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우승


OOOO<전인지 우승> 밤늦게까지 에비앙 여자골프 보고 있는데 오늘 전인지 선수 골프실력도 최고였고 매너,그리고 우승소감도 너무 멋지다. 골프머신 국가에서 갑자기 골프 선진국으로 올라선 느낌!
OOOO전인지 선수 에비앙 챔피언십 우승을 축하합니다!! 21언더파 대기록 수립!!!
OOOO에비앙 챔피언십에서 메이저 남녀 최저타수(-21)로 우승한 전인지 선수와 한국 상금행킹 1위로 2위를 한 장타머신 박성현 선수, 4라운드 72홀 보기 1개로 3위를 차지한 유소연 선수. 이번대회에 1~3위를 휩쓴 한국여자선수들 정말 대단합니다.
OOOO전인지 우승소감 중, 골프는 개인 경기가 아니라 팀플레이다. 그런 지원하래 우승할 수 있어다고. 영어도 잘하네. 프랑스인데 불어로 질문 안하네😅
OOOO전인지가 에비앙 대회에서 -21타로 남녀 메이저 역대 최소타로 우승했다. 정말 대단한 기록이다. 그리고 이번 대회 6등안에 5명이 한국인이다. 정말 대단한 한국선수들이다.
OOOO클레식 음악과 오빠 음성을 들으며 이 빡친 마음을 가라앉혀야지.... 아빠는 이놈의 개 혼낼 생각은 안하고 전인지 우승했다고 개안고 좋아해
OOOO2016LPGA마지막 메이저대회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전인지 선수가 21언더파로 우승. 남녀 대회통틀어 메이저 최저타 우승이며 LPGA2승이 모두 메이저 장식하게 되었다.,전인지 선수 우승축하합니다.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bopeee_
OOOO전인지 남녀 메이저 최소타 우승
OOOO오 전인지 우승!
OOOO와 전인지 LPGA 우승했넼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 21언더팤ㅋㅋㅋㅋㅋ신인갘ㅋㅋㅋㅋㅋㅋㅋ
OOOO전인지 에비앙 우승. 1위부터 6위까지중 4위 중국 펑샨샨빼고 전부 한국낭자. 대단해요.
OOOO전인지.. 에비앙 우승 축하...
OOOO#전인지 #에비앙챔피언쉽 우승 축하 합니다
OOOO금년 메이저 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쉽은 전인지가 우승 했고, 류소연/박성현 선수가 공동 2위로 한국 선수들 잔치 입니다.
OOOO생글생글 전인지 에비앙우승 기분좋다!!
OOOO메이저대회 남.녀 통틀어 역대 최소타(72홀/21언더)우승 #전인지
OOOO 아 전인지선수 우승했군요! :)
OOOO전인지 우승. 남녀 역대 메이저 72홀 최다 언더 기록 ㅎㄷㄷ #21언더
OOOO멋있다ᆞ전인지 메이저 최소타수 -21로 우승ᆞ 지난 리우에서 박인비선수가 태극기를 휘날리더만 에비앙에서도 태극기 달고 낙하산이 내려오겠네ᆞ
OOOO[ 4R] 전인지 메이저 남녀 최저타 (-21) 우승!!!
OOOOLPGA 마지막 메이저대회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전인지 선수가 남녀 통틀어 메이저 대회 최소타라는 대단한 기록을 세우며 우승했다. 전인지가 LPGA 대회 새로운 기록 쓰기를 시작했다.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riaw8739
OOOO전인지 에비앙 챔피언쉽 우승
OOOO#전인지 #에비앙 우승. 메이저 -21 축하한다냥!
OOOO전인지 wire to wire로 우승 했습니다. LPGA 두번의 우승이 모두 메이저 대회네요. 축하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박성현을 응원했는데, 두 선수 모두 멋진 경기였습니다. ^^
OOOO전인지 우승!!! 축하합니다. 메이저 역사상 최저타 우승!!
OOOO브라보!!!! 전인지. 에비앙 챔피온쉽 우승.
OOOO전인지 너무 멋지다. 에비앙 우승. ^^
OOOO2016 LPGA 에비앙 챔피언쉽 전인지 우승!!! ㅊㅋㅊㅋ
OOOO메이저 대회 최소타 우승 전인지 ㄷㄷㄷ
OOOO전인지 선수가 evian championship 우승했네요. 축하합니다.
OOOO으라차차차! 전인지 세계신기록 메이저 우승! 축하 축하!
OOOO에비앙 전인지 우승~~ㅎ
OOOO전인지 우승했네. 축하축하.
OOOO전인지 우승!
OOOO전인지의 우승 퍼트만 남았네 ㅎ 전인지 선수 우승 축하 ^^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jgmoon1167
OOOO호감가는 프로골퍼 전인지선수 에비앙마스터스대회 거의 최저타수로 우승할거같다.
OOOO의젓하고 예쁜 전 인지.선수. 18홀. 바로 우승전...
OOOO전인지 메이져대회인 에비앙 참피온쉽 우승 퍼팅전. 아우 늘 밝은 전인지 이뽀!! 미리 축하!
OOOO이번 에비앙은 전인지가 우승하겠다.
OOOO전인지 선수 우승 축하인사를 먼저 해도 될 듯~ 기량과 착한심성을 가진 선수인 것 같다!
OOOO어제 백돌이도 안하는 세컨샷 오비를 내더니 결국 역대 메이저 최저타 우승? 아놔~ 전인지 쟤 좀 이상해...
OOOO4라운드 중 보통 한 라운드는 저조한 날이 있게 마련인데 와이어투와이어 우승은 그날이 없는 것이다. 전인지가 와이어투와이어 우승을 눈 앞에 두고 있다.
OOOOLPGA 에비앙 챔피언쉽. 1라운드 전인지 -8로 단독 선두입니다. 올해 한국 선수 메이저 대회 우승 없는데, 이번 대회 한국 선수 우승하길.. #마인드골프

