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극장판


OOOO명탐정 코난 작년 극장판 보고 있는데 어디서 많이 들어본 성우 같지 않은 목소리가 들리는데 이건 히로스에 료코인가...? 하고 마지막으로 돌려 봤더니 다른 남자 등장인물은 카가와 테루유키 였어!!
OOOO명탐정 코난 극장판 다운 받는중 ㄷㄷㄷ
OOOO루팡3세vs명탐정 코난 극장판 보자 희도 얼굴 잘생겻다
OOOO명탐정 코난 극장판 순흑의 악몽~!
OOOO9월 15일 21시 54분 투니버스 - 명탐정 코난 극장판 루팡 3세 VS 코난 9월 16일 21시 55분 투니버스 - 명탐정 코난 극장판 화염의 해바라기 방영합니다
OOOO<집가서 할 것> -명탐정 코난 극장판 루팡편 보기 -나루토 중닌시험편/4호카케 등장편 보기 -나루토 피규어 찾아보기 이상 중간고사 13일 남은 덕후의 할 일
OOOO첫영화는 아마 명탐정 코난 극장판 중 하나, 첫 실사 영화는 고버스터즈 vs 고카이쟈 #내생애첫일본영화


아카이


OOOO [튜드/글/명탐정 코난/아카이 슈이치X아스메 에이/]  신청합니다...! 미래의 나야 부탁해
OOOO겨울방학때쯤 코홀에서 명탐정 코난에 아카이 예정! 트윈으로!!
OOOO 제가 인장으로 너무 쓰고 싶어서 그런데 가급적 (...) 속도 빠른 인장 커미션 구합니다 :D 명탐정 코난의 아카이 슈이치를 넣을 예정이며, '라이'일 때 머리 긴 걸 넣을 생각이에요.…
OOOO 제가 인장으로 너무 쓰고 싶어서 그런데 가급적 (...) 속도 빠른 인장 커미션 구합니다 :D 명탐정 코난의 아카이 슈이치를 넣을 예정이며, '라이'일 때 머리 긴 걸 넣을 생각이에요. 가격 너무 과한 건 죄송합니다~!
OOOO10월 서코 굿즈인포만 잠시 > 명탐정 코난 아카이&아무로 하트 캔뱃지 세트 / 12*10 파우치에용~ 자리는 나오면 또 그때^.^!
OOOO[rt=ㄳ] 명탐정 코난의 "아카이 슈이치" 천사님을 만나보고 싶습니다.. 와주시면. 뻥안치고 사랑해드립니다..엉엉...
OOOO [명탐정 코난] 남 최애 아카이 슈이치 여 최애 하이바라 아이 이건 몇 년이 지나도 안 변하는 것 같다. 초반에는 역시 신이치, 란이었는데 란은 솔직히 이젠 답답해.... ;D..

아이


OOOO일단 핀 해놓고 나중에 할게요.. 살인 아이디어가 떨어져버렸어요 ㅠㅠㅠ ㅠㅠ.. 명탐정 코난이라도 봐야하나
OOOO최애목록 가히리 - 무쿠로 하이큐 - 쿠로오 명탐정 코난 - 아무로 은혼 - 긴토키 디그레이맨 - 티키 히로아카 - 아이자와 앙스타 - 이즈미 메이플1 - 키네시스
OOOO강한 마음과 추리의 힘! 본질을 파고드는 격렬한 리듬! 단 하나의 진실만을 꿰뚫어 보는! 겉보기엔 어린 아이, 두뇌는 어른! 그 이름은, 명탐정 코난!
OOOO보쿠아카보쿠 명탐정 코난 AU 명탐정 케이지! 과연 어린아이가 된 이후로도 보쿠토를 막을수 있을것인가?!
OOOO🐳명탐정 코난 - 하이바라 아이🐳 청소년 포카리 광고 느낌으루ㅎ///ㅎ 지오님께서 가발 빌려주셔써요👉🏻💖👈🏻트청해서 재업! 안어울린다고만 하지 말아줘요.....(안어울려서우울함) PB. 이시유미님 t.c…
OOOO🐳명탐정 코난 - 하이바라 아이🐳 청소년 포카리 광고 느낌으루ㅎ///ㅎ 지오님께서 가발 빌려주셔써요👉🏻💖👈🏻트청해서 재업! 안어울린다고만 하지 말아줘요.....(안어울려서우울함) PB. 이시유미님
OOOO#내_덕질_루트를_알아보자 국딩(지금 초딩),신승훈 중딩->서태지와아이들, 고딩->H.O.T 휴덕하면서 그냥저냥 노래만 듣기 지금은 BTOB,명탐정 코난, 원피스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tinkerbell9683
OOOOKBS판 명탐정 코난에 대해 안 좋은 추억이 있으니... <홈즈 Freak 살인사건> 에피소드에서 번역 담당자가 아이린 애들러를 몰랐는지 일본어 표기를 그대로 읽어버려서 '아이린 아도라' 로 방송을 탔었다... 아Aㅏ....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까 인장 대 외로워 보이네요.....,... 모두의......자기.............하지만 혼자..............몸은 어른......두뇌는 아이......! 명탐정 코난..

