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30, 2016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박해진


OOOO'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분)의 경호를 맡게 된 국정원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 분)와 그를 둘러싼 수많은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 아 이래서 맨투맨인거야..????????
OOOO맨투맨 라인업 정리 김설우 역 박해진 여운광 역 박성웅 차도하 역 김민정 모승재 역 연정훈 송미은 역 채정안 백의원 역 천호진 장차장 역 장현성 서기철 역 태인호
OOOO맨투맨 라인업 정리 2 김설우 역 박해진 여운광 역 박성웅 차도하 역 김민정 모승재 역 연정훈 송미은 역 채정안 백의원 역 천호진 장차장 역 장현성 서기철 역 태인호 지석환 역 이시언
OOOORT) JTBC 방영예정드라마 #맨투맨 패계 현황 김설우 (박해진 분) 차도하 (김민정 분) 여운광 (박성웅 분) 공윶계 @…
OOOO맨투맨 드라마 캐스팅 완료. 와 하나 걸리는 캐스팅이 없고 명품 조연진에 눈호강각인 주연들에.....넘 기대됨 #박해진 #연정훈 #박성웅 #천호진 #장현성 #태인호 #채정안 #김민정 #JTBC 이제 작감이 잘 뽑기만 하면 될듯. 빨리 보고싶다.
OOOORT) JTBC 방영예정드라마 #맨투맨 패계 현황 김설우 (박해진 분) 차도하 (김민정 분) 여운광 (박성웅 분) 공윶계
OOOORT) JTBC 방영예정드라마 #맨투맨 패계 현황 김설우 (박해진 분) 차도하 (배우 미정) 여운광 (박성웅 분) 공윶계 @…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comet_woong
OOOO박성웅 박해진 연정훈 누가봐도 한정훈의 남자들인데 맨투맨이시여 이제 중탐만 데려가면 그림 완성이야 까메오로는 오검을 넣자 (
OOOO아니근데 한류스타역에 박해진이 아니라 박성웅이 오는거 넘 재미있을꺼같고 대체 여기서 악역은 뭐하는지 너무 궁금한부분

맨투맨


OOOO이시언, 맨투맨 합류기사 중 일부인데 이시언은 극 중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분)의 기획사 츄잉 엔터테인먼트 대표 지석환 역을 맡았다. 한류스타 ㅋㅋㅋㅋㅋ웅쟌 ㅋㅋㅋㅋ 호우! ㅋㅋㅋㅋㅋㅋ

조진웅


OOOO그래 못친소페스티벌말고 미중년페스티벌같은거 해라.. 박성웅 김상중 조진웅 황정민 같은 사람들 불러다 흰와이셔츠에 까만바지 구두신겨서 림보하고 그래라..
OOOO 아니 이거ㅋㅋㅋㅋㅋㅋㅋ 박성웅 - 조진웅 - 유아인 이 순서대로 나온거 너무 웃긴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악역으로 황정민, 조진웅, 박성웅, 곽도원, 차승원 큰 에피에 한명씩 나오고 개인적으로 미스터 스크래치는 황정민, 포옛은 박성웅이 해줬으면 좋겠다. 하... 부질없지만 상상만으로도 너무 좋네.
OOOO#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황정민 이정재 조진웅 정우성 박성웅 전지현 개좋아 진짜 재발 다같이 같은 작품 찍어줘요 제발요..
OOOO스크린이랑 브라운관 한국남자배우만(? 정우성 이정재 차승원 강동원 김윤석 조진웅 조승우 박성웅 차태현 원빈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잘생긴게 최고야
OOOO한국 영화계는 김윤석과 차승원과 이정재와 박성웅과 조진웅과 유아인을 데리고 수어사이드스쿼드 느낌의 개저비엘을 찍어줘야할 의무가 잇다. 내가 그렇게 정했어.
OOOO#본인이_거쳐온_덕질_경로를_말해보자 -성시경-원오크락-라스베가스-크리스 헴스워스-후쿠야마 마사하루-베네딕트 컴버배치-사토 타케루-코야스 타케히토-모리카와 토시유키-로그호라-마기-사이코패스-페이트-하이큐-혈계-세바스찬 스탠-황정민-박성웅-조승우-조진웅
OOOO임시완 김우빈 지수 신하균 강동원/조진웅/박성웅 수애 문채원 손예진 임수정 상당히 뚜렷한 남자배우 외모취향..정말 세고 투박하게 생겼거나, 정반대로 섬세하고 아름답게 생겼거나 중간은 없는듯. 여배우는 청순단아계열 #배우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자
OOOO와... 낮잠 잤는데 조진웅 박성웅 이정재 황정민 몽땅 다 나와서 내 삼촌이었고..... 겁나 욕망의 결정체로 조정석 내 남친으로 나왔는데 삼촌들이 나 너무 좋아해서 조정석 견제하는 설정이고...... 워후 낮잠 잘 만 하네

