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조재현 민석이 스타쇼 슬리피 인터뷰 죽어 시우민 분이고 영화 나온거야 보이긴


민석이

OOOO준면이 글로리데이 에서 죽어 민석이 김선달에서 조재현님한테 죽어 백현이 뽀경심에서 광종(왕소)한테 죽어 뭐지 이 스토리...
OOOO조재현 선배님 깜짝 영상에 놀란 민석이
OOOO민석이 조재현아저씨한테 영상편지보낼때 진심떨려하고 감사해하는모습...😂 참 예쁜사람
OOOO예전에 조재현 연기보고 진심 감탄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서 우리 민석이랑 같은 영화 같은 씬에서 볼 수 있다는게 난 그게 너무 좋았다>.< 오늘 방송보니 우리 민석이 예쁘게 봐주신거 같아서 그것도 감사함
OOOO봉이김선달 조재현님과 함께 연기한씬 최고였습니다!!!😀 이것도 조재현님 역량인거같아 좋은배우 만나서 민석이가 또 많이배운거 같아서 좋았고, 민석이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OOOO전 좋았어요 민석이 좋은얘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재현님
OOOO조재현,, 슬리피이 친한 지인은무슨 ㅋ 민석이도 놀란눈치던데 방송진행 정보좀 제대로 알고해요 ...

조재현 민석이 스타쇼 슬리피 인터뷰 죽어 시우민 분이고 영화 나온거야 보이긴 xiua_nuna

OOOO 특히 조재현...님(? 차라리 승호쨩한테 찍어달라하지 진짜 너무 대선배님이시라ㅋㅋㅋ내가더불편 물론 민석이 귀여워해주시는건 좋다
OOOO내가 조재현까진 이해했음 민석이랑 영화같이 찍었고 뭐 그런 맥락이 있으니까 근데 그담은??슬리피는 왜? 나 보자마자 욕 날렸다 친한사람들 인터뷰하는거 아닌가요? 딱 봐도 안친하고 교류도 없어보이는데 인터뷰라뇨? 심지어 상대방이 의아해하며
OOOO 안녕하세요 초면에 죄송한데 조재현님이 민석이한테 뭐라고 했나요ㅜㅜ?
OOOO스타쇼 바보야 민석이가 조재현 선배님께 죽는다고 했을 때 준면이가 스포 아니냐고 했는데 그게 왜 애들 스케쥴 안 보는거야 아 죽어요?! 가 아니라 이미 봤으니까 스포라고 걱정하자나 김준면 저도 바쁘면서 팀원들 스케쥴 다 꿰고 모니터도 다하는 사람인데
OOOO조재현님한테 좋은얘기 들어서 좋았다ㅋㅋㅋㅋㅋ진짜 우리 민석이 좋게 봐주셨나봐ㅠㅠㅠㅠㅠ


스타쇼

OOOO160919 스타쇼 360 EXO - EXO를 말한다, 조재현, 슬리피 - 시우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조재현...정말... 왜 조재현씨...그분 약간 별로인걸로 알고있는데... 섭외력도 안좋나봐 스타쇼 360...대환장.....

OOOO스타쇼 백현이의 모든것ㅠ 특히 독무 맞습니다 나가주세요 마리엑 윌리스 크림빵 종인 독수리 비행기 타고 제주도여행할것 박찬열 팔랑귀때무네 복근만들고 운동함 도경수 웃는거 귀여움 리더몰이 오늘도 한결같이 민경이 조재현 선배님 슈절부절


슬리피

OOOO민석오빠도 승호데려오면되지 왜 조재현 슬리피임 미친거아님
OOOO맞아조재현슬리피가제일웃겨ㅋㅋ.....유승호라미란고창석은?ㅠㅠ슬리피는그냥관종아니냐팬들이좋은댓글많이써줫으니까나랑사진한번더찟자댓글좀달리고팔로워좀늘리게이거잖아...진짜창피한줄알아라제작진..
OOOO대체 슬리피 왜 나온거야 조재현 영상도 있는데 뭐하러..? 우민한테 뭐 질문을 해서 토크에 도움이 된 것도 아니고 그냥 지 탐욕스러운 것만 잔뜩 드러내고 지 사인시디 덜렁 주고.. 머 어쩌라고..
OOOO 그래도 조재현 유명한 배우입니다 슬리피 ㅎ 진짜 MBC 사옥에 있는 사람들 잡아다가 찍은 것 같아요
OOOO빡침포인트 너무많고많아서ㅎ우리애한테 뭐 이쯤되면 알아서나가야되는거아니냐그럴때 하나도 안웃기고요^^,,,타그룹분이랑 친분왜곡하는것도 자증나고 친분있는사람 영상도 너무 성의없는것^^아니 조재현을..ㅋ네..슬리피요?...하..그리고애우는걸로왜어그로끄냐고,,


인터뷰

OOOO조재현 배우분 나오는건 사실 그렇게 나쁘단 생각은 안들었둠...미니가 대선배라 어려워하는게 보이긴 했는데 전에 인터뷰 부터 시오밍 칭찬 많이해주시는 분이고 노력을 알아주시고 가까워지고싶어하시는거 같았고 미니도 칭찬듯고 슈듯한…

