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4 핑썸플레이스 우리은지님()직찍 4p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30분도 안남았다 설레설레설레♥♥♥♥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초롱 ( ) preview2. ❤️❤️❤️ #박초롱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 팬사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 팬사인회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813❤️
OOOO160929 신촌 팬싸인회 #에이핑크 #나은( )늦은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늘 옆에있어줘서 고마워💕 #언제나_든든한_낭니편 ❤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에이핑크 #남주() 첫번째 프리뷰♥ 하트여신 사랑둥이>_<♥ #내가설렐수있게 #Pink_Revolution
OOOO[#하영] 컴백! 드디어 에이핑크가 컴백합니당 ㅎ 첫방 많이많이봐주세용!! 오늘와준 우리팬더들 너무너무고마워용!! #에이핑크 #Apink #내가설렐수있게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kpop_star_show
OOOO160929 신천 팬싸인회 에이핑크 오하영 프리뷰 못맞춰도 줄꺼 어떻게 알았죵? 오 천재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초롱 ( ) preview6. 오늘 수고했어여💪🏻 낼도봐💕 #박초롱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초롱 ( ) preview4. 🍻🍻🐻🐻 #박초롱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오늘 컴백 첫 무대를 선보인 #에이핑크 의 개인 직캠을 엠피디 유튜브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한개만 날려드린다고 한개만 보시면 넘나 섭섭해 #Apink #내가설렐수있게 #BoomPowLove #엠카직캠 t.…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우리은지님()프리뷰2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우리은지님 ()후리쀼 💕 #치킨요정 #은지님손글씨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에이핑크 #남주() 두번째 프리뷰♥ 보조개여신♥ #내가설렐수있게 #Pink_Revolution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에이핑크 #남주() 마지막 프리뷰♥ 사랑둥이 손에 새 한마리가>_<♥ 오늘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고생많았어♥ #내가설렐수있게 #Pink_Revolution t.c…
OOOO[#에이핑크] #스타DJ 에이핑크 의 #분홍사과 2화! 청순돌의 솔직입담 라디오! #멜론 에서 1화보다 딱 419배 더 재미있는 최종회를 감상해주세요! #Apink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박초롱() 프리뷰 To. Us 노래좋다고하니까 부끄러워함>_<💕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작사롱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초롱 ( ) preview5. 보때마다 💓 #박초롱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8 #컬투쇼 #출근 #에이핑크 #남주() 늦은 프리뷰♥ 사랑둥이♥ #Pink_Revolution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7 #KBS #에이핑크 #남주() 프리뷰♥ #내가설렐수있게 #Pink_Revolution
OOOO160928 #컬투쇼 #보이는라디오 #에이핑크 #남주() 늦은 프리뷰♥ #Pink_Revolution #내가설렐수있게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STARlight_with6
OOOO160928 #컬투쇼 #퇴근 #에이핑크 #남주() 늦은 프리뷰♥ 고생했어♥ #Pink_Revolution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7 유희열의 스케치북 퇴근길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 팬싸인회 에이핑크 프리뷰 #내가설렐수있게 #Pink_Revolution 항상 고마워요
OOOO[#에이핑크 뉴스] '엠카' 에이핑크, 청순돌의 귀환 '내가 설렐 수 있게' #Apink #Pink_Revolution #내가설렐수있게 #BoomPowLove #내일도_우리가_설렐수있도록
OOOO[#초롱] 팬더들! 아침 일찍 응원와줘서 고마워요 ㅜ 다들 힘이 없어 보여서 걱정되네요..ㅜ  힘내고 푹자고 다음에 또 봐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에이핑크 #Apink #박초롱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윤보미() 프리뷰 말하는거 너무예뻐ㅠㅠㅠㅠㅠ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오하영() 프리뷰 막내님 아재개그 인정.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초롱 ( ) preview3. 꽃보다 예쁜롱🌸 #박초롱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윤보미() 프리뷰 사진확인하던중에 너무 귀여워서 일단먼저ㅠㅠ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8 컬투쇼 출근 #초롱 ( ) 롱여신님💕 #박초롱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노래 듣고 설렘사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뮤비보고또설렘사
OOOO #apink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뮤비리액션 비디오 RT+팔로우 선물은 GENIE 1000회 스트리밍 이용권입니다! 핑크판다분들의 열스밍을 응원해요~ 위의 영상 트윗을 RT하고, 팬덤을 팔로…
OOOO#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캘리그라피 또 다시 노래로 위로와 힘을 줘서 고마워요😙
OOOO160928 두시탈출 컬투쇼 출근길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nojihoon
OOOO160927 KBS 연예가중계 #정은지() PREVIEW✨ "눈이 부시게 아름답길 바래, 매일이🎤"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Apink 대기실에서 이러고 신곡 연습합니다. 시끄러움이 여기까지 전해짐.. 덕후덜 응원법 가이드까지 해주네👍 #내가설렐수있게 #에이핑크 #대기실옆라이브
OOOO[#보미] 두근두근 우리팬여러분 드디어우리만나는건가요 너무너무떨리고설레고 우위우위우~~~~ 막막내심장이두근두그난리났어... 너무너무보고싶었어!!!!!!!!!!!! #에이핑크 #Apink #윤보미 #내가설렐수있게
OOOO[#남주] 고마워요팬더 나의 하트를 받아랏~ #에이핑크 #Apink #김남주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4 쇼!음악중심 컴백기념 커피서포트 @apinksne #에이핑크 #나은 #역조공 #이구역의커피왕 #컴백 #내가설렐수있게
OOOO[#하영] 판다설렐수있게 오늘 팬들 만날수있어서 너무 셀렌다용...^^ 오랜만에 다같이만나는데 만나자마자 울까봐 다들 걱정.... 많이보고싶었죠? 히히 기다려줘서 고마워용 #에이핑크 #Apink #오하영 #내가설렐수있게…
OOOO날 설레게 ..했구려..🙈❤️ #에이핑크 #컴백 #내가설렐수있게 #응원
OOOO[#에이핑크 뉴스]에이핑크, 국내 및 아시아 4개국 아이튠즈 1위등극 #Apink #Pink_Revolution #내가설렐수있게 #한터차트 #신나라차트 #아시아차트 #1위가수 #국민걸그룹 #핑퍼스타 t…
OOOO[#에이핑크] 정규 3집 #Pink_Revolution 음원 발매! 1년 2개월만에 완전체, #청순보스 의 귀환 #Apink 의 #내가설렐수있게 많이 사랑해주세요! ▶melon 바로가기 -
OOOO160928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라디오 #에이핑크 #윤보미 (@apinkbm) Preview🌟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7 #초롱 ( ) preview4! 설레..💕 #박초롱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7 #초롱 ( ) preview5! 슈슈🏃🏻🏃🏻 오늘 하루💪🏻💪🏻💪🏻 #박초롱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OOOO160928 컬투쇼 #초롱 ( ) preview1. #박초롱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
OOOO160928 컬투쇼 퇴근 #초롱 ( ) 롱다정❤️ #박초롱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Apink_2011