영화


OOOO<꾼> 이란 영화.. 방금 사진만 봤는데, 정말 천만 넘을거라 생각함? 현빈, 유지태, 박성웅, 나나. 존재만으로 보증하는 배우들은 아닌 것 같은데. 무엇보다도, 남자배우가 너무 많잖아요.. 너무 많다고요.. 남자냄새 풀풀 나는 영화 아조 지겹다
OOOO#영화 #꾼 #크랭크인 #10월1일 #현빈 #유지태 박성웅 #배성우 #나나 #ヒョンビン #hyunbin #玄彬 모두모두 화이팅!!!🙌🙌🙌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730109_
OOOO사나이 픽쳐스 <마초 영화 전문 제작사> -신세계 (황시/박성웅/최민식) -남자가 사랑할 때 (황시) -무뢰한(박성웅) -대호(최민식) -검사외전 (황시/박성웅) -아수라 (황시) 이거네. 수정.
OOOO 사진....박성웅 영화 포스터 얼굴만 찢어놓은거 있었구요..... 돈 몇 천원.... 최애캐 카드굿즈..... 끝....ㅎ...
OOOO[FACT]박훈정 감독 인터뷰 중 Q이중구(박성웅)가 등장하는 첫 장면은 영화 '대부'의 오마주가 맞나? A맞다. 그 장면을 좋아한다. 중구는 돈을 우아하게 안 뿌리고 착착 싹 던지더라. 하하.
OOOO박성웅은 "<검사외전>은 촬영 때문에 개봉 후 봤다." (중략) 영화를 다 보고 나오는데 20대 여성분들이 '박성웅 졸귀 아니냐'고 대화하는 걸 들었다. 아마 내가 옆에 있는 걸 못 본 것 같다"고 말했다. …
OOOO 박성웅 대사는 거의 외울정도로 본 갓영화

배우님


OOOO어....저는..연성을 하는 사람은 안이구요.....연성을 안해서 안하는게 아니라 저는 글을 못쓰는 그런 닝겐이구여.. .저능 직찍러라고 해야하나......사진찍는 닝겐이고.........박성웅 배우님 파면서 요즘엔..보검시 정석시 앓이 합니다
OOOO그나저나보디가드에 박성웅배우님 본거 맞나 나
OOOO내가아는 박성웅배우님이 맞는건갘ㅋㅋㅋㅋㅋㅋ설맠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923 아수라 VIP 시사회 박성웅 배우님 프리뷰 오빠 ㅜㅜㅜㅜㅠ오빠아ㅏㅏㅣㅜㅠㅠㅜㅜ 보고시퍼ㅛ쨔나ㅏㅠㅠㅠㅠ
OOOO160206 #검사외전 퇴근길 #박성웅 배우님 오빠 오늘 추운데 고생하셨어요!ㅠㅠ 오빠 세젤멋...❤️
OOOO150625 신분을 숨겨라 박성웅 배우님❤️ 관리에 힘쓰시는 배우님께 소분된 견과를 선물드렸더니 "오~그래 이거 정말 중요하지"하시곤 즉석에서 한 봉 시식하시는 배우님❤️❤️ #박성웅 #신분을숨겨라 #웅성웅성 …