에비앙


OOOO2016 에비앙챔피언십 한국선수는 10위안에 4명이 포진. 1위 전인지 2위 유소연, 박성현 5위 김세영 6위 김인경
OOOO ♧♧♧에비앙매스터스 lpga 참피온 전인지 양은 물론 1.2.3.5.6 등을 한국낭자들이 휩쓸었습니다. 프랑스인들과 세계 골프 팬들에게 정말 인상적인 민간외교관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대단합니다.
OOOO메이져 에비앙 태극낭자들이 다 쓸었네요. 예뻐요 전인지!
OOOO에비앙 챔피온쉽 1위 전인지 공동 2위 유소연, 박성현 4위 펑샨샨 5위 김세영 6위 김인경. 6위까지 한국 낭자 5명이 싹슬이. 이러다 한국선수 쿼터제 생길듯.
OOOO전인지 역사를 만들다 #2016에비앙챔피언쉽
OOOOLPGA 메이저타이틀 중 하나인 에비앙 챔피온십 FR. 1위 전인지 공동2위 박성현 유소연 5위 김세영 6위 김인경. 대한민국 여자분들 대단하단 말밖에.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GYHJOO
OOOO탑6 안에 한국선수가 5명. 결국 전인지가 에비앙 생수 마실거 같다.
OOOO전인지 선수가 21언더파, 이시간 에비앙마스터즈ᆢ신납니다ᆞ1609182130
OOOOLPGA 에비앙 챔피언쉽(메이저) FR 진행중. 단독선두가 전인지, 공동 2위 박성현, 유소연 5위 김세영. 라이브로 시청중인데 전인지의 무난한 챔피언 퍼트 세리머니 볼 수 있을 듯.
OOOO 드디어 4라운드 에비앙마지막날^^ 전인지 -21치는 중. 걸음걸이가 마치 중전마마^^납시요~<의 중전마마 같다🙆🙆
OOOOLPGA 에비앙 챔피언쉽 2라운드 전인지 -13로 단독선두. 2타차인 박성현과 같은조로 3라운드 하네요. 결과가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 #마인드골프

LPGA


OOOO전인지 -21 초대박 스코어 #LPGA

선수


OOOO 전인지선수 훌륭하다 대한의딸이다
OOOO후반 겜에서 자신을 쫒아오던 박성현선수가 이글펏을 성공했을 때 옆에서 지켜보던 전인지선수가 웃으며 박수쳐주던 한장면에서 그녀의 시대가 왔음을 예상한다
OOOO 이 사건으로 이 동네 아저씨들이 광분했었어요~~ 그래서 전인지가 누군지 장하나가 누군지 알게되였어요~~ 너무 많은 여자골프선수들 이제 구분하기도 어려워여 ㅋㅋ
OOOO와우~~~~대단한 전인지 선수 축하축하..^^
OOOO덤보 전인지 선수가 1위네. 초반이지만 ㅎ

