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18, 2016

기무라 타쿠야 하울 일본 크리스찬 베일 김영선 성우 해야하나 중장년배우들은 호가 타쿠얔


하울


OOOO하울 영어 버전 감흥 별로 없음. 언어 막론 기무라 타쿠야 버전이 짱이지....
OOOO크리스찬 베일 목소리 연기가 더 자연스럽고 나에게는 영어가 훨씬 친숙하지만 기무라 타쿠야는 약간 딱딱하다고 해야하나 기계 같다고 해야하나. 난 그런 느낌이 오히려 좋았던 거 같다. 하울 개봉 당시까지는 기무라 타쿠야 좋아했던 것도 작용했고.
OOOO하울 성우 북미 크리스찬 베일 일본 기무라 타쿠야지만 국내는 김영선 성우라서 천만다행이다. 국내 주연급 남자배우들 더빙연기 아직도 돌아온홍길동 원더풀데이즈의 수준임... 일본도 연예인더빙은 가끔 삑사리나지만 중장년배우들은…
OOOO하울 성우 북미 크리스찬 베일 일본 기무라 타쿠야지만 국내는 김영선 성우라서 천만다행이다. 국내 주연급 남자배우들 더빙연기 아직도 돌아온홍길동 원더풀데이즈의 수준임... 일본도 연예인더빙은 가끔 삑사리나지만 중장년배우들은 대개 평타 이상
OOOO일본 하울 성우는 기무라 타쿠야고 미국 하울 성우는 크리스찬 베일 존나 하울 클라스...
OOOO음...영어판 하울은 느끼해ㅠㅠ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걍 기무라 타쿠야 버전 하울이 짱짱👍👍👍
OOOO일본 하울 기무라타쿠야지.... 그런데 진짜 저거 누구지...
기무라 타쿠야 하울 일본 크리스찬 베일 김영선 성우 해야하나 중장년배우들은 호가 타쿠얔 KNKOfficialYNB
OOOO하울 목소리 기무라 타쿠얔ㅋㅋㅋ
OOOO하울 완전 잘생겼고 목소리도 상냥해서 기무라타쿠야 같아서 싯트! #트윗
OOOO아 이런 세상에 하울 기무라 타쿠야였어??????
OOOO하울 성우 누군지 궁금해서 쳐봤는데 대미친 기무라 타쿠야였구낰ㅌ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ㅌㅋㅋㅌㅋㅌㅌ ㅁㅊ...
OOOO 17. 처음 접한 지브리 작품은 아니었으나 하울이랑 폴인러브하는 건 누구나 겪는 일이라고 단정지을 수 있다 생각합니다. 좀 커서 다시 정주행 할 때에는 하울 목소리가 기무라타쿠야임에 놀랐다는
OOOO 사실 난 코난 한번도 본 적이 업ㅂ어... 하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투디첫사랑임.. 하울은 목소리도 개완벽 기무라 타쿠야 김영선 크리스찬 베일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


OOOO일본 ㅋㅋㅋㅋㅋㅋㅋ 기무랔ㅋㅋㅋㅋㅋㅋ 타쿠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완전 맞춤이네 맞춤!+!
OOOO 마자요... 다들 제 또래는 일본입문 기무라 타쿠야가 아닐까 시퍼요 ㅋㅋㅋㅋㅋ 잠자는 숲 진짜 좋죠ㅜㅜ 손에 땀을 쥐며 봤는데ㅠㅜ

베일


OOOO zzzzzzz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일판은 기무라 타쿠야고 영판은 크리스챤 베일이래서 허미 했엇음 ㅋㅋㅌㅊ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가


OOOO송강호 하정우 조진웅 이제훈 기무라 타쿠야 니시지마 히데토시 사카이 마사토 양조위 호가 조셉고든레빗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서양 배우는 정말 좋아하는 배우가 없다 😥 일단 좋아하는 남배우 자체가 별로 없다 🤔
OOOO호가 근동 왕카이 곽건화 유덕화 장국영 강동원 기무라타쿠야 콜린퍼스 탐크루즈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응? 나 지금 너무 대륙오빠들한테 빠져있는데?? ㅋㅋㅋㅋ

미스터


OOOO5. 미스터 브레인 개인적으로 히어로 시리즈를 포함해서 기무라 타쿠야 작품 중에 좋아하는 작품. 뇌과학 추리물인거 너무 좋고, 카가와 테루유키와의 콤비 넘 최고ㅋㅋㅋㅋ 재탕할 때마다 미즈시마 히로의 미모도 볼 수 있어서 좋다.
OOOO여러분 일드 미스터 브레인 봅시다 왜 아무도 이 존ㄴ나재밋는 일드를 모르는거야~~~~~!!! 주인공이 기무라 타쿠야 입니다 이거 하나로도 재미를 보장할수잇죠 ㅠ ㅠ ㅠ ㅠ ㅠㅜ