아무로


OOOO명탐정 코난 - 아무로 토오루 메이드복 제대로 올려야지..(평안 우리 포와로 손님에 사진은
OOOO🌸드친소🌸 명탐정 코난 아무로 토오루, 해리포터 드레이코 말포이 와 꿈을 꾸고 있습니다*''*🐷💕 흔적 남겨 주시면 찾아갈게요!
OOOO1. 아무로 토오루(명탐정 코난) 여러분 진짜 엄청 예뻐요ㅠㅠㅠㅠ 제가 피부 까만ㅅ색에 안 치이는데 아무로만큼은ㄹ 예외...☆ 능력있고 잘생기고 두뇌최고... 아으악 사랑해 아무로
OOOO일본 아니메이트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나이트 메어) 예고편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로 목소리 존 ㅣㅠㅠㅠㅠ
OOOO명탐정 코난 아무로 토오루(후루야 레이)

악몽


OOOO오늘 집에서 vod로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봤는데... 일판 큐라소 성우가 아마미 유키였구나... 큐라소 막판에 되게 안타까웠는뎁...ㅋㅋ
OOOO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보고왔는데 추리내용은 별로 없어도 재미있게 봤다.
OOOO 7. 지금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보고 있어요(뜬금

검은조직


OOOO주관적인 명탐정 코난 추천 에피소드 100 * 청록색 전체 이야기(vs 검은조직)를 자연스럽게 이해하는 데 필요한 편 * 검은색 재미있거나 감동적이거나 캐릭터들의 관계/감정선이 변화하는 편 t.co…
OOOO명탐정 코난 검은 조직 정체 진심 궁금하구....신이치도 검은조직 잡입해스파이 했으면 좋겠다
OOOO@miyaroe_주관적인 명탐정 코난 추천 에피소드 100 * 청록색 전체 이야기(vs 검은조직)를 자연스럽게 이해하는 데 필요한 편 * 검은색 재미있거나 감동적이거나 캐릭터들의 관계/감정선이 변화하는 편
OOOO명탐정 코난 검은조직 - 키얀티 (모델 빛나) 정말 최고야 우리 키얀티보세요(팀원자랑) 전에 검은조직 촬영같이 갔을때 진짜~ 최고 11월달 다시 볼 수 있다니 나 그냥 발닦개로 써줘라.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for_m_orning

이야기


OOOO 명탐정 코난에서 그것 때문에 사람 죽는 이야기가 나온 적이 있어서 혹시나 해서 여쭤 봤습니다.
OOOO명탐정 코난 1화가 2시간짜리 스페셜으로 내용을 재구성해 방영될 예정. 설명으로보면 대략 -1화(트로피컬랜드에 가게된 이유가된 사건) 0화(1화 직전의 코난 주요인물들 이야기) 1화 정도의 내용이 되는듯 t.…
OOOO명탐정 코난 1화가 2시간짜리 스페셜으로 내용을 재구성해 방영될 예정. 설명으로보면 대략 -1화(트로피컬랜드에 가게된 이유가된 사건) 0화(1화 직전의 코난 주요인물들 이야기) 1화 정도의 내용이 되는듯