후인지


OOOO ㅋㅋㅋㅋㅋㅋㅋ 추석연휴전인지열심히 하쟛아쟈쟈!!!!! 추석연휴중인지아 졸려 zzz 추석연휴후인지인생뭐있음 덕질하다죽어버리자!!
OOOO 내가 살던곳? 도망전인지 후인지 잘 모르겠군.. (생각만 해도 즐거운듯이 미소를 지으며)뭐.. 도망전에는 매우 작고 매일매일이 즐거운 한 마을에 살았었지. 마을 옆에는 산이 있어서 매일 뛰어다니며 놀았고.. 지금은 사라져
OOOO 수능 전인지 후인지 알수있을까요? ㅠㅠ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slow22c
OOOO더 이스트에서 엘렌페이지 부치력대폭발하는데 그거 커밍아웃 전인지 후인지 궁금하군
OOOO 이건 파란머리 전인지 후인지 모르겠는데...ㅇ
OOOO 지금 어느 블로그 봤는데 1979년이래요 6월 전인지 후인지에 따라 졸업 전후
OOOO뭐래. 외국인이 공연을 오면 더 잘해줘야 하다니...그래서 22% 내야하는 세금을 외국인이니까 깎아달라는거야 뭐야. 본인은 해외공연 출연하면 세금 안냈나? 제시한 출연료가 세전인지 세후인지 확인 안 하나...
OOOO 예전에 그알싫이 딴지그룹에서 독립하기 전에 팟캐스트에 나온 적 있었죠.(사실 정확한지 잘 모르겠음 전인지 후인지) 물론 제왕절개에 대한 오해를 풀 수 있는 아주 좋은 시리즈였습니다.
OOOO 아 미란이도 변장을 했던 것 같은데 전인지 후인지는 모르겠어요 이날 그건가요 거북이 보석 사건 맞죠?
OOOO 사티랑 접점이 있기 전인지 후인지에 따라서 좀... 신경쓰지 않았을까요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helloagora

한국


OOOO맞다 여러분 유니버셜 7월에 가세요 존나 7월 중순은 아직 한국이나 일본 초중고가 방학하기 전인지 애들이랑 오는 부모님들 별로 없고 대학생들만 있어서 생각보다 사람 없음요 걍 한 한시간에서 삼십분쯤 일찍 가서 기다리다가 해포존으로 존나 뛰어가면 댐

FR


OOOO전인지 FR play보니 올림픽 때 박인비처럼 골프계 돌부처처럼 묵묵히 위기없이 승리를 굳히더라.

몇년


OOOO 저도 정말 좋아하던 곡이였어요!!! 저 보컬로이드 악의 시리즈로 입덕하고 이 노래 듣고 보컬로이드 좋다!!! 하고 생각했었는데...ㅠㅠㅠ 아니 그게 대체 몇년 전인지 모르겠네요ㅋㅋ큐ㅠㅠㅠ
OOOO몇년 전인지 정확히 안나오는군...
OOOO@withhamsy_ ㅋㅋㅋㅋㅋㅋ피씨한 욕 찾기 힘듭니닼ㅋㅋㅋㅋ< 후 지구멸망 언제하죠 2012년이 벌써 몇년 전인지...😭

