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신우 B1A4 ASTRO 랍스타 4시 MBC 목소리 출연


아스트로


OOOO은우가 판정단 나와서 이르케 진지하면 조크든요♥ #복면가왕 이따가 오후 4시 50분! #아스트로 #차은우 #복면가왕판정단
OOOO[#아스트로] 잠시 후 4시 50분부터 아스트로 #차은우 가 판정단으로 출연하는 MBC #복면가왕 이 방송됩니다. 남은 주말 은우판정단과 함께 마무리하세요~☺️
OOOO복면가왕 은우 컷 짧게 ♡ㅅ♡ #아스트로 #차은우 핑크은우 잘하고있어 우리우♥♥♥♥
OOOO그냥 음료수 마시는건데 왜 내가 숨가쁘지🙈🙉🙊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복면가왕
OOOO신우선배님 좋아합니다🙌💕 (가면이 큰 잘못했네ㅋㅋㅋㅋㅋㅋㅋ)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복면가왕
OOOO쿵짝쿵짝 리듬타는것도 사랑스럽지😜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복면가왕
OOOO복면가왕 아이돌 판정단 은우사진이에욥;ㅅ; 핑크니트;ㅅ; 세상에;ㅅ; #차은우 #이동민 #아스트로 #ASTRO

OOOO카드마술이 신기해써요😲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복면가왕
OOOO네? 허세요?🐰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복면가왕
OOOO오늘도 심쿵💘 은우 너무 귀엽다람쥐🐹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복면가왕
OOOO랍스타의 정체가 신우 선배님이었다니😅😀😁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복면가왕
OOOO노래 감상중일 뿐인데 눈에서 꿀 떨어지구요😌🐝🍯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복면가왕
OOOO누구시지?😙(뿌우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복면가왕
OOOO다람쥐분 얼굴을 보여주세요😮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복면가왕
OOOO이렇게 사랑스러운 핑크전갈춤은 처음이야😍💕 #아스트로 #ASTRO #차은우 #복면가왕

신우


OOOO160918 #복면가왕 #랍스타 - 인사부터 개인기까지 #B1A4 #신우
OOOO160918 #복면가왕 #랍스타 - 이 밤을 다시 한 번 01 #B1A4 #신우
OOOO160918 #복면가왕 #신우 마무리 #B1A4
OOOO160918 #복면가왕 #신우 가면벗고 제대로 춤 #B1A4
OOOO160918 #복면가왕 #신우 출연계기 #B1A4
OOOO팬미팅이나 콘서트나 복가에서 돌아온 가면들 특집으로 꽃피는 오골계X랍스타 듀엣했으면 좋겠다! (바테리가 급닳아서 좀 허접쓰...★) #산들 #꽃피는오골계 #신우 #랍스타 #복면가왕 #B1A4 #팬아트 t…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신우 B1A4 ASTRO 랍스타 4시 MBC 목소리 출연 official_DSP
OOOO160918 #복면가왕 #랍스타 입장 #B1A4 #신우
OOOO와 복면가왕 랍스타님 목소리 핵달달하다생각하는데 신우님이었어.... 목소리개조쿠요
OOOO160918 #신우 의 복면가왕 출연 계기
OOOO160918 #복면가왕 #B1A4 #신우 머리길고 안경쓴 애 아니구. B1A4 신우입니다♡ 기억해주세요!!^^
OOOO160918 #복면가왕 #B1A4 #신우 호~~옥시나 바나들 못알아 볼까바.. 솔데때 의상 그래루^^.. 누가보면 2016년 여름에 솔데나온줄 알겠네..^^....
OOOO160918 #복면가왕 #랍스타 #인어공주 - 경고02 #B1A4 #신우
OOOO160918 #복면가왕 #B1A4 #신우 박력넘치는 랍스타님❤❤
OOOO신우오빠 복면가왕 나온이유도 오빠다워서 좋아
OOOO신우형..형 복면가왕나왓써..? 쩐다아아어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ㅜ
OOOO160918 #복면가왕 #B1A4 #신우 홀로 채운 감성무대 잘 봤어요~♡

4시


OOOO[Notice] 길었던 연휴의 마지막! 영지와 함께 귀호강🎧 하면서 마무리 해볼까요? 잠시 후 4시 50분, MBC 복면가왕 본방사수😆

MBC


OOOO오늘 #복면가왕 #물망초 #앤씨아! 팔에 #점 위치 정확히 똑같음! #NCA #나를잊지말아요물망초 #가왕 #MBC #일밤 #일요일일요일밤에 #일요일 #복면 #나를_잊지_말아요_물망초 #증거 #요정 #물망초요정 …
OOOO대체 mbc는 추석특집복면가왕 업댓을 어째서 않해줄까? 물론지금은 국카스텐 노래를 더 좋아하지만 음대노래도 사랑한다구!

