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부르스타


OOOO#이영애 부르스타 영상 1 픽미
OOOO장금이가 돌아왔다! 노래로 돌아왔다! 이영애와 함께하는 #부르스타 근데 우리 언제 노래해요?;; 노래 부르는 스타 - '부르스타' 16일(금) 밤 11시 20분 방송
OOOO고추 말리면서 'Pick Me' 부르는 #이영애?! 산소 같은 그녀의 쌍둥이, 예능 나들이에 나서다. 16일(금) 밤 11시 20분 파일럿 노래 부르는 스타, #부르스타
OOOO부르스타 엠씨들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 이영애 집에 초대받아 밥쳐먹으면서 맛에 대해 냉정한 평가를 하쟼ㅋㅋㅋㅋㅋㅋ (웃는 거 아님
OOOO으 티비에 부르스타?라는 프로에 이영애 집 나오는데 이수근 진짜 싫다 남의집에서 옷 훌렁훌렁벗고 등목하고 뭐하는거야; 아재 너무 싫다
OOOO이영애부르스타 #SouthKorea #GoogleTrends Sat Sep 17 12:59:44 EDT 2016
OOOO#이영애 부르스타 영상 2 윤미래의 메모리즈 따라 부르며 ‘랩까지 소화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ABOUT_YOON
OOOO이영애님 공식 인스타그램님의 꽃닷 승윤이 부르스타 게시물에 좋아요 해주심 ㅋㅋㅋ #강승윤 #seungyoon #부르스타 #이영애
OOOO후보곡으로 본능적으로 나오니까 불러주는 승윤이랑 승윤이 자꾸 쳐다보는 이영애 선배님 (한번 보고, 두번 보고, 자꾸만 보고 싶네?) #강승윤 #위너 #부르스타
OOOO부르스타 보는데 이영애한테 치인다....
OOOO caption영애누나 집에서 찍은 하늘 !!👍🏻👍🏻#문호리하늘#부르스타#정규편성에서만나요#제발x10000000000#이영애#김건모#윤종신#이수근#강승윤
OOOOThe sky @ youngae nuna'shouse> Seungyoon's Ig 영애누나 집에서 찍은 하늘 !!👍🏻👍🏻#문호리하늘#부르스타#정규편성에서민나요#제발#이영애#김건모#윤종신#이수근#강승윤
OOOO09/17 08시-#네이버 #실검 1위#윤균상 /2위#부르스타 /3위#이영애 /4위:서울날씨/5위:삼시세끼/6위:기상청/7위:날씨/8위:태풍/9위:톡쏘는사이/10위:첼시 리버풀
OOOO9월 16일 금요일 밤 11시 20분 연속방송되는 부르스타 본방사수!! #강승윤 #seungyoon #위너 #승윤 #이영애 #윤종신 #김건모 #이수근
OOOOWeloveSeungYoonSBSNOW장금이가 돌아왔다! 노래로 돌아왔다! 이영애와 함께하는 #부르스타 근데 우리 언제 노래해요?;; 노래 부르는 스타 - '부르스타' 16일(금) 밤 11시 …
OOOO부르스타 이영애 “사임당 OST 참여 원했지만 제작진 답 없어” ㅡ네?ㅋㅋㅋㅋㅋㅋㅋ거기다 픽미를 불렀다구요?ㅋㅋㅋㅋ
OOOO부르스타 이영애 "강승윤 '본능적으로' 좋아해" 많이 본 뉴스 1위, 댓글 많은 뉴스 5위 #강승윤 #seungyoon #위너 #승윤
OOOO핵귀여워 💕 #강승윤 #이영애 #부르스타 #SBS #추석
OOOO[※] 노래 부르는 스타 - 부르스타 예능 | 총 2부작 SBS 오후 11:20 2016.09.16 (금) #강승윤 #승윤 #윤종신 #김건모 #이수근 with #이영애 추석에 보아요 *_*
OOOO[TV체크] ‘부르스타’ 이영애, I.O.I ‘픽미’ 열창…반전...
OOOO'예능 최초 공개' 이영애의 사랑스러운 문호리 쌍둥이가 온다! - 부르스타 1회 20160916: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Power_DuckD
OOOO앞서 ‘부르스타’는 훌쩍 성장한 이영애의 쌍둥이 아들, 딸의 모습은 물론, 이영애가 I.O.I(아이오아이)의 ‘픽미’를 부르는 모습까지 공개하며 관심을 고조시킨 바 있다.