조재현 민석이 스타쇼 슬리피 인터뷰 죽어 시우민 분이고 영화 나온거야 보이긴 shinebandexo

OOOO조재현씨 원래별생각없었는데 얼마전에 트잇에서 인터뷰글보고 별로가 되었다 개시룸
OOOO조재현은 모... 기사도 떴으니까....하지만......슬맆ㅍ히씨...... 난 첨에 얼굴나오길래 헉 뭔가 엄청 친한포인트가있는건가싳었는데 인터뷰 내용보고 넘 얼탱빠짐ㅋㅋㅋㅋ
OOOO조재현 배우분 나오는건 사실 그렇게 나쁘단 생각은 안들었둠...미니가 대선배라 어려워하는게 보이긴 했는데 전에 인터뷰 부터 시오밍 칭찬 많이해주시는 분이고 노력을 알아주시고 가까워지고싶어하시는거 같았고 미니도 칭찬듯고 슈듯한거같구...


시우민

OOOO너무 어이가 없다 시우민 인맥 조재현 << 이 방송의 성의없음 너무 단칼에 보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호는 너무 비쌌냐??? 걔가 시우민 판넬을 들고다니던 앤데 좀 찾아가…
OOOO시우민 조재현한테 너무 예의바르고 상냥했지만 조재현의 꼰대 개저 냄새에 질식할 것 같다.


영화

OOOO오늘 라디오스타 제목이 아재파탈 어쩌구엿네ㅋㅋㅋ존나 쳐맞고 싶나ㅋㅋㅋ 심지어 조재현 불러다가 조재현이 만든 스토킹 미화 영화 홍보하고 앉앗음ㅋㅋㅋ
OOOO조재현이 감독한 <나홀로 휴가>라는 영화가 만들어졌는데 한 여자를 10년동안 스토킹하는 지고지순한 유부남의 슬픔 멜로드라마 라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스터는 무슨 지존파


나온거야

OOOO스타 360 인가 그건 짤로 봐도 충분해보여 일단 이해 안 가는거 슬 리피 왜 나온거야? 차라리 한해진을 따던가 승오 바쁘면 고창 석 라 미란 있잖아 조재현으로 충분한 거 아니냐 그 것부터 성의 없어


나홀로휴가

OOOO★[나홀로휴가 GV 이벤트]★ 새로운 장르의 탄생?! 지긋지긋한 사랑 혹은 지고지순한 집착에 관한 스토킹멜로! '연기 마스터' 조재현의 감독 데뷔작! #나홀로휴가 감독으로 변신한 조재현 감독과 윤주... h…


친한

OOOO마쟈....애들 친한 ㄷㅏ른 사람 얼마나 만은데....빛나는 분들이나 승ho 얼마나 눈이 즐거워........조ㅈㅐ현씨 나올 때 밍서기 몸 움츠러드는거 봣냐고


남자

OOOORT> 다들 잊고 계신 것 같아서, 전에도 트윗했던 내용 다시 올리자면... 조재현 필모그래피에 '나쁜 남자' 있습니다.(...) 네, 대로에서 여대생 하나에 꽂혀선 납치해서 사창가에 팔아버렸던 그거요.
OOOO아...아..!!!!!!조재현분 봉이김선달에 나온분이구낰ㅋㅋㅋㅋ아이고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아 남자 사람들 알아보기 너무 힘들어ㅠㅠㅠ


조재현

OOOO조재현 평가봨ㅋㅋ 박철민시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요즘 아무나 아재매력 있다고 하는데 이분들이 진짜 아재매력 있으시죠.ㅎ 스페셜 MC 동운이는 아직 애기애기 하죠.ㅎ #라디오스타 #손동운 #조재현 #박혁권 #박철민 #이준혁 내일 밤 11시 10분엔 라스죠ㅎ t.…

조재현 민석이 스타쇼 슬리피 인터뷰 죽어 시우민 분이고 영화 나온거야 보이긴 nankurunaiisa

OOOO라디오스타에서 조재현이 자기 작품에 출현한 배우를 자꾸 여자라고 지칭함.. 제작진이 자막에는 여배우라고 적어줬는데 음성으론 옆에 있는 여자(배우)를, 힐을 신은거야 여자(배우)가~ 아 진짜 너무 하네.
OOOO조재현씨 연기는 참 좋은데 개저네.. 왠지 그럴 각이었다만
OOOO리) 보검이 조재현님과 작품하면 안되겠다 ㅋㅋㅋㅋㅋㅋ 물들면 안대 ㅋㅋㅋㅋ
OOOO1 대 100 – 조재현, 신수지 9/20 #1대100
OOOO 조재현 넘 뜬금없고 유승호도 라미란도 있잖아.....
OOOO 조재현님
OOOO 배우조재현님 욕하시는분도계시던데?

OOOO조재현 나왓을때..나에 표정....😐❓😩💧💧
OOOO조재현리 누구더라 기억도 안 남ㅋㅋ
OOOO아니 조재현ㅋㅋㅋㅋ명절에 뵙는 어색한 친척 아니면 머지욬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