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 22, 2016

박철민 라디오스타 영화 이준혁 조재현 스페셜 있다고 박혁권 도경수 이분들이 MC


라디오스타


OOOO요즘 아무나 아재매력 있다고 하는데 이분들이 진짜 아재매력 있으시죠.ㅎ 스페셜 MC 동운이는 아직 애기애기 하죠.ㅎ #라디오스타 #손동운 #조재현 #박혁권 #박철민 #이준혁 내일 밤 11시 10분엔 라스죠ㅎ t.…
OOOO이준혁, 박철민 배우님 보검이 예뻐해주셔서 감사해요❣ #구르미그린달빛 화이팅이영 #라디오스타 미담왕 #박보검
OOOO요즘 아무나 아재매력 있다고 하는데 이분들이 진짜 아재매력 있으시죠.ㅎ 스페셜 MC 동운이는 아직 애기애기 하죠.ㅎ #라디오스타 #손동운 #조재현 #박혁권 #박철민 #이준혁 내일 밤 11시 10분엔 라스죠ㅎ
OOOO"하루는 보검이가 촬영이 없는 날 왔다. 그런데 분장팀의 잔심부름을 도맡아 했다." (박철민) 오는 21일 '라디오스타', 박철민이 '보검앓이'에 나섭니다. 이분 보검복지부 드셔야겠어요..!ㅋㅋ... t…

영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철민시 너뫀ㅋㅋㅋㅋㅋㅋ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쟤 영화 얘기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Rt plz) 배우 도경수, 박소담, 박철민 더빙 애니메이션 영화 #언더독 홍보와 동시에 배우 #도경수 를 응원합니다. 영화가 많은 관객분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OOOO갑자기 보고싶어서 카트 영상 찾아보는데 정석이형도 있고 소현이도 있고 박철민님도 있어서 뭔가 신기하다ㅋㅋ 경수 첫 영화 응원해주셨던 분들이랑 같이 영화를 찍었네
박철민 라디오스타 영화 이준혁 조재현 스페셜 있다고 박혁권 도경수 이분들이 MC leekaaro
OOOO영화 '해적' 박철민·오달수·유해진 "우리 빼면 섭섭하지"

조재현


OOOO조재현 평가봨ㅋㅋ 박철민시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님


OOOO 저때 옆에서 제가 도와드릴게요 하는겤ㅋㅋ 박철민 배우님 진짴ㅋㅋ 오늘 최고였습니닼ㅋㅋㅋ

박보검


OOOO#천호진 #장광 #박철민 #안내상 #구르미그린달빛 라인업최고 #박보검 #김유정 #세자저하_광화문에서_만나요

박철민


OOOO항상 느끼는 건데 박철민 아조씨 갱쟝 유쾌하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93. 박철민 시상소감
OOOO 동니 규형대신 객원엠씨로 나간거야~ 게스트는 박철민아더씨같던데..
OOOO#실물_영접했었던_연예인을_다_말해보자 인피니트 주니엘 정용화 비원에이포 씨스타 지나 백지영 박철민 서신애 김동완 이종혁 유선 마이티마우스 엑소케이 달샤벳 유키스 틴탑 헬로비너스 에이핑크 원더걸스 태티서 이이경 이장우 유이 갓세븐진영 한예리 정재영


박철민 라디오스타 영화 이준혁 조재현 스페셜 있다고 박혁권 도경수 이분들이 MC bogomukun
박철민 라디오스타 영화 이준혁 조재현 스페셜 있다고 박혁권 도경수 이분들이 MC BogomMynme
박철민 라디오스타 영화 이준혁 조재현 스페셜 있다고 박혁권 도경수 이분들이 MC withMBC
박철민 라디오스타 영화 이준혁 조재현 스페셜 있다고 박혁권 도경수 이분들이 MC DODO_11212





No comments:

Post a Comment