강승윤


OOOO 김건모 윤종신 강승윤 이영애가 한 차에 타서 양화대교 부르고 있네여...
OOOO오늘도 빼꼼 쯩유니~>0< #강승윤 #seungyoon #위너 #승윤 #이영애

예능


OOOO티비에서 이영애 배우 나오는 예능 진행을 윤종신이 한다... hmm ... 야... 이 바보야 난 널 사랑하고 있어....
OOOO귀걸이 정리함 사서 스티커 자국 떼고 귀걸이 다 소독해서 정리하고 갖가지 물건 소독하니 20시가 넘었네... 이영애 나오는 예능 보면서 네로하다 자야지
OOOO이영애가 애기예능으로 나오니까 진짜 신기하다..
OOOO김건모, 이수근, 윤종신 엠씨부터 우웩이네. 대체 누가 이영애가 예능 나와서 픽미 추는 걸 바람? 제작진도 기껏 이영애 캐스팅해서 저런 거나 하고 존나 한심.

이수근


OOOO이영애 집에서 이수근은 다짜고짜 등목, 김건모는 애들 자전거 타기... 타인의 집에 방문한 자의 매너가... 방송이어도 난 싫다.
OOOO이영애님 딸이 이수근 보고 울면서 싫어해서 조금 위안이 되었다... 후 남에 집에서 윗통벗고 등목이라니 진짜 참을 수가 없네
OOOO아니 무슨 이영애랑 이수근이랑 윤종신이랑 한 프레임에 잇다고요 말이 되나 이게
OOOOㅋㅋㅋㅋㅋ이수근잌ㅋㅋㅋㅋ이영애딸울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

쌍둥이


OOOO배우 이영애 400평대 양평집 공개… 쌍둥이 남매도 '엄마 닮았네' 추석날 꼭 이런 방송을 했어야 했나. 요즘 살기 힘들어서 헬조선인 나라에서 부자생활한다고 자랑하고 싶은가? 새누리지지한 이영애 부자라행복한가
OOOO이영애, "쌍둥이 엄마의 힘으로서 제 역할 다하겠다

추석


OOOO 으엌ㅋㅋㅋㅋㅋ이영앸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샤방 입 옆에 점이 있어서 황진희고양이라고 자주 말해줬더니 한복이 잘 어울려졌나봐요💕 언제나 사랑스러운 홍츈홍삼 묘주님네 가족도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Opal02p
OOOO 세상에 한복이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고양이계의 이영애 인가요?! 샤방이도 묘주님도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
OOOO추석 기념 다시보는 이영애님 한복 자태 너무 고우심....
OOOO 참.아들.딸을동시에둘을한꺼번에생산에네는이영애야말로.원더우먼아닐까요. 두아이들이들과올추석보름달보고소원비세요.

이쁘다


OOOO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국내 여자연예인은 이영애씨가 제일 이쁘다. 어릴때부터 걸그룹 아이돌보다 이영애 미모에 완전 빠졌었는데 애들앞에선 말을 한 적이 없었던ㅋㅋ 진짜 나이를 먹어도 이 사람은.. 와....
OOOO이영애 진짜 이쁘다...
OOOO 넼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똑같이 이영애 이쁘다라고 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영애 너무 이쁘다 증말 ㅜㅜ
OOOO와 이영애 진짜 이쁘다..

픽미


OOOO이영애가 픽미라니....존나 노래도 우와해보여...
OOOO이영애 급이라도 픽미를 불러야된다니....
OOOO이거 출연진 보니까 오히려 남성 출연진들이 이영애한테 픽미 불러줘야하는거 아니냐

목소리


OOOO우와이영애목소리가무슨새소리같음
OOOO와 이영애님 목소리 대박적이야
OOOO와.. 이영애 목소리 뭔데 좋다..... 뭐라 말로 표현은 못하겠는데 귀에쏙쏙들어오고.. 코멘터리 듣는데 혼자서만 목소리가 튄다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tita0560
OOOO 이영애는 다가졌어.... 목소리마저 좋아
OOOO와 이영애님 목소리 진자 세상 나긋..

장금이가


OOOO애들하고 부모 나오는 방송이 히트라지만 와 이젠 새침떼기 이영애도 나오려나 보네. 장금이가... 금자씨가... 오오... 근데 개인적으론 누구 닮아서 영....

