4101
OOOO오늘 오전 근무만 해서 점심 먹고 비욘드랑 매그니피센트7 보고 왔다! 매일 이렇게 살고 싶다😂 일 안 해도 돈 생겼으면ㅠㅠ
OOOO낼 매그니피센트7 조조로 보러가야지 어쩌다보니 병꿀 필모를 연달아... 보고 또 치이면 밀정2차찍으러가야겠다
OOOO매그니피센트7 보고 옴. 결론 바스티온 하향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매그니피센트7(맞나 보고왔다 재밌눈~ 근데 총소리 좀 시끄럽다ㅇ~ㅇ
OOOO탐사자 핸드북 메일을 받고 고민중. 매그니피센트7을 보러갈까 룰북을 읽을까... #크툴루의_부름 #매그니피센트7
OOOO매그니피센트 7 볼만했다 근데 러닝타임이 쫌만 더 짧았음 좋았을듯? 이런 내용(?)에 120분이 넘는건 좀 처지지 않나 싶다 그래도 풍경 죽이고 액션씬 재밌고 괜춘했음(~ㅇ0ㅇ)~
OOOO매그니피센트7 보고 들어가야지.....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gold_O_moon
OOOO매그니피센트7 괜찮네 3차정도 찍을 각
OOOO방금 매그니피센트7 취소했다 주르륵...
OOOO매그니피센트7 후기 맥크리 바스티온 한조 vs 맥크리 겐지 한조 로드호그 거점을 수비하십시오
OOOO매그니피센트7 보고옴
OOOO그리하여 나는 매그니피센트7을 보러갈것,,
OOOO매그니피센트7 보고 올게요 🎶
OOOO매그니피센트7 봐야하나 아님 벤허냐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sweeti_hee
OOOO엄마한테 매그니피센트7 얘기하다 이단 호크를 이단 헌트라고 말해버림
OOOO매그니피센트7 보려고 극장에 들어와 광고를 쳐보는 중 #이_해시를_보는_순간_상황보고
OOOO매그니피센트7 보러옴 두근두근하다
OOOO내일 아빠꼬셔서 매그니피센트7 보러가야지
OOOO매그니피센트7 본다!! 프랫 볼 생각에 두근두근
OOOO내일 매그니피센트7 보려고했는데 나가야한다니..... 금요일에 봐야겠다😂😂
OOOO 매그니피센트7 오늘 개봉인데, 쉬는날이라서 보러갈까 고민중입니다 ㅎㄷㄷ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moojae_
OOOO매그니피센트7 보러가야지 하루전 오후에 개봉해주는구나!
OOOO흑흑 그래서 예매햇다 거울앨리스 평점 매그니피센트7보다 더 안좋던데 예꼬편예 리차드 임팩트 너무 커서 예매해벌임
OOOO내일 매그니피센트7 개봉하눈데 언제보러갈ㄹ래여
OOOO매그니피센트7 별로라는 평을 보고 왔다는 소식입니다
OOOO매그니피센트7 초반 평 진짜 별로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 나아질 거 같지가 않네 내일 예매해놨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매그니피센트7에 대한 평가는 보진 않았고 볼 생각이지만 이미 마음속 평가는 나왔음. 쿠엔틴 타란티노 작품의 스타일은 가져올 수 있어도 그렇게는 못만듬.
OOOO매그니피센트 7 내일 개봉이니까 내일 보고 싶은데 과연 내가 볼 수 있을까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92x627
OOOO쿠로사와 팬으로서 매그니피센트7을 보아야 할 것인가의 선택의 기로에 서있다. 아마도 보겠지만, 아마도 실망하겠지.
OOOO매그니피센트 7... 미리 오늘 개봉하나보네.. 내일 보러갈까나..
OOOO매그니피센트7 개봉하는 기념으로 맥크리한다
OOOO매그니피센트7 감상5맥크리 1한조
OOOO매그니피센트7 보러 가야겠다
OOOO내일 매그니피센트7 개봉이네 내일 볼 수 이쓸가 내일...내일 보고싶다 오빠... 프랫....오빠ㅠㅠㅠ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Keyton_S_Park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hyominidot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TheSMTOWN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TheSMTOWN
매그니피센트 7 VIP시사회 영화 이병헌 조승우 PREMIERE MAGNIFICENT SEVEN VIP 김우빈 서부극 Thaiaraclub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