아저씨


OOOO아 박성웅 아저씨 뮤지컬 공연하실 때 가야 되나.... (이마짚
OOOO어ㅓ 박성웅 졸라 귀엽다 진짜 아저씨 가슴 최고다
OOOO박성웅?.. 그 아저씨?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comet_woong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씨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진짜 몰랐지..ㅋㅋㅋㅋ박성웅씨 분위기에 녹아드는 능력이 너무 갑이라 그랬나봐요(변명
OOOO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아저씨야....개빡침 이 아저씨 나한테 그렇게 슬쩍슬쩍 엉덩이 비벼도 되는건 박성웅이랑 홍현이 뿐인데... 안비벼주겠지만.....(존나 막나감)

보디가드


OOOO뮤지컬???헐!!!대박!!!박성웅배우 노래부르는거 듣고싶어...보디가드면 의상 정장이겠네!!!!
OOOO박성웅 정선아 보디가드 한데 안봐도 다 본 것 같다. 얼마나 멋지게 소화해주실까 크으
OOOO뮤 보디가드에 박성웅??????내가 아는 그 박성웅????신세계 그 박성웅???
OOOO보디가드 남주 넘버 없음??? 아니면 박성웅이 노래를 잘하나...?
OOOO뮤지컬 보디가드 남주가 박성웅이라니 이게 무슨 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와 보디가드 캐스팅 대박! 박성웅배우라니 ㅠㅜ 보디가드 남주넘버가 없다는 얘길 들어서 누가 캐스팅되려나 했더니 신선하다!
OOOO보디가드 남주 박성웅이라는 카더라를 봤는데 진짤까....... 덜덜

오빠


OOOO양심봐....47에 고딩한테 오빠로 보이려면...박성웅이거나 이정재거나 정우성이거나....하튼...응...그래야해요...그마저도 사람마다 다르다구...
OOOO 박성웅 나온다는데 뮤지컬인지 연극인지 모르겠어요 구오빠 노래한다는 소린 못들어봤느데ㅜㅜㅜ
OOOO손님들 앉으세요~ 주문하시고 앉으세요~ 아.. 오빠....😂😂 #박성웅
OOOO160422 롯데하이마트 대치점 팬사인회 오빠 너무 다정해요ㅠㅠ😭😭 #박성웅 #팬사인회

뮤지컬


OOOO박성웅 팬은 뮤지컬 통장도 털려야하네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nostalgiacinema
OOOO????? 박성웅이...뮤지컬…?
OOOO 혹시나 하고 뮤지컬 배우 박성웅을 검색해봤으나 나오지 않고() ... 대체 어디가 출처인 건지가 궁금해요
OOOO머야 박성웅 뮤지컬해...??
OOOO?박성웅이 뮤지컬을..? 헐