전인지


OOOO전인지 짱!!!
OOOO 전인지 최고다!!!!! 마지막 파 펏^^ 긴장감 쵝오~~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rimhur
OOOO햐 전인지 대단하다.. 이쁘고...
OOOO오늘 딱 9시에 자려고 했는데 전인지 보느라 이시간...
OOOO전인지 존멋 ㅠㅠㅠ 21언더파라니 ㅠㅠㅠㅠㅠ
OOOO하이트는 전인지 옷좀 이뿌게 만들어라 !!!!!
OOOO리디아고가 전인지한테 투이타에서 언니라고 따라댕기던데, 이젠 진짜 언니라며 따라댕기겠다.
OOOO전인지가 추석에 먹는 것은...전인지...?
OOOO 네 마지막 연락이 몇시간 전인지 봐.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dff3da93121248a
OOOO 누가 너 전인지 닮았다고해서 더 전인지에 관심가는거 아니야??
OOOO09/18 08시-#네이버 #실검 1위#전인지 /2위#로또 /3위#아는 형님 /4위:16호 태풍 말라카스/5위:불어라 미풍아/6위:기상청/7위:그것이 알고싶다/8위:유재석/9위:끝에서 두번째 사랑/10위:ufc
OOOO전인지
OOOO며칠전인지 저번주인지 그렸던 찬세 벽치기 낙서 #찬세
OOOO카포전인지 포카전인지 싸우다가 헤어졌으면 좋겠다 킬킬킬
OOOO 망할금연 몇번째 재도전인지 모르갯지만 10월엔꼭..
OOOO 몇차전인지ㅣ 기억도 안난다...:0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MindGolfer
OOOO 무대하기전인지 끝나고인진 모르겠지만 다시 애기요정이 되셨ㄷㅏ;;;갭차이;;;;;
OOOO 헐 저도ㅋㅋㅋㅋ 제가 전인지 전이 저인지....💦
OOOO전인지 프로는 영문이름 성을 왜 Chun 으로 쓸까. 천씨는 어쩌라고 (별걱정)
OOOO얼마전인지 기억이안나는군..
OOOO조카랑 만화영화 보는데 끝나고인지 시작하기 전인지 아동 사진 여러 개가 크레딧에 나오길래 뭐지?!!!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애기가 "저거 뭐예요?" 묻길래
OOOO 이거 지ㅣㅣ난번에 칠감 땐지 칠감 전인지 암튼 그때 해외팬이 올렸던 사진 있었는데 그거랑 같은 날이고 찍은 사람만 다른 것 같아요
OOOO오르시노가 퍼스트 인챈터 될 때 메레디스가 나이트 커맨더였었는지 되기 전인지 헷갈렸는데 나이트 커맨더였던 시기에 오르시노도 퍼스트 인챈터가 된 거 였구나..아무도 안하려는 퍼스트 인챈터 자원하는 오르시노를 스트라이킹 블루 아이즈로 바라보는 메레디스..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haryong6
OOOO 그럼요, 어떤 종류의 전인지 들으러 왔어요.
OOOO 맛집의 조건 이제는 젠젠 모르겠다에요...그냥 동네 주민분들이 많이 가신다 = 맛있는 곳! <<이라고 전 인지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아마..맛집기준이 분위기/음식 예쁨< 이거 같다고 느껴지게되는...
OOOO내가 전인지 전이 나인지 모르겠네
OOOO 전이 나인지내가 전인지 모르는 시점에와잇어
OOOO광탈 슬픔 못이겨서 전인지 내 손인지 부쳐버림
OOOO나 오늘 송편사러 집 앞 떡집 갔는데 ㅋㅋㅋㅋ잘 되는 떡집이라 예약은 이틀전인지 삼일전에 이미 끝났고 오늘은 현장판매분밖에 없는 상황이었음 그나마 오전까진 현매분 있다고 해서 10시에 갔는데 줄 길곸ㅋ사람들이 막 1키로 2키로씩 사가는데 어떤 할머니가
OOOO파판도 업뎃했는데 컴할시간없어서 피씨방 잠깐가서 뀨짱 동거인설정만 해놓고 춤만 하나 배우고 나왔다.....나도 디아뎀인지 새던전인지 먼지 다 가고싶은데 2주 훨지나고 들어가면 핵늦을것가튼...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bwv869beatle
OOOO 암살기술도 알려주면서,, 다른것도 알려주는거야,,,, 근데 아빠들끼리는 ,,, 서로 자기만 알려주고 있다고 생각하는거,,, 물론 머지않아 알게되지만 다들 신경전인지 원래 그런건지 죤나 챤이와 둘만의 관계 형성에 신경씀,,