이영애


OOOO수지 이 사진 뭔가 배켜니와 이영애님의 중간쯔음에 있는 느낌
OOOO이영애 짱....
OOOO이영애님 너무 아름다우시다
OOOO이영애 한효주 천우희 정유미 정은채 김유정 오연서 박은빈 최우식 김테형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이영애님 넘이쁘시네
OOOO저 지금 이영애님의 T 메모리즈 들었는데... 여신도 못하는 게 있구나...(존나
OOOO이영애 우주최강아름다운
OOOO베네딕트 컴버배치 이기홍 존조 레이튼 미스터 엠마 왓슨 이영애 이정재 김혜수 마동석 박보검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이영애. 고현정. 정수정
OOOO오에스티 하실려면 피나는 노력을 하셔야해요 이영애 난 안할거에요^^..(우아
OOOO이영애 진짜 예쁘다 ... 말투까지 예뻐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MatreshkaCats
OOOO????????? 스브스에서 이영애씨가 노래부른다;;
OOOO엄마갘ㅋㅋㅋㅋㅋㅋㅋㅋ이영애집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갘ㅋㅋㅋㅋㅋㅋㅋㅋ뭐 ?위험해?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영애의 잔치국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이영애님이 왜 저 사람들 사이에 있어야 하죠
OOOO이영애 진짜 예쁘다
OOOO이영애분처럼 살고싶다....
OOOO감히 이영애느님에게 음식을 시키고 밖에서 밥달라고 빽빽대다니 신발것들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alone_mooo
OOOO버스에서 나오는 티비 보는데, 이영애가 나와서 늙은 남자새끼 어린 남자새끼 밥 해먹인다. 그 와중에 어린 남자새끼는 서빙을 하는데, 존나 한국 아저씨들의 현재 모습 그대로 반영하시네. 게다가 내가 싫어하는 늙은 남자새끼들 다 모아놨어. 어휴
OOOO와 이영애 이프다
OOOO와... 이영애... 지이이인짜 예쁘다..아니 아름답다.....
OOOO이영애진자이브다
OOOO 이영애씨 보고 있는데 신기하댜
OOOO 안 보고 있으니 모르긴 모르겠어도 진짜 이영애님 아름다움 말고는 뭘 하고픈지 모르겠는 그런 프로네요
OOOO 남잔 돈 많으면 나이따위 걸리지않구만. 이영애같은 어자 만날수있구만 막이래 디스 아님ㄴ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Dear_moony_
OOOO헐 이영애 진짜 예뻐
OOOO이영애 티비출연 원래 했나? 이영애 지금 방송 나옴. 남편이랑 스무살 넘게 차이난대네? 아니 이영애님도 나이가 있으신걸루 아는데;😅 스무살 넘는 차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분.. 환갑두 지나셨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분이 제이상형이드만요
OOOO와 이영애님 너무 예쁘시다
OOOO사실 어렸을때 첫사랑이 대장금 이영애 배우님 이셨다.. 근데 지금도 사랑한다.. 40살이 되고도 너무도 아름다운것.. 생각해보니까 정말 그 호감 느끼는 취향 소나무잖아 이영애-서영희-이하나..
OOOO세상에 이영애 진짜 너무,, 다른 차원으로 예쁘네
OOOO한효주 김민희 김태리 조진웅 유지태 안소희 송강호 김윤석 이병헌 이영애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는 너무 많아서 추리기 힘들다
OOOO내가 본 사람들 중에 가장 아름다우신 이영애씨.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2mario2mario
OOOO흠..난..평생..전지현이 이쁘거나.. 매력있다고 생각해본적 한순간도 읍는듯.. 아..김혜수랑..이영애도.. 김혜수는 연기라도 잘하지..
OOOO이영애누님 정말 최고십니다
OOOO이영애씨랑 사랑에 빠질 것 같아,, 물론 나혼자,,,
OOOO우웩 이영애조차도 집밥만들어주는 자상한 어머니 이미지로 치환시켜버리네
OOOO이영애딸 너무 예쁘다
OOOO아 이영애님 진짜 너무 이쁘시다...와 진짜 감탄만 나와ㅠ
OOOO이영애 씨 볼 때 마다 사람이 어쩜 저렇게 우아할 수 있지.. 하고 생각한다 말투에서도 품위가 뭍어나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SBSNOW
OOOO이영애가 저렇게 소비되는게 쓸쓸하다…ㅠㅠ
OOOO조은형이라고 아가씨아역맡은애도그래서 박찬욱사로잡는성숙한표정이나왔다는데 이영애급 야들야들미모임
OOOO산모가늙으면어쩌구개뻥이여 결혼출산촉진하려는음모아녀 이영애박보검조정석등 다 열살차이상나는 막둥이났어도 미남미녀에 재능이넘쳐 그런 늦둥이라면뭐