인성


OOOO[인성] 이름이 기무라타쿠야라는 강아지! 귀엽졓ㅎ #크나큰 #인성 #KNK #INSEONG #기무라타쿠야
기무라 타쿠야 하울 일본 크리스찬 베일 김영선 성우 해야하나 중장년배우들은 호가 타쿠얔 yon_kyu_

기무라 타쿠야


OOOO그런데 내가 왜 기무라 타쿠야 좋아했지? 계기가 뭐였는지 잘 기억이 안 나네. 사진집도 사서 보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OOOO기무라 타쿠야맞나??
OOOO 기무라 타쿠야 못 이겨 (절레
OOOO 윽 저도 기무라타쿠야가 더 좋으내요
OOOO기무라 타쿠야 미만 잡인듯.... 뭔가 어색
OOOO그래도 난 기무라타쿠야
OOOO 기무라 타쿠야 ㅋㅋㅋㅋㅋㅋ
OOOO류준열 지창욱 이민호 신하균 강지환 이준기 최재웅 기무라타쿠야 양조위 염아륜 ....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난 내취향을 1도 모르겠다;;;;;;;;;;;
OOOO기무라 타쿠야 , 열심히 ‼️
OOOO부산 가고 싶으네. 기무라 타쿠야나 김지운 감독을 보았던 부산영화제 추억들도 그립고 달의 연인 촬영을 했다는 대숲도 더 날이 추워지기 전에 오랫만에 다시 가보고 싶고 오빠랑 이야기도 좀 하고 싶고.
OOOO개츠비 무빙러버 광고 할 때 기무라 타쿠야는 최고였다. 내가 하면 돌은년 되는 짓을 저 형은 멋있게 예쁜척 했다.
OOOO맞다 내 생일 기무라 타쿠야? 기무라 무슨 사람 있었는데 생일 같음 낄낅리
OOOO 기무라타쿠야
OOOO기무라 타쿠야 씨, 사랑 합니다💕💕
기무라 타쿠야 하울 일본 크리스찬 베일 김영선 성우 해야하나 중장년배우들은 호가 타쿠얔 yumaruke
OOOO아 누가뭐래도세계제일잘생은 기무라타쿠야
OOOO갑자기 동명이인관련된거 탐라에서 보니까 생각나는거ㅋㅋㅋ 니가 말하는 타쿠야가 기무라 타쿠야니 테라다 타쿠야니 에구치 타쿠야니
OOOO스맙 해체한 이유를 이제알았네 기무라타쿠야가 완전 나쁜넘이었구만
OOOO스맙팬이라면서 기무라타쿠야를 안 믿으면 누굴 믿어야 하느냐고 묻고 싶다...멤버 팬들 끼리 짜증 날 때도 있고,서운할 때 없진 않아도..기무라타쿠야잖아..아니 이 사람 안 믿음 대체 누굴 믿어??
OOOO진짜 기무라타쿠야 춤잘추는지몰랏느데 개잘춰서놀랏다
OOOO드디어 채널W에서 기무라 타쿠야를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었네요. 9월 16일...다음주 금요일... 12시부터...히어로 2....(메모한다...)
OOOO여러분 기무라 타쿠야 나오는 그 HERO 2 맞습니다.
OOOO쳐다만 봐도 과거가 그려지는 드라마 커플은 기무라타쿠야-후카츠에리..소라호시보다는 체인지가 좋아요..마지막회에서 프로포즈 성공한 뒤에.."제 꿈은 지금 이뤄졌어요"란 말에 후카짱 손목을 휙 잡아 끌면,후카짱이 휘청!하면서...옆에 서는 뒷모습앵글..
OOOO세이지 / 세간에 새우꼬리와 바퀴벌레의 날개가 같은 성분으로 이뤄져 있다느니 하는 얘기가 있던데… 그렇게 치면 나도 기무라 타쿠야랑 같은 성분인걸... _( _·ω·)_ (추욱)
OOOO기무라 타쿠야 나이 많이 먹어서 키모노 잘 어울리게 됐지.


기무라 타쿠야 하울 일본 크리스찬 베일 김영선 성우 해야하나 중장년배우들은 호가 타쿠얔 chw_tv
기무라 타쿠야 하울 일본 크리스찬 베일 김영선 성우 해야하나 중장년배우들은 호가 타쿠얔 chw_tv
기무라 타쿠야 하울 일본 크리스찬 베일 김영선 성우 해야하나 중장년배우들은 호가 타쿠얔 9854_30JP
기무라 타쿠야 하울 일본 크리스찬 베일 김영선 성우 해야하나 중장년배우들은 호가 타쿠얔 uha369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