OOOO샤로떼 티켓오픈은 한시간반 전이면서 왜 오페라글라스,물품보관,주차권은 한시간 전인지...😡
OOOO 하 저게 몇 년 전인지 (흐릿
OOOO나 그... 닌자포즈하면서 슈퍼노바 의상 입고 무대로 푱 튀어나오는 그 일러는 알고 있거든 근데 이게 개화전인지 개화후인진 모르겠는데 중요한건 내가 뭐가됏든 둘중 하날 못봤다는건데
OOOO오늘 추석전인지 일이 너무 많다....지친다아 ㅠㅠㅠㅠ
OOOO 몇달 전인지 잘 모르겠어요.. 관캐가 맞긴 했던건가.. (긴가민가
OOOO오메르타 근데 애매할 때 한 분 탈주하시고 또 이번에 공지 올라오기 전인지 올라오고 나선지 또 한명 탈주해서 카페 인원 40명 됨... 17일부터 재개장 해도 전처럼 잘 될까 걱정되네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MindGolfer
OOOO패치가 막 끝난 아침시간대 경쟁전 후기여기가 경쟁전인지 60레벨대 빠대인지모르곘음
OOOO 그니까 . . . 나도 전부치면 이틀은 앓아눕고 누굴위한 전인지 모르겟다. . .
OOOO쓰고 나서 깨달은 것. 아예 작정하고 노는데 온 힘을 다해 밖을 다닌게 몇 년 전인지 기억도 나질 않네. 그런 게 있긴 있었냐 싶을 정도.(차분히 생각해 보면 없지는 않았던 것 같다=_=) 엉엉 가난의 시기를 탈출하자...
OOOO아가사가 아츠시 박사 만났던게 몇 년 전인지 정확히 언급이 되던가...?
OOOO 관극 때문에 댕로 갔던 게 몇 달 전인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블이 마지막이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월은 연강홀에서 살고 ㅠㅠ
OOOO1기 끝나고인건 기억이 나는데 쩜오기 하고나서인지 하기 전인지 기억이안나
OOOO난 어디 역이 몇 전인지 모르고 몇 분 걸리는지는 대충 아니까 제발 버스처럼 몇 전 역 하지마라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room0604
OOOO진짜 내가 지금 약 2주 전인지 3주 전부터 꾸주히 물리는 거.ㄱㅏㅌ은데 야 모기적으로 진짜 발가락 물지 말라고 ㅠㅠㅠㅠㅠㅠ ㅠ
OOOO 그쳐ㅜㅜㅜ 여기 아파트에 나무가 많아서 모기가 많은가봐요ㅜㅜ 아직 몇 마리 더 있는 거 같은데 얘네는 식사 전인지 날쌔네요
OOOO 주무시기 전인지요?
OOOO블키 셋이서 윈드밀 하기 전에 한명씩 이름 불리니까 춤추는거 좋았다 전인지 아닌지 헷갈리는데ㅠㅠㅠㅠㅠㅜ
OOOO그.. 뭐냐 컴퓨터랑 싸우는 협력전인지 몬지 하라고 퀘스트 떠있어서 눌렀는데 계속 로딩이네
OOOO아주 며칠 전, 얼마나 전인지 기억도 안 나는 전에 통화했던 것까지 떠올려가면서. 애인이 진지하게 우울함을 말해왔고 나는 위로를 못했고 곤란하다는 듯이 음음 거리기만 했고 애인은 다시 애써 밝은 얘기를 했다
OOOO일찍 자야지 하고 이불 펼처둔게 몇시간 전인지..... 후 눕자... 쉬어야해.......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MindGolfer
OOOO 그게 하.... 종로 경찰서 이훈지 전인지 궁금하구요ㅠㅠㅠㅠ 장옥이 상해 망명 갔다가 서울에 왔을 때 정출이랑 마주치는 것도 보고 싶어요(
OOOO작년 3월에 그린 카게히나가 있다...우시오이 파기전인지 빠질랑 말랑했을 시절인지 아무튼...😝
OOOO 나랑 반쯤은 바꿔주고 싶구먼ㅠㅠ 항상 쉽게 잠에 빠지는 건 아니지만 일단 자면 푹 잔다네....꿈을 마지막으로 꾼게 얼마 전인지 모르겠어.
OOOO 그러쿤. 웅웅. 자기전인지 어떠케 알고.
OOOO오늘이 수능 며칠전인지 아십니가
OOOO이미 예전 관리자가 그 일루전인지 이루전인지 하는 놈인건 알아. 내가 알고 싶은 건 좀 더 사적인 관계라구. 2년 전에 너희 일루전에 대해 물어봤을때 카니발이 어떤 반응을 보였다거나 그런 거라도 좋아. 질색했다거나 좋아 죽었다거나.
OOOO아케미 아카이가 사귄 게 몇 년 전인지 나왔었나??
전인지 우승 에비앙 메이저 LPGA 선수 남녀 박성현 선수가 축하 유소연 clack_clack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