나루토


OOOO 완전 최고에요!!!!!!!! 저희 가족은 아빠는 나루토 원피스 엄마는 명탐정 코난 저는 모든 것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임다👍👍👍
OOOO 명탐정 코난 끝나면 명탐정 신이치하시겠죠 나루토 끝나고 보루토도 나왔는데 무슨 문제가있겠어요!
OOOO 2016년 리치카 1 진격의 거인 2 원피스 3 명탐정 코난 4 드래곤볼 5 나루토 6 암살교실 7 스타워즈 8(공동) 아라시 8(공동) AKB48

인장


OOOO명탐정 코난 & 매직카이토 1412 통합 온리전 ~ 이승탈출 No.1412 ~ ver 2 See You Next Illusion! 인장협력에 가키( )님 감사합니다
OOOO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까 인장 대 외로워 보이네요.....,... 모두의......자기.............하지만 혼자..............몸은 어른......두…

이름은


OOOOA yo-! 내 이름은 코난 누구보다 잘나가는 명탐정이지 난 고딩에서 초딩된 내 인생은 고난 조금만 기다려줘 미란 이런 못된 남자라 미안 내 habit은 추리하기 모두가 내 추리에 놀라지 hiphop bit https:/…
OOOOA yo-! 내 이름은 코난 누구보다 잘나가는 명탐정이지 난 고딩에서 초딩된 내 인생은 고난 조금만 기다려줘 미란 이런 못된 남자라 미안 내 habit은 추리하기 모두가 내 추리에 놀라지 hiphop bit
OOOO (이내 몸이 작아져버리고 명탐정 코난옷을 !) 내 이름은 탐정, 휴고죠.

하이바라


OOOO코바야시 「너희들은 휴일에 주로 뭘 하니?」 하이바라 「명탐정 씨에게도 휴일이라는 게 있던가?」 코난 「하하…」

신이치


OOOO그림 재업..!! 으흐흐... 신이치 뒷면도 빨리 완성해서 다키마쿠라 신청해야지..+_+ #名探偵コナン #工藤新一 #명탐정코난 #남도일
OOOO13. 명탐정 코난 - 쿠도 신이치(남도일) 이건 솔직히 일본판보다 한국판 정말 좋아해요 ㅠㅠㅠ 도일아.. 성우가 강수진 님이라 목소리가 정말... 게다가 외모도 잘생겼지 머리도 좋지.. 너 다해..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Vermilion_SN
OOOO명탐정 코난 ed / 너에게로의 거짓말 신이치와 란의 마음이 잘 드러나는 가사와 노래입니다.
OOOO것도 좋고. 신이치가 혐오에 빠지는 것도 좋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형으로 살아가길 선택하거나 인간으로 돌아가길 선택하는 비색 좋음... 이 장르는 명탐정 코난입니다.. (전혀 아닌데
OOOO카이토 근데 우리의 명탐정씨가 최근 n년동안 부렸던 애교의 양에는 비할바가 못되는데?★ (코난적 얘기임) 신이치 죽인다
OOOO코난 정주행 중인데 진짜 유사쿠 씨가 보ㅡ쓰가 아닐까??? 앞부분에 코난 부모로 변장해서 왔을 때 네가 얼마나 위험한 일에 빠졌는지 알려주기 위해서, 란 말도 그렇고 4869가 미완의 명탐정에서 따왔는데 그게 신이치가 유사쿠보단 아직 아래라는

틀고


OOOO 기회는 만드는 거라구.... 붐님 일요일까지 쉬시나요? 심심하고 무기력할 때 명탐정 코난 틀고 뒹굴거려도 됩니다 어차피 내용보다 애들 얼굴보는 거니까요 범인은 어차피 다 밝혀지니 애들 얼굴만이라도 보시면서…
OOOO 기회는 만드는 거라구.... 붐님 일요일까지 쉬시나요? 심심하고 무기력할 때 명탐정 코난 틀고 뒹굴거려도 됩니다 어차피 내용보다 애들 얼굴보는 거니까요 범인은 어차피 다 밝혀지니 애들 얼굴만이라도 보시면서 눈호강하세요
OOOO 멍멍이본즈를 커크가 키우는데 멍멍이본즈는 자기가 못난 주인 키운다고 생각해요 어느날 심심한 나머지 둘은 티비를 틀고 막 시작한 명탐정 코난을 보게 되었어요 둘은 코난의 메카가 갖고 싶었습니다 그러니까 본컼…
OOOO 멍멍이본즈를 커크가 키우는데 멍멍이본즈는 자기가 못난 주인 키운다고 생각해요 어느날 심심한 나머지 둘은 티비를 틀고 막 시작한 명탐정 코난을 보게 되었어요 둘은 코난의 메카가 갖고 싶었습니다 그러니까 본컼도 탐내는 코난 보세요