이정재


OOOO#이정재 #박성웅 최애들을 한자리에서 보다니 ㅜㅜㅜㅜㅜ 사진은 그지같지만 안구라도 봤으니 #다행이다

아수라


OOOO#아수라 VIP시사회 레드카펫 #박성웅
OOOO헐대봑 박성웅 아수라 시사회왔따닝

박성웅


OOOOฮยอนบิน · ยูจีแท · พัคซองอุง · #นานะ และนักแสดงๆท่านอื่น ข้าร่วมอ่านบทครั้งแรกของภาพยนตร์เรื่อง '꾼' 현빈·유지태·박성웅·나나……
OOOO 박성웅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8ㅅ8 아쉽..
OOOO오올 현빈이~ 박성웅이~ 감독??⚡️
OOOO유지태 박성웅 안웃으면 매섭고 웃으면 세상 달달하고 어깨 뙇! 벌어져가 키도크고 증말 사랑에 빠질것이야......
OOOO 개무서워써 도망치다가 아래층으로 내려가서 비상구 불 켜졌는데 박성웅이 저기 왜 불 켜져있어 이러면서 쫓아내려오눈 꿈
OOOO너 무슨 꿈 꿨는지 기억났어 박성웅한테 쫓기는 꿈 꿨어
OOOO....무려 5년전 박성웅배우분한테서 받은 싸인.. 이름은 실명으로 만쥬로 가렷다!! 너무 소중해서 친구랑 코팅함ㅋㅋㅋ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marble41
OOOO박성웅을 실물로 봤다.. 신기했어..< 등신대 비율 스크린이 있는거 가탕썽..<넘
OOOO저중에 박성웅 세개 나오네... 다봤네...
OOOO[사진]박성웅, 'LG, 지금은 안 좋지만 가을야구 갈 것'
OOOO 사심으로 중구.. 아니 박성웅씨를..(아무생각
OOOO집에 간다 탈출~~!~! 새벽 두 시에 집에 가서 인생이 우울할 땐 박성웅의 졸업사진을 보자.
OOOO 돈은 그렇다치구 박성웅씨 포스터랑 최애캐 카드굿즈는..ㅇㅏ..아아.....() ㅠㅜㅜㅜㅜㅜㅜㅠ 진짜 같이 찾아드리고 싶어요.. 지갑 사진이라도 트위터에 올려보는게 어떨까요 ㅠㅠ
OOOO박성웅 사기결혼.txt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remisungju
OOOO박성웅 앨리트 출신이니까 쉴드 한국지부와 본사를 넘나들며 아무렇지도 않게 엄청난 일을 해치우고 다닐 것 같다 언제나 무심하며 무감각하고 사람을 너무 가차없이 쏴버려 모두가 잔혹하다 생각하지만
OOOO<황제를 위하여>의 정상하를 두고 <신세계>의 이중구를 떠올리기 십상이다. 두 인물 모두 부산을 근거지로 해 세력을 키워나가는 인물이기 때문이다. 박성웅은 "자라온 배경 자체가 다르다"며 "정상하는 보다 부드러움이 있는 인…
OOOO박성웅에게 실제로 자신 만의 황제가 무엇인지 물었다. '연기'는 당연한 거니 빼달라고 했다. 그는 '아들'이라고 답했다. (중략) "내 아버지가 가부장적이어서 애정 표현을 잘 안하셨기에 전 표현하며 살려고 해요. 시대도 바…
OOOO그러고보니 박성웅 팬들은 박성웅 촬영현장에 다른 팬들처럼 아기자기한 조공파티, 밥차 이런 거 안 보내고 아재들끼리 먹고 놀라고 아재용 술 안주 보내서 받는 사람도 좋아했다고 ㅋㅋㅋㅋ 내가 보기에 귀엽고 뿌듯한게 아…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성웅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 거기 비티님! ㅁ말이 좀 심한 거 아니오!
OOOO 약간 박성웅식 손ㅅ씻기인가요,,?
OOOO검사외전에서 설정상 휘문고등학교 출신인 양민우 검사를 연기한 박성웅은 실제로 해당 고등학교로부터 개교기념일 행사에 나와달라는 요청을 받기도 했다.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vinesoap
OOOO 박성웅은 안나오죠 검색했더니 요렇네요~~!
OOOO나 왜캐 박성웅 표정이 좋읗까....
OOOO 마자마자!! 나는 차승원같은!! 그런거 조아!! 아니면 넌 잘 모르겠지만 박성웅도 좋아..(사실 팬임) 나도 그래서 지금 아자씨캐 또 짜는 즁인데 관계맺율래????(급기야