APINK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Apink #에이핑크 #오하영 #하영()직캠프리뷰 단단히 삐진 하영이😢계속 째려(?)보고 그러길 10분이 지속되고 그러다 잘 풀어드림 약속 꼭 지킬게💛
OOOO160925 갓하영 () @ 신촌 팬사인회 #오하영 #에이핑크 #Apink #PinkRevolution
OOOO160929 #SBS #배성제의텐 #라디오 #퇴근 #에이핑크 #Apink #박초롱 #초롱() 깜깜하지만 롱이미모는😶 새벽부터 정말 고생 많았어용 조심히들어가고 푹 코오 낸내해용
OOOO어느 열정적인 예능피디님의 하루! 이런미모피디님 없습니다 오하영 감독님의 첫 연출작 #에이핑크의중계차데이트 #이번주 #연예가중계 #에이핑크 #apink #오하영pd
OOOO160929 신촌 팬사인회 #에이핑크 #손나은() Preview! - 뒤늦게 올리는 프리뷰..😂 오늘 고마웠고 고생많았어!😃😄 #Apink #나은 #naeun
OOOO160929 신촌 팬사인회 남주() 프리뷰 #에이핑크 #Apink #남주 #사랑둥이 오늘하루 고생많았어요~~ 푹자요 ㅠㅠ
OOOO160929 신촌 팬사인회 초롱() 나은() 프리뷰 #에이핑크 #Apink #초롱 #나은
OOOO[Preview] 160929 #Namjoo at Sinchon Fansign Event (2) | ©® 쥬블리닷컴 #Apink #에이핑크 #김남주
OOOO🍁RT부탁🍁 현재 #최애돌 아이돌 그룹 순위🎤 1위 #비투비 #BTOB 2위 #인피니트 #INFINITE 3위 #방탄소년단 #BTS 4위 #걸스데이 #Girlsday 5위 #에이핑크 #Apink
OOOO160929 신촌 팬사인회 하영() 프리뷰 #에이핑크 #Apink #하영
OOOOnaeunhongkong160928 컬투쇼 Apinksne #에이핑크 #손나은 #나은
OOOO160928 컬투쇼 퇴근 #에이핑크 #손나은() Preview! - 오늘 고생했어! 조심히들어가!😄🙌#Apink #나은 #naeun
OOOO160926 COME BACK 쇼케이스 에이핑크 APINK 내가 설렐 수 있게 1
OOOO[#금주의_출시_음원] 매주 목요일 노래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꿀정보🙊 #오마이걸 #OHMYGIRL #에이핑크 #Apink #크레용팝 #갓세븐 #GOT7 #보보경심 #달의연인_보보경심려 #SG워너비 #비와이 #스피카…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rongtist7
OOOOใจพี่พังไปหมดแล้ว TT นาอึนกับการจ้างร้อยเต้นแสน//[MPD직캠] 에이핑크 손나은 직캠 내가 설렐 수 있게 Apink Son Na Eun Only One Fancam
OOOO[#에이핑크] 네 번째 주자 나은의 플레이리스트가 #스포티파이 에서 공개 되었습니다! 나은이의 플레이리스트에는 또 어떤 곡들이 있을까요? 에이핑크를 팔로우 하고 더 많은 플레이리스트를 확인해 보세요! #Apink #나은…
OOOO160928 Apink SBS 두시탈출 컬투쇼 photo by Lee호랑 #apink #에이핑크
OOOO160928 오른쪽 얼굴 찍어달라던 낭닠ㅋㅋㅋㅋ #에이핑크 #Apink #손나은