목소리


OOOO목소리 색깔이 너무 좋으세요. 음색이 좋다는 건 가수로서 엄청난 장점인데, 그걸 갖고 계세요. 종대, 복면가왕 中 김형석님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신우 B1A4 ASTRO 랍스타 4시 MBC 목소리 출연 myBEST0905
OOOOㅁㅊㅋㅋㅋㅋㅋㅋ 복면가왕 원키 오빠 목소리 겁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

출연


OOOO구준회 복면가왕 출연 구준회 복면가왕 출연 구준회 복면가왕 출연 . . . . . . .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뤄진다

강승윤


OOOO강승윤 복면가왕 강승윤 복면가왕 강승윤 복면가왕 #탐라에_3번_외치면_이뤄진다

음악대장처럼


OOOO현가왕 에헤라디오님.. 4연승 넘으면 전가왕 음악대장처럼 장기집권하는거 아냐?.. 헐..대박.. 가왕님 너무 잘부른다는!! 뭐..가수니까 그렇겠지만. 무대를 제대로 즐기는 아는 분인듯..ㅋㅋ #복면가왕 https:…
OOOO현가왕 에헤라디오님.. 4연승 넘으면 전가왕 음악대장처럼 장기집권하는거 아냐?.. 헐..대박.. 가왕님 너무 잘부른다는!! 뭐..가수니까 그렇겠지만. 무대를 제대로 즐기는 아는 분인듯..ㅋㅋ #복면가왕

라왕


OOOO곶손으로 복면가왕 에헤라디오를 그려보았다.. 라왕 비주얼이 워낙 고난이도라서 그리다가 토나올뻔 하였다 다양한 옷 입은 모습 보고 싶으니까 장기집권 해주세요ㅠㅜ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라왕 #미로틱

복면가왕


OOOO오늘자 복면가왕에 언급된 비아이 #김한빈 #한빈 #진짜비아이아님
OOOO복면가왕 땡벌 와이파이 석봉이 불후의 명곡 최종 1위 호원대 실음과 3000:5 로 뽑힌 두명 동신대 실음과 두명 뮤지컬 경험 유 더 많은데 생각나는게 이뿐이네..실력 하나는 빵빵한 비투비 블루!ㅁ! 자정에 노래 나와요~…
OOOO대성당들의시대 복면가왕에서 하는거보고 좋아서 멜론에서도 다운받았는데 디게 좋네
OOOO 헐벗.....!!!복면가왕에서 누가 불렀나요.??
OOOO복면가왕 불후의명곡 이런프로들 완전 중년뽀로로임 음악대장 나오면 개저개줌들 아무말대잔치 딱끊기고 다들 얌전히 티브이본다 아유예뻐
OOOO석봉이는 복면가왕에 나가고 싶어서 #비투비블루_내곁에서있어줘 #19일_0시에_비투비블루_음원나와요 20곡을 선곡해놨다고 했다
OOOO및닌 에헤라디오 맞나 복면가왕ㅈㅂㅊ뮻ㅁㅊㅁㅊ 에헤라디오 주문 쩐다
OOOO아씨잘.. 엄마가 오늘 복면가왕에 너가 좋아하는 엔씨 뭐시기 나왔대서 ?!?!? 그럴리가? 하고 존나 허겁지겁 찾아보니 앤씨아 라는 분 나오심ㅠㅜ 시박 ㅜ

