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4, 2016

권혁수 웃김 SNL 디오니소스 클라리스박영희 안지환 디오니소슼 이영달 녹음효과김홍식 최원형 조예신


웃김


OOOO권혁수 디오니소스 더빙한거 웃음 필요할 때 보는데 볼 때마다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라 연주 하는 것도 웃기지만 데메테르가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권혁수 ㅈ ㅗ ㄴ나 웃김ㅋㅌㅋㅋ

SNL


OOOOsnl 더빙극장 진짴ㅋㅋㅋㅋ권혁수 최고이고ㅋㅋㅋ ㅋㅋㅋㅋㅋ우울 할때 마다 볼거야 ㅋㅋㅋㅋㅋ
OOOO 안녕하세요 오르페우스님(?) ㅋㅋㅋㅋ저는 피키캐스트의 에디터 클레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번에 SNL 권혁수님 컨텐츠를 제작중인데, 오르페우스님의 트위터 일부를 캡쳐해서 몇 장 써도 될까요?
OOOOSNL 권혁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디오니소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너 때문에 흥이 다 깨져버렸으니까 책임져 네 알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nl에 오르페우스 나온거보고 계속 웃었네 ㅋㅋㅋ 권혁수ㅋㅋㅋㅋ

디오니소스


OOOO548. 권혁수 디오니소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
권혁수 웃김 SNL 디오니소스 클라리스박영희 안지환 디오니소슼 이영달 녹음효과김홍식 최원형 조예신 HIHIT28
OOOO앗ㅂㅋㅋㅋㅋㅋㅋㅋㅋ권혁수 디오니소스 더빙한거 존나웃기다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지환


OOOO칼리오스트로성의 비밀(MBC) 번역:이경식 루팡:백순철 클라리스:박영희 털보:권혁수 에드:이인성 백작:한상혁 로자리에:윤소라 초토:황일청 김기현/한규희/이영달/조예신/최원형/안장혁/안지환 녹음효과:김홍식/박준호 녹음기…
OOOO칼리오스트로성의 비밀(MBC) 번역:이경식 루팡:백순철 클라리스:박영희 털보:권혁수 에드:이인성 백작:한상혁 로자리에:윤소라 초토:황일청 김기현/한규희/이영달/조예신/최원형/안장혁/안지환 녹음효과:김홍식/박준호 녹음기술:차동진 녹음연출:김수경

디오니소슼


OOOO님들 이거 봐줰ㅋㅋㅋㅋㅋㅋ에센엘 권혁수 디오니소슼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요즘 디오니소슼ㅋㅋㅌㅋ 권혁수 더빙 ㅠㅠㅠㅜㅜㅜ겁나웃겨ㅠㄴㅋㅋㅋㅋ

더빙


OOOO388. 권혁수 거침없이하이킥 더빙 넘 좋슴미댜.. 나문희 연기는 진짜 챼고..

김경호


OOOO권혁수 김경호 따라하는영상 다 웃기다ㅠ미친 ㅠㅠ
OOOO권혁수 김경호 모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혁수


OOOO 호구마 ㅋㅋㅋ 프란체스캌ㅋ 아 권혁수 진짴ㅋㅈㅋ
OOOO 진짜 그거 미친 올림푸스 가디언 아옼ㅋ 진짜 ㅋㅋㅋ 권혁수 천재같음욬ㅋ
OOOO권혁수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기개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기기ㅣㅣㅣㄱㅋㄲ권혁수는ㄲㅋㅋㅋ
OOOO 권혁수
OOOOㅋㅋㅋㅋㅋㅋ아 권혁수 진짜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
권혁수 웃김 SNL 디오니소스 클라리스박영희 안지환 디오니소슼 이영달 녹음효과김홍식 최원형 조예신 taemjjong
OOOO 권혁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거 권혁수버전이 갑인데
OOOO 권혁수나오는거죠 아까저거
OOOO나만당할수업다 강스카이랑 권혁수랑 비슷하게보인다구요 ..
OOOO아 자꾸 권혁수랑 겹쳐보여
OOOO어제 티비에 유지태가 나오는데 왜그렇게 권혁수가 생각나던지...
OOOO 권혁수릠 인데여?!!!!!!!!!!!!!!!!
OOOO권혁수님 나만 바라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권혁수 배우님 성대모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
OOOO권혁수ㅜㅋㅋㅋㅋㄱㅋㅋㄱ아낰ㅋㅋㅋㄱㄴㄱㄹㄴ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좋앜ㅋㄱㅋㅋ규ㅜㅡㅠㅠㅠㅠ (RT
OOOO권혁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 진짜 요즘 권혁수가 젤 웃겨욬ㅋㅋ 아 진짜 미칩니닼ㅋㅋ
OOOO권혁수 유세윤 생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년뒤에 주겠댘ㅋㅋㅋㅋㅋㅋㅋ
OOOO권혁수 존ㅋㄴ캌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혁수 웃김 SNL 디오니소스 클라리스박영희 안지환 디오니소슼 이영달 녹음효과김홍식 최원형 조예신 taemjjong
OOOO[NYLON star] 호!박!고!구!마! 권혁수 핫한 호박 고구마 권혁수와 시~원한 대화를 나눴어요 !
OOOO 권혁수임ㅋㅋㅋㅋㅋ 그리구 이거 영어인뎅
OOOO아..꿈 꿨는데 꿈에서 권혁수가 날 너무 웃겨줬어 진심 피하고 다니느라 진 다 뺀....
OOOO아 강하늘 보는데 권혁수가 계속 보임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권혁수 추천 ㅠㅠㅠㅠㅠ 갈비찜 덮밥소유ㅠㅠㅠㅠ
OOOO그,, 강하늘이랑 권혁수랑 오묘하게 닮아서 보보걩심보다가 갑자기 터졋다,,
OOOO ㅊㅋㅊㅋ 그런데 권혁수가 유명한 사람인가요???
OOOO상타쪄요 ㅋㅋ 사회 권혁수가 누군지도 몰라서 아재인증•_• #2016아식스쿨런
OOOO권혁수 존나 웃기네 ㅋㅋ


권혁수 웃김 SNL 디오니소스 클라리스박영희 안지환 디오니소슼 이영달 녹음효과김홍식 최원형 조예신 chldowm
권혁수 웃김 SNL 디오니소스 클라리스박영희 안지환 디오니소슼 이영달 녹음효과김홍식 최원형 조예신 joker_qeen
권혁수 웃김 SNL 디오니소스 클라리스박영희 안지환 디오니소슼 이영달 녹음효과김홍식 최원형 조예신 d7e0607
권혁수 웃김 SNL 디오니소스 클라리스박영희 안지환 디오니소슼 이영달 녹음효과김홍식 최원형 조예신 luv_bhsh
권혁수 웃김 SNL 디오니소스 클라리스박영희 안지환 디오니소슼 이영달 녹음효과김홍식 최원형 조예신 d7e060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