신촌팬싸인회


OOOO160929 #에이핑크 #박초롱( ) #신촌팬싸인회 프리뷰 하트요청에 머리긁는척 무심하고 시크하게 하트🙆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에이핑크 #초롱 ( ) 귀여운 인형든 여신님❤️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나은 3pic #에이핑크 #나은 #손여신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pbknj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에이핑크 #초롱 ( ) 치였어요...덕통사고.........😡 잘 먹고 다이어트 할필요 없다니까ㅠㅠㅠㅠ 나부터 많이 먹으래 쏘 스윗ㅠㅠㅠㅠㅠㅠ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에이핑크 #초롱 ( ) 베이비💕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에이핑크 #남주 ( ) 자꾸 장난치는 사랑둥이💕 힘!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초롱 ( ) preview1. 👋🏻👋🏻 안녕롱아💕 #박초롱 #에이핑크
OOOO160929 신촌팬싸인회 #에이핑크 #남주 ( ) ㅋㅋㅋㅋㅋㅋㅋ안보여??? 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초롱


OOOO[#초롱] 앞으로의 활동도 지켜봐주시고 응원많이해주세요! 오늘 와주신 팬여러분, 그리도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기자님들도 감사합니다!! 팬더들 하루 마무리 잘하고 앞으로 자주 봐요! 안녕!! #에이핑크 #Apin…
OOOO160927 #초롱 ( ) 하트❤️ 굿밤롱아💕 #박초롱 #에이핑크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sbej0818
OOOO[#에이핑크 스탭] 초롱이의 애장품! 피포페인팅 두점에 대한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 A열 133번, C열 92번 ◁ 해당 좌석 티켓을 소지하고 계신 분께서는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티켓 인증샷을 보내주세요! 당첨을…

신촌


OOOO160929 신촌 팬싸인회 보미 #에이핑크 #보미 그래요.. 또 자주봐요..!
OOOO160929 신촌 팬싸인회 손나은. 이제 다시 닉넴 다이스키 한다.. 오늘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웠다... ^^* #나은 #에이핑크
OOOO 160929 #신촌 #에이핑크 #나봄 프리뷰
OOOO꼬북이같아 기여워....! #에이핑크 #오하영 #신촌 프리뷰
OOOO160929 #에이핑크 #윤보미 신촌 팬사인회 프리뷰

남주


OOOO[#에이핑크] 에이핑크의 #익스트림어드벤처 #4화! 오늘의 주인공 #사랑둥이 #남주 가 체험하고 온 익스트림 어드벤처는? 남주도 피해갈 수 없는 #비핑크 운명! 결과는 과연 어떻게 될지, 지금 확인하세요! https:/…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bomohra0419
OOOO2016928 남주언니인스타그램에 성재오빠 주스식스 홍보해주심!!♡자세한얘기는 남주언니 인스타로~😀💕👍남주언니사랑합니다 에이핑크 흥해라🙌❤