키드


OOOO나 덕질하는거 아는 학교친구가 나보고 자기도 만화본다면서 대화에 낄수있어서 좋다는듯 다가와서 명탐정 코난본다길래 누구 좋아하냐구 물으니깐 남도일이랑 키드 좋아한다고 했엇음(ㄹㅇ그냥순수하게 남도일x키드로 들은 난 쓰레기
OOOO명탐정 코난, 매직카이토 - 괴도 키드 선행!! 제가 이런 구도의 사진을 무척 좋아합니다 P.B - 마드언니 ( )
OOOO😭최애를 찾습니다😭 은혼/ 오키타 소고 엘소드/데모니오 이영싫/다나 오마이갓/비슈누 명탐정 코난/괴도키드 이누야샤/셋쇼마루 가히리/잔저스 ......잡덕은 웁니다 얘네 말고도 더 있을듯
OOOO아...자기 전에..업화 볼때마다 코난 키드 신경쓰느라 추리 제대로 못하는거 너무 새롭고 발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히 추리 하나도 못하고 쩔쩔매는거보고 키드는 평소대로 명탐정<<ㅇㅣ라고 안부르고 그냥 탐정<<이라고 부르는 갭이 너무 좋았음..ㅠㅠ..
OOOO 어떤 모습이든 키드를 찾아내준다는거....넘...하......주겨준다....키드에게 명탐정은 코난뿐인거......아...나 잠깐..죽고와야겠다....
OOOO명탐정 코난 - 괴도 키드 메이플 스토리 - 팬텀 괴도 조커 - 스페이드 빰빠라빤쮸 - 드로어즈 말고 또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br_120628
OOOO#명탐정_코난_골본진_입니다 코난 10년쯤 판 덕후입니다. ㅜㅜ연재의 끈을계속 안놓고 계속 보고있죠. 순흑덕에 코난 파시는분들이 많아져서 기쁩니다^^ㅋ 키드랑 진이 최애에요 유후♡

감사


OOOORT감사) 명탐정 코난 네소베리 같이 사실분 계신가용 ㅇ0ㅇ? 개당 1차금액 5만원 전후 + 2차금액은 11~12월 발매후 받아요
OOOORT감사) 명탐정 코난 키체인 마스코트 코난만 같이 사실분 있으세영? 1차금액 16000원 ㅇ0ㅇ
OOOO명탐정 코난 & 매직 카이토 통합 「온리전 이승탈출 No. 1412」 의 차회는 ~ 2017년 8월 26일 토요일 ~ 개최됩니다 정확한 풀이를 해주신 UNICE님 () 감사합니다 t…
OOOORT감사) 명탐정 코난 대롱대롱 스트랩/키링 공구합니다 1차금액 개당 만원 / 2차금액은 12월 발매후에 받아요
OOOORT감사) 명탐정 코난 스윙가챠 2탄 코난+란 (8000원) 쿠로코의 농구 대롱가챠 1탄 카가미 단품 (2000원) 판매합니다!(등기비 +2천원 추가)
OOOO2. 제 안에선 명탐정 코난의 베르무트 이미지입니다 항상 여유와 자신감을 가지신 듯하여 멋있어요. 저는 잘못을 봐도 잘 모르고 넘어가는게 많은데 이분 덕에 그게 잘못됐다는 걸 안 적이 많아서 감사하고 최애 사랑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셔서 신기하네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exoxms90_