OOOO이야 이영애 미친미모 살도안처짐
OOOO그리고 아무리 가꾸고 돈을 부어도 나란 원판은 평범한 사람이기에 인간초월적인 미모따위 불가능함<- font="">
OOOO@hudi_09 끕...진짜 이영ㅇㅐ님 너무 아름다우신 진짜 귀족의 환생 아닐까
OOOO아 ㅇㅣ영애님 너무 고급지게 나이드셨어 .. 나도 저렇게 나이들고 싶다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EZIIDX_CAKE
OOOO이영애????
OOOO 저는 이영애입니다. 반갑습니다 ㅋㅋㅋ
OOOO태민 저런 예쁨 볼때마다 고소영+이영애 생각남.. 갓오브뷰티..
OOOO이영애 인간적으로 너무 예쁨
OOOO카페 갔다가 이영애 가족 봤어요..... (신기
OOOO 헉 이영애ㅋㅋㅋㅋㅋㅋㄱㄱㄱ흔한 이름은 아니에요 잘 생각해보세요ㅇㅂㅇ9
OOOO친절한 금자씨 다시봐도 명작 이영애 조녜야진짜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SBSNOW
OOOO[포토]이영애, '장금이의 힘으로'
OOOO헐 이영애?
OOOO이영애를 버리고 한효주로?
OOOO06 리아네이처 크림올 이영애가 런칭 성분이 식물 추출물 정도라 매우 순함 미스트도 판매하는데 크림에 어떤 농도로 섞어 바르냐에 따라 세럼부터 고보습 크림까지 가능하다고 샴푸와 림밤도 있다 상당히 고가임 …
OOOO암만 어려도 남자애 피부가 이영애 뺨친다 정말.. 봐도봐도 경탄스러운 광과 탄력ㅋㅋㅋㅋㅋㅋ
OOOO이영애분 너무 이쁘고
OOOO이영애님을 보며 잠들거야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happylove0809
OOOO금자씨 얘기하는 김에 다시보는 갓영상 이영애 역시나 얼굴천재고요
OOOO 그럼 난 이영애 (죤나
OOOO 세상에 못하는게 없던 아리영 작가님 ㅋ 인정받고 싶은 욕구도 있고 본인이 작가라서 작가란 인물을 멋지게 그리고 싶은 욕망이 있는거 같아요. ㄱㅅㅎ 작가도 이영애가 작가로 나온 불꽃에서 최고 멋진 여자로 그리려고 한 게 기억나네요
OOOO홍대 이영애 ㅠ
OOOO남자이영애님 그래서 사극 언제찍으실 건데요...
OOOO평생 이영애 얼굴 해줘....
OOOO봉숭아씨 화장이 어둡고 진해진건 어쩐지 '시각적으로 빌런같지 않아서'라는 이유 있었을 것 같기도...근데 난 김희애랑 이영애가 단아한 한복입고 지구정복하는 그런 거 좋아해서ㅎㅇㅎㅇ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jaguar1724
OOOO 진짜 애기들두 이영애랑 다똑같이생김 진짜 여자애믄 개이쁘고 남자은 개잘생김
OOOO이영애님이 너무 이쁘십니다
OOOO이영애 한복...아름답다
OOOO추가4) 헤라-김혜수 아테나-공효진 아프로디테-이영애
OOOO와 진짜 저 사진에서 한주님 이영애 그 자체이다...
OOOO이영애 혹시 실리카겔 김한주님???
OOOO아이가 잘생긴건 남자 유전자가 강력하지.. 뭐 엄마가 이영애라면 또 모르겟다....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2mario2mario
OOOO이영애와 쯩유니토끼
OOOO이영애는 슬리데린 ㅠㅠ 난 첟사같은 사람이 슬데인걸 넘나 조와한다 슬리데린에 왜 들어간 것일까 싶을 정도로 모두에게 상냥하고 강강약약 수인일 정도로 강인할 것 같다. 그러나 순혈우월주의에 빠진 가문을 넘나 https:/…
OOOO한국영화 예전에는 기억나는 여자캐릭터가 참 많았는데 이제는 하나도 없어... 90-00년대 영화들은 이영애, 심은하, 전도연 같이 기억에 남는 여자 캐릭터 및 배우들이 많았는데 이제는 죄다 남자배우들이 장악하고 있고 여자캐릭터는 싹 다 지워진 느낌이다
OOOO외국모델은 린지윅스 우리나라모델은 이성경 ㅜㅜ♡ 김진경도 조아 ㅎㅎ 남자모델은 남주혁 박형섭 김원중 우리나라배우는 공승연 이영애 김혜수 남자배우는 너무많으니까🙈🙈🙈
OOOO 이영애도
OOOO장금이언니가…? 그 이영애가…?
OOOO이영애 또 방송 나와서 서민인 척 할 예정이냐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seungyoononly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2016_apit_a_pat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damdam2da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100daysonly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Gin_Tsuku
이영애 부르스타 강승윤 예능 이수근 쌍둥이 윤종신 집에서 스타 위너 추석 damdam2d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