오하영


OOOO160929 SinChon FanSign #에이핑크 #오하영 ( ) 1P 너무이쁘다 ㅠㅠ
OOOO160929 SinChon FanSign #에이핑크 #오하영 ( ) preview 4P 고마워요💛
OOOO160929 ㅋㅋㅋㅋㅋ 하영이 () 😘 피카츄영!!! #오하영 #하영 #에이핑크
OOOO160927 #에이핑크 연예가중계 중계차데이트 #오하영() 11PIC UPDATE~ 하영이도 이쁘고 새로나온 신상 하트도 이쁘고 👍 날씨만 안이쁘네 ㅠ👉
OOOO160927 #에이핑크 연예가중계 중계차데이트 #오하영() 11PIC UPDATE~ 비 올땐 비 맞고 다니지 말아요... 혼나요.. 👌 모자를 써도 😍

나은


OOOO 오늘 하루 수고 했어. 건강 조심히 활동하고 신네기 마지막까지 본방 사수할께. 낙관은 다음에 변경 하는걸로. ㅋㅋ #나은 #에이핑크 #박혜지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sbej0818
OOOO[#에이핑크] tvN #신데렐라와_네_명의_기사! 등장만으로 #심쿵유발 #현민바라기 #혜지 를 만날 시간! 잠시 후 11시 15분, 첫방송 됩니다! #신네기 #손나은 #낭니 #미모는 #오늘도 #열일중 …

윤보미


OOOO 그대들의 윤보미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에이핑크 보미입니다 디엠은 항상 열려있으니 재미있는 이야기는 물론 고민상담 연애상담 등등 그냥 맘편히 해주시길 아 프로필 조공도 부탁드리고 메인 챙겨가요 아 여러분 사랑해요 \'-'/

팬사인회


OOOO에이핑크는 서울, 부산, 광주, 일산, 청주, 대구 등에서 팬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킹갓대구 워!

컴백


OOOO청순지수 파워 업!!! 1년 2개월 만에 돌아온 #에이핑크 ! 오늘 6시 #엠카운트다운 에서 최초 공개 되는 컴백 무대! 핑크팬더 모두모두 모여랏!!
OOOO에이핑크는 "타이틀곡을 처음 듣고 눈물을 쏟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 이유를 묻자 멤버들은 "컴백을 기다리며 맘고생이 심했다. 곡을 듣자마자 '이거다'라는 마음으로 운 것 같다"고 설명했다.
OOOO[#에이핑크 스탭] 오늘 컴백 기념 엠카운트다운 미니팬미팅 코너 촬영 예정입니다! 본방 및 미니팬미팅 참여 인원체크는 4시 20분에 진행될 예정이니, 시간에 맞추어 야외 광장으로 모여주세요! 촬영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OOOO160924 #에이핑크 컴백 첫사녹 커피차가 왔읍니다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sbej0818

하영


OOOO⸋!˒╻🔭𖤅𖣫⌿ᑊᑊ❪₁⁹₉⁶❫˟⌬· ̪ ̷에이핑크†𖣯╹⁺✟͛ᐡ·ᐟᐟ ▱͛ᐟ▞𖧠 ̷❰M❱STYLE꞉166°⑈47%₌⛪️ᐟ▞▯ ⑊◒⑊⑆ᐟOH+하영ʻ⛓‖〘India Princess〙▯ᐟ̶ʻ✟͛