OOOO모디,,,꿈에 박성웅 나왔다,,너무 설레서 죽는줄알앗네 ㅠㅠ
OOOO박성웅 "LG 꼴찌 마음아파, 가을야구 해야죠"(황제를위...
OOOO 박성웅..<<왜
OOOO이터널선샤인 보고 엉엉 울기 vs 신세계 보고 박성웅 빨기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alLEEve_bot
OOOO박성웅, 팔로알토, 선바 내 현실 이상형
OOOO헐 윱 너모 귀엽다... ㅠㅠ 근데 박성웅이랑 진자 똑같이 생겻서 ㅋㅋㅋㅋㅋ
OOOO오늘 느낀 게 나는 상당히 얼빠라는 것이며 특히 마동석형 아죠씨나 박성웅형 아죠씨에 매력을 느끼는 것 같음
OOOO[WORDS]박성웅 인터뷰 중, "(명품 허리띠를 언급하며)(이중구라는 캐릭터는)나는 뭔가 부족해. 이런 마음이 있는 거에요. (골프나 아침에 먹는 스테이크를 예로 들며)저는 건달이 아니다라고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은데 뼛속까지 건달인 거죠, 실은"
OOOO 박성웅
OOOO그리고 모든 댓글 통틀어서 난 이게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ㅋ 내 탐라의 모든 웅팍 더쿠들 봐조.. #박성웅 t.co…
OOOO파기님 내 고등학교 동창인지 아닌지 엄청 의심했으나 아닌거같다.. 걔 고양이 이름도 뽀리고 색도 똑같고 박성웅을 좋아해서..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munoou00
OOOO박성웅 쩔었다고 ; ; ; ; ; 올 때 "찍어!" 하고 멈춰서 용안 드밀어 주심 , , , , ; ; ;
OOOO박성웅 노래 잘하던가?
OOOO박성웅 >멜로 연기<라는 말에 바로받았을거같은
OOOO오늘 시사회 대기실에 신하균 마동석 박성웅 셋이 한 소파에 나란히 앉았는데, 지능범 폭력범 살인범 같아서 다 체포하고 싶은걸 꾹 참았다.
OOOO준길의 살인은 우발적이었으며, 이는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 때문에 저지른 일이었다. 또한 박성웅은 자신이 가진 악당 이미지와 함께 남성적인 매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멜로적인 감정을 녹여냈다. 이로써 단순한 악역 이상의 입체적인…
OOOO#박성웅 하이마트 팬싸인회 퇴근길
OOOO ㅎㅎ박성웅 멋있지~~😍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HATEEXJK
OOOO 박성웅씨가 그랬어요 ㅠㅠ
OOOO윽으슥ㅇ극 전에 검사외전에서 박성웅이...안경끼고있엇을대.. 개미쳣엇ㄷ갓ㄱ고...
OOOO앜ㅋㅋㅋㅋ 윱이랑 박성웅배우랑 지짜 닮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물론 이건 무대의상이 멋있어야 한다는 전제조건이 있다. 의상감독이 ㅎㅈㅇ이라거나 ㅎㅈㅇ이면 박성웅도 소용이 없지요
OOOO박성웅...? 뮤디가드...?
OOOO박성웅이 뭐?
OOOO 그러니까 박성웅님이 들어가는거겠죠?????????? 뭔가 딱인 듯 한데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G___Moon
OOOO박성웅.....오오
OOOORT) 박성웅??? 그 박성웅임???
OOOO저 박성웅은 그 내가 아는 그 박성웅인가...
OOOO박성웅?????? 내가 아는 그 박성웅?????
OOOO?박성웅ㅇ??
OOOO그 박성웅??.??
OOOO그모냐...제가 아는 그 박성웅이맞..나..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Virgin_N_Pink
OOOO박성웅이 노래도하고 연기도하고..?
OOOO박성웅...? 이중구... 케빈 코스트너...?
OOOO내가 아는 그 박성웅 맞나요.........
OOOO ㅋㅋㅋㅋㅇ엌ㅋ아니에요 당연 모든 땡땡 줄여서 불러욧!! 당연 모든 박성웅,,?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성웅? 내가 아는 박성웅? 담배정도는 괜찮잖아 박성웅??