OOOO님들 잊지말구 디엠시도 다신청하세요,,, 그 뭐냐 세개고르는거말고 라디오 복면가왕 그것두 다 신청해벌여,,, 오늘 사태를 보면 하루전날 우리 사실 이거 나온다 ^_^ 하는 상황 개빡치지만 낯설지 않을것,,,
OOOODream 달의몰락 인연 겸이가 복면가왕에서 남겨준 소중한 커버곡들😌💎 #도겸 #DK #이석민 #아기도깨비
OOOO#복면가왕 만세!!!!
OOOO 복면가왕 재방 봤는데 유튜브에서 동방신기 미로를 찾아 봐야겠어요. 늘씬한 남자 다섯이 헐벗고 나와서..아우아우
OOOO[vid] 160717.복면가왕.산토리니.여자친구 은하 팝핀댄스 개인기 #GFRIEND #여자친구 #Eunha 빼박캔틐ㅋㅋㅋㅋㅋ
OOOO 친구들이랑 얘기하면서 복면가왕은 노래부르는거랑 복면 벗는거만 보면된다라고합니다 다들 공감해여 ㅋㅋㅋ
OOOO 훗 다음주 복면가왕 나갈거임 기대하삼 ; 내가면 아기도깨비 ;;;;
OOOO늘 하는 생각이지만 복면가왕에 공찬 나오면 >>음색<<으로 남심여심빠심(?) 다 조져버릴 것. 내가 장담해 내 빠순인생 걸 수 있어..
OOOO 울 이쁜 시누야~오늘 넘나반갑고또반갑고 정말 좋았어요 꼭 복면가왕 꼭 한번 나왔슴 바램이었는데 오늘 바로 그 소원이 이루어졌어요^^오늘 정말 대견하고 자랑스럽고 시누가 넘 멋져 행복했다~♡앞으로도 이런 멋진무대 많이많이 보여줘요~👍
OOOO 너 복면가왕 나가면 쩔겠다구 😁
OOOO전정꾸워 이것 보다 더 잘 추는데 왜이랬을까 아쉬워 #JIMIN #복면가왕 #꾹
OOOO엑소 첸이라는 아이 저번에 복면가왕에서 얼굴 제대로 처음 보고 착하게 생겼다 생각했는데 오늘 무도보니까 정말 성격이 다정한 것 같네. 의외의 발견.
OOOO 런닝맨 재밌어? 난 복면가왕이랑 1박 2일바ㄲ에 안 보는데
OOOO미친 신동우 복면가왕 나왔어?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신우 B1A4 ASTRO 랍스타 4시 MBC 목소리 출연 fantagiomusic
OOOO?????? 도누오빠 복면가왕 나왓어여?????(뒷북
OOOO저는 복면가왕이라는 음악대장에서 노래부르는 국카스텐인데용~~
OOOO미도님이 그 제 아무말을 리튓하셔서... 추석특집 복면가왕 할 때 질렀던 모든 노래들이 미도님 틧에 있습니다......
OOOO한빈 복면가왕 언급 💫
OOOO 공찬오빠 이러다가 디바분장해서 복면가왕 나가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서은광 (석봉이) 3R 진출 기념 이벤트 RT해주시는 분들 중 2분께 캘리 써드립니다! 비투비와 서은광 많이 사랑해주세요😍 #석봉이_수고했어 최고의 보컬리스트 서은광 🎤❣
OOOO가 복면가왕에서 오빠들 탈락해서 아쉽지만 가면 벗어서 잘생긴 얼굴이 삐까뻔쩍하게 나오면 온몸에 소름 돋으며ㄴ서 눈 투ㅣ어 나갈 정도로 집중하게더ㅏ류ㅠㅠㅠㅠ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신우 B1A4 ASTRO 랍스타 4시 MBC 목소리 출연 _REALBE
OOOO 동우야~ 복면가왕 넘 멋지더라ㅠ 내 눈에서 하트 몇만개 떨어졌엉!! 동우 넘 좋아♡
OOOO복면가왕 펜싱맨
OOOO맨날 복면가왕 본방사수하다가 오늘 잠자고 공부하느라 못 봤는데 지금 모든 걸 다 봤는데 진짜 또 느낀건 비포는 최고고,,,,,,, 비포바도 죤말 관계 최거다 비포가 제일 머시써 팬이 1순위래 ㅠㅠㅠ
OOOO 그러쳐..,!!!!복면가왕 나가야져!!!!!(응?
OOOO복면가왕 누군지 맞추는거 지겹다.
OOOO 맞아.......아 엘님 나 그 복면가왕에서 그녀를 잡아요 부를때부터 엘님을 향한 덕심이 폭발했다 엘님 ㅠ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신우 B1A4 ASTRO 랍스타 4시 MBC 목소리 출연 BINNIE_MyHeart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신우 B1A4 ASTRO 랍스타 4시 MBC 목소리 출연 BINNIE_MyHeart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신우 B1A4 ASTRO 랍스타 4시 MBC 목소리 출연 MBC_entertain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신우 B1A4 ASTRO 랍스타 4시 MBC 목소리 출연 BINNIE_MyHeart
복면가왕 아스트로 차은우 신우 B1A4 ASTRO 랍스타 4시 MBC 목소리 출연 BINNIE_MyHear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