하루


OOOO하루종일 에이핑크라니

에이핑크


OOOO6시 - 뮤직뱅크 / 에이핑크 마마무 9시 30분 - 듀엣가요제 / 에이핑크 마마무 12시 25분 - 유희열의 스케치북 / 에이핑크
OOOO영원히 사랑해 영원히 함께해 영원히 우리는 에이핑크!!!!!
OOOO에이핑크화이팅!!!!!!!!!👍🏻👍🏻👍🏻👍🏻👍🏻
OOOO“불금, 서울 강남 영동대로로 모여라~”내일 저녁 6시 영동대로가 들썩입니다. 원더걸스, 샤이니, 2PM, 인피니트, 걸스데이, 에이핑크 등 케이팝 스타들의 총출동! 이름하여 #코리아_세일_페스타 개막공연 ☞
OOOO에이핑크는 2011년 데뷔 곡 ‘몰라요’로 첫 무대를 시작했다. 이는 멤버들이 특별히 선곡한 곡이다. 노래는 좋지만 큰 사랑을 받지 못해 역주행을 노리고 싶다는 의도를 담았다. 판다들! '몰라요'역주행 시켜줍시다!!!😍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joosters415
OOOO진짜 진심으로 해보고싶은건데 가뭄온 나라에 에이핑크 보내보고싶다..비오나ㅋㅋㅋㅋㅋ
OOOO160929 엠카 에이핑크 미니 팬미팅
OOOO160929 엠카 에이핑크 UP Next
OOOO에이핑크 사랑해요 😭😭😭😭
OOOO에이핑크 조아해
OOOO에이핑크 Boom Pow Love 1
OOOO나도 에이핑크처럼 비를 몰고다닌다. 대전 오자마자 비 오네..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PinkGarden419
OOOO아 정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이핑크 열심히 하고있으니까 대표님도 열심히하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에이핑크를 못봐서
OOOO⸋!˒╻🌪𖤅𖣫⌿ᑊᑊ❪1993❫˟⌬· ̪ ̷에이핑크†𖣯╹⁺✟͛ᐡ·ᐟᐟ ▱͛ᐟ▞𖧠 ̷❰M❱STYLE꞉164°⑈47%₌📄ᐟ▞▯ ⑊◒⑊⑆ᐟ윤+보미ʻ⛓‖〘India Princess〙▯ᐟ̶ʻ✟͛
OOOO ㅋㅋㅋㅋㅋ에이핑크 신곡 많이들어주때요~ㅋㅋ
OOOO우리 학교 축제도 에픽하이 왔으면.....했는데...에이핑크가 오네ㅠㅠ 작년엔 많이 왔는데 이번엔 볼만한 가수는 에이핑크 뿐
OOOO최근 진행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서 에이핑크는 2011년에 발표한 데뷔곡 '몰라요'로 첫 무대를 열었다.
OOOO에이핑크가 나비춤을 여기저기서 추고다녔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꺼라고 낙인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8h_13m
OOOO 에이핑크가 팬들에게 전하고픈 말 에이핑크가 에이핑크에게 전하고픈 말 이걸로 노래 나왔으니 이제 팬들이 에이핑크에게 전하고픈 말로 가사 하나 나왔으면 ㅋㅋ
OOOO 가사만큼은 에이핑크 역대 최고의 곡 같습니다 ㅋㅋ
OOOO에이핑크는 2011년 데뷔 곡 ‘몰라요’로 첫 무대를 시작했다. 이는 멤버들이 특별히 선곡한 곡이다. 노래는 좋지만 큰 사랑을 받지 못해 역주행을 노리고 싶다는 의도를 담았다.
OOOO역시 에이핑크는 수록곡이 ㅆㅅㅌㅊ지
OOOO(🚕)⁺ᐟ✞⑇₊☾ 303°,megxchorong ☽₊・♡ᐟ° °ᐟ˿⌥˭▱◦LEADER🎤,ㅡ에이핑크(🚀)⁺ ̷ ̷— .゚╵╷via #cloudyfam💨⁺☖⌇▯‧ ͛⋆°
OOOO 나으니 그뭐냐 에이핑크다이어리 보라고 나올꺼라고 놀리더니 영선언니 어딧냐고 찾으심
OOOO 하..에이핑크가 행복했으면...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pbknj
OOOO#1rt 키 #2rt 성격 #3rt 노래방 최고 점수 #4rt 가지고 싶은 동성친구 #5rt 장래희망 #6rt 태어나서 했던 가장 미친 짓 #7rt 몸무게 #8rt 첫 덕질 대상 #9rt 에이핑크 차애 #10rt 패션…
OOOO오랜만에 에이핑크 쇼타임보는데 웃겨
OOOO 곤즐선생님..아 에이핑크 TV첫방송 제가 어제야구장에있어서 못보고 지금 찾아봤는데.아..좋네요.ㅎㅎ
OOOO#1rt 키 #2rt 성격 #3rt 노래방 최고 점수 #4rt 가지고 싶은 동성친구 #5rt 장래희망 #6rt 태어나서 했던 가장 미친 짓 #7rt 몸무게 #8rt 첫 덕질 대상 #9rt 에이핑크 차애 #10rt 패션 스타일 #20rt 노래 부르기
OOOO잉 에이핑크 헐 뮤비
OOOO 에이핑크랑 사진 해주세요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apinkknjcom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apinkknjcom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__6412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apinkknjcom
에이핑크 내가설렐수있게 APINK 신촌팬싸인회 초롱 박초롱 신촌 남주 오하영 PINKREVOLUTION 나은 apinkknj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