OP


OOOO14. 진선주 - Love is thrill, shock, suspense [명탐정 코난 OP] 교통정리춤으로 유명한 곡이다. 이 노래가 나올 당시에 이 춤이 일본에서 대유행이었다고 하는데.. 잘 모르겠다 https:/…
OOOO 저....명탐정 코난...일단 남고생캐는 3top이고(선택못함) 아버님들 진짜 중년의 미. 아니 중년 그런거 없고 그냥 완벽. 그리고...어머님들 진짜 이쁜데 학생때도 진짜 이쁘고 솔직히 란이랑 소노코 라인 여고생들보다 어머님들
OOOO♪ 바람의 라라라 / 명탐정 코난 5기 OP&ED 코난 OST는 원곡부터도 워낙에 잘뽑히기로 유명하고 더빙도 진짜 잘 되는 케이스기 때문에 나오면 일단 믿고 듣는다. 이 곡도 원곡보다 더 좋아해 ㅠㅠ
OOOO74. 명탐정 코난 8기 OP - 사랑은 스릴, 쇼크, 서스펜스 저도 제가 이 노래 좋아하는거 약간 수치스러우니까 교통정리춤이라고 너무 놀리지 말아주세요...
OOOO47. 명탐정 코난 2기 op - 퍼즐

명탐정 코난


OOOO 명탐정 코난
OOOO 명탐정 코난이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Egu_money
OOOO밥도 먹었고 운동도 했고 연휴의 마지막은 명탐정 코난으로
OOOO059. Hello Mr. My Yesterday Ashgray :명탐정 코난 주제가
OOOO어쨌든 명탐정 코난에도 공명이 나오는데 이분 되게 멋ㅅ잉ㅆ습니다 꼭보세요 정발판 65권부터였나
OOOO 메이트 -빛(명탐정 코난 ost) (한번 들어보시라요....)
OOOO명탐정 코난 민석이!!
OOOO롤러코스터 사고 생각하다가 명탐정 코난 1편에 사이좋게 나란히 앉아 롤코타던 진과 워커 생각나서 존나웃음
OOOO명탐정 코난 더빙판 1기 72화에서 나온 "아코티닌" 이라는 독극물 식물에서 두가지 정도를 채취한 것 무색의 혈액에 섞이면 신경을 마비시킨다. 화학식은 "C34H47NO11" 라고 표기한데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FrozenByul
OOOO트친들아 명탐정 코난 뭔 내용이냐면 남도일이라는 애가 안기준이라는 띠동갑 연상 남친이랑 데이트하다가 사건 휘말려서 8살 초딩 되고 22살 차이 나는 상태로 연애하는 로맨스코미디
OOOO 명탐정 코난..(그만해
OOOO갑자기 명탐정 코난보고싶다 오랜만에 1화부터 볼까?
OOOO 키야.. 추측이 거의 명탐정 코난인걸? 뇌내망상과 싸우는 수준부터가..
OOOO머리는 두개지만 몸은 하나! 명탐정 코난!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ㄴ 빙의(시계꺼냄ㅁ푸슛!!
OOOO 아..장르는 명탐정 코난이랍니다.. 여기까지 끗..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Swag_Drawer
OOOO 헉. 실수에서조차 스토리를 찾으시는데;; 혹시 명탐정 코난 주연배우 아니세오...? 그런 것 같은데...?
OOOO명탐정 코난 완결 언제 나는 걸까
OOOO근데 오랜만에 명탐정 코난 보니까 스유랑 고버 같은 거 보고 자라는 새 시대의 사람들에겐 이제 이런 거 안먹히겠구나 느꼈다 등장하는 남자들 다 씹치같고 여캐는 남자 손 거쳐서 나온 애들이라 이상한 행동만 하고 자…
OOOO명탐정 코난이나 봐야겠노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샤프한" 명탐정<<<< 아마 코난은 헤이지가 자길 더 좋아하게 될까바 안말해주는건듯ㅋㅋㅋㅋㅋ
OOOO 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아뇨 그 코난은 명탐정 코난 이구 ,, 여긴 제가 보는 또다른 코난 ,,.,,(??) 아직두 멘션 알림 안 고쳐졌네요 넘 불편한ㄷㅔ ㅠㅠ ㅠ퓨 ㅍ ㅠ
OOOO모두모도 명탐정 코난 277화 ~ 278화를 보고 쩔어주는 헤이지의 영어발음을 듣자. 그리고 발할라에 가자~ ! ! !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Swag_Drawer