OOOO박성웅 뮤 한다고??????????????????
OOOO갑자기 손가락하트 박성웅 배우가 하니까 욕처럼 느껴지던 짤이 떠오른다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dndvkrl_01
OOOO진심 박성웅 트위터하면 귀엽다는 소리 하루에 5천번은 넘게 들을 긋
OOOO'황제' 박성웅 "야구에 승부욕..LG 가을야구 가야지"
OOOO엔피씨 박성웅님
OOOO2016.07.23 연예가 중계 #박성웅 cut
OOOO박성웅(왼) 김소월(오)
OOOO하.... 박성웅 존나 조아 아재 사랑해오
OOOO박성웅씨가 꽉잡아놓은 분위기 점점 말갛게 희석되어가는? 그런 느낌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Jay_uuuu
OOOO 어? 어어? 어? 역린? 분명 본 작품인데?? 박성웅씨를 못봤나봐요? 헐?.....왜? 왜...현빈씨 나오는 그 역린 맞나요..? 아닌가 (;) 어째서....
OOOO박성웅씨는 키가 무지무지 크십니다 개인적으론 아무것도 모를때 이미지 영향으로 조금의외였다
OOOO싀발 박성웅최고..
OOOO검외할때 야자째구 박성웅 보러가려고 했던게 어제같은데..벌써 10월이 오고있다니
OOOO여허분ㅠㅠㅠㅠ저알바햤는데ㅠㅠㅠㅠ연예인결혼식이라서ㅠㅠㅠㅠㅠ연예인 배우들 왔는데 소지섭,이성균,류준열,박성웅,이희준,김민재,김강현,이정현,고창석ㅠㅠㅠㅠㅠㅠ더보ㅓㅆ는데 얼굴은아는데 이름은모르는배우들이라서ㅠㅠㅠㅠㅠ
OOOO@G2S0613 그리고 박성웅님 사진을찍었어요 ...뒷모습이지만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막 옆에애기랑놀아주시능데 가위바위보!이러구ㅠㅠㅠ
OOOO@G2S0613 박성웅ㅇ님 ...등....쩔어요...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CHERRY3RANDY
OOOO여기서 박성웅이 하는 모든 말투 모습 목소리에 너무 놀랐다
OOOO160415 그대이름은장미 서포트 퇴근길 체대훈남.....?😇 #박성웅 #그대이름은장미
OOOO근데 중구짜응 본체 배우 박성웅님 파다보니 왜때문에 엘쥐팬임요...? 아니 이게 뭐요 중구이사님ㅠㅠㅠㅠㅠㅠ
OOOO미친 모델을 박성웅을 쓰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박성웅이 하니까 손씻기가 그 손씻기같ㄷㅏ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기내...
OOOO 리멤버도 박성웅 아니였음 안봤다 진짜ㄷㄷ
OOOO박성웅의 잘끝내는방법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whereisgunny
OOOO"박정희 대통령 각하께서는 배달겨레가 낳은 불세출의 성웅이시다."를 줄이면 박성웅 아니노?
OOOO박성웅의 뒷일에서 손씻기 보복없이 잘 끝내는 방법
OOOO박성웅씨 볼때마다 2중9생각나버리고...제길 신세계 너무 열심히봄ㅋㅋㅋㅋㅋ
OOOO박성웅님의 (피 묻은 다음) 손씻기
OOOO[WORDS]박성웅 인터뷰 중, "이중구는 석동출 회장(이경영 분)을 어렸을때부터 모셔오면서 성장한 인물"이라며 "밑바닥부터 커왔기에 자신의 서열에 대한 자신이 있는 인물이다. 그래서 조직을 바치고 들어온 정청을 적대할 수 밖에 없다"
OOOO....고난의 길을 걸으사....박성웅보다 묻힐것.... 아멘....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comet_woong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comet_woong
박성웅 박해진 맨투맨 조진웅 여운광 김설우 영화 차도하 배우님 김민정 아저씨 bone_hat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