OOOO 미치겠네 듀님 이와중에 왜 당사자를 영업하시구... 알티많이 되니 영업합니다... 명탐정 코난 보시구... 우주메이저 아카아무 파고 행복해지시기 바랍니다~^^! (로레님내 알림창...)
OOOO 주인공(여자)의 두번째 공략대상 도서위원의 쿨해보이는 안경남. 말 틱틱 내뱉고 쿨해보이지만 속은 여린 전형적인 외강내유형. 좋아하는 책은 명탐정 코난
OOOO 소년은 명탐정 코난을 모르는겐가♪ 몸이 작아져도 두뇌는 그대로일 수 있듯이 두뇌는 그대로여도 키는 커질수있다네... (깊은 깨달음!)
OOOO .... 세상에 .... 명탐정 코난도 울고갈만한 추리력이군여
OOOO💕좋아하는것 보노보노 /크레용 신짱 /미소의 세상/ 명탐정 코난/너에게 닿기를 등등의 한국방영애니메이션 하이큐는 조금 관심 있는 정도...(1기만봄) 오버워치(게임하고 연성알티만함)/겨울왕국/ 음악영화/블락비(팬질 본업...)/엑소,세븐틴 관심있음
OOOO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아아니 제목이 '명탐정'코난인데....?(ㅋㄱㅋㄱㅋㄱㅋㄱ크 보고싶다ㅠ
OOOO 명탐정 코난 코난 삽니다!!! 구성마이, 목리본, 반바지 제에에에에발여~~~~~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HAZE298111
OOOO 12. 명탐정 코난 진실은 언제나 하나! 포토 황군님
OOOO 근데 명탐정 코난 보신다는 것을 보니 그런 것은 아닌 것 같아요. (짧게 웃는다.)
OOOO코난은 매번 안빠지고 단행본을 챙겨보고 있는데 그중에 기억나는걸 꼽으라면 그거 아닐까. 생명을 건 명탐정 시리즈0ㅅ0d
OOOO아 저랑 내년 11월에 얼티메이트 딕테티브라고 단간론파x명탐정 코난 크로스오버 커뮤 낼 사람
OOOO일어청해를 끊임없이, 그리고 재밌게 하려면 에피소드가 많은 애니를 계속 켜두는게 상당히 도움이 된다. 그렇게 청해하기 좋은 애니로 명탐정 코난이랑 은혼이 있지.
OOOO 매직카펫라이드? 헤이헤이헤이? 티얼스? 명탐정 코난 ost? 포켓몬스터 ost? 디지몬어드벤쳐 ost?
OOOO 다행이다 명탐정 코난마냥 그냥 이어지고 이어지고 이어지는건가요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pbmarid5858
OOOO명탐정 코난 보구싶다....,,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의 라라라 노래 넘 조음
OOOO미친ㅠㅠㅠ루팡코난ㅠㅠㅠ명탐정님보고싶어왓대ㅠㅠ얼굴붉히는거봐ㅠㅠ
OOOO 카렐차펙x명탐정 코난 콜라보 한건데 처음에 박하향이 나고 레몬즙을 넣고 설탕넣고 마시면 맛있다제!!
OOOO명탐정 코난 더빙판 VOD보는데... 어제 말한 기준, 상윤에 이어서... 무열... 정한... ... 나만 움찔중인가...
OOOO 명탐정 코난!!!! 이 아닌 따끈따끈 베이커리에서 나오는 코난 [?!]
OOOO뭐냐 명탐정 코난 씹엑스트라 캐릭에 이장원 성우 쌌음
OOOO투니버스에서 명탐정 코난 한다ㅠ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cell0104
OOOO이거 제목 춤 추는 마리임... 명탐정 코난 드림물이네....
OOOO내가 세상에서 제일 웃겨하는거 1.부잣집 초인종 소리 성대모사 2.명탐정 코난 뭉치얼굴 3.픽님 급식체
OOOO확실히 뭔가 멀어지기는 한 모양인지 미란이라고 하면 이젠 명탐정 코난보단 장미란 선수가 먼저 생각난다.
OOOO아 명탐정ㅇ코난 정말 덕질하기 좋아...................(울ㄹ망)
OOOO .. 와, 글자가 많네요. (그냥 받아들이기로 하였다.) 그나저나 그걸 읽으실 줄은 생각도 못했는걸요. 명탐정 코난이라니...
OOOO 안녕하세요 명탐정 코난 49,76,78,84,85권 재고 있나요( ´ ▽ ` )ノ
OOOO명탐정 코난 - 베르무트 카스 정리하다 사진 발견했ㅎㅎㅎㅎ 내 몸무게가 최고 정점 찍을때..... (또르르르르르륵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conanmaka_only
OOOO머리는 하나지만 몸은 두개! 미궁을 모르는 명탐정 코난!
OOOO 코난쨔마..한번도 그려본 적 없디만 노력하겠습니다..이번엔 명탐정 안그릴게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뭔가 추리할 수 있는 명탐정 코난 된 기분 안 느껴도 되니까 추가설명 달라고요ㅠㅜㅠㅠ
OOOO다음주 <명탐정 코난> 자막에 '한국 지진강도'도 자막으로 뜨려나?
OOOO명탐정이 되어라, 코난!
OOOO세상 모든 사람들이 명탐정 코난에 이렇게 예쁘고 잘생긴 >스물아홉을 흉내내는 열아홉<이 있다는걸 알아줬으면 좋겠다
OOOOㅋㅋㄱㅋㅋㄱㅋㄱ아 대박웃겨ㅋㄱㄱㄱ 츳키 코난돼줬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명탐정 츳키ㅋ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cell0104
OOOO명탐정 코난처럼 장난감 모은다고 살해당하는 것처럼 목숨까진 아니더라도 여러분 인생정도는 가볍게 씹창날 수 있어요
OOOO음악계 파기 직전쯤에 트윗했던 곡인데 오늘따라 듣고싶어서 다시 재탕. 지인분이 이거 듣고 명탐정 코난 애니판 초기에 나올법한 음악이래서 빵터진건 비밀[..........]
OOOO174. 진실은 언제나 하나야. [에도가와 코난 / 명탐정 코난]
OOOO 박예나..?와 의문의 안경소년.. 등장 이후 에피소드부터 놓쳐버려서 이후로 명탐정 코난은 멀리 떠나버리고 말았는데.....정말..와 어떻게..이런..와
OOOO명탐정 코난의 기준×상윤의 케미를 깨달은 밤샌 후의 오전 8시...이거 정말 케미 장난아니잖아...
OOOO또 뭐있냐.... 일본에서 거의 국민만화에 가까운 명탐정 코난의 여캐 취급을 보면 늘 그렇습니다 강하고 완벽한 여캐일수록 사랑 앓이를 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눈물을 보이고 뭐 그런 타입의 캐릭터가 잔뜩이군요 좋아하는 만화…
OOOO갑자기 생각난 건데 어젯밤에 명탐정 코난이 되는 꿈을 꿈,, 초등학교 생활을 되풀이하는 건 고통이엇고 내가 추리는 쥐뿔도 못한다는 사실은 더더욱 고통이엇다,, 그치만 난 초등학교 친구들한테 친절히 대햇음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Swag_Drawer
OOOO ㅋㅋㅋ어떤어떤 장르 파셨어요...? 전 첫 덕질이 명탐정..코난...ㅋㅋㅋㅋ
OOOO 히마와리~~~~!???!?@?? 화염의 해바라기,,나야밈 명탐정 코난,, 볼 "각" ^^
OOOO (명탐정 코난의 오나결은 아보카도님이 등장하면서 완결나는것인가....(절레
OOOO소년선데이 구독할 때 명탐정 코난은 안 읽었더니 흐름을 모른다. 사실 코난은 30권대 연재 때 포기했지만. 약 10년분을 모름.
OOOO13. Ashgray-Hello, Mr. my Yesterday(명탐정 코난 10기 주제곡)
OOOO 15. 라온 - 그것이 당신의 행복이라 할지라도 16. 96네코 - 반복되는 한방울 17. 마후마후 - kiss 18. 마후마후 - 첫사랑의 그림책 19. 명탐정 코난 OST 목록 20. 카가미네 린/렌 - 악의하인, 악의딸
OOOO명탐정 코난 역주행하면서 느낀게 초반의 코난은 진짜 미스테리하고 무서운 편이 많았다면 최근의 코난은 진짜 있을법한 사건들과 과한 액션신이랄까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roobo_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Swag_Drawer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rain_951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wawoong_conan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yoon_hazun
명탐정 코난 극장판 아카이 아이 아무로 악몽 순흑의 검은조직 이야기 나루토 인장 Purpleplum052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